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슈팅가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슈팅가드 전체글ll조회 2120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린 정말 친구일까

 

 

 

 

 

 

 

 

 

태형이의 말이 끝나자마자 시간이 뚝 하고 끊겨버린 것 같았다.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목소리가 내 머릿속을 헤집어 놓은 그 후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눈앞이 흐려져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다.

멍하니 눈만 뜨고 숨만 쉬고 있었다. 우습게도 태형이의 고백을 듣고 난 후 옆에 있는 피디님보다 오히려 태형이와 나의 관계에 대한 걱정으로 머릿속이 가득찼다.

눈물로 앞이 가로막혀 눈을 감아버렸다. 눈을 감으니 태형이의 얼굴, 목소리가 더 또렷하게 아른거렸다. 보지 않아도 안다. 지금 태형이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마음으로 내게 고백했을지.

미안해 태형아. 그것도 모르고 난 친구라는 울타리를 더 튼튼하게 쳐버렸으니. 그 마음 얼마나 아픈 지 다 안다. 나도 겪었으니까. 그래서 선배랑 그 일, 니가 더 속상해했구나. 미안해 태형아.

친구로서 널 더 아프게 했다면 난 어쩌면 좋지 태형아.

 

 

 

 

“피디님.. 오늘은”

 

 

 

 

어지러운 머릴 붙잡고 천천히 소파에서 일어났다. 피디님께 죄송하지만 지금은 절대적으로 혼자 있고 싶었다. 아니 그래야만 했다. 지금 피디님의 기분 어떨지 잘 알지만

지금 그 마저 내가 배려할 순 없었다. 그 누구보다 내가 가장 충격을 받았으니까. 피디님은 걱정된다는 표정으로 날 말없이 바라보았다. 그 눈빛이 따스했지만 피디님의 손을 잡고

현관까지 배웅해주곤 우리 집을 나가는 피디님의 아픈 뒷모습을 보지 않고 재빨리 등을 돌려 방으로 가 침대에 쓰러지듯 누웠다. 어쩌면 좋을까.. 이제부터 정말 어쩌면 좋을까 태형아.. 복잡했다.

아프면서 걱정되고 미안하고.. 우리가 다시 예전처럼 눈을 마주하고 만날 수 있을까.

 

 

 

사실 이미 답은 정해져 있다. 볼 수 없겠지. 다신 너의 눈을 다정한 눈빛으로 장난스런 눈빛으로 볼 수 없겠지. 그 땐 친구였던 예전의 순수한 마음이 아닌 의심하는 마음으로 널 받아들일 지도 몰라.

그래도 이기적이게도 널 보고 싶었다. 울고 있을 너의 얼굴을 보고 안아주고 싶었다. 너의 따뜻한 손을 잡고 싶었다. 하지만 그랬다간 후회로 남을 지도 몰라. 피디님도 너도 잃을 지도 모르지.

 

 

 

한참을 그렇게 멍하니 울고 침대에서 겨우 몸을 일으켜 시계를 보니 벌써 9시가 넘었다. 그 순간 무슨 결심을 한 건지 너무 많이 울어 팅팅 부은 눈으로 화장실로 가 세수를 하고 옷을 갈아입었다.

서둘러 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고 집 밖으로 나가버렸다. 불안했다. 이대로 태형이를 잃기엔 너무 오랜 시간동안 널 만났고 널 많이 좋아하니까. 택시를 잡고 전화를 너에게 걸었지만 역시나 신호음만

수십번 받질 않는다. 불안한 마음에 어릴 적 고쳤던 손톱 물어뜯는 버릇, 김태형 니가 고쳐줬었는데 너 때문에 다시 물어뜯게 되었네. 다리까지 덜덜 떨면서 그냥 무작정 너의 집으로 달려갔다.

