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낑깡 전체글ll조회 4358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미학 01 (부제: 당돌한 연하 권순영 X 철벽쩌는 너봉) | 인스티즈








연하의 미학 01

당돌한 연하 권순영 X  철벽쩌는 너봉







스물 한살의 봄, 그다지 특별한 거라곤 없었다. 그저 그런- 봄일 뿐이었다. 새내기의 설레임은 이미 남일이 된지 오래, 그저 내 머리께로 떨어지던 것이 눈에서 벚꽃잎으로 막- 바뀌려고 하는 찰나 즈음. 그 이상 또 그 이하의 의미도 담고 있지 않은 그런 계절이었다. 그 계절에, 너는 내 삶에 끼어들었다.








-









 늘 그렇듯 망한 수강신청 탓에, 월요일 아침부터 9시 수업을 나가기위해 미적이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억지로 눈을 부벼 뜨고는 시계를 바라보니 8시가 훌쩍 넘어있다. 여기서 학교까지 30분. 조금만 늦게 일어났으면 지각 확정 일 뻔했다. 늘상 반복되는 일인지라, 태연히 또 급히 고양이 세수를 한 얼굴에 캡모자를 푸욱- 눌러쓰고는 침대에 헤벌레- 하고 널부러져 있는 트레이닝복에 몸을 대충 끼워넣었다. 거울을 볼 새도 없이- 민낯을 가리기위한 안경을 우왁스럽게 잡아채고는 현관을 나섰다. 신발도 제대로 신지 못한채로 계단을 내려가려는데, 급박한 목소리가 내 귀에 쏟아졌다.








"저기 … 저기요!"




"…"






"저기요, 누나!"








저기요- 하는 그 목소리에 내가 아니겠지- 하며 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곧 오는 버스를 놓치면 지각 확정이다. 사실 복도에는 나밖에 없었고, 저 목소리는 나를 지칭함에 분명했지만, 모르는체하려 애썼다. 하지만, 계단을 우다다- 내려가는 내 발걸음을 그 목소리는 역시 뒤쫓았고, 계단을 반층 쯤 내려갔을 때, 나는 내 어깨를 감싸쥐는 손에 의해 멈춰졌다.








"신발끈, 신발끈 풀렸어요. 넘어져"








 내 어깨를 잡고 나를 돌려세운 그 손길에 당혹감이 번져 눈만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니, 그 아이는 대뜸 내앞에 쭈그려 앉았다. 신발끈,신발끈- 하고 무어라 중얼거리더니, 내 운동화의 끈을 열심히 묶어준다. 구겨 신었던 신발을 펴주고는 내 발을 조심스럽게도 신발에 쏘옥- 넣어주고 난 후에는 뿌듯함이 가득한 얼굴을 한 채 바지를 툭툭 털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나 잘했죠? 하며 마치 칭찬이라도 바라는 강아지, 아니 그보다는 여우에 가까운 표정인지라 어찌 해야할 바를 모르고 벙쩌있으니 먼저 입을 뗸다.








"조심히 갔다와요!"








뭐지, 나 쟤랑 알던 사이었나. 혹시 나 술마시고 쟤랑 친해졌던가. 아는 사람 마냥 살갑게 손까지 크게 휘휘 저어가며 인사하더니 나보다 더 빨리 도도도- 계단을 내려가는 그 뒷모습을. 단정한 교복과 어울리지 않는 이질적인 금발의 뒷통수를. 한참이고 쳐다보았다.








-









그 날 수업은 당연히 지각을 했더랬다. 운좋게도 교수님보다 한발 앞서 자리에 앉은것이 다행이라면 다행. 나의 말도 못하는 몰골을 본 최승철이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지만, 뭐 하루이틀 보는 추한 꼴도 아니면서- 하며 그저 무시했다. 내가 지각아닌 지각을 한 것이 꼭 그 아이 탓은 아니었다만, 그 아이를 원망하는것이 아님에도 자꾸만 머릿속에서 멤돌았다. 그냥 원래 그런 아이일까? 혹은 내가 정말 금방이라도 넘어질듯이 위태로웠나? 나랑 아는 사이였던가? 애초에 우리 옆집에 고등학생이 살았던가? 심상치 않던 금발머리를 상기시켜보니 어쩌면 노는 아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등골이 서늘했다. 요즘 고딩들 무섭다던데, 혹시 나 찍힌 것 일까. 갖은 의문점 때문에 그 수업은 몽땅 날려보냈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그뿐아니라, 그 아이의 수상한 짓은 거기서 끊이질 않았다.





