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커플링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커플링 전체글ll조회 3997l 5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3 | 인스티즈

 

 

 

 

국보커플

03

 

 

 

 

예능에 음악 방송에 행사까지. 정신 없이 불려다니느라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지경이다. 요즘은 정말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이렇게 지내는 건 데뷔하고 처음 있는 일이었다. 이게 다 음원 순위가 높아진 덕분이지. 차트의 60위 언저리에서 맴돌던 내 노래는 언제 그렇게 오른 건지 30위권에 당당히 자리하고 있었다. 정말 민윤기 씨가 말한 대로 나는 '윈' 하고 있는 것 같아서 힘든 와중에도 절로 웃음이 났다. 바쁜 게 이렇게 좋은 거구나. 마냥 기분이 좋았다.

 

예능에서 인터뷰를 할 때면 첫 번째 묻는 내용은 신곡에 관한 이야기였고, 두 번째로 묻는 내용은 어김없이 민윤기 씨에 관한 질문이었다. 고민을 상담하는 예능에 게스트로 나가 질문에 답하는데, 어김 없이 이야기는 자연스레 민윤기 씨와의 연애 이야기로 흘러갔다.

 

"요즘 윤기 씨도 드라마 촬영하느라 바쁘고 메리 씨도 활동하느라 바쁜데, 두 분 데이트는 좀 하세요?"

"아… 아니요. 아무래도 바쁘다 보니까 연락도 잘 못 해요."

 

연락도 잘 못 해요, 가 아니라 연락 안 해요, 가 맞는 거긴 하지만. 실상은 서로 연락 한 통 안 하는데 뭐. 나도 바쁘고 그 사람도 바쁘고.

 

"요즘 윤기 씨 키스신이 엄청 화제던데! 메리 씨, 그거 봤어요?"

"네? 아, 네. 네에."

 

키스신? 처음 듣는 소리였다. 하지만 알고 있다고 확신하고 물어오는 질문에 얼떨결에 네, 하고 답했다.

 

"키스신이 얼마나 찐한지 실시간 검색어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 하더라구요. 저도 봤는데, 어이구, 윤기 씨가 잘 해."

 

그 말에 촬영장에 있던 모두가 웃음을 흘렸다. 그런 사람들을 따라 나도 어색하게 하하, 하는 웃음을 지었다.

 

"메리 씨는 그 영상 봤어요?"

"아… 네. 봤어요."

"보니까 기분이 어때요? 좀 짓궂은 질문인가?"

"음, 저는 괜찮았어요."

"괜찮았어요? 이야."

"네. 어, 그냥 이건 내 남자의 비즈니스니까 쿨하게 받아들이자, 이런 느낌?"

 

내 남자의 비즈니스란 말은 하지 말걸 그랬나. 내 말이 끝나자마자 현장의 분위기가 한층 술렁였다. 내 남자래, 내 남자! 그런 말에 진짜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왠지 모르게 귀에 열이 오르는 게 느껴졌다. 뭐, 틀린 말은 아니잖아. 지금은 공식적으로 내 남자로 알려져있긴 하니까.

즐겁게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가기 위해 차를 타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휴대폰을 잡았다. 아까 촬영 중에 얘기했던 키스신이 너무나도 궁금해서였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들어가자마자 메인에 떡하니 보이는 동영상에 이거다, 하는 마음으로 손가락으로 꾹 눌렀다. 동영상이 재생되고 영상 속에는 아주 예쁜 여배우와 여배우 못지 않게 뽀얗고 고운 민윤기 씨가 키스를 할 듯 말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와…."

 

미묘한 분위기가 얼마 가지 않았고 곧바로 둘이 키스. 그 모습을 보던 나는 나도 모르게 와, 하는 말을 뱉었다. 이건 사탕 키스를 뛰어넘는 수준이잖아…! 꽤나 격정적인 키스신을 멍하니 바라보던 나는 3분 남짓되는 동영상이 끝나가는데도 멍하니 휴대폰을 바라만 보고 있을 뿐이었다. 침을 꼴깍 삼키고 끝나가는 동영상을 바라보는데 때 마침 휴대폰에서 짧은 진동이 울리며 동영상 위로 알람이 떴다.

 

「야 애기」

 

아. 놀래라! 하마터면 휴대폰을 떨어트릴 뻔 했다. 겨우 다시 고쳐잡곤 민윤기 씨가 보낸 메세지를 읽었다. 이 사람은 이게 무슨 내 이름인줄 아나봐. 매번 이렇게 부르네.

