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이동구 전체글ll조회 3788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01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인스티즈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

_ 이 동구 / 01. 화장지워주는 남자

 

bgm- 브금저장소

 

 

 

 

 

 

 

 

 

 

 

 

 

 

 

♬♪-

 

 

 

" 네, 여보세요. 클렌징샵입니다. "

 " 저기요… 혹시 전정국이라고 …. "

 

 

" 아 정국씨요? 잠시만요 "

" … "

 

" 네, 전정국입니다. "

 

.

.

.

 

 

 

 

 

 

 

 

 

 

 

 

 

" 이름야, 괜찮아? …. "

 

" 내가 진짜 서러워서 살겠냐고 (딸꾹) 그 자식은 군대 기다려 달라고했으면서

이제 와서 도대체왜 ? …. 내가 바람을 폈어 뭘했어 정말 …. "

 

 

 

 

그래 나도 안다, 내가 남자들이 싫어하는 스타일이라는거. 남자들이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섹시함과는 아주 거리가 멀고 그렇다고 귀엽지도 않다. 내가 남자친구를 사귄다는 조차가 신기할 따름이랄까? .. 그래 맞다. 나한테는 첫사랑이었지… 그래서 헤어진지 2달이 지난 지금도 견디기가 힘들었다. 다들 한달이 지나면 서서히 괜찮아진다는 데 .

아니, 난 괜찮아질수가 없을지도 모른다. 너무 가까이 있기 때문에.

 

 

 

 

" 이 미련한년아, 그러니까 걔랑 같은 대학가래?

내가 말렸을땐 괜찮다더니, 이게 뭐야 … "

 

 

 

 

난 신이 공평하게 내려주신 학교에 그 어떤 얘였다. 그래 외모가 이랬으니 공부하는 능력이라도 주셔야지, 나는 전교에서 한번도 세손가락 밖으로 벗어나 본 적 없었다. 다른 특별하게 잘하는 것도 없어 매일 하고있는 거라곤 책이나 들여다 보거나 그런정도?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교우관계가 단절된 아이는 아니었다, 항상 들떠있는 아이도 아니었지만 …. 놀땐 잘놀지만 숫기가 많이 있는 그런 얘? 극도로 평범한 그 자체였지.

 

 

 

 

" 그러게 , 나 바보같다 … 그치? "

 

 

 

 

내가 전 남자친구를 만났을때가 고등학교 2학년 초반이였었나? 나와는 다른 매력에 빠졌던것같다. 그 얘는 평범하지않았고, 성격도 밝았으며 누구와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사교성을 가지고 있었다. 내가 학교에 등교하고 있을 때 였나? 버스에 발을 들여올렸고, 버스가 신호대기에 걸려있던 차에 누가 차문을 두드렸다.

 

 

 

 

" 휴- 죄송합니다. "

 

 

 

 

참하게 생긴 남자얘가 숨을 고르며 내 옆에있는 버스 손잡이를 잡았다. 내가 키가 작아서 그런지 그 남자얘가 그리 크지는 않았어도 올려다 보았다. 그 남자얘가 나를 보는 것 같다는 느낌을 들었을때 고개를 휙- 하고 돌렸다. 처음보는 사람의 시선은 아무리해도 익숙하지않으니까..

 

 

툭툭-

 

그 남자얘가 내 어깨를 두번 두드렸다. 고개를 다시 돌렸지만 눈을 쳐다보는 건 나에겐 무리. 남자얘의 넥타이에 시선을 두었다. 그리곤 그 얘는 나에게 무슨 주머니를 내밀었다. 이게 뭐지라고 하는 찰라에 나는 얼굴이 급하게 달아올랐고 어쩔줄을 몰랐다.

 

 

 

 

" ㅇ,에 ?! "

 

 

 

 

생리대 파우치…

 

너무 부끄러워서 어쩔줄을 몰랐다. 버스가 급히 움직이는 순간 다리가 미끄러지고, 가방이 열려있었는지 가방에있던 물건이 와르르르- 쏟아졌다.

' 그래 맞아요 사실 저는 버스 손잡이가 잘 안닫거든요 …. '

남자얘는 쪼그려앉아서는 한손으론 버스안전봉을 잡고 내 물건을 주워주었다.

