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서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서우 전체글ll조회 1091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현역 수험생이 자기 전에 조금씩 썼던 글들입니다.

여주 이름은 '연'이에요.

외자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게 없네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우
GIF
학교에서 인기 많은 이동혁. 점심 시간에 축구 경기를 할 때면 많은 여학생들이 바라보곤 하는 그런 대상.
그런 동혁은 항상 한 사람에게만 체육복 상의를 던진다.

"맡길게", 라며 조심스레 제 상의를 건네고 카시오 손목시계를 풀어서 체육복 위에 올린다.
왜 나에게는 곁을 허락하는 것인지. 그만 헷갈려하고 싶다.

4년 전
서우
폴더 쓰고 있어서 짤이 별로 없습니당 ( •́ ̯•̀ )
짤 선정 실패

4년 전
서우
GIF
황제인 당신과 국서 재현

"겨울이 다가오나 봅니다. 낮이 짧아지고 있어요. 아, 그대는 낮이 좋습니까, 밤이 좋습니까?"
"폐하, 응당 밤이지 않겠습니까. 제가 유일하게 그대를 이길 수 있는 시간인데."
라고 말하는 재현의 입꼬리가 올라갔다. 아마도 오늘 밤도 잠을 자긴 글렀다.

4년 전
독자1
와 잠시만ㅇ요 작가님 이거이거....위험한데.... 하지만 이런 위험함 정도는 감수할 수 있습니다. 더 위험해도 좋아요.ㅎㅎㅎㅎㅎ
4년 전
서우
앗 저의 첫 댓글 (๑˃̵ᴗ˂̵)و 감사합니당
나중에 제대로 단편 적어보도록 할게욤 !!

4년 전
서우
서영호 / 나의 구원자

칠흑 같은 암흑 속에서 나를 구해준 건 그였다. 대뜸 결혼을 하자고 했다. 그리고 나에겐, 다른 선택지가 없었다.
키스는 분명 계약에 포함되지 않는 조항인데 나는 그럼에도 그의 손길을 거부하지 않는다. 이렇게라도 그 손길을 받고 싶으니까.
그의 큰 손이 내 얼굴을 감싼다.
"○○○. 눈, 감아야지."
이 순간만이라도 당신을 내 두 눈에 가득 담고 싶었는데 당신은 내게 그것조차 허용하지 않았다.

4년 전
서우
센티넬물. 제목은 2084. Howlin' 404 듣다가 연상한 것.
역하렘으로 쓰고 싶은데 필력+아이디어 부족이라,,
남주는 재현. 타임 센티넬. (이런 것도 있나? 퀵실버 생각하고 잡긴 했다.)
연이는 가이드인데 가이드인거 숨기고 산다고 합시다.

2084년에 무력단체가 나타나서 전 세계를 다 무너뜨리고 뉴욕 런던 파리 도쿄 싸그리 테러 일으키고 증시 떨어지고 여튼 세계는 미쳤음.
어느 날 공습 때문에 건물이 무너지고 연은 초등학교 선생님이라서 아이들 먼저 대피시키다가 미쳐 못 빠져나오게 된 상황.
재현이 구해주려다가 둘다 갇혀버림. 근데 재현 폭주 와버려서 연, 키스한다. 가이딩 하는 것.
이러고 나서 6년 뒤에 재현이 다시 나타나서 연을 센티넬 단체 같은 곳으로 데려가는 걸로 이야기 시작.

4년 전
비회원125.201
와악 ㅊㅣ환으로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