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아이앤 전체글ll조회 6187l 99

3명의 아이와 함께하는 INFINITE의 헬로베이비!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1. 멘붕온 멤버들




"이게 말이되?!"


멍하니 허공만 바라보던 멤버들 사이에서 미간을 찌푸리며 궁시렁거리던 성열이 자리에서 벌떡일어나 소리쳤다. 다른 멤버들은 성열을 힐끗 보더니 고개를 푹 숙였다. 


"앉아"


성열의 옆에 앉아있던 명수가 아직까지 씩씩 거리는 성열의 옷깃을 잡아댕기며 자리에 앉혔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성규는 고개를 푹 숙이고 있다가 결심한듯 입을 열었다. 


"이렇게된거... 어쩌겠냐 그냥 하자"

"형!!"


성규의 말에 다들 놀란듯 눈을 크게뜨며 성규를 보았고 성규는 이미 마음을 먹었다는듯 표정을 굳히곤 멤버들을 바라봤다. 리더의 말이기도했고 성규가 그냥 결정할리는 없기에 멤버들은 한숨을 쉬며 다시 고개를 떨어뜨렸다.


"우선 각자 방에들어가서 쉬자"

"......"


옆에있던 동우부터 시작해 엉덩이를 토닥거리며 얼른 방에 들어가라고 한 후, 우현과 함께 자신의 방으로 들어온 성규는 한숨을 쉬며 침대에 드러누웠다.


"정말 할꺼야?"


우현의 말에 성규는 우현을 힐끗 보곤 고개를 끄덕였다. 곧, 우현의 한숨소리가 들린다. 너는 백퍼 찬성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성규의 약간은 비꼬으는듯한 말에 우현은 살짝 미간을 찌푸리며 소리쳤다. 



"그거랑 이건 달라!!!"

"소리 낮춰 애들 또 모이게할일 있어?"

"..하..."


자신의 머리를 신경질적으로 헝크러뜨린 우현은 자신의 침대로 올라갔고 성규는 그런 우현을 보다 등을 돌려 벽을 보며 생각했다. 약, 한시간전 멤버들이랑 평소처럼 스케줄을 마치고 떠들며 숙소에 들어왔고 처음보는 스텝들의 모습에 놀란것도 잠시, "안녕하세요! 헬로베이비입니다!" 하는 목소리에 몸이 굳었던것 같았다.그리곤 뒤이어지는 피디의 말에 경악을 했었다. "여러분이 이번 헬로베이비 주인공이시구요. 아이들은 다음에 회의를 마치고 데리러갈껍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멤버들끼리 짝을 맺어서 키우게 될껀데요. 공커라고.. 있죠?". 그때 성규는 설마설마 했다. 하지만 정말 설마가 사람잡는다는말이 진실로 다가왔다. "공커이신분들끼리 짝을 맺어서 아이를 한명씩 맞아 키우게 될껍니다." 


공커라 함은 팬들이 지어준 커플링...그렇다는건 자신과 우현, 동우와 호원, 성열과 명수가 공커이므로 이렇게 커플이된다... 성종은 어쩌냐고 물어보니 성종의 역할은 따로 정해져있고 그건 다음촬영날 말해준다고했다. 


"하..."


물론, 아이를 좋아하는 멤버들과 자신으로썬 헬로베이비를 찍는다는것에 큰 문제점은 없었다. 공커로 짝을 지어 아이를 기른다는점이 문제였지. 생각해보면 팬 서비스 차원으로 할 수 도있지만 얼마전 우현으로부터 갑작스래 고백을 받은 성규로써는 큰 고민거리였다. 아마, 아까 우현이 소리친 이유는 자신의 진실된 마음을 그저 대본에 짜여진 대사로 밖에 생각하지않는 나에게 화가난거겠지.


"아우!!"


위에 누워있을 우현에게 들리지 않을정도로 짜증을 부리던 성규는 애써 생각을 지우곤 잠에 들기위해 노력했다. 우현의 고백은 어물쩡 지나갔지만 우현과 어색해지는건 나도 싫다. 왜그런지는... 언젠간 알겠지.



***



"너는 아무렇지도 않아?"

"뭐가?"

"헬로베이비!! 공커로 한다잖아!"

"그게 뭐?"


성열은 어이가 없다는듯 명수를 바라봤다. 그런 성열의 시선에 문제있냐는듯 어깨를 으쓱해보인 명수는 자신의 침대에 드러누워버렸다. 그런 명수의 태도에 더 어이가 없어진 성열은 명수의 침대에 걸터앉으며 미간을 찌푸린체로 명수를 쳐다봤다.


"왜?"

"나랑 커플되는게 좋아? 막 나랑 이렇고 저렇게 막.....그게 좋아?"


명수는 성열의 말에 고민하는듯 허공을 바라보다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고있는 성열을 힐끔보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미쳤어..미쳤어 김명수!. 명수의 반응에 경악을한 성열은 명수에게 배개를 집어던지며 외쳤고 명수는 그저 웃을뿐이였다.


"이미 정해진걸 어쩌겠어 성규형이 결정안했어도 이미 정해진촬영이야. 나랑 하기싫어도 그냥 해"


싫은건..아닌데.., 장난스러운듯 하지만 진지한 명수의 말에 성열은 고개를 숙이며 목소리를 낮추곤 중얼거렸고 명수는 그런 성열의 말에 씨익 웃곤 성열의 허벅지에 누우며 개구지게 웃었다. 그럼? 너도 나랑 커플된게 좋아? 막 이렇고 저런거 하는거 좋아?. 명수의 물음에 얼굴이 붉어져선 벌떡 일어나는 성열덕에 침대밑으로 굴러 떨어진 명수는 신음을 내며 자신의 뒷통수를 긁적거렸다.


"꺼져 미친놈아!!"


명수는 아프다며 징징거리는 자신을 내려다보며 자신에게 가운데손가락을 보이곤 방을 나가는 성열의 모습에 귀엽다는듯 웃어버렸다. 지도 좋으면서 튕기기는 ...귀엽게.





한편, 방을나와 문을 신경질적으로 닫은 성열은 명수가 있을 방을 째려보며 거실로 향했고 거실에는 TV를 보고있는 성종이 있었다. 야, 너왜 거기있냐?. TV를 보고있던 성종은 뒤에서 들려오는 성열의 말에 힐끔 뒤를 돌아보곤 채널을 돌리며 투덜거렸다.


"호야형이 동우형이랑 얘기할꺼있다고 잠시 거실에 나가있으래요. 형은 왜나왔어요?"

"그런게 있어..."

"또 명수형이 약올렸구나?"

"흠...."


성열은 성종의 물음에 괜히 뜨끔해 헛기침을 하곤 성종의 옆에 앉았다. 뭐 재밌는거 하냐?. 아뇨, 볼게 없어요. 결국은 리모컨을 던져버린 성종은 잠시 멍하니 있다가 뭔가 생각난듯 리모컨을 다시들었고 성종이 하는일을 가만히 지켜만 보던 성열은 설마설마 싶어 TV화면을 보니 역시나 성종은 저번에 결제한 공포영화를 틀고있었다.


"아씨!! 그냥 아까 재방송하던 드라마봐!!"

"아, 그거 5번이나 봤어!!!"


결국은 자리에서 일어난 성열이 어디로 갈지 망설이다 다시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버렸고 성종은 이겼다는듯 미소지으며 공포영화에 집중했다.


"왜 왔어? 안들어올것처럼 나가더니?"

"내방에 내가 들어오겠다는데 뭔 상관?"