 

 

 

 

 

" ㄱ,고마워요. "

 

" 아니에요. 다음부턴 물건좀 잘 챙기구…

같은 학교네요? 내릴까요 ? "

 

 

 

 

 

교복을 보니 정말 우리학교였다. 교복에 달린 명찰을 보니 이름이 … ' 박지민 ? '

'그것보다 같은 학교라니, 그럼 쪽팔려서 어째 …' 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밖에 잘 안돌아다녀서 괜찮다.

 

 

 

 

 

" 몇학년이에요? 한번도 본적 없는 것 같아서 … "

" 저 2학년인데 … 요 "

 

 

" 아 정말? 나도 2학년인데, 우리 말 놓을까? "

" ㅇ, 응 그래 … "

 

 

" 나 8반 박지민, 너는 … 이여주? "

" 응… 어떻게 알았ㅇ… "

 

" 푸흡- 너 명찰 "

 

 

 

 

남자얘랑 이렇게 둘이서 대화해본적도 없었고, 그냥 나는 많이 당황스러웠다. 지민이는 그 뒤에도 학교에 도착할 때 까지 나에게 호기심이 많은 것 마냥 끊임없이 이야기를 묻고 또 물었다. 가끔씩 기분좋은 코웃음을 치기도했고, 첫날에 우리는 이렇게 만났었다. 하지만 이것도 벌써 7년전에 이야기려나….

이제와서 이야기해봐야 뭐해, 기억만해봐야 나만 아플 뿐이지뭐…

 

 

 

.

.

.

.

 

 

 

 

 

 

 

 

"  야 정신차려, 야 ! "

" 나 집간다… 내일보자 사랑하는 내 친구 ~ "

 

 

 

 

내가 얼마나 많이 마신지도 모르겠다, 헤어진뒤로 허구헌날 술마시고 울고 불고 얼마전엔 눈밑까지 텄다니깐 … 비틀거리며 택시를 잡았다.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주라는 말을 이제 내가 내입으로 말하네, 초라하다 정말.

 

택시에 내려서는 비틀비틀 현관문까지 들어섰다, ' 아이씨, 화장은 언제지우고자. 그냥 지우지말까 … ' 계속 투덜투덜거리며 다이얼도어를 누르려는 순간 전단지하나가 문에 붙어있는 것을 봤다. ' 화장지워주는 남자? 풉- 무슨 꽃보다 남자야? 세상에 별의 별것이 다 생겼구만 !! ' 이라고 생각하는 내 머리와 달리 왜 내 손은 그 번호로 전화를 한걸까?

 

 

 

 

♬♪-

 

 

 

" 여보세요, 클렌징샵 매니저 김남준입니다. "

" 아, 저기 지금 새벽 2시인데 지금도 영업하시나요? "

 

 

 

" 네, 혹시 지금 클렌징받으시려는 건가요? "

" 아, 네 … "

 

 

 

" 그럼 집주소랑 성함알려주시고, 클렌지스트분들중에 원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말씀하주시겠어요? "

" 집주소는 ……… 이구요. 원하는 분은 없어요, 다들 착하시겠죠, 뭐 "

 

 

 

" 알겠습니다. 10분정도 걸릴것같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해주세요. "

 

 

 

' 정말 있었네, 화장지워주는 남자 '

 

 

 

 

 

 

 

 

 

 

♬♪♩ ~

 

 

 

 

 

 

그때 초인종이 울렸고, 나는 졸리워서 비몽사몽과 술에 마셔 알딸딸한 상태로 비틀거리며 문을 열었다. 내가 현관문을 다 열기도 전에 고개를 빼꼼히 내밀어 살짝 웃어줬다.

 

 

 

 

" 안녕하세요, 클렌지스트 전정국입니다. "

 

 

 

 

얼굴은 상당히 앳되보였다. 20대 중반인 나도 그리 늙은 건 아니지만, 이 아이는 10대 청소년같은 느낌이랄까? 아니면 정말 동안일지도모르고 … 지민이를 처음봤을 때와 비슷한 또래같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다. 청소년이 새벽에 이 일을 하고 있지는 않겠지 …

 

 

 

 

" 혹시, 술 드셨나요? 많이 피곤하실텐데. 들어가도될까요 ? "

" 네, 그러세요 … "

 

 

 

 

외갓남자를 집에 들이지않는 나지만 뭔가 이 아이에게 풍기는 포근함이있었다. 너무마르지도 그렇다고 덩치가 있지도 않은 그런 몸에 우유처럼 뽀얀피부가 눈을 사로였다. 술기운 탓인가, 평소에 잘 보지도 못한 남자의 얼굴도 쳐다보며 이런 이야기까지 하다니.

