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048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 

w.1억








"아뇨! 아무일도 없는데욥..."


- 아닌데.. 무슨 일 있는 것 같은데~~?


"에이이이~ 아니거든여~~ 추워서 그래여...와.. 낮에는 더운데.. 밤에 왜 이렇게 추운 거야..으으으ㅡ흐브브브"


- 정말 괜찮아?




아니 쓸데없이 눈치는 좋아서 진짜...



"어유! 정말 괜찮아욬ㅋㅋㅋㅋㅋ 아무 일도 없는데.. "


- 그럼 다행인데.



괜히 주위를 둘러보면서도 아닌 척 하는 게 힘들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놈 아니야? 진짜?? 진짜 미쳤나봐;; 내가 뭐라해줄게!"


"아냐 됐어;; 뭐라 하지 마."


"왜;;"


"괜히 뭐라 했다가 화나서 더 쫒아다니면 어떡해.. 무서워서 뭐라하겠냐...."


"하긴..그건 그래도.. 근데 해결은 해야 될 거 아니야."


"취해서 그랬겠지.. 신경 안 쓸래..일단.."


"어쩌려고 그러냐.. 끝나고 집 바로 가지 마."




알겠다고 대답은 해놓고.. 갈 곳이 없다.. 피시방이라도 가야 되냐....쩝...

어제는 취해서 그랬겠지..하고 오늘 학교가 끝나고 집에 가는데..




"…ㅅㅂ..."




또 온다. 아닌 척 하고 뒤를 보는데 과대가 저 멀리 있다.. 분명.... 저건 술취한 게 아니다.. 진짜.. 나를 따라오고있다....









나 빼고 다들 가족여행을 갔고..(물론 내가 가기싫다고 했음!) 혼자 집에 있으려니.. 과대 생각이 나서 무서워서 이종석이랑 쉬는 틈에 전화나 하면서 나갈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 그럼 우리집에 갈래? 아마 11시쯤에는 집에 도착할 것 같아.





이종석이 자기 집에 가있으란다...집 비밀번호랑.. 택시비랑 다 알뜰하게 알려주고 보내주기에 괜히 눈물 날 것 같지만 꾹 참았다..진짜..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이종석 집에 혼자 들어왔을 땐.. 너무 너무 조아따!!!...아 이종석 냄새ㅠㅠㅠㅠㅠ

막 이러고 좋아하면서도..아무도 없으니 허전해서 침대에 누워만 있는다...아니이..8시인데..언제와ㅠㅠㅠㅠㅠㅠ남친 바쁘니까 겁나 짜증나네에에에




"하.."




냄새 좋아서 이불에 코 박고 있다가도 과대 생각하면 짜증이 나서 눈물이 터져버린다. 난 이제 여기서 어떻게 해야 되냐..증말.....

그리고... 남자친구는 바쁘고.. 사귄지 얼마나 됐다고 진짜..












깜빡 잠에 들었다..밖에서 tv소리가 잔잔히 들려오기에 눈이 떠졌다..뭐야.. 나 tv켜놨었나? 아닌데..하다가도.. 

이종석이 왔나 싶어서




"오빠!?! 오빠?? 오빠??????????????????"




아무리 불러도 답이 없기에 계속 불렀더니만..




"…응? 일어났네?"


"언제 왔어요!?"


"한 30분 전에?"


"헐 헐 헐 헐 헐!!"


"씻지도 않고 잠들어서..으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파...ㅠㅠㅠㅠㅠㅠ"



두팔 벌리고 오파--- 하면 이종석이 우웅~ 하고 와락 안아주면서 눕는다..

그렇게 서로 끌어안고 한참 있다보면 잠들 것 같아서 벌떡 일어나니, 이종석이 소리내 웃는데.




"오빠 안 피곤해요??"




딱 봐도 너무 너무 피곤해 보이는 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피곤해용~ 목욕할 거야? 물 받아줄까?"


"아니이이이..세수만 할래여...."


"그럴래??"


"녜..."


"ㅋㅋㅋㅋ귀여워."


"ㅡ_ㅡ."


"귀엽다는데 왜 눈을 째지~~~"


"ㅡ_ㅡ..."


"아, 내일 학교 가지? 내일 아침에 데려다줄게."


"헐 아니에여!!!!!!!!!!!"


"내일 낮에 촬영 있어서 아침엔 괜찮아."


"괜찮은ㄷ...ㅔ...진짜 ㅠㅠㅠ알아서 갈게요!!"


"어유 됐거든요. 얼른 일어나."


