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961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 

w.1억








시험도 있고 해서 요즘 참 바빴다.. 나는 공부 때문에, 이종석은 드라마 때문에.

벌써 이종석이랑 나랑 만난지는 한달이 넘었다. 그리고... 이종석의 상대배우는 이름대면 모두 알 정도의 유명배우다.

기사가 뜨기 전에는 당연히 알고 있었다. 왜냐? 이종석이 알려줬으니까. 근데.. 이종석이 그냥 막 알려주고 끝~ 이런 건 아니구..




"지안아."


"네?"


"내가 드라마 찍다보면 상대 배우랑 스킨쉽이 있을 수밖에 없어..그래서.."



이종석이 대충 나에게 안심 시켜주려는 게 보였다. 물론.. 나도 아예 모르는 것도 아니라.



"괜찮아요!..저도.. 오빠랑 연애 시작하면서 이런 생각.. 했어요!.."



그래도 자신의 직업이 원래 저러니 이해해- 하며 아무 말도 없는 게 아닌.. 나를 안심 시켜주려 먼저 말을 걸어주는 게 너무 좋아서 이해를 할 수 있어졌다.

아, 늘 그렇듯.. 어쩔 수 없이. 데이트 장소는 이종석 집이다. 그러다보면 어쩔 수 없이 한 번쯤은 대본 연습하는 이종석 덕에 대본을 보게도 되고....




"그쪽이 뭔데 이래라 저래라예요..!?"



대사도 맞춰주게 된다. 내가 어색하게 대사를 쳐도 이종석은 똑바로 대사를 치더니만..



"당신같은 사람들이 있어서 이 나라가 망하는 겁니다. 예?"


"망하는 겁니깡?"


"뭐예요 그거 대사 아닌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내 발연기에 빵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대사를 맞추다보면.. 궁금해서 대본을 끝까지 보게된다.. 그러다보면.. 또.... 참나.... 1화부터 키스신이 있다.

키스신 부분을 보고 갑자기 풀이 죽은 나를 보고 이종석이 묻는다.




"삐졌어?"



삐졌냐구요...? 네.. 아마두요...



"에이! 뭘 삐져요!!  에이!! 일인데 뭐!"


"정말?"

"끄럼요 ^^."


"진짜?"


"아 그만 물어봐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치를 보다가도.. 내가 울컥해서 짜증내면서 웃으면 따라 웃는다. 그냥 내가 웃긴 거지? 어?

















"아니 그래서 남자친구 소개 언제 시켜줄 건데????? 너 항상 남친 생기면 소개 시켜줬잖아."




지후는 내가 이종석이랑 사귀는 걸 모른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이종석 치고 사진 아무거나 보여주면, 내 얼굴에 뻐큐를 막 날린다.

내가 지후를 못 믿어서 말 안 해주는 건 아니다. 그냥... 혹시 몰라서 그래.. 혹시 몰라서...!

내가 이렇게 막 지후한테 남친 소개 시켜달라고하면.. 귀찮다는 듯이 저렇게 쳐낸지 꽤 됐는데.. 갑자기 어느날..




"야."


"?"

"너 연예인 이종석이랑 연애하지."


"??????????????????????????"





갑자기 저렇게 말해버리더니.. 내가 놀란 듯 쳐다보면




"남자친구 생겼는데 안 보여줄 이유 없잖아. 내가 계속 생각해봤는데.. 네가 소개를 안 시켜주는 게 아니라.. 못 시켜주는 거 아닐까? 그럼 진짜 배우 이종석인가 싶었지."


"……."


"뭐야 진짜야??"



지가 때려 맞춰놓고선 놀란 듯 나를 보는데... 




"에이 구라 ㅋㅋ."




지가 맞춰놓고 또 아니래;; 그래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니...



"어니 진짜...?"




라면서 입을 틀어막는 지후가... 내 친구지만 참 병신같다..그래서 결국엔..



"야 지후야."


"ㅇㅇ?"


"진짜 너니까.. 너한테만 말해주는 거야.. 나 엄마한테도 말 안 했다 이거..?"


"뭔데."



지후한테만 털어놓기로 했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야 이 새키야 그걸 왜 지금 말해!!!! 와 진짜 진짜 레알 개어이없어 아니 진짜 이종석이랑 ㅂㅇㅂ.ㅇㅂ읍읍..읍.."



