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이동구 전체글ll조회 94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09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인스티즈

 

" 누나, 그거 알아요 . 누나 웃을 때 참 예쁜거 … "

9 ㅡ 그대, 민낯도 예뻐요 .

 

 

 

 

 

.

.

.

 

 

 

 

 

 

 

집에 와서 씻고 누워있는 데, 정국이에게 카톡이 하나. 그리고 태형이에게 하나가 와 있었다. 나는 핸드폰을 열어서는 침대에 엎드려 답을 했다.

 

 

 

 

 

 

[ 집에 잘 도착했어 ? 난 이제 도착했어, 끝나고 다시 연락할께 ]

 

 

[ 집 잘 들어갔죠 ? 전 이제 집앞이에요. 밖에 날씨 진짜 춥다 .. ]

 

 

 

 

 

 

남동생이 나에게로 오더니 나를 툭툭- 쳤다. 나는 혼자 자취를 하지만 남동생이 학교가 이 근방이라 기숙사에 들어가지 않을 땐 일주일에 한두번정도 내 집에서 잠을 자고 간다. 내가 침대에 누워있으니 내 옆에 앉아서는 내 핸드폰 창을 뚫어져라보더니 남자생겼냐고 말을 했다. 내가 친구라고 하니 친구는 개뿔이라고,

 

 

 

 

 

 

" 누나가 지민이혀ㅇ… "

 

 

 

" 쓰읍. 너 또 지민이 얘기한다. "

 

 

 

 

 

 

 

" 아, 아무튼 마음에 안들어. "

 

 

 

 

" 나 사실 지민이 만났었다? 걔가 하는 말이 미안하다는 거야 후회한다고. 그런데 아는 동생이랑 밥을 먹는 데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는 거야. 난 처음에 아닌 줄 알았거든 여자 목소리도 들려서, 그런데 고개를 돌려보니 지민이더라 … "

 

 

 

 

 

 

 

 

" 여자에 미X놈이구만 . "

 

 

 

 

 

그때 핸드폰에 전화가 울렸고, 내가 핸드폰을 확인하기도 전에 남동생이 뺏어가서 전화를 받았다. 나는 너무 당황에서 뭐하냐고 했지만 동생의 목소리는 화가 나 있는 듯 했었다.

 

 

 

 

 

 

" 박지민이냐? 넌 그 얼굴로 나타나고 싶냐, 추하다 정말 … (이하생략) "

 

 

 

[ 저기 뭘 좀 오해 한 것 같은 데 … ]

 

 

 

 

 

 

 

 

" 오해 ? 얼척이 없네, 넌 항상 변명이 많지. XXXXXXX "

 

 

 

 

[ 나 박지민 아니고 전정국이라고 전해줄래요 ? ]

 

 

 

 

 

 

 

 

" 그래 전정국 이 새X야, ……

 네? 누구세요 … "

 

 

 

 

[ 흥분하신 것 같은 데 … ]

 

 

 

 

 

 

" 누나 … 전화 좀 받아봐, 박지민이 아니였어 "

 

 

 

 

 

 

동생이 전화를 해서 시원하게 욕을 날린 사람은 박지민이 아니라 정국이였다. 전화를 받아드니 웃는 정국이였다. 내가 괜찮냐고 미안하다고 하니 동생이 참 착하다고 했다. 내가 무슨 착한동생이냐구 말을 하니 남자욕 같이 해주는 동생이 얼마나 위로가 되는 동생이냐고 했다. 사실 조금 유별나긴하다, 나이차이가 많이나지만 12살이였던 나보다 6살인 동생이 더 똑똑했고, 15살이였던 나보다 9살이였던 동생이 더 늠름했다.