"아아아 이거 하나만 보고오."


"뭐 보는데에."


"이거 이거!! 진실게임! 아, 맞다 여기에 오빠도 나왔었죠..?"


"아, 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아아 일어나."


"아 시러엉~~"


"왜 시러~~"


"아 간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깐만욬ㅋㅋㅋㅋ."





















그냥 씻고 누워서 안고 잠든 것 같다. 꽁냥 댈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하루에 두세시간 자고, 오늘에서야 겨우 일주일만에 오래 잘 수 있으니까.. 더 놀고싶어도 먼저 잠든 척을 해야만했다.

준비를 다 하고 거울 앞에서 앞머리를 만지고 있는데..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온 이종석이 '애기~'하길래 우웩- 하다가도 이종석이 웃으니, 나도 웃음이 나왔다.




"자, 이거 선물."


"뭐예요????????"


"촬영장 갔다가. 옆에 백화점 있어서 잠깐 들렀거든."


"허얼.."



귀걸이를 선물 해줬다....나 남친한테 귀걸이 선물은 처음이야ㅠㅠㅠㅠ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야아아 일어나."


"아 시러엉~~"


"왜 시러~~"


"아 간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깐만욬ㅋㅋㅋㅋ."





















그냥 씻고 누워서 안고 잠든 것 같다. 꽁냥 댈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하루에 두세시간 자고, 오늘에서야 겨우 일주일만에 오래 잘 수 있으니까.. 더 놀고싶어도 먼저 잠든 척을 해야만했다.

준비를 다 하고 거울 앞에서 앞머리를 만지고 있는데..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온 이종석이 '애기~'하길래 우웩- 하다가도 이종석이 웃으니, 나도 웃음이 나왔다.




"자, 이거 선물."


"뭐예요????????"


"촬영장 갔다가. 옆에 백화점 있어서 잠깐 들렀거든."


"허얼.."



귀걸이를 선물 해줬다....나 남친한테 귀걸이 선물은 처음이야ㅠㅠㅠㅠ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야아아 일어나."


"아 시러엉~~"


"왜 시러~~"


"아 간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깐만욬ㅋㅋㅋㅋ."





















그냥 씻고 누워서 안고 잠든 것 같다. 꽁냥 댈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하루에 두세시간 자고, 오늘에서야 겨우 일주일만에 오래 잘 수 있으니까.. 더 놀고싶어도 먼저 잠든 척을 해야만했다.

준비를 다 하고 거울 앞에서 앞머리를 만지고 있는데..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온 이종석이 '애기~'하길래 우웩- 하다가도 이종석이 웃으니, 나도 웃음이 나왔다.




"자, 이거 선물."


"뭐예요????????"


"촬영장 갔다가. 옆에 백화점 있어서 잠깐 들렀거든."


"허얼.."



귀걸이를 선물 해줬다....나 남친한테 귀걸이 선물은 처음이야ㅠㅠㅠㅠ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생각나서 바로 사왔지~ 귀걸이 자주 끼는 것 같길래."


"진짜 예쁘다...예뿌다....ㅠㅠㅠㅠㅠ."


"귀걸이가 사람빨을 받네에~~"


"어휴 증말 깍쟁이 ><"


"ㅋㅋㅋ깍쟁이??ㅋㅋㅋㅋㅋ."




한참을 뒤에서 날 안은 채로 가만히 있는데.. 너무 편하고 냄새가 좋아서 킁카킁카- 했더니 이종석이 '변태야?'하고 웃는데.. 뻔뻔하게 '네'해버렸다.

아, 들켰네에 변태인 거~~ ^3^..





"오늘 1화 마지막 촬영 날입니다."


"오늘?? 허얼.. 그래도 되게 빨리 찍은 것 같다아.. 일주일 조금 넘었나?"


"그렇죠?"


"그럼 키스신도 찍었겠네? 벌써?"


"아뇨. 아직?"


"그럼 오늘 찍나??"


"네. 후딱 한 번에 끝낼게요."


"진짜?"



"진짜."




괜찮다. 일인데 뭐 어쩌겠어. 괜찮아!!!! 그래... 판타지로맨스니까! 그래! 로맨스만 있는 거 아니잖아..

비록..남주가.. 과거씬에서 애인과 1화에서부터 결혼식 올리고..몇년후.. 해가지고.. 여주랑 키스신 있는 건 마음에 안 들지만.. 그래도! 일은 일이니까!


















개뿔.....




"야 너 왜 이러냐...?"




