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석민꽃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석민꽃 전체글ll조회 7561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05. 


 

(불마크의 비애) ... 


 


 


 


 


 


 


 


 

06.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이름아 밥 안 먹어?" 


 


 


 

"어.., 어, 먼저 먹어." 


 


 


 

"뭐야 뭘 숨겨?" 


 


이름이는 지금 눈앞에 놓인 상황에 막막하기만 함. 요즘 들어 계속 헛구역질이 나고 토기가 밀려온다던가 입맛이 뚝 떨어진다던가 하는 일이 반복이 돼서 설마... 하는 생각을 하다가도 에이, 아니겠지 하는 생각에 애써 그냥 넘겼는데 이름이 생리를 할 주기가 됐는데도 하지 않는 거임. 뭐, 이런 일이 호르몬이 불균형하면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까 한 달만 더 기다려보다 하고선 ㅣ기다렸는데...., 두 달이 지나도 하지 않는 불안감에 결국 이름이는 약국에 가 테스트기를 구입해 곧바로 집으로 왔음...
 


 


 


 


 


 


 


 


 

07. 테스트기엔 선명하게 두 줄이 그어져 있었고, 이름이는 물론 이 아이를 지운다던가 하는 생각은 절대 하지 않았지만 그냥 지훈이에게 말한다는 게 뭔가 좀 부끄럽고 그랬음. 게다가 밖에서 이름이 아픈 줄 알고 낑낑대고 있는 저 두 마리... 한테는 어떻게 말을 전해야 할지가 더 막막했음. 일단 이름이는 지훈이를 만나야겠다 생각해 지훈이네 집으로 무작정 찾아감. 


 


 


 


 


 


 


 


08. 지훈이네 집 앞으로 간 이름이 떨리는 마음 도어록을 열고 집 안으로 들어감. 해가 중천인데 아직까지 자고 있는 모양인지 조용한 집 안에, 침실로 들어가니 아니나 다를까 꿀잠을 자고 있는 지훈이가 보였음. 이름이는제 지훈이에게 다가가 살살 흔들어 깨운 다음에 간신히 지훈이를 정신으로 만들어놓곤 지훈이에게 얘기를 꺼냄.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왜, 무슨 일인데, 왜 이렇게 우물쭈물 해?" 


 


 

"... 그게 있지." 


 


 

"왜, 다른 남자 생겼어?" 


 


 

"야, 너는!" 


 


 

"그것만 아니면 다 괜찮으니까 말해봐. 전 재산을 다 탕진하고 도박을 했다해도 다른 남자만 아니면 괜찮지..." 


 


 

"지훈아 나 임신했어."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내 기타를 부셨다해도 괜찮을... 뭐라고?" 


 


 


 

"...나 네 애 가졌다고." 


 


 


 

"헐." 


 


 


 

이름 !!!!!!!!!! 온 집안이 떠나가라 소리를 지르는 지훈이였음. 


 


 


 


 


 


09. 사실 임신 사실을 부모님께 말하는 것보다 최 씨 둘에게 말하는 게 더 힘들었음. 일단 이름이의 부모님과는 따로 저녁 약속을 잡아 만남을 갖고 저녁 식사를 한 뒤에 지훈이가 이름이 손을 잡고 멋지게 장인어른 장모님, 하면서 듬직하게 이름이랑 결혼하겠다고, 이름이는 물론 뱃속에 있는 아이까지 책임질 수 있다고, 그럴 능력과 형편은 충분히 된다고 얘기를 하면서 이름이의 초음파 사진을 꺼냄. 이름이의 부모님들은 결혼 얘기에 1차 충격을 받고 뱃속에 있는 아이라는 말에 961122차 충격을 받음. 이름이가 그다음에 얘길 꺼내서 자기가 생각했던 거 다 얘기하고 서로 얘기를 주고받은 다음에 지훈이의 듬직함과 화술로 결혼 허락을 받아냄.