밤 10시 즈음- 뜬금없게도 아이스크림 미친듯이 먹고싶어 슬리퍼를 지익지익- 마구 못살게 굴며 편의점을 향하는데 멀리서도 한눈에 튀는 금발의 고딩이 반갑다는 듯 나에게 달려오더니, 편의점에 혼자가면 위험하다며 따라붙었다. 아직 10시 밖에 안됬는데- 하는 내 말은 귓등으로도 듣지 않고는 무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냐며 자꾸 질문을 해오는 통에 곤란했다. 게다가 얼마전에는 대뜸 나에게 우유를 건네며 아침을 굶지 말라하지 않나. 이런 저런 당황스러운 행동들이 근 한 달째 이어지고 있는 탓에 나는 집 문밖을 나가는데에도 초긴장상태였다. 그 아이, 그러니까 권순영이 (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쇄뇌 시키는 탓에 얼떨결에 통성명까지 해버리고야 말았다) 나에게 특별히 나쁜 짓을 하는 것은 아니었다만, 밀려오는 그 행동들은 부담스럽기에 짝이 없었으니 말이다.








"…누나!"








오늘은 조용히 넘어가나 했다. 넌 고등학생이 주말에 학원안가니? 누나! 하고 해맑게 들이미는 얼굴에 당장이라도 내뱉고 싶은 말이었다. 탈색한 머리탓인가. 사복을 입으니 앳된 얼굴에도 불구하고 고등학생같지는 않아보였다. 뭐,그건 내 알바가 아니고. 최승철이 영화를 보고싶은데 친구가 없다고 징징거려, 황금같은 주말에 집에서 뒹굴지 못하고 외출을 해야하는 것이 내게 당장 닥치 가장 큰 시련이었으니. 그저 대충 하이- 하고 권순영에게 인사를 건네고는 계단을 내려가려는데 어어- 하고 다급하게 나를 돌려세운다.








"누나는 왜 항상 계단으로 다녀요?"






"그냥-"






"누나 오늘 왜이렇게 꾸몄어요? 어디 가요?"






"그냥-"








권순영과의 대화는 늘 이런식이다. 뭐 그리 나에게 관심이 많은 것인지, 혹은 질문을 연구해오는 것인지. 나에게 끊임없이 쏟아내는 물음들에 나는 귀찮은 티를 팍팍 내며 그냥- 이라는 대답으로 일관하고. 아직 10대여서 그런가. 잡초마냥 미적지근한 내 반응에도 절대 시들지 않고 권순영은 더더욱 나에게 치대고. 딱히 이아이에게 철벽을 쳐야겠다 하는 마음가짐에서 비롯된 행동은 아니었지만, 그저 나는 이 고딩의 의도를 당최 짐작할 수 없으니 하는 행동이었다.








"…근데 너는 학교에서 머리 안걸리냐?"








결국 나는 권순영에게 붙잡혀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게 되었고, 딱히 궁금하진 않았지만, 처음보았을 때 부터 문득문득 떠오르던 그 질문을 내뱉었다. 내말에 권순영이 감동이라도 받은 표정으로 입을 쩌억 벌리고는 나를 쳐다본다. 그게 그렇게 놀랄일인가. 생각해보니 내가 먼저 입을 뗀건 처음같기도 하다. 권순영이 이내 퍼득- 정신을 차린듯 표정을 고치고는 대답한다. 예고라서 딱히 뭐라하진 않아요-








"아아-"








예고였구나. 권순영을 안지 한달이 조금 넘고서야 알게되다니. 딱히 알길이 없었다고 내 스스로에게 변명했다. 그러고보니 이 근처에 예고가 있다고 들었던 것 같기도 했다. 예고는 머리 안잡는구나. 아아- 하고 멍청한 소리를 내보이며 고개를 천천히 끄덕이자마자 엘리베이터가 도착했다. 아무생각없이 엘리베이터에 올라타는 나를 다급히 따라 탄 권순영이 짐짓 심각한 표정을 내보이며 묻는다.