 

 

 

 

 

 

 

그룹 숙소 생활을 독립하고 처음으로 얻은 너만의 집. 이사하던 날 도와주고 자장면도 시켜먹고 했던 집. 오랜만에 찾아 왔지만 익숙하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시간도 힘겨워

계단으로 달려가 니가 사는 9층으로 달려가 너의 집 문 앞에 서서 거친 숨을 고르고 있었다. 좋은 아파트답게 조명도 좋은 집. 미친 여자 마냥 산발로 된 머릴 한번 쓸어 넘기고 문을 두드렸다.

세 번 정도 두드렸을까.. 인기척도 안 들리는 고요한 너의 집 문 앞에서 다시 너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까 태형이도 이런 기분이었을까.. 내가 전화도 안받고 피디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그 때,

넌 이런 거지같은 기분으로 내 연락을 기다렸을까.. 미안함에 애써 억눌렀던 눈물이 다시 뺨을 타고 흘러내렸다. 그 때 머릿속을 스쳐가는 번호가 생각났다. 너의 집 비밀 번호.

언젠가 너의 집에 놀러갔던 날, 문 열어주기 귀찮다며 내게 알려줬던 번호. 떨리는 손가락으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눌러보니 역시나. 그 날 이후로 번호 안 바꿨구나.

생각해보니 그 땐 아무 감흥 없던 번호 네 자리는 잔인하게도 내 생일이었다. 짧은 삐익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고 떨리는 걸음으로 집 안에 들어갔다.

 

 

 

들어가자마자 들리는 음악소리에 귀가 찢어질 것 같았다. 아까 시끄러웠던 이유가 이거구나. 신발을 벗고 긴 복도를 벗어나니 온 사방엔 술병들과 캔들이 나뒹굴고

창문을 꽉 닫고 있던 탓에 술 냄새가 집안에 진동하였다. 짙은 술 냄새에 코를 막고 서둘러 태형이를 찾아보니 자기 방 안 바닥에 누워 가만가만 숨을 고르고 있었다.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2 | 인스티즈

가까이 다가가 태형이를 보니 눈을 감고 잠이 든 것 같았다. 안도의 한숨을 쉬고 옆에 앉아 태형이를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이렇게 떨리는 마음으로 태형이를 마주한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지금 잠든 태형이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떨린다. 왜 이럴까. 막상 태형이를 마주하니 감정이 복잡해졌다. 애써 외면하고 태형이의 손을 잡을까 말까 고민하고 한참 앉아있었다.

문득 아까 거실에 나뒹굴던 술병들의 잔해가 생각나 거실을 치워주고 얼굴도 봤으니 이제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몸을 일으키자 내 손을 덥석 잡은 태형이의 거친 힘에 다시 주저앉았다.

자는 거 아니었나? 놀란 표정으로 태형이를 보니 살며시 눈을 뜨고 날 쳐다보고 있었다. 여전히 침대에 기대 누워있는 채로. 짙은 술 냄새가 태형이의 잠긴 목소리에서 흘러나왔다.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2 | 인스티즈

“어디가”

 

 

 

 

아까 전 나랑 통화할 때와는 다른 다정한 목소리에 서러워 눈물이 날 것 같았다. 어디 안 갈게라고 걱정되서 왔다고 대답을 해주고 싶은데 눈물이 앞을 가려 대답을 하지 못했다.

어린 애처럼 엉엉우는 내 모습에 놀랐는지 상체를 일으켜 내 어깰 감싸주었다. 근데 내 어깰 감싸는 태형이가 예전과는 달리 잠깐 주저하는 모습에 미안한 마음에 더 많이 울어버렸다.

심장이 쿵쾅쿵쾅 뛰고 얼굴에 열이 나기 시작했다. 태형이는 말없이 내 어깰 토닥여주었다. 정작 울어야 할 사람은 내가 아니라 넌데 미안해 태형아 내가 너무 바보 같아서

아무 도움도 못 되어줘서 미안해. 태형이의 한숨 소리와 나의 울음소리만 가득한 방과는 달리 거실에선 아직까지 큰 음악소리가 집 안을 둥둥 울렸다.