 


 


 


 


 


 


10. 그렇게 좋게 헤어지고 집으로 들어온 이름이 최 씨 둘에게 얘기를 꺼냄. 자리에 앉혀두자 가만히 있질 못하겠는 듯이 자꾸 몸을 움직이는 둘에 엄한 표정으로 앉으라고 하니 금세 깨갱거리고선 자리에 가만히 앉는 둘이었음. 그렇게 간신히 진정이 된 (?) 둘에게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면서 얘길 하니까 가만히 듣던 승철이와 한솔이가 둘 다 일어나더니 승철이는 자기 방으로, 한솔이는 이름이의 방으로 들어감. 이름이는 그래, 받아들이기 힘들 수도 있겠지 하면서 이해한다고 생각하는데 곧 닫혔던 승철이의 방 문이 열리고 승철이가 방 안에 있던 죽도를 들고 나옴.
 


 


 


 


 

"...오빠 그거 뭐하게?"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뭐하긴. 이지훈 죽이러." 


 


 


 

"오, 오빠!" 


 


 


 

죽도를 가지고 현관문을 향해 달려가는 승철이에게 간신히 매달려 끌려가고 있는데 거실에서 우당탕하는 큰 소리가 들림. 두 사람 모두 큰 소리에 놀라 거실로 달려가니 보이는 모습은... 이성을 상실한 한솔이와..., 부서진... 지훈이의.... 기타.... 이름이는 물론, 승철이도 경악해서 조용히 불똥 튀지 않으려고 죽도를 바닥에 사뿐히 내려놓음. 이름이 소리를 지르자 이성이 돌아온 한솔이는 빠르게 사태 파악을 한 뒤 도망을 갔고 이름이는 한솔이를 쫓으면서 욕하고 때리고 난리도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철이는 혹여나 우리 이름이 다칠까 봐 조용히 기타 파편 혼자 치우고 있고..., 이름이한테 붙잡힌 한솔이는...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누, 누나! 누나 이제 홀 몸도 아닌데 이렇게 무리하면! 악!! 아! 미안!!!" 


 


 

...^^ 


 


 


 


 


 


11. 이름이는 홀 몸이 아니더라도 돈은 벌어야 했기에 이름이 일하고 있는 보컬학원에 나왔음. 데스크에서 수강생을 기다리고 있는데 레슨이 끝난 건지 학생을 배웅하러 데스크까지 나온 승철이 앉아있는 이름이의 옆에 와서 호들갑을 떨기 시작함.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너 이제 홀몸도 아닌데 이렇게 혼자 다니다가 무슨 일이라고 생기면 어떡해!"



"... 아주 소문을 내고 다녀라."

 


 



그때 주위에 있던 댄스 쌤인 순영이가,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네? 홀몸요? 최쌤 임신하셨어요!?"

 



하고 소리를 지르는데 그때 마침 승철이에게 랩을 배우고 있는 수강생 찬 이가 선생님들 드시라고 먹을 걸 들고 쫄래쫄래 학원으로 들어옴. 근데 그 음식이 냄새가 정말 많이 나서 이름이 헛구역질을 하며 화장실로 달려감. 승철이는 놀라서 급하게 이름이를 따라가려고 하는데 순영이가 그걸 막고선 집요하게 물어봄. 

 


 


 


 


"아니, 승철쌤 얘기는 해주고 가셔야죠! 설마... 애 아빠가 승철쌤!?"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네!? 그럼 이름쌤 막 우웩 하면서 달려간 거 설마, 막, 입덧 이런 거예요? 쌤 실망이에요!!! 제가 이름쌤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면서!!!"





이렇게 승철이가 두 남성에게 시달리고 있을 때 화장실을 다녀온 이름이 자연스럽게 그 사이에 껴 무슨 일이냐고 물어봄. 순영쌤이랑 찬이 둘 다 흥분해서





"최쌤 설마 애 아빠가 승철쌤은 아니죠!?"



