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넉점반 전체글ll조회 192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민규) 이 씨발 진짜-!


지훈) 멈춰.




증거를 남겨야 족칠거아냐.




먼저 와있는 지훈이 욕을 읊조리며 뛰어가려는 민규를 멈춰세운 뒤 휴대폰을 꺼내들었다. 찍을만큼 찍은 지훈은 주머니에 휴대폰을 다시금 넣으며 민규를 막아선 손을 내리고 저벅저벅 여주를 향해 걸어갔다. 벽에 기댄 지현의 시선이 지훈에게 향했다가 그 뒤를 잇는 민현에게 닿았고, 지훈은 곧 여주를 향해 발길질을 하고 있는 아이의 머리채를 잡아 당겼다.




“아!”
“야 너 미쳤어?!”





미친건 내가 아니라 니들이겠지.






여자아이의 비명과 함께 여자아이들의 행동이 일제히 멈추고 뒤돌아 지훈을 쳐다봤다. 그러다 머리채를 던지듯 놓은 지훈에 아이의 머리를 살피며 지훈에게 소리쳤고, 지훈의 음성과 함께 분위기는 한층 더 싸늘해졌다. 여자 아이들은 분위기를 살피다 달아나듯 뒷뜰을 벗어나고, 어느덧 지훈의 옆에 선 민현이 여주를 일으켜 세우곤 민규에게 말했다.



민현) 보건실로 가.
민규) 형.
민현) 여기서 네가 주먹 휘두르면 그 감당 나라도 못해줘.
민규) .......
민현) 내가 해결할게. 여주부터 데려가.




민현의 말에 민규가 여주의 어깨를 감싸며 뒷뜰을 빠져나갔고, 뒤에 서있던 정한은 한솔에게 지훈이 주먹이라도 들면 제게 전화를 하라는 말을 남긴 채 민규를 따라나섰다.







“..왜? 왜 그런 눈으로 봐?”
민현) 한지현.
“니 쓰레기 담당은 애초에 나 아니었어?”
민현) 뭐?
“중학교 때부터 너 귀찮게 하는건 내가 다 처리했잖아.”
지훈) 장난하냐? 
“장난하는거 아닌데.”



입가에 웃음을 걸친 채 모든 말을 되받아치는 지현에 지훈은 단단히 화가난듯 제 머리를 쓸어넘기며 목을 돌렸고, 민현은 차분한 표정으로 지현의 시선을 맞췄다. 옅은 정적에 지훈은 곧 날카로운 시선을 한 채 입을 열었다.




지훈) 중학교 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네. 
“그럼. 사람이 변하면 죽는다잖아.”
지훈) 대가리 좋은 것도 여전하고.
“황민현만 없었어도 내가 1등이지.”
쟤 때문에 만년2등이네. 
지훈) 황민현을 좋아해서 이짓거리하는것도,
“........”




존나 여전하고.





“그래. 여전히 좋아해.”
민현) 한지현.
“고백하려고 전교 꼴찌 타이틀 떼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니?”
민현) ........
“전교 회장 나간다길래, 부회장하면 바라봐 줄 것 같아서 부회장도 됐더니,”



네가 바라보는게 고작 저런애였어?




지현이 실소를 뱉으며 민현을 쳐다봤고, 지현의 눈에는 적게 눈물이 차올랐다. 그 모습에 지훈이 어이없다는 듯 웃음을 터뜨리고 민현은 나지막이 입을 열었다.




민현) 고작 저런 애. 그렇게 부르지마.
“야. 니 옆에서 너 지켜주느라 바빴던건 나야.”
민현) 아니.
“.........”
민현) 그건 날 향한 소유욕이었지.
“...뭐?”
민현) 날 지킨게 아니라, 널 위해서였잖아.
“...황민현.”
민현) 넌 내 아픔에 공감해주고 위로해 준 적,


단 한 순간도 없었어. 