"나 금발한 거 이상해요?"






"이상하진 않은데 …"






"이상하진 않은데 …?"






"좀 양아치 같긴했어"








순식간에 시무룩해지는 권순영의 표정에 아차- 싶었다. 어쩌면 상처가 될 수도 있는 말일지도 모른다. 뇌를 거치지 않고 내뱉는 버릇을 고치던가 해야지 말야. 괜히 추욱- 쳐진 그 눈꼬리를 쳐다보며 눈치를 봤다. 사실 틀린말은 아니었는데 말이다, 권순영의 얼굴을 보고있자니 죄책감이 밀려들었다. 처음엔, 정말로 무서운 앤줄 알았단 말야 … 게다가 나는 과거형을 사용했는걸. 지금은 양아치라고 생각 안해! 라는 말이 머릿속에 떠올랐지만 이제와 변명하기에도 웃기는 노릇이니 그저 눈만 됴륵됴륵 굴렀다.








"김여주! 왜 이렇게 늦게 나와!"





"아직 약속시간 안됬거든"







권순영의 표정을 살필 겨를도 없이, 7층에서 1층까지는 순식간이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왜 이렇게 늦게 나왔냐며 타박을 주는 최승철의 얼굴이 보였다. 순영이에게 인사라도 하자 싶어 뒤를 돌았는데, 권순영은 저벅저벅- 긴 다리를 휘적이며 나를 앞질러 걸어간다. 정말, 그 말때문에 삐지기라도 한건가. 아는사이야? 하는 최승철의 말에. 엉? 옆집 고딩 … 이라고 대답하는 사이, 어느새 저멀리 걸어간 권순영이 왜인지 모르게 신경쓰였다. 









[세븐틴/권순영] 연하의 미학 01 (부제: 당돌한 연하 권순영 X 철벽쩌는 너봉) | 인스티즈










순영이는 그 날이후로 일주일정도 마주치지 못했다. 그래서 아쉬웠다는건 아니고 말이다. 그저, 그냥 그렇다고. 그러다가 친구들과 치맥을 먹다가 괜히 피곤해서 일찍 자리에서 일어나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었다. 그러다가 앞에 익숙한 뒷통수가 보여 고개를 갸웃했다. 저 교복도. 이 시간 즈음 보이는 저 인영도 권순영이 분명한데, 뭔가 조금 다르다. 뭐가 달라졌지 …? 한참 그 동그란 뒷통수를 노려보다가 생각해냈다. 어디서보아도 눈에 띄던 금발의 뒷통수가 단정한 갈색의 머리로 바뀌어있다. 바뀐 머리에도 권순영일거라는 이상한 확신이 들어, 대뜸 그 이름을 불러제꼈다.








"권순영-"




"…"




"권순여엉-"










맥주 두캔도 다 안비우고 왔는데, 왜 이렇게 알딸딸하지. 술기운에 부끄럼따윈 잊고 꽤나 크게 내지른 내 부름에도 대답이 돌아오기는 커녕, 권순영은 뒤돌아보지도 않았다. 뭐야. 내가 잘못봤나. 싶어 눈을 엉성한 손길로 부비는데, 누군가 내 손목을 거칠게 잡아챘다.








"오랜만이다? 김여주?"




"…놔"








순간 정신이 확- 하고 들었다. 망했다. 하필 최승철도 없을때. 날 잡아챈 목소리의 주인은. 그러니까 전남친이었다. 지가 먼저 바람펴놓고는, 그 여자에게도 거하게 차여 군대로 도피한 자식이었다. 제대후에 아쉬움이라도 남은것인지 몇 번 질척거리며 나를 찾아오곤 했는데, 그럴 때 마다 승철이가 해결해주곤 했었다. 그런데 하필 이런상황에. 한상준이 쥐고 있는 내 손목이 조금씩 아려왔다. 이새끼도 술에 취한게 분명했다. 나 지금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인거 맞지?