한가롭게 만화책을 읽고있던 명수는 자신의 눈치를 힐끗보며 들어오는 성열에 웃음이 터질뻔한걸 애써 참으며 물었고 성열은 역시나 틱틱거리며 답하곤 자신의 침대에 누웠다. 그것도 자신에게 등을 보이곤.


"귀엽긴..."


이소리를 들으면 난리부릴 이성열을 알기에 명수는 작게 중얼거리곤 다시 만화책에 시선을 꽂았다.



***



한편,성종을 거실로 내쫒은(?) 호원은 자신을 힐끔힐끔 보며 손가락을 꼼지락거리는 동우에 웃음이 터졌다. 응? 왜?. 정작 자신은 왜 호원이 웃는지 모르는듯 고개를 갸웃거렸고 호원은 아니라며 고개를 저었다.


"저기..호야.."

"응?"

"나랑 커플된거 ...."


동우는 부끄럽다는듯 고개를 푹숙이곤 조용히 말했다. 싫지않아?. 그런 동우의 말에 호원은 괜히 장난끼가 발동해 괜히 음.. 하는 소리를 내며 고민하는 척을 했고 동우는 호원을 계속 힐끔거리며 호원이 얼른 대답하기만을 기다렸다.


"글쎄...동우형은 어떤데요?"

"난...호야랑 되서 좋은데..."


아니, 이 형이...지금..뭐라는겨. 예상치못한 동우의 반응에 눈이 커진 호원은 올라가는 자신의 입꼬리를 애써 진정시켰다. 나는 아닌데?. 장난스런 호원의 말에 동우는 시무룩해져선 호원을 쳐다봤고 마음속으로 귀엽다는 말을 백번넘게 외친 호원은 씩웃으며 말했다.


"난 형이랑 되서 겁나 좋은데?"

 
그제서야 동우도 표정을 풀곤 특유의 웃음소리를 내며 웃어댔다. 아이 놀랬잖아!. 비록 호원은 동우에게 맞은 어깨가 아팠지만 티를 내면 쪽팔리니 애써 웃었다. 이형이 팔뚝은 말라가지고 힘은 왜이렇게 쎈거야, 겁나 아프네.. 


"아,그나저나 어떤애가 우리 애기될까??"

"형 닮아서 공룡닮은 애기?"

"이씨..."


동우의 '우리애기' 라는 말에 심장이 떨리는 호원이지만 겨우 마음을 진정시키며 동우에게 장난스래 말했고 동우는 너무하다며 호원을 째려봤다. 


"그럼..형 닮아서 귀여운 애기"

"....."


농담인지 진심인지 모르겠지만 호원의 말에 점점 붉어져오는 얼굴을 느낀 동우는 문가에 서있던 호원을 밀친채로 방을 나섰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겁나아프다. 이제 동우가 방에 없기에 동우가 친곳을 쓸며 신음한 호원은 호탕하게 웃었다. 아진짜 나보다 형 맞아?


"으아아아!!!!"


한참을 큭큭대던 호원은 방밖에서 들려오는 동우의 목소리에 놀라 문을 열곤 거실로 나가보니 동우가 거실을 등진채로 쭈구려 앉아 귀를 막곤 울상을 짓고있었다. 호원은 왜 저러나 싶어 동우에게 다가가려다 이상한 소리가 나는쪽으로 고개를 돌렸고 곧, 호원도 비명을 질렀다.


"저게뭐고!!!!!!"


성종은 호원과 동우의 비명에 짜증난다는듯 둘을 째려보며 영화를 중지시켰다. 아정말!! 집중안되게!!. 소리가 멈추자 둘은 고개를 돌려 TV화면을 바라봤고 공교롭게도 영화는 딱 귀신이 튀어나올듯 등장한 장면에서 멈춰있었다. 결국은 동우가 울음을 터트렸고 호원은 사투리와 욕을 섞어서 쓰며 난리부렸다.


"아우 형들땜에 영화도 맘편히 못 보겠네"


결국은 TV를 꺼버린 성종은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버렸고 그때서야 정신이 돌아온건지 호원은 쪽팔린듯 헛기침을 하며 아직까지도 울고있는 동우를 달랬다. 형, 성종이가 TV껐어 울지마. 호원의 말에 진짜? 하며 고개를 돌려 TV를 본 동우는 다행이라며 자신의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제 자야겠다. 형 굿나잇-"


동우가 거실에서 자는걸 아는 호원은 잘자라며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기위해 몸을 돌렸고 동우는 그런 호원의 옷깃을 잡았다. 응?. 의아한듯 고개를 돌려 자신을 보는 호원에 동우는 고개를 푹숙였다.


"나랑...같이자자.."

"......"


이 형이 오늘 날잡았나...., 위험한 상상을 펼치고 있던 호원은 무섭다며 같이 자자고 징징대는 동우에 괜히 미안해졌다. 이 순수한 형을 상대로..이호원 완전 저질이다. 호원은 괜히 머쓱해져 자신의 머리를 긁적이며 고개를 끄덕였다.


"저 배개들고올게요"

"같이가!"


그 잠깐동안에도 혼자있기가 무서운건지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려는 호원을 뒤따르는 동우다. 한편, 공포영화도 끝까지 보지못해 짜증이난 성종은 곰인형을 패고있었고 호원이 들어오는듯 문이열리자 행동을 멈추곤 들어오는 호원과 동우를 째려봤다.


"또 저보고 나가라고하면 화낼꺼에요"

"내가 나갈꺼니깐 걱정말고 잠이나자 곰인형이 불쌍하다 쯧..."

"치.."


호원에 말에 삐진건지 입술을 삐죽이며 곰인형을 껴안은 성종은 드러누워버렸고 그런 성종에게 비웃음을 날려준 호원은 배개와 이불을 챙겨 동우와 함께 거실로 나왔다.


"손잡을까요?"


이부자리를 펴고 나란히 누운둘은 조용히 천장만 바라봤고 자신쪽으로 조금씩 다가오는 동우를 눈치챈 호원은 동우몰래 웃으며 말했고 동우의 허락이 떨어지자마자 손을 꽉 잡았다. 손이 따뜻한걸 보아 동우의 얼굴은 또 열이올랐을듯 싶다. 






2화는 정리가 필요할것같은데..1화는 그닥 정리를 안해도될것같아서 바로 들고왔습니다!

몇부분만 수정해서 ㅋㅋㅋ별로 수정한것같지도않아요....

많이들 신알신해주시고 암호닉도 많이 신청해주시고 진짜 기대많이하실텐데 ㅠㅠ

기대이하라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그래도 재밌게 읽어주셨으면합니다......


아이가 나오는건 2편 아니면 3편부터 입니다!


2편은 정리가 필요해서...조금 늦을듯하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ㅠ

그리고 분량도 한결같을지는 잘..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신알신,암호닉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비회원님들도 언제나 환영^^ 대신 눈팅은 안환영...


그리고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프롤로그는 공지와 마찬가지이므로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초록글 감사합니다!!!!!!!!!!!!!!!!!!!!!!!!!!!!!!!!!!!!!!!!!!!!!!!!!!!