 

「넹」

「오늘 밤에 뭐 하냐」

「잘걸요?」

「맥주 콜?」

 

순간적으로 민윤기 씨의 문자에 웃음이 터졌다. 맥주 콜? 이라고 묻는 그의 질문이 왜 이렇게 비즈니스적인지. 무슨 절친 사이 같은데. 갑자기 무슨 맥주요? 하고 짧게 묻는 내 질문에 마시고 싶어서, 공개 커플이 너무 데이트를 안 해도 이상해 하고 답을 해오는 그다. 그 말이 맞는 거 같아서 고개를 끄덕이곤 답을 쓰려다가, 앞에서 운전 하는 매니저 오빠의 눈치를 살짝 보곤 한 글자 한 글자 꾹꾹 눌렀다.

 

「마음은 완전 콜인데 맥주 먹는다 그럼 매니저 오빠한테 엄청 깨질 거 같아요」

「그런 건 걱정 말고 마실래 말래?」

「마실래요!!」

 

메세지를 보내기가 무섭게 금방 답장이 왔다.

 

「오냐 9시에 데리러 갈게」

 

그 문자에 웃으며 「넹」 하고 짧은 대답과 함께 이모티콘을 보냈다. 이모티콘 속에는 분홍색 캐릭터가 엉덩이를 쭉 빼고 실룩거리며 부끄러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나름대로 귀여운 이모티콘을 보낸 건데 1은 금방 사라졌지만 민윤기 씨는 답장이 없다. 그렇게 민윤기 씨는 내 문자를 읽고 씹었다고 한다. 치.

 

 

 

밤이 되었고 민윤기 씨는 데리러 오겠다고 말한 9시에 딱 맞춰서 숙소 앞으로 왔다. 나는 혹시 몰라서 마스크에 모자까지 푹 눌러쓰고 나갔는데 밑에서 마주한 민윤기 씨는 꽤나 가벼운 복장이다. 늘 차려입은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후줄근한 모습을 보니 이것 또한 나름대로 색다른 느낌이었다.

 

"안 가려요?"

"어차피 공개연애인데, 뭐."

 

하긴. 가릴 게 뭐 있다고. 맞는 말이라서 푹 눌러쓴 모자를 벗으며 물었다.

 

"설마 여기까지 걸어왔어요?"

"미쳤어? 오피스텔에서 여기까지 얼마나 먼데."

"아니, 그래도, 그냥 혼자 여기 있으시길래…."

"매니저가 데려다 주고 갔어."

"민윤기 씨 차는요?"

"수리 중이라."

 

그 말에 아아, 하는 소리를 뱉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민윤기 씨의 한 손에는 맥주가 담긴 검은 봉지가 있었고 다른 손에는 예상치 못한 치킨이 들려있었다.

 

"와, 치맥이에요?"

 

신나서 웃으며 묻는 내 물음에 민윤기 씨가 바람 빠진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좋댄다."

"어디 가서 먹어요?"

"저쪽."

 

민윤기 씨가 바라보는 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공원이 보인다. 그렇게 늦은 밤이 아니라 그런지 야외 분수가 계속해서 하늘을 향해 물을 쏘아 올리고 있었다. 평일 밤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공원 안으로 걸어온 우리 둘은 최대한 사람이 없는 쪽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맥주 캔을 잡고 캔 뚜껑을 열자 청량한 소리가 들려왔다. 한 모급 입에 가져다 대고 꼴깍, 마시자 크으, 하는 아저씨 같은 소리가 절로 나왔다. 그런 소리에 민윤기 씨는 날 바라보곤 피식 웃더니 자기도 맥주를 한 모금 마셨다. 눈 앞에 펼쳐진 치킨이 너무나 맛있어보여서 절로 움직이려는 손을 꾹 누르곤 바라만 보고 있자, 민윤기 씨가 그런 날 발견하고는 웃으면서 "그냥 먹어라." 하고 말을 해온다.

 

"먹으면 나중에 후회할 거 같은데…."

 

내 말에 민윤기 씨가 어깨를 으쓱했다. 손에 든 맥주 캔을 들어 다시 맥주를 한 모금 마신 그가 무심한 목소리로 말했다.

 

"살 빠졌네."

"저요?"

"어. 안 그래도 말랐던 게 지금은 완전 해골이다."

 

왠지 밉게 말하는 그의 말투에 그러려니 하며 그를 향해 삐죽이다가도 살 빠졌단 말에 기분이 좋다. "아. 그럼 살이 빠졌으니 빠진 만큼 보충을 해보실까!" 하며 치킨을 한 조각 잡자 민윤기 씨가 기가 찬다는 듯 웃으며 날 바라보았다.