 

 

 

 

 

 

 

" 아 그런데 왜 전화했어 ? 무슨 일 있는거야 ? "

 

 

 

" 아뇨, 누나가 무슨 일 있는 줄 알았어요. 읽고 한참 답 없길래 "

 

 

 

 

 

 

 

 

 

" 아냐, 동생이랑 무슨 말 좀 하느라 ! "

 

 

 

" 내일도 퇴근하고 같이 들어갈래요 ? 약속있으시면 굳이 안그래도 … "

 

 

 

 

 

 

 

" 아냐아냐, 약속없어 그럼 내일도 정류장앞에서 보자 "

 

 

 

 

 

 

그렇게 전화를 끊고는 태형이에게 답을 했다. 태형이는 일 중인가 하루종일 답이 없다가 내가 잠들때쯤 전화를 했다. 나는 졸린 목소리로 전화를 받으니 자구 있었냐며 깨웠으면 미안하다고 하였고, 나는 괜찮다고 하였다. 그러다가 내가 잠이 들었는 지 그 다음 기억부터는 나지않았다.

 

 

 

 

 

 

 

.

.

 

 

 

 

아침에 일어나 허둥지둥 회사를 나가야했다. 30분이나 더 늦게 일어나서는 화장도 못하고 대충 머리만하고 나온 상태였다. 핸드폰을 보니 버스는 10분 뒤였고, 늦을 것 같아서 택시를 타려고 했지만 택시도 오지않았다. 발만 동동구르고 있는 상태였는 데, 누군가 창문을 쭉- 내리더니 내게 타라고 손짓을 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09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인스티즈

 

 

 

 

 

" 탄소씨 타세요. 상황이 상황인 것 같으신데 … "

 

 

 

" 아, 감사합니다 .. "

 

 

 

 

 

 

 

 

" 오늘 늦잠 자셨나봐요, 화장도 안하시고 "

 

 

 

" ㅇ.. 아 네, 늦잠을 자가지구 .. "

 

 

 

 

 

 

 

" 화장 안하신게 더 잘어울려요. 뭐 본래도 화장을 진하게 하신건 아니신것 같은데 "

 

 

 

" 화장을 진하게 하면 어린얘가 화장한 것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색조도 진하게는 안해요… "

 

 

 

 

 

 

어쩌다가보니 민윤기씨를 만나서는 나를 태워다주시기로 했다. 나는 며칠전 슬기를 만났다며 슬기와는 친구를 하기로 했다구 말씀을 드렸다. 그러자 입꼬리를 살짝 올리시며 웃으셨다. 그리고 슬기에 대해서 말을 해주셨다.

 

 

 

 

 

" 슬기 저 때문에 타국가서 산거예요. 남자둘에 여자얘 하나였는 데, 큰 형이 하늘가고나서 사업을 물려받을 사람이 없었거든요. 물론 저희 집이 대기업은 아니지만 탄탄한 중소기업에서 인재가 필요했으니까요. 전 어렸을때 당연하게 큰 형이 할 거라고 생각했는 데, 저는 극구 거부했고 책임감 강한 슬기가 가게 된거예요. 물론 저희 집이 강제로 보내는 집안도 아니고, 슬기 홀로 선택한거죠 "

 

 

" 그럼 그 쪽은 왜 미용쪽으로 … "

 

 

 

 

" 짜여진 틀에 있는 게 싫었달까, 우연하게 미용쪽으로 가게되었어요. 거기서 태형이도 만났고 "

 

 

" 태형이요 ? 그럼 태형이랑은 오래 전 부터 친하셨나봐요 "

 

 

 

 

" 가족이죠, 태형이는 . 그래서 슬기랑도 그래서 친해진거고.

다왔네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

 

 

" 아, 네 ! 감사합니다 ! "

 

 

 

 

 

윤기씨와 슬기가 중소기업의 자제들일 줄은 몰랐다. 그냥 단순하게 유학을 다녀왔다고 생각을 했는 데, 슬기랑 안지는 고작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는 데, 벌써 많은 것을 알게 된 기분이였다. 큰오빠가 먼저 하늘에 가고 윤기씨는 틀에 짜여진게 싫어서 회사를 물려받게 되는 후계자가 슬기라니 … 타국에서 오래 살면서 무슨생각을 했을 까 … ? 그리고 태형이랑은 오래 전부터 친구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그래도 슬기같은 친구가 있어서 태형이에게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슬기는 누구보다 더 어른스러웠으니까.