자꾸 저 지랄을 해서 입을 막느라고 고생 좀 했다... ^..^;;;












안 그래도 이종석이 키스신 찍을 거 생각하니까 짜증나서 혼자 시무룩해있는데.. 이와중에.




"야 저녁 쏠게 선지안 ㅋㅋ."



과대 자식은 남친 있다고 해도 저 지랄이다.



"남자친구가 싫어해서."



이렇게 대충 쳐냈는데..



"오해 마 ㅋㅋ 너한테만 사주는 거 아니고, 우리 조 애들한테 사주려고 하는 거니까."



이러면서 조별과제 같이 한 애들을 데리고오는데.. 애들이 같이 먹자고 조른다...그래... 공짜 밥이면.... 조별 애들이랑 같이라면 가능ㅇㅇ.

같이 밥 먹으러 왔는데.. 무려 고기를 쏜다네??? 너무 신나서 고기를 냠냠 먹는데. 오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종석한테 전화가 온다.

후다닥 전화를 받으러 밖으로 나가서는 전화를 바로 받았다.




"오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



오늘 목소리 처음 들어ㅠㅠㅠ



- 미안해.. 오늘 핸드폰 볼 틈이 없었어. 뭐하고 있어?


"같은 조 사람들끼리 밥 먹고있어요! 밥 사준다고 해서 ㅎㅎㅎㅎ."


- 맛있는 거 먹고 있어요~?


"고기요!! 오빠는 밥 먹었어요??"


- 나는 지금 도시락 먹고있어.한씬 더 남아가지구.. 이거 먹고 얼른 가봐야 돼. 내일은 또 아침 일찍 지방에 내려가야 되고..아이고오...


"힘들겠다...."


- 보고싶어서 많이 힘들지.


"거짓말~"


- 진짜야. 나 오늘 병든 닭이었어.


"그건 방송에서 확인해볼게요 ^^"


- 에이!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하고 그래서 가려지지.


"메이크업을 해봤자 얼마나 한다구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제가 졌습니다. 암튼! 속은 병이 들었어요.











고기도 먹고.. 술도 마시고.. 이제 막 집에 가려는데.




"야 더 마시고 가."



이러면서 붙잡는 과대 떄문에 골치가 아팠다. 그래.. 이럴 땐..



"엄마가 밤늦게 집에 들어오는 거 안 좋아해서. 집에 가봐야 돼요."


"야."



과대가 나한테 소리를 질렀다. 모두가 나랑 과대를 보았다.

이런 건.. 너무 싫었다. 모두게에 시선집중 되는 순간이 너무 싫다. 인상을 쓰며 나를 바라보고 있던 과대가 모두가 자신을 쳐다보자, 민망했는지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 표정을 풀고선 말한다.




"내가 사줬잖아."


"……."


"맛있게 먹었으면 더 놀다 가."



취했나보다. 그래도.. 나는 저 인간한테 맞춰 줄 생각 없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밤늦게 들어갈 수가 없다구요. 죄송해요."



내 말에 표정이 구겨졌다. 솔직히 좀 무서웠지만.. 취해서 저러는가보다 하고 그냥 꾸벅- 인사를 하고선 나왔다.

근데 아주 큰 문제가 뭐냐면...




- 야 지후야 과대가 내 뒤 쫒아오는 것 같아.




과대가 취해서 날 따라온다. 




- 지금도 쫒아와. 집 거의 다 왔는데.. 집 알까봐 무서워서 일단 다른 곳으로 갔어.


[야 일단 사람 많은 쪽으로 가. 미친놈 아니야 진짜?]




과대가 계속 쫒아오기에.. 사람이 많은 공원으로 향한 나는 그제서야 안심해서 한숨을 내쉬었고.. 그와중에 또..




"…여보세요오.."


- 뭐하세요~~



바쁜 와중에 나한테 전화해주는 이종석에 마음이 풀리다가도...



"그냥.. 집에 들어가기 전에! 공원에서 바람 쐬고있어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





갑자기 저렇게 말해버리더니.. 내가 놀란 듯 쳐다보면




"남자친구 생겼는데 안 보여줄 이유 없잖아. 내가 계속 생각해봤는데.. 네가 소개를 안 시켜주는 게 아니라.. 못 시켜주는 거 아닐까? 그럼 진짜 배우 이종석인가 싶었지."


"……."


"뭐야 진짜야??"