학교에 와서는 계속 시무룩해있고.. 엎드려있는 나를 보고 지후는 혀를 찼다. 나 왜 이렇게 슬프냐....




"야.. 그냥 솔직하게 질투 난다고 말 해.. 그래야 풀리지 않겠냐."


"…그래도 힘들게 촬영하고 있는데.. 내가 신경쓰이게 할 수는 없잖아.."


"야 그럼 애인이 배우면 다 참아야 되냐? 싸울 수도 있지. 너도 과제 해야되는데 남자랑 안고 손잡고 하는 거 촬영 해야된다고 해봐. 반응 어떨지 궁금하네."


"그거랑 다르잖아... 배우는.. 직업이고.."


"과제는 과제인데?"


"말을 말자 씨."


"왜 ㅡㅡ 나같으면 질투 난다고 겁나 뭐라해. 앞에서 울고불고 할 거임."


"…어떻게 그래.."




내가 이런 걸로 시무룩하게 있었던 적이 있었나.. 계속 우울하게 있는데. 내 책상 위로 우유 하나 두고 가는 과대 때문에 더 기분이 잡친다.




"저 새끼는 왜 저래.. 진짜.. 볼 때마다 찝찝해 죽겠어.."


"……."


하.. 한숨을 내쉬었다. 다 마음에 안 들어.. 다.....그리고... 한참 지나 6시쯤 다 되어서 강의가 끝났을까..

우연히 sns을 보는데.. 기대 되는 드라마!! 해가지고.. 벌써부터 예고로 사진 한장 푼 것 같은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




사진 보자마자 입틀막 하고 눈물이 날 뻔 했다.. 아니.. 온 세상 연예인 애인분들은 다들 넓은 마음을 갖고 계신가요???? 나만 이렇게 예민해지고 슬퍼????

아니 심지어.... 과거 애인이 수지야...? 수지분이셔...? 나 진짜 광광 운다....




"괜찮냐...?"




지후가 괜찮냐고 묻는데.. 하나도 안 괜찮다. 시무룩해져서 계속 있으면 지후가 내 책상 위로 새콤달콤을 올려놓는다.

그래.. 고맙다. 잘 먹겠다...


















과대 때문에 집에 가기도 싫고.. 집에 가도 어차피 아무도 없으니까. 강의실에 혼자 덩그라니 있는데..




"뭐해?"




과대가 나한테 말을 건다. 아니. 텅빈 강의실에 1시간째 있는데.. 어떻게 또 이렇게 찾아 온 거야? 너무 화가 났다.

솔직히 말하자면.. 예민한데 과대까지 저러니까 그냥 화풀이를 더 하고싶었던 거일지도 모른다.



"오빠."


"응?"


"도대체 왜 그래요?"

"응? 뭐가."


"요새 왜 자꾸 저 따라와요? 그거 스토커짓인 거 알죠?"


"스토커라니..무슨 소리야 그게."


"저 다 봤어요. 요즘 맨날 제 뒤 밟잖아요. 제가 모를 줄 알았어요?"


"그게 왜 스토커짓인데. 술마신 날에는 너 조심히 집에 가나 걱정 돼서 간 거였고. 그 다음에는 기분이 안 좋아보이길래! 혹시라도 무슨 일 있나싶어서!!"


"그걸 왜 오빠가 신경쓰냐고요! 나 남자친구 있다니까요??"


"그래놓고 너 남자친구 만난 적 없잖아."


"뭐래 진짜."


"장거리 연애.. 그런 거냐? 터미널에 갔었잖아 너."


"…참나. 아니.."




어이가 없었다. 당당하게 내 뒤를 밟은 걸 얘기하는 게.. 너무 어이가 없었다. 충분히 무서울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화가 나서.




"한 번만 더 따라오는 거 보이면 경찰에 신고할 거예요. 진짜 스토커짓 하는 거 한심해."




저런 말을 하고 과대를 지나쳐 나왔다.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오늘도 우리집에 오나 ㅎㅎ??]


- 콜!! 오늘은 몇시에 와용???


[늦을 것 같아. 새벽에 도착할 것 같은데 ㅠㅠ..식탁 위에 카드 있으니까 그걸로 야식 시켜먹고 있어!]



라고 카톡 보낸 이종석에 바로 이종석 집으로 향했다. 그래. 집에 혼자 있어봤자 뭐하냐 진짜.. 지후는 썸남이랑 데이트 가고.. 나 혼잔데ㅠ..ㅠㅠㅠㅠ..






