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러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러딘 전체글ll조회 676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06. 

2016.03.09 

오늘 아침에 김너봉이 마스크를 쓰고 왔다. 왜지? 의문이였다. 근데 계속 마스크를 쓰고 기침을 했다.  그제야 알았다. 감기가 심한 것 같았다. 아침 조회시간에도 계속 엎드려 있었는데 1교시 이동수업 후 2교시 때 둘러보니 김너봉이 교실에 없었다. 짼 건가? 아니 임시회장까지 하는 애가 쨌을 리는 없고. 뭔가 싶었다. 그리고 3교시 때도 수업을 들어오지 않았다. 집에 갔나? 아냐 가방은 있는데...? 박수영한테 슬쩍 물어보니 이동수업 끝나고 교실로 돌아오는 길에 쓰러졌단다. 독감인 것 같다고 했다. 좀 걱정되더라. 4교시 시작 전 쉬는 시간에 김너봉이 교실로 돌아왔다. 애들이랑 떠들다가 김너봉이 들어온 걸 보고 조용히 빠져나와 괜찮냐고 물어봤더니 주변 애들이 오~~~이러면서 엮었다. 기분이 이상했다, 내 기분이 막 나쁜 건 아닌데 김너봉이 기분 나쁠까봐 두렵고 막 그랬다.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까 내가 왜 두려워하는거지? 근데 얜 독감에 쓰러질 정도면 심각한건데 내일 학교 나올 수는 있으려나.. 

 

07. 

2016.03.10 

오늘 학교에서 회장을 뽑았다. 회장은 뭐 당연하게 김너봉이 됐다. 아, 어제 병원을 다녀왔던건지 건강한건지 오늘 어제보다 한결 나아진 목소리와 상태로 김너봉이는 학교에 나왔다. 회장은 김너봉이, 부회장은 권순영이 됐다. 보통 그런 거 당선되면 좀 떨떠름해하는 애들이 많던데 역시 우리 반은 뭔가 남달라, 둘다 엄청 뿌듯해한다. 권순영이 김너봉이한테  "아 내가 회장할 수 있었는데!!!" 하고 칭얼대니깐 김너봉이 "야 이게 너와 나의 클라스 차이야 넌 어차피 나한테 안돼ㅋyou know?ㅋ"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어린애 같아 아빠미소가 지어지기도 했다. 그래도 친한 애 둘이 임원 맡았으니 학급 하나는 기막히게 잘 돌아가겠구만. 얘네 둘은 임원 하면서 더 친해지겠다, 싸우는 거 더 자주 볼 수 있는건가. 기대된다. 아 근데 얘네 노는 거 보고 있으면 뭔가 재밌어서 끼고 싶기도 하고 막 그렇다. 근데 쟤네는 어쩜 저렇게나 친할 수 있는걸까?새삼 궁금하네, 내일 물어봐야겠다. 

 

08. 

2016.03.11 

오늘 학교에 가서 권순영한테 어쩜 그리 둘이 친한지 물어봤다. 둘은 개그코드도 잘 맞고 학원도 같이 다녔어서 더 가까워졌다더라. 그러면서 권순영이 하는 소리가 나더러 김너봉을 좋아하냐 그런다. 참 나, 어이가 없어도 이렇게 없을수가 없다. 김너봉 얘기를 많이 한다고 내가 김너봉읗 좋아하는 거란다. 좋아한다는 감정이 뭔지 사실 잘 모르지만, 얘기를 많이 하면 그건 좋아한다는 건가? 사실 나도 내 감정을 잘 모른다, 누굴 좋아해본 적이 있어야 뭘 알지..아니 나 뭐래 어쨌든 정말 난 김너봉을 안 좋아한다, 아마..?  

 

09. 

