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래퍼너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래퍼너봉 전체글ll조회 6102l 7

제목 그대로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언프3 나간 썰.
근데 세븐틴 비중이.....함정?


문제의 2화가 방송을 타고 또 한번 실검은 너봉의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었음. 역시나 짠 내 나는 너봉이었음. 정작 너봉은 큰 타격은 없어 보였지만 방송을 본 캐럿과 세븐틴 멘탈이 흔들렸음. 거의 뭐 동네북 수준으로 이리저리 치인 너봉의 모습에 다들 마음이 아팠다고. 랩과 상관없는 외모, 패션 등 심지어 눈치 보는 것 가지고도 욕먹는 너봉이.


1화 보다 2화의 반응이 더 핫했는데 이번 2화도 너봉에 대한 악마의 편집은 이어졌음.



예고에서 너봉이 혜림이 자리에 앉자마자 아 씨라고 해서 논란이 되었었는데 방송에서 그 이유가 밝혀짐. 서로의 첫인상에 대한 랩(디스랩)으로 2번이나 디스를 당한 너봉은 본인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 생각하고 있었음. 근데 혜림이 랩을 끝내놓고 자리로 돌아가지 않고 너봉 앞에 와서 섬. 뭔가 싶어서 너봉은 혜림을 바라봄.




" 저 사실 세븐틴 좋아하는데요 "


" 아, 감사합니다 "


" 근데 오늘부터 싫어하게 될 것 같아요 "


" 네? "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은 너봉은 인상을 찡그리고 혜림을 쳐다봄. 이때 너봉의 표정과 눈빛이 아까 순둥순둥할 때랑 확 달라짐.  너봉의 온 신경이 혜림의 입으로 집중하고 있는데 혜림은 그런 너봉을 비웃 듯 무심하게 한마디 던지고는 자리로 가서 앉아버림.




" 실력 없어서요 "



강철멘탈인 너봉도 이때 멘탈이 흔들림. 자신 때문에 수년간 연습해 온 우리 애들(세븐틴)의 노력이 부정당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멘탈이 바스락바스락...너봉은 멘탈이 흔들리면 끙끙 앓거나 우는 게 아니라 성질머리를 감당 못 함. 꽤나 다혈질인 너봉은 활동하면서 성격을 죽이고 살았음. 근데 자신 때문에 세븐틴까지 같이 비난받는다고 생각하니 욱해버린 너봉은 신경질적으로 앞머리를 넘기며


" 아 씨 "

라고 말해 버림. 이건 절대 혜림을 향한 말이 아니었음. 너봉은 본인 스스로한테 화가 난 거였음. 왜 더 잘 하지 못 하여서 세븐틴까지 욕먹게 했는지. 그러나 그것을 알리가 없는 대중들은 너봉의 행동에 래퍼 답지 않은 행동이라며 비난을 함.



혜림은 디스랩으로 끝을 내지 않고 인터뷰 시간에도 너봉의 실력에 대해 이야기 했음. 그리고 악마의 편집. 혜림의 인터뷰가 끝나고 너봉의 인터뷰가 나옴.


- 제가 아직 한 거라고는 자기소개 싸이퍼 밖에 없어요. 그것 보고 저와 세븐틴에 대해 판단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 분도 아직 대단한 실력이라고는 보여준 적 없는 것 같은데 (한숨) 굉장히 짜증 나요.


방송만 보면 너봉이 혜림에 대해 짜증 난다고 말하는 것 같지만 사실 이건 편집이 문제였음. 너봉의 그전 멘트를 삭제해버린 것임. 사실 한숨 쉬기 전에 " 저는 여기에 세븐틴이 아니라 너봉으로 나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 하나를 보고 세븐틴을 판단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아, 기분이 어떠냐고요? 그냥 제 자신한테 (한숨) 굉장히 짜증 나요 " 1화 때 엄청난 이슈를 받은 너봉에 엠넷은 아예 너봉을 악마의 편집으로 짜깁기한 거임.  사실 짜증 난다는 말은 다른 래퍼들의 언행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 건데 너봉이 큰 잘못을 한 것처럼 만들어 낸 편집과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이라는 이유로 대중들은 너봉에 대해 비난을 함.




