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정국에 뷔온대 전체글ll조회 238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5 | 인스티즈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부제: 여러분. 각 티슈가 아니라 갑 티슈래요. 

(이 글은 설정입니다.) 

(비회원 분들 마지막 사담 굵은 줄 꼭 읽어주세요!) 


 


 


 

너는 탁자 위에 놓인 물건들을 보고 말 그대로 멘붕에 빠져버렸어.
 


 

당연히 인형이라든가, 책 뭐 그런 평범한 물건일 거라 짐작한 너는 예상치 못한 물건의 향연에 당황한 거지. 


 

"이건...무슨.." 


 

그중에 널 가장 당황시킨 건 빨간 배경에 흰색의 꽃이 화려하게 펴있는 갑 티슈였어. 


 

물론 당황하기는 방탄이들도 마찬가지였어. 


 

방탄이들은 각자 자신의 물건을 보며 


 

"뭐야. 저게 왜 여기 있어!" 


 

"혹시 저희 숙소 다녀오신 거예요?" 


 

"와.. 진짜.. 그렇게 안 봤는데 무서운 분들이네." 


 

한마디씩 하기 바빴어. 


 

너는 고개를 저으며 물건들에 집중하기 시작했어. 


 

지금 내 앞에 있는 게 갑 티슈, 피규어, 립밤, 이어폰, 핸드폰..... 응? 핸드폰? 


 

너는 네 눈앞에 보이는 옛날 옛적 초등학교 때나 봤던 전설의 아이스크림폰을 보고 놀랐어. 


 

너도 초등학교 때 아이스크림 폰을 쓴 적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핸드폰을 집어 들고 외쳤지. 


 

"와, 나도 이거 썼는데!" 


 

생각보다 목소리가 크게 나와서 주변 사람들의 눈빛을 받느라 낯이 뜨거웠지만 그래도 넌 왠지 모르게 반가움을 느꼈어. 


 

"제한시간 5분 안에 물건의 주인을 찾아 앞의 이름표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그럼 시-작!" 


 

경쾌한 종소리와 함께 게임은 시작했고 너는 뭘 먼저 시작해야 하나 머릿속이 복잡해졌어. 


 

뒤를 돌아 너희 팀을 쳐다보자 세 남자는 너에게 입모양으로 뭔가를 열심히 말하기 시작했어. 


 

뭐.. 뭐라고? 아니, 뭐라고? 한번 더. 다시. 다시다시. 


 

1분이 넘는 시간을 세 남자의 입모양을 맞추느라 써버린 너는 1분 30초가 지나갈 때쯤 드디어 하나를 알아냈어. 


 

"아- 곰돌이 호석 오빠 꺼!" 


 

곰 모양 피규어인건 알겠는데 이름을 몰랐던 너는 당당히 곰돌이를 외쳤고 그걸 들은 호석은 곰돌이래..라며 좌절했어. 


 

답을 맞춰서 신난 네가 호석이의 표정을 봤을 리는 없었지.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흘러 슬슬 오빠들의 입모양을 읽을 수 있게 된 너는 


 

"이거! 지민 오빠 꺼!" 


 

"이거는 태형 오빠." 


 

"이게.. 아.. 아!" 


 

친한 세 오빠의 이름까지는 아무렇지 않게 불렀는데 막상 안 친한 오빠들의 이름을 부르려니 부끄러웠던 너는 더 이상 말로 하지 않고 그저 쓰기만 했어. 


 

너는 마지막으로 남은 문제의 갑 티슈를 들고 오빠들에게 손짓을 해 보였고 


 

"... 전... 전구..... 정구.... 정국?.... 정국?? 정국오..빠요?" 


 

에상치 못한 갑 티슈의 주인에 너는 정국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웃음이 터지고 말았어. 


 

웃느라 글씨를 쓰다 말다 했던 너는 30초 정도를 남기고서야 진정하고 글씨를 쓸 수 있었어. 


 

제한시간 5분이 지나고 일단 칸을 다 채운 너는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렸어.
 


 

몇 초 지나지 않아 결과가 나왔고 


 

"성이름 팀... 성공!" 


 

세 오빠들의 미친듯한 도움으로 너희 팀은 성공을 할 수 있었지. 