“...어머니가 너 많이 삐뚤어졌다고 하더니, 쟤 때문이구나?”
민현) ........
“어차피 그 싸움에선 네가 지게 되어있어. 힘 빼지마.”
민현) 봐. 니 눈에 지금 내가 삐뚤어져보이잖아.



[세븐틴/홍일점] 세봉고에 때려넣은 홍일점 클리셰 (세때홍클) | 인스티즈


미친건 내가 아니라 니들이겠지.






여자아이의 비명과 함께 여자아이들의 행동이 일제히 멈추고 뒤돌아 지훈을 쳐다봤다. 그러다 머리채를 던지듯 놓은 지훈에 아이의 머리를 살피며 지훈에게 소리쳤고, 지훈의 음성과 함께 분위기는 한층 더 싸늘해졌다. 여자 아이들은 분위기를 살피다 달아나듯 뒷뜰을 벗어나고, 어느덧 지훈의 옆에 선 민현이 여주를 일으켜 세우곤 민규에게 말했다.



민현) 보건실로 가.
민규) 형.
민현) 여기서 네가 주먹 휘두르면 그 감당 나라도 못해줘.
민규) .......
민현) 내가 해결할게. 여주부터 데려가.




민현의 말에 민규가 여주의 어깨를 감싸며 뒷뜰을 빠져나갔고, 뒤에 서있던 정한은 한솔에게 지훈이 주먹이라도 들면 제게 전화를 하라는 말을 남긴 채 민규를 따라나섰다.







“..왜? 왜 그런 눈으로 봐?”
민현) 한지현.
“니 쓰레기 담당은 애초에 나 아니었어?”
민현) 뭐?
“중학교 때부터 너 귀찮게 하는건 내가 다 처리했잖아.”
지훈) 장난하냐? 
“장난하는거 아닌데.”



입가에 웃음을 걸친 채 모든 말을 되받아치는 지현에 지훈은 단단히 화가난듯 제 머리를 쓸어넘기며 목을 돌렸고, 민현은 차분한 표정으로 지현의 시선을 맞췄다. 옅은 정적에 지훈은 곧 날카로운 시선을 한 채 입을 열었다.




지훈) 중학교 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네. 
“그럼. 사람이 변하면 죽는다잖아.”
지훈) 대가리 좋은 것도 여전하고.
“황민현만 없었어도 내가 1등이지.”
쟤 때문에 만년2등이네. 
지훈) 황민현을 좋아해서 이짓거리하는것도,
“........”




존나 여전하고.





“그래. 여전히 좋아해.”
민현) 한지현.
“고백하려고 전교 꼴찌 타이틀 떼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니?”
민현) ........
“전교 회장 나간다길래, 부회장하면 바라봐 줄 것 같아서 부회장도 됐더니,”



네가 바라보는게 고작 저런애였어?




지현이 실소를 뱉으며 민현을 쳐다봤고, 지현의 눈에는 적게 눈물이 차올랐다. 그 모습에 지훈이 어이없다는 듯 웃음을 터뜨리고 민현은 나지막이 입을 열었다.




민현) 고작 저런 애. 그렇게 부르지마.
“야. 니 옆에서 너 지켜주느라 바빴던건 나야.”
민현) 아니.
“.........”
민현) 그건 날 향한 소유욕이었지.
“...뭐?”
민현) 날 지킨게 아니라, 널 위해서였잖아.
“...황민현.”
민현) 넌 내 아픔에 공감해주고 위로해 준 적,


단 한 순간도 없었어. 



“...어머니가 너 많이 삐뚤어졌다고 하더니, 쟤 때문이구나?”
민현) ........
“어차피 그 싸움에선 네가 지게 되어있어. 힘 빼지마.”
민현) 봐. 니 눈에 지금 내가 삐뚤어져보이잖아.



[세븐틴/홍일점] 세봉고에 때려넣은 홍일점 클리셰 (세때홍클) | 인스티즈


미친건 내가 아니라 니들이겠지.






