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전체글ll조회 792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무뚝뚝한 남자 | 인스티즈

 

 

♡ BGM ; Call me may be,Carly Rae Japsen inst ver. ♡

 

 

 

 

 

 

 

 

 

 

 

 

 

 

 

 

 

 

 

 

 

 

 

 

 

우리 학교 최고의 철벽남이라고 불리는 사람이 있다면, 당연히 민윤기가 아닐까 싶다.

그런 그에게 끊임없이 구애를 요구하는 여자들이 많은데, 그는 그런 여자들을 자주 단칼에 거절하곤 했다.

그 때문에 전교에 민윤기를 좋아하는 여자는 셀 수 없이 많이 보이지만 고백을 하는 장면은 드물었다.

그냥 자신의 상사병으로 끝내고만 말았지, 절대 민윤기에게 먼저 다가서는 일은 없었다.

 

 

 

 

 

 

 

 

*

 

 

 

 

 

 

"오빠는 무슨 음식 좋아해요?"

 

 

 

 

 

 

친구들과 함께 급식을 먹고 매점에 들어오는 듯했던 민윤기에게 나는 물었다.

끊임 없이 구애를 요청하는 그 많은 여자 중 하나는 바로 나였다. 그것도 정말 끈질기게.

내 들이댐이 거슬렸는지 인상을 조금 찡그리더니 무시하고는 옥동자요,라며 매점 아주머니에게 돈을 건넨다.

좀 더 용기를 내서 오빠에게 팔짱을 끼니 밀어내질 않는다.

어? 뭐야. 이제 아예 없는 취급 하겠다는 건가. 하긴 벌써 이렇게 껌딱지처럼 붙은지 한 달이 조금 넘은 거 같긴 한데.

 

 

 

 

 

 

 

"오빠, 저 영화 보고 싶은 거 있는데 같이 가주면 안돼요?"

 

 

 

 

 

 

오빠는 단칼에 고개를 돌려 내 말을 가볍게 씹고는 오빠의 친구들과 롤인지, 뭔지 게임 이야기를 시작했다.

오빠 친구들도 내가 자주 이런다는 걸 알고 있는 건지 아예 내가 없는 취급을 했다.

하, 엄청 슬펐지만 나는 의지의 한국인이니까. 라고 나 혼자 다짐하고 있었는데 예비종이 울렸다.

 

 

 

 

 

 

"아…나 체육이였던 거 같은데…망했다."

 

 

 

 

 

 

 

아, 안되는데 윤기 오빠 반까지 들어가는 거 보고 갈려고 그랬는데….

몹시 슬픈 표정을 지으며 어떡하지,라고 혼자 작게 말하고 있었는데 윤기 오빠가 팍,하고 일어났다.

그 덕에 팔짱을 끼고 있던 나도 동시에 일어나졌다.

 

 

 

 

 

 

 

"야, 너 몇 반이냐."

 

 

 

 

 

 

지금 나한테 말 건건가? 대박이다, 이러면서 드디어 구애의 끝이 보이는 구나. 하고 뿌듯해하고 있었다.

야. 다시 한 번 윤기 오빠의 목소리가 들렸고 나는 네? 아…저 2학년 3반이요! 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오빠는 자신의 친구들을 바라보며, 2학년 체육 누구냐,라고 물었고 한 오빠가 누구긴 학주지.라며 능청스럽게 말했다.

 

 

 

 

 

 

 

 

 

"야, 너 빨리 가."

"싫어요. 오빠 반까지 들어가는 거 보고 갈 거야."

"그럼 그러던지."

 

 

 

 

 

 

와, 완전 그냥 시크하네. 반해버릴 뻔. 

오빠는 그대로 학교 건물 안으로 들어갔고 4층으로 올라가다가 갑자기 3층에 멈췄다.

그러더니 층으로 들어가서 몇 번 두리번 거렸다. 고개를 들어 3반임을 확인한 건지 이내 우리 반 앞에 멈춰섰다.

헐, 대박…. 엄청 기쁜 표정을 짓고 있었는데 오빠가 들어가,라고 말했다.

 

 

 

 

 

 

 

"아…네! 들어가야죠!"