지가 때려 맞춰놓고선 놀란 듯 나를 보는데... 




"에이 구라 ㅋㅋ."




지가 맞춰놓고 또 아니래;; 그래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니...



"어니 진짜...?"




라면서 입을 틀어막는 지후가... 내 친구지만 참 병신같다..그래서 결국엔..



"야 지후야."


"ㅇㅇ?"


"진짜 너니까.. 너한테만 말해주는 거야.. 나 엄마한테도 말 안 했다 이거..?"


"뭔데."



지후한테만 털어놓기로 했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야 이 새키야 그걸 왜 지금 말해!!!! 와 진짜 진짜 레알 개어이없어 아니 진짜 이종석이랑 ㅂㅇㅂ.ㅇㅂ읍읍..읍.."



자꾸 저 지랄을 해서 입을 막느라고 고생 좀 했다... ^..^;;;












안 그래도 이종석이 키스신 찍을 거 생각하니까 짜증나서 혼자 시무룩해있는데.. 이와중에.




"야 저녁 쏠게 선지안 ㅋㅋ."



과대 자식은 남친 있다고 해도 저 지랄이다.



"남자친구가 싫어해서."



이렇게 대충 쳐냈는데..



"오해 마 ㅋㅋ 너한테만 사주는 거 아니고, 우리 조 애들한테 사주려고 하는 거니까."



이러면서 조별과제 같이 한 애들을 데리고오는데.. 애들이 같이 먹자고 조른다...그래... 공짜 밥이면.... 조별 애들이랑 같이라면 가능ㅇㅇ.

같이 밥 먹으러 왔는데.. 무려 고기를 쏜다네??? 너무 신나서 고기를 냠냠 먹는데. 오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종석한테 전화가 온다.

후다닥 전화를 받으러 밖으로 나가서는 전화를 바로 받았다.




"오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



오늘 목소리 처음 들어ㅠㅠㅠ



- 미안해.. 오늘 핸드폰 볼 틈이 없었어. 뭐하고 있어?


"같은 조 사람들끼리 밥 먹고있어요! 밥 사준다고 해서 ㅎㅎㅎㅎ."


- 맛있는 거 먹고 있어요~?


"고기요!! 오빠는 밥 먹었어요??"


- 나는 지금 도시락 먹고있어.한씬 더 남아가지구.. 이거 먹고 얼른 가봐야 돼. 내일은 또 아침 일찍 지방에 내려가야 되고..아이고오...


"힘들겠다...."


- 보고싶어서 많이 힘들지.


"거짓말~"


- 진짜야. 나 오늘 병든 닭이었어.


"그건 방송에서 확인해볼게요 ^^"


- 에이!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하고 그래서 가려지지.


"메이크업을 해봤자 얼마나 한다구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제가 졌습니다. 암튼! 속은 병이 들었어요.











고기도 먹고.. 술도 마시고.. 이제 막 집에 가려는데.




"야 더 마시고 가."



이러면서 붙잡는 과대 떄문에 골치가 아팠다. 그래.. 이럴 땐..



"엄마가 밤늦게 집에 들어오는 거 안 좋아해서. 집에 가봐야 돼요."


"야."



과대가 나한테 소리를 질렀다. 모두가 나랑 과대를 보았다.

이런 건.. 너무 싫었다. 모두게에 시선집중 되는 순간이 너무 싫다. 인상을 쓰며 나를 바라보고 있던 과대가 모두가 자신을 쳐다보자, 민망했는지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 표정을 풀고선 말한다.




"내가 사줬잖아."


"……."


"맛있게 먹었으면 더 놀다 가."



취했나보다. 그래도.. 나는 저 인간한테 맞춰 줄 생각 없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밤늦게 들어갈 수가 없다구요. 죄송해요."



내 말에 표정이 구겨졌다. 솔직히 좀 무서웠지만.. 취해서 저러는가보다 하고 그냥 꾸벅- 인사를 하고선 나왔다.

근데 아주 큰 문제가 뭐냐면...




- 야 지후야 과대가 내 뒤 쫒아오는 것 같아.




과대가 취해서 날 따라온다. 




- 지금도 쫒아와. 집 거의 다 왔는데.. 집 알까봐 무서워서 일단 다른 곳으로 갔어.


[야 일단 사람 많은 쪽으로 가. 미친놈 아니야 진짜?]