여자아이의 비명과 함께 여자아이들의 행동이 일제히 멈추고 뒤돌아 지훈을 쳐다봤다. 그러다 머리채를 던지듯 놓은 지훈에 아이의 머리를 살피며 지훈에게 소리쳤고, 지훈의 음성과 함께 분위기는 한층 더 싸늘해졌다. 여자 아이들은 분위기를 살피다 달아나듯 뒷뜰을 벗어나고, 어느덧 지훈의 옆에 선 민현이 여주를 일으켜 세우곤 민규에게 말했다.



민현) 보건실로 가.
민규) 형.
민현) 여기서 네가 주먹 휘두르면 그 감당 나라도 못해줘.
민규) .......
민현) 내가 해결할게. 여주부터 데려가.




민현의 말에 민규가 여주의 어깨를 감싸며 뒷뜰을 빠져나갔고, 뒤에 서있던 정한은 한솔에게 지훈이 주먹이라도 들면 제게 전화를 하라는 말을 남긴 채 민규를 따라나섰다.







“..왜? 왜 그런 눈으로 봐?”
민현) 한지현.
“니 쓰레기 담당은 애초에 나 아니었어?”
민현) 뭐?
“중학교 때부터 너 귀찮게 하는건 내가 다 처리했잖아.”
지훈) 장난하냐? 
“장난하는거 아닌데.”



입가에 웃음을 걸친 채 모든 말을 되받아치는 지현에 지훈은 단단히 화가난듯 제 머리를 쓸어넘기며 목을 돌렸고, 민현은 차분한 표정으로 지현의 시선을 맞췄다. 옅은 정적에 지훈은 곧 날카로운 시선을 한 채 입을 열었다.




지훈) 중학교 때나 지금이나 여전하네. 
“그럼. 사람이 변하면 죽는다잖아.”
지훈) 대가리 좋은 것도 여전하고.
“황민현만 없었어도 내가 1등이지.”
쟤 때문에 만년2등이네. 
지훈) 황민현을 좋아해서 이짓거리하는것도,
“........”




존나 여전하고.





“그래. 여전히 좋아해.”
민현) 한지현.
“고백하려고 전교 꼴찌 타이틀 떼기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니?”
민현) ........
“전교 회장 나간다길래, 부회장하면 바라봐 줄 것 같아서 부회장도 됐더니,”



네가 바라보는게 고작 저런애였어?




지현이 실소를 뱉으며 민현을 쳐다봤고, 지현의 눈에는 적게 눈물이 차올랐다. 그 모습에 지훈이 어이없다는 듯 웃음을 터뜨리고 민현은 나지막이 입을 열었다.




민현) 고작 저런 애. 그렇게 부르지마.
“야. 니 옆에서 너 지켜주느라 바빴던건 나야.”
민현) 아니.
“.........”
민현) 그건 날 향한 소유욕이었지.
“...뭐?”
민현) 날 지킨게 아니라, 널 위해서였잖아.
“...황민현.”
민현) 넌 내 아픔에 공감해주고 위로해 준 적,


단 한 순간도 없었어. 



“...어머니가 너 많이 삐뚤어졌다고 하더니, 쟤 때문이구나?”
민현) ........
“어차피 그 싸움에선 네가 지게 되어있어. 힘 빼지마.”
민현) 봐. 니 눈에 지금 내가 삐뚤어져보이잖아.



[세븐틴/홍일점] 세봉고에 때려넣은 홍일점 클리셰 (세때홍클)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넌 날 위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니까.




민현이 실소를 터뜨리다 다시금 표정을 없애고 지현의 시선을 맞췄다. 




민현) 이젠 진짜 끝이야.
“........”
민현) 다신 보지말자.
“........”
민현) 물론 학폭위는 열릴거니까, 어머니 부르고. 


쟤 건든 이상 나 그냥 안넘어가.





민현이 지현을 흘겨보며 뒷뜰을 빠져나가고, 뒤에 서있던 한솔이 천천히 지훈을 향해 걸어왔다. 그 순간 지훈은 지현을 바라보며 말했다.



