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정국에 뷔온대 전체글ll조회 334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 | 인스티즈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부제 : 두근두근 첫만남

 

 

 

 

 

방탄 멤버들이 너를 보고 놀라는 건 당연했지. 

너는 싫어하는 사람 찾는 게 더 힘들다는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트리플의 막내였으니까. 

 

 

 

 

너는 13살 때부터 연습생을 시작해서 16살에 데뷔한 후 비주얼 구멍 없기로 유명한 트리플 내에서도 비주얼 담당일 정도로 예뻤거든. 

 

 

 

얼굴만 예쁘면 말을 안 하지. 

 

 

너는 정말 어릴 때부터 춤을 배워왔고 네 특유의 음색으로 노래도 나름 나쁘지 않게 했기에 너의 공식 포지션은 메인 댄서, 리드 보컬이야. 

 

 

 

심지어 연습생을 하면서 심심풀이로 가사 몇 줄 쓰는 게 취미이던 너는 데뷔를 몇 달 앞두고 본격적으로 작사, 작곡을 배우기 시작했고 지금은 너의 자작곡이 앨범에 꼭 한두 곡씩 들어있을 정도로 음악적 재능까지 좋지.  

 

 

 

그럼 이쯤에서 너와 같은 팀인 멤버들을 잠시 소개하도록 할게.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 | 인스티즈


 

 

이름은 케이. 트리플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어. 특유의 맑은 음색이 너와 비슷해서 음색 끝판왕 아이돌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곤 해. 그래서인지 웬만한 팬 아니고서야 너희 둘은 파트 분간이 정말 힘들어. 케이가 러블리한 목소리를 낸다면 너는 듣기만 해도 속이 시원한 하이톤의 코러스를 주로 넣곤 해.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 | 인스티즈 

 

 

이름은 아이린. 팀 내 리더를 맡고 있고 포지션은 리드 댄서, 서브 래퍼야. 연습생 때 너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고 서로에 대해 가족만큼 많이 아는 사이야. 가끔 보면 리더 같은 너와 막내 같은 아이린의 모습에 팬들 사이에서는 맏내라인이라며 너희 둘의 우정을 굉장히 응원하지.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 | 인스티즈 

 

 

이름은 크리스탈. 팀 내 분위기와 몸매를 맡고 있지. 포지션은 리드보컬. 워낙 낯을 많이 가리는 탓에 너와 친해지는데 정말 오래 걸렸어. 하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친한 사이지. 너의 분위기가 상큼하고 딱 여고딩같은 느낌이라면 크리스탈의 분위기는 성숙하고 차분해서 둘이 같이 있는 사진이라도 올라오면 그날로 팬카페는 난리가 나.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 | 인스티즈 

 

 

마지막으로 현아. 크리스탈과 함께 분위기와 몸매를 맡고 있지. 포지션은 메인 래퍼, 리드 댄서. 네가 선이 예쁜 춤을 춘다면 현아는 좀 더 파워풀한 춤을 추는 편이야. 처음 만났을 때는 그저 무서운 언니라고만 생각해서 친해지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제는 톰과 제리라고 불릴 정도로 서로 장난도 치는 사이가 되었지. 너와 앨범 수록곡 작사, 작곡을 함께 하곤 해.  

 

 

 

소개는 이쯤 하도록 하고 방탄이들에게 돌아가 보도록 할게. 

 

 

 

 

"와.. 대박. 안녕하세요." 

 

 

 

 

문고리를 잡은 상태로 얼어있던 태형이 그제야 정신을 차리곤 너에게 먼저 인사를 했어. 

 

 

 

 

"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 진짜 성이름님 팬이에요." 

 

 

 

"실물이 더 예쁘신 것 같아요. 진짜 예쁘세요." 

 

 

 

 

너를 보고 당황한 방탄 멤버들이 그래도 여동생이 막내보다 어리다는 사실에 안도하며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고 있을 때쯤, 

 

 

 

"그런데 혹시... 여동생이세요?" 

 

 

 

열심히 인사하는 방탄 멤버들을 제치고 어느새 문 앞까지 다가온 정국이 너에게 물어. 

 

 

 

그럼 너는 굉장히 어색하게 카메라와 방탄 멤버들을 번갈아 바라보다 이내 일곱 남자들을 쳐다보며 동공 지진을 일으키지. 