과대가 계속 쫒아오기에.. 사람이 많은 공원으로 향한 나는 그제서야 안심해서 한숨을 내쉬었고.. 그와중에 또..




"…여보세요오.."


- 뭐하세요~~



바쁜 와중에 나한테 전화해주는 이종석에 마음이 풀리다가도...



"그냥.. 집에 들어가기 전에! 공원에서 바람 쐬고있어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





갑자기 저렇게 말해버리더니.. 내가 놀란 듯 쳐다보면




"남자친구 생겼는데 안 보여줄 이유 없잖아. 내가 계속 생각해봤는데.. 네가 소개를 안 시켜주는 게 아니라.. 못 시켜주는 거 아닐까? 그럼 진짜 배우 이종석인가 싶었지."


"……."


"뭐야 진짜야??"



지가 때려 맞춰놓고선 놀란 듯 나를 보는데... 




"에이 구라 ㅋㅋ."




지가 맞춰놓고 또 아니래;; 그래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니...



"어니 진짜...?"




라면서 입을 틀어막는 지후가... 내 친구지만 참 병신같다..그래서 결국엔..



"야 지후야."


"ㅇㅇ?"


"진짜 너니까.. 너한테만 말해주는 거야.. 나 엄마한테도 말 안 했다 이거..?"


"뭔데."



지후한테만 털어놓기로 했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야 이 새키야 그걸 왜 지금 말해!!!! 와 진짜 진짜 레알 개어이없어 아니 진짜 이종석이랑 ㅂㅇㅂ.ㅇㅂ읍읍..읍.."



자꾸 저 지랄을 해서 입을 막느라고 고생 좀 했다... ^..^;;;












안 그래도 이종석이 키스신 찍을 거 생각하니까 짜증나서 혼자 시무룩해있는데.. 이와중에.




"야 저녁 쏠게 선지안 ㅋㅋ."



과대 자식은 남친 있다고 해도 저 지랄이다.



"남자친구가 싫어해서."



이렇게 대충 쳐냈는데..



"오해 마 ㅋㅋ 너한테만 사주는 거 아니고, 우리 조 애들한테 사주려고 하는 거니까."



이러면서 조별과제 같이 한 애들을 데리고오는데.. 애들이 같이 먹자고 조른다...그래... 공짜 밥이면.... 조별 애들이랑 같이라면 가능ㅇㅇ.

같이 밥 먹으러 왔는데.. 무려 고기를 쏜다네??? 너무 신나서 고기를 냠냠 먹는데. 오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종석한테 전화가 온다.

후다닥 전화를 받으러 밖으로 나가서는 전화를 바로 받았다.




"오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



오늘 목소리 처음 들어ㅠㅠㅠ



- 미안해.. 오늘 핸드폰 볼 틈이 없었어. 뭐하고 있어?


"같은 조 사람들끼리 밥 먹고있어요! 밥 사준다고 해서 ㅎㅎㅎㅎ."


- 맛있는 거 먹고 있어요~?


"고기요!! 오빠는 밥 먹었어요??"


- 나는 지금 도시락 먹고있어.한씬 더 남아가지구.. 이거 먹고 얼른 가봐야 돼. 내일은 또 아침 일찍 지방에 내려가야 되고..아이고오...


"힘들겠다...."


- 보고싶어서 많이 힘들지.


"거짓말~"


- 진짜야. 나 오늘 병든 닭이었어.


"그건 방송에서 확인해볼게요 ^^"


- 에이!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하고 그래서 가려지지.


"메이크업을 해봤자 얼마나 한다구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제가 졌습니다. 암튼! 속은 병이 들었어요.











고기도 먹고.. 술도 마시고.. 이제 막 집에 가려는데.




"야 더 마시고 가."



이러면서 붙잡는 과대 떄문에 골치가 아팠다. 그래.. 이럴 땐..



"엄마가 밤늦게 집에 들어오는 거 안 좋아해서. 집에 가봐야 돼요."


"야."



과대가 나한테 소리를 질렀다. 모두가 나랑 과대를 보았다.

이런 건.. 너무 싫었다. 모두게에 시선집중 되는 순간이 너무 싫다. 인상을 쓰며 나를 바라보고 있던 과대가 모두가 자신을 쳐다보자, 민망했는지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 표정을 풀고선 말한다.




"내가 사줬잖아."


"……."


"맛있게 먹었으면 더 놀다 가."



