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열세번째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열세번째달 전체글 (정상)ll조회 13430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7대 죄악 ㅡ 질투(Envy) | 인스티즈


질투(Envy)

 

w. 열세번째달

 

 

 

 


 

 

"우리 꾸기 진짜 예쁘게 생겼네~"





"뭐라는 거야, 진짜."





"헤헤, 눈도, 코도, 다 예뻐."






지금은 저녁 9시. 어느 대학가의 한 술집. 아까 낮 4시에 김태형이랑 박지민이 종강파티라며 동기들이 모인 술집으로 날 질질 끌고 가더니 게임이란 게임은 다 짜놓고 일부러 게임에 날 걸리게 해서 술을 부어라 마셔라 먹였다. 내가 그래도 술이 그리 약한 편은 아니었는데, 오늘은 왜이렇게 빨리 취한 건지. 아니면 내가 많이 마신 건지. 근데 무지막지하게 들어온 알코올덕에 지금 기분이 너무 좋다. 그리고 내가 술집에 들어온 건 분명히 4시고 정국이한테 오늘 늦는다고 문자도 했는데 우리 정국이가 왜 여기있지?






"우리 꾸기, 언제 와써~?"





"아, 대체. 누가 얘 이렇게 마실 때까지 내버려 뒀어요?"





"김태형이!"





"박지민이!"





"형들, 똑바로 말해요."






머리는 어질어질한데 기분이 너무 좋다. 내일 숙취 장난아니겠구만. 이미 내 옆에 앉아있던 남자 동기는 정국이의 눈치를 보곤 다른 테이블로 떠났고 김태형이랑 박지민도 정국이의 눈치를 보고 있다. 기분 좋기만 한데 왜 이러지? 나는 남자 동기가 떠나서 빈 내 옆자리를 탁탁 치며 여기 앉으라며 정국이의 팔을 끌어당겼고 정국이는 허, 라는 기가 찬 바람소리와 함께 앉더니 날 물끄러미 바라본다.






"근데 꾸기는 여기 어쩐 일이야?"





"지금 술 마신다고 문자 엉망으로 보내놓곤, 장난해?"





"씁! 반말한다 또!"





"너가 잘못했으니까 반말할 거야."






서로 투닥투닥 하고 있을 때쯤 윤기 선배가 오더니 야, 김태형. 아직 전정국 안 왔으니까 니가 김탄소 책임지고 데려다줘. 라고 으름장을 놓 듯 얘기하니 옆에서 정국이가 아, 형. 저 왔어요. 제가 데려갈게요. 라며 자리에서 일어났더니 윤기 선배가 정국이 보고 아, 왔어? 그럼 말이 달라지지. 쟤 데려가. 라고 말하고는 김태형이랑 박지민을 데리곤 다른 테이블로 떠났다. 그리고 결국 테이블에 남은 건 정국이와 나, 우리 둘. 나는 종강이고 내일 학교를 안 간다는 기분에 신이 나서 오늘 마시고 죽자! 라는 마음으로 술잔에 남은 술을 따르고 마시려는데 정국이가 내 손목을 잡는다.






"아, 뭐야 왜에."





"그만 마셔, 취했잖아."





"시러어, 마실꺼야!"






머리가 취한 건지, 내 혀가 취한 건지. 나는 되지도 않는 말꼬리를 늘려가며 정국이한테 술 마시겠다고 반항했고 정국이는 단호한 표정으로 나에게 안 된다면 안돼. 라며 인상을 썼다. 내가 마시겠다는데 대체 왜! 참, 나도 어지간히 술이 마시고 싶었던 건지 정국이에게 잡힌 오른손 대신 왼손으로 술병을 잡아 4분의 1가량 남아있던 술을 내 입으로 탈탈 털어마셨다. 취기가 한 번에 훅 올라오는 기분에 으, 써. 라면서 젓가락질도 제대로 못하는데 안주로 놓여있는 돼지껍데기를 먹으려고 노력하는 나를 정국이가 인상 쓰며 바라보다가 직접 젓가락으로 돼지껍데기를 집어 내게 먹여주었다.






"헤헤, 맛있어. 이거."





"너 술 마시면 필름 끊기잖아. 어떡하려고."





"아냐! 나 필름 안 끊겨!"





"이미 끊기겠네. 이제 집에 가자. 너 너무 많이 마셨어."





"시러! 아직 안주 남았자나!"





"떼쓰지 말고 일어나. 너 내일 나 얼굴 어떻게 볼려고? 애교 부리는 거 싫어하는 애가 애교도 부리고."





"웅? 나 애교 안 싫어해! 잘 할 수 있어!! 저번에 호석 선배가 알려줬는데,"





"…?"





"뿌우우~? 이렇게 하면 애교랬어!"






정국이는 뭔가 싶은 얼굴로 내 애교를 보더니 귀여워. 라면서 내 얼굴을 붙잡았다. 술 안 마셨을 때 이렇게 애교 좀 해주면 안돼? 정국이는 활짝 웃으며 날 바라보며 말했고 나는 안돼, 이 누나. 비싼 몸이야. 라고 인상을 쓰고 말했더니 정국이는 귀엽다며 내 볼을 꼬집고는 이제 정말로 가려는 듯 자리에서 일어나며 내 손을 잡고는 일으켜세웠다. 주량을 이미 훨씬 넘어버린 나는 비틀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났고 정국이는 다시 인상 썼다. 오늘 왜 치마 입었어?






"치마 예쁘잖아. 안 예뻐?"





"어, 안 예뻐."






정국이는 정색하고는 나한테 말했고 나는 시무룩해진 마음으로 정국이의 뒤를 쫄래쫄래 따라가는데 정국이는 윤기 선배가 있는 테이블로 가더니 뭔지 모르겠지만 고맙다며 인사하고는 먼저 가보겠다고 그랬더니 애들을 케어하던 윤기 선배는 케어하던 걸 멈추고는 정국이에게 잘 가라며 인사했다. 그리고 정신 못 차리는 나는 덤으로.






"아, 윤기형 저 먼저 가볼게요."





"어, 전정국 연락하고. 조심히 가. 여자애가 소주 4병이랑 맥주 2병이 말이 되냐."





"어휴, 그렇게나 마셨어요? 그래도 형, 전화해주셔서 감사해요."





"뭘, 인마. 우리 과에서 쟤 노리는 애들 엄청 많아. 이놈이나 저놈이나."





"조심해야죠. 가볼게요, 형."