프롤로그에서 암호닉 신청해주신 그대들


호로롱,칼라파워,설렘,요구르트,꽁기,토블론,백피,코코팜,지지,바나,열이,애껴,모기,자기,엿,규,쪼롱이,앨리스,썽여리,케헹,열!,원팩,유인,서율,보라색,모찌


그대들!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케헹그대는 뷰글라스때부터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꽁기에요!!!! 아잌그대 이런설레는픽을..... 제사랑 무한대로 받으세영♥♥♥♥♥♥♥♥
11년 전
아이앤
ㅠㅠ감사합니다 그대 ㅎㅎ 그대도 제사랑 무한대로 받으세여~♡♡♡♡♡♡♡♡♡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원래 이렇게 엮어지는건데 제가 따로따로 한거였어요 ㅋㅋㅋㅋ 다행이네요ㅠㅠ 그런점 걱정했었는데......아잌..감사합니다 그대 ㅠㅠㅠㅠㅠ 항상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그대! 백피에여!! 히히 여기는 독방에서 봣지롱롱롱!!! 2화 기다릴께여~
11년 전
아이앤
2화도 독방에서 보신거일수도잇어여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저 칼라파워에요 헐헐 역시야동,.,,,ㅠㅠㅠ 설렌다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신알신하며 계속볼꺼ㄴ까 재밌게 연재해주세요~싸랑해요~
11년 전
아이앤
야동을 많이 달달하게 할려고 노력했지요 ㅋㅋㅋ야동하면 달달.... ㅠㅠ감사합니다 ㅠㅠ 저두 싸랑해요 ㅎㅎ
11년 전
독자5
그대애애애애애 엿이에요!!!!!우잌ㅋㅋㅋㅋㅋ이제 2화 어케기다리누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 그댛ㅎㅎ ㅠㅠ2화 빨리 가져올수있도록 노력할게요 ㅠㅠ
11년 전
독자6
어...저 지금 되게 이상해여 ㅋㅋㅋ 왜 신알신만하고 암호닉은 안하고 그냥 보고 가는건 무슨 경우죠 ㅠㅠ?? 그래서 혹시 지금이라도 된다면 저 암호닉 비바체 해주세여 ㅠㅠ 드디어 아이를 키우는건가여 ㅋㅋㅋ 애기가 애기를 키우다니 ㅋㅋㅋ 기대되내여 ㅠㅠ 그리고 동우가 귀신보고 놀라는 표정과 행동이 상상이 되내여 ㅋㅋ 담력왕을 보고와서 그런가...그리고 분량에 대한 걱정은 하지마세요 글을 쓰다보면 내용이 바뀔수도 있고 원래 내용보다 줄어들수도 있는거니까 그리고 언제나 재미있게봐주는 독자들이 있자나여 ㅎㅎ... 아무튼 다음편에서뵈여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언제든지 암호닉 받고있습니다 ㅎㅎ 기억할게요 그대 ㅎㅎ 네...드디어 아이를 키우게 되욬ㅋㅋㅋ 근데 2편에서 키우게될지 3편에서 키우게 될지 ㅠㅠ ㅋㅋㅋㅋ저도 뭔가 담력왕보고나서 ㅋㅋㅋ저게 써지드라구요 ㅋㅋㅋㅋ 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대도 언제나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넵!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7
그대저토블론!!독방에서도그대많이뵙는데ㅋㅋㅋ독방닉알려줄까요~?느허근대야동뭐이리달달하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빨리다음편가져와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아잌 제가 독방에서 많이 나대긴하죠 ㅋㅋㅋㅋㅋ 그대마음대로! 알려주셔도되고 안알려주셔도되요! ㅋㅋ담편은..음..언젠가...............
11년 전
독자10
저한창때완전날아다녔어요ㅋㅋㅋㅋㅋ렉그대하면거의다아셨어요하도나대고다녀서ㅋㅋ아잌수줍어라...이래뵈도독방원년멤버긔그럼전그언젠가를기다려야겠군요ㅋㅋ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저도 알것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주신다면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12
이것봐나알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그대소제좋은거가지셨당..수열헬베있기는한데그거는뭐라그래야되지?그냥둘이꽁냥거리는건데이거는단체로꽁냥//아잌그대사룽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한 커플링만 하려고했는데...거의 다각을 바라시길래..다각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
저 요구르트예여!!!!오!!기대되여2화2화
11년 전
아이앤
2화는 언제가져올지 모르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유인이예요!아이쿠야ㅠㅠㅠㅠ이거 설레서 제대로 읽을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ㅠㅠ다음화 두 손모아 기다릴게요ㅠㅠㅠ2화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ㅠㅠ그대 감사해요 ㅠㅠㅠㅠ ㅋㅋ넵 최대한빨리 들고올게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1
모찌에여!신알신뜨자마자 바로달려왓어여!ㅎ저잘햇져?ㅎㅎ하 기다리고기다리던 첫편 ㅠㅠㅠㅠㅠㅠ오예공커ㅠㅠㅠㅜ오예 애기는한명씩키운다ㅠㅠㅠㅠ오예현성 ㅠㅠㅠㅠㅎㅅㅎㅅㅋㅋㅋㅋ성종잌ㅋㅋㅋㅋㅋㅋ어떤역할롴ㅋㅋㅋㅋㅋㅋ어떤역할로나오든 존재감은클듯ㅋㅋㅋㅋㅋ막내대세ㅠㅠㅠㅠ그대 진짜 다각읽는데도 머리복잡하지도않고그냥쏙쏙들어오네여ㅠㅠㅠㅠㅠ금손그대 이뻐죽겟어정말♥ㅋㅋㅋㅋ모찌 지금모티인데도 댓글쓰는게힘들지아나옄ㅋㅋㅋㅋ헬베효과 ㅋㅋㅋㅋ댓글쓰기전에 저 3번이나더읽엇어여ㅠㅠㅠㅠ느므재밋더ㅠㅠㅠ공커도좋고 애기가나와서더좋고ㅠㅠㅠㅠ그대 모찌눈물샘터트렷음ㅋㅋㅋㅋㅋ담편 재촉따윈하지않을게여 보고싶지만ㅋㅋㅋ늦어도 좋은글을볼수만잇다면 언제든지 기다릴수잇어옄ㅋㅋㅋ부담갖지마시구옄ㅋㅋㅋ그럼 더운날 냉방병 조심하시고여름감기조심ㅋㅋㅋ연가시조심ㅋㅋㅋ윈다졸필수알죠?ㅋㅋㅋ연가시때문에계곡을못가겟어여ㅠㅠㅠ이상한쪽으로흘러갓네여 말잌ㅋㅋㅋ쨋든 첫편 재밋엇구여 담편에서뵈여!♥
11년 전
아이앤
우와 그대...대빵 긴댓글...감사해요 ㅋㅋㅋ 막내온탑ㅋㅋㅋㅋㅋ실세라서 분량좀 나올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다행이네요 ㅠㅠ 다각을 쓰면서 그런점이 제일 걱정이였는데 복잡하지않다니 ㅠㅠ 쏙쏙들어온다니 ㅠㅠㅠ 아잌 저도 그대 이뻐죽겠어요 정말♡ 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그대 모바일 ㅠㅠ 힘드셨을텐데....ㅠㅠ감사해요 흡...3번이나 ㅠㅠㅠ 어어엉ㅇ엉ㅇ 저도 그대땜에 눈물날려그래요 흡..... 그대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그대도 더운데 냉방병 조심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어잌ㅋㅋㅋㅋㅋㅋㅋ저는 연가시를 안봐서 모르겠지만 ㅋㅋ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3
뀨형이에열 아까 암호닉신청하구 왓는데...ㅋㅋㅋ 보셧나여? 아힄 저 공커 스릉하는데 ㅋㅋㅋ 1화부터 겁나 좋네여ㅜㅜㅜㅜㅜㅜ 그대 금손이셨어요.....숨겨진 금손 다음편 빨리 보고싶고 좋네요ㅠㅜㅜㅜㅜㅜ 다음편 어제나와요 엉엉ㅇ 우리 불상한 성종이....ㅋㅋㅋㅋ 으아듭다...그대 더운데 몸조심하시궈 다음편 언능 써즈세요!! 아니먄 저 독빵에서 그대볼땨마다 찡찡거릴꺼에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봐여 그댛 내사랑머거여 S2
11년 전
아이앤
넵 ㅋㅋㅋㅋ봤어요 ㅋㅋㅋㅋㅋ아잌..아닙니다 ㅠㅠ 다음편은...언제나오는지 작가도 몰라옄ㅋㅋㅋㅋㅋㅋㅋ성종이는...제가...ㅋㅋㅋㅋ뎨둉... 그대도 더운데 더위랑 냉방병조심하세요! 아잌...그럼 저는 재촉하실때마다 연재 더 늦게해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인거아시죠?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
몰라영=_=ㅋㅋㅋㅋㅋ 저는 의 인슾이니까 더 찡찡거릴꺼에열 =_=
11년 전
아이앤
아잌..그대 미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요 구대!!서율임돠ㅋㅋㅋ 이렇게 바로 일편이올라오다니ㅠㅠㅠㅠㅠㅠ 감동이ㅠㅠㅠ무지 재밌게봤어요ㅎㅎ 담편도 기대할게요!! 그대부담갖지마시고 편하게써주세요~~
11년 전
아이앤
안녕하세요 그대 ㅎㅎ 1편이 정리할게 별로 없드라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ㅠㅠㅠㅠ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11년 전
독자15
안녕?난 규에요 성종이가 짝으없으니까 내꺼하실게요
장난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ㅠㅠ..전너무너무좋군요ㅠ^ㅠ기대한만큼좋아서..♡..성열이와성종이의다투는것도귀엽고 능글맞는명수도좋고ㅠㅠㅠㅠ달달한야동도좋네여!!!!!!!!!!!!!!!현성ㅠㅠㅠ..우현이가고백을했었구나!아이를키워나가면서 이러쿵저러쿵 잘됐으면좋겠네여..ㅎㅎㅎ남우현이 아기를 잘보담아주는 모습보고 김떵규가 반했으면..ㅁ7ㅁ8는 제 소망입니닼ㅋㅋㅋ잌ㅋㅋㅋ담편도기대하고 화이팅!!♡