 

 

 

 

그렇게 어느 정도 진정이 되고 태형이의 얼굴을 다시 바라보니 아까부터 줄곧 나만 쳐다보던 눈을 내 눈과 마주치자 서둘러 피했다.

차라리 욕을 하지 당장 나가라고 왜 우냐고 뭐라고 소리라도 쳐버리지 그랬어. 난 등신같이 널 다 안다고 자부하면서 살았는데 너한테 상처만 줬잖아.

 

 

 

 

“태형아.. 미안해  내가.. 미안해”

 

 

 

 

“....뭐가 미안해”

 

 

 

 

“그냥 다 미안해 몰라줘서”

 

 

 

 

내 대답에 피식 웃으며 태형이는 대답했다.

 

 

 

 

“확실히 김탄소 눈치 하나는 영 없더라”

 

 

 

 

“......”

 

 

 

 

“벌써 몇 년짼 지는 아냐 너”

 

 

 

 

“.......”

 

 

 

 

“미안해 이런 식으로 곤란하게 해서”

 

 

 

 

“...아냐 말 해줘서 고마워 계속 몰랐다면.. 더 힘들어졌을지도 모르잖아”

 

 

 

 

“모르겠다 나도 이젠 널 어쩌면 좋을지”

 

 

 

 

태형이는 내 어깰 감싸고 있던 손을 풀고 침대에 기대 눈을 감았다. 그러게 태형아. 나도 널 어쩌면 좋을까. 이대로 정말 너랑 멀어지면 어떡하지? 그건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이기적이지만 난 하나뿐인 널 잃고 싶진 않았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자면 태형이의 고백을 들었을 때 우습게도 느낌이 이상했다. 막 싫고 어쩔 줄 모르겠다라기 보단 묘했다.

눈물이 흐른 이유는 그 시린 고백을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그게 미안해서. 하지만 이렇게 복잡한 마음을 섣불리 피디님께도 너에게도 말할 순 없었다. 단순한 혼돈일지도 모르니까.

나도 태형이의 옆에 앉아 가만히 태형이의 숨소릴 듣고 있었다. 아무 말도 섣불리 꺼낼 수 없는 무거운 정적이 흘렀다. 너무 많이 울어 눈이 제대로 떠지질 않았다.

괜시리 부은 눈을 비비며 너의 눈치를 보고 있는데 그 때 태형이의 큰 손이 내 머리 위에 올려졌다. 깊은 숨을 들이쉬더니 태형이는 날 향해 느리게 말했다. 낮고 차분한 목소리에 나도 살짝 긴장되었다.

 

 

 

 

“김탄소”

 

 

 

 

“응”

 

 

 

 

“이참에 말하련다. 그냥.. 지금 아니면 앞으로 영영 말 못 할지도 모르니까”

 

 

 

 

“......응”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2 | 인스티즈

“좋아해 정말로. 아주 오랫동안”

 

 

 

 

짧은 단어들을 내뱉으며 태형이는 내 머리에 올린 손으로 내 머릴 살짝 쓰다듬었다. 태형이의 손길에 가만히 나도 숨을 고르고 태형이의 말을 기다렸다.

 

 

 

 

“나도 진짜 병신이다 맞지? 말도 못 하고 등신새끼”

 

 

 

 

“...아냐 나였어도 말 못 했을 거야 그러지마”

 

 

 

 

“그런 말 하지마 괜히 기대하게 되잖아”

 

 

 

 

“..태형아”

 

 

 

 

“나 이번에 콘서트가면 3일동안 없어. 그동안 생각이나 해봐 생각만”

 

 

 

 

“......”

 

 

 

 

“대답”

 

 

 

 

“알았어”

 

 

 

 

태형이는 그제야 살짝 웃으며 내 머릴 쓰다듬던 손을 내리고 날 바라보았다. 태형이의 눈은 복잡한 듯 보였지만 어딘가 한 편으론 후련해 보이는 것 같기도 했다. 나도 애써 웃으며 응수했다.

