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비감 전체글ll조회 9037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왕의 매력  여왕 비극사  pro. 

  

 

 

 

 

 

 

 

 

 

 

 

 

 

 

 

  

  

하나를 잃으면 둘을 갖고싶고, 둘을 잃으면 셋을 갖고싶은. 인간이란 참 욕심이 많은 동물이었다. 

손 안에 있을 땐 관심조차 없던 것들이 사라지고 나서는 미친듯이 갈망하게 되는 욕구. 

내가 가진 것들이 아닌 내 손아귀에서 벗어난 것들만 바라보게되는 미련함. 

부모님의 부도 후 내 이런 미련함을 채워주건 가족도 친구도 내 예상 속 그 누구도 아닌 그저 남준이었다. 

파티에서 몇 번 얼굴만 마주친게 다인 그는 내가 힘들 때 찾아와 내 요구를 묵묵히 다 들어주었다. 

돈을 달라면 돈을 주고 관심을 달라면 관심을 주던 그는 잊을만 하면 찾아와 선이 굵은 손으로 내 머리칼을 쓰다듬었다. 

대신 넌 내 옆에 있어, 난 너에게 물직적인 만족을 줄테니 너는 내 나약함을 숨겨주는 존재가 되어 내 곁에 남아있어. 

완벽한 주종관계였다. 나를 내려다보는 네 눈빛이 말했다. 너는 그냥 내 밑에서 좋은 사료를 먹으며 가르릉거리기만 하면 되는거라고. 

그럼 나는 남준의 말대로 갸르릉거리며 오히려 더 그의 품에 파고들어 잔망을 부려댔다. 

그와 나의 관계에서 내게 해가 되는 일은 없었으니까. 

  

  

  

  

"오랜만에 만나서 이딴말이라니, 

내 천성이 그렇긴 하지만 너무한 거 아니야?" 

  

  

  

  

내 말에 미안하다며 얕게 웃어보인 남준이 앞 쇼파에 자리 잡고 앉았다. 

오래토록 연락이 없던 네 덕분에 오랜만인 만남이 퍽 반가웠다. 만날 때마다 커지는 것만 같은 네 키가 내 어깨를 잡아 누르는 듯 했다. 

예전과 달리 헐벗겨진 옷차림의 나와, 변함없이 각 잡힌 정장에 깨끗한 구두를 챙겨 신은 네 모습. 

점점 아래로 떨어지는 것만 같은 나와, 점점 닿을 수 없는 곳을 향해 비상해 가는 것 같은 네 모습에 괜히 심술이 났다. 

돈만으로도 만족되던 미련함이 점점 더 높은 곳을 탐하고 있었다. 

  

  

  

  

"20퍼센트" 

  

"뭐? 

  

"이번 일 제대로 성공시키면 내 지분 20퍼센트 준다고" 

  

"..." 

  

"그 정도면 너도 포기할 수 없는 딜일텐데? 

남자 몇명정도 꼬시는거야 너한테 일도 아닐거고, 그냥 거저먹기로 준다는 거랑 뭐가 달라" 

  

"..." 

  

"해 줄거지?" 

  

  

  

  

명령만 내릴 줄 알았던 네가 어울리지 않는 표정으로 부탁해 오는 모습에 너 몰래 웃음을 터뜨렸다. 

천하의 김남준이 손해보는 장사를 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왜 저렇게 안달이 나셨을까. 

빨라진 말투와 부산스러운 손가락을 보며 앞에 놓인 차를 한 모금 들이켰다. 너도 아직 멀었구나 김남준. 

 

주변에 방해되는 적들을 다 처리하겠다는 계획임이 뻔했다. 

회사를 이어나갈 수 있는 후계자들을 다 처리하고 너 혼자 정상 위에 서 있겠다는, 

욕심이 많은 너와 어울리는 참 이기적인 생각. 

 

날 너무 쉽게 봤다. 아님 눈에 뵈는 게 없을 정도로 급하거나. 

  

  

  

  

"남준아" 

  

"..." 

  

"왜 이렇게 겁을 먹었어" 

  

"..." 

  

"나 네 부탁 거절 못한다는 거, 알잖아" 

  

  

  

  

꼬았던 다리를 풀며 착한 척 웃어보였다. 아직까지 나는 네 편이라는 걸 보여주기 위함이었다, 아직까지. 