2016.03.12 

오늘은 날씨가 참 좋았다.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에 봄바람 선선하게 불어오는 것이 참 기분이 좋더라. 그래서 오늘은 창문을 활짝 열어두고 수업을 했다. 아, 오늘 지난 국어수업 과제였던 독서감상문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선생님이 오늘 날씨는 3월의 정석이라며 3번을 시켰는데 그게 김너봉이였다. 김너봉이는 내 옆 분단 자리인데 일어나서 발표를 하자 바람을 타고 김너봉이의 달달한 벚꽃 향기가 스며들어왔다. 괜히 더 기분좋아지는 향기였다. 얘랑 벚꽂보러 가면 벚꽃향이 2배이려나? 독하지도 않고 은은하게 흘러오는 벚꽃 향이 진짜 달달했다. 아 다시 맡고싶은 냄새야, 아니 나 너무 변태같은가? 

 

10. 

2016.03.13 

오늘 권순영이 엄마가 할머니댁을 가셔서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데 혼밥은 너무 싫다며 우리 집에 왔다. 내가 이것저것 밥을 차리는 동안 권순영이 내 방을 구경하다가 이 일기장을 봐 버렸다. 그러고 나서는 한참 나더러 다시 김너봉을 좋아한다며 놀려댔다. 정말 아니라고 했는데 권순영이 이쯤되면 좋아하는 감정을 모르는 새끼라며 비꽜다. 얘한테는 조롱이였는데 난 너무 정확히 맞춰버린 권순영이 소름돋아 그대로 얼어버렸고 나의 마음을 눈치챈 권순영이 얘기해줬다.  

김너봉이 쓰러졌다고 했을 때 걱정되지 않았냐길래 걱정됐다고 얘기했다. 아니, 사람이 쓰러지면 걱정되는 게 당연한 거 아니야? 김너봉이한테 자꾸 눈길이 가냐고 물어보더라. 향도 좋고 그냥 그 뿜어져나오는 분위기가 시선을 빼앗아가는 것 뿐이라 눈길 가는 것도 맞다고 했다. 그랬더니 옳다구나 하고선 좋아하는 게 맞단다. 니가 어떻게 그걸 확신하냐 하자 내 일기엔 절반 이상이 김너봉이 있다더라. 좋아하는 감정이 대체 뭔지 모르겠다고 하자 신경쓰이고 걱정되고 눈길이 가면 그게 호감이라더라.  권순영이 가고 나서 일기를 다시 읽어봤다. 그렇네, 내 일기엔 김너봉이 늘 있다. 자꾸 김너봉이 신경쓰여왔고, 걱정됐고, 눈길이 간다. 그래, 그런 거였다. 맞다, 난 김너봉을 좋아한다. 

 

 


더보기

헿...너무 늦었죠ㅜㅜㅜㅜㅜㅜ현생에 치여 사는 바람에...너무 급전개인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긴 한데 빨리 대놓고 달달한 스토리를 쓰고 싶어 미치겠습니다...헿...ㅎㅎ헿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워누가 너무 스윗해요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워누야ㅜㅜㅜㅠㅠㅠ진짜 짝사랑하는 원우 같아요ㅠㅠㅠ작가님 짱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게 읽었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러딘
아이고과찬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감사해요 담으려던 의도가 잘전해지다니....////더열심히 짝사랑하는 원우 담아 올게욤♥♥
7년 전
비회원120.24
와 저 한 번 탈퇴 당하고 비회원이라 댓글 안 달거 다녔는데 이건 그냥 못 넘어가겠어요 ㅜㅜㅜ 달달해요 우리 원우 되게 막 아 진짜 그냥 딱 좋아요 ㅋㅋㅋ 얼른 사귀어라ㅜㅜㅜ
7년 전
러딘
아진짜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생각하면서라도열심히써야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원우] 너에게 띄워 보내는 일기4 러딘 10.20 01:26
세븐틴 [세븐틴/원우] 너에게 띄워 보내는 일기4 러딘 09.27 00:08
세븐틴 [세븐틴/원우] 너에게 띄워 보내는 일기9 러딘 09.26 01:20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너에게 닿기를4 러딘 08.25 02:2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