 

 

 

 

“김탄소 나 때문에 눈 많이 부었네 미안해서 어떡하지”

 

 

 

 

“괜찮아”

 

 

 

 

태형이는 그 순간 옆에 앉아있던 날 끌어당겨 자신의 품에 가두었다. 깜짝 놀랐지만 뿌리칠 순 없었다. 그러기엔 내 마음도 태형이의 마음도 너무 아프니까.

잠시 동안만 이러고 있으면 괜찮겠지. 태형이의 심장소리가 들리고 내 목덜미엔 태형이의 머리카락이 닿아 간지러웠다. 술 냄새가 아까보단 덜 나는 것 같네.

 

 

 

 

“향기 좋다”

 

 

 

 

“내 향기? 그런 것도 있어?”

 

 

 

 

“어, 너랑 처음 친구한 날부터 나는 향기”

 

 

 

 

“뭐야 거짓말 치지마”

 

 

 

 

“진짠데 안 믿네”

 

 

 

 

“......어떤 향기인데?”

 

 

 

 

“...좋아 어딜 가도 생각날 만큼. 너랑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언제나 맴도는 그런 향기”

 

 

 

 

그런 향기가 나는 구나 나한테서.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데. 태형이가 얼마나 날 아끼는 지 알 수 있었다. 그래서 더 미안하고 고맙고.. 생각보다 훨씬 더 태형이는 나에 대해 많이 알고 있고

좋아해주고 있었단 걸 왜 몰랐을까. 힘들 때마다 바쁜 스케줄에도 달려와 주고 늘 좋은 말만 듣게 하고 자기 힘든 일보다 내가 힘들어하는 걸 더 아파했던 걸 왜 대체 왜 몰랐을까..

후회가 파도처럼 밀려들어오는 순간이었다. 태형이의 숨소리가 잔잔해질 즈음 날 감싸 안은 팔을 풀어주고 내 볼을 톡톡 건드리면서 말했다. 그 모습에 한결 마음이 편해졌다.

 

 

 

 

“피곤하지? 뭐라도 먹을래?”

 

 

 

 

“아니 괜찮은데”

 

 

 

 

“난 오랜만에 니가 사주는 치킨샐러드”

 

 

 

 

“알았어 알았어 우선 거실부터 치우고 사올게”

 

 

 

 

살짝 웃으며 치킨 샐러드라고 말하는데 안 사줄 수도 없고 우선 거실부터 치우고 사줘야겠다. 태형아 그래 지금처럼만 내 옆에서 웃어줘. 나도 많이 혼란스럽지만 정말 진심으로

내 감정이 뭔지 빨리 알아낼 테니까. 지금처럼만 웃어주라. 그까짓 치킨 샐러드 맨날 사줄테니까. 나도 모르게 거실에서 나오는 음악을 따라 걸으며 태형이의 방에서 나왔다.

 

 

 

 

 

 

 

 

 

 

 

 

 

 

+ 오늘도 1~3등 노래추천 댓글 이벤트! 원하시는 노래 분위기 꼭 써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댓글도 이쁘고 반응도 핫하고 좋아요~

 

 

 

암호닉 = 사랑

〈!--StartFragment-->

김남준 민윤기 봄 현지 늉기 노래 들레 디즈니 짱구 브이 꾸울 윤아얌 하늘 꿀만두 예워아이니 단거 카누 알라 민트 초딩입맛

양념 애기무당 작가님1호팬 꿀귀 모즈 가온 태태야 명언 레몬 눈설 은 뽀로롱 범블비 누텔라 린봄 알비노포비 츄파춥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2  5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팅가드
으아ㅠㅠ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낼께요 늘 이쁜 댓글 감사합니다! 이번화는 쓸 때 고민을 참 많이 한 거 같아요!
위너 - 사랑하지마 추천합니다! 전 독자님을 사랑하지만요