"어, 조심히 가. 야, 김태형, 박지민 니네가 쟤 저렇게 먹여놨냐?"





"목표는 누구!"





"이놈이야!!"





"지랄들 한다."






**






세상에, 지금 몇 시지?! 헐, 오늘 아침부터 전공인데 지각하면 안되는ㄷ… 라는 마음으로 숙취도 잊은 채 침대에서 펄쩍 뛰면서 일어났다가 핸드폰 잠금 화면을 확인하고는 다시 침대에 누웠다. 맞아, 오늘부터 방학이었지. 내 정신 좀 봐. 그렇게 방학이라는 것을 인식한 후 숙취가 봇물 터지듯 밀려 들어왔다. 알코올 이 나쁜 ㅅH77l... 어제 분명 주량 훨씬 넘겨 마셔서 정신없었을 텐데. 내가 집에 멀쩡히 걸어들어왔나? 그건 아닐 테지만, 여긴 내 자취방이 맞는데…. 내가 복통과 두통의 고통을 내면적으로 호소하며 끙끙거릴 때 방 문이 열리며 정국이가 들어온다. 그래, 정국이가 날 데려와줬구나!






"깼어?"





"어? ㅇ, 어."





"속은 괜찮아?"





"ㅇ, 어. 괜찮아."






정국이가 반말을 사용한다. 이는 그가 화났음을 알리는 징조로 나는 분명 정국이에게 잘못을 했다. 빨리 어제 일을 생각해봐 어제의 나야...! 나는 떠오르지도 않는 기억을 억지로 생각하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다. 술이 웬수지. 사실, 나는 복통이 매우 심한데 내가 잘못한 게 있기에 차마 아프다고 말을 하지 못했고 그런 안타까운 나를 바라보던 정국이는 나와. 콩나물국 끓여놨어. 라 말했고 정국이가 화난 게 아닌가? 내가 오해한거구나^ㅇ^ 라며 신나한 나는 정국이의 마지막 말과 함께 억지로 어제의 기억을 떠올릴 수밖에 없었다.






"어제 종강파티에 남자 되게 많더라?"






**






부엌에 앉아서 정국이가 차려놓은 콩나물국을 먹는데 이걸 먹고 내가 숙취를 해소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뜨거운 국물을 마시는 건지 모르겠다. 먹다가 체한다는 느낌이 이런 걸까. 그래도 숙취는 해야겠지. 라며 밥 크게 뜨고 국에 말아 먹는데 정국이가 날 바라보더니 운을 뗐다.






"어제."





"어, 어어!"





"변명 시간."





"아, 아니 그게 내가 많이 마시려고 한건 아닌데, 그 어쩌다 보니까 김태형이랑 박지민이 나 약속있다고 안된다고 했는데 억지로 끌고 가서는 게임에서 나 일부러 지게 만들어서 술 마시게 하고…."





"하고."





"술 취해서 나 앞뒤 분간 못하고, 진짜 미안해 정국아."





"남자들이랑 술 마시지 말라고 그랬잖아."





"그래서 여자애들 있는 테이블로 가려 했는데 김태형이랑 박지민, 그놈들이 나 테이블에 끝고가서…."





"잘못했어, 안 했어?"





"…했어."






내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고개 숙이면서 말하자 정국이는 내 얼굴을 붙잡고는 그래도, 어제 애교 봤으니까 용서해줄게. 라면서 내게 예쁘게 웃어주었다. 나는 그의 말에 의아해하며 내가, 애교를 했다고? 라고 되물었고 정국이는 거실 테이블에서 핸드폰을 가져오더니 앨범으로 들어가 동영상을 재생했다. 동영상에서 나오는 건 술에 취해 빨개진 볼을 하고 정신 못 차리며 혀 짧은 소리를 나의 모습. 아 저게 뭐야 수치스러워.






"빨리 지워줘!"





"내가 이걸 왜 지워? 이 아까운 걸"





"아, 장난해? 아, 진짜 빨리 지워줘."







[방탄소년단/전정국] 7대 죄악 ㅡ 질투(Envy) | 인스티즈



"그럼, 누나. 나랑 약속해. 앞으로 남자랑 술 안 마시겠다고. 알겠지?"






13th Month

이번 글도 배경이 검은색일 줄 아셨다면 그건 그대들의 mistake^0^

ㅇㅏ, 근데 급하게 써서 데려오느라.. 내용이 잉? 하실 수..ㄷ....ㅗ.....(그렇게 먼지가 되어 사라진다


지금 중, 고등학교 아직 시험 기간이라면서요?


[방탄소년단/전정국] 7대 죄악 ㅡ 질투(Envy) | 인스티즈




다들 열심히 해요. 후회하지 말고.

내 먼쓰님들은 후회 안하셨으면 좋겠어..

뿌우우...>_<..?

(먼지가 되어 사라진다)


이제 정말 7대 죄악도 몇 편 안남았네요.

공식적으로 남은 글은 민윤기 ㅡ 나태 로 7대 죄악 시리즈는 마무리가 됩니다.

아직 지민이랑 윤기글이 남아있지만..^ㅁT


장기전으로 끌어달라고 요청하신 분들이 많아요.

근데 제가 다음 작품을 구상했기 때무네.. 독방에서 이미 소재 찜해놓은게 있기 때무네...

아마, 제가 장편으로 글을 쓰는것을 포기하든지 텍파로 제작해서 데려오든지


이 둘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글잡자까님들 왜이렇게 대단들 하신 것..?

자까님들 글 읽고 내 글 볼품없어서 울잖아...



그래도,

다들 오늘 하루도 열세달하세요^^



특수문자 문제로 암호닉은 따로 올리지 않았어요8ㅅ8
다시 공지글 내도록 할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워더에요 하악 저수요일이험인데 오늘 두시간공부햇져용 ㅎㅎ핳라하히리ㅏ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ㅏ꺼ㅓㄱ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이거보고힐링....연하최고존엄.....
7년 전
독자2
야생입니다!!!정국이가 질투라니!!!너무 귀여워!!!! 너무 사랑스럽잖아~~❤❤❤
7년 전
독자3
미늉입니다!!하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다구리한것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ㅜ너무좋아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배경이 핑꾸핑꾸할때부터 뭐지 이 상큼함? 했는데 역시나 너무 귀여워요......하...오늘도 잘보고갑ㅈ니다ㅜㅜ
7년 전
독자4
[지민이어디있니]
세상에나...세상에나.. 노래 첫 시작과 분홍분홍한 배경을 보고 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8ㅁ8 사랑스럽잖아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근데 윤기로 이 시리즈를 끝내신다고요???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 또 다음 작품 기대되잖아요ㅠㅠㅠㅠㅠ
오래오래 남아주세요