 

 

 

 

 

 

 

 

 

 

 

 

 

 

허둥대면서 팔짱을 풀고 반으로 들어가려는데 오빠의 목소리에 행동을 멈추게 되었다.

나 오늘 애들이랑 피씨방 갈꺼라서 오지마,라고.

저거 지금 나 걱정해준 거 맞지? 혼자 반에서 기다릴까봐?

오늘 진짜 감격스럽네. 나는 어디서 그런 용기가 튀어나온 것인지 가려는 오빠를 후다닥 쫓아서

핸드폰을 내밀었다.

 

 

 

 

 

 

 

 

 

 

 

 

 

 

"주세요."

"허, 참. 싫어."

"오빠 저랑 오늘 같이 못 간다면서요."

"그게 왜."

"그러니까 주세요. 대가로."

 

 

 

 

 

 

 

 

 

 

 

 

오빠는 몇 번 허, 참. 이러면서 헛웃음을 치더니 내 핸드폰을 받아들고 몇 번 화면을 터치한다.

심장아, 나대지마. 얼굴까지 달아오르는 느낌에 핸드폰을 받고, 빠르게 인사를 하고 난 후에 반으로 달리듯이 들어왔다.

아, 나 어떡해. 민윤기 진짜 좋다.

 

 

 

 

 

 

 

 

 

 

 

 

 

 

 

 

 

 

 

 

*

 

 

 

 

 

 

 

 

나는 카톡 새로운 친구에 오빠의 카톡이 뜨는 것을 확인하고는 정말 기쁨에 이불을 몇 번 걷어찼다.

아, 진짜 좋아. 뭐라고 보내지? 썼다 지웠다 몇 번 반복하면서 난리를 쳤던 것 같다.

[오빠, 뭐해요?]

계속해서 답장을 기다렸지만 답장은 그리 빠르게 오지 않았고 나는 오빠의 답장을 기다리며 새벽까지 밤을 지새우고 있었다.

새벽 2시쯤 되자, 핸드폰이 우웅,하고 진동이 울렸다.

[잠.]

완전 귀여워. 카톡 답하는 것도 민윤기네, 완전.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 광대가 자기 주장을 마구 펼치기 시작했다.

[잘자요.]

이를 마지막으로 나는 불을 끄고 잠에 들었다.

오늘 꿈에 꼭 민윤기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

 

 

 

 

 

 

 

오빠는 오늘도 어김없이 벤치에 앉아있었고 왠일인지 친구들이 보이질 않았다.

입에 사탕을 물고는 핸드폰 게임을 하고 있길래 익숙하게 팔짱을 꼈다.

아, 저기있구나. 친구들. 갑자기 든 궁금함에 나는 오빠에게 물었다.

 

 

 

 

"오빠는 왜 축구 안 해요?"

"너 때문에."

"헐, 왜 나때문에 못 해요?"

"너 내 팔 잡고 있으면 못 뛰잖아."

 

 

 

 

 

 

저거, 또 내 생각 해준 건가?

오늘도 어김없이 심장 폭행 여러번 해주는 민윤기씨,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나 진짜 민윤기 때문에 너무 좋아서 심장 마비로 병원 실려가는 거 아닌지 몰라.

 

 

 

 

 

 

 

 

 

 

 

 

 

 

"근데 너 나한테 왜 고백 안 하냐."

 

 

 

 

 

 

 

오빠의 직설적인 말에 나는 눈이 커다랗게 떠졌다.

사람이 뭐 저렇게 직구로 말을 던지냐.

조금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계속 날 보던 오빠에게 대답했다.

그게…

 

 

 

 

 

"제가 고백하면 오빠랑 사이도 멀어지고, 그러면 전 이렇게 오빠 옆에 못 앉아있을 거니까?"

"생각하는 것도 어리네. 왜 안 받아줄 거라고 생각하는데."

"네?"

"받아줄테니까 고백해봐."

"미쳤네요, 아니…우와…그…좋아해요, 나랑 사귈래요?"

"아니."

"아, 뭐에요! 받아준대놓고는!"

 

 

 

 

 

 

 

 

 

웃었다. 무표정의 대가 민윤기가. 그것도 입꼬리까지 올려주면서.