잠시 쉬는 시간을 거치고 언프의 시그니처 미션이자 래퍼들에게 첫 미션인 싸이퍼를 완성시키기 위해 다 같이 모여 의견을 내고 있었음. 아까 잠시 멘탈이 흔들린 너봉이지만 진지한 모습으로 미션에 참여함. 훅을 짤 때도 가장 먼저 의견을 내고 다른 래퍼들의 피드백도 진지하게 듣고 있었음.  그런 너봉의 심기를 건드리는 한 래퍼가 있었는데 A라는 래퍼임. 아까 너봉에게 실력 없다고 디스 했던 래퍼였음(혜림아님) 나이는 너봉보다 두 살 어린데 열심히 참여를 안 하고 있었음. 그래 뭐 본인이 흥미가 없어서 집중 안 하는 건 상관없는데 자꾸 다른 래퍼들의 의견 무시하고 말도 뚝뚝 끊어내는 모습에 분위기가 험악해지기 시작했음. 그런 A를 너봉이 뚫어져라 주시하고 있었는데 심지어 A가 휴대폰을 꺼내더니 혼자 웃기 시작 함. 보다 못 한 너봉이 결국 입을 엶.




" 작작 좀 해요, 진짜 "


"뭐요? "


" 이건 기본적인 예의가 아닌 거예요 "



너봉이 꾹꾹 참으면서 말을 하는데 A가 픽 비웃어버림.



" 제가 웃겨요? "


" 예의? 전 실력 없는 사람은 인정 안 해요. 특히나 그쪽은 래퍼도 뭣도 아니잖아요 "


" 정말 예의도 뭣도 없으시네요 "


" 빡치게 하네? "




기본적인 예의가 없는 A에 너봉 제대로 터짐. 사실 13명 남자들과 지내 온 너봉에게 이 정도는 막내라인들 사춘기 반항에 비하면 진짜 뭣도 아님.




" 제가 실력이 없어서 래퍼로 인정 안 한다고요? "


" 네 "


" 그럼 그쪽은 사람으로서 기본적인 예의가 없으니 사람 취급 안 할게요 "



너봉의 멘트에 다들 놀라서 너봉을 쳐다 봄. A는 너봉의 말에 제대로 열받은 건지 말할 때마다 삐 소리 처리 됨. 전혀 개의치 않는 너봉은



" 나도 예의 안 지킬래요 "


삐 소리가 연달아 들리고 너봉도 드디어 화난 건지




"야"
" 그딴 식으로 참여할 거면 나가. "


" 아이돌이 그런 말하니까 웃기네요 "


" 그래, 난 아이돌이야.  음악 하는 사람이라고. "


" 지금 되게 웃긴 거 알아요? "


" 그럼 너는 뭔데? "
" 지금 니 태도는  음악을 하는 사람으로서 맞는 태도니? "



화가 A는 참지 못하고 나가버림






후의 인터뷰



- 의외라고요? 어차피 욕할 분들은 제가 뭘 해도 욕할 건데 그냥 제 성격 그대로 임하고 싶어요. 

- 전 뮤지션이에요. 제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껴요. 또 그만큼 제가 하는 일에 부담감을 느껴요. 그런 가벼운 태도가 보기 싫었을 뿐이에요. 재미적인 요소? 좋죠, 그렇지만 상황이란 것이 있잖아요. 이건 첫 미션이에요. 다들 처음이니까 잘 해보겠다고 진지하게 임하고 있어요. A는 음악을 내보고 뮤비를 찍어 본 경험이 있잖아요. 분명 본인도 처음에는 그렇게 행동하지 않았을 거예요. "




이 인터뷰 때문에 너봉을 다시 보는 사람들이 드디어 생기기 시작함. 워후! 팬들은 얼씨구나, 드디어 래퍼들과 사람들이 우리 너봉이 매력을 알아보는구나 신나했는데. 생각지도 못 한 부분에서 또다시 마음이 아파야 했다고.