8년 전
독자2
노래 선댓~♡
8년 전
독자10
와 오늘은 2등이네요...!
오랜만에 여유로운 마음으로 글 읽으니까 너무 좋네요 글 내용은 살짝 아련하지만?
태형이가 말을 안하고 끙끙 앓았다면
여주마음이 더 슬펐을 것 같아요..☆
전 살짝 밝은 분위기의 노래 좋아해요!
노래가 슬프면 제 기분도 다운 다운ㅠㅜ..
항상 성의 댓글 포인트 제가 받아가는데
너무 좋아요!
글 매우 잘 읽고 있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8년 전
슈팅가드
오늘도 이쁜 댓글 감사합니다! 노래님도 오늘 내일 모레 매일매일 좋은 밤 보내세요~
노래는 이효리&윤건 - 이뻐요 추천합니다!

8년 전
독자3
현지
8년 전
독자4
오싸 삼등 ! 읽고올께요~
8년 전
독자6
으아니ㅠㅠㅠㅠㅠㅠ 태형이가 고백 해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ㅠㅠㅠㅠ융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융기ㅠㅠㅠㅠㅠ엉엉엉ㅇ 오늘도 비지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저는 오늘 신나는 노래가 듣고싶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슈팅가드
신나는 노래 좋아요! 저도 신나는 노래 엄청 좋아한답니다! 오늘도 댓글 고마워요
Ne-Yo - Don't Make Em Like You 추천합니다