웃으니까 훨씬 더 잘생겼다. 역시 내 남자.

 

 

 

 

 

 

 

 

"그래, 그럼. 여기다가 뽀뽀해주면 생각해볼께."

 

 

 

 

 

 

 

 

오빠는 자신의 볼을 손가락으로 두어번 톡톡치더니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망설임없이 쪽,하고 빠르게 뽀뽀하고 떨어졌고 오빠는 나를 보며 계속 웃었다.

재밌네, 성이름. 조금 귀여운 거 같기도 하고, 그 말에 나는 또 좋아서 승천할 뻔했다고 한다.

 

 

 

 

 

 

 

 

 

 

"너 원래 그렇게 함부로 남자한테 뽀뽀하고 그러냐?"

"오빠니까…그렇죠."

 

 

 

 

 

 

 

조금 시무룩해지려고 했다. 오빠가 나를 너무 가볍게 보는 거 같기도 했고,

아니…그냥 좀 그랬어.

 

 

 

 

 

 

"야, 너 꽤 재밌네."

"네…?"

"그러니까 받아줄게. 고백."

"와, 엄마아.."

"그리고 고백은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네?"

 

 

 

 

 

 

 

 

오빠는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내 앞으로 왔다.

나와 눈 높이를 맞추기 위함인지 무릎을 조금 구부리고는 입을 열었다.

 

 

 

 

 

 

"야, 껌딱지."

"…ㄴ,네?"

"나랑 사귀자. 잘해줄게."

"…헐."

 

 

 

 

 

 

 

 

 

 

 

 

 

 

 

얼굴이 달아올랐다. 붉어진 건 아닌지 걱정되서 손이 차가워 손으로 볼을 감쌌다.

아, 진짜 어떡해…좋아서, 정말 좋아서 미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오빠는 계속해서 웃음이 나오는 건지 아주 크게 웃었다.

그리곤 내 손을 볼에서 떼버리더니 자신의 손으로 내 볼을 감싸며 꽤 진지하게 말했다.

 

 

 

 

 

 

 

 

 

"왜 가려, 귀여워죽겠는데."

 

 

 

 

 

 

 

그 말에 나는 오늘도 심장이 멎어 죽을 고비를 아슬아슬하게 넘겼다고 한다.

정말 이 오빠랑 사귀다가 죽는 거 아닌지 몰라….

 

 

 

 

 

 

 

 

 

 

 

 

 

 

 

 

 

 

 

 

 

 

 

윤기 무뚝뚝한 표정 짓는 거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썼어요!