"쌤 설마!"



.... 총체적 난국 ^^^^ 이름이는 권쌤 말에 얼굴이 굳어선 승철쌤이랑 저랑 그러면 저희 붙잡혀 가거든요!? 하고 발끈 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남매에요."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 


 


 


 


 


 


 


 



12. 시간은 흘러 지훈이와 이름이는 이름이의 배가 조금이라도 더 나오기 전에 얼른 결혼식을 하기로 함. 사실 이름이는 결혼식 같은 걸 허례의식이라 생각해 결혼식에 드는 비용을 차라리 기부를 하자 했는데 지훈이가 그건 절대 안 된다고 다른 건 다 져줄 수 있어도 결혼식 만큼은 해주고 싶다고 강력하게 말함.
 


 


 

"왜?" 


 


 

"여자한테 결혼식은 생에 한번 뿐이잖아." 


 


 

"...한번일지 아닐지 어떻게 알아?"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혼날래 너?" 


 


 


 


 


 


 


 


13. 인터넷엔 지훈이의 결혼 얘기로 떠들썩했고 이름이와 지훈이가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름이의 미모도 이슈가 됨.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흘러 어느새 둘이 결혼식을 올리는 날이 됨. 이름이는 아침부터 메이크업도 받고 하루 종일 인사를 했더니 허리도 아프고 렌즈를 낀 눈도 아파지려 함. 그래도 좋은 날이니 기분 좋은 맘으로 인사하러 들어오는 사람들을 반갑게 맞이하는데, 곧 지훈이와 함께 승철, 한솔, 찬, 순영이 함께 들어옴. 한솔이랑 찬 이는 생각보다 예쁜 이름이의 모습에 아무 말도 못하고 넋 놓고 있고 승철이는 팔불출답게 이름이의 사진을 여러 각도로 찍고 있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훈이와 같이 들어온 권쌤이...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어우, 자식이 아주 효자네 효자야~ 부모님 결혼식에도 참석하고~" 


 


 


 

권쌤의 멘트에 주위에 있던 하객들이 전부 빵 터지고, 덕분에 긴장이 풀린 지훈이와 이름이는 훨씬 더 수월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었음. 


 


 


 


 


 

14.  


 


 

"기분이 어때?" 


 


 

"...음, 막 이상해. 그냥 내가 결혼을 한다는게 실감이 안나고 막 그래. 넌?"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난 그냥, 마냥 좋아." 


 


 


 


 


 


 


 


 

+)  


 


 


 

"근데 이름아." 


 

"응?" 


 

"나." 


 

"응."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되게 조준 잘했다." 


 

"..?" 


 

"어떻게 한번에 이렇게, 와." 


 

"...미친새끼." 


 


 


 


 


암호닉 신청은 암호닉 신청글에 가서 해주세요 8ㅁ8...

ㄱ. 규애 꽃길 계지계맞 귤콩 규가네닭갈비 

ㄴ. 눕정한 내셉틴 너예쁘다 

 ㄷ. 디켄 닭방 

 ㄹ. 라유 

 ㅁ. 민규꽃 밍구워누 만떼 메모지 미키 망고맘 마그마  

ㅂ. 붐바스틱 박뿡 버승관과부논이  

ㅅ. 샤다캐 설레임 세포 선물공룡디노 순영파워 스물나흘 순영일이삼 사랑둥이  

ㅇ.에스쿱스 일공공사 오월 유유 워누꽃 아이닌  

ㅈ. 전주댁 잠만보 제주도민  

ㅋ. 키시  

ㅍ. 피치피치  

ㅎ. 호우쉬주의보 현지짱짱  

0. 0815 606호  


다들 너무 사랑하고 고마워요 ^~^ ♡ 빠지신 분은 댓글 꼭 남겨주세요 !! 
 


 

잠깐... 독자야.... 절대 넌... 이 주저리를 넘기지마....