"에이- 오랜만에 만났는데 정없게. 술이나 한잔 콜?"




"…놓으라잖아"







나를 잡아끄는 한상준에 화가나 정강이라도 찰까 하려는 찰나에, 누군가가 나를 제 뒤로 숨기며 한상준에게 톡 쏘아붙인다. 응? 낯익은듯 낯선 이 갈색 뒷통수는 순영이임에 분명했다. 이 귀찮은 고딩이 이렇게 반가울 줄이야- 반가운 마음과 동시에 제정신이 아닌 한상준을 상대하기엔 순영이가 위험해질것만 같아 순영이를 끌고 코 앞에 보이는 집으로 들어가려는데 한상준이 지지않고 순영이때문에 놓쳐버린 내 다른 손목 한 쪽을 움켜쥔다. 








"이 새끼는 뭐야?"








한상준의 말에 순영이의 미간이 보기 좋게 구겨진다. 한층 짧아진 머릿칼을 한 번 쓸어넘기더니 한숨을 내쉰 순영이가 말한다. 김여주 손 놔.









"머리에 피도 안마른 새끼가 반말질이야 엉?"








순영이에게 달려드는 한상준에도 순영이는 나를 제 뒤로 숨기는데 급급했다. 아니, 순영아. 지금은 네가 더 위험한 것 같은데? 순영이의 멱살을 잡아채려는 한상준에 나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 말이다. 그 개자식의 급소를 발로 걷어찼다. 억 …김여주 너 죽,죽을래? 고통에 몸부림치며 바닥에 나뒹구는 한상준에 통쾌하다는 듯한 미소를 살짝 내비치고는 순영이의 손을 잡아끌었다. 야, 뛰어!








-











"누나 괜찮아요?"








헉헉 거리는 숨소리만이 우리 둘 사이를 가득 채웠다. 얼마나 뛰어왔는지 모르겠다. 홧김에 급소를 걷어차고는 도망친 꼴이라니, 알딸딸해서 그런가- 웃긴 상황이 아님에도, 기분이 마구 들뜨고 웃음이 새어나왔다. 게다가 자기가 더 땀에 범벅되가지고는 나보고 괜찮다고 묻는 권순영이라니. 그저 괜찮다며 고개를 끄덕이고는 너는? 하고 가볍게 물었다.








"누나 술마셨죠"








내 물음에 동문서답이 이어진다. 표정을 구기며 누나 술마셨죠. 하며 말을 내뱉는데 나도 모르게 눈치가 보였다. 나보다 3살이나 어린 고딩 눈치를 보는 꼴이라니 자존심이 상했지만, 사실은 조금 무서우니 급히 말을 돌렸다. 머리 언제 바꿨어?








"…어제요. 이상한가"








자꾸만 어색한지, 제 머리를 만지작거린다. 이게 훨씬 난데- 인물도 살고. 기분 좋은김에 옛다 칭찬이다- 하고 내뱉자 권순영의 귀가 빨개진 것만 같았다. 가로등 불빛만에 의지해서 잘 구분이가지는 않았지만, 어버버 하는 모습이 순수해보여 귀엽기도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도 빈말이 아니었으니. 아- 맥주 한캔 더 하고 싶다. 옆에 있는게 아직 부모님의 보호를 받고있는 일개 미성년자이니 어서 집으로 돌려보내야지. 만약 지금 내 손을 잡고 있는게 권순영이 아니라 최승철이였다면 나는 분명 맥주라도 더 마시자며 한참 땡깡부렸을게 분명했다. 잠깐만, 손?








"…엄마야"




"…"




"너,너 왜 내 손 잡고 있어"









누나가 먼저 잡았는데- 급하게 잡고 있던 손을 빼내고 순영이에게 따지자, 순영이가 퉁명스럽게 말한다.








"암튼, 너 부모님이 걱정하시겠다."