우리 군주님은 사랑이에요, 여러붕.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어...ㅇ.ㅜ어ㅜ우...(죽은자의 온기)
8년 전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읽어줘서 고맙슴다!!
8년 전
독자2
※ 여기에 떨어진 제 심장찾습니다ㅠㅠ.. 찾으신분은 답글부탁드려요ㅜㅜ 민윤기때문에심장이 떨어졌는데 어디로 굴러갔는지 거참ㅠ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여깄는 거 같은데여!!!!!!!(다급)
8년 전
독자3
ㅋ..(관에 들어감) ㅎ..(천천히 눈을 감고) ㅎㅋ..(사망)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윤기야.. 어흑 ㅠㅠㅠ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와 민윤기 사랑해요 진짜 무뚝뚝한 남자ㅠㅠㅠ
8년 전
하 군주님ㅜㅜㅜㅠ 읽어줘서 고맙숩니당!
8년 전
독자5
헐 군주님... 허읔.... 심장이 아파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뚝뚝한 남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하 군주님 너무 좋아요ㅜㅠㅠㅠ 읽어줘서 고마워욧!
8년 전
독자6
군주님ㅠㅠㅜㅜㅠㅠ아 매력터지네요ㅠㅠㅠㅠ잘 읽고 가요!
8년 전
읽어줘서 고마워요!(하트)
8년 전
독자7
로아아ㅏ아이아아유아앙아ㅏㅏㅠㅠㅠㅠ쩔어요ㅠㅠㅠ
8년 전
으아아아앙 읽어줘서 고마워요ㅠㅜㅜㅠ!!!
8년 전
독자8
와하~~민군주........너는실망시키질않아~ㅎㅎㅎㅎㅎㄹㅎㅎㅎㅎㅎㅎㅎㅎㅎ으아아아아아나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민슈가는 언제나 사랑이죠, 예쁜 꿈 꾸고 있길 바랄께요!
8년 전
독자9
헉....작가님....☆해피엔딩 즇아여..
8년 전
하.. 조각글인데 우울하고 슬프면 찜찜하잖아요 >_=
8년 전
독자10
헐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글좋아요 사랑합니다...♡
8년 전
윤기이즈뭔들ㅜㅜㅜ 읽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작가님 사랑해요.. 작가님 손에서 꿀 떨어지겠어요 그냥 심장 터진것같아요..세상에나
8년 전
앗 설렜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꿈 꾸고 있길 바랄께요!
8년 전
독자12
미쳐써ㅠㅠㅠㅠㅠㅠ어떡해여ㅠㅠㅠㅠㅠ융기유ㅠㅠㅠ유유융기야ㅠㅠㅠㅠ
8년 전
이게 바로 녹는 윤기이졋
8년 전
독자13
헝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뚝뚝한남자좋아욯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하 저도 엄청 좋아 죽어요..! 심멎!
8년 전
독자14
와..........대바기다..겁나설레뮤ㅠㅠㅠㅠ잘읽고가요
8년 전
다행이네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O
8년 전
독자15
아니...어..작가님 이거.......ㅇ허....헐...군...군주님 성격이 그대로...ㅎ ㅏ.......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신알신이랑 스크랩하꺼야ㅠㅠㅠㅠ말리지맠!!!!!!
8년 전
꺄 고마워요 (하트)(하트)
8년 전
독자16
아 윤기..하...ㅠㅠㅠㅠ설레네요ㅠ픂ㅍ
8년 전
설렜다니 다행이에오! 좋은 하루 보내요!
8년 전
독자17
세상에... 여주부럽네 엉엉 8ㅅ8
8년 전
독자18
으아.....진짜...대박....와...군주님 웃는 모습이 그려지면서ㅠㅠㅠㅠㅠ 설렘사 합니다ㅠㅜㅠ
8년 전
독자19
하.....내심장....폭행 당했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아세상에...아...아...민윤ㄱ....아...
8년 전
독자21
와.... 응.ㅇ.ㅇ.으아아ㅏㅡ....ㅏ... 장난 아니게 좋습니다 증말 너무 좋군요 작가님ㄴ
8년 전
독자22
어ㅏ!!!!!!!!윤기야!!!!!!!!!!사랑ㅎ!!!!!!!작가님도'ㅜㅜㅜ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3
와 잠시만 와....작가님 와...제 심장...
8년 전
독자24
끄허잉...힝...센빠이...하잇...이랏샤이마세...혼또니....하지데마시따..꾸헹..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민윤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제가죽겠엉여ㅜㅜㅜㅜㅜㅜ
8년 전
ㅋㅋㅋㅋㅋㅋㅇ왜 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5
아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설레..군주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헐 윤기...완전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옴마야ㅠㅠㅠ민윤기는사랑이야ㅠㅠ세상에ㅠㅠ
8년 전
독자28
느어어어어어어엉ㅇ어 누워서 보고 있는데 핸드폰 떨어뜨릴뻔했어요 ㅎ흐헣
8년 전
독자29
...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미친 게 분명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엏ㄷㆍ...하...유... 오빠...ㅜㅜ윤기오빠 사랑해 ♥3♥
8년 전
독자31
와 심장 나대..... 진짜 설레요 ㅠㅠㅠㅠ 설렘사 당할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와.....발립니다....군주님........와................철벽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잘읽고가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안녕하세요 작가님 ....저 심장폭향 당하고 떠나요...... 앞으로도 이런 글 정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관 주문 하려고요 네 민윤기때문에 죽을 거 같아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쁘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예 전 또 발 렸 습 니 다
슙렐루야..!