어차피 새벽에 도착한다는 이종석에 말에 나는 서울에서 혼자 길거리 구경이나 하다가 새벽 1시쯤이 되어서야 이종석 집에 들어섰다.

역시 이종석은 없다.. 요즘 바쁘니까.. 그럴 수 있지.. 혼자 쇼핑도 하고 재밌긴 했는데..

막상 이종석 집에 딱 도착하니까 어찌나 다리가 후들거리고 속이 답답한지.. 눈물이 났다.

내가 과대한테 저런 말들을 한 것도 뒤늦게 무섭고.. 이종석이 다른 배우랑 키스하고 집에 들어온다는 것도 슬프고.

앞으로도 쭉- 그런 촬영이 있을 거라는 생각에.. 너무 자신이 없고 슬퍼서 한참 소파에 앉아있다가도, 이종석이 들어오기 전엔 기분을 풀어야겠단 생각을 했다.

게임을 할 수 있는 방에 들어가 혼자 게임 틀어놓고 한두시간 하는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



현타가 와버렸다. 너무 슬펐다. 아까 나는 왜 그랬지...

난 왜 하필 이종석이랑 연애를 하는 거지.

남들은 애인의 직업을 이해해주고 이렇게 우울해 하지도 않겠지? 남들은 어떻게 버틸까? 내가 너무 약한 걸까.

내가 이렇게 우울해 하는 걸 알면 이종석도 힘들겠지.. 그걸 알면서도....




"지안아. 뭐야 게임하고 있었어? 깜짝 놀랐네.. 신발은 있는데 너는 없어ㅅ.."


"……."



이종석한테 티를 내버린다. 

내가 슬퍼하는 걸 봤으면 좋겠고.. 신경을 썼으면 좋겠다. 나는 이기적인 걸까.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




사진 보자마자 입틀막 하고 눈물이 날 뻔 했다.. 아니.. 온 세상 연예인 애인분들은 다들 넓은 마음을 갖고 계신가요???? 나만 이렇게 예민해지고 슬퍼????

아니 심지어.... 과거 애인이 수지야...? 수지분이셔...? 나 진짜 광광 운다....




"괜찮냐...?"




지후가 괜찮냐고 묻는데.. 하나도 안 괜찮다. 시무룩해져서 계속 있으면 지후가 내 책상 위로 새콤달콤을 올려놓는다.

그래.. 고맙다. 잘 먹겠다...


















과대 때문에 집에 가기도 싫고.. 집에 가도 어차피 아무도 없으니까. 강의실에 혼자 덩그라니 있는데..




"뭐해?"




과대가 나한테 말을 건다. 아니. 텅빈 강의실에 1시간째 있는데.. 어떻게 또 이렇게 찾아 온 거야? 너무 화가 났다.

솔직히 말하자면.. 예민한데 과대까지 저러니까 그냥 화풀이를 더 하고싶었던 거일지도 모른다.



"오빠."


"응?"


"도대체 왜 그래요?"

"응? 뭐가."


"요새 왜 자꾸 저 따라와요? 그거 스토커짓인 거 알죠?"


"스토커라니..무슨 소리야 그게."


"저 다 봤어요. 요즘 맨날 제 뒤 밟잖아요. 제가 모를 줄 알았어요?"


"그게 왜 스토커짓인데. 술마신 날에는 너 조심히 집에 가나 걱정 돼서 간 거였고. 그 다음에는 기분이 안 좋아보이길래! 혹시라도 무슨 일 있나싶어서!!"


"그걸 왜 오빠가 신경쓰냐고요! 나 남자친구 있다니까요??"


"그래놓고 너 남자친구 만난 적 없잖아."


"뭐래 진짜."


"장거리 연애.. 그런 거냐? 터미널에 갔었잖아 너."


"…참나. 아니.."




어이가 없었다. 당당하게 내 뒤를 밟은 걸 얘기하는 게.. 너무 어이가 없었다. 충분히 무서울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화가 나서.




"한 번만 더 따라오는 거 보이면 경찰에 신고할 거예요. 진짜 스토커짓 하는 거 한심해."




저런 말을 하고 과대를 지나쳐 나왔다.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오늘도 우리집에 오나 ㅎㅎ??]


- 콜!! 오늘은 몇시에 와용???


[늦을 것 같아. 새벽에 도착할 것 같은데 ㅠㅠ..식탁 위에 카드 있으니까 그걸로 야식 시켜먹고 있어!]