 

 

 

 

" 술많이 마시면 피부에 안좋아요, 그렇다고 술마셨다고 화장안지우고 자면 더더욱 안좋구요 "

 

 

 

 

거실에 들어와 자신의 다리를 선듯 내어주고는 베고 누우라며 탁탁- 두드렸다. 정말 괜찮겠느냐고 물어보니 자신의 일이라며 어서 오라고했다. 다리를 베고 누웠는 데 허망한 생각 밖에 들지않았다, 괜시리 마음도 먹먹해지고 술이 문제라니까. 

 

 

 

 

" 무슨 안좋은 일 있나봐요 …? "

" 남자들은 다 그래요? 저 같은 여자는 촌스럽고 그래서 별론건가 …. "

 

 

" 그거 알아요? 단 3초만으로 그 사람이 나에게 어떤 존재가 될지 안다는 거 "

" 들어 본 적은 있어요 "

 

 

" 우리 아마 자주 볼 것 같지않아요? , 전 그럴 것 같은데 …. "

 

 

 

 

촌스러운거와 3초가 무슨 상관인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베고있는 무릎에서 느껴지는 온기와, 화장을 지우려 오일을 문지르는 손길이 나쁘지는 않았다. 남자의 손이 이토록 부드럽다고 느껴진적이 없었는데, 우리 아빠도 . 그리고 내가 지금 잊지 못하는 지민이도 말이다. 나는 항상 행복할 줄 알았다. 내가 그동안 원하는 대학은 아니었지만 지민이가 자신의 성적이상인 대학을 붙었고, 마침 내가 가고싶어하는 과가 있었기 때문에 그 곳으로 접수를 했다. 하지만 대학생활은 내가 생각하는 것과 한참이 달랐다. 1,2학년때는 놀자 싶으면 선배들의 과제까지 도맡아했고, 3년때는 놀자 싶으니 지민이가 군대를 갔다, 군대를 다녀오니 이별이 기다렸고.

 

 

 

" 저기, 이여주씨?  욕실에서 가볍게 세안하고 오시겠어요? 그리고나서 스킨케어할께요 "

 

.

.

.

 

 

 

 

 

" 저기 혹시, 하루에 몇번정도 클렌징하러 다니세요?, 아니 그냥 궁금해서 "

 

" 저희는 최대 10분까지 하루에 받아요, 그래서 다 채우기도하고 적어도 절반 이상은 가는 편이죠.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화장을 많이하시구 피부관리숍에 굳이 가지않아도 스킨케이랑 마시지를 받을 수 있으니까 즐겨 부르시죠 "

 

 

 

" 그럼 무슨 이야기를 많이해요? 여성분들이랑 "

 

" 음 … 거의 남자친구얘기를 하시거나, 친구들 얘기 뭐 별의 별 이야기는 다 하세요.

저희는 그런 말에 맞장구를 쳐드리죠. 아, 이여주씨처럼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위로도 해드리구요 "

 

 

 

 

다 형식적인 이야기겠거니했다. 세상에 나보다 덜힘들어하는 사람도 많을 테지만, 나보다 더 힘든사람들에게 틀에 짜여진 위로를 해주는 우리에겐 인형같은 존재일까 싶었다. 하지만 나는 오늘 그런 틀에 짜여진 위로라도 받고싶었다. 나도 혼자 자립은 해야하지만 엄마잃은 아이처럼 아직 준비가안됬다. 2달이라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 자, 다 됐습니다. "

 

 

 

베고있던 다리에서 몸을 일으킨 후 현관문까지 배웅을 했다. 한참 누워있어서 그런지 술이 다 깨어있고 정신이 돌아오니 부끄러움이 몰아쳐왔다. 얼굴도 잘 못쳐다 보겠고, 아까전에 자연스럽게 대화 이어가던 이여주 어딨니 정말.

 

 

 

" 다음엔 화장 꼭 지우고자요, 그럼 가보겠습니다. "

" ㅇ… 오늘 감사했어요, "

 

 

현관문을 닫고 들어가려는 순간 한 손으로 문들 잡았다. 뭐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문을 살짝 열고는 무슨 말이라고 하려는 듯이 입술을 뗏다.

