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킹스맨 전체글ll조회 1743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레옹(Leon) 2015 : The Professional 01 | 인스티즈

 

 

 

 

 

레옹(Leon) 2015 : The Professional

 

 

 

“남은 평생 편안히 잠들 수 없을 지도 몰라.”

 

 

“그런 건 두렵지 않아요.”

 

“사랑 아니면

 

죽음이에요.

 

그게 전부에요.”

 

 

 

 

 

 

 

 

 

 

 

 

 

 

 

 

 

 

 

 

01: 난 뭘보게 될까

 

 

 

 

 

 

 

 

 

 

 

검은 눈동자 속 내 얼굴이 비춰졌고 그 눈동자 속에 가득한 칠흑같은 어둠에 나도 모르게 눈을 피해 고갤 다시 돌렸다. 내가 시선을 피했음에도 나를 쳐다보고 있는 느낌이 뒷통수에 그대로 전해졌다. 사실 대충은 알고 있다. 저 여자애가 얼마나 비참한 상황인지. 낡은 빌라라 그런지 집이 바로 붙어있는 것도 아닌데 방음이 아예 되질 않다보니 싸우는 소리, 신음소리, 술병이 깨지는 소리 등 갖가지 폭력적인 소리가 우리 집에서도 종종 들리곤 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저 여자애 아버지로 생각된다. 매일 술을 처마시곤 복도에서부터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집 안으로 들어가는 게 하루 일과다. 새벽마다 시끄럽게 굴자 다른 호수에 사는 사람이 한 번 경고를 주었으나 불같은 성격 탓에 이젠 아무도 건들지 않는다. 어디 가서 시비라도 붙고 오면 더 지랄이다. 누군가 나에게 의뢰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생길 정도로 나도 무척이나 싫어하지만 김남준을 거쳐 받지 않는 의뢰는 행하지 않는다. 나름의 사업 규칙이랄까. 어쨌든 저 여자를 구해주고 싶은 마음이 조금은 들었지만 그 일가족과 엮이긴 싫었다. 귀찮아 질게 뻔하니까. 잠겨있는 문의 열쇠를 열며 그녀에게 말했다. 그 애의 눈동자를 보면 귀찮아 질지도 모르는 일을 내 손으로 저지를 것 같아서.

 

 

 

 

 

 

 

“들어가. 춥다”

 

 

 

 

 

“.....”

 

 

 

 

 

 

 

 

대답이 없자 고갤 돌려 그녀를 쳐다보니 어느 새 계단을 내려가고 있는 모습이었다. 결국 집에는 들어가지 않은 채로. 그녀가 잠깐 이나마 서있던 복도에는 다시 차가운 공기만이 맴돌았다. 나도 차가운 문손잡이를 돌려 문을 열고 어두컴컴한 집 안으로 들어갔다. 그 여자애를 무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김남준의 목소리가 계속 귓가에 맴돌았다. 이상하게도.

 

 

 

 

 

 

 

 

 

 

 

 

 

**

 

 

눈을 떴다. 살아 숨쉬고 있는 지금, 나는 전혀 기쁘지 않았다. 자기 전 늘 생각한다. 차라리 이대로 죽어버렸으면. 신이 있다면 불쌍한 내가 죽을 때만큼이라도 고통스럽지 않게 죽게 만들어 달라고 늘 기도했다. 아직까지 들어주시진 않아 이렇게 숨쉬고 있지만. 누워있는 몸을 일으켜 고갤 돌리니 옆엔 작은 소년이 잠들어 있었다. 은수, 하나뿐인 내 동생. 앞이라곤 보이지 않는 삶에서 유일한 희망이자 낙인 우리 은수. 잠든 은수의 머리칼을 쓰다듬어 주는데 은수 몸 곳곳의 멍자국을 하나 둘 세다보니 눈물이 뚝뚝 흘러 뺨을 적셨다. 은수야.. 신은 정말 있는 걸까?