11년 전
아이앤
안녕하세요 ㅋㅋㅋ 아잌..성종이 제꺼에욬ㅋㅋㅋㅋㅋㅋ뎨둉...
ㅠㅠ기대한만큼이시라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성브라더스는 다퉈야제맛..ㅋㅋ제가 능글거리는 명수를 좋아해서요 ㅋㅋㅋ야동은 달달해야 제맛이죠 ㅋㅋㅋㅋㅋㅋ 네...우현이가 고백을.....잘될꺼에요 ㅋㅋㅋㅋㅋ 음..참고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 화이팅♡

11년 전
독자17
프롤로그에서 암호닉 신청했어요..ㅎㅎ
아잌 야동너무 귀요미에요 ㅋㅋ

11년 전
아이앤
암호닉이 뭐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19
차나아니따뜻하다 요 ㅋㅋ
11년 전
아이앤
방금 보고왔어요 ㅋㅋㅋ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1
감사합니당 ㅋㅋ
11년 전
독자18
돖인피샤티에요~~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맴버들 각자 캐릭터가너무좋아요 ㅎㅎ 그리고 공커 성종이가좀 아쉽긴하지만 ㅋㅋ 깨알같이 출연하는거 보니 흐뭇 ㅋㅋ 담편도 빨리나왓으면 좋겟어열~~~화이팅!!
11년 전
아이앤
캐릭터가 좋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성종이는 다른 역할이 정해져있으니 아쉬워하지말아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화이팅!
11년 전
독자20
앨리스에요! 이미 커플이된 상태에서 찍는줄알았는데...의외네욬ㅋㅋ 그래서 더 좋다는건 비밀....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그럴려고하다가...그냥 이렇게 했네요 ㅋㅋㅋㅋ 아잌...더 좋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11년 전
독자22
모기예요!!공커행쇼..흐흐그대 이거꼭 텍파로 내셔야해요!!꼭! 방송으로ㅁ못보는대신 망상이라도...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도기대할께요!!
11년 전
아이앤
공커행쇼S2 ㅎㅎ 넵 ㅠㅠ 텍파낼수있도록 꼭 노력하게습니다! 저도...망상이라도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 우진남 독자중 한명이였던 애인데요ㅠㅠ아 겁나 좋네요ㅠㅠ프롤에도 댓글을 달아드렸어야 되는데ㅠㅠ음...암호닉요...저...치쯔라고 기억해주세요!! 요즘 인티를 잘 못들어와서 늦게 댓글을 달아드릴수도 있어요ㅠㅠㅠ아 이호원ㅋㅋㅋㅋ공포영화볼때 이호원 반응이 제반응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시끄럽다고 항상 욕먹고...힝...ㅠㅠㅋㅋㅋ우왕 벌써부터 야동이랑 수열은 퐝퐝 터지네요ㅋㅋ좋네요 하핳 진짜 찍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담편 기대할게요 그때 뵈요!!
11년 전
아이앤
헉! 우진남독자분!!!! 아잌..괜찮아요 ㅠㅠ 넵! 꼭 기억할게요 ㅎㅎ 괜춘해요 언제든지 봐주신다면 저야 감사하죠 ㅎㅎ 저는 공포영화볼때 가릴꺼들고 저혼자 움찔움찔거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놀래는...ㅋㅋㅋㅋㅋㅋㅋ저도 ㅠㅠ 진짜 인피니트가 헬로베이비 찍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것도 공커로 ㅋㅋㅋㅋ 넵! 단편에서 뵈요 그대 ㅎㅎ
11년 전
독자24
밤야입니다ㅎㅎ
워매 요런상콤터지는글을 왜이제야 발견을ㅠㅠㅠㅠ나란존재시르다ㅠㅠㅠ 그대앞으로꼬박꼬박읽을게용ㅎㅎㅎㅎㅎ
현성이들ㅠㅠㅠㅠ규야ㅠㅠ남나무는 진심이라고오ㅠㅠㅠ받아드려컴온!!!! ..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 명수찡 능글거리고열이는 귀욥네요ㅎㅎㅎ죠아죠아 야동이들ㅋㅋㅋㅋㅋㅋㅋ귀신에약햌ㅋㅋㅋㅋㅋ 귀요미듫ㅎㅎㅎ 성종이는역시 짱이엇어ㅋㅋㅋㅋ 다음이기다려져요 애기듫ㅎㅎㅎㅎㅎ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발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성규야 받아들여!!!!!!!!1 ㅋㅋㅋㅋㅋㅋ 능글명수 사랑합니다 ㅠㅠ 흡....
ㅋㅋㅋㅋㅋ기다려주세요 그대 ㅎㅎ

