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바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바론 전체글ll조회 1745l 1

 

 

 

 

 

 

 

 

 

 

 

 

 

 

 

 

 

 

 

12 

 

 

 

 

 

 

 

 

 

 

 

 

 

 

 

바론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정국이,똑똑히 정국이 목소리였다.정국이가 인사를하며 들어온 뒤 고개를 들어 보이는 순간 눈이 마주칠까 나도 급히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해보였다. 

 

 

 

 

 

 

 

 

 

 

 

 

 

 

 

 

"안녕하세요." 

 

 

 

 

 

 

 

 

"...아." 

 

 

 

 

 

 

 

 

 

 

 

 

 

 

 

 

 

내가 고개를 들기도 전에 정국이는 반응을 보여왔다.우리는 얼굴이 아닌 서로의 목소리만으로도 서로임을 알아챘고 나는 그러한 정국이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답이 내려지지 않아 무작정 그대로 자리로 급히 돌아가 앉았다. 

 

 

 

 

 

 

 

 

 

 

 

 

 

 

 

 

"첫 드라마,함께하게 되어서 영광이예요." 

 

 

 

 

 

 

 

 

 

 

 

 

 

 

 

나는 망부석 마냥 그 자리 그대로 서서는 한발짝도 움직이지 못하곤 누가 보아도 당황한 얼굴인 정국이를 향해 일부러 먼저 말을 건내었다.나는 아무렇지 않으니,너도 부디 그렇게 대해 주었으면하는 바람에 감정 없는 미소 또한 함께 건내보였다. 

 

 

 

 

 

 

 

 

 

 

 

 

 

 

 

 

 

"...어,저두요." 

 

 

 

 

 

 

 

 

 

 

 

 

 

 

정국이는 뒤늦게 정신줄을 붙잡은 것 처럼 대답을 하더니 자신의 자리를 찾으려 허겁지겁 발걸음을 옮겨 앉았다. 

 

 

 

 

 

 

 

 

 

 

 

 

 

 

"어,정국이 벌써 왔네.너네 오랜만에 만났을텐데 인사는 잘 나눴어?" 

 

 

 

 

 

 

 

 

"네?" 

 

 

 

 

 

 

 

 

"왜,너희 둘이 엄청 친했잖아." 

 

 

 

 

 

 

 

 

 

 

 

 

 

 

 

 

 

뒤늦게 문을 벌컥 열고 들어온 팀장님은 정국이도 잘아는 듯 인사를 하더니 우리 두사람의 관계를 아는듯이 질문을 해왔고 나는 깜짝 놀라 잘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했던 평정심을 잃어 버려 반대편에 앉아 있던 정국이와 눈을 마주치며 이게 무슨 일이냐는 듯이 눈치를 주었다. 

 

 

 

 

 

 

 

 

 

 

 

 

 

 

 

 

"그러게요,전 엄청 반가운데 쟨 별로 안반겨 주네요." 

 

 

 

 

 

 

 

 

"뭐?" 

 

 

 

 

 

 

 

 

 

 

"보자마자 존댓말을 쓰지 않나." 

 

 

 

 

 

 

 

 

 

 

 

 

 

 

 

 

 

 

방금까지만 해도 불안해 보이던 정국이의 표정이 완전히 바뀌었다.여유로움 그 자체로 내겐 알수 없는 웃음을 보이며 팀장님과 얘기를 나누었다.나는 그 사이에서 이 상황을 이해 할 수가 없어 계속해서 되묻기만을 반복했다. 

 

 

 

 

 

 

 

 

 

 

 

 

 

 

 

 

 

"존댓말을 썼어?" 

 

 

 

 

 

 

 

 

"같이 드라마 찍기 되서 영광이라고 하더라구요." 

 

 

 

 

 

 

 

 

"맞다,티비를 못보는 바람에 방송을 못 봤지?정국이가 예능 나와서 얘기했었거든 너에 대해서." 

 

 

 

 

 

 

 

 

 

"저요?" 

 

 

 

 

 

 

 

 

 

"어,정국이가 전에 방송 나와서 너 얘기했었어.팬들 사이에서는 말이 많았었나 보더라고,쇼케이스에서 정국이가 언급한 여자가 누구냐면서." 

 

 

 

 

 

 

 

 

 

 

 

 

 

 

"그래서 정국이가 뭐라고 했는데요?" 

 

 

 

 

 

 

 

 

 

 

 

 

 

"왜 니 친구 앞에 두고 나한테 물어 자꾸?" 