 

"이건 진짜 그냥 다 알려준 거잖아요~" 


 

"와 진짜.. 너무 하시네." 


 

""성이름씨 초면에 너무 하신 거 아닙니까." 


 

"반칙이죠 완전 반칙!" 


 

물론 네 남자의 불만 가득한 불평을 들어야 했지만 그래도 이겼다는 사실은 너를 행복하게 만들었기에 그런 말 따윈 너에게 들리지 않았어. 


 

네가 자리로 돌아오자 세 명은 수고했어, 잘했어. 라며 너의 등을 툭툭 쳐줬고 너는 셋과 미리 친해져두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 


 

"성이름씨 팀이 게임을 성공하셨으니까 다음 주 미션에서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와 세 명의 환호성이 촬영장을 가득 메웠고 석진 팀은 아쉬운 표정으로 박수를 쳐줬지. 


 

촬영 마치겠습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촬영 종료 사인에 너는 기분 좋게 태형이, 지민이, 호석이와 번호를 교환했고 

이대로라면 다른 오빠들과도 금방 친해질 거라는 희망을 갖게 되었어. 


 


 

녹화 후 인터뷰


진. ver 


 

Q : 여동생과 같은 핸드폰이었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A : 평소에도 같은 핸드폰 썼다는 얘기는 자주 들었는데 이름이랑도 같은 걸 썼다고 하니까 진짜 가족 같았어요. 마치..쓰던 핸드폰을 물려준 오빠같은 느낌? 


 

슈가. ver 

(스포 구간) 


Q : 슈가 씨, 아끼 촬영하는 내내 뷔 씨를 계속 바라보시던데요? 


 

A : 멤버들 몰래 뷔가 큰일 했더라고요. 뭐, 저한테는 들켰지만. 


 

제이홉. ver 

 

Q : 제이홉씨의 베어브릭이 곰돌이가 된 소감이 어떠세요? 

 

A : 진짜 당황했어요. 전 하다못해 피규어라고는 해줄 줄 알았는데. .곰돌이라니.. 뭐 괜찮아요. 이름이는 동생이니까... 

 

랩몬스터. ver 


 

Q : 물건이 공개되자 가장 크게 반응하셨는데 무슨 문제라도 있었나요? 


A : (웃음) 아뇨. 문제는 아니고 제가 어제 분명히 침대 위에 이어폰을 두고 잤는데 일어나보니까  없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제가 또 자다가 집어던진 줄 알고 다시 사야하나.. 했거든요. 내 이어폰을 찾았다는 기쁨과 왜 저기 있지?라는 놀람이 같이 작용해서 좀 크게 반응을 했던 것 같아요. 


지민. ver 

Q : 아까 보니 여동생과 나름 친해진 것 같던데, 어때요? 


A : 저희가 음식 취향이 좀 비슷하더라고요.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고요. 그래서 다음에 맛집 찾아가기 이런 거 하기로 했어요. 이정도면.. 많이 친해졌죠? 그죠? (웃음) 


뷔. ver 

(스포 구간) 


Q : 모두 잘 때 찍어야 하는 영상이라 잘 찍어오실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찍어오셨더라고요. 


A : 와, 진짜 제가 컴백 전에 말고 이렇게 밤새 본 거 엄청 오랜만이거든요. 근데 찍으면서 멤버들 잠버릇도 보고, 평소에 못 보고 지나쳤던 물건들도 보고, 재밌었어요. 


 

정국. ver 


Q : 갑 티슈에 대해 해명을 좀 해주시죠. 

 

A : 아니, 아니 제가. 제가 좀 땀이 잘 나거든요. 그래서 언제든 닦을 수 있게 휴지를 넣어 다니는데 제가 평소에는 진짜 그냥 일반 휴지 가지고 다녀요. 여행용 이런 거 가지고 다니는데 그걸 다 썼단 말이에요. 살 시간이 없어서 대신 숙소에 있던 휴지를 넣어 다녔는데 그게 여기에 나올 줄 몰랐죠. 아니 근데 진짜 저 평소에는 평범한 거 가지고 다녀요. 아니 진짜로요! 