지훈) 중학교 때 너 좋아했었어.
“........”
지훈) 민현이가.
“..뭐?”
지훈) 물론 동질감 때문이었다고 했긴 했지.
“........”
지훈) 성향이 비슷한 집안에서 태어났는데, 자기는 이렇게 어둡지만 넌 밝은게 신기하면서도 관심이 갔대.
“........”
지훈) 근데 니가 민현이 곁에있는 소중한 연들을 없애버렸잖아. 널 위해서.
“........”
지훈) 민현이가 너에 대한 마음이 정리되고 나서도 니 행동들을 말하지 않았던 건, 널 향한 배려였어. 자기가 갖지 못한걸 가진 널 위한.




근데 그 마지막 배려도 발로 걷어찬건 너야. 








한솔과 지훈이 뒷뜰에서 나오고, 혼자 남은 지현은 참고있던 울음을 토해냈다. 가을바람에 낙엽들이 부딪히는 소리가 지현의 울음소리를 덮어주다가도 낙엽들이 떨어져 지현을 더욱 초라하게 만들었다. 흘리는 눈물이 서러워서였는지, 민현을 향한 원망이었는지는 모르겠다.






















급히 보건실로 향한 지훈과 민현을 맞이한 건 보건실에서 막 나오는 민규와 정한이었다. 정한은 여주가 방금 잠들었다며 예비종도 쳤으니 다음에 와야할 것 같다고 말했고, 정한의 말에 지훈과 민현은 아 하고 탄식을 뱉으며 발걸음을 돌렸다. 민규는 아직도 분한 듯 눈이 새빨개져있었고, 이를 이해하는 듯 정한은 민규의 등을 쓸어댔다.




















석민) ........




5교시가 끝나자마자 붉은 눈을 한 채 달려와 잠든 여주를 쳐다보는 석민이었고, 그런 석민을 쫓아 달려온 민규가 숨을 고르며 석민 옆에 섰다. 좀 걸어가라니까 라는 말이 턱끝까지 차올랐지만, 석민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민규는 0.1초 만에 그 말을 제 속에서 없앴다. 침대 밑 바닥에 털썩 앉아 누워있는 여주의 시선을 맞춘 석민이 눈물을 흘리고,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 석민의 눈물에 여주는 놀란듯 하다가도 입가에 미소를 띠웠다.



여주) 아, 나 이제 이석민 못달래주는데.
민규) 뭐하러 달래. 이제 달래주지마. 열일곱인데.
여주) 석민아, 나랑 떡볶이 먹을래?
석민) ........
여주) 봐. 이거 봐. 이제 떡볶이도 안먹힌다니까. 
민규) ..야, 이석민. 그만 울어.
석민) 왜, 왜 또. 왜 내가 없을 때만,
여주) ........
석민) 너는 맨날 나 지켜줬는데, 왜 나는 널 못지켜?
여주) 석민아.



석민의 울음젖은 목소리에 보건실로 발을 들이던 아이들이 일제히 멈춰 석민을 바라보고, 석민은 여주의 손을 부여잡은 채 고개를 푹 숙이곤 말을 이었다.



석민) 초등학교 때 나 괴롭히는 애들은 너가 다 때려줬잖아,
여주) .........
석민) 중학교 때 따돌림 당했을 때도, 같이 전학가주면서까지 날 위해줬잖아,
여주) .........
석민) 근데 거기서 네가 따돌림 당할 때, 그 때도 나 말고 민규가 도와줬잖아. 나는 겁쟁이라서, 무서워서, 계속 뒷걸음만 치고, 그게 뭐가 무서워서는,
여주) 석민아.
석민) 그 때 꼭 다짐했단말이야. 나도 민규처럼 널 위해서 만큼은 뭐든 하겠다고, 달려들 수 있다고. 근데 또 나는-,



여주) 초등학교 땐 남자애들이 맞아줘서 널 구할 수 있었던거지, 내가 강해서가 아니었어.


중학교 때 네가 힘들어 해서 같이 전학간 건, 내가 너랑 같이 학교를 다니고 싶어서였고.