라고 카톡 보낸 이종석에 바로 이종석 집으로 향했다. 그래. 집에 혼자 있어봤자 뭐하냐 진짜.. 지후는 썸남이랑 데이트 가고.. 나 혼잔데ㅠ..ㅠㅠㅠㅠ..






어차피 새벽에 도착한다는 이종석에 말에 나는 서울에서 혼자 길거리 구경이나 하다가 새벽 1시쯤이 되어서야 이종석 집에 들어섰다.

역시 이종석은 없다.. 요즘 바쁘니까.. 그럴 수 있지.. 혼자 쇼핑도 하고 재밌긴 했는데..

막상 이종석 집에 딱 도착하니까 어찌나 다리가 후들거리고 속이 답답한지.. 눈물이 났다.

내가 과대한테 저런 말들을 한 것도 뒤늦게 무섭고.. 이종석이 다른 배우랑 키스하고 집에 들어온다는 것도 슬프고.

앞으로도 쭉- 그런 촬영이 있을 거라는 생각에.. 너무 자신이 없고 슬퍼서 한참 소파에 앉아있다가도, 이종석이 들어오기 전엔 기분을 풀어야겠단 생각을 했다.

게임을 할 수 있는 방에 들어가 혼자 게임 틀어놓고 한두시간 하는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



현타가 와버렸다. 너무 슬펐다. 아까 나는 왜 그랬지...

난 왜 하필 이종석이랑 연애를 하는 거지.

남들은 애인의 직업을 이해해주고 이렇게 우울해 하지도 않겠지? 남들은 어떻게 버틸까? 내가 너무 약한 걸까.

내가 이렇게 우울해 하는 걸 알면 이종석도 힘들겠지.. 그걸 알면서도....




"지안아. 뭐야 게임하고 있었어? 깜짝 놀랐네.. 신발은 있는데 너는 없어ㅅ.."


"……."



이종석한테 티를 내버린다. 

내가 슬퍼하는 걸 봤으면 좋겠고.. 신경을 썼으면 좋겠다. 나는 이기적인 걸까.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




사진 보자마자 입틀막 하고 눈물이 날 뻔 했다.. 아니.. 온 세상 연예인 애인분들은 다들 넓은 마음을 갖고 계신가요???? 나만 이렇게 예민해지고 슬퍼????

아니 심지어.... 과거 애인이 수지야...? 수지분이셔...? 나 진짜 광광 운다....




"괜찮냐...?"




지후가 괜찮냐고 묻는데.. 하나도 안 괜찮다. 시무룩해져서 계속 있으면 지후가 내 책상 위로 새콤달콤을 올려놓는다.

그래.. 고맙다. 잘 먹겠다...


















과대 때문에 집에 가기도 싫고.. 집에 가도 어차피 아무도 없으니까. 강의실에 혼자 덩그라니 있는데..




"뭐해?"




과대가 나한테 말을 건다. 아니. 텅빈 강의실에 1시간째 있는데.. 어떻게 또 이렇게 찾아 온 거야? 너무 화가 났다.

솔직히 말하자면.. 예민한데 과대까지 저러니까 그냥 화풀이를 더 하고싶었던 거일지도 모른다.



"오빠."


"응?"


"도대체 왜 그래요?"

"응? 뭐가."


"요새 왜 자꾸 저 따라와요? 그거 스토커짓인 거 알죠?"


"스토커라니..무슨 소리야 그게."


"저 다 봤어요. 요즘 맨날 제 뒤 밟잖아요. 제가 모를 줄 알았어요?"


"그게 왜 스토커짓인데. 술마신 날에는 너 조심히 집에 가나 걱정 돼서 간 거였고. 그 다음에는 기분이 안 좋아보이길래! 혹시라도 무슨 일 있나싶어서!!"


"그걸 왜 오빠가 신경쓰냐고요! 나 남자친구 있다니까요??"


"그래놓고 너 남자친구 만난 적 없잖아."


"뭐래 진짜."


"장거리 연애.. 그런 거냐? 터미널에 갔었잖아 너."


"…참나. 아니.."




어이가 없었다. 당당하게 내 뒤를 밟은 걸 얘기하는 게.. 너무 어이가 없었다. 충분히 무서울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화가 나서.




"한 번만 더 따라오는 거 보이면 경찰에 신고할 거예요. 진짜 스토커짓 하는 거 한심해."




저런 말을 하고 과대를 지나쳐 나왔다.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오늘도 우리집에 오나 ㅎㅎ??]


- 콜!! 오늘은 몇시에 와용???


[늦을 것 같아. 새벽에 도착할 것 같은데 ㅠㅠ..식탁 위에 카드 있으니까 그걸로 야식 시켜먹고 있어!]