안녕하세요 석민꽃 입니다! ...ㅎ 사실 지금 제가 뭘 쓴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 글은 저희집 강아지가 쓴 것... (사실 안키움) 

1부터 4까지는... 그래도... 마음에 드는데... 지금.. 이건... 제가 뭘 쓴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돌만은 던지지 말아주세요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 그래서 제가.... 선물을 들고 왔습니다....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 | 인스티즈 


 


 

짜잔 !!!!! 새벽에 독방에서 공유했던건데 보신 분 혹시 있으신가요... ㅎㅎ 

막 가져다 쓰세요. 네! 근데... 막... 자기가 만든 것 처럼 그러면 안돼요.. 알았죠....?! 

막 착용샷... 인증샷... 이런것도 해주시면... 석민꽃은 뿌듯해 뒈져버립니다... 


 


 

써둔 내용이 많은데 요즘 통 시간이 나질 않아 매번 이렇게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기다려주시고 좋은 댓글 달아주시는거 다 보고 있어요 !!!! 저 막 댓글보고 설레하고 감동받고 그런답니다 8ㅁ8 막 믿고보는 석민꽃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ㅜㅇ 제가 그런 말을 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다른 말들도 너무 다 좋아요ㅠㅜㅠㅜ 진짜 독자님들 다 내꺼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주책)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석민꽃
나 진짜 내가 뭘 쓴건지 모르겠어요..., 미안해요 8ㅁ8
7년 전
석민꽃
헐 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가져가라고 업로드 해놓고 저금 걸어논건 뭐죠...ㅠ 정신을 어디다 두고 다니는지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
설레임:) ㅈ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불마크 아쉬워 쥬거버려...(?) 이지훈 능력잨ㅋㅋㅋ앜ㅋㅋㅋㅋ너무 능력자다 정말ㅋㅋㅋㅋㅋㅋ혹여나 최씨 두명이 안된다고 난리칠까 걱정했는데 귀엽네ㅠㅠㅠㅠ지훈이는 여친 생기면 진짜 다 져줄 스타일일까요...아니 왜 이런게 궁금하지?!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선물 예뻐요!!예쁘다!!!♥
7년 전
석민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임님이 더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쥬니... 능력자죠... (먼산)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석민꽃
우리 독자님이 더더더 최고 입니다... ❤️
시리즈 참고 해볼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
눕정한
안녕하세요 석민꽃님!
우선 불마크를 못 본것에 대해 진심으로(?) 아쉽고
지훈이 마지막 멘트 0///_///0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석민꽃
이모티콘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늘도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겆나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영이말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재밌게 ㅂ구갑니당ㅎㅎㅎ
7년 전
석민꽃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5
에스쿱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 흐엉우ㅜㅜㅜㅠ 현생에 너무 망ㅎ이.치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마크의 비애.... 메일링 가나요???,

7년 전
석민꽃
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이렇게 오랜만이여서 너무 죄송해요...♥
아 이런... 메일링 한번 가야하나요 ...?!

7년 전
독자6
이 이지훈 위험한 남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맠 멜링 하나요..?
7년 전
석민꽃
두명이나 메일링을 원하시는데 한번... 열심히...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웃음만 나오내요ㅎㅎㅎㅎ
7년 전
석민꽃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8
조준조준....작가님 조준이 너무 인상적이어요....
너무 임팩트가 뽝!!!!!!기억에서 아주그냐으떠나질않네요 ㅋㅋㅋㅋㅋ 아주nice!!!
너무재미ㅛ어요~~~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석민꽃
우리 독자님 댓글도 아주 nice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
ㅏㅣ권순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솔이 뭔 베짱으로 기타 부쉰거얔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석민꽃
한솔이가 잠시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0
제주도민입니다!!!!!!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발리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진짜 어떡해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곸ㅋㅋㅋㅋㅋㅋ 권순영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작가님 최고❤乃乃