11년 전
독자25
반슾이에요!!방금프롤로그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ㅎㅎ와..헬베..기대이하라니요ㅠㅠ완전 기대이상이에요!!ㅠㅠㅠ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2화도기대할게요!!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아이앤
넵! 프롤로그에서 봤습니다 그대 ㅎ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기대이상이라니 흡...다행이에요...ㅠㅠ 넵! 저야말로 그대 사랑합니다 ㅋㅋ ♡
11년 전
독자26
짱구과자에요♥너무재미떠용독방에서봤었지만!!다음편도기대할께용!공커짱♥
11년 전
아이앤
그대! 오셨군요♡ ㅋㅋㅋㅋ독방에서 미리 공개를 했었죠 ㅎㅎ 다음편도 독방에서 보신게 있으실꺼에요 흡... 공커짱♡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7
으악ㅋㅋㅋ저 애껴에요 그대ㅋㅋㅋ이부분 독방에서도 봤지만 볼때마다 설레고 좋네요ㅋㅋ아잌ㅋ담편도 기대기대♥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 그대 ㅎㅎ ㅋㅋㅋ감사합니다 그대 ㅠㅠㅠㅠ 담편도..독방에서 보신거일수도...흡...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8
원팩이에요~ㅎㅎ쪽지오자마자 바로눌러서 읽었는데....우와ㅠㅠㅠㅠㅠㅠ완전 실제로 저랬으면좋겠다고 한순간 생각을해버렸자나요^^2편도 더욱더기대되구요!!혹시...불 마크 다실 경향이있으세요....?아잌ㅋㅋㅋㅋ부끄부끄하구만요~성종이가 커플이없어서 불쌍하긴하지만 그래도 공커만큼 큰 비중을 차지하겠죠?ㅎㅎ아이앤님 끝날때까지 폭풍응원할게욧!!!!♥♥♥♥
11년 전
아이앤
저도..진짜 쓰면서 실제로 이랬으면...해욬ㅋㅋㅋㅋㅋㅋㅋ저는...불마크를 못써서요 ㅠㅠ 그래서 제가 쓴픽중에 불마크는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부끄....성종이 커플있어요!! 저랑.....아잌...뎨둉....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원팩그대 끝까지 사랑할게욬ㅋㅋㅋㅋㅋ아웈ㅋㅋㅋ오글대사 뎨둉....♡
11년 전
독자29
헐.....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그대 ㅠㅠㅠㅠ대박이댜ㅠㅠ신알신햇어요!!! 암호닉은...제가 글잡엔 잘 활동을안해서 아직고민즁ㅎㅎㅎㅋㅋㅋㅋㅋ
야동진짜 아 너무달달해 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하겠어요!!ㅎㅎ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감사해요 그대 ㅠㅠㅠㅠ 암호닉 정해지면 알려주세요 그대 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0
따블유에요! 프롤 보고 신알신했는데... 기대하게씁니다!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흡.....
11년 전
독자31
자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짜로 저렇게 헬베 찍었으면,,,,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1편 내일 나올 줄 알았는데 빨리올리셨어요!!! 그대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ㅋ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저도 ㅠㅠㅠ저렇게 헬베 찍었으면...♡ 넼ㅋㅋㅋ생각보다 1편을 빨리 올리게됐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2
썽여리에요 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공커라니ㅠㅠㅠㅠㅠㅠㅠ 성종이는 무슨 역활을 맡을지 느므느므 기대되욬ㅋㅋㅋㅋㅋ핳,,,,,,,,과연 두든 진짜 많이 기대하고 가요 스릉해요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s2
11년 전
아이앤
공커조으다 ㅠㅠㅠ ㅋㅋㅋ별거없을꺼에요 ㅋㅋㅋㅋ성종이는 그저...그저......음음...ㅋㅋㅋㅋ 저도 스릉해요 그대 ㅎㅎ S2S2
11년 전
독자33
그대 크림이에요!!성종이는 무슨 역할을 할까요ㅎ.ㅎ?독방에 저번에 그대가 올린 1편 봤었는데 그때부터 달달함이...♥성규야 우현이 좀 받아줘라...☞☜...야동은 완전 달달하네요 사랑합니다...수열은 엽기^.^! 2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아이앤
음..글쎄요? 성종이는 무슨역할을 할까요? ㅋㅋㅋㅋㅋ 아잌..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성규야 우현이 받아주ㅠㅠㅠㅠㅠ 야동은 달달이죠! ㅋㅋㅋㅋ수열은...저런걸 제가 좋아해섴ㅋㅋㅋㅋ티격태격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4
헐ㅠㅠㅠㅠ그대저보라색예요ㅠ그대진짜짱bb모티라서충전기꽂아놓고티비보다가들어오니깐쪽지보고왔죠ㅠㅠ나너무설레게이런글을이렇게빨리내보내면나는어떡하라는거예요ㅠㅠㅠㅠ그대진짜사랑해요♥진짜계속설레여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그대 감사해요 ㅠㅠ ㅋㅋㅋㅋ저도 빨리 그대들에게 보여드리고싶어서 그만.....저도 그대 진짜진짜 사랑해요 ㅠㅠㅠㅠ 아잌..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5
헉프롤로그는못봤는데이제보러갈게요ㅠㅠ 제 암호닉은 선풍기로하겠슴돠! 아잌 이런리얼물너무좋아요. 현성은 약간 삐긋삐긋하네요ㅠㅠㅠ얼른 성경ㄷ이나무망을 받아줬음좋겧어요. 제최애커플링 수열♥♥ 앜ㄱㄱ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ㄷㅋ 이렇게 둘이 꽁냥꽁냥하는거 진짜 정말 보기좋아요ㅎㅎ 야동은 진짜 말그대로 ㄷ·ㄹ달해서 녹아내릴것깉아요! 그럼 다음편드기대할게여
11년 전
아이앤
프롤은 공지같은거라...보고오실게요 ㅎㅎ 그대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아잌..감사해요ㅠ 현성..안그럴라했는데 쓰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ㅋㅋㅋㅋ 저도 쉴러...ㅋㅋㅋㅋ 공커중에 수열을 제일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전 수열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좋아서 저렇게 됐네요 ㅎㅎ 야동하면 달달입니다 ㅠㅠ 달달한 야동 스릉흔드 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6
깍두기예요!ㅎㅎㅎ야동너무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애커플이 야동이다보니...핳설레요ㅠㅠ 너무재밋어요 진짜 .. 담편 완전 기대되요! 완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11년 전
아이앤
야동하면 달달이죠!! 감사합니다 ㅠㅠㅠ 넵! 기다려주세요 ㅎㅎ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 그대! 저도 진짜 놀랐어요..이렇게 많이 관심가져주실지...감사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전 그대가 좋아서 쥬금! ㅇ<-< 그대가 이런소재를 좋아해주신다니 저야 좋죠 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8
으어 되게되게기대되네여ㅠㅠㅠㅠ저도암호닉신청이여!보라도리!!ㅠㅠㅠㅠㅠ긍데헬베진짜햇음조켓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감사합니다! 넵 당연히되죠!! 기억할게요!! 저도 진짜 인피니트가 헬베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 두번이나 사랑해주시다닠ㅋㅋㅋㅋㅋㅋ넵! 꼭 끝까지 연재해서 텍파 만들어서 그대 보내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
11년 전
독자40
왘왁 재밋겟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신알신하고갈께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타 능글명수..ㅋㅋㅋㅋㅋ저암호닉 서끗으로기억해주떼열..♥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능글명수 스릉흔드 ㅋㅋㅋㅋㅋ 넵!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41