거짓은 아니었다, 나는 정말로 네 부탁을 거절할 마음이 없었으니까. 현재의 나에겐 저 20퍼센트의 지분보다 네 신뢰가 더 필요했다. 

넌 어떨지 모르겠지만 나는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너를 넘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내 발밑에 고개를 조아린 그런 화려한 그림을.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을 하고 나를 바라보는 너의 얼굴이 우스웠다. 

그렇게 쉽게 감정을 내비춰서 어떻게 이까지 올라온건지 의문이었다. 

  

  

  

  

"그래서, 정보는? 

내가 아무리 용해도 적진 가는데 총은 챙겨줘야지" 

  

 

  

  

 관심 없는 척 붉게 칠해진 손톱을 만지작 거리며 속으로 날을 세웠다. 

어쩌면 정말 좋은기회일지 몰랐다. 대기업 후계자 넷에 김남준. 

짙게 바른 릭스틱 사이에서 높은 환호가 튀어나올 것 같았다. 아름다운 그림이었다. 

잘만 굴려먹으면 일이 쉽게 풀릴 수 있겠다. 

시선을 내게 고정시킨 채 서류를 뒤적거리던 네가 네 장의 사진을 꺼내들었다. 

어느새 날카로워진 눈에 온 몸이 긴장한 듯 빳빳이 멈춰섰다. 일을 할 때의 김남준은 언제봐도 적응하기 힘들었다.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pro | 인스티즈 

 

 

 

 

 

 

"민윤기, 23살. S그룹 1남 1녀 중 첫 째. 

성적 흥미에 빠져 살아. 아침에 눈 뜨고 눈 감는 순간까지 클럽 안에 죽치고 앉아있을 정도로 한심해. 

근데 또 두뇌회전은 무지하게 빨라서 무시할 수 없는 것도 민윤기야. 

맨날 노는 것 같은데도 중요한 순간엔 딱 치고 빠지는 타입. 한마디로 진짜 재수없는 타입이지. 

여자라면 질릴정도로 만나봐서 그런지 웬만한 흥미거리 아니면 여자로 여겨주지도 않는다더라." 

 

"음.." 

 

"그리고 들리는 얘기들에 의하면 민윤기가 망가진 이유가 여동생이랑 연관이 있는 것 같아. 

파티에서 분위기 메이커라 불리는 애가 여동생 얘기가 나오기만 하면 싹 굳어버리거든. 

저번엔 욕까지 휘황찬란하게 내 뱉어주더라. 여동생이 그 일에 연관이 있든 없든 둘 사이에 무슨 문제가 있는 건 확실한 거 같아. 

그렇게 심한 욕은 태어나서 처음 들어봤다니까." 

 

 

 

 

장난스레 웃는 남준을 마주 보며 나도 함께 웃어보였다. 

사진 속 웃고 있는 하얀 얼굴이 그의 성격과 어울리지 않았다. 

병실에 누워 하루하루 죽어갈 것 같이 병약하게 생겨서는, 성격 하나는 마음에 드네. 

사이가 좋지 않은 오누이라. 그것 또한 마음에 들었다. 적어도 내가 꼬실 남자를 동생이 채가는 일은 없을테니까. 

 

클럽을 자주다니며 흥미를 추구하고, 여동생과 사이가 좋지 않다. 

여자한테 데인 적이 있나? 아님 어머님이 좀 그런 쪽이라던가. 

이런 케이스를 많이 본 편은 아니라 가늠하기 힘들었다.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pro | 인스티즈

 

 

 

 

 

"얘는 박지민, 21살. C그룹 2남 중 차남. 

그냥 딱 한마디로 예술가야. 그림에 빠져 살아. 화실에 침대 갖다 놓고 하루종일 화실에 붙어산다고 하더라. 

그리고 케이스가 분명해. 자기가 가진 게 하나도 없어. 부모님이 형한테 모든 기대를 쏟아 붇는 터라 혼자 찬밥신세야. 

어쩌면 화실에서 생활하는 게 집에 들어가기 싫어서 그런다는 소문도 있어. 

예술에 죽고 예술에 살아서 그런지 인간관계도 엉망이야. 주위에 친구가 하나도 없어. 

파티에 잘 나오지도 않아서 C그룹엔 아들이 한 명밖에 없다고 아는 사람들도 있어"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얘 형이 아닌 박지민을 경계하는 이유는. 

형이 얘랑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 개망나니거든. 어렸을 때 이 형이랑 친했어서 잘 알고있어. 