"…나 혼자 사는데"




"…어?"




"됐고, 누나야 말로 여자가 늦은 시간에 혼자다니고 말이야"







 

집이나 가요. 얼른. 그 말이 이상했다. 뭐라 표현해야하지. 정말 이상했다. 분명 한상준을 만난 날에는 김이 쭈욱- 빠져야하는데, 뭉실뭉실 구름위를 걷는 기분. 술기운 탓이라 생각하며 콧노래까지 부르며 발걸음을 순영이와 맞췄다.









-






안녕하세요 낑깡입니다. 세봉이들 너무너무 ㅇㅖ븐 노래에 제 부족한 글을 살짜쿵 끼워팔기하려 왔습니다.

이 글 분명 아낀다 활동할 때, 쓰기 시작한 글인데 (까마득)

정말 순영이가 갈색머리를 하고 나타날 줄은 몰랐습니다 …!! 너무 기쁜마음으로 살짝 손을 보고는 이렇게 올려요

연하 수녕이의 치명적인 유혹에 넘어갈 캐럿들 구합니다 (1/1920472910)

연하 순영이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 (낑깡이도 …♥) 우리 롱런해요!




덧글 달고 구독료 돌려받아가세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또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갑니당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별림] 부탁드려요...!
8년 전
낑깡
신알신 감사드려요 ! ♥ 암호닉 신청도 감사드려요 ♡♡ 우리 오래오래 봐요!
8년 전
독자2
세상에... 핵발려요ㅠㅠㅠ 갈발 순영이 미니 하트앤더럽... 흐유 오늘 세봉이들 1위도 하고 넘나 좋네요♥ 저더 암호닉... [J]로 신청할게여! 신알신도 하고 갑니당
8년 전
낑깡
세봉1들 1위가 넘나 기분좋아서덩실거리면서 글 썼네요 덧글,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
아ㅠㅜㅠ 작가님 너무 설레잖아요 순영이ㅠㅠ [분수] 암호닉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누르고 갑니다 ㅎㅎ
8년 전
낑깡
암호닉,신알신 신청 감사해용♥♥
8년 전
독자4
크으으으 연하수녕이에게 넘어간 1인추가요ㅠㅠㅠㅠ너무설레요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낑깡
함께 연하수녕이에 빠져보시죠...! 신알신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
히익 어떡해ㅠㅠㅜㅠㅜㅠㅠ 순영이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순영이는 항상ㅜㅜㅜ옳습니다 덧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
헉 너무 설레잖아요ㅜㅠㅠㅠㅠ [설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수녀아ㅜ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신알신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8
와ㅠ ㅠㅠ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 모나리자로 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
8년 전
낑깡
네! 암호닉 신청 항시 받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9
이미 넘어갔어ㅜㅜㅜ이미ㅜㅜㅜㅜㅜ연하 권수녕이면ㅜㅜㅜㅜ으어허ㅜ후ㅜㅠㅠ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낑깡
연하 순영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명적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0
연하 수녕이의 치명적인 유혹에 넘어간 캐럿 여기있슴다......[봉구]로 암호닉 신청할겡ㅛ!!
8년 전
낑깡
함께해요 우리는 수녕이의 일개 노예일 뿐이니깐 … ♥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순영에게 이미 넘오간 캐럿은 신알신하고 [밍구워누]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ㅠㅠㅠ
8년 전
낑깡
암호닉신청, 신알신 감사드려요 ♥
8년 전
비회원201.73
권순영한테 거하게 치였네요ㅠㅠㅠㅠ[까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낑깡
앗!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2
우리 자주 봐요 작가님... 너무 좋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저도 여러분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 우리 자주 봐요!
8년 전
독자13
[이다]로 암호닉 신청이여❤ 취저당했어여ㅜㅠㅡㅠㅜㅜㅜㅜㅜㅜㅜ 좋은 글 감사합니당!
8년 전
낑깡
부족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수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야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 암호닉된다면 [허쉬]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낑깡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 우리 앞으로 자주봐요!
8년 전
독자15
하 연하에 치이고 발리고 가요ㅠㅠㅠㅠㅠㅠ증말조탕
8년 전
낑깡