라고 카톡 보낸 이종석에 바로 이종석 집으로 향했다. 그래. 집에 혼자 있어봤자 뭐하냐 진짜.. 지후는 썸남이랑 데이트 가고.. 나 혼잔데ㅠ..ㅠㅠㅠㅠ..






어차피 새벽에 도착한다는 이종석에 말에 나는 서울에서 혼자 길거리 구경이나 하다가 새벽 1시쯤이 되어서야 이종석 집에 들어섰다.

역시 이종석은 없다.. 요즘 바쁘니까.. 그럴 수 있지.. 혼자 쇼핑도 하고 재밌긴 했는데..

막상 이종석 집에 딱 도착하니까 어찌나 다리가 후들거리고 속이 답답한지.. 눈물이 났다.

내가 과대한테 저런 말들을 한 것도 뒤늦게 무섭고.. 이종석이 다른 배우랑 키스하고 집에 들어온다는 것도 슬프고.

앞으로도 쭉- 그런 촬영이 있을 거라는 생각에.. 너무 자신이 없고 슬퍼서 한참 소파에 앉아있다가도, 이종석이 들어오기 전엔 기분을 풀어야겠단 생각을 했다.

게임을 할 수 있는 방에 들어가 혼자 게임 틀어놓고 한두시간 하는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



현타가 와버렸다. 너무 슬펐다. 아까 나는 왜 그랬지...

난 왜 하필 이종석이랑 연애를 하는 거지.

남들은 애인의 직업을 이해해주고 이렇게 우울해 하지도 않겠지? 남들은 어떻게 버틸까? 내가 너무 약한 걸까.

내가 이렇게 우울해 하는 걸 알면 이종석도 힘들겠지.. 그걸 알면서도....




"지안아. 뭐야 게임하고 있었어? 깜짝 놀랐네.. 신발은 있는데 너는 없어ㅅ.."


"……."



이종석한테 티를 내버린다. 

내가 슬퍼하는 걸 봤으면 좋겠고.. 신경을 썼으면 좋겠다. 나는 이기적인 걸까.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그르실까?? 왜 이렇게 우울해하실까??"




내 무릎을 베고 누운 이종석이 밑에서 나를 올려다보는데.. 눈물이 계속 흘러서 손등을 겨우 겨우 닦아냈다. 근데.. 이종석의 얼굴을 보고..포근한 냄새까지 맡으니까.

어찌나 마음이 놓이던지.. 바로 




"ㅠ,,ㄴ후ㅡㅂㅂㅎ ㅠㅠㅠ"




눈물이 터져버렸다. 얼굴을 가린 채로 마구 우는데. 이종석이 당황한 것 같았다.




"지금이ㅠㅠㅠ몇..ㅠㅠ흑...시..ㅇㄴ묾ㄹ..에요...ㅠㅠㅠㅠㅠㅅ..세시자나..ㅠㅠㅠ세시에..들어오면..흡ㄷㅎ븧ㅎ..어떡..ㅎㅇㄴ휴ㅠㅠㅠㅠ"


"…미안해. 내가 너무 늦었지?"


"ㅠㅠㅠㅠㅠ미안행.ㅇ요...내가.ㅠㅠㅠㅠㅠ하..진ㅉ>.짜..."


"…엄청 울었나보네. 눈이 이게 뭐야아.."


"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 안 되는 거.. 아는데... 나.. 자꾸.. 오빠가 다른..여자랑.. 스킨쉽 하고ㅠㅠ그런 거 ..생각하니까..너무 화나고..슾..슾..슬.프고ㅠㅠ..."


"……"


"근데..내가..내가 너무 생각이 없어서.. 어리고, 이기적이라서..이런 생ㄱ..각을 하는 것 같고ㅠㅠㅠ..ㅠㅠㅠ남들은.. 다 안 그러는데..나만 흐긓...그러는 것 같고오ㅠㅠㅠㅠ 미..안해용유ㅠㅠㅠ."


"…아니야."


"네가 어리고 이기적인 게 절대 아니야. 당연히 신경 쓰이지.. 너도 당연히 신경 쓰이는데. 나도 당연히.. 일이라고 해서 생각 안 하고 못 챙겨준 거 미안해.

너는 처음이고, 어색해 하는 게 당연한 건데.."


"그래도오...미안해요....내가....너무 어리게.."