강간에 폭력에 절도에, 뭐 하나 따지는 거 없이 골고루 해 쳐 잡수고 계셔. 

어찌해서 잘 숨기고 다니기는 하는데. 분명 몇 년 안에 터질거고, 그럼 회사는 당연히 박지민한테 넘어갈거야. 

박지민이 인간관계가 별로라해도 사고치고 다니는 편은 아니거든" 

 

 

 

 

얼굴은 귀염상인데 사진 속에서도 굳어있는 표정을 보니 딱 성격이 드러났다. 

오동통한 볼 사이에 있는 꾹 다물어진 입술과 노려보는 경계심 가득한 눈빛. 

아, 이런 성격 힘든데. 이런 애들은 여자든 뭐든 사람한테 관심이 없단 말이지. 

이런 타입은 미인계가 먹힐리도 없고, 뭐가 관심을 가져줘야 꼬시든 하지. 

 

집안 쪽을 건들여볼까? 쟤 약점을 알면 그나마 시선 돌리기 쉬울텐데. 

일단 만나기 전에 그림 공부 좀 하고 가야겠다. 

관심사가 통하는 여자는 언제나 매력있는 법이니까.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pro | 인스티즈

 

 

 

 

"얜 김태형, 마찬가지로 21살. T그룹 외동. 

이 중에서 제일 융통성이 없어. 돈에대한개념 없이 무조건 다 쓰고 나중에 생각하는 성격이랄까. 

쓸데 없이 인형 수집에 빠져서 미친듯이 쏟아붓는데도 외동이라 그런지 부모님들이 끔찍이 아껴. 

돈 떨어지면 채우고 또 채우고. 하는 일 없이도 수중에 있는 돈이 가장 많다고 할 수 있지. 

김태형이 어렸을 때 부모님이 잘 못한 게 있어서 싸고 도는 거란 얘기도 있는데 

뭐, 소문은 아니 땐 굴뚝에서도 나니까 너무 신경쓰진 마." 

 

"..." 

 

"그리고 얘 만나면 절대 얘 말에 거절하지마. 

거절 당하는 순간 애가 싹 돈다고 하더라고. 

기분 나빠도 무조건 숙이고 들어가서 하고 싶은 거 다 해줘. 

그래야 그나마 위험한 순간은 피할 수 있을테니까" 

 

 

 

 

사진 속 준수한 얼굴에 속으로 휘파람을 불었다. 

딱 내 타입인데, 성격이 좀 아쉽다. 

남준이 신경쓰지 말라곤 했지만, 그의 애정결핍같은 증세가 부모님과 관계가 있는 게 분명했다. 

  

거절을 싫어하고 인형수집을 좋아한다. 

인형수집은 대체로 아주 어린 아이들이 가지는 취미다. 

이런 취미를 21살이 되어서 가지고 있다는 건 어렸을 때 욕구가 제대로 충족되지 못했다는 것을 뜻한다. 

또한, 거절을 싫어한다는 건 아주 예전부터 많은 거절을 받아왔다는 건데. 

어렸을 때 인형을 사지 못할 정도로 가난했을 리도 없고, 

대기업 외동 아들 말을 누가 그렇게 쉽게 거절할리도 없고. 

 

분명 부모님 쪽에 문제가 있다. 

조금 더 살펴봐야 할 필요가 있다.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pro | 인스티즈

 

 

 

 

 

"마지막으로 전정국, 20살. K그룹 3남 중 막내. 

네가 제일 조심해야 할 애야. 내가 너한테 제일 기대를 거는 것도 이 부분이고. 

K그룹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다음 상속이 당연히 전정국한테 갈 거라고 예상할만큼 애가 치밀하고 똑똑해. 

눈치는 더럽게 빨라서 사람보면 그 날 아침에 뭘 먹었는지까지 다 아는 애고, 분위기 띄워주는 척 사람 갉아먹는 게 취미인 녀석이니까 

안당하려면 정신 똑바로 차려. 

특징이라면, 하루종일 집 안에서 뭘 하는건지 집에서 나오는 일이 드물어. 물론 집 안에 초대된 사람도 지금까진 아무도 없었고. 

집에 들어가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이라고 볼 정도로 집이 베일에 싸여져 있어" 

 

"..." 

 

"그리고 이 건 내 예상인데, 전정국은 형들이랑 사이가 좋지 않은 것 같아. 

파티에 나올 때마다 매일 친한 척 하기는 하는데, 뭔가 전정국 혼자 동떨어져 있는 느낌이랄까. 