취했나보다. 그래도.. 나는 저 인간한테 맞춰 줄 생각 없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

"밤늦게 들어갈 수가 없다구요. 죄송해요."



내 말에 표정이 구겨졌다. 솔직히 좀 무서웠지만.. 취해서 저러는가보다 하고 그냥 꾸벅- 인사를 하고선 나왔다.

근데 아주 큰 문제가 뭐냐면...




- 야 지후야 과대가 내 뒤 쫒아오는 것 같아.




과대가 취해서 날 따라온다. 




- 지금도 쫒아와. 집 거의 다 왔는데.. 집 알까봐 무서워서 일단 다른 곳으로 갔어.


[야 일단 사람 많은 쪽으로 가. 미친놈 아니야 진짜?]




과대가 계속 쫒아오기에.. 사람이 많은 공원으로 향한 나는 그제서야 안심해서 한숨을 내쉬었고.. 그와중에 또..




"…여보세요오.."


- 뭐하세요~~



바쁜 와중에 나한테 전화해주는 이종석에 마음이 풀리다가도...



"그냥.. 집에 들어가기 전에! 공원에서 바람 쐬고있어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아직 밤에 추운데.. 집에 들어가지. 아직도 밖이야?




지금 내 상황을 말 못 한다는 게 너무 서러웠다.

일하느라 바쁘고.. 연예인이다보니 아무것도 못 해줄 걸 아니까. 근데 또..




- 무슨 일 있어?




저렇게 물어주니까ㅠㅠㅠ말은 하고싶은데ㅠㅠㅠ....







































-

-

-

뇽안 ~~~ >.ㅇ 아 날씨가 왜케 추운고야? 다들 감기 조짐해! 아게ㅉㅣ !?그리고

사람 조시매 !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오 뜨자마자 들어온 건 처음!!!!
3년 전
독자7
여기서 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아아 과대색 주거버려ㅠㅠㅠㅠ
3년 전
독자2
감쟈
3년 전
독자47
아니 모야아아아 왜 여기서 끊냐구ㅠㅠ종석찡 살려조ㅜㅜ서프라이즈로 짠 나타나줘
3년 전
독자3
별림
3년 전
독자4
델리만쥬
3년 전
독자13
아니 과대 왜 쫒아와.....
3년 전
독자5
아 머야 이렇게 끝내면 궁금해서 잠못ㅈㅏ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6
에디
아니 일어기 어디가ㅜㅜㅜㅜ더 알려주고 가지ㅜㅜㅜㅜㅜㅜㅡㅜ허엉

3년 전
1억
😆감ㅈㅣㄹ맛 나?
3년 전
독자12
아 겁나 감질맛 나😭😭😭😭😭😭😭😭😭 우는중
3년 전
독자8

와 다음 이야기 너무 궁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

3년 전
독자9
젤리
와ㅜㅜㅜㅜ 스토리 끊는 타이밍 아주 기가막혀요어오오오ㅠㅠㅜㅜㅜ 궁금해!!!!!!!!

3년 전
독자10
휴롬원액기 아니 일억아 여기서 끊으면 어떡해.........이러면 안돼 뒷내용 어떻게 기다리라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
여기서 끝나다니...다음화가 기대되자나여~
과대놈😩 눈앞에서 사라졌으면

3년 전
독자14
맛탕

헉 끊는 타이밍 무엇 오늘밤 잠 못잡니다ㅜㅜ

3년 전
독자15
히힣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 끊는 타이밍 뭔데ㅠㅜㅠㅠㅠㅜㅠ

3년 전
독자16
쿠우쿠우 선댓
3년 전
독자21
과대 진짜 험한 말 나오게 하네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7
궁금해서 잠못이루게 만드시네 자까님 큼큼 과대자식은 왜저러는거야 종석이랑 알콩달콩 콩볶는거 봐야되는데
3년 전
독자18
...?여기서 끊으시면....(동공지진.... 역시 끊기 장인 1억님...과대자식은 콩밥 먹어봐야 정신차리지...
3년 전
독자19
식빵이
3년 전
독자20
하늘>> 흐아아ㅏ아와ㅏ아ㅏ 모예여ㅕㅕ 안돼 ㅠㅠㅠ 지방촬영갔을때 무슨일 생기면 안돼여 ㅠ ㅠㅠ 못지켜주자나 ㅠㅠㅠ
3년 전
독자22
치킨
아니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여기서 끝내다니요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3
악! 여기서 끝나면 어째ㅠㅠㅠㅠ말해야지..털어놓아야지..!!
3년 전
독자24
아니 이렇게 끝난다구여!!?????
다음 빨리 보고 싶은데ㅠㅠ

