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스무살일까 전체글ll조회 662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스무살의 교복 02 | 인스티즈

 

 

"세상이 좁은거야, 니가 대단한거야?"

 

전정국에 안겨있던 나와 잠시동안 눈을 맞추던 김태형은 기대 섰던 몸을 일으켜 우리에게 천천히 걸어왔다.

다소 장난스럽기까지한 목소리는 오히려 자신의 화를 감추기 위함임을 충분히 짐작할 수 있었다.

 

 

"머리가 나쁜건지, 일말의 양심은 있는건지. 내가 묻고싶다 김태형."

 

 

안고있던 나를 조심스럽게 일으켜 세운 전정국은 김태형 쪽으로 몸을 돌리며 내 손을 잡아 끌었다.

그 모습을 본 김태형은 어이 없다는 듯 실소를 터뜨렸다.

 

"손 놓지."

"너나 꺼져."

 

이런 진부한 상황에서 나는 어떤 행동을 해야하나.

영화나 드라마에서 참 지겹도록 나오는 클리셰였다. 나는 그것들을 보며 항상 뜨뜨미지근한 여자 주인공의 행동을 욕했었다.

사랑하는 사람한테 가면 되지, 뭐가 문제야! 저거 그냥 재는거잖아. 마음 결정 하나 못하는 멍청한 년인거지.

 

"......"

 

실컷 기 싸움을 해대는 두 남자 사이에서, 드라마 속 여주인공 보다 훨씬 더 멍청한 표정을 하고 있을 나는 이제껏 드라마들이 얼마나 현실적인지를 뼈저리게 깨달았다.

 

 

"하나만 묻자. 무슨 낯짝으로 여기 찾아온거냐?"

전학은 또 뭔데 대체. 너도 자퇴 했었냐?

 

한껏 비웃음을 흘리는 김태형의 말에 내 손을 잡고 있던 전정국의 손에 힘이 들어가는 것이 느껴졌다.

나는 가만히 그런 전정국을 올려다봤다. 앞머리가 바람에 조금씩 흔들리고 있었다.

 

"그럼 그러고나서 학교를 계속 다녔다고 생각했어 너는?"

"너라면 할 수도 있을거라 생각했지. 돈 있고 빽 있는데."

"그러는 너도 돈 있고 빽 있으면서 왜 자퇴 했는데?"

"지금 니가 뺏어간 애, 평생 지키려고."

"뭐?"

"그러니까 손 놔라. 말로 할 때."

 

덤덤한 목소리를 한 김태형의 말에 나는 깜짝 놀라 그를 바라봤다. 김태형이 그래서 나와 함께 자퇴를 했을 줄은 전혀 몰랐다.

그냥 그 일과 연루 되어 있었고, 그것만으로 그도 쇼크가 컸을 것이기에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아무 생각없이 그들의 대화에 집중하던 나는 전정국과 맞잡은 손과 김태형을 번갈아 봤다.

 

 

"평생 지킨다 어쩐다 이런 못 지킬 말 함부로 뱉지마라."

"못 지킬 지 말 지는 니가 판단할 문제 아니고."

탄소 넌 이리와 빨리.

 

김태형의 눈동자가 나를 향했다. 전정국과 말을 하는 와중에도 끝없이 그와 내가 잡은 손을 힐끔거리며 불편한 티를 내던 김태형은 드디어 나를 올곧게 바라봤다. 그럼에도 멍청하게 서있는 내가 답답한 듯 그는 한숨을 내쉬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스무살의 교복 02 | 인스티즈

 

 

"내가 또 너 불편하게 만들어야겠어?"

"...."

"제은이 생각 하는데도 지금 니가 그러고 있어??"

 

 

툭. 머리 속에서 필라멘트가 끊어지듯 빛이 꺼지는 느낌이 들었다. 전정국으로 인해 오랜만에 밝혀졌던 빛은, 이렇게 금세 꺼져버렸다. 그래... 나는. 좀 전에 전정국을 반에서 마주 했을때만 해도 그를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전정국이 나에게 가까이 다가온 순간부터 아예 다른 것은 아무것도 생각치 못했다. 아니, 생각하지 않았다. 앞으로 내가 얼마나 더 괴로워야 할지 충분히 예상할 수 있는 어리석은 우발적 행동들이었다.

 

"김탄소.."

 

가차없이 전정국의 손을 놓은 나는 입술을 깨물며 그의 앞에 마주보고 섰다.

너한테 물어보고 싶은게 많았어. 수없이. 그것들을 정리하는 데만 몇달이 걸렸었다.

 

"왜... 왜 그랬어?"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고작 이게 전부였다. 명료하고 조리있게 따지고 싶었는데, 겨우 이게 다였다. 그의 눈빛은 단박에 무너졌다. 김태형이 내 옆에 섰다.

 

"어차피 쟨 말 못해."

"..."

"우습게도, 제은이랑 너를 동시에 사랑했거든 저 새낀."