연하란 늘 치명적이죠 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하ㅐ요 ♥
8년 전
독자16
헐....너무 좋아요! 암호닉 [뿌염]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원래 인티 글잡안봤는데 오늘부터 볼거같은 느낌적인느낌...❤
8년 전
낑깡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 우리 앞으로 오래오래 자주자주 봐요! ♥
8년 전
독자17
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니 다행이네요!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8
연하는 뭔가 빡!느낌이 안왔는데.. Aㅏ...사랑합니다 글을 너무 잘쓰시자냐요ㅠㅠㅠㅠ 그냥 발려버려써ㅓ여..
8년 전
낑깡
글을 잘 쓴다니 ㅠㅠㅠ 과찬이십니다 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9
아ㅠㅠㅠ 순영이 귀여워 ㅋㅋ큐ㅠㅠ 토라지는 거 버ㅏ
8년 전
낑깡
덧글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46.68
하... 낑깡님... 연하순영이 진짜 치이네요.... 연하별로라 생각했는데 점점 연하가..흐흐흫ㅎ... 순영이라치이는거겠죠?? 현실에없는수녕이★★★★ 근데 아낀다때 쓰셨다니 제가 작가님이라도 갈색하고 나타났을때 오? 정말?오우 흐뭇흐뭇했을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낑깡작가님 암호닉 우지마요 신청해두되나요?
8년 전
낑깡
허허 제 취향인 갈발을 순영이가 하다니 …! 마구마구 치였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0
철벽..쳐야돼요..? 저 이미 넘어갔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 고딩순영이 보고싶다.. 엄청 청순할꺼야..그쵸ㅠㅠ
8년 전
낑깡
저 … 저도 이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녕이한테 어떻게 철벽을 칩니까 ㅠㅠㅠㅠㅠㅠㅠ 미자 순영이가 그립네요 ㅠㅠㅠ 보고싶네요 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ㅜㅜㅜ순영아ㅠㅜㅠㅜㅠㅠㅜㅜㅜㅜ오또케ㅠㅜㅠㅠㅠㅠㅠ구ㅏ여워ㅠㅠㅠㅠㅠ흐앙 난 금발도 좋아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거ㅡㅜㅠㅜㅜㅜ
8년 전
낑깡
수녕이 is 뭔들이겠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순영이든 갈발순영이든 늘 옳죠 ㅠㅠㅠㅠ 덧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와 대박 ㅠㅠㅠㅠㅠ 지금 머리 양아치 같다고 해서 바꾼건가요 ㅠㅠㅠ 발리네요 얼른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언제쯤 사귀나요 난 이 연애 찬성일세!!!!
8년 전
낑깡
저도 살포시 찬성을 합니다 …!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3
아 너무조아요.. 신알신 하고갑니다! 연하 순영이 진짜 너무 ,, 너무 조아요ㅠㅠ
8년 전
낑깡
신알신 감사드려요 ♥
8년 전
독자24
으아ㅠㅠㅠㅠ갈색수녕이 너무 좋다ㅜㅠ
8년 전
낑깡
갈발 순영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5
헐 치였다 연하 순영이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령]으로 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낑깡
연하 순영이란우ㅜㅜㅜㅜㅜ덧글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낑깡
ㅠㅠㅠㅠㅠㅠㅠ 혼자사는 남자라니 (음흉) 치명적이네요.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8
으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연하 순영이 너무 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연하 순녕이란 ㅠㅠㅠㅠㅠㅠ 더ㅕㅅ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9
하 순영이빙의글은 처음인데 엄청난것같아
8년 전
낑깡
덧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0
혼자 살아???????????? 혼자??????????????????? 수녕아....혼자..ㅎ혼자
8년 전
낑깡
순영이 혼자 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덧글 감사해용 ♥
8년 전
독자31
아ㅠㅠㅠㅠㅠ다음화보러가야겠다ㅠㅠㅠㅠㅠㅠ순영이 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덧글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2
헐 대박 진짜 좋아요ㅠㅜㅜㅜㅜㅜ갈색머리 순영이ㅜㅠㅠㅜㅜㅜㅜ그리고 연하라니ㅠㅠㅠㅠㅜ누나래ㅜㅠㅠㅜㅜㅜㅜ하ㅜㅠㅠㅠㅠㅠㅠ 저 왜 이제 찾아본거죠 얼른 3화까지 보러 갈게요 작가님 천년만년 연재해주세요!♡! 열심히 보러올게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갈발 순영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시미 연재할게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3