3년 전
독자25
과대새끼 눈치챙겨
3년 전
독자26
아니 진짜 과대 저걸 어카지 진짜...방해꾼은 사라져라!!
3년 전
독자27
으악 끊는 타이밍 너무 애탄다 후하 ㅠㅜㅠㅠ 일어기 최고
3년 전
독자28
아니아니 여기서 끊어버리면!!!!
작가님 배운 사람

과대 넌 잠깐 나 좀 보자

3년 전
독자29
엥 과대 진짜 정도것해라 ..... 쨪응나니까
3년 전
독자30


당신 끊는 구간이 아주 주말 드라마급이야... 날 이렇게 애태우다니 용서할수업따.

3년 전
독자31
도토리

아악!!!!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안돼여ㅠㅠㅠㅠㅠ빨리 다음....다음을 원합니다!!!!!!!!

3년 전
독자32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 이야기 너무 궁금해요 ㅠㅠ 빨리 업데이트 해주세용
3년 전
독자33
으악 왜 여기서 끊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과대 그만하라구ㅜㅜ
3년 전
독자34
다내꺼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36
기다료써요!! 근데 이렇게 끝내기 있써요ㅠㅠ??? 과대 주겨버리고싶네여 ㅠㅠㅠ!!!!!
3년 전
독자37
아니 과대색 죽여살려 ,,,,,왜따라오고 난리부르스ㅡ
글고 넘모 감질맛나게 끊어버린거 아니심까 ㅜㅜㅜㅜ

3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끊으시면ㅠㅠㅠㅠ흐규ㅠㅠㅠ너무ㅜㅜㅜㅜㅜ궁금해서 다음편 나올때까지 잠못잘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162.30
과대새끼 그만 좀 들이댔으면...너무 짜증난다..
3년 전
독자39
으허ㅠㅠㅠㅠㅠ감질맛나여!! 과대 왜저래... 싫다는데!! 남자친구 있ㄷㅏ는데!!! 어후 정말 싫은 사람
3년 전
독자40
흐엥 ㅠㅠㅠ 야 과대 저라가라 이종석이 냄친인데 너가 눈에 들어오겠냐구우!!@
3년 전
독자41
과대 개빡쳐ㅜㅜㅠ 담편이 시급합니다ㅜㅜㅜㅠ
3년 전
독자42
아니 이렇게 끊으시면 저는... 어째야합니까..
3년 전
독자43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헛궁금하게끝나다니
3년 전
독자44
헐ㅠㅠㅠ 요롷게 끝나다니ㅜㅜㅜ 담편 지금 어디까지 왔나용??? :)
3년 전
독자45
뇽이
ㅂㄷㅂㄷㅂㄷㅂㄷ 서로 바빠서 만나지도 못하는데 과대놈 뭔데 자꾸 질척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술 먹었으면 곱게 집으로 기어들어가렴 이름모를 과대놈아^____^

3년 전
독자46
??????????????????? 와...내 눈을 의심했다 역시 끊는게 아주 감질납니다용 내일 시험인데 나 잠 못자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188.153
두부 과대 뭐야!!!!!
3년 전
독자48
정말 진상중에 진상이구만!!!! 아이거 이사람아 스토커는 안돼요
3년 전
독자49
인스티즈 방문 이유는 오로지 작가님 글 보려고 와유ㅠㅠ 오래오래 써주세요ㅠㅠㅠㅠ
2년 전
독자51
대박이에용 우ㅠㅜㅜ
2년 전
독자52
아아아 빨리 담화 보러 가유
2년 전
독자53
진짜 과대오빠...ㅂㄷㅂㄷ 여주좀 냅두라구우우우우
2년 전
독자54
서로 상황 배려하면서 말못하능게 제일 서럽죠ㅠㅠ
2년 전
독자55
뭐야 왜 따라와!!!!!!!!! 따라가지 마!!! 과대 멈춰🖐!
2년 전
독자56
과대 미친거아냐??!!!!!
2년 전
독자57
아 과대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16:50 ~ 4/28 16: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