싸이퍼 뮤비 촬영 날. 너봉이 버스를 타자마자 한 래퍼가 너봉 패션을 지적함.



" 너봉씨는 옷을 그렇게밖에 못 입어요? "


" 네? 네. 제가 옷을 못 입어요.. "



뭐든 잘 한다고 칭찬 듣는 너봉이지만 팬들도 인정한 유일하게 너봉이 못 하는 것이 바로 패션이었음. 그렇다고 경악할만 패션은 아니고 너봉은 4계절 내내 같은 패션임. 티셔츠에 청바지 봄, 가을에는 가볍게, 여름에는 반팔, 겨울에는 거기에 겉옷 입고. 그런 너봉은 언프리티 내내 티셔츠에 바지만 입고 옴. 늘 비슷한 패션. 저 래퍼가 그렇게 말하고 언프3 사전 오디션, 인터뷰, 첫방, 오늘 너봉 모습이 나옴. 진짜 전부 컨트롤+씨, 컨트롤+브이. 너봉은 그다지 패션에 신경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 당황함. 내 옷에 문제가 있나? (동공지진)



" 전혀 힙합 같지 않아요 "


" 뭐 힙합 하는 옷은 따로 있나요? "



누가 봐도 당황해서는 순수하게 물어보는 너봉의 모습에 다들 빵 터짐. 심지어 너봉보다 어린애들도 너봉 귀엽다고 하고



" 그런 건 아니고, 화장도 아이돌 화장하고 옷도 그렇게 입으니까 그냥 아이돌 같아요 "


" 아.... "



래퍼들도 비꼬는 의미는 아니었던 것 같지만 팬들은 마음 아팠음. 세븐틴 공카에 우리 너봉이 비율은 뭘 입어도 예쁜데! 스타일리스트님 차라리 너봉 메이크업 시키지 말아주세요! 이런 글들이 쭉쭉 올라왔음. 캐럿들은 알겠지만 너봉은 메이크업 안 하면 인상이 싹 바뀜. 팬들은 너봉, 홍지수 메이크업 전이 퇴폐미 + 센 언니(꽃미남지수) + 오빠미가 흐른다며 너봉이와 지수가 민낯일 때마다 가슴을 부여잡는다고.





2화가 마무리되고 생각보다 괜찮은 반응에 한시름 놓은 세븐틴이었지만 (역시나 이번에도 다 같이 모여 시청) 세븐틴끼리 또 심각해짐.



" 너봉이 불러와 "

단호한 정한의 말에 지수와 순영이 작업실에 있는 지훈이와 너봉을 끌고 나옴.



" 뭔데? "


" 지훈아 니가 너봉이 옷 좀 챙겨줘 "


" 뭐? 최승철 뭔 소리야. 얘가 내 옷을 왜 챙겨 "


" 누나 저는 누나 그런 걸로 까이는 것 싫어요 "



찬이의 말에 무슨 상황인지 깨달은 너봉은 그냥 너무 웃김.


" 랩만 잘 하면 되지 "
" 야 지훈아 가자 "


심드렁히 들어가 버린 너봉에 세븐틴은 더 심각해짐.




" 안 되겠다. 우리가 너봉이 옷을 좀 챙기자 "


" 그래! 어? 너봉누나도 복근 노출, 빡! 어? "


" 어머어머, 미쳤나 봐 승철이 형, 순영이 형이 또! "



순영이의 말에 승관이 기겁하며 펄떡펄떡 뛰었지만 순영은 멋있지 않겠냐며 멤버들에게 어필을 계속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쉬는 시간에 너봉을 찾아온 순영



" 누나 크롭티 어때? "

" 뭐? "

" 누나 복근을 딱! 까면 팬들이 확! 늘 거라니까! "

" 그래? "



솔깃한 너봉이었다고.