 

 

 

 

 

 

 

아버지란 작자는 이 동네에서 유명한 알콜 중독자다. 매일 돈이 어디서 생기는 건지 술을 퍼마시곤 집에 들어와 우리 남매를 무자비하게 때린다. 은수를 감싸 안으면 더 세게 내 머리를 갈겼다. 그나마 멀쩡했던 계모는 어디서 일을 하는 건지 잘 들어오지도 않는다. 가끔 얼굴을 내비치면 우릴 향해 당장 꺼지라며 욕지거릴 날리지만 차라리 그게 훨씬 낫다. 아침 7시 은수와 내가 그녀석이 잠에서 깨지 않았을 때 몰래 학교로 향한다. 아직 은수가 어린 탓에 학교를 일찍 마치고 집으로 가기 때문에 나도 수업을 끝까지 들어본 적은 없다. 늘 등굣길도 교실에서도 하굣길도 나 혼자다. 같은 교복인데 같은 학생인데 하늘과 땅처럼 비슷해질 수 없는 나와는 전혀 다른 세상 사람들이다. 외롭다고 느끼기도 이젠 지친다. 사랑이라는 거 정말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게 맞는 걸까

 

 

 

 

 

 

 

오늘도 어김없이 6교시 수업 후 미리 집에 가있는 은수가 걱정되는 마음에 어젯밤 계모의 지갑에서 훔친 만원으로 은수가 좋아하는 라면과 과자를 사들고 빌라에 도착했다. 근데 왠일인지 집 앞 빌라에는 검은 승용차가 여러대 주차되어 있었다. 갑자기 불길해졌다. 알 수 없는 불안감에 덜덜 떨리는 손으로 비닐봉지를 겨우 꼭 붙잡고 계단을 올라가는데 집의 문이 활짝 열려있었다.

 

 

 

 

 

 

 

“씨발새끼야 내가 오늘까지라고 했지?”

 

 

 

 

 

“제.. 제발 한 번만 봐주쇼. 내일.. 내일 갚을게”

 

 

 

 

 

“어따대고 반말을 지껄여!"

 

 

 

 

 

“야 이 새끼 죽여”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 집 안에 은수가.. 갑자기 머리가 핑 돌았다. 듣기만 해도 두려운 대화가 이어지다 죽여라는 말과 함께 비명소리가 복도를 울렸다. 제발.. 제발 우리 은수.. 덜덜 떨리는 몸을 가누지 못하고 계단 난간에 기대 겨우 정신을 붙잡고 있었다. 아냐 은수, 은수를 구해야해. 결국 손에 쥐고 있던 봉지를 놓고 집 안으로 달려가려던 찰나 누군가 뒤에서 내 입을 막고 손목을 붙잡았다. 역시 신은 없는 걸까.

 

 

 

 

 

 

 

 

 

 

 

 

 

 

 

눈을 떴다. 무거운 몸을 일으켜 정신을 차리니 아까 세게 잡혔던 손목이 욱신거렸고 매일 아침 보던 풍경과는 다른 풍경에 놀라 누워있던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 내려갔다. 그러고 보니 침대? 낯설었다. 평생 우리집엔 침대라곤 없었고 이불도 겨우 구해서 은수와 함께 덮었었는데. 다시 정신을 차리고 방을 둘러보니 역시나 우리집이 아님을 알아채고 낯선 남자의 목소리에 놀라 뒤를 돌아봤다.

 

 

 

 

 

 

 

“일어났네”

 

 

 

 

 

“아? 저 혹시.. 그날..”

 

 

 

 

 

“맞아. 그 날은 미안했다”

 

 

 

 

 

 

 

 

 

 

한동안 학교에 제대로 가지 못하고 있던 중 이 남자를 처음 만났다. 이웃인 건 대충은 알고 있었지만 서로에게 관심이 없다보니 왕래는커녕 대화도 해본 적 없다. 늘 집 앞에서 멍청히 서 있던 나를 보고도 그냥 휙 지나치던 남자. 평소 같았으면 신경도 쓰지 않았겠지만 서서히 나도 지쳐만 갔다. 그녀석의 폭력에서 은수를 지켜야 했다. 쉽게 죽을 수도 없는 처지라 더 괴로웠고 나날이 약해져만 갔고 학교는 점점 더 먼 세상의 이야기가 되어버렸다. 그럼에도 웃긴건 이상하게 교복은 포기할 수 없었다. 학교를 제대로 다녀본 기억도 없으면서 친구 하나도 못 사귀어본 주제에 몇 번이고 찢겨졌던 교복을 늘 입었다. 왠지 그러고 있으면 평범해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오늘도 어김없이 집 앞에서 시위하듯 서 있던 중 그 남자를 만났다. 일방적인 나의 시선을 피하듯 그가 쌩 지나치는데 나도 모르게 무슨 생각이었는지 그에게 말을 걸었다. 도와주세요. 나도 모르게 떨리는 목소리에 놀라 입을 다물었는데 그가 한참을 망설이는 듯 하더니 결국 들어가라는 말과 함께 집 안으로 사라졌다. 역시나 나를 도와주는 사람은 없구나. 알고 있었지만 이상하리만치 그 날 그 기억은 트라우마처럼 나를 괴롭혔다. 아는 사이도 아닌데 배신을 당한 것도 아닌데 그녀석의 폭력보다 그 남자의 무시가 더 아프게 다가왔다. 우습네. 그런데 그런 그가 지금 내 앞에서 서있었다. 마치 꿈처럼.