7년 전
독자5
강변호사에요!!와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윤기글이 7대죄악 마지막이라니ㅠㅠㅠ아쉽지만 다른글도 있으시다니 너무 기대되요!!기다리구있을게요!!♥♥
7년 전
독자6
ㅇㅅㅇ
7년 전
독자111
허억 ㅠㅠㅠㅠ 정국이가 질투라니ㅠㅠㅠㅠ 지민이 담에 윤기로 끝나는 건가요? ㅠㅠ 독방에 있던 7대랑은 다른 내용인가보네요ㅠㅠㅠ 이것도 사랑스럽고 좋아요..ㅠㅠ 전에 건 못봐서 아쉽지만 ㅠㅠ
7년 전
독자7
반년만 지나면 미자탈출인데....어디대학가면 저렇게 깜찍한 연하 정국이 만날수 있어여..? 하아....징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꾸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나더 술먹고 담날 정국이가 끓여준 콩나물국 먹을래 ㅠㅜㅜ
7년 전
독자8
안녕하새오예요 아 정국이 질투 아 아 귀여워 아 어떡해 어두운 분위기인 줄 알았는데 이런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질투라니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더 ^^ 사랑해요 아 너무 좋아!!!!
7년 전
독자9
내 기억 속의 빈칸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끄아유ㅠㅠㅠㅠㅠㅠ작까님ㅠㅠㅠㅠ넘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오늘도 잘보구가요!!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새벽세시에여.
잉ㅎㅎㅎㅎ 글이며 배경이며 분위기며 다 부농부농하네여 ㅎㅎ 넘나 좋게.
글 뜨자마자왔더니 10번째ㅠㅠ 감격스럽습니다..흙
드디어 민윤기가 남았군요....하 벌써부터 넘나 도키도키해요ㅠㅠ
언제쯤일까여...아마 시험이 끝나기..전.....큽
이만 공부하러 떠나야겠어요....힝

7년 전
열세번째달
열심히해요! 흔들리지말구
7년 전
독자125
와...계탓다. (소리없는 몸부림.)
7년 전
독자11
7대계탄입니다!! 워후.....질투.... 아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끄앙...정국아...ㅠㅠ끄응끄응....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12

7년 전
독자165
대바구ㅠㅠㅠ 작가님 세상에 아니 이런 대박적인 일이 있을 수가 있네요... 얼른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지고 있어요!!! 헐 진짜 와 작가님 사랑해요... 제가 제일 먼저 신청할 것... 와 대박...사랑해요... 좋은 글 워더... 정국...
7년 전
독자13
작가님 필명따라 13번째 독자인 워니넴이에요! 질투라해서 되게 살벌한 거 생각했는데 이런 달달한 질투면 매일 받겠습니다. 정국일 제게 주세요. 7대 죄악이 금방 끝난다니이,,, 앙대여,,, 나태랑 그리고 다른 소재의 이야기들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7년 전
열세번째달
안돼요 워니넴.. 그러지마..
7년 전
독자14
누나엿어
7년 전
독자15
ㅅㄷ
7년 전
독자16
암호닉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겠지만 항상 자까님 글 재미있게 잘 읽고 있습네다..♡
7년 전
열세번째달
세상에 고마워요
7년 전
독자17
크으...독방에서 추천받고 기차도 다 받았던 독장에요...비록 암호닉은 신청못했찌먼...껄껄 이런 새로운 죄악도 좋군요 윤기편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8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질투... 질투... 너무나 좋은 구네요ㅜㅜㅜ
정국이가 지민이나 태형이에게서
여주를 향한 질투를 한다니ㅠㅠㅠㅠ
그저 귀여울 따름입니다 ㅠㅠㅠㅠㅜ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9
쥬스에요!!! 헐 이런 느낌의 7대죄악이 나올 줄은 몰랐어요ㅠㅠㅠ배경도 분홍분홍 글도 분홍분홍ㅜㅜㅢㅜㅜ너무 조아요 그나저나 이제 7대죄악이 얼마 안남았다니ㅠㅠ 넘나 아쉬운것ㅠㅠㅠ
7년 전
독자21
암호닉 신청은 이제 안받으시나요?!!퓨ㅠㅠ
7년 전
열세번째달
공지글 나중에 올릴 거예요 기다려주새오^0^!!
7년 전
독자23
와 저 처음으로 작가님 글 한번에 봐요 워후....죄악이 이렇게 달달해두되는거예요...?죄악맞는거가탇\여....제망음에 죄악을...하아아라아가 너무 대단해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크으 대박 역시 오늘도 짱이에요 신알실 울리고 바로 보는 거 처음인데 기분 쩌러요!!
7년 전
독자25
안냐하세여.. 랩럽볼입니다... 고딩탄은 마음의가책을느껴여.. 작가님이제 공부러가께여.. (주륵)
7년 전
열세번째달
(토닥토닥 너무 압박감에 시달려 공부하지말고 편하게 공부해요
7년 전
독자26
뿌염이에요!ㅠㅜ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정국이 너무 바람직하네요ㅠㅜㅜㅜ잘 보고 가요ㅠㅠㅠ
7년 전
독자27
거부넴
7년 전
독자44
오늘은 배경이 부농이네요.. 예뻐요 마치 저처럼... 홍홍ㅎ(머리를 박는다) 다음 작품 기대돼요 하앙
7년 전
열세번째달
대구리박으세요.
7년 전
독자56
그럼 박지민 워더.
7년 전
독자28
유유
7년 전
독자29
ㅠㅠㅠㅠ정구기 귀여워요 그나저나 7대죄악이 얼마 안남았다니!!아쉽네요ㅠㅠㅠ 그래도 작가님의 다음작품이 있으니깐 대할게요!!
7년 전
독자30
독자 삽십을 꿈꾸는 탄소!
7년 전
독자32
크으으으 삼십이다 사랑해유
7년 전
독자31
켈로그 입니다ㅏ 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늘품
7년 전
독자54
으어ㅠㅠㅠ정국이 질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7대 죄악이..얼마 안 남았다니요!!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고딩탄...공부..공부하러가요..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4
정꾹이의 질투라니 연하남의 질투라니 너무 좋잖아여!!!
저장소666입니댷