 

 

 

 

 

 

 

 

 

##

초록글에 올랐어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암호닉

[착한공], [서영], [수려], [세송],

[모찌], [오망], [우봄], [빵떡],

[권호시], [미키], [파율], [몰몽],

[자몽타르트], [S1206], [밍니언],

[잼재미], [부르르], [제주감귤], [환타]

[미나리], [좋아서그레오], [챈솔],[꼬꼬]

[붐비스틱], [후니], [겸둥], [겁남이],

[꼬앙], [불독], [세봉이], [슈크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아아아아!첫댓글이당ㅎㅎㅎㅎㅎ여주 성격 완전 맘에 들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래퍼너봉
봉크러쉬! 더욱 더 시원한 여주를 기대하세요!!
7년 전
독자2
저 암호닉 신청할래요.. [모찌] 로 해주세용
7년 전
독자4
아니 그나ㅓ저나 애들 넘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ㅇ이가 봉이한테 크롭티 입으라는 게 머라고 이렇게 발리는 것이죠...? 그리고 봉이 정말 멋진 여자에요... 키야.. 빨리 악마의 편집ㅇㅣ 없어졌음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다음에도 또 보러올게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
7년 전
래퍼너봉
모찌님...(하트)
봉크러쉬와 귀여운 븐틴이들...악마의 편집! 언제 쯤 사라질지 같이 지켜봐주세요:)

7년 전
독자3
여주 걸크러쉬... 쿨내 나는 성격에 치이고 갑니다
[오망]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7년 전
래퍼너봉
사이다 샤워 시켜드릴 만큼 봉크러쉬로 돌아올게요!
7년 전
독자5
왕 대박... 책임감가지고 열심히 하는 봉이 성격 너뮤 예븐거같아요 근데 패션이 문제라니... ㅋㅋㅋㅋ 하지만 봉이는 저녀 개의치아나 잇 비 노 푸라블럼 다음편에는 세븐틴들이 봉이 옷을 코디해쥬는 장면이 나오는건가요....!! (도키도키 기대하고있겠슴니다 사랑함니댣
7년 전
독자6
아 맞다 저 암호닉 신청할래요 [우봄] 으로 해쥬세욤 ♡
7년 전
래퍼너봉
우봄님(하트)! 세븐틴 코디...! 당장 다음편은 아니겠지만 빠른 시일 내에 가지고 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7
아 칼업뎃넘사랑해요♥♥♥♥♥♥♥♥♥♥♥♥♥♥♥♡♡♡ 암호닉신청할게요![빵떡]
7년 전
래퍼너봉
덧글 달아주시는 빵떡님 사랑합니다(하트)
우리 앞으로 자주 뵈어요!! 빠르게 돌아오겠습니당

7년 전
비회원123.220
[권호시]신청합니다!! 어떻게 걸크러쉬 막 허다가 마지막에 왜ㅖ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여주 짱인거같아요
7년 전
래퍼너봉
권호시님(하트) 우리 이제 자주 뵈어요!
허점많은 너봉쓰! 다양한 매력이 있으니 계속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8
[미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봉이 걸크러쉬 쩌네욥!!
7년 전
래퍼너봉
미키님! 봉크러쉬에 반하셨나요!
앞으로 더욱 더 시원해질테니 쭉 계속 달려주세요!!

7년 전
독자9
여주 성격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걸크러쉬 ㅠㅠ
7년 전
래퍼너봉
앞으로 더 시원하게!1 고 !! 봉크러쉬!
곧 사이다로 샤워 시켜드릴게요!!!

7년 전
독자10
재밌어여ㅠㅠㅠㅠ!!
7년 전
래퍼너봉
감사합니다ㅠㅠㅠ!! 더욱 재밌게 돌아올게요!
7년 전
비회원59.228
헐....... 재밌어요!!!! 근데 봉이가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귀여운 봉이때문에 이렇게 심장폭행을 당하고....... 암호닉 [파율]로 해주세요!!
7년 전
래퍼너봉
파율님!! 앞으로도 귀엽고 쿨한 너봉이와 같이 달려주세욧!!
이제 자주 뵈어요!