 

 

 

 

.

.

.

 

 

 

 

 

 

[방탄소년단/민윤기] 09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인스티즈

 

 

 

 

" 어… 핸드폰 두고 내렸네 "

 

 

 

 

 

.

.

 

 

 

 

 

 

 

샵에 왔는 데, 걸려올때 쯤 됐는 데도 핸드폰이 울리지않았다. 회사 근처에다가 내려다 달라고 해서 내려다줘서 정확한 위치가 어디있는 지 몰라서 가져다가 드릴 수도 없었다.

 

 

 

 

 

" 태형아, 오늘 탄소씨 만나 ? "

 

 

" 아뇨, 무슨 일 있으세요 ? "

 

 

 

" 아니, 핸 … 아니야. "

 

 

 

 

태형이도 오늘은 탄소씨를 안만나러 가는 듯 했고, 정국이에게 물어보려고 했지만 워낙 바빠보여서 말을 하지 못했다.탄소씨 번호를 물어보려고 했지만, 핸드폰이 내게 있는 데 물어보면 뭐가 달라지나 싶었다. 그냥 계속 연락이 올 때 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계속 연락이 오지않자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괜히 안절부절하는 나였다. 그때 누구에게 전화가 왔었고, 나는 받지않으려고 했지만 내 손가락은 잘못하고 홈버튼을 눌러 전화가 받아졌다.

 

 

 

 

" 누나, 나 오늘 학교 운동회에서 달리기 1등했어 ! 점심에 엄마랑 아빠랑 짜장면 먹을 꺼야 ! "

 

 

" ㅇ,여보세요? "

 

 

 

" 엄마 ! 어떤 아저씨가 전화 받았어 ! 엄마 !!! "

 

 

 

 

 

아저 … 씨 ? 그렇게 전화는 끊겼고, 동생이라고 하기엔 너무 어린목소리였다. 너무나도 당황스러움과 어이가 없음이 동시에 느껴졌고, 왜인지 모르게 허탈함이 느껴졌다. 아저씨라니 … 나는 코트를 챙겨서는 아까전에 탄소씨를 내려다 준 곳으로 갔다. 차 안에서 한참을 밖을 쳐다보고 있었는 데, 저 멀리서 커피를 사오는 탄소씨를 봤다. 차에서 내려 탄소씨에게 가고 있었는 데, 갑자기 혼자서 넘어지더니 커피를 몸에 다 흘리는 탄소씨를 보고 나도 모르게 코 웃음이 났다. 나는 탄소씨를 일으키려고 했지만, 고개를 떨구었다.

 

 

 

 

" 안뜨거워요 ? 하 … , 핸드폰 가져다 주려고 왔는 데 별꼴을 다 보네 … "

 

 

" ㅈ, 저기 죄송한데 저 발이 … 삐인것 같아요 … "

 

 

 

 

 

나는 탄소씨를 부축하고는 일단 차에 탔다. 밖에 날씨도 날씨고, 몸에 커피를 흘린탓에 밖에서 있을 수가 없었다. 차로 들어오니 차는 온통 커피향으로 가득 찼고, 몸에서 커피가 흘렀다. 아주 가관이였다. 일단 핸드폰을 주며 회사 동료들에게 상황을 말하라고 하니 고개를 끄덕이고는 구구절절 다 말을 하고 나서야 이 사태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의를 했다.

 

 

 

 

" 후 … 일단 옷을 갈아입고, 치료를 해야할 것 같은데 … "

 

" 그냥 대충 닦으면 될 것 같은 데요 ? … "

 

 

 

" 저기요 . … 이거 닦아도 답이 없어요. 그냥 하나 사서 입죠 ? "

 

 

 

 

차를 돌려서는 근처 옷가게로 갔다. 여자의 옷을 사러 온건 처음은 아니지만 이런 이유로 오게 된 건 처음이였다. 아침부터 아저씨 소리듣고 낮에는 선의에 벅차서 핸드폰을 찾아주려 왔다가 이지경까지 … 쩔뚝거리는 탄소씨를 업는 듯이 부축을 하고는 의자에 앉쳤다. 그냥 귀찮아선 마네킹에 있는 데로 주라고 했다. 들어가서는 옷을 갈아입고 나왔는 데 … ( 말잇못 )

 

 

 

 

" 다른걸로 "

 

" 그냥 아무거나 입으면 안돼요 .. ? … "

 

 

 

 

그렇게 5번 정도를 갈아입었는 데도 핏이 안나왔다. 더 입혔다가는 발목도 안좋아 질 것 같았고, 나도 피곤해서는 대충 달라고 했다.