8년 전
독자36
우와...작가님 진짜 현실 민윤기 일듯;
아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군주님ㅜㅜㅜㅜ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ㅓ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 쾅 당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엥

8년 전
독자37
아 윤기야ㅠㅠㅠㅠㅠ군주니뮤ㅠㅠㅠㅠㅠㅠㅠ설래잖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군주님은 사랑입니다 인정잉비낟 왜냐면 맞으니까요진짜튜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좋더좋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9
허어어렁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헐.. 이것이 뭐시당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어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핱어택!@!!!!!!!!!!!!!!!
8년 전
독자42
작가님.. 제가 여기에 제 심장 두고간것 같은데 못보셨어요? 제가 민군주님한테 설렘사하느라 심장을 잃어버렸어요ㅋㅋㅋ 작가님 이렇게 막 설레게 해주시면ㅠ 제가 너무 좋죠ㅠ 잘 읽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3
....(사망한자는 말이없다)(작가님께 하트를보낸다 사랑해요작가님 민군주는 항상옳다지만 거기에 이런글을 끼얹저주신다면...사망에이릅니다..♡)
8년 전
독자44
아 설레 죽을 것 같아요.... 윤기야 사랑해....
8년 전
독자45
허루ㅜㅜㅜㅜㅜ민운기ㅜㅜㅜㅇ민ㅇ뉴기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덕후죽어여ㅠㅜㅜㅜㅜ뽀뽀해보라이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6
와 진짜 윤기 하는말마다 설레서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아이고 윤기오빠ㅠㅠㅠ 너무 멋져서 입이 안열린다ㅠㅠ
8년 전
독자48
와 와 진짜 와 작가님 이런 글 써주시면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
8년 전
독자49
오늘부터 제 장래희망은 껌딱지입니다.
8년 전
독자50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군주님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 것 좀 봐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우어어ㅓ엉어ㅓ어ㅓ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ㅇ ㅏ.......설레여설ㄹ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굳굳
8년 전
독자55
군주님 제가 그자리로 뛰어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56
엄마.....나도 군주님......군주님...,사랑해여.....
작가님 잘보고가요....군주님 싸라해!!!!

8년 전
독자57
하 민윤기 .. 군주님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뚝뚝해서 더 설레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심장 터졌다 .. 진짜 ..대박이다
7년 전
독자59
헐... 나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연하남이 끌리는 이유 0284 superwoman 12.19 11: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띠 동갑인 팀장님과 직장인의 로망 사내연애 하기 19 하봄 12.19 05: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방탄 039 뿡짱 12.19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모태솔로 전정국의 여자 꼬시는 법 00 (부제:주위사람들이 말하는)49 씨썬 12.18 21:57
방탄소년단 ♡새작 남주 투표와 새작 제목 추천 받겠습니당♡1 코튼캔디 12.16 22: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러브 로열티 07 (부제 - 여름의 시작, 더불어)23 정국맘 12.18 21: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공고생 FACEBOOK 0455 15학번 12.18 2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처음 본 남자랑 키스하면 생기는 일 01 86 조선기생 12.18 20: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탄] 8인조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 1423 남탄 12.18 19: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연하남이 끌리는 이유 0199 superwoman 12.18 18: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2098 광부 12.18 17: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호빠에이스꾸기X부자집망나니딸래미.02 73 이구역 망나니 12.18 17: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띠 동갑인 팀장님과 직장인의 로망 사내연애 하기 30 하봄 12.18 15: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유리는 오늘도 안전합니다 0810 탄다이아 12.18 05: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태형이와 탄소는 공개연애 중! ; 0347 탄블리 12.18 04: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367 아뀽 12.18 04: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13 (Return - R)98 비감 12.18 01: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 0292 52 헤르츠 12.17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04 77 하봄 12.17 2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적국의 황태자 전정국, 그리고 남장여자중인 나 07504 비플렛 12.17 2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7 (부제: 너와 나의 온도 차)265 안녕하세영 12.17 2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소년단에 웬 소녀냐 물으신다면 E020305 花樣年華 12.17 19: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공고생 FACEBOOK 0360 15학번 12.17 19: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02 57 하봄 12.17 19: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7中택1 방탄소년단 pt.3 연예인 커플46 0063 12.17 17: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띠 동갑인 팀장님과 직장인의 로망 사내연애 하기 48 하봄 12.17 17:10
방탄소년단 불맠 12.17 03:21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10:42 ~ 6/5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