"같이 촬영하는 선배님이 술집에서 여자끼고 술마시는 씬을 찍었는데. 뽀뽀 몇 번 했다고 아내분이랑 이혼 얘기도 오고 간대. 근데 그게 촬영 있을 때마다 그런다더라."


"..ㅠ..ㅋ...ㅋ..진짜..요...ㅠㅠㅋㅋㅋㅋ?"


"응. 막 전화로 이놈아 이놈시끼야 이러면서 욕하시는데. 남일 같지는 않더라구. 근데 정확하게는 알려주고싶어."


"…ㅜ..."


"난 널 좋아하는데. 집에 이렇게 예쁜 애인이 있는데. 예뻐보이지도 않는 상대 배우한테 감정이 들겠어요??"


"…ㅠㅠㅋㅋㅋ.."


"이해 해달라고는 안 해."


"이해 할 거예요!!..."


"나한테 싫으면 싫다고 말해도 돼."


"절대 안 그럴 거예요!!"


"왜애."


"잘생긴 얼굴 보면 기분 풀린단 말이야ㅠㅠㅠㅠㅠㅠ"


"참나..ㅎㅎㅎ."

"…흐..ㅠ.."


"…아직 울어요?"


"…애교 부려주면.. 안 울게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10 | 인스티즈

"…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더 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ㅠㅠ귀여웅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종석을 못 믿는 건 아니다. 그냥 내 스스로가 미울 뿐..ㅠ..그리고...

과대 때문에 더 화가 났을 뿐이다..































-

-

-

냐냐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에디 으아아아
3년 전
독자8
ㅎㅎ과대는 겁나 짜증나고 종석씌는 증말 예뻐죽ㅈ겄네ㅜㅜㅜ
3년 전
독자2
휴롬원액기 아잌ㅋㅋㅋㅋ글 읽으면서 잇몸 다 말랐어ㅋㅋㅋㅋㅋㅋㅋ근데 과대 처단 부탁해 짜증나
3년 전
독자3
히힣
3년 전
독자11
하....종석 귀여워......
과대 이.... 심한말 심한욕... 과대 신고좀

3년 전
독자4
감쟈
3년 전
독자35
귀여워....흡ㅠㅠ나같아도 저 얼굴보면 감격스러워서라도 눈물난다ㅜㅜ
과대 진짜 미친건가?진짜 소름...너무싫다

3년 전
독자5
선댓글하고 보러갑니달 히히
3년 전
독자6
ㄱㅣ다렸어여!!!! 선댓글 먼저 달고 지금 당장 보러갑니댜ㅎㅎㅎㅎ
3년 전
독자7
델리만쥬
3년 전
독자14
아 종석씨 애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9
다내꺼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10
귀여워ㅜㅜㅜㅜ 오늘도 잘봤어요 ㅜㅠㅠㅠㅠ
3년 전
독자12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고 이종석 애교도 귀엽고
과대는 없애버리고 싶고...신고하자...

3년 전
독자13

3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이종석 같은 남자친구 어디있나요....?
너무 스윗하잖아요 ㅠㅠ
과대 신고해야해.........

3년 전
독자16
악 이사람들 넘후 기엽자나......!
3년 전
독자17
과대때문애 짜증났는데 종석님 애교에 싸르르 녹아내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잘 봤습니다~
3년 전
독자18
뇽이
아니 대체 과대는 얼굴이가 어떻게 생긴거죠 이쯤되니까 궁금하네 증말.... 신고는 종석이랑만 할거야 혼인신고( ͡° ͜ʖ ͡°) 그러니까 과대야 눈앞에나타나지말아조... 종석이랑 행복만 하고싶은데!!!!!!!!!!!! 왜자꾸!!!!!!!! 얼굴도 모르는놈이 나타나서!!!!! 괴롭히냐!!!!!!!!!!!!!!!

3년 전
독자19
꺄 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기 없기?!
과대는 정말 내가 발로 까주고 싶네요.........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용 ㅎㅎㅎ

3년 전
독자20
이종석 얼굴이면 없던 화도 다 풀리지 그럼 ~ 암 그렇고 말고 !!
3년 전
독자21


귀여워 둘다 ㅠ 울면서 속마음 털어두는 여주도 귀엽고 앞에서 풀어주고 애교 떠는 이종석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험한말)