우오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수녀히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부족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34
순영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연하라서 더 설레네요
8년 전
낑깡
순영이가 연하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5
연하 순영이 너무 좋규여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연하순영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36
아,,,!!! 연하물 좋아서 찾아보다 발견ㅜㅜ 내사랑의 빔 비비비지지짖비비비빕~~!!~!~!~!!!~!
8년 전
낑깡
덧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헐..권순영....처음이다...정주행해야짛ㅎㅎ
8년 전
낑깡
정주행이라니!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38
아구아구ㅠㅠㅠㅠㅠ순영이너무설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낑깡
ㅏ카미 낭낭한 수녕이 어구어구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9
헐... 이렇게 재미있는걸 왜 이제야 봣짘ㅋㅋㅋㅋ!?!? 정주행고고!!
8년 전
낑깡
정주행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40
헐 연하 순영이라니 ㅠㅠ 순영이
7년 전
낑깡
연하 순영이는 늘 옳죠 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1
연하라니 ㅠㅠㅠㅠㅠ 순영이가 연하라ㅣ
7년 전
낑깡
연하 수녀이 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2
순영아ㅜㅜㅜㅜㅜㅜ머리색깔도바꾸고ㅠㅠㅠ너무착하네ㅠㅠㅠ
7년 전
낑깡
누나 말 잘듣는 수녕이라니 ㅠㅠㅠ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43
세상에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핥어택 당하고 갑니다 신알신도 하고 갑니다 하악하악
7년 전
낑깡
신알신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ㅜ세상마상 연하라니 저 이러다 밤새요 작ㄱㅏ님........ 신알신 하고가요 ! ♥
7년 전
낑깡
신알신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45
연하순영,,옳습니다ㅠㅠ 진짜 너무 좋다,,
7년 전
낑깡
덧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6
지금부터 정주행합니당❤❤ 수녕이 넘 설레요ㅠ
7년 전
낑깡
정주행 좋아요! 덧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7
순영이 갈색머리ㅜㅜㅜㅜ발린다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낑깡
갈발 순영이라니 ㅠㅠㅠ 덧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8
그래서 저런 연하남은 어디서 찾을 수 있는건지 ㅠㅠㅠㅠ그 옆집으로 제가 이사가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금발도 이쁘고 갈색머리도 이뻐ㅠㅠㅠ

7년 전
낑깡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이쁜 순영이라면 ㅠㅠㅠ 연하라면 ㅠㅠㅠㅠ 저도 ㅠㅠㅠ 덧글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49
어머어머~~~>< 저런 연하가 정말 옆집에 살았으면좋겠어요
7년 전
독자50
헐..순영아...저 왜 이제 이글을 봤을까요....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리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권순영ㅠㅠㅠㅠㅠㅠ연하라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52
어후 벌써부터 설레요!!
7년 전
독자53
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귀어우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어후...순영아...왜이렇게 예쁘고 그래ㅜㅠㅠㅠㅠ나주거ㅠㅠㅠ ㅠ
7년 전
독자55
연하 그거슨 진리죠 ,,
7년 전
독자56
연하연하..존댓말하는 수녕이...ㅎㅎ...좋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7
힝힝다시보러왔슴가~~~~~~~가아아아
7년 전
독자58
어엉 ㅠㅠㅠㅠ 넘 좋아ㅠㅠㅠㅠ 다시 정주행 중이에오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허얼ㄹ..... 순영이ㅏ가 연하래요......... (사망)
7년 전
독자60
순영아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
7년 전
독자61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시작 합니다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3:26 ~ 5/7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