 

 

 

 

 

 

 

 

 

 

 

 

 

 

 

 

 

**

 

 

“우리 은수..”

 

 

 

 

 

 

여자애가 날 향해 절규하듯 내뱉은 말은 은수라는 이름이었다. 은수? 누군지는 모르지만 아마 가족 중 한명이리라. 아까 복도가 시끄러워 현관문의 작은 구멍으로 살펴보니 검은 옷을 입은 사내들이 여러명이 우르르 찾아와 잠겨있던 그 여자애 집의 현관문을 부수고 들어가는 걸 봤다. 그 집과 최대한 가까운 벽에 붙어 이야기를 들어보니 빚쟁이로 추정되는 사내인 듯 보였다. 내가 왜 이러고 있나 싶은 생각에 잠깐 주저했지만 우선 그건 신경쓰지 않기로 하고 다시 귀를 기울였다. 곧 험한 욕지거리가 들리더니 이웃집 그 놈의 비명소리가 총소리에 묻혀버렸다. 다시 현관문의 구멍을 살펴보니 아직 검은 사내들은 집 밖으로 나오지 않은 듯 보였다. 그 때 덜덜 떨며 계단 난간에 기대 있는 그 여자애가 내 시야에 들어왔다. 지금 집으로 들어가면 백이면 백 죽음이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망설이는데 그런 내 마음을 눈치 챈건지 여자애가 집 안으로 들어가려 했다. 씨발, 그 모습에 나도 모르게 현관문을 벌컥 열고 여자애의 입을 막고 집 안으로 데려왔다. 기절한 듯 보이는 여자애를 침대에 눕히고 입고 있던 후드를 덮어주었다. 왜 나서는 거야. 제기랄 많이 착해졌다 민윤기.

 

 

 

 

 

 

 

“은수가 누군진 모르지만.. 아마 죽었을 거다”

 

 

 

 

 

“아.. 안돼 은수야.. 우리 은수...”

 

 

 

 

 

 

 

늘 무표정한 얼굴만 보았던 여자애가 어린 아이처럼 엉엉 우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혹시 누가 들을세라 방문을 닫고 여자애에게 다가갔다. 특이하게도 이 여자애에겐 향기가 나지 않았다. 아무런 냄새도 나지 않는 사람. 그래서 더 마음이 불편했다. 가볍게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데 예상 외로 손에 닿는 머리칼이 부드러웠다. 정신없이 울고 있는 이 아이를 달래주는데 정말 이래도 되는 걸까. 불안하면서도 그녀를 위로하고 있는 손길을 멈출 수 없었다. 결국 그 애가 체념한 듯 눈물을 멈추자 그제야 나도 쓰다듬던 손길을 멈췄다. 쓰다듬던 손길을 멈춘 손바닥의 느낌이 공허했다. 뭐라 말해줘야 할지 몰라 결국 겨우 건낸 말은 내가 들어도 참 한심했다.

 

 

 

 

 

 

 

“...이름이 뭐야”

 

 

 

 

 

 

 

눈물을 닦고 그 애가 고갤 들어 내 눈을 바라봤다. 그 눈이 아까 전보단 덜 슬퍼보였다면 단순히 내 착각일까.

 

 

 

 

 

 

 

“김.. 김탄소요”

 

 

 

 

 

“가족들 일은..”

 

 

 

 

 

“가족들 아니에요. 가족은 한 명 뿐이에요. 우리 은수”

 

 

 

 

 

“내가 할 말은 아니다만 너무 자책하지마라”

 

 

 

 

"....아저씨"

 

 

 

 

"오늘까지만 여기있다가 내일은 가"

 

 

 

 

"아저씨" 

 

 

 

 

 

 

 

말이 끝나기 무섭게 나를 끌어안는 탄소 때문에 잠깐 숨이 멈췄고 그 짧은 순간, 난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현재 기계나 다름없는 내 삶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일이 일어날 거란걸. 마치 그 날 그 때처럼. 속으로 작은 욕이 튀어나왔다. 제기랄. 서둘러 이 아이를 내보내야 한다. 두번 다시 그런 일을 겪고 싶진 않다. 그런 내 마음을 눈치 챈 듯 탄소가 날 껴안은 채 속삭였다.