 

 

 

 

 

 

 

 

 

 

 

"...그러게요." 

 

 

 

 

 

 

 

 

 

 

 

 

 

 

 

 

 

 

손을 뻗어도 중간까지도 닿을락 말락한 정도의 큰 테이블을 중간에 둔 채 마주 앉은 정국이는 의자에 기대 앉아 내 반응이 재밌다는 듯이 가만 바라만 보고 있었고 내가 갑자기 시선을 돌려 눈을 마주했을 때 정국이는 내게 왜그러냐는 듯이 어깨를 들썩여 보였다. 

 

 

 

 

 

 

 

 

 

 

 

 

 

 

 

 

 

 

"...뭐라고 했어?" 

 

 

 

 

 

 

 

 

 

 

"글쎄." 

 

 

 

 

 

 

 

 

 

"팀장님..." 

 

 

 

 

 

 

 

 

 

 

 

"너네 있는 그대로 얘기하지 뭐라고 얘기했겠어?" 

 

 

 

 

 

 

 

 

 

 

 

 

"있는 그대로요?" 

 

 

 

 

 

 

 

 

 

 

 

 

 

 

"그럼 뭐라고 했겠어." 

 

 

 

 

 

 

 

 

 

 

 

 

 

 

 

 

 

 

내게는 엄청난 혼란이 찾아 왔다.대체 뭐라고 한걸까,있는 그대로라니.대체 있는 그대로는 어떤 식인걸까.팀장님이 아무렇지 않아하시는 모습과 정국이의 장난 가득한 표정을 보았을 때는 아마 정국이가 이야기를 만들어낸게 분명하다. 

 

그 때,다른 배우 분들과 작가님,감독님이 하나둘 도착하기 시작했고 나는 억울함과 불안감을 가득 마음을 담아 둔 채 입을 다물고 자리를 지켰다.어쩌다 한번씩 정국이의 시선이 느껴져 고개를 살짝 들어 정국이를 힐끔 살필 때면 정국이는 이 상황이 재밌는 듯이 뜻을 알 수 없는 표정만을 보여 더욱 불안해졌다. 

 

 

 

 

 

 

 

 

 

 

 

 

 

 

 

 

 

 

 

 

 

"수고했습니다,그럼 이만 먼저 들어가 볼게요." 

 

 

 

 

 

 

 

 

 

"네,조심히 들어가세요." 

 

 

 

 

 

 

 

 

"수고하셨어요." 

 

 

 

 

 

 

 

 

 

 

 

 

 

 

 

 

 

대본 리딩이 마무리 되고 감독님으로 시작해서 하나둘 자리를 비우기 시작했고 반대편에 앉은 정국이는 자리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배우와 얘기를 나누고 있었다.소속사 자체 제작 드라마인 만큼 배우 라인업은 대부분이 우리 소속사였다.그렇기에 여주인공 또한 이미 자리매김한 데뷔한지 2년차가 되어가는 주가 높은 우리 소속사의 여배우였고 그만큼 나에게는 상대가 되지 않을 정도의 비쥬얼을 가진 사람이였다. 

 

그러한 여배우의 상대 배우 자리를 첫 작품으로 따내었을 만큼 정국이 또한 주목받는 신예였고 나는 그들을 동경해야하는 촬영 전까지는 연습생 신분에 그치는 존재였기에 난 모든 배우분들이 자리를 비우기까지 자리를 지키고 앉아 내 이름 석자를 기억해주길 바라며 한분,한분 인사를 드렸다.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요." 

 

 

 

 

 

 

 

 

 

 

 

 

 

 

 

 

정국이와 얘기가 끝났는지 선배 연기자는 내게 수고했다며 등을 몇번 토닥여 주더니 다음에 보자는 말과 함께 손을 흔들어 보이더니 그대로 매니저와 함께 나갔다.몸을 돌려 테이블을 바라 보았을 때,드디어 모두가 자리를 비웠다.전정국 한명만 빼고. 

 

 

 

 

 

 

 

 

 

 

 

 

 

 

 

 

 

"팀장님,저 오늘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얘기 좀 할 수 있을까요?잠깐이면 될 것 같은데.형한테 말 잘 해주세요." 

 

 

 

 

 

 

 

 

 

 

"어,그래.우리는 내 차에 있을테니까 둘이 너네 차에서 얘기 나눠." 

 

 

 

 

 

 

 

 

 

 

 

 

"저는 할 말 없는데요,팀장님." 