형 둘은 같이 사는데 혼자 떨어져 사는 것도 이상하고, 

한 달에 한번꼴로 형들이랑 만나서 놀기는 하던데 그 것도 너무 주기적이라 의심이 간달까. 

뭔가 보여주기 위해서 만나는 것 같은 그런거" 

 

 

 

 

사진 속 웃고있는 얼굴이 어색했다. 잘 숨기는 듯 했지만 자세히 보면 보였다. 

피곤에 쩔은 듯한 얼굴에서 입과 눈만 인조적으로 웃고있었다. 

이상하리만치 검은 머리와 검은 정장이 그의 성격을 대변하는 듯 했다. 

꿰뚫어보는 듯한 눈빛에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마른 침을 꼴깍 삼켰다. 

어쩌면 위험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문득 스쳤다. 김남준이 두려워하는 인물. 보통이 아님은 당연했다. 

 

형들과 사이가 좋지 않다라. 김남준의 예감은 틀리는 적이 별로 없었고 그에 따르면 이건 거의 진실임이 분명했다. 

그 두 형들이 전정국을 질투한건가? 상속이 그리 넘어갈 걸 예상해서? 

아니, 그럴리 없었다. 그렇다면 전정국이 혼자 떨어져 살리 없다. 

전정국을 경계했다면 더욱 자신들의 옆에 붙여놓고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했겠지. 

왜지? 왜 전정국은 혼자 버림받게 된거지? 

 

아니, 혹시 그 반대로 전정국이 그 둘을 버린건가? 

 

 

 

 

"탄아" 

 

 

 

 

사진 네 장을 지갑에 넣다말고 갑작스레 들리는 목소리에 깜짝 놀라 남준을 바라봤다. 

짙게 가라앉은 목소리가 무슨 할 말이 있는 듯 했다. 

쇼파 등받이에서 등을 때고 그를 보며 들을 준비가 되었다느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와 나 사이에 작은 바람이 일었다. 

 

 

 

 

"돈 많은 사람들이 제일 억제하지 못하는 욕구가 뭔지 알아?" 

 

"...음, 성욕?" 

 

"아니" 

 

"뭔데?" 

 

 

"소유욕" 

 

 

 

 

그의 말에 탄식을 내 뱉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듣고 보니 그런 것 같았다. 돈을 가져본 사람들은 포기를 몰랐다. 

한 없이 더 높은 이상을 추구하고 또 추구했다. 지금의 나처럼. 

예전보다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오르려 발버둥치는 내 모습이 눈 앞을 스쳤다. 

꼴 사납다. 

 

 

 

 

"어디서 구르고" 

 

"..." 

 

"어디서 다치든" 

 

"..." 

 

"끝은 내 옆자리라는 거" 

 

"..." 

 

 

"잊지마" 

 

 

 

 

 

낮게 깔린 눈으로 나를 바라보던 네가 겨우 한모금 마신 차를 내려놓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역시 달달한건 내 타입이 아니라니까. 깨끗이 비워진 내 찻잔을 바라본 네가 피식 웃었다. 

아무렇지 않게 책상 쪽으로 걸어가 전화기를 집어 든 네 목소리가 방을 울렸다. 

 

'중요한 손님 나가시니까 신경써서 배웅해주세요' 

 

웃음기 가득한 네 목소리에 잔뜩 긴장돼 있던 어깨가 풀렸다. 

일종의 경고였다. 

네가 나에게 중요한 존재일 때 잘하라고. 

신경 써줄 때 알아서 잘 처신하라고. 

어쩌면 너는 내 그림을 다 꿰뚫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pro | 인스티즈

 

 

 

 

 

 

"내껀 내가 챙겨야지" 

 

 

 