다음꺼 어서어서 쓰실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어서어서 쓰고싶네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우왕ㅋㅋㅋ샤월이예영!!!진짜너무재밌어요ㅜㅜ이런글보면진짜너무설래여^^;;어쨌든진짜진짜재밌어요ㅎㅎㅎ다음편도기대할께요!!
11년 전
아이앤
진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아잌...감사합니다그대!! ㅎㅎ
11년 전
독자43
흐헿 저번에 독방에서 봤던거에여 헿 .............. 그때 이거보고 그대 헬베 연재 고민하실때 혹, 연재 안하시까바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기대마니마니하꼐여 아 , 참고로 암호닉 봄봄이여 ~.~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독방에서 올린거ㅎㅎ ㅠㅠ가슴졸이지말아요 이제 연재 쭉- 할꺼에요 ㅎㅎ 넵! 아까 프롤에서 봤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4
더위사냥이녜뇨!!!^^ 헐 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훈훈한 헬베 진짜 찍어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성종이는 과연 무슨 역할일까요?? 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아이앤
그러니깐요 ㅠㅠ 진짜 이렇게 헬베찍어주면 소원이 없을텐데 말이에요 ㅋㅋㅋㅋㅋ 글쎄요? 무슨 역할일까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5
헐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ㅡ재밋어요ㅜㅜㅡㅜ신알신하고갑니다 암호닉 똑똑이폰이라고해요 아 다음펀기대하고있을께요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기억할게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6
우와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앞으로 기대 많이 많이 할게요!!!저 바난데요ㅋㅋㅋ연재 잘부탁드립니다!!!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너무 많이는 하지마세요 ㅎㅎ 저도 잘부탁드려요! 바나그대 ㅎㅎ
11년 전
독자47
저저저 프롤로그에서 신알신이랑 암호닉 [베베]신청했는데 기역해주세용 ^^ㅎㅎ 넘넘 재밋어요!!
11년 전
아이앤
프롤에서 보고 기억하고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48
프롤로그에서 암호닉 썬크림이라고 신청했었는데 1화도 올라왔었군옄ㅋㅋ얼른 2화도보고시프영...
11년 전
아이앤
프롤로그에서 봤어요! ㅋㅋㅋㅋ 2화는...기다려주세요 ㅠ
11년 전
독자49
빨리 2화 나왓으면ㅜㅜ완전막심장이떨려요ㅎㅎ진짜작가님사랑합니데잉♥♥♥
11년 전
아이앤
ㅠㅠ2화는 기다려주세요 그대 ㅠㅠ 아잌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잉♡♡
11년 전
독자50
느엉 겁나재밌네요...신알신하고갈게요!!동우씹귀다...으어ㅠㅠㅠㅠㅠㅠㅠ진도가되게빠르고 좋네영^^ 저 암호닉 파워에이드로 신청하고 갈게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진도는..빨리빼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넵!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51
애들이 느므느므 귀엽네요ㅎㅎ
아 왠지 저 그대 알거같은데...ㅎㅎ
아무튼 신알신하고 가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저는...호모녀라고 기억해주세요!!!!ㅋㅋ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ㅎㅎ 독방에서 활동하시는 그대라면..아실수도 ㅋㅋㅋㅋ
저야말로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52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오마나 좋은거ㅠㅠㅠㅠㅠㅠ저는 좋아요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기억하겠습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53
으허어어어엉ㅇㅇㅇ 이거 재밌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의미에서 암호닉 장자녀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 동우 뭔데 저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암호닉 기억할게요 ㅠㅠㅠ그러게요 ㅠㅠ 장동우 왜저렇게 귀여운지 ㅠㅠㅠ
11년 전
독자54
헣...심장가택...비록비회원이지만암호닉생성띠링띠링ㅠㅜㅠㅠ흑흑...핫썽열로기억해쥬시떼그대.....헷...그댄제가공커에죽는거어찌아시고ㅠㅠㅠㅠ저헬베완결되는날쥬금...쥬ㅓ쥬겅..ㅠㅠ수열분량이티나게많은것같아숼러는웁니다ㅠㅠㅠ하ㅠㅠ그대사랑해여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ㅠㅠ ㅋㅋㅋㅋ헬베완결날오려면...멀었으요그댘ㅋㅋㅋㅋㅋㅋㅋ저도..사실..쉴러라서....공커중에서도 수열젤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오매 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 저는 비회원이라 비회원으로 암호닉할게요!! 아이고 달달터져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귀엽네여모두ㅎㅎ다음편도기다리구잇을게여!!아저는호로롱이에영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54
그대 프롤에서 신청했는데 또 할게요 베이비!! ㅋㅋㅋ 2편 기대하고 갑니다!!
11년 전
아이앤
프롤에서 봤어요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5
그대!!저스마트폰혹시기억하시나요?
11년 전
아이앤
네! 기억하고있어요!
11년 전
독자56
흐아그대선녀리로기억해줘요..그대ㄴ는내사랑..♥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그대도 내사랑♥
11년 전
독자57
고마워요!!작품기대하겟습니다!!^ㅛ^
11년 전
독자58
헐완전재밋어요ㅠㅠㅠ다음편기다리고있을꺼에요꼭ㅠㅠㅠ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59
그대저귀찮아로기억주세요ㅠㅠ아진짜금손그대스릉흔드♥♥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넵 기억할게요!! 아잌...저두 그대 스릉흔드♡♡
11년 전
독자60
다음편기다릴게요!!! 신알신♥♥♥ 저는 선녀로 기억해주세용~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넵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61
으왛...옛날에 울림고스캔.. 들? 맞나요? 암호닉은 신청안하고 읽었었던 독자입니다ㅠㅠㅠㅜ 신알신이 신청되있었는데 헬로베이비란 재목에끌려서왔습니다!!!!!! 으헝 기대한만큼 재미있는것 같아요! 앞으로가 기대되요ㅠㅠㅠ 두루마리로 기억해주셨으면 감사할게요ㅠㅠ♥
11년 전
아이앤
헐...그때를 기억해주시다니ㅠ 감사해요ㅠㅠ 넵 꼭꼭 기억할게요ㅠㅠ♥♥ 아! 울림(고)스캔들 맞아요ㅎ 이것도 언젠간 써야될낀데....ㅜ
11년 전
독자63
응앜 괜찮아요!!! 지금쓰고계신것도 힘드실텐데!!헬로베이비를 재미있게 써주시면그것만으로도감사합니당♥
11년 전
아이앤
아잌 저도 이렇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2
에코입니다!!!!!!!!! 우왕!!!!!!앞으로의전개가정말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호이팅♥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그대ㅠ 호이팅!♥
11년 전
독자64
저 쪼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성열이 튕기는거 봐ㅠㅠㅠㅠㅠ기대이상이예요
진짜 금손이셔요♥