 

 

 


 

" 남자친구 분이 눈이 높으시네요, 처음부터 다 잘 어울리시던데 … "

 

" 남자친구 아닙니다 . "

 

 

 

" 아, 제가 오해를 했나봐요 … 죄송합니다. 잘 어울리셔서 … "

 

" ㄴ, 네 !? 아니예요. 빨리가죠 ! "

 

 

 

 

그렇게 옷을 사고는 나왔는 데, 발목이 퉁퉁부어있었다. 나는 빨리 차를 돌려서 바로 앞에 있는 병원으로 갔고,' 인대가 살짝 늘어난 것 같다며 많이 아팠을 텐데 … ' 라고 말씀 하셨다. 다리에 깁스를 하고는 병원에서 나왔다. 아직 목발이 어색해서 그런가 자꾸 삐끗거렸고, 나는 넘어지려고 할 때 마다 팔로 잡아주었다. 사람이 뭐이리 고마운게 많은 지 그럴 때 마다 고맙다고했다.

 

 

 

 

" 고맙습니다. 아 옷값은 … "

 

" 됐어요. 다음에 또 덜렁거리지좀 마시고 . "

 

 

 

" 감사합니다 ! "

 

 

 

 

 

 

[방탄소년단/민윤기] 09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 인스티즈

 

 

 

 

 

" 아 괜히 신경쓰이네 … "

 

 

 

 

 

 

 

.

.

.

 

 

 

 

 

 

 

 

반가워요 ♡ 오늘은 일찍왔죠 ! 독짜님들 덕에 글쓰는게 행복해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오늘은 융기씨가 짠 ! 하고 나타났어요 ~

다각인거 잊지않으셨죠 ? ㅎㅎㅎㅎ 다른 멤버들은 차근차근나올 예정이에요 !