 

 

 

 

 

 

 

 

 

 

" 아 참, 아까 물어보셨었죠. 그 쪽 처럼 촌스러운 여자는 별로라고.

이여주씨 하나도 안 촌스러워요, 예뻐요 아주 많이.

 

 

 

그럼 다음에 꼭 봐요. 우리 "

 

 

 

 

 

 

 

 

 

.

.

.

.

 

 

 

 

 

[방탄소년단/홍일점] 01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인스티즈

히사시부리 ! 안녕하세요. 글쓰는 동구입니다.

사실 인스티즈에서는 처음 쓰는 글이라 손이 파르륵파륵!!! 하고 떨린답니다.

다들 앞으로 ㅈ.,잘봐주세요 !

 

 

 

 

 

아잇싯떼루요 ♡ 아참 암호닉받아요 에헷 -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화장지워주는 전정국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엉엉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윤기윤기]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이동구
흑 ... ★☆ 감사합니다 . 로맨스가 목마른 여인이 써보니 엄청난 허상폭발ㄹ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이동구
엄청난 선덕거림을 안고썻죠 레레렐❤️ 감사합니다 쿠쿠님
7년 전
독자3
소재가 매우ㅠㅠㅠㅠ 신선ㅠㅠㅠ 기대됩니다!!!! 윤온으로 암호닉 신청해두될까요??
7년 전
이동구
비루하지만 감사합니다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윤온님 ❤️
7년 전
독자4
우와 뭔가 내용이 신기해요..ㅋㅋㅋ[아이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이동구
네 ~ 아니꾸님 감사합니다
7년 전
이동구
❤️❤️
7년 전
독자5
헐 화장 지워주는 남자라니 화장도 지워주고 스킨케어 해주고 정국이같은 남자라니 완전 완벽한데요..ㅠㅠ [꾹피치]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7년 전
이동구
항상 쳐발쳐발바르는 저희 스킨도 정국이의 손이 스친다면 황금을 녹인물이 되는걸까요 ...? 그게 바로 금 ㅋ 손❤️ 감사합니다 꾹피치님|||
7년 전
비회원112.71
그럼 [소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오.. 완전 새로운 소재입니다..!! 화장을 지워준다녀 그것도 정국이가..!!!!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지우기 싫은 화장 한번만 지워주면 그 곳이 천국이지않을까요...???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소진님~~~~❤️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구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입고리를 씰룩거리며 글을 썻다죠 ㅠㅠㅠㅠ 설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아ㅜㅜㅜ전정구구ㅜㅜㅜㅜ멋있어ㅜㅜㅜ
7년 전
이동구
전국 구국 구구ㅜ기가랑 말이라도 나눠보면 소원이없겠어요 흐르를ㄹ그르규ㅠㅠ
7년 전
비회원156.3
와 정말 독특한 소잰데 이렇게나 매력적인 필력이라니ㅜㅠㅠㅜㅜㅠㅠㅠ[밍기적]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7년 전
이동구
할할 매력적인 필ㄹ...쿩 아니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감사함니다 ! ❤️
7년 전
비회원178.93
암호닉 [슉아블리]로 신청하구 갑니다... 넘재밌어요...
7년 전
이동구
슉아블리님 넘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8
소재가 신선하고 정국이가 정말 설레네여..♡화장을 지워준다니 실제로 저런데 있으면 단골인뎈ㅋㅋㅋ 저는 암호닉[봄꽃]으로 신청할께요ㅎㅎ
7년 전
이동구
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기기 지워주면 그곳이 오아씨스~~~~~~~~~~~~ 봄꽃님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
[쫑냥]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마지막 정국이의 한마디가... 끄억...ㅠㅠㅠㅠ 수니죽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절때 들을일없....주륵 감사핮니다 쫑냥님❤️
7년 전
독자10
세상..... 우리집에도 와서 해줫으면....★ 암ㅇ혼ㄱ신청하고 가요! 뉸뉴냔냐냔
7년 전
이동구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전재산을 털수잏ㄷ...ㅏㅏ!!!!!!! 끅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당ㅇ헷❤️
7년 전
독자11
어머... 저런 사람 있나녀... 저런데 닜어여? 미친... 대박이다ㅜㅜㅜㅜ [쿠키다스] 신청이ㅛ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존은한데 주변에없는게 눈물나는 .... 쿠키다스님 감사합당!❤️
7년 전
독자12
헐...클렌지스트...첨들어보느 신선하 소재에요••!!!! 암호닉 [연꾹] 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이동구
사실 새로운 소재를 찾으려 고민을 많이했답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연꾹님❤️❤️
7년 전
비회원163.118
심장이 쿵했네요...
7년 전
이동구
저도 쿵쿵거린답니다 헷! ㅎㅎㅎ
7년 전
독자13
헤엥... 화장지워주는 남자라니 부끄럽쟈나.. 첫 만남부터 쌩얼 공개인가>< 졍국이 다정다정 한가 왤케 좋아요ㅠㅠㅠ 저두 암호닉 받으신다면 [가자미진] 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꾹이의 다정ㅇ다정이 더 심화될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자미진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아ㅜ진ㅁ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무
ㅜㅜㅜㅜㅜㅜㅜ엉엉어어어어잔짜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ㅇ 독짜님 ㅠㅠㅠㅠㅠㅠ 울지마요 ㅠㅠㅠ 저도 심쿵이랍니다 호헉허ㅓ거헉
7년 전
독자15
와..... 화장지워주는 전정국이라니!!!!!!!!!!!
7년 전
이동구
... 후 글쓰면서 너무나 설레이넛........헉헉!
7년 전
독자16
헐 소재가 신기해요!!!!!!!!!!!!!!!!!!!!!!!!!!!!!!!!!!!!!!!!!!!!!!!!!!!
7년 전
이동구
맞아요 !!!!!! 신선하..!죠?!❤️
7년 전
비회원135.13
아 작가늼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습니다... 화장지워주는 남자라니... 소재도 뭔가 새로우면서... 내용 기반도 탄탄하고 진짜 완벽합니다... 하 이대로 완결까지 같이 가시죠ㅠㅠㅠ 읽는 내내 챙김받는 느낌이 들어서 설레이고 좋았습니다T^T 비회원이지만 [째욘]신청해도 될까요?♥♥♥
화장 지워주는 정국이가 정말 실제로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 복받은 여주... 2화 나왔으니께 2화보러 후딱 뛰어갈게용~~♥♥♥♥♥♥♥♥♥ 작가님 파이팅!!! 응원해요ㅎㅎㅎ!!!