11년 전
아이앤
기대이상이라니ㅠㅠ다행이고 감사해요ㅠㅠ 아잌 과찬이세요ㅠ
11년 전
독자65
프롤에서도 적었지만 혹시나해서 적어요!와플임당! 역시 너무 좋네요ㅠㅠㅠㅠ주제부터 대박맘에들었는데 이렇게 공커끼리 이어질줄이야 ㅋㅋ2편 벌써 기대되요ㅠ
11년 전
아이앤
프롤에서 봤어요ㅎ 감사합니다ㅠㅠ 아잌 2편은 기다려주세요ㅎ
11년 전
독자66
초코우유로기억해주세요!그대완전잼있어요ㅜ신알신하고갑니!!담편완전기대!ㅋㅋㅋ스릉합니다♥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할게요ㅎ 감사해요 그대ㅠㅠ 저두 스릉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67
그대~ 열 이에요~!! ㅋㅋ 공커 너무 조으다~ㅋㅋ 얼른 애기가 나왓으면 좋겟네요~ 다음편도 기대기대~ 잘봣어요그대!!
11년 전
아이앤
저도 얼른 애기나오는걸 쓰고싶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8
암호닉 까마귀로 할께요 이제 매일 아이엔님 만 찾겠네요~~ 저 사실 연잡에서 보고왔어요ㅋㅋ
11년 전
아이앤
넵!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아잌..찾아주신다면 감사하죠(그리고..아이앤..이에요..그대..흡...) ㅋㅋ 독방그대시구나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9
저암호닉선풍기해도되요???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네요!언젠가이런픽나왔으면좋겠다고ㅛ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히..야동달달터지네요ㅜ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수열은역싴ㅋㄴㅋ하그대금손이시네요ㅜㅜㅜ
11년 전
아이앤
암호닉 선풍기하신분 있으세요ㅠ
11년 전
독자95
여기있엉ㅅ!!저ㅛㅓ선풍기에여
11년 전
독자70
저요저요!저 암호닉 메로나로할게옇ㅎㅎ
아 공커조으다ㅋㅋㅋ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아이앤
한때 메로나에 빠졌었는데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1
그대 신알신하고 가요!!! 도라에몽으로 기억해주세요!!! 완전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완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그대 저 암호닉.....빨리빨리...아 완전 고프네요 2편..........아 암호닉저 휴지라고할께여 아 이런글좋다........
현성좋다....수열좋다......야동좋다....공커좋다.....그대........아 진짜 너무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좋아해래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지금손떨ㄹ려요 하윽하악 신알신!담편!!!!!!!!!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ㅠㅠㅠㅠ좋아해주시니 저야말로 좋네요 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담편은...지금 쓰고있답니다 ㅋㅋㅋ 기다려주세요 ㅎㅎ