7년 전
독자35
진진이에요!!!
정국이ㅠㅠㅠㅠ설레ㅠㅠ엉엉

7년 전
독자36
시나브로입니다! 화요일에 시험인데.. 작가님이 글 써주셨으니 바로 달려왔슴니다^ㅁ^ 질투하는 정국이 완벽해여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 이제 7대죄악이 끝난다니 아쉽.. 그래도 작가님 다음글 기다리고 있겠슴니다.. 잘 읽었어요❤❤
7년 전
열세번째달
화요일 시험, 꼭 잘봐요. 점수가 더더더, 잘 나오길
7년 전
독자57
헐 고마워요! 작가님 덕에 점수 짱 잘나올 거 같아요
7년 전
독자37
또롱이에요! 아... 심댱에 무리가 옴미다퓨ㅠㅠㅠㅠㅠㅠㅠ 이번 글은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심장에 폭격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정꾸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미랑아 입니당! 배경처럼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도 귀엽구ㅠㅠㅠ작가님 글 정말 조아해여ㅑㅜㅜㅠ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하앙 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흩어지게해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발려요ㅠㅠㅠㅠㅠ설레ㅠ죽어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요 사랑한다구요 쪽쪽
7년 전
독자41
망개손입니다! 오늘은 질투를 해도 귀여운 정국이네요ㅜㅜ 다음글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42
0309입니다! 저도 뿌우우? 리거 하면 정국이 같은 남친 생기는건가요!! 하하.. 질투하는 정국이 너무 귀여오요ㅠㅠㅠ
7년 전
독자43
음오아예입니다!! 흐엉ㅠㅠㅠㅠ 질투하는 정국이라니ㅜ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사랑해 정국아ㅜㅜㅠㅠ
7년 전
독자45
박콩입니다!!!!!
으앙ㅇ아아으ㅡ달달하다 달달해~~ 연하남 전정국한테 질투는 너무 잘 어울리는 소재 잖아여ㅠㅠㅠㅠ뭐 화를 내도 그렇게 므찌게 내냐..(울컥) 암튼 잘 보고 갑니다 설렌다(짝) 설렌다(짝)

7년 전
독자46
포도잎이에요 너무 설레요 헝ㅠㅠㅠㅠㅠㅠ 왤케 귀엽구 난리...꾸기 동영상은 언제 찍었니..ㅋㅋㅋㅋㅋㅠㅠㅠ 알콩달콩 귀여워요 잘 읽었어요 작가님 알럽❤❤
7년 전
독자47
[달려라방탄]ㅠㅠㅠㅠ정국이 너무 달달해요ㅠㅠㅠ대학가면 저런 남자친구 만날수있나요.....?ㅠ
7년 전
독자48
블랙매직
7년 전
독자49
하아 오늘도 작가님의 글에 빵에 잼발리듯 발리고갑니다 -.
사랑해요
이런 달달한 죄악도 좋은듯...
아니 이런 죄는 환영쓰...★
사랑해요...♥
마지막 한편 남았다니 넘나 아쉬운것8ㅅ8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50
쿠야안녕이에요!! 벌써 7대 죄악이 마지막을 향해 가네요ㅜㅜㅜㅜㅜㅜ 정말 아쉬워요..... 궁금해서 다음 편을 빨리 보고싶지만 또 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쉬워서 오지 않았으면 싶기도 하고ㅜㅜㅜㅜㅜㅜ 힝... 그래도 끝까지 함께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51
헐헐헐!!! 질투!!!!
7년 전
독자52
융기의흉기에여!!!
하아ㅠㅠㅠㅠ너무 좋네오

7년 전
독자53
짱짱맨뿡뿡 달려왓슴다!!!!!하..세상에마상에!!! 나무좋자나여ㅜㅜㅜㅠ 진짜아!!!너무기여워전정국@@@!!!!!!! 아ㅜㅜㅠ 정국이가 질투라니여ㅜㅜㅜ 아진짜 너무귀여운거 아녜요?ㅜㅜㅠ 배경도 분홍분홍한게진짜ㅜㅜㅜㅠ 아너무달달하고 젛아오ㅜㅜㅠ 진짜 이제곧 끝난다는게 너무 싫다구요....계속오세요...장기전ㄱㄱ...? 자까님사랑해여ㅜㅜㅠㅠ❤❤❤
7년 전
독자55
호류입니당 전정국ㅠㅠㅠㅜㅡ너무달달한것ㅠㅜㅠㅠㅠ 작까님도 글잘써여!!!오늘도 감사해요! 잘읽구갑니다!!!
7년 전
비회원150.119
아크바이에요!!!작가님 말처럼 배경이 분홍분홍해서 읭 하기는 했지만!!! 달달한 꾹이도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58
연이
으얔ㅋㅋㅋㅋㅋㅋ귀여웡우ㅠㅠㅠㅠ검은색 바탕과 퇴폐를 생각한 저는 사라집니당....총총....^ㅁ^ 오늘은 뭔가 편안하게 끝난 느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9
단아한사과
나도!! 술마시고 애교부리면 정국아 나도 귀엽다고 해줄꺼니!!!.....는........
얼굴이 ......ㅎ....(조용히 눈물을 닦는다)
정국이가 하는 질투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7년 전
독자60
쿠키앤크림입니다! 정꾸 질투너무좋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대 죄악이 끝나간다니 너무 아쉽습니당 그래도 끝까지 함께해요!
7년 전
독자61
구기네에요 아 정국이 넘나 설레는... 연하라니ㅠㅜㅠㅠㅠㅠ 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우와 진짜 달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정국이같은남친없나요
7년 전
독자63
메리뮤입니다!!! 어후 세상에 이렇게 달달하게 오실줄 몰랐어요ㅠㅠㅠ 정국이가 질투ㅠㅠㅜㅠ 아 너무 귀여운 질투에요ㅠㅜㅠ 배경도 핑크핑크해서 예뻐요ㅠㅠ 아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오늘은 설레고 갑니다ㅠㅠ 감사해요♡♡
7년 전
독자64
어우ㅠㅠㅠㅠ질투하는 정국이 너무 보기 좋네요....♥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한정식★]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65
10041230