벌레 소리가 윙윙 울리는 게 기분이 좋다. 생각보다 덥지 않았고 딱 서늘하게 좋은 날씨였다. 볼에 닭을 빵빵하게 채우곤 우물거리며 민윤기 씨를 향해 물었다.

 

"몇 일 만에 보네요, 우리."

"그러게."

"누가 비즈니스 관계 아니랄까봐 서로 뭐 하고 지내는 지도 몰랐어. 그쵸."

 

그리고 그 때, 갑자기 민윤기 씨가 덜컥 손을 뻗어 내 볼에 가져왔다. 순간 우물거리는 것을 멈추고 굳어서 가만히 있는 내 볼에 민윤기 씨의 손이 닿았고, 민윤기 씨는 다정한 손길로 내 볼에 묻은 튀김 조각을 털어주었다.

 

"제, 제가 털어도 되는데…."

 

내 말에 민윤기 씨는 특유의 무심한 목소리로 말했다.

 

"사람들 사진 찍고 있어. 연인 치곤 우리 너무 안 다정하잖아."

"아…."

 

그렇긴 하다. 고개를 끄덕이곤 먹던 치킨을 내려놓았다. 보여주기 식의 스킨쉽이라는 걸 아는데 왠지 모르게 심쿵 하는 느낌이 들었다. 기분 탓인가? 밤이라 좀 센치해져서 그런가? 큼큼, 목을 가다듬곤 민윤기 씨에게 물었다.

 

"드라마 촬영 많이 바빠요?"

"어."

 

대답이 참 짧다. 좀 길게 해주면 덧나나, 어디.

 

"그래도 좋겠어요."

"뭐가?"

"그렇게 예쁜 분이랑 키스신도 찍잖아요."

 

내 말에 분수를 바라보던 시선을 돌려 날 바라본 민윤기 씨가 물어왔다.

 

"봤냐?"

"그럼요. 포털 사이트 메인에 떡하니 걸려있는 걸요. 사실 예능 촬영하는데 민윤기 씨 키스신에 관한 질문을 하셔서 그 때 알았어요."

"어떤 질문?"

"남자친구 키스신 보고 어떤 기분이 들었냐, 뭐 그런 거요."

"그래서 뭐랬는데."

"쿨한 척 했어요. 저는 그런 거 다 이해한다구. 내 남자의 비즈니스 정도야, 뭐."

 

대답이 끝나고 옆에 두었던 맥주를 잡아 한 모금 꼴깍였다. 탄산이 목을 타고 넘어가는 느낌이 따끔따끔 하면서도 기분 좋아서 절로 크으, 하는 소리가 또 새어나왔다. 민윤기 씨가 그런 나를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다시 분수대로 고개를 돌리며 말했다.

 

"쬐깐한 게 그런 거나 보고 말이야."

 

그 말에 기가 찬 내가 답했다.

 

"저 안 쬐깐한데요?"

"아, 그래?"

"그 미지근한 반응은 뭐예요? 제가 애도 아니고."

"애 맞잖아."

"민윤기 씨는 애랑 술도 마시나 봐요? 이 야심한 시간에?"

 

따박따박 대드는 내 모습에 민윤기 씨가 다시 날 바라보곤 기가 찬다는 듯 웃다가 손에 들고 있던 맥주 빈 캔을 내려놓았다. 옆에 있는 새 맥주를 하나 더 까서 한 모금 꼴깍 삼킨 그가 분수를 바라보았다. 분수대에는 때마침 색색의 조명과 함께 물이 하늘을 향해 치솟고 있는 중이였다. 꽤나 예쁜 모습에 나도 그쪽을 멍하니 바라보았다. 가사가 없는 잔잔한 음악과 함께 움직이는 분수에 넋을 놓고 바라볼 때 즈음, 갑작스레 민윤기 씨가 "야."하고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다. "네?" 하는 대답과 함께 그가 앉은 쪽으로 고개를 돌리는데, 아주 갑작스럽게도 그가 제 얼굴을 내게 가까이 가져왔다.

 

몇 센티 떨어지지도 않은 거리에 위치한 그의 얼굴에 치킨을 우물거리던 나는 겨우 꼴깍 삼키곤 나도 모르게 숨을 죽였다.

 

가까이서 바라보는 민윤기 씨의 피부가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늘 졸려 보이는 눈이었는데 밤이라 그런가, 저 분수의 불빛이 반사되서 그런가 참 반짝이는 것 같기도 했다. 별에 별 생각이 다 드는 와중에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겠다. 파르르 떨리는 눈으로 그와 시선을 마주하고 있으니 민윤기 씨가 피식 웃으며 여전히 가까운 상태에서 말했다.

