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쑨리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쑨리프 전체글ll조회 830l 1

 

 

 

 

 

TIME LEAP

 

 

Prologue

 

 

 

 

 

 

 

어둠이 짙게 내리 깔았다. 가로등만이 내 시야를 밝힐 뿐이었다. 집까지 가려면 아직 두 정거장 남았는데 사람이 별로 없네. 졸음이 몰려와 눈을 느릿하게 감았다. 그리곤 흐릿하게 보이는 어느 한 잔상에 미간을 살짝 찌푸렸다.

 

 

 

 

 

 

 

"내 어깨 빌려줄게. 잠 오면 자."

 

 

 

 

 

 

 

 

도대체 누구의 소리일까. 무엇인지 모르는 소리에 눈물이 왈칵 차올랐다. 왜인지는 모르지만 눈물이 날 것만 같았다. 항상 집에 갈 때면 나를 괴롭히는 저 목소리. 숨을 크게 들이 마셨다. 그리고 입으로 천천히 내쉬었다. 내 등을 누가 어루만져 주는 거 같다. 괜찮다며 다독여주는 거 같다.

 

왜, 자꾸 누군가가 생각이 나는 걸까. 그리고 난 왜 그 누군가를 생각 못하는 걸까. 도대체 무엇 때문에 난 그걸 생각치도 못하는 걸까.

 

 

 

 

 

 

 

 

" ㅡ 정거장입니다. 내리실 분은..."

 

 

 

 

 

 

 

 

후덜거리는 다리를 애써 통제하며 벨을 눌렸다. 기계음이 내 귓가를 파고 들었고 그 목소리가 잦아들었다. 가방을 한 손으로 꼬옥 쥔 채 내릴 문 앞에 섰다. 그리고 문이 열렸다. 버스에서 내려 집으로 걸어가는 도중 한 남자가 계속 생각이 났다. 기억해야할 거 같은 한 남자가 내 머리 속을 맴돌았다.

 

 

분명 기억해야하는데 난 도저히 누군지 모르겠다. 그가 나와 무슨 인연인지, 그는 내게 어떤 존재였는지. 또 그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었는지 조차 기억이 안 난다. 다시 한 번 울컥한 마음이 치솟았다.

 

 

 

 

 

 

 

 

 "울지말라니깐. 또 울려고 해."

 



 

 

 

 

 

 

 

결국엔 눈물이 뺨을 타고 흘렀다. 오열하는게 아니라, 흐느껴 울었던 거 같다. 뺨을 타고 흐는 눈물은 턱까지 흘러 한 방울 두 방울 떨어졌다. 소매로 눈가를 벅벅 닦았다. 소매가 다 젖었다. 이렇게 슬픈데 왜 그는 생각이 안 나는 걸까. 학창시절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도 어느 한 곳만 텅 비어보였다.

 

 

내가 그를 기억 못하는게 아니라 내가 그를 기억하고 싶지 않아서 안 하는게 아닐까.

 

 

집에 도착하자마 휴대전화를 켰다. 주소록을 훑어보아도 짐작이 가는 사람이 없었다. 한숨이 나왔다. 눈을 잠깐 붙혔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면 그가 어렴풋 기억나겠지.

 

 

 

.

.

.

.

.

.

.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 건 내가 졸업한 학교였다. 난 분명 집에서 잠깐 눈을 붙혔는데 왜 반에 들어와있는 걸까. 주위를 둘러보니 전부 지금과 다른 앳된 얼굴을 가진 반 아이들이 보였다. 달력을 보니 8월이 아닌 5월이었다. 이게 무슨 일일까. 갑자기 저려오는 손목에 손목 부근을 확인하니 붉게 숫자가 써져있었다.

 

 

947?

 

 

지워보려 손으로 문질러 보았지만 더 선명해지고 지워지진 않았다. 그러고보니 내 옷차림을 보니 교복을 입고 있었다. 믿기지 않았다. 설마 내가 과거에 왔다고는 전혀 상상조차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하지만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선생님께서 전학생이라며 그 뒤로 들어온 그 얼굴을 보고 알았다. 보자마자 울컥하는, 슬퍼지는 그와 동시에 심장이 빠르게 뛰는 얼굴.

 

 

 

 

 

 

 

 

 

 

[세븐틴/권순영] Time Leap : Prologue | 인스티즈

 

 

"안녕. 난 권순영이야. 잘 지내보자."

 

 

 

 

 

 

 

 

 

 

 

 

 

익숙한 그의 음성, 그리고 흐릿한 잔상과 일치하는 저 잔상이 모든걸 말해주었다. 여기는 947일 전인 과거라고.

그리고 내 앞에 존재하는 저 권순영은 내가 그토록 찾지 못한 기억의 조각이었다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쑨리프
안녕하세요^_^ 처음으로 글을 써보게 된 쑨리프라고 합니다 아직 서툴고 미숙하지만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퍼퍼퍼... 암호닉 신청 받습니다!
7년 전
독자1
독방보고 왔는데 글 너무좋아요!!!!!완전 취저...계속 써주실거죵???? 글잘봤습니당❤️❤️
7년 전
독자2
ㅇ...아....너무 좋아..............어떻게 된 일인지 너무 궁금하구요...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독자3
주제 취저.....❤ 완전 좋아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4
헉 대박 자까님짱❤❤❤❤
7년 전
독자5
와 대작의 냄새가 납니다..... 대박.. [스틴]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독자6
대박의 조짐이 보여요! [냐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
헉... 글잡 보규 왔는데 정말 대박 조짐네여.... [꽃단] 암호닉 신청이염
7년 전
독자8
헐ㅠㅠㅠ내취향이야ㅠㅠ
7년 전
독자9
헉 독방에서 보고 왔어요 대작스멜..!
[민규스치마] 암호닉신 ㅓㅇ할게요!

7년 전
독자10
헐 대박조짐이 보입니다... 신알신하고가요!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7년 전
독자11
만약 가능하다면 연잎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12
[럽부]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 ! ! 이 글에서 대작 냄새가 납니다 킁킁
7년 전
독자13
이거짱재밌을것가타요!!
7년 전
독자14
[순두부]신청하고가요!
7년 전
독자15
헉 심장이 울렁했어요!!! 기대 할게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6
헛 기대되여 ..♡ 작갸님 화팅..!!!!!♡♡
7년 전
독자17
헐러........타임리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ㅜ좋아여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Ghoul A3 쑨리프 10.16 22: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Time Leap 1-4 (네가 아니면 안 될 거 같아)4 쑨리프 10.09 19:2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Time Leap 1-35 쑨리프 09.25 22:1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Time Leap 1-2 (부제: 그것이 나의 불행이라 하여도)2 쑨리프 09.17 11:5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Russian Roulette7 쑨리프 09.11 11:1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Time Leap 1-1 (부제: 끝과 시작)13 쑨리프 09.08 21:3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Time Leap : Prologue18 쑨리프 09.05 22:22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8:56 ~ 4/29 1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