시험기간에 작가님 글을 보는 건 가뭄에 비가 내리는 것과 같답니다! 시험도 빠르고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글 읽으니까 그런 게 싹 사라져서 좋았어요ㅎㅎ 항상 감사해요 오늘도 글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67
정국이질투라뇨ㅜㅜ질투ㅜㅠㅠ연하남의질투ㅠ으어ㅜㅜㅠㅜ달달설레고귀엽네요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68
자까님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ㅜㅠㅜㅜㅜㅜ심장이아파!!!예쁜정국이를 데려와조!!!ㅠㅠㅠㅜ
7년 전
독자69
강여우에요!! 정국이 질투 귀여워요ㅠㅠㅠ고3탄..다음주 수요일이 시험인데 깨어있어도 공부안할걸 알기때문에 노는중...ㅎ 항상 작가님 글 잘보고있어요♥♥ 얼마 남지않았다니 아쉬워요ㅜㅠ
7년 전
독자70
와장창입니다 아 너무 조아여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 달달해ㅠ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105.92
세상에 질투하는 정구기라니.. ㅎㅎ... 정구기.. 질투... ㅎㅎ... 상상만해도 좋잖아여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나의 그대]로 신청함니다ㅠㅠ 좋은 하루되세여!
7년 전
독자71
썰썰입니당!! 연하남친사귀면 화날 때 외에는 말 못놓게 해야겠어요ㅠㅜㅜ정쿠야
7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주사 뭘지 참 걱정된더 ㅋㅋ 제발 우는 것만 아니길 ㅋㅋㅋ
7년 전
독자73
부루입니다 작가님!!!
시험인 월용일인데 작가님 글 보고 있어요!
공부해야 되는데 작가님 굴보고 설레서 몬허겠어요ㅜㅜㅜ

7년 전
독자74
작가님 칠죄에여!!!!!! 역시 정국이는 연하소재로 몰입감 최고인듯해요 ,, 크 여주가 너무 부럽네요 흑구ㅜ훅 ㄱ 앞으로 마지막이 얼마 남지않았지만 그동안 재밌게 챙겨볼게요 ㅠㅠㅠ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독자75
너무 귀엽다ㅠㅜㅜ 시험기간때문에 스트레스만 받다가 머리터질것같았는데 힐링하고 가요ㅠㅠ 잘봤습니다♡
7년 전
비회원134.148
990419입니당! 월요일 시험이에여ㅠㅠㅠ 질투보고 힘내고 갑니다 후후훟ㅎㅎ 윤기랑 지민이것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76
솔랑이에요 비지엠도 배경도 글이랑 넘나 잘어울리는것ㅠㅠㅠㅠㅠ역시 연하남 정국이는 진리입니다 오늘도 잘보구가요!
7년 전
독자77
오늘은 부농색 배경 통통 튀는 분위기 정국이와 여주의 케미는 환상적이네요ㅠㅠㅠㅠ 오늘도 한번 더 작가님에 글에 발리고 갑니다.. 제 무덤은 여기라구요... 7대 죄악 시리즈가 한편밖에 안남았다니 너무 아쉽지만 작가님 다음 작품을 기대하며...! 그건 그렇고 오늘 내용은 뭐랄까 죄악이라고 하기엔 너무 귀엽잖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저런 죄악따위 내가 악마가 되서 여기저기 다 죄 짓게 하고싶을 정도 입니다 ㅠㅠㅠㅠ 오늘치 시험공부 끝내고 읽는 글이니만큼 더 좋습니닿ㅎㅎㅎ 항상 재밌게 읽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78
1129 에요! 신알신 뜬 거 질투인거 보고 또 얼마나 발릴까 하고 들어왔는데 생각한것과는 다른 발림이였습니다 넘나 귀엽고ㅠㅠㅠㅠ사랑스럽고ㅠㅠㅠㅠ정국이가 다 했어요ㅠㅠㅜㅜ 중간에 나오는 윤기 대사도 넘 대박적 입니다...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9
천재민윤기 입니다! 와 이번엔 질투라서 와 제목부터 도레미파 치고 가고 시작했는데 와 넘나 발리는건데 보통 발리는것과 다른 설렘도 느끼고 가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80
크으으응ㄱ 정구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오늘도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82
징징입니다... 하 너무 좋다ㅠㅠㅠㅠ 연하 짱. 연하가 아주 좋네요ㅠㅠㅠ 반말이라니
7년 전
독자83
너랑나에요!!! 정국이이이이 질투투투투 너무 좋아요 ㅎㅎㅎ 애교하는게 좋은구래요.....꺄갸갸
너무 달달한거 같아요 ㅎㅎㅎㅎ

7년 전
독자84
화랑이에요! 이번 글도 잘 읽었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6
민딸기에여...크 넘나 달달하고 설레는것ㅠㅠㅠㅠ몰입해서 보게 되는데 최고에여퓨ㅠ ㅠㅠㅠ계속 재밌게 써주세여 감사해용~~~
7년 전
독자87
우리사이고멘나사이! 와 진짜 오늘도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항상 감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아카아카해에요ㅠㅜㅜㅜㅜ하...심장녹아요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89
우와ㅜㅜㅠㅜㅜㅠㅠㅠㅠ정국아...하앙...나도 데리러 와줘ㅓㅠ
7년 전
독자90
지울래야 지울 수 없죠 어떻게 찍은건데 ㅎㅎㅎㅎ
7년 전
독자91
세상에 뷔밀입니다ㅠㅠㅠㅠㅠ허흥 이번 글도 넘나 좋은것...다음 작품들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ㅠ쿠야ㅠㅠㅠㅠ중간에 들어간 움짤이 절 너무나도 설레게 만드네요..♡
7년 전
독자92
하나의태양입니다! 이 노래 요즘 꽂혀있는데!! 꼬치에 꽂혀!! 꼬우취에 꺼우쳐!!! ㅋㅋㅋㅋㅋ 인스트로 들으니까 또 색다르네 정국이가 요즘 빠져있는 노래를 정국이가 주인공인 노래랑 들으니까 어머나!!! 이런 조화가..!! 죄송해여... 제사 지금 시험이라 정신을 놓았나봐요...ㅎ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7년 전
독자94
감자감자펀치~~~~~ 아 이거 너무 조아요 . . . 막 질투래서 거칠게 감금하고 집착 뭐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 핑크핑크해...... 하앙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40.216
똑띠에요! 정국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가 반말하는거 왜케 발리져 작가님...?배경이 핑크색이라 잘못들어온 줄ㅋㅋㅋㅋ작가님 이런 달달한 글도 잘 쓰시네요 능력자 bb 근데 이제 얼마 안남았다니ㅠㅠ넘나 아쉽네요ㅠㅠ
7년 전
독자95
천사에여!!!와와오오!!!정구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꾸기워니입니다 ㅠㅠㅠ 7대죄악 시리즈 넘나 좋은것 ..8ㅅ8 자까님 글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설렘 폭발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7
미역이에요! 으악ㅠㅠㅠㅠㅠ질투라닛ㅜㅠㅠㅠㅠㅠㅠ챙겨주는 모습도 질투하는 모습도 다 너무 좋네요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98
날개없는지민입니다!
오늘도 잘 읽었어요~ㅎㅎ전 특성화고라 이런 글을 볼때마다 정말 슬퍼유ㅜㅠ저두 대학생활 즐겨보고싶은데ㅠㅠ흡ㅠㅠ 작가님글로 대리만족 하고갑니다~~ㅎㅎ