 

어릴 때부터 느꼈던 거지만, 김태형은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말하는 건데도 사람의 마음을 지독스럽게 후벼판다. 그것이 아픈 사실이든 뭐든 중요치 않았다. 김태형은 내가 전정국을 좋아하는 기색만 보이면 저런식의 화살을 날리곤 했었으니까.

그리고 그 사실을 아주 오랜만에 직접 듣는 기분에 나는 눈을 길게 감았다 떴다. 그래, 전정국은 그랬지.

 

"일부다처제도 아니고, 저 미친새끼가 너희 둘다 좋아하다가 한명 병신 만들고, 한명 평생 죄책감에 시달리게 하고."

"김태형."

 

전정국의 입이 열렸다. 김태형을 불렀음에도 그는 여전히 나를 내려다 보고있었다. 그 눈은 보는 내가 울고 싶을 정도로 애처로워 보였다. 그리고 그 눈은 이상스럽게도 무언가 단 한가지를 말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만해라."

"니가 지금 여기서 사라지면. 우리 눈 앞에서 영영 사라져주면."

 

 

둔하기 짝이 없는 나는 그의 의중을 전혀 읽을 수 없었다. 그저 점점 날카로워 지는 김태형의 칼날이 조금만 무뎌지기를 바랄 뿐이었다. 그런 김태형의 칼날에 이리저리 베이면서도, 전정국은 단 한순간도 내게서 눈을 떼지 않았다. 아니, 그러지 못하는 것 처럼 보였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스무살의 교복 02 | 인스티즈

 

 

"김탄소."

"..."

"믿지 못하겠지만, 아직도 날 믿지 못하겠지만, 여전히 김태형 말을 더 믿겠지만. 그래도 이제는 나를 조금만 믿어줘."

 

"전정국."

 

김태형은 원래도 낮은 목소리를 더 낮게 깔며 으르렁 댔다. 나도 모르게 김태형의 팔을 붙들었다. 아니야. 태형아. 그러지마.

 

"김제은 좋아한 적 없어. 난, 그때도 지금도 널 좋아해. 널 사랑해."

"전정국!!!"

"니가 알 수 없었던 수많은 일들이 너를, 나를, 그리고 김제은을, 그리고..."

"너 진짜 죽고 싶냐?"

"..김태형을. 꼬이게 만든거야."

 

이미 자신의 화를 제어 할 수 없을만큼의 상황이 되어 버린 듯한 김태형은 목까지 벌개져있었다. 바락바락 소리치는 김태형은 안중에도 없다는 듯 여전히 전정국은 나를 곧게 바라보며 말을 이었다. 대체 무슨소리 하는거야.

 

"그리고 또 하나, 내가 말하는 그 수많은 일들은 지금 니 옆에 있는 김태형과 김제은이.."

"닥쳐 이 새끼야!!!!!!!"

 

 

내가 막을 새 같은 건 전혀 없이, 김태형은 전정국에게 달려들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스무살의 교복 02 | 인스티즈

 

"아무것도 안 묻네."

"묻는다고 대답해?"

 

한동안 치고 박고 하던 그들은 결국 학주에게 걸려 겨우 쌈질을 멈췄다.

나는 뭐 어릴 때 부터 봐 온 학습의 결과로, 그들이 싸우기 시작하면 절대로 말릴 수 없단 걸 잘 알고 있기에 연약한 여성 코스프레를 하며 멀찌감치 주저 앉아 있었다. 그 덕에 나는 학주에게 별다른 추궁도 받지 않고 귀찮은 일 없이 학교폭력의 목격자 정도로만 남게 되었다. 김태형과 전정국은 아주 귀찮아졌지만.

 

전정국은 전학온 지 불과 1시간도 안되어 사고를 치는 바람에 즉각 교무실에 끌려갔다. 김태형은 그동안 보건실에서 얼굴과 팔에 난 생채기들을 치료하다 전정국이 나오면 바톤 터치를 해야했다. 그리고 나는 보건실에 선생님이 안계셔서 혼자선 아무것도 못하겠다는 보기드문 김태형의 징징거림으로 그의 옆에 앉아있는 상황이고.

 

"전정국이 한 말 믿지마."

"뭔 말."
"그냥 다. 그냥 걔가 한 말 다."

 

김태형은 바쁘게 그의 손등 위에서 움직이던 내 손을 잡았다. 아, 약 바르는데!

 

"기억하라고 한 말, 취소할게."

"...뭐래는 거야."

"다 잊어버려. 그냥 다 잊자 우리."

"김태형."

 

김태형은 내 손을 꽉 붙들다 이내 깍지를 껴 잡았다. 생소한 김태형의 행동에 당황스러워 손을 빼내려고 했지만 더 세게 힘을 줘 잡는 것에 잠자코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전학갈까?"

"너 진짜 왜그래?"

 

낮게 가라앉은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 김태형에 나는 그가 이해되지 않는다는 표정만 지어보였다. 너네 정말 아까 그 대화 내가 하나하나 파고 들어야하는거야?

 

"전정국 싫어."

"그래, 넌 그 일 이후로 전정국 엄청,"

"근데 넌 안 싫어하잖아."

"...."