 

 

 

"아... 저..." 

 

 

 

 

분명 몇 분 전까지만 해도 혼자 문 밖에서 인사 시뮬레이션도 해보고 아침에 받은 대본도 구겨질 정도로 많이 읽었음에도 워낙 낯을 많이 가리는 까닭에 어떻게 해야 하나 한참을 고민하던 너는 결심한 듯 연습실 안으로 몇 발자국 다가가 인사를 하지.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방탄소년단의 여동생이 된 트리플 성이름 입니다!" 

 

 

 

그렇게 성이름이의 본격 방탄소년단 여동생 되기는 시작한 거지. 

 

 

 

 

 
녹화 전 인터뷰

랩몬스터. ver 


Q : 어떤 여동생이었으면 좋겠어요?


A : 실제로 여동생이 있는 입장으로서, 저는 그냥... 다 필요 없고 착했으면 좋겠어요.


진. ver


Q : 평소에 요리하는 거 좋아하시잖아요. 여동생에게 해주고 싶은 요리가 있다면? 


A : 당연히 먹고 싶다는 거 해줘야죠. 그 친구가 고기를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저희가 다 고기를 좋아하니까 동생 핑계로 저희 고기 좀 먹게요.(웃음)


슈가. ver 


Q : 여동생을 만나면 가장 먼저 해주고 싶은 건?


A : 음.. 좀 친해지면 작업실에 초대해서 노래도 시켜보고 맛있는 것도 시켜 먹고 했으면 좋겠네요. 


제이홉. ver


Q : 누나가 있으시잖아요. 누나와 지내면서 여동생에 대한 로망 같은 게 생긴 적 있나요?


A : 많죠. 주변 친구들은 동생이 불도 꺼주고 물도 떠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제가 누나한테 해준 것밖에 없어서.. 물 떠다달라고 해보고 싶어요. 로망치곤 좀 못됐나요?(웃음) 


지민. ver 


Q : 평소 막내 정국 씨를 아낀다고 들었는데 여동생이 생기면 정국 씨와 여동생 중 누구를 더 아낄 것 같아요?


A : 이제 정국이는 제 관심이 필요 없더라고요. 벌써 곧 20살이 되기도 하고요. 그러니까 아무래도 여동생을 더 아끼게 될 것 같아요.


뷔. ver 


Q : 여동생에게 이것만은 바란다, 하는 게 있다면?


A : 제가 실제로 여동생이 있거든요. 제 경험상 다른 거 안 바라고 오빠들한테 잘 해주고, 착하고, 말 잘 들어주고. 그 정도만 해주면 좋겠어요.


정국. ver


Q : 지민 씨가 정국 씨보다 여동생을 더 아끼게 될 것 같다고 했는데, 기분이 어떠세요? 


A : 정말 그랬어요? 와, 드디어 해방이네요.(웃음) 그래도 지민이 형보단 제가 더 여동생을 아껴줄 거예요. 꼭. (웃음) 


성이름. ver 


Q : 어떤 오빠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A : 음.. 일단 저한테 잘 대해주셨으면 좋겠고, 제가 노래를 만드니까 한 분이라도 작사, 작곡 하시는 분이 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막히면 도움 좀 받게요.(웃음)


Q : 오빠들에게 한마디 하자면? 


A : 안녕하세요. 트리플 성이름입니다. 어.. 되게 어색하네.(웃음) 앞으로 잘 지내봐요. 고맙습니다. 

 

 

 



정국에 뷔온대 사담 

 

 

그룹 이름이 트리플인 이유는.. 제가 요즘 트와이스에 빠져서요. 진짜 9명 다 너무 예뻐요...♥ 

 

어째 분량이 애매한 것 같은 건 제 느낌이겠죠?  