7년 전
독자11
신알신했어요!!재밌아요!!!!!여주성격짱짱
7년 전
래퍼너봉
신알신!!신알신!! 독자님 덧글도 짱짱!!
7년 전
독자12
착한공이에요 크롭티 입고 랩할 봉이를 생각하니 짱쎈언니ㅋㅋㅋㅋ
7년 전
래퍼너봉
착한공님!!! 우리 너봉이 본판은 센 언니인데 화장이 잘 못 했네!
순영이는 크롭티 영업에 성공했을지...!

7년 전
독자13
ㅠㅠ재밌어요♥♥애들 봉이가 욕 안 먹으려고 옷도 챙겨주고...역시 세븐틴....
7년 전
래퍼너봉
너봉이는 이제 13명의 스타일리스트를 얻었습니다! (거부는 거부해)
7년 전
독자14
사이다다사이다!! 성격진짜 완전제스탈 .... 수녕이 복근까라고하는것도귀엽고ㅋㄱㅋㄱㄱㅋㄱ
7년 전
래퍼너봉
정말로 너봉이 복근을 까버릴까봐요...!
귀여운 세븐틴의 분량도 점차 늘어가니 계속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15
[몰몽]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여주 걸크러쉬,,,, 저런 여주 성격 저는 좋아합니다. 완전 이 글에 취저탕탕 당했습니다. 점점 기대되는 그런 !!!! 악마의 편집 진짜 대단하네요 ,,, 애들이 모여서 같이 봤다는거에 너무 귀엽고 그걸 케어해주기 위해 노력하는것도 귀엽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래퍼너봉
제가 제대로 저격했나요?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가 봅니다!!
그 어떤 악마의 편집도 세븐틴과 함께라면!!! ㅋㅋㅋㅋㅋ
몰몽님! 우리 앞으로 자주 뵈어요! 계속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16
[자몽타르트]로 암호닉신청합니당 여주멘탈 완전부럽다..ㅋㅋㅋㅋㅋㅋ 담편 기다려져요 복근뽝!
7년 전
래퍼너봉
자몽타르트님 잘 부탁해요!!! 자주 봅시다!
여주멘탈!! 그 언젠가는 제가 탈탈 털어버릴지도 몰라요.
고난과 역경을 좋아하는 나쁜 작가... ㅋㅋㅋㅋㅋ
진짜로 복근 빡! 진짜로 쓸까봐요!

7년 전
독자17
봉이 성격 넘나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반응도 귀엽ㅠㅠㅠㅠㅠㅠㅠ얼른 실력제대로 보여줘서 깔보는 사람들한테 한방 먹이고 싶네요 제가 다 근질근질ㅋㅋㅌㅋㅋㅋㅋ 잘보고 가구요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S1206]으로 햐도 될까요?
7년 전
래퍼너봉
S1206님 우리 이제 자주 봅시당!
이제 곧 사이다샤워 시켜드릴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7년 전
독자18
크.....여주 멘탈에 박수를 보냅니다!!! 진심 엠카 악마의편집!!!ㅂㄷㅂㄷ 여주가 멘탈이 강철이여서 다행이에요
7년 전
래퍼너봉
강철멘탈 너봉! 그 언젠가 제가 바스락바스락 부셔버릴지 몰라요...! 고난과 역경!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세븐틴과 함께 이겨낼 겁니다.

7년 전
독자19
헐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밍니언]으로 부탁드려요!!! 진짜 넘나 여주 성격 맘에 드는것.... 걸크ㅠㅠㅠㅠㅠ 잘 읽고갑니당!!!
7년 전
래퍼너봉
밍니언님도 봉크!!!! 앞으로 더 시원한 너봉이 등장할테니
계속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20
신알신 했습니다!!여주 캐릭터가 너무귀여워요 ㅠㅠ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7년 전
래퍼너봉
신알신!!!!사랑합니다!! 얼른 얼른 다음화를 가지고 올게요!
7년 전
독자21
여주 걸크러쉬 넘 좋아요ㅠㅜ
7년 전
래퍼너봉
제가 아주 사랑합니다. 걸크러쉬 너봉ㅠㅠㅠ
7년 전
독자22
여주 완전 걸크러쉬ㅠㅠㅠ대박이다
7년 전
래퍼너봉
우리 다 같이 봉크러쉬에 빠져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
으아아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ㅜㅜㅜ오늘도 넘 지ㅢ미있네요ㅠㅠ
7년 전
래퍼너봉
기다려주셨다니ㅠㅠㅠㅠㅠㅠ제 사랑 한가득 받아가세요ㅠㅠㅠㅠ(하트)
앞으로 더 재밌는 글으로 찾아올게요1