11년 전
독자73
그대꿀꿀이에요!아공커왠캐귀여웤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ㅋ귀엽귀엽 ㅎㅎ
11년 전
독자74
그대 헐..ㅠㅠㅠ암호닉신청할께요 규지지로기억해주세요! 진짜로 애들이 헬베찍었으면하는바람은 이걸보며 곱게접어야겠어요 야동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서 미칠꺼같네요ㅠㅠㅠㅠ역시야동은달달이죠ㅠㅠ신알신청할께요 스릉합니다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저는 그럼 쓰면서..그런마음을 접어야겠네요...흡.... 넵 ㅠㅠ 야동은 달달입니다 ㅠㅠㅠㅠㅠ 저야말로 스릉합니다 ㅠㅠ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5
신알신하고갈께옇♥♥이런거짱조으다ㅠㅠㅜㅠㅜ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암호닉 기억할게요! ㅠㅠㅠㅠ아잌...과찬이싶니다 ㅠㅠㅠ
11년 전
독자77
안녕하세뇨ㅠㅠㅠ절ㄹ쮸라고기억해주세요ㅠㅠㅠ어익고ㅠㅠ아직휴가라서ㅠㅠㅠ읽지는못하겠네요ㅠㅠㅠ내일다시읽고댓글달겠슴다ㅠㅠ신알도할ㅋ게혀
11년 전
아이앤
네 ㅠㅠ 기억하겠습니다 ㅠㅠ 아유 천천히 읽어주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4
큐큨ㅋㅋ방금프롤이랑일화읽고왔어욬ㅋㅋㅋㅋ현성이들..초반부텈ㅋㅋㅋ흠ㅋㅋㅋㅋㅋ싸울분위깈ㅋ좋네욬ㅋㅋㅋㅋ워훜ㅋㅋㅋㅋ와수열이들ㅋㅋㅋㅋㅋ여리가좋으면서튕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은ㅋㅋㅋㅋㅋ여교ㅣ야동하면달달이제맛이죸ㅋㅋㅋㅋ좋습니닼ㅋㅋㅎ히다음편읽으러갈께훀ㅋㅋ
11년 전
독자78
그대!!! 저도 암호닉 파우치 신청하고 갈께여ㅛㅜㅜㅜㅜ 아 달달달ㄷ랃달 ㅜㅜㅠ퓨ㅠ 기대할게요!! 다 너무 귀엽고 ㅜㅠㅍ 애기 나올때 제일 기대되요!!!! 사랑해요!! 신알신도 하구 추천도 해주고 가요ㅜ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
11년 전
아이앤
네 ㅠㅠ 기억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애기는 3편쯤에 나올듯싶네요 ㅠㅠ 늦어지네요 ㅠㅠ 저도 사랑해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9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를 달달이로 기억해주시겠어요? 2편 기대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네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79
암호닉 릇릇 신청하고가요! 신알신도!! 야동이 그나마 달달해서 조으네요ㅠㅠㅠㅠㅠㅠㅠ 꼬박꼬박 읽을게여!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야동하면 달달이죠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0
신알신하고갈께요ㅠ0ㅠ너무기대되요ㅎㅎㅎㅎ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제가 달달물을 좋아해서요...
11년 전
독자82
핡...이런 조흔 글! 스릉흡느드...♥저 같은 사람은 쓸수없는 금글...☆★
11년 전
아이앤
아잌...과찬이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11년 전
독자82
그대 발가락 이라고 기억해줘요.. 신알신도 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네 ㅠ 기억하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3
신알신하구가요...우동 기억해주세요ㅠㅠㅠ독방에서부터 기대햇는데 왜이제봣을까요ㅠㅠ프롤 보고올게요ㅠ
11년 전
아이앤
네 기억하겠습니다! ㅠㅠㅠㅠ독방그대시구나 ㅠㅠ 넵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4
꺄르르에요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롤보고바로달려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금손이세요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과찬이세요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안녕하세요전따귀라ㅏ고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물딥따설레고완전알콩달콩하고 야동이들진짜귀엽공ㅇㅍㅍㅍㅍㅍㅍㅍㅍㅍ▤♥♥♥!!!!!!! 이런물진짜좋아햏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신알신하고가요!!!!!!! 따귀라고기억해줘요!!!!!!!!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칭찬감사드려요 ㅠㅠㅠㅠ 저도 사랑합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86
너무좋은데요.......신알신은뭐고.....암호닉음 모에요....?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신알신은 신자알림신청이에요 누르면 제가 글을 올릴때마다 쪽지가 가구요 암호닉은 그냥 저나 그대가 기억하기좋게 이름비슷하게 지어서 신청하는거에요(댓글다실때마다 그이름을 말하시면되요 위에분들처럼)
11년 전
독자97
아~ㅋㅋㅋㅋ그런거였어?ㅋㅋㅋ친절하시네여
11년 전
아이앤
아잌..친절하다뇨...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7
....동우행동은상상가네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담력왕을 보면...상상이가죠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씹덕이라고 기억해주세염ㅎㅎㅎㅎㅎ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좋아해주신다니 감사해요 ㅠㅠ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89
하...이런거 느므 좋아여ㅋㅋ 아진짜 재밌게 읽고가여 담편도 챙겨볼께여^^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0
제 암호닉은 랜이로 부탁드려요 ! 그대 저 비회원이니까 절대 회원전용으로 돌리시면 안되요ㅠㅠㅠㅠㅠ 헬베연재하는건 연잡에서 들은것같은데 진짜 연재하시니까 좋네요^~^ 중단 없이 끝까지 가길 빌게요 ^^그대 호이팅^^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아우 전 회원전용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다들 봐주시면 좋죠 ㅠㅠ 연잡에서 보셨구나....아잌 감사합니다 ㅠㅠ 넵! 끝까지 갈수있도록 호이팅!!!! 감사해요 ㅎㅎ
11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암호닠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하앜규할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1
저를 하앜규라고 불러쥬ㅓ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네 ㅋㅋㅋㅋㅋ하앜규그댘ㅋㅋㅋㅋ기억하겠습니다 ㅎ
11년 전
독자92
헐 기대된당 ㅎㅎ 암호닉 마리아가마리아 신청이요 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93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잡에서 살짝쿵본거같지만.. ㅋㅋ 그대! 암호닉 신청하고갈게요~ 참외입니다~!! ㅋㅋ 참외라고 불러주세영 ㅋㅋㅋ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다음편!! 기대기대♡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그대도 독방그대시구나 ㅋㅋㅋ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해요 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ㅎㅎ ♡
11년 전
독자94
우아ㅏㅏㅏ이거 ㅇㅈ에도 올라왔던 그거잖아요!!ㅠㅠㅠㅠ그대 이거 ㅇ올리시면 쪽지 준다고 그러셔노쿠...저 잊어버리셨죠ㅜㅜ하지만 내가 발견해써!!!ㅋㅋㅋㅋ저 암호닉 신청할게요 에비라고 기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미더ㅜㅜㅠㅠ
11년 전
아이앤
기억하고는 있었는데 ㅇㅈ에 올릴때 보내달라고 하신줄알고 ㅠㅠ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 넵 암호닉 꼭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96
헐그대 저코코팜이예여ㅠㅠㅠㅠㅠㅠ아그대신알신울리고이따가읽어야지하고해놧다가까먹엇어여ㅠㅠㅠㅠ저를매우치세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화올라온거보고생각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달달해미치겟네요ㅠㅠㅠㅠㅠㅠ늦어서죄송하고ㅠㅠㅠㅠㅠㅠㅠ긴말안할께여 사랑해요그댜
11년 전
아이앤
아니에요 ㅠㅠ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합니다 그대 ㅋㅋㅋㅋㅋ감사해요!
11년 전
독자97
그대ㅠㅠㅠ금글을 그나마 빨리 발견해서다행이에요;_;암호닉은 아장..되나요?된다면 기억해주시면 감사해요ㅠㅠㅠㅠ이런 소재 좋아하는데 이렇게 그대가 써주시다니ㅠㅠㅠ그저 감사합니다ㅠㅠㅜ.. 그대 덕에 더운것도 모르고 진짜 재밌게 봤어요ㅋㅋㅋ. 다음화도 기다릴게요^__^!!
11년 전
아이앤
발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넵! 당연히 되죠! 꼭 기억할게요 ㅎㅎ ㅠㅠㅠㅠㅠ저도 이렇게 읽어주시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ㅋㅋㅋㅋ더위도 모르시다니 아잌..감사해요!!!
11년 전
독자98
호기심에 봣는데 완전 달달구리하네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그런 호기심 사랑합니다 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9
너뮤 재밋어 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행복해요ㅠㅠㅠㅠㅠ비회원이지만 닉만들어도 되여..? 그렇다면 봄으로 항게요. ..헿..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넵 당연하죠!!! 기억하겠습니다 ㅎ
11년 전
독자100
오기대기대!!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넵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102
우와 그대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103
프롤로그에서 암호닉 써뇟는데 못보셧을까봐 암호닉 단호박이예요 기억해주세요~ 너무재미잇어요ㅠㅠㅜㅜ짱인듯!!ㅠㅠ
11년 전
아이앤
네ㅎ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04
으아조으당ㅠㅠㅠㅠ신알신하고 암호닉 민트로할께영!!!!다음편도 보고올께용!!달달~.~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민트그대 기억할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05
개샴푸에요!! 히힣히힣히히힣히 설렘셀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설레임돋는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해요 그대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그대 감성 이에요 까악 ㅠㅠㅠ 기대할게요 재밌겠당 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07
암호닉 레이할꿰요...... 그대짱이에요....
11년 전
아이앤
네 기억할게요ㅎ 그대도 짱..
11년 전
독자108
저는 아까 프롤로그에 암호닉남기고온 내사랑 울보 동우에욬ㅋㅋㅋㅋ 와웈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공커에 애기들도 키운다니 ㅠㅠ 감격이네요 ㅠㅠ
11년 전
아이앤
프롤에서봤어요ㅎ ㅠㅠ좋아해주신다니 저야좋죠ㅠ감사합니다ㅠ
11년 전
독자109
오옼!! 신알신하고갑니다! 암호닉은 뿌잉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이제2편보러가야겟어여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기억할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110
신알신이 뭐예요 처음 해봐서 ㅠㅠ류ㅠㅠㅠㅠㄹ 죄송 재밋을것 같애요 ㅠ
11년 전
아이앤
신작신청알림 이라고 누르시면 제가 새로운 글을 올릴때마다 쪽지가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111
으에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ㄹ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ㅜㅜㅠㅜㅠㅜㅠ달다구리한픽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샤룽댜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암호닉은 쀙 으로기억해주세요 '-'/ ♥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기억할게요 ㅎㅎ ♡
11년 전
독자112
작가그대~ 저는 조명입니다~ 동우 완전 귀염 터지네여!!! 호워니가 고생좀 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 얼른 애기 나왔으면 좋겠으영!! 다음편 보러 갑니다 ^3^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호원이가 동우 잘챙겨야죠 ㅋㅋㅋㅋㅋㅋ누가 채갈랔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13
헐 대박 신알신할게요 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암호닉은 샤슾으로... 해도 되져? ㅠㅠㅠㅠ 해도 된다면 기억해 주세여 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네 됩니다 ㅎㅎ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115
바나나우유예여 ㅠㅠㅠㅠ 엉엉 너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앤님.흐릉흡느드
11년 전
독자116
ㅠㅠㅠ저 암호닉 찌개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지금 설레여요 왜이걸 지금봤지..
11년 전
독자117
뒷북인데암호닉신청되나요?까또로해주세요겁나공커정말스릉해요♥♥♥정주행해야겟어ㅇ여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78 그라탕 08.04 04:1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wedge 08.04 03: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410 CHI 08.03 21:3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1 (+초록글 감사해요 ㅠㅠㅠㅠㅠ)239 아이앤 08.03 20:1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노랭냄비맛 08.03 19: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02화 (달달한남나무선배의늪에퐁당빠져버렷!)54 조랭이떡 08.03 19:25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총수/다각] H e l l o B a b y : #0111 08.03 16:31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단편] 일진부부 (부제: 풍기문란한 부부)12 전라도사투리 08.03 15:4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prologue113 아이앤 08.03 15:18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미남이시네요 012 엘총호총남총이.. 08.03 11:55
인피니트 [인피니트/열성/현성] 물위를 걷는 꽃 210 오마이규 08.03 02: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524 여우 08.03 00:47
인피니트 [수열] 러브 에볼루션(Love Evolution) 00426 수열앓이 08.02 22:3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백설공주 이성종 03 웨다 08.02 22:3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217 전라도사투리 08.02 21:3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102 아련 08.02 18:26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총수/다각] H e l l o B a b y : # prologue7 08.02 16: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312 CHI 08.02 15:4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66 그라탕 08.02 03: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121 전라도사투리 08.01 23:3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211 CHI 08.01 23: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수열/재난물/SF] 내가 이상하다고 했잖아 우현아28 깨순이 08.01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98 아련 08.01 17:2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미남이시네요 001 엘총호총남총이.. 08.01 11:56
인피니트 [샤이니/엑솤/에펙/인피니트] 흔한여중생의일상12 Lane 08.01 11: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현명/야동] 벚꽃혁명 057 노랭냄비맛맛 07.31 23: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갤티이 07.31 22:0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3:00 ~ 5/27 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