3년 전
독자22
식빵이
으아아아아아ㅏㅡㅏㅏㅏ과대놈..말봐...게다가 터미널까지 따라오셨었어???진짜 소름돋아..여주 무섭겠다ㅠㅠㅠ질투 때문에 우는건 귀여워 죽겠는데ㅠㅠㅠ그 일때문에도 운거니까ㅠㅠㅠ이 일 얼른 해결됐음 조켓닾퓨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3
아 진짜 과대 미칭놈 ㅠ
3년 전
비회원181.37
과대는 짜증나는데 종석이는 너무 귀여워죽겠어요ㅠㅠ
3년 전
독자24
진짜 스토커는 다시 생각해도 소름이다 정말..
종석님 얼굴만 봐도 화가 풀리는 ㅎㅎㅎ
애교 많이 보여주세요 너무 행복합니당

3년 전
독자25
과대 존말할때 사라졌으면..알콩달콩에 찬물 끼얹지말어라..
3년 전
독자26
과대 진짜 깜빵가야 정신차린다ㅎㅎ
3년 전
독자27
도토리

오우 과대소름....
죵석씌믄 볼때마다 행복합니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28
하늘>>> 나..이종석 좋아했네..ㅎ ㅋㅋㅋㅋ 제 데스티니인거같아요..ㅋㅋㅋ 과대..제발 ㅠㅠ 너무 무서워요 ㅠㅠㅠ
3년 전
비회원188.153
두부/ 과대는 여전히 짜증나구요.... 종석씨는... 쏘 스윗하네요...
3년 전
독자29
하 진짜 오늘도 너무 좋네요,,도대체 과대는 언제 처리ㅜㅜㅜ
3년 전
독자30
과대는 증말 미친듯.. 이종석 애교 너무 좋아요 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빨리 돌아와줘용!

3년 전
독자31
피자
아 나 배우님 좋아했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토리도 스토리인데 짤이 너무 상황이랑 잘 맞아서 더 재밌어여!!!!!!!!!!!!!!!

3년 전
독자32
과대 진짜 화나네^^
3년 전
독자33
진짜 너무 귀엽다....과대 말귀 알아 들었겠지...
3년 전
독자34
쫑쫑이에요 ㅠㅠㅠㅠ 하 ㅠㅜㅜ 시험땜ㅜㅇ에 오늘 몰아서 봤는데ㅠㅜㅜ 너무 재밌어요 진짜 ㅜㅜ 근데 과대 진짜 미ㅣ친거 아니냐구요 ,,, 제발 사라져 ㅜㅜㅜ 그냥 끝날때까지 이종석이랑만 꽁냥꽁냥 ㅠㅜ작가님 다음화도 화이 팅 하십쇼ㅜㅜ
3년 전
독자36
젤리
하ㅜㅜㅜㅜ 과대때문에 화나지만 이종석으로 다 잊ㅎㅕ짐ㅜㅜㅜ 최고야

3년 전
독자37
먼지
하...과대..진짜 가만안둬버리고싶다ㅠ 근데 짜...ㅇㅐ교 무슨일이야ㅠㅠㅠ녹ㅇㅏ내려

3년 전
독자38
애교부리는 이종석이라니 황송해서 눈물 더 날듯
질투하는거 이해해주고 챙겨주는 종석이 소 스윗가ㅣ

3년 전
독자39
야오
애교부리는 이종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귀여워ㅜㅜㅜ

3년 전
독자40
ㅠㅠㅠ저렇게 애교부려주는데 어떻게 안풀릴수가 있나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
3년 전
독자41
우앙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자까님❤️
3년 전
독자42
하 둘다 너무 귀엽군..
3년 전
독자43
애교 한방에 모든게 싹다 잊혀져요ㅋㅋㅋ
과대 언제 한번 종석님한테 걸려서 아주 그냥 혼구녕을 지대로 놔바야ㅋㅋ

3년 전
비회원99.116
크헿

과대..불안해불안해!!ㅜㅜ

3년 전
독자44
완전 이다정이야 ㅠㅠㅠㅠ작가님 글보면 여운이 진하게 남아여
3년 전
독자47
기여워우ㅠㅠㅠㅜㅜㅜㅜㅜ
2년 전
독자48
어우...과대만 보이면 짜증이 났다가도 종석님..나오면 오우 기분이 싸악 내리네용ㅋㅋㅋㅋㅋㅋ
2년 전
독자49
진짜 너무 속상한거 뻔하지만 얼굴보면 진짜 다 풀릴거같네어,,,,ㅎ
2년 전
독자50
애교 부리니깐 더 우는게 너무 귀엽다!!!!
2년 전
독자51
과대 때문에 짜증나는데 이종석 때매 너무 좋다ㅠㅠㅠㅜㅜ
2년 전
독자52
ㅠㅜㅠㅠ 이거거든 ㅠ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