역시 가장 위험한 건 김남준, 너였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심장이 도키도키한게..글 분위기가... 어마무시하네요..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목단] 가능할까요?
8년 전
독자2
워....대작느낌 솔솔 꿀잼......워...암호닉 받으신다면 [곱창]할게용♡
8년 전
독자3
.....헐 이대작스멜은 뭐죠.....신아료ㅣㄴ잉
8년 전
독자4
대박....신작알림신청해놨어ㅛㅠㅠㅠㅠㅠ 맨날 챙겨봐야게ㅔㅆ당
8년 전
비회원162.237
이건 대작각이다... 진짜 흥미진진해요!!! 와우!! 암호닉 신청받으신다면 [뇌몬]으로 신청할게요ㅋㅋ
8년 전
독자5
신알신 하고 [웬디] 암호닉까지 신청한 웬디는 뽈뽈뽈 사라집니다... 어디서 대작 냄새가 나나 했더니 여기군요
8년 전
독자6
와....프롤로그인데도 이렇기 재미있어도 되나요?ㅠㅠㅠㅠㅠㅠ진짜로 제대로 취향저격!!ㅠㅠㅠ대작의 냄새가 납니다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김데일리]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217.157
미친 것 아닙니까 저 진심 자야 되는데 못 자요 글 얼른 뱉으세욤
8년 전
비회원193.33
프롤로그에서부터 느껴지는 대작 스멜.. 마지막 남준이 웃은 모습이 괜히 소름 돋네요 모든 행동을 파악하고 있는 그런 기분.. 암호닉 [요를레히]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154.74
와 ㅎㄷㄷ 분위기 미친거봐여 작가님... 와 대작 스멜 암호닉 받으시면 슙디로 신청할게여.. 와 진짜 오늘 잠은 다 잤네요
8년 전
비회원210.189
와대박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알라] 로신청할게요..ㅡ 진지하게 대작스멜... 제코는 틀리지 않을겁니다.. 밤늦게 눈호강했네요 :)!!
8년 전
비회원159.194
헐 진짜 대작...이... 암호닉 [포도]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
헐 대작느낌나요ㅠㅠㅠㅠㅠ[똥맛카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잘읽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197.40
와...진심 아여ㅠㅠㅠㅠ암호닉 받으시면 [선블록]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 작가님 하트
8년 전
독자8
워.....이건 뭐......와..........말이 안나오는....어후.. 담편 기대하겠슴다 작가님!!ㅎㅎ
8년 전
독자9
와 분위기 핵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 즇아하는 스타이루ㅜㅜㅜ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39.41
아아..프롤로그부터 엄청난 완성도와 미치게 치명적인 분위기가 풍기네요...제가 원래 검은 배경을 싫어하는데 이렇게 검은배경이 진짜로 잘 어울리는 글은 처음봅니다. 다음화 빨리 봐야지!
8년 전
독자10
완전 대작 냄새가...와
8년 전
독자11
헐 쩌네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12
와ㅠㅠㅠㅠ저 완전 취저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분위기글 너무 좋아하는데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4
프롤로근데 이렇게 분량도많고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5
와 김남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좋음
8년 전
독자16
우와 대작 스멜이 납니다... 와 진짜 확 몰입되네요... 정주행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17
워미... 볼까말까 할 때는 보는 게 답이라고 해서 봤는데 역시 답이었네여... 완전 꿀잼... 정주행 하러 갑니당!
8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대기업이라...넘 조아여ㅠㅠ
8년 전
독자19
와ㅠㅜㅜ 분위기.....넘좋아요ㅠㅜㅜㅜ 이제 정주행해야겠어요!!!
8년 전
독자20
워...진찌 졓아여!!!ㅠㅠㅠㅠ이런거 짱좋아요!!!!!신알신합니다!!!!!!
8년 전
비회원43.182
작가님 ㅠㅠ프롤부터 5화까지 다시 정주행했어요!!ㅠㅠ과연 다시 읽어도 대작같네요♥
작가님 다음편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21
독방에서 추천해줘서 읽으러왔습니당 정주행 시작!!
8년 전
독자22
헐 신알신신청하고가요 이거 왜 이제야 본걸까요ㅠㅠ
8년 전
독자23
와....프롤로그부터 발려서 신알신 했어요ㅠㅅㅠ 앞으로 남은 화들 재밌게 보구오게씀다♥
8년 전
독자24
오오...개쩐다.... 김남준뭔가엄청무섭다..
8년 전
독자25
아니 대에엥에에에에에에애애애애애박 이글을 왜때문에 지금봤을까요 저지금 정주행갈거여요 아 흥분했어....아 재밌다고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26
헐 대작냄새가..... 정주행하러왔어요...분위기가ㅠㅠㅠㅠㅠㅠㅠ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으와.. 정주행 할거에요 .. 대작냄새 ...
8년 전
독자29
헐 작가님 글 처음 보는데 왜 사람들이 여왕의 매력 여왕의 매력 하는지 알겠어요..진짜 필력이 ㅠㅠㅠㅠㅠㅠㅠㅠ프롤로그만 봤는데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우와 독방에서 추천받고왔는데 대박이네요..되게 신선해요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할게요!!!