 

 

 

 

 

 

 

 

 

 

 

 

"너네 진짜 친한가보다.오랜만에 만났는데도 엄청 투닥거리네.얼른 내려가자." 

 

 

 

 

 

 

 

 

 

 

 

 

 

 

 

 

 

 

 

나는 어쩔 수 없이 정국이의 차에 올랐다.확실히 남자 멤버 여럿이 타는 차라 그런지 크기도 컸고 땀냄새도 확연히 느껴졌다. 

 

 

 

 

 

 

 

 

 

 

 

 

 

 

 

 

"금방 얘기할게요." 

 

 

 

 

 

 

 

 

 

 

"그래." 

 

 

 

 

 

 

 

 

 

 

 

 

 

 

 

 

매니저로 보이는 남자는 우리가 타고 있는 차의 문을 쾅,닫고 내가 타고 온 차량으로 향했다.밖 조차 희미하게 보일 만큼 강한 썬팅이 되어 있는 상태에 날까지 어두우니 문이 닫히며 조명이 꺼지지 거의 암전 상태 마냥 내부가 깜깜해졌다. 

 

 

 

 

 

 

 

 

 

 

 

 

 

 

 

 

"아,깜깜해." 

 

 

 

 

 

 

 

 

 

 

 

 

"잘 지냈어?" 

 

 

 

 

 

 

 

 

 

 

 

 

 

"너 상 타기 전까지는 이렇게 안보기로 했잖아." 

 

 

 

 

 

 

 

 

 

 

 

 

 

"이렇게 예외의 상황이 생겼는데." 

 

 

 

 

 

 

 

 

 

 

 

 

"정국아,나 마음 단단히 붙잡고 성공하고 싶어.너만 꿈 절실한거 아니잖아." 

 

 

 

 

 

 

 

 

 

 

 

 

 

 

"정말 보고싶었어." 

 

 

 

 

 

 

 

 

 

 

 

 

 

 

 

"......" 

 

 

 

 

 

 

 

 

 

 

 

 

"너무 보고싶었어." 

 

 

 

 

 

 

 

 

 

 

 

 

"전정국." 

 

 

 

 

 

 

 

 

 

 

 

 

 

 

 

 

 

 

나는 정국이의 계속 되는 보고싶었단 말에 자꾸만 마음이 흔들려 목구멍 까지 나도 보고싶었다는 말이 밀려 올라왔다.여기서 나까지 흔들려 버리면 지금껏 버틴게 모두 무너져 내릴지도 모른다.그래서 나는 급히 스위치를 키려 정국이 쪽으로 몸을 틀어 팔을 뻗어 스위치를 켰다.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 | 인스티즈

 

"보고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 

 

 

 

 

 

 

 

 

 

 

 

 

 

 

 

 

정국이는 불을 키려 스위치를 누르던 나의 팔을 한손으로 붙잡아 내려 나의 몸을 자신에게로 가까이 당기더니 코 앞에서 조금은 애교섞인 퉁명스런 말투로 보고 싶었단 말을 해왔다.그것도 죽을 만큼 보고싶었다고.팔을 붙잡고 있던 손은 그대로 내려와 나의 손에 깍지를 껴 잡았고 다른 한손으로 내 머리카락을 정리하듯 어루만졌다. 

 

 

 

 

 

 

 

 

 

 

 

 

 

 

 

 

 

 

"그만하자." 

 

 

 

 

 

 

 

 

 

 

 

"뭘." 

 

 

 

 

 

 

 

 

 

"좋아 죽겠는거 당분간 그만하는거 나 못하겠어." 

 

 

 

 

 

 

 

 

 

 

 

"버틸 수 있다며." 

 

 

 

 

 

 

 

 

 

 

 

 

"오늘 얼굴 보니까 나 그만 못하겠어.앞으로 매일 보면서 어떻게 참아.나 못참아." 

 

 

 

 

 

 

 

 

 

 

 

"그래서 그만하면 뭐 어떡할건데.서로 전화도 없어 만나지도 못해 뭘 어떡할건데.나라고 버티기 쉬웠는 줄 아나 본데 정국아...하,나도 힘ㄷ-" 

 

 

 

 

 

 

 

 

 

 

 

 

 

 

 

 

 

 

내가 말을 이어 나갈 수록 점점 더 정국이가 깍지를 껴 잡고 있던 손의 아귀을 좀 더 강하게 힘을 주어 잡아 오는게 느껴졌다.그러더니 이내 정국이는 다른 손으로 갑자기 나의 뒷머리를 붙잡아 들어오더니 말을 하던 나의 입으로 달려 들어왔다. 