7년 전
독자24
ㅋㅅㅌ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크롭티 냐구 ㅋㄱㅋㄱㅋㄱㅌ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아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래퍼너봉
그 무엇보다 훌륭한 패션은 너봉의 복근이져!
7년 전
독자25
작간님! 수려임미다 아 셉티니들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크롭티라니...! 그와중에 너봉 걸크러쉬 쩌네요 우린 이제 이걸 봉크러쉬라 부르겠죠...
7년 전
래퍼너봉
수려님(하트)
네, 이제 이것을 봉크러쉬라 부릅시다. 크롭티 입은 너봉이 정말로 적어볼까봐요!

7년 전
독자26
[잼재미] 암호닉이란것을 신청! 하 이런 센케 여주성격 너무 조쿠요~~ 셉틴이들반응도 조쿠요~ 자까님 조쿠요~
7년 전
래퍼너봉
잼재미님(하트) 우리 앞으로 자주 뵈어요!
저도 잼재미님 좋구요!!!

7년 전
독자27
[부르르]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이 글 완전 제 취향이네여ㅠㅠㅜㅜ
7년 전
래퍼너봉
부르르님! 취향에 맞으셨나요!!!
제가 앞으로 더 취향저격 해드릴게요!!!

7년 전
독자28
저 암호닉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제주감귤]로 해주세요ㅠㅠㅠㅠㅠ너무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래퍼너봉
제주감귤님ㅠㅠㅠㅠ꿀잼이라니ㅠㅠㅠ감사해요ㅠㅠ
앞으로 더 재밌게 적어볼게요!!

7년 전
독자29
우와아아아ㅏ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봉이 성격 제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 애들 너봉이 옷 챙겨줄려는것도 넘나 귀여운것....
7년 전
래퍼너봉
사실 맏이인데 보살핌 받는...! 나름 봉크러쉬인데!
7년 전
비회원43.208
와 진짜 언프보다 재밌어요!!!!!! 암호닉 [미나리] 로 신청 가능할까요?! 와 진짜 자까님 체고.. (찬양 대잔치
7년 전
래퍼너봉
네:) 미나리님 우리 앞으로 자주 뵈어요!
7년 전
독자30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래퍼너봉
감사해요!! 앞으로 더 재밌는 글로 돌아올게요
7년 전
독자31
[환타]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여주 걸크러쉬..
7년 전
래퍼너봉
환타님!! 우리 앞으로 자주 봅시당!
봉크러쉬와 함께 달려요!

7년 전
독자32
상상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7년 전
래퍼너봉
언프와 잘 매치가 되나요? 최대한 언프느낌을 살리고 싶었는데 잘 느껴지셨는지 모르겠네요!
7년 전
독자33
와오아ㅏ 여주 진짜 걸크네요ㅠㅠㅠㅠ입덕할 것 같습니다 좋은글 재미있게보아쑈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7년 전
래퍼너봉
봉크!!!! 우리 이제 이것을 봉크러쉬라 부릅시당!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1! 더 재밌는 글로 돌아올게요!