8년 전
독자31
워...
8년 전
독자32
허ㅜㅜㅜ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와진짜 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34
독방에서 추천받고왔어요 정주행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35
오 대박 분위기 쩔어요 완전 스릴 있는 이야기가 나올 듯한! 신알신이요-:)
8년 전
독자3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와...프롤로그부터 분위기가 장난 아니네요.... 빨리 다음편이 궁금해져요! 신알신 신청하고 갈게요ㅎㅎ
8년 전
독자38
왘.. 진짜 친구한테ㅜ추천받아서 왔는ㄴ데 진짜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 빨리 1편 보러갈게여ㅠㅠㅠ
8년 전
독자39
와 던 뭔데 이걸 이제 보죠 진마 와 이건 조은디 너무 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와 작가님 뭔가재미있을것같아서 봤는데 역시....히히 정주행하러갑니다!!!!!
8년 전
독자41
우와.. 이글뭐죠? 빠져들게하는데.... 정주행하께여!
8년 전
독자42
이거 뭐 걍... 대작스멜이 폴폴나네요... 보고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43
으아닛ㅠㅠㅠㅠ이런 대박인 작품을 이제야 보다닛....당장 담편을보러 달려가겟서요!!!
8년 전
독자44
오 김남준...ㄷㄷ 진짜 말하는게 너가 제일 무서운거같다
8년 전
독자45
아 이런글진짜좋아요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46
아....쟉가님.........하......이런 대작을 이제서야보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ㅠㅠㅠㅠㅠ쟉가님......신작알림신청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정주행도 같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오....와 이거 느낌 딱오는데??????대박의 느낌이?????!!!!!!!!!!오예!!!!!!!!!!!와 진심 글 분위기랑 애들 막 저런 컨셉.....겁나 좋쟈나....내취향....작가님 짱짱 짱머거요!!!!!!!!
8년 전
독자48
헐 진짜 대작스멜이 진하네요ㄷㄷㄷㄷㄷ신알신하고 정주행하러갑니당
8년 전
독자49
와..헐..대박.... 신알신 하고 주행 갑니다.
8년 전
독자50
대박... 헐....이 거뭐야.,.,,..,세서ㅏㅇ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와...오늘이거 다읽고 잘꺼예요....후
8년 전
독자52
와우 대박이에요 왜 이걸 이제서야 알고 읽고 있는거죠 저는 죄인입니다 ㅠㅠㅠㅠ 완전 대박 스토리에요
8년 전
독자53
헐 진짜 쩌네요...이작품ㅍ추천해준친구에게 내일 나나콘사줘야할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헐 정주행해요....와...
8년 전
독자54
헐..와.. 남준이.. 나머지 그룹 아이들도 하나하나 특이한 게 어떤 애들인지 빨리 만나고 싶어요 정주행 시작할게요 프롤로그부터 취ㅠㅠㅠㅠㅠ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대작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자까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와... 이걸 왜이제 봤을까요. 작가님 금손 좀 빌려주세오.ㅠ
8년 전
독자57
헐뭬친..현욕...남준이나무섹시해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8
와.....처음부터완전 취향저격...
대작이 나온것샅아요....
심쿵...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59
와 대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8년 전
독자60
와....김남준.ㅠㅠㅠㅠㅠ분위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정주행 시작!
8년 전
비회원101.237
아 프롤로그부터 너무 재밌엉!!!!!!!!!!!!!!!!!!!! 작가님 진짜 글잘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62
워...대작스멜이 폴폴납니다...왜이제봤을까ㅜㅜㅜㅜㅜㅜ못난 저를 용서해주세여♥︎
8년 전
독자63
헐 왜 이걸 지금발견했디야ㅜㅠㅠ 저 정주행하러가요ㅠㅠㅠㅠㅠ 짱ㅇㅠㅠㅜ 대작스멜~~~~~
8년 전
독자64
ㅠㅠㅠ이걸 지금보다니ㅠㅠㅠ완전 취저에여ㅠㅠㅠㅠㅠㅠ하ㅜㅜㅠㅠ얼른 정주행하러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헐 대작스멜...전 지금 당장 다음화를 보러 가야겠어요ㅎㅎ
8년 전
독자66
헐.. 글잡에서 추천 받고 왔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진짜 재밌어 보입니다. 인단 제가 좋아하는 민윤기가 있어서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 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봐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ㅠ얼른 1편 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67
정주행 시작!
8년 전
독자68
우와대박내취향제대로저격! 정주행함다아물론신알신은기본이죠ㅋㅋ근데나는이글을왜이제야보는거지?ㅠㅠ짱재밋을듯!!!
8년 전
독자69
작가님 왜 이런글을 이제서야 본거죠ㅠㅠㅠㅠㅠ지금부터 정주행 시작하렵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70