 

 

 

 

 

 

 

"아저씨가 나 구해줬으니까"

 

 

 

 

 

"....."

 

 

 

 

 

"책임져요"

 

 

 

 

 

 

 

 

이 여자 위험해.

 

 

 

 

 

 

 

 

 

 

 

 

 

 

 

 

 

 

 

 

 

 

 

 

 

암호닉은  그냥 계속  신청받겠습니다! 원하시면 댓글로 써주세요

추천, 신알신, 댓글은 모두모두 대환영입니다! 그래야 제가 자꾸 글을 쓰고 싶어지죠!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암호닉]

8ㅅ8  윤기꺼야  꺄르륵  물빠않석  공중전화  햇살  핑슙  복숭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우으으으으으ㅡㅇ으 1등으로 댓글 달 거예요!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다고요! 먼저 달고 봐야겠어요 작가님 제가 누구보다 완전 기다렸다고요 얼른 글 보고 싶어요 작가님 정말로 연재해 주시러 왔네요 8ㅅ8 사랑해요 쪽쪽 읽고 다시 내려와서 또 작가님 보러 와야지
8년 전
독자5
작가님 암호닉도 받으시는 거예요? 저 그러면 [부랑이] 로 신청해도 될까요 저 글 다 읽고 왔어요 진짜 작가님은 정말 제 사랑이에요 연재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감격스러운데 글까지 이렇게 좋으면 어떡해요 저 여기서 이 자리에 누워도 좋을 것 같아요 8ㅅ8 작가님 다음 편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8년 전
킹스맨
암호닉 받습니다! 신청완료! 이렇게 좋아해주셔서 진짜 제가 다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또 봐요 1등댓글 축하해요~
8년 전
독자2
8ㅅ8
8년 전
독자3
오 여주가 뭔가 위태로운 듯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그래서 윤기가 여주 보고 위험하다고 생각한 거겠죠? 처음에 남준이가 윤기에게 조심하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그나저나 여주의 동생인 은수는 정말로 죽은 걸까요...8ㅅ8 안 돼... 그나저나 윤기가 여주를 구해줄 때 참 박력 넘치고 설레고 그러네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킹스맨
고마워요 글 쓰다보니 여주가 너무 치명적이게 되버렸네요 걱정이.. 2등댓글 축하해요! 다음글에서 봐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
제가 영화 레옹제일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 허허 역시 저번에 신알신하길 잘했어요ㅠㅠ 레옹진짜 너무좋아하는 영화예요ㅜㅜㅜ 그리고 이글도 완전 좋네요 껄껄
8년 전
킹스맨
저도 레옹 진짜 팬이에요 한 522186번은 본 것 같네요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다음글에서 봐요!
8년 전
비회원251.182
태태 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
레옹 인생영화인데 이렇게보니 너무젛아여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킹스맨
고마워요 암호닉 받았습니다! 다음화에서 봐요
8년 전
비회원188.245
레옹과 민윤기란....옳다
필력 장난아니시네여