아마 시즌으로 나누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 다들 굿 나잇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ㅠㅠㅠ뭔가 윤기랑도 분위기가 꽁냥 해지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엉엉 남주 넘나 궁금한것
7년 전
이동구
아직 남주가 나오려면 훠어얼 ~~~~~~~~~씬 오래 남았어요 ! 기대해주세요 (찡긋)
7년 전
비회원 댓글
꽁뇽이에요! 이제 윤기와도 달달함 시작인가요?? 호호 저는 지민이랑 여주가 어떻게 될지가 너무 궁금해요! 태형이랑 정국이중에 누가 더 여주의 마음을 사로잡을지도 궁금하고,,, 그냥 이 글이 너무 좋다구요,,
7년 전
독자2
캔디에요!어머어머 윤기까지!!대체 남주가 누굴까요 이쯤되니 더 궁금한데 아직 나올 멤버들이 남았다니..여주 너무 부러워요ㅠㅠ
7년 전
이동구
다각이니.. 이렇게 망상을 해보는거죠 ! 하핳하하하하핳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캔디님 ♥
7년 전
독자3
꺄아아아아아아유ㅠㅠㅠㅜㅠㅠ윤기가 은인이군뇨ㅠㅠㅠㅠ 많은걸 알게되고 여주가 당황했을수도있었겠네요.... 덜렁거리는여주보고 뿜을뻔했지만 그래도 귀엽네용ㅎ헤헿 융기가 보는눈이 있어서 그런지 제일어울리는 옷 고르느라 힘좀썼군용!인대늘어나면정말아픈데ㅠㅠㅠㅠ작까님도 겨울에 추워지는데 조심하시구 감기도 조심!!!!하세용
7년 전
이동구
독짜님도 날씨가 많이 쌀쌀한데 옷 따숩게 입으시구, 이렇게 시간 내 오셔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덜렁거리는 여주를 보면 남자들은 챙겨주고 싶은가봐요 ! 멤버들 성격도 다들 다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찾아주셔서 정말 영광입니다 ~
7년 전
독자4
결국마지막은누굴까요ㅠㅠ오늘은윤기가나요구
7년 전
이동구
ㅅ...사실 ! 그건 저도 모른답니다 꺄르륵ㅋㅋㅋㅋㅋㅋㅋ 다각의 묘미죠 작가도 모르는 결말 ❤️
7년 전
독자5
꺙입ㄴ댱!다각이라늬..남주가 누구ㅜ니ㅜㅠㅠㅠ정말 다음부터 어케될지 너무 귱금해여 이건 아예 예상이 안가네여 ㅎ허ㅓ헷,,^ㅁ^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항상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갑니당!❤️
7년 전
이동구
꺙님 반가워요 ~~~~ 이제 점점 얽이기 시작하는 단계라죠 !? 꺙님도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 아프지마시구ㅠㅠㅠㅠ 항상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 오늘도 찾아주셔서 영광입니다 ❤️
7년 전
독자6
호석아 입니다 ㅎㅅㅎ
오늘도 현생에 치여 밤 새는 중에 잠시 인티에 들어왔더니 딱 신알신이!!!!!! 하...
윤기 정말 설레네요ㅠㅠ 역시 다각이라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아직 나오지 않은 이들이 더 많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허허
여주같은 여자.. 현실에 존재하지 않겠죠 저렇게 남자 복이 많을 수가 없죠...! 아무튼 작가님 글 너무 재밌게 보고 갑니당
또 작가님의 신알신을 기다리며...❤ 아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날이 너무 춥네요ㅠㅠ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ㅠ호석아님 현생에 치여서 많이 힘드실텐데 이렇게 시간 내 주셔서 영광입니다 ㅠㅠㅠㅠㅠㅠ 항상 호석아님 댓글 덕분에 힘이 난다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각이라 멤버들 취향대로 응원하는 커플링도 있겠죠 ?! 저는 중립이랍니다 그래서 저도 남주가 누가 될지 정하지않았어요 헤 :) 호석아님도 꼭 감기조심하시구 다음편에서 뵐께요❤️❤️
7년 전
독자7
난나누우에요...
우오아아...여주는 참 복받은것 같아요 부러워요 ㅠㅠㅠ

7년 전
이동구
난나누우님 반가워요 ❤️ 여주는 참 .... 전생에 공자였을까요 ㅠㅠㅠ
7년 전
독자8
여주 아주 매력이 철철넘치나봐요! ㅋㅋㅋ 윤기도 오늘 진짜진짜 설레고ㅎ 좋은글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이동구
ㅠㅠㅠㅠ 좋은글이라고 해주시니 너무 영광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 윤기와 좋은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
와우...이야기가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구잇은거같아용ㅎㅎㅎ암호닉 신청해두 되나여???되면 [꽃소녀]로 신청하구싶어여!!!
7년 전
이동구
암호닉은 오늘 저녁에 신청 또는 변경 글을 쓸예정입니다 ! 그때 꼭 찾아주세요 ❤️
7년 전
비회원222.51
갑자기 글씨가 겁나 커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요새 날이 너무 추워요 감기조시하세요!!
7년 전
독자10
헐 세상에 세상에 이게 뭐람... 작가님 세상에 남주인지 서브인지 모르겠지만 어후,ㅡ, 감이 안 잡히네요ㅜㅜㅜㅜㅜㅜ엉ㅇ엉ㅇ 다른 매력으로 달달해요
7년 전
독자11
지블리/아 여주 매력이 어디까지죠ㅠㅠ 방탄이들 다 반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다각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작가님 오늘도 글 쓰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제가 형생에 치이다 보니 잘 안들어와져서 이제야 확인했지만 작가님 글은 언제나 봐도 좋습니다 감사해용❤️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4:48 ~ 5/4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