 

정국에 뷔온대 사담 


 

인터뷰 중간에 저 스포 구간은 나름 다음 편을 위한 스포를 해놓은 구간이에요. 

읽으신 분들 모두 제 스포를 눈치채셨길 바라요.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 남았는데.. 

OCN에서 해주는 해리 포터나 열심히 보려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셔서 진짜 놀랐어요! 

다들 댓글만 안 다시는 거지 읽기는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재밌게만 읽어주신다면 그걸로 행복합니다 


 

그리고 비회원 분들 투표가 생각보다 많으시던데 죄송한데 투표 한 번만 더 할게요ㅠㅠ 

엄청난 투표는 아니고.. 혹시 제 글을 꾸준히 읽고 계시는 비회원 분이 있는지만 알고 가려고요ㅠㅠ 

혹시 계시면 '네'를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갑자기 막 뭐만 하면 투표해대서 죄송해요.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5 | 인스티즈 


고마운 분들

빡소몬 

미자정국 

찌몬 

ㅈㄱ 

 

낑깡 

1 

류아 

당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찌몬
8년 전
독자3
찌몬입니다! 빨간바탕에 흰꽃이라니..☆즌증구기 취향 참 고상하네여..낮눜ㅋㅋㅋ이제 당연스럽게 자신이 없애거나 망가뜨렸다 생각하는게 뭔가 안쓰러우면서 웃겨요ㅋㅋㅋ오늘도글잘읽고갑니다~♡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안녕하세요 찌몬님! 아무도 몰랐던 정국이의 취향이 밝혀졌죠..ㅋㅋ남준이는 이제 자기 자신을 해탈한것같죠?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
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뭔가하고눌러봤더니잘못눌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안녕하세요! 괜찮아요. 회원분이 누르신 거랑 비회원분이 누르신 거랑 따로 보이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4
뜌입니다ㅎㅎ 갑티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 눈치 0단이여서 스포구간을 보아도...하하 그냥 조용히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ㅎ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하트하트)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안녕하세요 뜌님! 저도 맞춤법 검사하다 엄청 당황했습니다.ㅋㅋ 추리 없이 다음 편 기다리는 것도 재밌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5
ㅈㄱ
ㅋㅋㅋㅋㅋㅋㅋㅋ태태가 가져온건가요 저 물건들?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 재밌게 읽고가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ㅈㄱ님 안녕하세요! 과연 물건을 가져온 사람이 태형이었을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6
낑깡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 태태가 멤버들몰래 뭔가를 했군여!!!!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낑깡님 안녕하세요! 인터뷰 눈치를 보아하니...태태가 뭔가 한 것 같긴 하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7
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랩몬ㅋㅋㅋㅋㅋ던진줄알앗뎈ㅋㅋㅋ명불허전파괴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누가 방탄 공식 파괴 왕 아니랄까 봐 절대 남의 짓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하죠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8
저만 스포를 눈치못챈건가요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괜찮아요! 스포가 뭐였는지 다음 편을 보면서 생각해보는 것도 재밌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9
당근이예옄ㅋㅋㅋㅋ 뭔가 태태가 멤버들 잘때 뭔 일을 저지른 것 같은데... 무슨 일을 한거지.. 일단 다음화릉 기대하께여!!!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당근님 안녕하세요! 태태가 뭔가 한 것 같긴 한데.. 과연 뭘 한 건지 기다려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0
저물건들 가져온게 태형인가요? 스포구간을 읽어도 ㅇ눈치가ㄸㄹㄹㄹ.... 전정ㄱ구기 취향이 열일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티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과연 태형이는 뭘 한걸까요?ㅎㅎ정국이 취향 장난아니죠?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비회원188.42
작가님!!!! 정말 잘 보고 있어요!!! 비회원들도 글 쓸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함다!!! 전 미국에 살고 있어서 오늘이 크리스마스에요! 크리스마슨데 60도(화씨)라는게 함정... 그리고 저 회원 되고 싶은데 저 가입번호좀 주실수 있어여? 아님 말고요....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와! 이제 비회원분들 글 써지네요! 미국이라니...넘나 부러운 것.. 댓글을 읽으니 크리스마스 두 번 겪는 기분이네요. 화씨 60도면... 15도네요. ..괜찮으세요? 그리고 초대번호는...매진이 끝날 생각이 없어보이네요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빨간 바탕에 흰꽃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정국이의 취향이 참 고급지죠?ㅋ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아닠ㅋㅋㅋㅋㅋ 깁티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아 뜬금없이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빵 터지길 노렸는데 웃기셨다니! 이번 편은 성공적이군요!ㅋ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아 갑티슈구나. 이때까지 각티슈인줄.태태가 뭘했다는거지. 윤기야 뭔데??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 갑 티슈인거 처음알았어요. 신기신기.. 그러게요. 태태는 뭐한걸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갑티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름 특이하고 재밋네요 후우우우우우우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그렇죠?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5