8년 전
킹스맨
필력ㅠㅠㅠ 칭찬감사해요
8년 전
독자6
오오오오오 대박 ㅠㅠㅠ 엄청난 스토리가 나올 것 같은 작품인걸요?! 신알신 눌렀습니다!! 어서 다음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무진장 기대되네요 ㅎㅎ :]
8년 전
킹스맨
우와 기대해줘서 고마워요 감동ㅠㅠ 다음화에서 꼭 봐요!!
8년 전
비회원133.158
분위기 완전 취저탕탕.. 레옹 진짜 인생영화인데 이렇게 글로 보니까 새롭네요 윤기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킹스맨
레옹 저도 진짜 좋아해요! 다음화에서 봐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7
으허ㅓ허ㅓ허어ㅓㅠㅠㅠㅠㅠㅠㅠ윤기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레옹ㅠㅠㅠㅠㅠㅏ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말로 표현이 다 안될만큼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킹스맨
저도요ㅠㅠ 감사합니다 다음화에서 또 봐요!
8년 전
독자8
복숭아 왔어요 작가님ㅠㅠㅠ신알신 울릴 때 바로 왔어야 했는데 지금에서 들어왔네요...첫 편에서도 느꼈지만 글 속 분위기가 장난 없는 것 같아요. 이번 편에는 브금까지 더해지니까 몰입도도 올라가서 훅 읽어 버렸어요ㅠㅠ여주 때문에 갈등하는 윤기 표정이 자꾸 생각나서 설레기도 하고ㅠㅠ 보면 볼수록 킬러 윤기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오열) 저는 다음 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돼요ㅠㅠㅠㅠㅠ
8년 전
킹스맨
벌써 기대를 해주시다니ㅠㅠ 진짜 감동입니다 감사해요 다음화는 더 재밌게 써올께요
8년 전
독자9
헐대박 레옹진짜재밌게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향저격이에요ㅜ 벌써부터대작냄새가..ㅠㅠㅜ 분위기도대박이고 필력도좋으시고 기대됩니다!!! 아 [꾹꾹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킹스맨
저도 레옹 정말 배밌게 봤답니다! 아마 비슷하면서 좀 다를거에요! 람튼 고마워요 암호닉 신청완료!
8년 전
비회원83.57
책임져! 책임져라! 책임져!!!!!! 다음편도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 잘 읽었습니다 ♡♡ [1013]으로 신청할게요 ♡♡♡
8년 전
킹스맨
저번에 신청하셨네요! 고마워요 다음 글에서 봐요! 안녕
8년 전
독자10
하악하악 암호닉신청하러 달려와써용
팥빵으로 신청할게요!! 오늘도 분위기 쩌네요.. 음 뭐라고 써야 제마음이 표현될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이거 본김에 레옹한번 더 봐야겠어여.. 사랑해요!

8년 전
킹스맨
레옹 한번 더 봐도 좋아요 진짜 인생영화!! 암호닉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94.141
꺄르륵! 자까님 글 분위기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8년 전
킹스맨
분위기ㅠㅠㅠㅠ감사합니다 또 봐요~
8년 전
비회원155.42
윤기꺼야입니당! 여주ㅠㅠㅠㅠㅠ 너무 안타까워요.. 윤기하고 둘이 분위기 킬러 해드실꺼 같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킹스맨
고마워요! 다음글에서 봐요~
8년 전
독자11
핑슙이에요 ! 레옹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보다 말았는데 얼른 봐야겠어요 .. 아직까지는 본 부분이라 글이랑 영화랑 많이 매치되면서 읽혔긴 했는데 앞으로를 위해 진짜 빨리 봐둬야겠어요 ! 역시 윤기가 여주를 도와줬는데 이 여자 위험하다니 니가 더 위험해 윤기야 ㅠㅠㅠㅠ엉엉 다음편 기다릴게요 작가님 얼른 오세요 !
8년 전
킹스맨
다음편 얼른 써서 찾아올께요! 고마워요 앞으로도 많이 읽어주세요~ 다음 글에서 봐요
8년 전
독자12
작가님 대작의 스멜이 느껴져요ㅠㅠㅠ레옹 영화도 완전 재밌게 봤었는데 이렇게 윤기버전으로 나오니 더좋아요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윤기융기]로 신청하고싶어요!!응원할께요 작가님 저희 오래오래가요!!!애정해요♡♡
8년 전
킹스맨
고마워요! 대작이라니ㅠㅠ 진짜 과찬이세요 고마워요 암호닉은 신청완료입니다! 다음화에서 봐요
8년 전
독자13
헐ㅜㅠ연재라니ㅜㅠ너무좋아여!!!!암호닉 [좀비야] 신청하고 갈게여!!!!♡♡
8년 전
킹스맨
신청받았습니다! 고마워요 다음글에서 봐요!!
8년 전
비회원5.38
31살과 고딩의 로맨스가 시작되는건가요....☆기대하고있겠습니다!
암호닉우 [윤기융털]으로 부탁드려요!