 

앞으로 제가 글잡에 좀 적응하고 이야기가 제대로 풀어지기 전까지는 계속 5p로 갈 예정이에요. 부족한 글에 포인트까지 받아서 죄송해요ㅠ 

 

 

생각도 못했는데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복받으실 거예요❤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2 | 인스티즈 

 


♥고마운 분들♥

빡소몬

미자정국

찌몬

ㅈㄱ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받고 바로 왔어욯ㅎㅎ 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ㅎㅎ [뜌]로 신청할게요ㅎㅎ 아 방탄같은 오빠가 있다면 불도꺼주고 물도 떠다주고 라면도 끓여주고 다할텐데 말이죠ㅠㅠ 작가님 글 보면서 대리만족 하겠어요ㅎㅎ 그럼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암호닉 고맙습니다! 저도 방탄같은 오빠만 있다면 뭐든 다 해줄 수 있는데 말이죠ㅠㅠ뜌님께서 대리만족 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쓸게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
ㅈㄱ 멤버들이 다행이 마음에 들어하는것같아서 좋네요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다음편도 얼른 보고싶네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ㅈㄱ님 안녕하세요! 서로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죠?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3
[낑깡] 암호닉 신청이여!!!
기다리고있을게여!:-)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낑깡님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암호닉 신청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4
유오 ㄹ완전 기대돼요 ㅋㅋㅋ 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기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편도 기다려주세요!
8년 전
독자5
허루ㅜㅜㅜㅜㅜㅜ 넘나 재밌는거슈ㅜㅜㅜㅜㅜㅜ아ㅜㅠㅜㅜㅜㅜㅠ사랑드립니다ㅜㅜㅜ 저도 신청해도 될까요 [ 1 ] 암호닉 신청입니다. 받아주셔요ㅜㅜㅜㅜㅜ 막냉이 성격 낯가림 낯가림 ㅜㅜㅜ어머ㅜㅜㅜ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어머어머 암호닉 고맙습니다! 제 사랑도 받아가세요 하하하❤❤❤
8년 전
독자6
대박ㅜㅜㅜㅜㅜㅜㅜ 엄청 기대되요 방탄이들과 여주의 낯가림 어찌할까요 빨리 친해지길 바래! 신알신하고 갈께요 잘읽ㅇ었습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낯가림...극복할 수 있겠죠?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신알신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7
담편은언제올라ㅠㅜㅜㅜㅜ이제로망실현린가여ㅜㅜㅜㅜㅜㅜㅜ겁마좋네여ㅜㅜㅜㅜㅜ어ㅜ허우ㅜㅜㅜㅜ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다음편은 최대한 빨리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8
다음편이궁금해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궁금해해주시는 것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9
빡소몬왓어여
오메오매ㅠㅠㅠㅠㅠㅠㅠㅠ방탄아가들이 오빠라니 얼마나 좋을까여 진짜 엿으면 더 좋겟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재밎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여주에게 빙의하세요! 빡소몬님이 여주가 되는거에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0
신알신 울려서 왔어요!정국잌ㅋㅋㅋㅋㅋ드디어 해방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좋닠ㅋㅋㅋㅋ재밌게 잘 봤습니다♡혹시 암호닉 [류아]로 신청 가능할까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암호닉 고맙습니다 류아님! 정국이가 드디어 지민맘에게서 해방했죠ㅋㅋㅋ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신알신 고맙습니다! 읽어주신것도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찌몬입니다!!오늘도 글잘읽고가요!!여주는 정꾸보다 어리겠져???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찌몬님 안녕하세요! 글에도 나와있다시피 여주는 아직 18살입니다! 정국이보다 한 살 어려요! 다행이죠?ㅎㅎ
8년 전
독자13
ㅁㅈㅈㄱ 흐러 대바가 그래 좀더친해짇고 어?!?! 재밌게 생활 흐흫흐흐ㅡ흫(망상)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어머 여기서 이러지면 안됩니다..ㅋㅋ앞으로 더 친해지겠죠?ㅎㅎ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와 ㅠㅠㅠ 서로 케미가 대단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많이 에피소드 기다릴게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방탄과 여동생의 케미 많이 기대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5
아 진짜... 너무 재밌자나여.... 막막 되게 엄마미소 나오고 그러는데옄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재밌다니..엄청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엄마 미소 지으면서 읽어주세요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6
으규ㅠㅠㅠㅠㅠㅠ트리플 멤버들 보소ㅠㅠ입더...아니 이게 아니라 여주 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듣고싶네요, 여주 목소리ㅠㅠㅠ 조금 어색한거 같으니 빨리 친해지길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다같이 트리플 입덕한번 해봅시다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네요 좋아 ㅠㅠㅠㅠ 멤버들이 진짜 아껴줬으면 ㅎㅎㅎㅎ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 여주가 방탄이들 사랑받는 여동생이 됐으면 좋겠어요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8
와 여주그룹 진짜 외모들이 ㄷㄷㄷ 그나저나 방탄이들같은 오빠있으면 진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여주네 팀 비주얼도 장난없고..방탄이들 비주얼도 장난없고.. 여주는 계탔죠ㅠ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9
우와와와왕 막내보단 어리니깐 ㅎㅎㅎㅎ 오빠미 맘껏 뽐내봐요 후우우우우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아이들이 오빠미 잘 뽐내 주...겠죠...?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0
헐 ㅠㅠㅠㅜㅜ 다음퍜도 바로보러갈게요 !!진짜 넘나재밌을거깉습니더ㅜㅜㅜㅜㅜㅜㅜ 하 좋아!!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와.. 재밌을것같다니 고마워요ㅠㅠ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1
헐 5포인트 ㄷㄷㄷ 너무 제가 날로먹는것 같아서 죄송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음화 갈게요!! 감사합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날로 먹다니요ㅠㅠ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ㅠ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2
뭔가 여주 성격이 저랑 비슷하다고 생각되네요...(소심) 저도 낯가림도 심해서요 ㅠㅠ
작품속에 팀 멤버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각 티 저의 최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 낯가림 많이 해요ㅠ그래서 종종 힘듭니다ㅠㅠ헐 최애가 저와 같으시다니. 운명의 데스티니...?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23
기대되여기대 정주행 할게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정주행 감사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4
너무 재밌어요 어떤이야기가 나올지 엄청 궁금해요!!!!트리플 실제로 있으면 난리 날것만 같네요 허허 넘나 좋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5
오오오!!! 우연히 서치하다 보게됐는데 재밋어요! 정주행햐요!!!
8년 전
독자26
오!!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보다가 다른 작품도 볼려고 왔어요!! 이게 첫 작이셨군뇨!! 저는 오빠가 있는지라 방탄이 친오빠였으면 하는 마음은 없지만.... 저렇게 오빠가 된다면 다 해줄자신이 있지요!!
8년 전
독자27
정주행시작할게여!! 짱 재미ㅛ어보여요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하고 잘해주고 말잘들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완벽한 여동생을 꿈꾸는 구먼 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있는 나로선 ㅋㅋㅋ 불꺼주고 물떠다주고...? 장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심호흡
그래도 너희라 귀엽고 좋다..