그리고 그 때, 내가 따돌림 당했을 때 말을 안한 건 내 잘못이었고, 그 상황을 마주한 건 지나가던 민규였던거지. 네가 겁쟁이라서가 아니었어.


오늘도, 넌 교무실에 가느라 바빠서 동아리실에 없었잖아. 동아리실에 민규랑 있었더라면 너도 나한테 왔겠지.


여주) 그리고 석민아. 넌 날 계속 구해주고 있어. 매일 내 곁에 있잖아.







나 속상하게 자꾸 울지마.










































정한) 뭐야. 왜 너희 둘만 들어와? 여주는.
민규) 여주 오늘 학교 안왔는데?
석민) 여주 입원했어.
승철) 이 씹, 그 정도로 맞았어!? 
민현) 내가 입원시켰어, 승철아 제발 앉아 무서워 죽겠네.
지훈) 그래 좀 앉아.




다음날, 어제 자리에 없던 아이들이 이 이야기를 전해 듣고 있을 때 민규와 석민이 들어오고, 입원했다는 여주의 소식을 들은 승철이 벌떡 일어섰다가 아이들이 진정시키자 머쓱한 웃음을 보인 채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곧 정한이 웃으며 말을 이었다. 




정한) 쟤 있었으면 진짜 큰일이었을지도 몰라. 오히려 우리가 가해자 될 뻔 했을걸.
지훈) 쟤랑 권순영이랑. 주먹 먼저 나가는 애들.
순영) 난 진짜 보자마자 주먹 날라갔지.




지수) 입원은 왜 시켰어? 
민현) 여주가 유리한 방향으로 학폭위 진행중이라 그래. 30일 정학으로 보고 있긴 한데, 더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민규) 고작 30일 정학? 진짜 화나네.
석민) 애가 갈비뼈가 금이 갔는데도?
지훈) 갈비뼈에 금갔어? 아 진짜 그냥 때릴 걸 그랬나.
원우) 그럼 정학이 아니라 퇴학이어야하는거 아니야?
한솔) 그니까. 그정도면 퇴학이지.




민현) 퇴학이나 강제전학을 시키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학교 측은 이미지를 신경쓰니까. 
승철) 하여튼 진짜 이놈의 학교 돌아가는건.
지수) 한지현 걔 빽때문에 그런건 아니고?
민현) 그런건 아니야. 30일보다 더 길게 얘기를 나누고 있긴한데 모르겠어. 결정은 어차피 학교 측에서 하는거니까. 근데 아마 30일 될 것 같아.




민현의 말에 아이들은 하나 같이 한숨을 푹푹 내쉬었고, 1학년 아이들은 눈치를 보다가 넉살 좋게 웃으며 문병 이야기를 꺼냈다.



찬) 우리 그럼 여주 문병갈까?
승관) 그래! 여주 힘들텐데 가서 신나게 해주자!
석민) 안그래도 혼자 심심하다고 하긴 했는데.
지훈) 그래?
정한) 다같이 가면 너무 많으니까 각자 나눠서 가는게 어때. 시간 되는 애들끼리.
승철) 그래, 그럼. 야 눈치껏 음료수 같은 건 겹치지 않게하자.



찬) 나 알로에 한박스! 나랑 내일 학교 끝나고 갈 사람!
승관) 나나 나 내일 돼.
한솔) 그럼 나도 내일.
승철) 나도 내일 학원 없으니까 내일!
순영) 그럼 난 여주가 좋아하는 아이스티 복숭아맛 티백 한박스 들고간다~! 내일 모레 나랑 갈 사람!
원우) 나랑 가자. 명호야 너도 같이가자.
명호) 그래. 준휘 형 같이 갈래?
준휘) 그래, 좋아.
정한) 아 그럼 난 자몽에이드 음료수 한박스를 들고가야겠네.






























epilogue







며칠을 걸쳐 웬만한 아이들이 문병을 왔다가고, 올사람이 없을 것 같았던 여주는 휴대폰을 만지며 꾸벅꾸벅 졸다가 잠에 빠졌다. 노을이 져 주황빛이 병실을 가득 채울 때, 병실 문이 열렸다.