7년 전
독자100
연하는 더럽...............the love
연하는 별루...............나만의 별로
연하는 철컹철컹 신고각..........혼인신고 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1
윤민기에요!!오늘은 뭔가 평소와 다르게 폐퇴적인 분위기가 아니라 달다구리해서 색달랐어요 전 둘 다 아주 좋습니다!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슬프네요ㅠㅠㅠㅠㅠ다음 작품도 꼭 챙겨볼 거니까 저 잊지마세요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2
꽃무늬이불
하앙 울 꾸기 왜 이렇게 기엽구 난리~ㅎ 업하가 뽑호 해둘게~ㅎ
넘 귀엽자나요 그리고 윤기가 마지막이라니 가지마요 작가님 엉엉...

7년 전
독자103
융깅얌입니다 ~~~ 정국이 ....질투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 잘 보고갑니당 !!!!!
7년 전
독자104
방소에요!!! 부제목이 질투인데 뭔가 핑크핑크하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105
레몬사탕입니당! 으아아앙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6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정국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다정하고 귀엽고ㅠㅠㅠㅠ 반말 하는거 넘나 취향저격입니다ㅜㅜ♥
7년 전
독자107
꽃님!
아 연하남이라니..........
화났을때만 반말이라니......
좋내요 허허

7년 전
독자108
세상에ㅠㅠㅠㅠ 정국이가 질투를 하다니ㅜㅜ 연하한테 저렇게 챙김당하는거 정말 바람직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1.68
파란이에요 아직 시험기간인데 공부 따위 하지 않고 인티에 박혀있는 나르기 하... 시험기간에 작은 행복을 주신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9
정국이랑 정말 잘 맞는 글인 것 같아요 배경두 분홍분홍 하니 흐윽... 심쿵
7년 전
독자110
자몽석류에요!연하 정국이의 질투라니!너무 귀엽고 예쁘잖아요ㅠㅠ이렇게 질투해주면 맨날 괴롭히고 싶겠다 하하...오늘도 잘 읽고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12
세상에나...이제 더 이상 암호닉 안받으시나요...
7년 전
독자113
뜌입니다ㅠㅠ 이번편 진짜 귀여워요 ㅎㅎ 저도 정국이같은 연하남... 으.. 죽어ㅠㅠ 누나가 맨날 애교해줄게 근디 그 애교보고 죽이지킄 말아죠ㅋㅋㅋㅋㅋ 작가님 장편이라니... 엄청 기대기대ㅎㅎ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14
3031이에요 작가님 저도 막 질투라길래 막 까만 검은색 그런 분위기인 줄 알았는데 웬걸 분홍 분홍하고 엄청 귀여운 분위기네요!! 보면서 정국이랑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미치는 줄 알았어요 아 정국이랑 사귀어서 진 ㅁ자 질투 한 번만 받아봤으면 ㅠㅠㅠ 그럼 시험기간인 학생은 이만 가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5
여릉잉이에요!! 정꾸 넘귀여워요..쥬륵 저런 남자친구가 있담 얼마나 행복할까요..
7년 전
독자116
낑깡이에요ㅠㅜㅜㅜㅜㅜ고딩탄이라 아직 시험기간 입니다 그래도 죄악은 보러 와야쥬♡♡♡역시 오늘도 재밌는 죄악시리즈 악♡♡너무 좋아요 오늘은 되게 밝은 느낌이에요 잘 읽고가용♡♡
7년 전
독자117
하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우리정국아 퓨퓨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렌다 정국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8
박력꾹이에요 퓨ㅠㅠㅠ 달달한 질투라니 ㅠㅠㅠㅠ 나도 정국이같은 남친 좀 ㅠㅠㅠㅠ 저런 질투는 죽어도 좋아...!
7년 전
독자119
0207이에오ㅠㅠㅠ저도저렇게 질투하는마자친구...
7년 전
독자120
아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카와이이이이이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1
뭔가 질투가 아쉽네요 (입맛을다신다)
다음엔 좀 더 강렬한 (?!) 질투로..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정국이가 질투라니!!풍악을울려라!!~~!!!~!크앙알ㄹㄴ

7년 전
독자122
[달님이]
정국이의 질투라니....너무 달달해요..그나저나 윤기시리즈로 7대죄악도 끝이 나다니 너무 아쉬워요 ㅜㅜ다른 글도 기대하고 있을 께요 !!!♥

7년 전
독자123
[짙게]에요! 저도 언젠가 종강총회때..저런 남친.. 생기겠져 9ㅅ9 달달하니 도키도키하네요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24
조남자예요!!!!!귀여워!!!!!!!분냄새!!!!!!전정국!!!!!!사랑해!!!!!! 아니 무슨 질투도 귀엽고 난리래요 8ㅅ8 정국이 최거시다~~~작가님도 최거~~~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6
시험따위 날려버려요,,, ~~ ! 그나저나 정국이 ㅠㅠ 여주 애교한다고 좋아하고 발리게,,, 넘 달달한요 나도 정국이가 해준 콩나물국 먹고싶따,,, 잘 보고 가요 !!
7년 전
독자127
삐삐까에요!!!! 흐아ㅜㅜㅠㅠ 쿠야 너무 아 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둥이마망입니다 우어 질투가 이렇게 핑크핑크하고 달달한 내용일 줄이야! 아침부터 뇌가 달달하네요 너무너무 재미있으니까 걱정마세여ㅠㅠ 볼품없다니 무슨 그런!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29
탄소1 입니다! 아아 이제 얼마 안남았다뇨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은 여주도 정국이도 정말 귀엽게 나오네요! 뭔가 얼마 안된? 커플을 보는 느낌 ㅠㅠㅠㅠㅠㅠ 7대 죄악 마지막까지 달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130
흐구ㅜㅡㅜㅜㅠ 넘 좋아여 작가님ㅜㅠㅜㅜ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31
퓨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요번편은 달다구리 해요.. 넘나 발려 정꾸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3
전정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ㅇㅎ늘 검은배경이라고 생각한 나를 매우쳐라ㅠㅠㅠㅠㅠ지금 너한테 치였으니되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34
빵빵입니다..뭐야...전정국...전정국 왜이렇게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의 나태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35
녹슈입니다!!!!♡♡♡
오늘 따라 달달한 이기분은 뭐죠ㅠᆞㅠ
귀여운질투자나요ㅠㅠㅠㅠㅠ 여주빙의되고싶다..