8년 전
독자11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8년 전
독자7
누텔라에요 많아 걱정했지만 태형이는 여전히 여주에게 마음이 가있지만 그래도 그둘은 떼어놀수없는 친구네요:)
8년 전
독자9
태형이도 여주도 자기 위치에서 잘 행동한거같네여ㅠㅠㅠㅠㅜㅜ(눈물)
8년 전
독자12
헝 알비노포비에여 태형이 맴찢... 어쩔수 없는 친구사이네요ㅠㅠ 구로지마요ㅠㅠㅠㅠ태형이불땅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흙 민피디님도 마음이 편치 않을텐데 어카죠ㅠㅠㅠ 다음화 매우 기대되네요ㅠ
8년 전
독자13
둘이 사이가 이상해지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야ㅠㅠ 태형이 맘고생을 얼마나 많이 했을까ㅠㅠㅜㅠ 그나저나 윤기는 어째ㅠㅠㅠㅠㅠ그렇게 가버리고ㅠ
8년 전
독자14
태형아 내가 많이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태형아 차라리 욕을 하고 때리지 그랬어ㅠㅠㅠ 마음 아프게 왜그래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태형이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초반에 현관에 현이 없네용(?)
8년 전
슈팅가드
수정했어요!ㅠㅠ고마워요
8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태형아 미안해ㅠㅠㅠ진짜 맴찢이다ㅠㅠㅠㅠㅠ그래도 계속 친구했으면 좋겟어ㅠㅠ브금도 좋고 글도 좋고♡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8
아..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린봄이에요! 태형이랑 여주랑 잘 풀린 거 같긴 한데 태형이의 아픔이 보이네요ㅠㅠ 태형아 조금만 더 빨랐더라면.. 아냐 그래도 난 태형이가 마음 잘 추스리고 여주랑 사이좋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 여주도 태형이가 고백한 거 후회하지 않게 민피디랑 싸우지 말고! 좋다좋다 항상 좋은 글 써주는 작가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
8년 전
슈팅가드
근데 독자님들 아직 섣불리 단정지으면 안돼요! 이건 그냥 오밤중에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작가의 스포아닌 힌트랄까? 사진은 그냥 초코송이가 먹고싶어서요..
8년 전
독자20
어휴....태형이는 ㅠㅠㅠㅠㅠㅠ진짜 다른 여자만나서 잘살길
8년 전
독자21
태형이..애잔...찌통...여주가 태형이 찾아가서 다행이다ㅠㅠ 난 둘이 영영 못보는줄 또 한번 여자남자사이엔 친구는 없다는걸 느꼈달까요 그래서 태형이가 얼마나 마음고생했는지도 알고 여주를 잃을까봐 여주도 태형이를 잃을까봐 선뜻 말도 못하고ㅠㅠ윤기랑 잘된지 얼마나됐다고..ㅠㅠ엉엉 윤기도 좋고 태형이도 좋고ㅠㅠ힝..
8년 전
비회원146.53
알라예요 :)! 초코송이를들고있는 작가님의금손이보이는군요 !! 태형이가 여주를이해해주는거같아서 다행이예요.. 근데여주는왜묘할까요 두둥 여주야 태형ㅇ쓰에게가버려ㅠㅠㅠㅠ는 그냥해본말이구여 민피디님이 안나오니까뭔가이상해요...ㅋㅋㅋㅋ 앞의 태형이시점도보면서 아맴찢...이러면서봤는데 그래도역시친구이다훅그러니까 당황하기는마찬가진가봐요 야주가삼일동안잘생각해야할텐데ㅠㅠㅠ 작가님니잘풀어써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항상고마워요 ! 매번 독자가아닌비회원이라 죄송해요ㅠㅠㅠㅠ 언젠가는꼭..! 늦었는데 작가님굿밤되세요 헤헤
8년 전
독자22
봄이에유ㅠㅠㅠㅠㅠㅠ으이ㅠㅠㅠ전 화 부터 태태 찌토유ㅠㅠㅠㅠㅠㅠ그래더 다행히 잘 풀린거같아요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릴게요ㅜㅜ
8년 전
독자23
태형이랑 이어졌으면 하는건 개인적인 내 바램..
8년 전
독자24
어유......너무 아련....슬퍼요.....전 태형이랑 이어지는게 좋아요 ㅠㅠㅠㅠ태형이가 이렇게 슬퍼하다니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2.111
은이에요. 11화부터 못봐서 보고왔는데 11화에서 큰 돌이 호수에 빠지고 생긴 파동이 점점 보이기 시작하고 번외에서 눈에 띄게 큰 파동인 다음 이번에 파동이 점점 줄어드는 것처럼 보여요. 그게 정말 그런 건지 단지 그렇게 보이는 것 뿐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5
작가님1호팬
태형이정말짠하네요...ㅠㅠㅠ오늘민피디 쫌 마음이아프네요 쓸쓸히집에돌아가고 짧았지만태형이랑같이있는부분이좋아요! 조금달달하고!과연여주의선택은뭘지...!!!!!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ㅜㅜㅜ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련해라ㅜㅜㅜㅜ아ㅠㅜㅜ
8년 전
독자28
으앙 우리 태형이 걱정했는데ㅠㅠ다행이예요ㅜㅜㅜㅜㅜㅜㅜ이제는우리의여주가걱정이네요 ㅜ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예워아이니에요 !! 태형아... 우리 태형이 ㅠㅠ 엉엉 ㅠㅠㅠㅠ 어떡하면 좋지 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 태형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레몬이예요ㅠㅠㅠㅠㅠ우리태태불쌍해서어째여ㅠㅠ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마음아프네여ㅠㅠㅜㅠ
8년 전
독자31
디즈니예요 태형이의 마음을 그렇게알게되고 둘사이를 정말 많이 걱정했는데.... 서로 만나서도 말도못하고 멀어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예요 잠깐잠깐씩 머뭇하는 태형이의 모습이 맘이 찡하네요 3일동안 여주가 윤기와 태형이에대한 마음 생각해보고 두사람 모두잃지않도록...ㅠㅠ 두사람 모두 여주에겐 너무나 소중한 사람들이니ㅠㅜㅠ 아휴 3일동안 세사람의 마음은 너무나 복잡할거같아요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2
알고보니 ㄱ꿈이였고 알고보니 가상세계였다라는 복선..죄송합니다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랑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ㅜㅜ민피디는 이제 오또카지이~?태형이생각하면 다행인데 민피디 생각하면 마음이 마음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들레에요!!!!!!태형이가너무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도여주가자기를안받아줄걸아니깐그냥생각만해보라는거에서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허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이렇게 보니까 진짜 짝사랑으로 끝나기엔 너무 아쉽다..ㅠㅠㅠㅠ 삼각관계 시작인가 윤기랑 사겨서 잘되나 싶었는데 태형이가ㅠㅠㅠㅠㅠㅠ이렇게 아파하니ㅠㅠㅠ 둘중 누가 될지.궁금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김남준이에요ㅠㅠㅠㅠㅠ...아....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 우야노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눈설이에요! 이런 이여자야!!!!!!!! 그렇게 여지를 주면 두 사람다 상처.. 파사삭.. 내 두 사랑은.. 한 사랑 보다.. 예뻐.. ㅎㅏ..