 

"이거 봐라."

"……."

"누가 가까이 가기만 해도 파르르 떨고 말이야."

"……."

"너 키스도 못 해봤지?"

"………."

"이러니 애가 아니고 뭐야."

 

순간 피식 웃는 모습에 사로잡힌 것처럼 나는 멍한 표정을 지었다. 내 표정을 바라본 민윤기 씨가 제 이마로 내 이마를 콩 부딪히고 나서야 내게서 떨어졌다. 손에 들고 있던 맥주 캔에서 맥주를 한 모금 더 마신 그가 분수를 향해 시선을 돌리며 말했다.

 

"사진 다 찍혔네."

"……."

"내일도 너랑 나 때문에 시끄럽겠다."

 

 

 

와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정말 좋아요! 헤헤헤

암호닉도 늘었어요! 이렇게 기쁠 수가 없습니다!!

암호닉은 당분간 계속 신청 받으려구요 언제든 저는 열려있어요 네 그렇구 말구요 (단호)

포인트를 벌기 위해 쓰는 글이 아니기 때문에 포인트는 이제부터 0p로 할 생각이에요!

누구든 자유롭게 읽으셨으면 하는 바람...!

쓰면서 느낀 건데 윤기는 아무래도 고수의 느낌이 물씬...? 여자가 어떡하면 설레는지 다 알고 말이야 (절레절레)

아무튼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아이시테루

 

<민윤기 씨의 애기들>

김러브 밍기적 배고프다 처갓집양념

단미 0213 메멘토 침침니 슙기력 유무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슙기력
7년 전
독자2
아싸 1등~~~!!!! 윤기 연애고수야...? 나도 알려죠..... 나도오..... 나도!!!!!!
7년 전
커플링
슙기력님♥
1등 축하 축하!! 우리 모두 윤기에게 연애에 대하여 배우러 갑시다!! 다들 모여요! 모이라구요! 장소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커플링
ㅠㅜㅠㅜㅠ 윤기의 매력을 느껴주시니 감사할 따름.. 윤기의 매력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무심함 ㅠㅜㅠㅜㅠㅜ 무심함 속의 다정보스..
7년 전
독자4
심.쿵. 파르르르르 떨립니다ㅠㅠㅠㅠㅠ 자까니무ㅠㅠㅠㅠ 설렘포인트가 퐝퐝 넘쳐흐르네요ㅠㅠ 으앙 ㅠㅠㅠㅠ 설레쥬거요ㅠㅠㅠ
7년 전
커플링
흘러버린 윤기의 매력에 퐁당 빠져버린 독짜탄 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비회원81.155
아 세상에.........작가님 저 몸져누워요.....너무설레서........암호닉신청햐두됩니까?!?!??[사랑현]으로신청합니다ㅠㅠㅠ작가님현기증나니까담편도빨리와쥬세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커플링
♥사랑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기증을 막기 위해 어서 오도록 할게요 아휴 오늘 저녁엔 안 쓰려고 했는데 또 써야겠네 (주섬주섬)

7년 전
비회원126.162
아 너무 설레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까님 왜 이제야 나타나신거예요 ㅜㅜㅜㅜㅜㅜ 와 넘 잼나요 ㅜㅜㅜㅜㅜㅜㅜ 담에 또 봬요 ㅜㅜ 하투 ♥ ♥ ♥
7년 전
독자5
아...윤기진짜설레요ㅠㅠㅠ대박이다
7년 전
독자6
단미에요... 설레...설렌다구오!!!! 민윤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55.127
아 윤기 완전 설레요ㅠㅠㅠㅠ 암호닉 [멜랑꼴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56.3
밍기적입니다!
와씨..윤기..너어 고수야 고수..진짜 설레쥬거요ㅠㅠㅠ❤️

7년 전
독자7
헐랭방구 댜박대버개적 [메로나] 암호닉 신청하구갑니달~~~~:) 대박 ㅈ겁나 재밌져ㅠㅠㅠㅠㅠ ㄷ배ㅏ짱짱 다음편도 얼른 와주세여~~~~!!!!!!
7년 전
비회원110.155
[메멘토]입니다 아 윤기 진짜 너무 대박인 것 같아요 진짜 이건 너무했어요 어떻게 사람 설레는 포인트를 딱딱 잘 알고 저러는 거죠? 와ㅠㅠㅠㅠㅠ 진짜 좋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윤기 진짜 선수네요..이건 아마도 정도가 아니라 보는사람까지 심쿵하게 만드는 확실한 선수가 틀림없어요ㅠㅠ 활짝 열어두신 작가님에게ㅠ감사드리며 [츄로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하트)
7년 전
비회원120.166
배고프다
퓨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 진짜 매력... 넘 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김러브