"정작 싫어해야 할 사람은 넌데. 안 싫어하잖아 너."

"...."

"내가 그렇게 싫어하라고, 나쁜 새끼라고 노래를 불렀는데도 지금 또 그새끼 좋아하려고 하잖아."

 

김태형과 전정국은 참 무서운 놈들이다. 예나 지금이나 내가 한마디도 안해도 내 생각을 다 아니까. 마치 나보다 더 나를 잘 아는 그들에 두 손 두 발 다 들어버리고 만다. 내 머리 속에서 돗자리를 깔고 앉은 그들에게 나는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것이 당연하다.

아무 말도 않고 있는 나를 온갖 감정이 뒤섞인 눈으로 바라보던 김태형은 한숨을 내쉬며 내 손을 끌어당겨 자신의 품에 껴안았다.

 

 

"나 너 너무 좋아해."

"..김태형."

"니가 부담스러울까봐 그냥 말 안했었어. 오래전 부터."

"....야.."

"모른척 그만하고 이제 좀 똑바로 봐줘."

"...."

"널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누군지."

 

 

김태형이 나를 좋아했단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듣고 아무런 생각도 들지 않는다. 난 정말 모른척하고 있었던 건가? 아니. 난 정말 몰랐다. 하지만 그럼에도 놀랍지가 않다. 이 상황에, 이 고백에, 평생의 친구라고 생각했던 김태형의 고백에도 놀랍지가 않다. 이질감이 들지 않는다. 왤까.

 

 

"...너 예전에도 이런 적 있었어?"

 

너희 나한테 대체 뭘 숨기는 건데.

 

 

 

 

 

 

 

 


더보기

봐주시는 분들 쪼끔이라도 있으니 쓸겁니다 연재 할거에요!!ㅋㅋㅋㅋ

비밀이 너무 많죠.. 제목땜시 좀 가벼운 내용이라고 생각하신 분들 많을것 같아요 하지만 니니~ 굉장히 무겁습니다.

그래도 재밌을거에요!

이게 또 비밀이 많은 글은 나중에 비밀이 전부 풀릴 때의 쾌감으로 보는 맛아니겠씀니꽈

빠르게 풀어나갈테니 재밌게 봐주쎄열

짤은 다친 태태와 예쁘고 잘생긴거에 환장하는 침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스무살의 교복 02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배아하오 ㅋㅋㅋㅇ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스무살일까
배아하오... 배아하오.. 배아파요..? 무엇일까요? 어쨌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헐방금다봣는데재미쪄여 !!!
7년 전
스무살일까
재미쯥니까!!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재밌을 거에요!
7년 전
독자3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3화 알람 왔는데 3화도 볼 출발해야겠어요ㅠㅠㅠ그리고 사연이 너무 궁금하고 ......ㅠㅠ
7년 전
스무살일까
ㅜㅜㅜ 계속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재밌게 적겠습니댜
7년 전
독자4
으앙 울 태형이 얼굴이... !!!!! 앙대에에에 !!!!!
7년 전
독자5
와 대박 완전 재밌어요!!!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닮은사람(하)_ 제우스 홍지수 번외편4 라미로아 05.20 04: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128 노란 딸기 05.20 0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Code name : 007 세번째 이야기34 체리에이드 05.20 04:08
엑소 [EXO/징어] 국제 마법 학교 호그와트.091 녹차 만년필 05.20 0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기와 탄소가 만난다면 4767 뜨뜻 05.20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살 빼지마요19 설탕이흥 05.20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동네 사는 음악하는 민윤기 X 달동네 사는 학생 OOO 2350 오토방구 05.19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6759 리트리버 05.19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붉은 여왕 효과 1434 탄다이아 05.19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의 반란(솔로가수 탄소x방탄소년단 인티ver.) 01(부제: 커플링 대란)..41 아름다울미 05.19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이별편지1 괜찮아 05.19 21: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메두사60 뿌존뿌존 05.19 19:57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 정재현 X 날라리 너심 썰 11152 모범심즈 05.19 19:50
배우/모델 [아인/보검] 지름과 정석 011 희야 05.19 17:0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333333333333333333333333353 소세지빵 05.19 1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남자 일곱, 여자 하나 번외64 니케 05.19 07:24
세븐틴 [세븐틴] 노래의 조각 ; 병2 사평이 05.19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복숭아 스킬5 Vㅏ니 05.19 0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슈가 x 프로듀서 너탄 썰 1120 프듀탄 05.19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6629 리트리버 05.19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애첩 (愛妾) : 제 4장189 황금쿠키 05.19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동생친구 양아치 전정국 × 친구누나 너탄63 효미 05.19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프로듀서 슈가와 슈퍼맨 싱글대디 민윤기 0216 싱글대디 05.19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HIDDEN 0616 오알 05.18 23: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lunatic _ pro5 하바네라 05.18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기와 탄소가 만난다면 4658 뜨뜻 05.18 2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의 반란(솔로가수 탄소x방탄소년단 인티ver.) 0028 아름다울미 05.18 2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4:48 ~ 6/3 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