7년 전
독자136
뷔티뷔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진짜 정국이편 꼭 보고싶었는데...거기다가 질투라니 사랑합니다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7
쩡구기윤기 입니다! 사실전편에 신청을 했었는지 안했는지 기억이 잘나질않습니다... 아마 신청을 했을겁니다! 귀여운정꾸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38
호비에요!!!
정국이 너무 다정하고 귀엽잖아요...ㅜㅠㅠㅠ
흐허후ㅠㅠㅠ 이번시험도 망친 기분이에요...ㅜㅠㅠ

7년 전
독자139
비글입니다 2!!! 시험 때문에 이제야 들어왔어요.. (우울) 다시 또 공부하러 가야 합니다... (울먹) 오랜만에ㅣ 들어와서 작가님 글 보는데 배경이 분홍색..! 내용까지 분홍색..!조금 많이 놀랐는데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 작가님 다하세요 흩어..... 8ㅅ8사랑합니다.. ♥
7년 전
독자140
브금을....배경이 핑크니 자격지심이 떠오르는군...하고 노래를 켰는데 자격지심 맞죠 이거 우허ㅓ엉유ㅠ유ㅠㅠㅠ소름돋아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최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1
퐁퐁이에요!!아ㅏ아아ㅏ...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ㅜㅜㅠ정국이너무최고...ㅠㅠㅠㅠㅠ달달하구너무좋아요!!!
7년 전
독자142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4
ㅜㅜㅜㅠㅠ 전정국 질투라니ㅠㅠㅠ 바람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가용!
7년 전
독자145
어구톡
7년 전
독자146
오구오구.....ㅠㅠㅠㅠ 넘나 귀여운것...
7년 전
독자147
짝짝입니다ㅜㅜ정국이진빠설레내오ㅜㅜㅡ멋있어용
7년 전
독자148
망개똥 이에요ㅠㅠㅠㅠㅠ질투하는 연하남 장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나는 겁나 치먕치명 야할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 상큼이야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9
화낫을때반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ㅜㅜ연하정꾸라니ㅠㅠㅠㅠㅠㅜㅜ너무기여워ㅠㅠㅠㅠㅜㅡ윽ㅠㅠㅠㅜㅠㅜㅜㅠㅡ
7년 전
독자150
개구락지에요!!!으아아어ㅓ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글이 우수수ㅜ올라와서 너무 행복.....♥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151
비비빅이에요! 연하 정국이한테 설레고 두근두근하고 막ㅠㅜㅠㅜㅜㅜ이번 글도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214.210
내맘에니콩입니다! 오늘 정국이 너무 구ㅡ여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중간 움짤보면서 심쿵해씁니당
7년 전
독자152
네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정국인데 뭔들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4
아ㅠㅠ대박ㅠㅠㅠ정국이ㅠㅠㅠ연하인것같은데 연상같은이느낌ㅠㅠ좋다ㅠㅠ
7년 전
독자155
꺅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6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정국아 진짜 최고에요 다정해ㅜㅜㅠㅜㅜㅜㅜㅜㅡ 정국이ㅜㅜㅠㅜㅜㅜ
7년 전
비회원128.182
니뿡깝민 입니달!!!!!
연하남... 정말 좋네여^*^ #
너무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7
아ㅠㅠㅠㅠ정ㄱ구아평생안먹을수도있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8
(잼이 되어 발라짐) 스에상에... 질투라니... 내그 좋아하는... 대딩... 연하물에... 귀여운 질투... 여친의 애교에 껌뻑 못하는 팔불출은 덤이오... 심마비로 잠든것은... 당연하다... 이런... 이런!!!!!!!!!!!!!!!!!!!!!!!!!!!!!!! 이제 하루종일 이것만 생각나게 됐자네!!!!!!!!!!!!!!!!!!!!!!!!!!!!!!! 얼쑤!~~!!!!!!!!!!~!!!!!!!!!!/!!!!!!!!!!!!!!! 햄볶하다 이거에요!!!!!!!!!!!!!!!!!!!!!!!!!
7년 전
독자159
크으.. 진짜 분위기며 스토리며 정국이랑 딱 어울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여♥
7년 전
독자160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1
분위기정구가ㅠㅠㅠㅠ연하남정구기는 언제봐도 옳은거같아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2
아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3
추억입니다! 아 정구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죄악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달달....그나저나 곧 끝난다니..이럴 순 없어요ㅠㅠㅠㅠ엉엉 시험공부해야하는데 저도 참....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
헤헤 시험기간인데 작가님 글 보러 왔어요 칭찬해주세요>< 배경이 핑크해서 달달함을 예상했는데도 심장에 무리가..

7년 전
독자164
꺅 정국이 질투 너무 귀엽네여^^ 귀여운 것.. 반말하면 화난거라니 껄껄 여주가 인기 많아서 질투났구낭~ 하 작가님 7대죄악이 곧 끝나다니요.. 시험 며칠안남았네여 후회하지않도록..네...과연..ㅎㅎㅎㅎ 암튼 잘 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166
라온하제에요..또읽고 계속읽었어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67
고룡이예요!!! 세상에!!!!!!!! 정국이의 질투.. 그거슨 넘나 행복하고 좋은거였어여........
7년 전
독자168
ㅜㅠㅠㅠ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구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지민이에 인생베팅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둘 다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 연하 정국이라니 쓰러질 듯......
7년 전
독자171
비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에상에 마아상에 자까님 사랑합니다 저 진짜 시험기간인데 이렇게 또 달려요 하...저 오늘 설렘사로 이렇게 끝나는 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어 이거 혹시 독방에서 7대 죄악 글쓰시던 작가님이세요?? 제가 한동안 인티를 안들어왔더니....글잡으로 옮기셨나요? 헐 저 완전 작가님 처음 글쓰신거부터 봐왔었는데ㅠㅠㅠㅠㅠㅠ그때 처음으로 키알했다는 사람이에요ㅠㅠㅠㅠㅠ기억나시려나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2.15
혹시 암호닉받우시나요??ㅠㅠㅠㅠ[미스터]혹시된다며뉴받아주세요ㅠㅠ너무재밌러요ㅠㅠ
7년 전
독자173
너만볼래♡예요!!!!
외우...진짜ㅜㅜ 정국아ㅜㅜ 머무 멋맀어ㅜㅜ 질투해줘ㅜㅜ진짜 반말에 발리고..하앙..너란남자 정말.. 진짜 재밋아요ㅠㅠ 항상 잘읽고갑니다^♡♡ 여주도 귀엽구