7년 전
석민꽃
울 제주도민님도 최고 ♥3♥
7년 전
독자11
아 넘 유쾌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킥킥 꾸르잼
7년 전
석민꽃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2
아 자까님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조준 머에요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아 진ㅋ자 빵터졐ㅅ네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멜링 하시게 된다면 절 불러주세요...!!
7년 전
석민꽃
>< 다들 이런거 좋아하시는건가요 !?!?!?!?! (물론 작가도 좋아함.)
메일링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3
헐 이지훈 마지막에... 지후니 남자네 어? 능력자... 최한솔은 또 왜 그렇게 웃긴거죠 ㅋㅋㅋㅋ ㄱㄱㄱ
7년 전
석민꽃
쥬니... 능력자죠 그럼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4
현지짱짱이에요!! 아 불맠시키....하......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너무 재밌었어요,!!마지막 지훈이말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선물 너무 이뻐여!! 잘쓰도록할께용!!♡
7년 전
석민꽃
예쁘게 쓰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5
아니순영앜ㅋㅋㅋㅋㅋㅋ 자식이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후뉴ㅠㅠㅠㅠㅠ픂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죽여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석민꽃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6
일공공사 / 작가님 이지훈 설레다가 마지막에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빵 터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찬이너무 귀엽구 승철이도 한솔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석민꽃
일공공사님 보고싶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7
우리집엔신라면입니다ㅠ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ㅠ뭔데 설레ㅠㅠㅠㅠㅠㅠ엉엉 오늘도잘읽고갑니다8ㅅ8♡
7년 전
석민꽃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7년 전
독자18
이번 편도 너무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 작가님♡
7년 전
석민꽃
저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9
불맠......아.......(아쉬움)작가님 메일링 원하는사람 두명에서 세명으로 늘려주세요 ㅎㅎㅎ.....그리고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작가님 너무 감사하구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석민꽃
메일링 정말 노력해보겠...습....니다.... (삐질)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0
진짜ㅠㅠㅠㅠㅠ이지후뉴ㅠㅠㅠㅠ마지막뭐냐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7년 전
석민꽃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1
으우어우앙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이지훈ㅠㅠㅠㅠㅠ 작가님 다른 작품도 기다릴게여ㅠㅠㅠ권순영 귀여워ㅠㅠㅠ
7년 전
석민꽃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석민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아 마지막 이지훈ㅋㄱㅋㅋㅋㅋㅋ만떼에여 자까님 보고싶었어여8ㅅ8 자까님 글 대박 재밌는데 왜 미안해해요 그러지마여8ㅅ8 전 1부터 마지막까지 다 마음에 들어요 히히 저 배경도 너무 이뻐여!!!저장했어요!!일코중이지만 적용시킬거에여!!!♡♡
7년 전
석민꽃
만 ㅠㅠㅠㅠㅠㅠㅠㅠ 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 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ㅠㅠ 보고싶었습니다 ㅠㅠㅜㅠㅜㅠ 진짜루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하트가 6개나 있다니....!(감격)제가 더 보고 싶었어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으앙앙ㅇ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훈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들인지 딸인지 거참 효도는 잘하네요ㅎㅎㅎㅎㅎ
7년 전
석민꽃
그러게 말이에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5
조...조준...ㅠㅜㅜㅜㅜ이쥬니한테 발려부렀어요ㅜㅜㅜㅜㅡㅠㅜㅡㅜㅜ자까님 멜링 하신다면 불러쥬세여...헤헷...지훈이의 애기라면 분명 요정요정스러울 거예여...ㅜㅜㅜㅜㅜㅡㅜ
7년 전
석민꽃
메일링 꼭 노력해보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6
순영일이삼입니다~~ 지훈이는 뭘해도 귀여워ㅠㅠㅠ 요정 ㅠㅠㅠㅠ 조준이라닠ㅋㅋㅋㅋ 지훈앜ㅋㅋㅋㅋㅋㅋ...ㅎ 작가님 혹시 5화 내용(ㅇㅅㅁ) 메일링 하실 생각 없우신가여...ㅎ
7년 전
독자27
아 대박 완전좋아용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 결혼하고싶고 승철이랑 한솔이같은 혈육있었으면 ㅠㅠ
7년 전
비회원237.174
순영이 말보고 진짜 빵 터졌어여ㅋㅋㅋㅋ 정말 효자네욬ㅋㅋㅋ 저는 부모님 결혼식에 못가서ㄱㅋㄱㅋㅋㅋㄱㅋㄱㄱㄱㅋ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3.187
라유입니다! 불마크.....지훈이가 또 어떤모습일지 정말 궁금하네요ㅎㅎㅎㅎㅎㅎ 불마크에 아쉬워하더 조준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 오늘도 예쁜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9
붐바스틱이에요!! 넘 행복하게 끝나서 저도 같이 행복하네욯ㅎㅎㅎㅎㅎ 벌써 끝이라는게 아쉽지마뉴ㅠㅠㅜ 잘읽었어요♥♥♥♥
7년 전
독자30
마그마에욖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와 진짜 감사합니다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52.144
헐랭... 시리즈나오면 진짜 찬양할께여ㅣ...♥♥♥♥♥♥♥♥♥ 이지훈ㄴ.. 너무기야미
.