민현) ........



민현이 잠든 여주를 보고 자신이 들고온 로제 찜닭을 침대와 조금 떨어진 작은 냉장고 위에 올려두고, 간이 의자를 꺼내 침대 앞에 앉았다. 새근거리는 여주의 숨소리만이 들릴 때, 민현이 속삭이듯한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미안해.”
괜히 나때문에.



“내가 다 갚아줄게.”



“...나 꺼내줘서 고마워.”





이기적인 부탁일 지 모르겠지만, 계속 옆에 있어줘 여주야.




나 이제 너 없으면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 




쓴 웃음을 입에 머금은 채 말을 이어나가던 민현이 잠든 여주를 빤히 쳐다보다가 어느덧 노을이 뉘엿뉘엿 지고, 푸르게 하늘이 물들었을 때 입을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더니 툭하고 내뱉었다. 




[세븐틴/홍일점] 세봉고에 때려넣은 홍일점 클리셰 (세때홍클) | 인스티즈


내가 많이 좋아해, 여주야.






















**




잠든 여주한테 고백하는 민현이가 엔딩이 딱 좋아서 짧지만 여기서 끊었슴미댜. 그 대신 일찍 가져왔어요! 잘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정말 춥더라구요. 다들 따듯하게 입고 나가셨죠? 이렇게 빨리 써지면 또 찾아올테니까 건강만 하세요! 흐흐 집에 오자마자 써둔거 올리고 갑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예쁜꿈 꾸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저 ㅇㄹ등
3년 전
넉점반
와 독자님...이번에 진짜 놀랐다👍
3년 전
독자2
인티 들어오자마자 알림뜨길래 바로왔어요 유후~!🥳
오늘 앞에 보이는 브금부터 제 취저네요 (ᵕ̣̣̣̣̣̣﹏ᵕ̣̣̣̣̣̣) 월요일 밤 작가님 덕에 힘냅니다 잘읽을게요 작가님 이번 한 주도 화이팅ㅎㅏ세욧!!!❤️❤️

3년 전
넉점반
크으 그랬군요! 취향이 저랑 똑같으시네여~~🥰 힘이 될 수 있어 기쁩니다! 독자님두 이번 한 주 파이팅이에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넉점반
흐엉 일찍 올리면 다들 늦게오실 줄 알구 기다료야징~ 했는데! 일찍 댓글봐서 기분이 좋으네요! 침착한 아이들로 구성하구 흥분하는 아이들을 다스리는 아이들 포지션을 잘 둔 것 같아 다행이네요! 여린 석민이의 속앓이가 참 마음 아프죠 ㅠㅠ 여주가 잘 달랬죠 ㅠㅠ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독자님두 남은 하루도 잘 보내세요!❤️
3년 전
독자4
오모나오모나ㅜㅜㅠㅠㅠㅠㅠ 마지막 뭐야ㅠㅠㅠ 진짜 눈이 똥그래졌어요ㅠㅠㅠㅠ 로제찜닭부터 귀여웠는데 오모나 시상에ㅠㅠㅠㅠㅠㅠ 여주에게 미안해하는 석민이도, 그런 석민이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더 위로해줄 수 있는 여주도 너무 기특하고 대견하고ㅜㅜㅜ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해요 작가님♥♥♥
3년 전
넉점반
헿ㅋㅋㅋㅋㅋㅋ 놀라셨군녀,,, 저도 쓰면서 놀랐답니다. 사실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정한이처럼 여동생으로 생각하는게 좋을지 이성으로 바라보는게 좋을지. 근데 제가 만약 민현이라면 큰 위로가 되어서 제 옆에 두고싶어지는 사랑의 감정으로 싹틀 것 같았어여.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예, 비록 잠들 때지만 고백은 했답니다. 다들 너무 대견하져.. 으른같은 대처력..ㅠ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3년 전
독자5
작가님 너무 열일 하시는거 아니에요~~~~~~??? 긴말 다 생략할게요... 시간의 감각도 사라져서 너무 엉망진창 이네요ㅠㅠㅠ 저 여주가 석민이한테 떡볶이 먹으러 갈까에서 눈물샘 터져가지고 흑흑 거리며 닺읽었어요ㅜㅠㅠ
3년 전
독자6
ㅠㅠ 병문안 갈 때 사갈 음료수 안 겹치게 하려고 미리 정하는 거 너무 귀엽고 기특하고 석민이가 자책하는 부분에서 얼마나 마음이 찡하던지!!! ㅠㅠㅠㅠ 조용히 와서 조용히 고백하는 민현이와 노을 진다는 배경 때문에 그런가 더 아련하게 다가오는 거 있죠... 😭 뒹굴거리느라 알림 온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몰랐다가 발견했을 때의 짜릿함과 행복함... 💙 오늘도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당 작가님 ㅎㅎㅎㅎㅎㅎ 💙💙💙
3년 전
비회원181.37
발견한 친구들이 대처 잘한 것 같아서 다행이었고 또,병문안 갈 때 음료수도 안 겹칠려고 회의 하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민현이가 여주한테 고백했을 때 너무 설렜어요!