7년 전
이동구
❤️❤️❤️❤️❤️❤️ 정말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실제로 근무한다면 전 나짝없지ㅏㄴ 매일 부르지 않았을까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 넘 감사해요 삉삉 ❤️❤️❤️
7년 전
독자17
오아...화장을 지워주다니
..대박설렌다

7년 전
이동구
후하후하 ! 저 같으면 떨려서 말도 안나올것같아요 퓨ㅠ
7년 전
비회원229.210
암호닉 [꽁뇽]으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이동구
꽁뇽님 반가워요|~~~ 자주뵈요❤️
7년 전
독자18
어머 세상에마상에..잠시만요..담편읽으러가여..대바규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이동구
꺄 >< 앞으로 자주봅시다 헤헷 ! ❤️
7년 전
독자19
우어어어 소재가 되게 신선하네요 암호닉 [난나누우] 신청 하고 갑니다❤
7년 전
이동구
네 ! 난나누우님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7년 전
독자20
으엌ㅋㅋㅋㅋㅋㅋ!!!! 화장을 지워준다니 생각만해도....민망....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이동구
맞아요 ... 여주를 뚫어져라 쳐다보겠죠 ,, ㅎ으후웋에레우렞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이동구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 정국이 너무 떨레버려요 ㅠㅠㅠㅠㅠㅠ 자주뵈요 ♥
7년 전
독자22
[너만보면떨려]암호닉신청하고 독방에서 추천받고와써여~~정꾸랑 럽라가....?
7년 전
이동구
럽라는 아직 미정이에요 다각이랍니다 ❤️
7년 전
독자23
우와 화장 지워주는 남자라니,,
7년 전
이동구
엄청나게 떨랩니다 정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흗륵❤️
7년 전
독자24
헐... 화장 지워주는 남자라니... 작가님 짱입니더ㅠㅠㅠㅠ
7년 전
이동구
감삽니다 ❤️ 화쟝지워주는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좋다능
7년 전
독자25
역시 꽃보다 전정국이지!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