7년 전
독자31
내셉틴
불마크에 비애.. 넘나 슬프네요..

7년 전
독자32
아..대박..ㅋㅋㅋㅋ진짜 최형제같은 오빠동생있었으면..ㅠㅠㅠㅠㅠ그리고 ㄹㅇ 권순영 멘트 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너무웃겨ㅠㅠㅠ
7년 전
독자33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졌습당... 진짜 재밌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ㅎ ㅏ....불마크...(머리짚) 그 날의 고통이 기억 나네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저 최형제 둘을 어쩌면 좋을까요 지훈이랑 여주 싸우는 날에는 둘다 뭐 하나씩 들고 찾아올 기세네요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지훈이 마지먹멘트 아주 인상적이에용ㅎ 아 넘 귀엽다..
7년 전
독자35
우와 작가니 저 시험 잘 보고 왔는데 이렇게 글을... 8ㅅ8 너무 좋아요♡♡ 그래서 결국은 이지훈이 조준을 잘해서 결혼을 했다는거네요 8ㅅ8
7년 전
독자36
하..진짜이지훈너무설레는거아닙니까..진짜..
조준잘하는지훈..쿨럭나중에시간날때이뒷이야기도한번쯤해주셨음해요!!너무잘봤어요재밌어용~

7년 전
독자37
권순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자랰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립이 너무 취향저격인데요 빵
7년 전
독자3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세상에 조준 잘했다니 ㅋㅋㅋㅋㅋ 뒷이야기도 쿨럭! 있었으면 쿨럭! 좋겄는디 쿨럭!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40
ㅠㅠ작가님 진짜 설레는 지훈이랑 최형제
진짜 챙겨주는거 완전 설레고 이찬은 또 왜이럽게 귀엽고 수녕이는 ㅠㅠㅠㅠㅠㅠ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41
스크랩을 안할수가없네요..조절왕 이지훈!
7년 전
독자42
잠만보입니다!! 두편을 다 읽고왔습니다!! 불맠.... 궁금하지만 궁금해하지않을게요!!(???)
7년 전
독자43
조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설레네요...♡
7년 전
독자44
사랑둥이입니다!!!
아니 마지막 이지훈... 너무 부끄럽자ㅡ냐ㅋㄱㄲ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45
불마크 진짜 너무 아쉬운것.......아 진짜 마지막 임팩트가 너무 강한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 ㅋㅋㅋㅋ 작가님 너무 재밌는데 왜 끝나는거예요ㅜㅜㅜ
7년 전
독자4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다가 마지막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자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되게 이지훈스럽게 잘쓴것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닼ㅋㅋ!
7년 전
독자48
이지훈 너무 좋습니다 ㅜㅜㅜㅜㅠㅠ
7년 전
독자49
잌ㅋㅋㅋㅋㅋ너무 좋네옄ㅋㅋㅋ큐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메모지입니다 그래요 우리는 불친구와 이별한지 오래였죠..? 이제 만날 수 없는ㅠㅠㅠㅠㅠ 그래도 마지막 이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훠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1
조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이사람이
7년 전
독자52
ㅠㅠㅠ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감사해영ㅠㅠㅠㅠㅠ 재미써써
7년 전
독자53
...5..........그래서 5는 어디가면 봀수있는거에요?!?!?!?!(책상쾅) 음 진정하고 . 자식이 ㅋㅋㅋㅋㅋ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식ㅋㅋㅋㅋ참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로참석러,,,☆ 근데 순영이 이짤참 귀엽지않나요?허허-의식의흐름-
ㅈ..조준을 잘했ㄷ다니......잔망스럽고 좋네요 ㅎ