7년 전
독자34
아 성격 진짜 좋다ㅠㅜ 이제 얼른 실력도 인정받아서 여주가 무시 안당했으면...
7년 전
래퍼너봉
우리 너봉이 동네북입니다ㅠㅠㅠㅠ 앞으로 너봉이 사이다 샤워를 시켜드릴테니 계속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35
전편에 나온 예고편 멘트 부분이 과연 어떤 상황에서 쓰일까 했는데 이런 거였군요 ㅠㅠㅠ 여주 성격 너무 마음에 들어요 걸크러쉬 빵빵! 세븐틴이 챙겨 주는 패션도 기대할게요 ㅎㅎㅎ
7년 전
래퍼너봉
봉크러쉬ㅠㅠㅠ그 언젠가는 꼭 가지고 올게요!세븐틴이 챙겨주는 너봉이 코디!
7년 전
독자36
[좋아서그레오]로 신청할게요!!재미있어요!!
7년 전
래퍼너봉
좋아서그레오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앞으로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49
네네 자주 봬요~~
7년 전
비회원137.77
암호닉 [챈솔]로 신청해요!! 여주 성격 부럽네요 저라면 그자리에서 바로 뒷목 잡았을듯... 허헣 승철이 지훈이 찬이 고나리 좋습니다..ㅎㅎ
7년 전
래퍼너봉
챈솔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앞으로도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37
[붐비스틱]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봉이 성격乃乃乃 잘읽고갑니당乃乃
7년 전
래퍼너봉
붐비스틱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봉크러쉬!
시원시원한 너봉이 자주 보러오세요!

7년 전
독자38
여주 너무나 걸크러쉬하네요ㅠㅠ 너무좋은 글입니다ㅠㅠ빨리 다음화조 보고싶어요ㅠㅠ 신알신하고 조심스레[후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79.125
아니ㅠㅠㅠ 언프보고 ㅋㅋㅋㅋㅋ 이게 뭐람ㅋㅋㅋㅋ 이러고있엇는데ㅠㅠ 여주 성격 왜저래요ㅠㅠㅠ? 너무나도 자극적이야...! 내 심장을 탕탕 자격해...! 이건 그냥 암호닉 신청 각~!^'^^ 그리고 복근이라니 크오오ㅇ오오 넘나 멋있는 것! 비회원도 암호닉 받으신다면.. 저는 그저 [꼬꼬]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을 따름입니다..
7년 전
래퍼너봉
꼬꼬님 앞으로 자주뵈어요!!!
엄청 시원시원한 너봉이 성격. 순해보여도 할 말은 다 하는 너봉입니다!

7년 전
독자39
와 짱 재밌어요ㅠㅠㅠㅠㅠ [겸둥]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래퍼너봉
겸둥님 우리 자주뵈어요!
더 재밌는 내용으로 찾아올게요1!

7년 전
비회원39.21
[겁남이] 신청이요..!
아니 애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욬ㅋㅋㅋ? 봉이는 아무렇지 않아하는데 세봉이들만 심각한거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

7년 전
래퍼너봉
겁남이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자주 봅시당:)

7년 전
독자40
와아아아아유ㅠㅜㅜㅜㅜㅜ진짜 엠넷ㅠㅠㅠㅠㅠㅠㅠ내가 때릴거에요ㅜㅜㅜㅜㅜㅜㅜ[꼬앙]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7년 전
래퍼너봉
꼬앙님! 악마의 편집이 답답하시죠ㅠㅠㅠ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너봉이가 사이다샤워 시켜드릴게요!

7년 전
비회원149.182
작가님 세송이에요 또 왔습니당ㅎㅎㅎ! 여주 성격 진짜 걸크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 저런데서 기죽을만한데 자기 의견 확실히 말하는게 너무 이쁘고 귀엽네요 편집정말... 진짜 그 채널 생각이 나네요 악마의 편집 너무 싫어요ㅠㅠ
7년 전
래퍼너봉
세송님!!! 봉크러쉬에서 헤어날 수 없어요!!
순해 보여도 할 말은 다 하는 너봉입니다.