7년 전
독자174
허 이렇게 달달한 질투는 감사으합니다
7년 전
독자175
꾸기얀 인니다!!
으어ㅠㅠㅠㅠㅠ정국이 지짜 기엽네요 ㅠㅠㅠㅠ연하인데 반말쓰고...너무 좋네요 ㅠㅠㅠㅠ그리고 호비가 알려준 애굨ㅋㅋㅋㅋ뿌우웈ㅋㅋㅋㅋㅋ지짜 기염ㅋㅋㅋㅋ하...질투하는 정국이 감사한니다... 재밌게 잘 읽었슙니다!!!♥

7년 전
독자176
라블리입니다! 읽다가 정국이 움짤보고 심쿵..윽ㅠㅠㅡ넘 재미써오..♥
7년 전
독자177
코식이
전정국 이자식ㅎ 뭘 질투까지해주고그래ㅎ 고맙게

7년 전
독자178
초록보꾸에요 작가님@!!! 자기전에 7대죄악보고 힐링...아 정국이 왜이렇게 귀여운건지ㅠㅠ아아 사랑해요 작가님사랑합ㄴ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글은 설레고 취저ㅠㅠㅠㅠㅠ 재밌어서 보내는내내 광대가 내려오질않았어욧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0
하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181
빡찌미닝 이예요!!정국이가 질투라니...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82
아 정국이가 누나거리면서 질투라니 완전 귀엽ㅠㅠㅠㅠㅠㅠ 진짜 마지막에 움짤도 심쿵!
7년 전
독자183
헐 저 저번에 다음은 질투일 것 같다고 했던 독자예요! 헐 근데 진짜 맞췄네요 헐 너무 좋아요 헐 꺄항.......! 나태라니...... Sloth.................♡ 왠지 다음편도 발릴 것 같네요! 기대하고 가요! 총총!
7년 전
열세번째달
그때 젤로스인가 말했던 독자님이죠? 예견하셔서 매우 놀랐던..^0^...
7년 전
독자184
여자친구 관리 하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가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5
ㅜㅜㅠㅠㅠ오타에여ㅠㅜㅜㅠㅠ오ㅡㅜㅜㅠㅠㅠ연ㄴ하남이란 ㅜㅠㅠㅠㅜㅠ귀여운ㄴ 것 ㅠㅠㅜㅠㅠㅠ진ㄴ짜ㅠㅠㅠㅠㅠ가끔 보여주는ㄴ 오빠미에ㅠㅜㅜㅠㅠㅠㅠㅠ낭낭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하ㅏ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6
룬입니다!!!!!!!!
정국기 질투 넘나 귀여운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ㅛㅛ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7
이런 질투 넘 애긔애긔하잖아 ㅋㅋㅋ 좋아여 전 모든지 좋습니다!!!
7년 전
독자188
꽃밭입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정국이가 질투라니ㅠㅠㅠㅠ어헝ㅠㅠㅠ
7년 전
비회원87.78
야꾸
그렇져.. 저는 셤기간입미다...ㅎ. 질투에 핑크배경이라닛..!? 하며 들어왔는데 넘 귀여운 걸요ㅋㅋㅋㅋㅋ 이런 것도 넘 좋습니다.. ㅎ헤헤헤 아 다른 소재도 기대돼요!! 7대 죄악 시리즈가 곧 끝난다는 건 아쉽지만 다음 글도 재밌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ㅅㅎ

7년 전
독자189
귀엽잖아요...아아ㅜㅜㅜㅜㅜ 너무 좋아여 잘보고갑니다 ㅜㅜㅜㅜ
7년 전
독자191
정국아ㅠㅠㅠㅠㅠㅠ아 질투하는거 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애교에 넘어가줘서 좋다ㅠㅠㅠ
7년 전
독자192
아귀여운꾸기........................저쥬거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브금도너무너무 상큼하고 정국이는 더 상큼하네요ㅠㅠㅠㅠㅇ빨리수능치고대학가서 저런남자 만나고싶당...흐어엉...........
7년 전
독자193
뷔요미입니다 ㅎㅎ
작가님 질투인테 글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 으 진짜 종강한 대딩탄으로써 이번 글 너무 감정이입되고 부러워요ㅠㅠㅠㅠ 저도 윤기같은 선배, 지민이 태형이 같은 동기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물론 특히 정국이같은 남자친구가 제일 부러워요ㅠㅠㅠ 이번글 진짜 달달하고 귀여웠어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94
포마토입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안마실거야정국아ㅜㅠㅠㅠㅠ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5
ㅠㅠㅠㅠㅠㅠ야어ㅡ어어어 질투하는 정국이 너무 귀엽고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6
설레인다ㅜㅜㅠㅠㅠㅠ정구ㅜㄱ아ㅜㅠㅜ꾸아ㅏㅜㅜㅜ
7년 전
독자197
예찬이에요 질투 라서 뭔가 어두운 내용일줄 알았는데 핑크핑크한 배경에 놀랐습니다!! 우리 꾹이 ㅠㅠㅠㅠㅠ 질투하는것도 너무 잘생겼네요......
7년 전
독자198
유자였던 독자입니다 ㅜㅜ
이 글도 지금 봤어요 하하...
그래도 우리 정국이 ㅠㅠㅠㅠㅠㅠ 예쁜 것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9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집착하는 연하남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를 쥬기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1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2
저런 박력 연하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가여ㅠㅠㅠ
7년 전
독자203
크~ 연하남의 박력에 취하네요 낼없사 정국이 반말 정말 좋아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7대 죄악 ㅡ 나태(Sloth)186 열세번째달 07.07 0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7대 죄악 ㅡ 질투(Envy)214 열세번째달 06.25 23: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7대 죄악 ㅡ 식탐(Gluttony)247 열세번째달 06.22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7대 죄악 ㅡ 탐욕(Greed)573 열세번째달 06.15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7대 죄악 ㅡ 분노(Wrath) 기차 대용량/118 열세번째달 06.15 21:5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