7년 전
독자55
지훈아 왜 이렇게 뿌듯해 하는거야ㅋㅋㅋㄱㅋㄱ잉?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7
오마이갓 정주행하다가 심장 폭행 와 매일볼꺼에요 이글 아진짜 능글거리는 지훈이 너무좋다
7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ㅋㅋㅋㅋㅋ 능력자네요ㅋㅋㅋㅋㅋ 불맠... 아숩지만.. 괜차나요... 귀여우니까... 열두시에 귀여워서 웃고가용❤
7년 전
독자59
작가님 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ㅜ 항상 잘보구 가요~~
7년 전
독자61
이지훈 너무좋습나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훈은 진짜 제인생의 전부..♡
7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이지훈 마지막까지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4
조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셕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리턴즈 ! ; 0325 석민꽃 08.12 04:3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글쎄 세븐틴 홍일점이 생일이래 ! 中12 석민꽃 08.07 21:3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글쎄 세븐틴 홍일점이 생일이래 ! 上25 석민꽃 07.29 05:30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Goodbye, Summer 上19 석민꽃 07.25 05:29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리턴즈 ! ; 0244 석민꽃 07.25 04:25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리턴즈 ! ; 0141 석민꽃 07.21 21:42
세븐틴 [tobecontinued] 세븐틴 with Facebook20 석민꽃 07.18 23:5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전하 권순영 x OOO12 석민꽃 07.18 22:38
세븐틴 [세븐틴] I just want it SIMPLE20 석민꽃 07.06 01:18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비밀연애 조각11 석민꽃 07.04 22:05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5 ~完90 석민꽃 07.04 14:1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say yes가 탄생된 배경22 석민꽃 06.26 00:43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속도위반 썰 01 ~ 0471 석민꽃 06.25 23:13
세븐틴 [세븐틴/서명호] 일요일이 올 때면 명호 !!! 짧은 썰 3개 (+ 투표해주세요(7 석민꽃 06.20 02:3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틴트 바르는 김민규 썰25 석민꽃 05.24 23:5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헤어진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전원우 썰32 석민꽃 05.10 00:49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권태기42 석민꽃 05.06 23:05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세븐틴이 혼성그룹으로 결정된 이유 233 석민꽃 05.06 01:03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세븐틴이 혼성그룹으로 결정된 이유 122 석민꽃 05.05 23:19
세븐틴 [세븐틴] 이지훈 x OOO x 부승관 썰31 석민꽃 05.01 02:2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권순영x너봉 연습생시절 짧은 썰23 석민꽃 05.01 00:46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권순영x너봉 연습생시절 썰 0132 석민꽃 04.29 04:4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울산 쇼챔피언 썰35 석민꽃 04.28 21:44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9 + 승관이생일.txt28 석민꽃 01.18 01:54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844 석민꽃 01.16 06:14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7 (남주투표)18 석민꽃 01.10 03:05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156 석민꽃 01.07 01:3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4:24 ~ 5/27 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