헐 저도 각티슈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취향 독특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ㅋㅋㅋ정국이의 취향이 빛을 발했죠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6
헐 갑티슈였구나... 각티슈인줄 알았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전 이때까지 눈치 빠른줄 알았는데 감이 1도 안옵니다 흑흑..
혹시 저만 정국이오빠가 갑티슈때문에 더듬거리는거 음성지원되면서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앞으로 누가 각티슈라고 하면 잘난체 마음껏 하세요!ㅋㅋ다음화 보면서 비밀 푸는 것도 재밌으니까요ㅋㅋ정국이 말투...사실...저도 쓰면서...열심히 음성지원 했습니다ㅋㅋ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음성이 들려오네욬ㅋㅋㅋㅋㅋ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저도 읽을때마다 들립니다ㅎㅎ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8
갑티슈..??? 저만 이해안가는건가... 바로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ㅎㅎㅎㅎ
8년 전
정국에 뷔온대
그..휴지중에..네모난 상자에 들어있는거 있잖아요 그걸 전 지금까지 각티슈라고 알았는데 갑티슈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9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어....어떤 큰일일까요????? 귱금... 그러니 어서 다음편으로 넘어가야죠ㅎㅎㅎㅎㅎ 그 와중에 곰돌이ㅋㅋㅋㅋㅋㅋㅋㅋ 꾸요웡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태가 몰래 뭘ㄹ했을까여ㅇㅅㅇ
8년 전
독자22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꾸 기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올해도 크리스마스는 불알친구와 -上18 피터볼드 12.24 16: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쇼윈도 부부 155 삼빵 12.24 10: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유리는 오늘도 안전합니다 0911 탄다이아 12.24 08: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철벽탄의 대학라이프0111 keep on 12.24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철벽 홍일점 X 카사노바 박지민 0326 피터볼드 12.24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혼내줘92 슈가러쉬 12.24 0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왕의 매력 14 (Blossom - K)92 비감 12.24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445 정국에 뷔온대 12.24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성장, 느낌, 18세 ⓑonus Facebook : Merry Christmas..181 방데일리 12.24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예인 정국 X 철벽 코디 너탄 0273 잇찐 12.23 2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연하남이 끌리는 이유 0590 superwoman 12.23 21: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연하의 정석은 개뿔 그냥 연하남과 연애하는 방법 44 하봄 12.23 2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국어국문학과라면.facebook 0435 국문과 그미 12.23 2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정호석 사극 외전 - 花樣年華 (부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28 12.23 14: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가 남친인 썰 27 Converse High 12.23 14:01
방탄소년단 [홍일점] 빅히트대학교에 사랑둥이가 있다고 그러는데요.facebook 0012 야빠빠 12.23 06: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츤데레가 연상누나를 만났을때23 첫사랑같은달콤.. 12.23 02: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옆집 아저씨와의 연애 0114 케빈 12.23 0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457 아뀽 12.23 0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whalien 52 - 01313 다원 12.23 01: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353 정국에 뷔온대 12.22 23: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호빠에이스꾸기X부자집망나니딸래미.0431 이구역 망나니 12.22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적국의 황태자 전정국, 그리고 남장여자중인 나 09372 비플렛 12.22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철벽 홍일점 X 카사노바 박지민 0229 피터볼드 12.22 23: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흔한 워터파크 능글맞은 직원 7명 Ep.006 120 하봄 12.22 2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어서와, 맏언니는 처음이지? 0577 52 헤르츠 12.22 21: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첫사랑8 류또또 12.22 2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