3년 전
독자7
선생님... 제가 얘기했던가요...? 사랑한다구...💙
3년 전
비회원138.136
아우아우 너무 져아여 작가니임~~~~~~~몽글몽글
3년 전
독자8
악 미쳤다악 미녀나ㅠㅠㅠㅠㅠㅜㅠㅜ미녀니두 좋구 지훈이구 좋구 석민이랑 민규도 좋은데ㅠㅠㅠㅜ내 아픈손가락은 여주랑 민현이......근데 작가님 혹쉬 암호닉 안받으시나요..?
3년 전
독자9
드디어… 오늘은 알바도 안 가고 약속도 없는 좋은 날🥲 제가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지금 비즈공예도 하고 싶어서 재료 고르는 중이고 또 전에 색칠하다가 말았던 것도 하고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게 많이 생긴 거 있죠! 중요한 건 곧 개강이란 점이에요… 물론 오늘도 일어나서 할 일이 산더미처럼 많지만! 그래두 이건 포기 절대 못해요… 다른 걸 미루는 일이 있더라도 정주행 절대 포기 못 해요😭

항상 이 편을 읽으면 석민이가 여주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는 것도 보이고 저 당시에는 그렇게 많이 안 친하다고 생각했던 아이들도 여주 일에 발끈하고 화내는 모습에 괜스레 미소 지어지는 거 있져… 물론 여주와 아이들에겐 안 좋은 일이지만 괜히 나중에 뒤돌아보면 추억일 것 같아서 미래에서 과거를 보고 있는 기분이 든달까요…? 민현이도 처음에 관심이 가던 부회장에게 점차 감정이 사라져버린 것도 여주에게 고맙다고 하며 정말 진실된 감정이 생겨버린 것도 어쩌면 이미 짜여진 미래였지 않을까요? 열심히 버티고 또 버텨서 소중한 인연을 만난 거란 생각이 들어요☺️ 애들 다 학교 갈 때 병원에 혼자 있으면 많이 심심한데… 울 여주 그래도 친구들이랑 선배들이 심심하지 않게 병문안도 와주는 거보면 괜스레 하교 시간을 기다릴 때도 있었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 편과 장면이 머릿 속에 그려지지만 그래도 꾹 참고 잠 먼저 자려구용🥲➿ 작가님 오늘도 자기 전 하루 마무리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도 좋은 밤 되시고 개운한 잠 되세요🌟 일어나서 새로 맞이하는 하루는 어제보다 더 특별하고 아름답길 바라요💖💙

요즘 맞이하다는 단어가 왜 이렇게 좋은 건지 모르겠어요… 이상하게 요즘따라 많이 쓰게 되는 단어인 것 같아요😆 그냥 단어 하나 조차도 작가님과 공유하고 싶은 제 작은 마음이랄까요😤 오늘도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안녕히주무세요 작가님☺️💖💙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3:48 ~ 5/6 13: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