7년 전
독자41
와우 여주 성격이 시원시원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제가 다 속이 시원했어요
7년 전
래퍼너봉
앞으로 더 시원한 너봉이 될 겁니다:)
7년 전
독자42
헤에엑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아직도 암호닉 받으시나여..........
7년 전
래퍼너봉
네! 언제든 받고 있습니다 !
7년 전
독자48
헉 그럼 [슈크림]으로 신청할게요! :)
7년 전
래퍼너봉
네:) 슈크림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7년 전
독자43
너봉 너무 기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 귀엽기도 하지만 걸크 제대로.. 크... 진짜 신박한소재라서 그런지 더 잼써용 ㅎㅎㅎ 암호닉 받으신다면 [불독]으로 신청할게요 !! 신알신도 하고 갑니다 ♡
7년 전
래퍼너봉
순해보이지만 할 말 다 하는 너봉이ㅠㅠㅠ 봉크러쉬입니다!
불독님 앞으로 우리 자주 뵈어요:)

7년 전
독자44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봉이너무귀여웤ㅋㅋㅋㅋ
7년 전
래퍼너봉
너봉의 매력에서 헤어날 수 없어요!
7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롭티 입으라며 여주 유혹하는 순영이도 귀엽고 그 말에 솔깃한 여주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래퍼너봉
솔깃한 여주도 크롭티영업하는 순영이도 날뛰는<? 승관이도 귀여움 포인트죠!
7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 순영이 넘 귀여워요 ♡♡♡ 여주도 솔깃한 게 귀엽네요 너무 재밌어요!!! 다음 편 기다릴게요!!!!
7년 전
래퍼너봉
이제 곧 다음 편이 업뎃 됩니다!
7년 전
비회원47.50
암호닉 [♥철블리♥]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ㅍ
7년 전
독자47
왕 여주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영이가 복근 공개 하자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솔깃한 여주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잘 읽고 가요!!
7년 전
래퍼너봉
감사합니다:) 그 언젠가 너봉의 복근을 기대하며....ㅋㅋㅋㅋ
7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순영ㅋㅋㅋㅋㅋㅋ간데 여주 복근......멋져...
7년 전
독자51
쑤뇽ㅋㅋㅋㅋㅋㅋㅋㅋ복근 뽝! ㅋㅋㅋㅋㅋㅇㅏ 여주넘귀여워오ㅠㅠㅠㅠㅠㅠ9ㅁ9
7년 전
독자52
솔깃한 봉이 너무 기여워옄
오늘도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복근 ㅋㅋㅋㅋㅋㅋㅋㅋ권순영귀여워 ㅋㅋㅋㅋㅋㅋ여주 성격 넘나좋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4
역시 악마의변집은 맘아프네요...ㅠㅠ 다음화보러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55
역시 명불허전 엠X ,,, 악마의 편집 여전하구 ㅠㅠㅠ 크롭티에 솔깃한 여주 넘 귀여워요 ㅜ
7년 전
독자56
순영이가 좋은 말을 했어요 우리 이제 환호할 준비만 하면 되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7
헐 복근이이써?! 복근까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하아... 재미있고요ㅣ.. 재 심장 조지고요...
7년 전
독자59
너봉언니 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 봉크러쉬. 크롭티 입고나오면 반응 난리나겠네요!
7년 전
독자60
서영입니다♡♡ 이제 2화지만 넘나 재밌는걸요ㅠㅠ 앞으로 같이 달려요❤❤❤❤❤
7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와 봉이 걸크러쉬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최곤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크 최고
복근 있다는거에 기절 아 너무 좋은데요?

7년 전
독자63
응 여주야 난 크롭티입은여자가 그렇게 이쁘더라...ㅎ
7년 전
독자64
여주 걸크러쉬가 아주 그냥!진짜 악마의 편집읂사라져야해..
7년 전
독자65
너봉이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악마의 편집 부숴버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씬스틸러-드라마전쟁 나간 썰6 래퍼너봉 12.07 13:49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언프3 나간 썰 0431 래퍼너봉 08.11 00:40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언프3 나간 썰 0357 래퍼너봉 08.05 01:31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힛더스테이지 나간 썰29 래퍼너봉 08.04 01:53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언프3 나간 썰 02125 래퍼너봉 08.02 12:25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의 홍일점 너봉이 언프3 나간 썰80 래퍼너봉 08.01 23:54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7:32 ~ 5/1 1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