8년 전
킹스맨
신청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글에서 봐요
8년 전
비회원205.18
암호닉을 받으신다니!!!! 저 그럼 [정글곰]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제가 레옹영화를 진짜 좋아해서 홀리 듯 들어왔는데.....세상에!!!!!!!!!!! 이런 대박인 글을 발견 할 줄이야ㅠㅠㅠㅠㅠㅠ!!!!!!!!!!!!!!! 홀리듯이 한편 다 읽었습니다ㅠㅠㅠㅠ!!!! 프롤로그도 있으니 어서 가서 읽어야 겠어요!!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킹스맨
고마워요 암호닉 받았습니다! 다음화에서 또 봐요
8년 전
독자14
(현기증) 레옹이라니,,, 개인적으로 무척 인상 깊게 본 영화 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민윤기 버전으로 각색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ㅅ; 게다가 서로 싱크로율도 끝내줘 ,,,! 상상만으로도 좋아서 미칠 것 같잖아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시면 [권지용] 부탁드려도 될까요? 무심한 듯 하면서도 아닌 민윤기라니 끝내주잖아요 ,,,, (사망) 나 책임지라는 여주도 당돌해서 좋고 ㅠㅠㅠㅠㅠ 다음 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신알신도 해야겠다 ,,,, 잘 읽고 가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킹스맨
저도 레옹 진짜 재밌게 봤거든요! 만날 영화로만 보다가 글로 쓰다니 허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암호닉받았어요
8년 전
비회원0.68
헐ㅠㅠㅠㅜㅜㅜㅠ 슬프다 슬퍼... 동생이 죽다니ㅜㅜㅜ 그동안 서로 의지해서 힘들게 살았을텐데 제가 다 슬퍼요ㅠㅠㅜㅜㅠ 브금도 엄청 다크 다크하고...ㅜㅜㅜㅜㅠㅠ 그러니까 그런 의미에서 암호닉 [효인]으로 신청하겠습니다...ㅎ
8년 전
킹스맨
암호닉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다음화에서 또 봐요!!
8년 전
독자15
와............진짜 분위기 봐................ 윤기야.............................
8년 전
독자16
허류........민윤기 겁나 멋있어...분위기대박이다...ㅠㅠㅠ
8년 전
독자17
레옹을 이렇게 보게 될 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옹과 민윤기라니 으윽 적절한 조합이다 심장에 해로워...
8년 전
독자1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예요ㅠㅜ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
8년 전
독자19
ㅇ하ㅠㅠㅠㅠㅠㅜㅜㅜㅜ취저ㅜㅜㅜㅜ작가님 필력
8년 전
독자20
오....분위기봐....완전 대박.....이거 완전 내취향인디????????또 윤기라니.....하.....이런이런....내가 좋아하는 요소들만 모아서 다 집어넣은거같쟈나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9금리락쿰 03.01 21:59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줄로] 모델 줄리안 X 디자이너 로빈 썰 110 비정상썰담 03.01 21:4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5 모빌 03.01 21:22
엑소 [EXO/민석] 기숙학원 수학 선생님 짝사랑했는데 성공적으로 겟한 썰6 호접몽 03.01 20: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모모따 03.01 19:08
아이콘 [iKON/구준회] 패션모델인 구준회랑 일하는 썰 35128 안녕청춘 03.01 19:06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하라 03.01 18:55
엑소 [EXO] 영재특별반 오빠들 x 특별반 홍일점인 너.0012 오분 03.01 18:36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105 뿌라보콘 03.01 18:21
엑소 [EXO/찬열] 한 학년 높은 선배랑 연애함 ♥ 2 방문기록 03.01 15:25
엑소 [EXO] 연습생들의 흔한 facebook 0555 연생얼굴책 03.01 14:47
엑소 [EXO] 나는 남사친이 많다 01.(부제; 네명 나와서 한마디씩 밖에 안했는데 벌써 기빨림)11 ㅎ1ㅎ1 03.01 14: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빙의글] 죽기 전과 죽은 후 -3-16 뷔너스 03.01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재벌4세 김태형이랑 결혼하는 썰 2324 뷔너스 03.01 14:29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소독방 8888864 찬티즌 03.01 13:54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2)284 무용잼~ 03.01 13:37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비글 나뮤와 아기 매니저.facebook 141 김아기 03.01 13:25
엑소 [EXO/백현] 애인 빌려 드려요6 체니첸 03.01 12:48
엑소 [EXO/찬열] 한 학년 높은 선배랑 연애함 ♥ 12 방문기록 03.01 12:08
엑소 [Exo/징어] 아기로 변해서 얼덜결에 엑소랑 사는썰88(부제; 응아)13 아긩아긩 03.01 07:2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썰노트 03.01 06: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세시일분 03.01 05:16
엑소 [EXO/도경수] 정교한 사춘기 . 019 도월담 03.01 05:16
아이콘 [IKON] 첫 사랑 시리즈 ; Goodbye, Summer 中29 김한빈의정석 03.01 05: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의 질투는 귀엽다42 아몬드 봉봉 03.01 04: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3.01 03:51
엑소 [EXO/변백현] 강아지처럼 생긴 애랑 연애하는 썰 pro1 연애중독 03.01 03:1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