민윤기... 너 선수지...... 너무 발리잖아 ㅠㅠㅠㅠ 보는 내내 내가 다 설레고... 정신도 못 차리다 이제야 댓글 쓰네요... 그리고 이렇게나 자주 글을 올려주시면 너무 감사하죠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10
[우리사랑방탄]으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 아진짜 민융기 왜 이랗게 설레는건데요ㅠㅠ♥♥
7년 전
비회원183.85
[가위바위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1
[달보드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제 연기가 진짜가 될 일만 남은건가요??!!
7년 전
독자12
짐절부절로 암호닉 신청이요! 윤기 진짜 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13
[민슉아]로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핮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2.107
진짜 융기 너무 설레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저런 무심함에 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ㅡ느아앙ㅇ응응.. 짜게 식어 죽어갑니다.... [복숭아꽃]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38.67
ㅇㅏ...너무 설레요....ㅠㅠ..... [정글벙글] 암호닉 신청할게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민윤기]로 신청할게용
7년 전
독자15
윤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찌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6
심쿵...저 잘려고했는데 잠 못자겠네요.. 설레서.. ♥
7년 전
독자17
[쟈몽] 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8
허러얼어러허럻어허얼얼러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까지 읽구 암호닉 신청할꺼에욥!
7년 전
독자19
할..... 할.... 헐... 민윤기..... 힉.... 진짜...
7년 전
독자20
헐 아ㅠㅠㅠㅠ윤기야 아 설렘설렘보스 ㅜㅠㅠㅠㅠㅠ 아 내심잘 이제 자야하는데 ㅠㅠㅠㅠㅠ설ㄹ..ㅠㅠ
7년 전
독자21
와ㅠㅠㅠ정주행하고있는데 진짜 너무 달달한거아닌가요오ㅠㅠㅠ여주는 점점 윤기한테 마음이가는것같은데 윤기는 아직도 비지니스일까요,,??ㅠㅠㅠㅠ얼른 좋아해줘라...
7년 전
비회원14.54
침침니입니다!오늘도심쿵사하구가요 헙ㅠ
7년 전
독자22
윤기 ....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ㅓㄹ 빨리 둘이 진심담긴 뽀뽀 했으면 좋겠다ㅠㅠ
7년 전
독자24
아...대박...어쩔거ㅠㅠㅠㅠ겁나 설레ㅠㅠㅠ흐어엉유ㅠㅇ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아니 진짜 선수를 뛰어넘었어요 이정도면 태릉 선수촌 가볍게 들어가고도 남는 실력... 어떤 여자가 안넘어가리.. 윤기가 눈앞에 있으면 눈만 떨리는게 아니고 온 몸이 부르르르 떨릴거 같은데 긴장해서 죽을고 같고 막..
7년 전
독자26
미뉸기ㅠㅠㅠㅠ진짜 마서의 남자야ㅠㅠㅠㅠㅠ개미지옥같은 매력이야ㅠㅠ빠져나올수가없네ㅠㅠ
7년 전
독자27
뭐 윤기뭐야 진짜 그냥 게이라는 루머때문에 이러는거맞아???너무 달달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아 심장 아이고 심장아... 진짜 아... 말이 안 나와여...
7년 전
독자29
꺄하하하ㅏ하ㅏㅇ 윤기 알고보니 고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자..? 누가 그런 루머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야 애기 왜이렇게 웃긴거지..
7년 전
독자30
이번편도 매력에 빠지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와 이 남자 아주 위험해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와.....이 비지니스 남자...이런 식으로 나오면 곤란하죠!!!!!!!!!!!!!!!!
7년 전
독자33
헉... 카메라 있는 건 어떻게 알아찌 기사나면 진짜 엄청 떠들석 할 거 같은데! 메리가 욕 안 먹었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1140 커플링 02.12 0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1029 커플링 02.10 02: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936 커플링 02.06 23: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823 커플링 02.06 0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꽃도령 김태형의 2016년 적응기12 커플링 07.09 0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785 커플링 07.06 02: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6 번외 & 국보커플 암호닉 신청하세요 ♡ㅎㅅㅎ♡195 커플링 07.03 2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631 커플링 07.03 2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특별편 : 민윤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달의 후예 맛보기17 커플링 07.02 0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530 커플링 07.01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446 커플링 06.30 0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346 커플링 06.29 1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244 커플링 06.28 2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국보커플 0139 커플링 06.28 17:59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6:14 ~ 4/30 1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