완전 대작이네요ㅠㅠ왜 이제야 봤는지ㅠ정주행 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71
와..글분위기가.. 글의 퀄리티가..와..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와 대박사건 진짜 프롤로그읽으면서 이렇게 흥미진진했던 적 처음이네요 진짜로 지금부터 정주행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73
헐 ㅜㅜㅜㅠㅠㅠㅠㅠㅠ재밌을듯 ㅠㅠㅠ 친구한테 추천받고 보러왔어요ㅠㅠㅠ 정주ㅎ행항게요
8년 전
독자74
와 진짜 대박 영화 보는 줄... 몰입도 장난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짱짱
8년 전
독자75
작가님 얼른 돌아와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오ㅠㅠㅠㅠㅠㅍ퓨
8년 전
독자76
독방에서 추천받고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재미있어질거같아요 잘보겠습니당
8년 전
독자77
작가님 제가 말이죠 조직물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근데 제가 왜 이 글을 지금 본건지 ㅋ... 나레기... 정주행 하러갑니다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78
와......글잡추천듣고 달려왔어요!!!!!!! 분위기 갑....
8년 전
독자79
독방에서 추천받고 날라왔슴다...☆ 이제부터 정주행을 시작하겠어오ㅎㅎ헤헤헿 이렇게 대작느낌이 나는 걸 이제야 봤다니..저는 죽어야 마땅합니다..댓글 달려도 너무 놀라지 마쎄엿 헤헤
8년 전
독자80
와...분위기 장난없네요. 정주행해요!!!
8년 전
독자81
헐 이거 봣덩거궁ㅇ소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눈에 익엇어요
8년 전
독자82
헐제가 이글을 왜이제본거죠??ㅠㅠㅠㅠㅠㅠ 프롤로그가이렇게재밌어되나요ㅠㅠ 정주행하러갈께여!!
8년 전
독자83
와.. 조직물 뒤지다가 작가님글 발견해씁니다ㅠㅠㅠ 분위기부터 발리는 이 기분 ㅠㅍ
8년 전
독자84
지금정주행달립니다..........
8년 전
독자85
헐ㅜㅠㅠㅠㅠㅠㅠ이런글 있는지 왜이제야알았을까요ㅠㅠㅠㅠㅠㅠ정주행합당~~
8년 전
독자86
남준이가 큰 그림을 그리고 있었네요 후우우우
8년 전
독자87
신알신떴는대 생각안나서 다ㅛ 정독하라왔어옼ㅋㅋㅋㅌㅌㅋㅋ
8년 전
독자88
정주행 합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와...분위기대박....대작느낌나네요..신알신할께요ㅠㅠ제가왜이제이걸봤을까요ㅠㅠ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네용!!
8년 전
독자90
프롤로그부터 발렸어요..bgm 재생시켜놓고 글 읽는데 진짜 빠져드는 기분ㅠㅠ정주행 할게요!
8년 전
독자91
어후 시작부터 몰입도가 장난 아니네요 ㅠㅜㅠㅠ 정주행 시작합니닷!
8년 전
독자92
잘읽고갑니다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요~
8년 전
독자94
대작 냄새가 나네요...ㅠㅠㅜㅜㅜㅠㅓㅓㅝㅜㅜㅜ 추첨받고 왔어요 정주행시작할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95
다시정주행하려구해요 다시읽어도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ㅜ으ㅡ으르거러거ㅓㄱ
8년 전
독자96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 프롤로그부터ㅜㅜ 정주히ㅣㅇ합니디
8년 전
독자97
오 어떤 천사탄이 추천해서 보러왔는데 처음부터 고퀄........ 기대하고 빨리 담편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98
으어어어엉...작가님....이대작을지금에서야읽습니다......정주행항거여유ㅠㅠㅠㅠㅠㅠㅠ넘넘기대돠요ㅠㅠㅠㅠㅠㅠㅠ하...프롤로그부터이런대작이느낌이나는작품은정말어랜만이라사심장이도키도키하네요!!!!!!워훙!!!!
8년 전
독자99
오 도키도키한데요.... 헐 이건 뭐대요?? 프롤로그만 봤는데 진짜 꿀잼일걸 같은건 뭐에요?
8년 전
독자100
이것은 대작의 향기...!!!!!!!!!!!!기대하면서 신알신을 누릊니다...♥
8년 전
비회원38.253
이걸 지금 보내요 ㅠㅠ 진짜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예요
8년 전
독자101
워하! 이런!! 대작의 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ㅎㅎㅎ 하...여주가 남자 4명을 꼬시는거라니...많이 벅차겠구나 여주야.. 그리고 쉽지도 않을거같고...
8년 전
독자102
헐 와 오늘 처음 봤는데 완전 대작인 것 같아요 대박... 정주행 들어갑니당
8년 전
독자103
이런 분위기..진짜 좋아합니다ㅜㅜㅠㅠㅠ 정주행할께야
8년 전
독자104
어머 세상에...글 분위기 취적..이런 금글 왜 지금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남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헐ㅠㅠ ㅠㅠ ㅠㅠ이제야봐요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8년 전
독자106
정주행시작해요ㅠㅠ
8년 전
독자107
오랜만에 또 보니 넘나 재밌어요ㅠㅠㅠㅠㅠ재탕시작할게요!
8년 전
독자108
정주행 갑니다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09
헐 와 대박 독방에서 추천 받아서 왔는데 대박이네요 오늘밤 정주행 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110
워...독방에 있는 글 보고 왔는데 대박입니다.....
7년 전
독자111
와 추천 받고 왔어요!!!!워후
정주ㅐㅇ 합니다'