8년 전
독자29
정주행해요!!!!!저도방탄같은오빠가있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오모오모오모오모 나도 저런 오빠 있었으면...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개싸가지, 전정국변호사님12 예고12 전변호사 12.21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연하의 정석은 개뿔 그냥 연하남과 연애하는 방법 196 하봄 12.21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예인 정국 X 철벽 코디 너탄 01106 잇찐 12.20 2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8 (부제: 민윤기, 그리고 새벽..51 재존 12.20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蘇紹靑春(소소청춘) 012 전학생A 12.20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주인, 메리 미 (부제: 주인과 고딩의 상관관계) Prologue26 오즈 12.20 2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게 우리들의 일상이랄까? instagram 0316 간장으로요 12.20 2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남사친 민윤기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05182 RedStar 12.20 22: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처음 본 남자랑 키스하면 생기는 일 02 75 조선기생 12.20 2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Liar Game 9 호싴해 12.20 02: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기승전김태형002 꿀자몽차 12.20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적국의 황태자 전정국, 그리고 남장여자중인 나 08463 비플렛 12.20 2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04 92 하봄 12.20 2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 0486 52 헤르츠 12.20 20: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24201 12.20 2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띠 동갑인 팀장님과 직장인의 로망 사내연애 하기 59 하봄 12.20 20: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 찾기 05158 태꿍 12.20 2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나한테 매달리는 전정국이 직장 상사일때 P17 태형이전여친 12.20 20: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05 123 하봄 12.20 19: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7中택1 방탄소년단 pt.5 이별 후유증36 0063 12.20 18: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시간을 달리는 소년 2 호싴해 12.20 18: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모태솔로 전정국의 여자 꼬시는 법 02(부제:양아치)39 씨썬 12.20 17: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연하남이 끌리는 이유 0379 superwoman 12.20 17: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츤데레가 연상누나를 만났을때45 첫사랑같은달콤.. 12.20 17: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공고생 FACEBOOK 0664 15학번 12.20 17: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탄] 8인조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 1531 남탄 12.20 16: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선배님 上19 12.19 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