8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태형이되게걱정됐었는데그래도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둘이사이멀어지지않았으면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8
으앙ㅠㅠㅠㅠㅠ울태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ㅠㅠㅠㅠ아이구... 태태때문에 저도 가슴아프네요ㅠㅠ 민피디니까 럽라는 정해진거같은데 태태어떡하죠ㅜㅜ 빨리다음화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태태ㅠㅠㅠㅠㅠ왜이렇게 애잔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윤아얌이에요!! 제주도 여행 갔다 오느라 뒤늦게 보네요ㅠㅠ 아 태형이 용기내서 고백하니.. 제가 다 후련하네요!!! 좋은답변이 나왔으면..ㅠㅠ
8년 전
독자42
여주가 진짜 나쁘네요.. 윤기랑 1일 아니였어요...? 왜 아직도 태형이랑 윤기 사이에서 헤매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석진이는 잊은거 확실한거죠..?
8년 전
독자43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형이 마음아파서 여주 안볼려고 할 줄 알았는데...다행이다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태형이 집 비밀번호가 여주 생일이라는게...진짜 마음이 아플줄은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그래도 다행이네요 태형이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집 비밀번호가 생일인게 왠지 더 마음이 아파지는 느낌적인 느낌은 뭐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5
ㅜㅜㅜㅜㅜㅜㅜㅜ보면서 나도 눈물이.. ㅜㅜ :( 태형이가 안쓰러워ㅜㅜㅜ
8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ㅠ비밀번호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ㅜ 나한테와..잘해줄게ㅠㅠㅠㅠㅠ헝헝태형아ㅠㅠㅠ
8년 전
독자47
아이고 태형이... 잘 풀려서 다행이지만서도 태형이의 감정을 아니까 뭔가 모르게 찌통이다 정말ㅠㅠㅠ...
8년 전
독자48
만약 이 상황에 태형이를 보러가 않았더라면 두사람은 어색해졌을지 모르죠.. 잘 갔어 여주야.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슈팅가드 08.07 2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4 : 내 마음의 결론은75 슈팅가드 07.21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INTRO116 슈팅가드 07.20 0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350 슈팅가드 07.03 22: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254 슈팅가드 07.02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 김태형 번외50 슈팅가드 06.30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158 슈팅가드 06.30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1078 슈팅가드 06.27 2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964 슈팅가드 06.25 2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868 슈팅가드 06.23 2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769 슈팅가드 06.22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659 슈팅가드 06.21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짧은 번외] 두사람56 슈팅가드 06.20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580 슈팅가드 06.20 2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474 슈팅가드 06.19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363 슈팅가드 06.18 2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283 슈팅가드 06.17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167 슈팅가드 06.16 19: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꿀FM 입니다 00110 슈팅가드 06.15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4 [잘자요 이젠 안녕]32 슈팅가드 06.14 23: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3 [선물]33 슈팅가드 06.14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2 [마지막]42 슈팅가드 06.13 2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 특별번외 part 141 슈팅가드 06.13 1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20 (영원히 함께 하자)34 슈팅가드 06.13 15: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1959 슈팅가드 06.12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1836 슈팅가드 06.12 19: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민윤기와 작업실 그리고 나 1750 슈팅가드 06.10 22:46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