7년 전
독자112
다시 정주행하러 왔어요!! 지금읽어도 재밌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정주행하라 왔슴다 얄루!
7년 전
독자114
머야...남준이..섹시해...이런 대작을 이제야 보다니...죗옹합니다 ㅠㅅㅠ
7년 전
독자115
헐....제가이 글을 왜 이제 발견했는지..정주행 갑니다!!
7년 전
독자116
글잡추천에서 보고 들어왔는데..와..
오늘 부터 정주행해야겠어요...!

7년 전
독자117
와..남준이... 분위기 장난아닌데여?
7년 전
독자118
여주랑 남준이 둘다 섹시하네요 애들은 결핍이 많네요
7년 전
독자119
지금 정주행 시작합니다!
7년 전
독자120
워후...1년전꺼네욤??ㅋㅋㅋㅋㅋ 너무 늦게 알았당ㅠ 추천받아서 읽어봅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21
워...정중행하러갑니당!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비정상회담 이것은 저의 얘기 입니다.01 1 03.13 00:43
엑소 [EXO/징어] 이그조고 상속자들 2242 얍징 03.13 00:35
비정상회담 이것은 저의 얘기 입니다.00 03.13 00:05
엑소 [EXO] 환상, 로망, 클리셰 (박찬열; 조건만남 아저씨)407 백빠 03.12 23:08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12 (널 어떻게 할까)149 대왕꿈틀이 03.12 22: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 츄어블 03.12 20: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샌액의 03.12 17:01
아이콘 [iKON/김동혁] 불알친구 동동이 썰3 동동친구 03.12 01: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9 멘탈붕괴 03.12 00: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9 위생학개론 03.12 00:24
엑소 [EXO/징어] 부랄친구 변백현 썰 1419 03.12 00: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03.11 23:57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5)239 무용잼~ 03.11 23:56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06143 세니 언니 03.11 23:37
엑소 [EXO/징어] 이그조고 상속자들146 얍징 03.11 23: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3.11 22:36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141414141414141475 제로콜라 03.11 22:24
엑소 [EXO/찬백] 불알친구한테 고백받음;;; 44419 열250 03.11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전학생 ep.0321 전학생A 03.11 21:45
엑소 [EXO] 엑소 제11의 멤버. 막냉이 너징 썰 1069 막냉이는잔망둥.. 03.11 21:22
엑소 [EXO] 남사친 썰_백현ver5 샤시야시 03.11 18: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연애 完32 다프네 03.11 16:0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4045 minshuo 03.11 15:21
엑소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65 콩알탄 03.11 10:0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418 김삐잉 03.11 02:00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13-14 꽃한송이 03.11 00: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1 Richter 03.11 00:2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6:20 ~ 6/1 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