 

변한게 하나 없는 전정국은 오늘도 내 말을 다 듣지도 않고 내게 입을 맞추어 왔다. 

 

 

 

 

 

 

 

 

 

 

 

 

 

 

 

 

 

"...하,너도 힘드니까 그만하자고." 

 

 

 

 

 

 

 

 

 

 

 

 

 

 

 

입술을 살짝 떼더니 정국이는 코 앞에서 눈을 반쯤 감은 채 가라 앉은 목소리로 가쁜 숨을 내쉬며 말을 해왔다.그러한 정국이의 모습에 나는 분위기에 휩쓸려 고개를 끄덕이고 말았고 가까운 거리에 고개를 끄덕이다 말고 머리를 콩하고 부딪혔다. 

 

정국이는 그런 내가 귀여운 듯 살짝 웃어 보이며 부딪힌 이마에 가볍게 뽀뽀를 해주었고 깍지를 껴 잡고 있던 손을 풀더니 내 오른편에 위치한 문을 잠구곤 나의 의자 옆 손잡이를 당겨 의자를 반쯤 눕히더니 다시 입을 맞춰 들어오려했고 나는 잠시 정국이와 눈을 마주치곤 말을 건냈다. 

 

 

 

 

 

 

 

 

 

 

 

 

 

 

"나도 보고싶어 죽는 줄 알았어." 

 

 

 

 

 

 

 

 

 

 

 

 

그렇게 여름이 떠나고 정국이가 다시 찾아 왔다. 

 

 

 

 

 

 

 

 

 

 

 

 

 

 

 

 

 

 

 

 

 

 

 

 

 

 

 

 

 

 

 

 

 

 

 

 

 

 

 

 

 

 

 

 

 

 

 

 

 

 

 

 

 

 

 

 

 

 

 

---------------------------------------------------- 

흐어어어어 대체 왜 제 폰은 오류 덩어리인걸까요...인티 다 되는데 자꾸 글 잡 글만 누르면 오류라면서 임시저장도 안된 채 새로고침이 되는 바람에 몇번을 다시 쓴건지!!!!!!!!!! 

 

큰일입니다 머릿 속에 아무리 그림을 그려 보아도 16화 분량이 될지 걱정이예요 허허허 

 

어쩌면 조기 종결이란 최악의 상황이 펼쳐질지도...............엉엉엉 저의 한계 

 

 

 

 

 

 

그래도 독자님들이 바라고 바라던 꽁냥대는 두 사람의 모습..............!다시 계속해서 꽁냥 거릴 수 있는걸까요 두 사람은(두근) 

 

 

 

 

 

 

 

빠르면 내일,늦으면 다음주에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새 수능이 2주도 안남았네요 모두 아자아자! 

 

 

 

 

 

 

 

 

 

 

-암호닉- 


더보기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1214 쮸니 도레미 정쿠야 밍구리밍구리 정꾸기냥 부산의바다여 호온쭐난다 뚜뚜이 랜드 쫑냥 천재민윤기 민트 딩가 김다정오빠 카야 장작 굥기윤기 우유 꺙 자몽해 이월십일일 붐바스틱 오잉이옹쿠 뉸뉴냔냐냔 빅닉태 뭉뭉 봉숭아 복숭아꽃 쿠야몬 긍응이 뚜이 무네큥 아이스 꾸꾸 듀크 만듀 ▪️계란말이▪️ 꽃길 소진 긍응이 꾹피치 수저 앤켁 짐뿌 정국오빠애인 낙엽 침침니 정꾹꾹이 정연아 우유 여운 정국이냥 굥기 민이 짐태꾹 지팔 딸기우유 골드빈 

 

 

암호닉은 항상 댓글로 신청 받으니 가장 최신글에 자유롭게 남겨주세요^ㅁ^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여운입니다!
7년 전
독자2
꽁냥꽁냥이다ㅜㅜㅜㅜㅜ 그동안 서로 멀리서 지켜봐야했던 것이 오늘로서 깨지는 건가요!!! 앞으로 같은 드라마를 하면서 몰래 주고받을 썸씽이 기대가 됩니다!!!
7년 전
바론
이렇게 빠르게 읽어주시다니!!!!
여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굥기
작가님 저 진짜 읽는데 앱 종료만 5번 되서 화났지만 글 내용이 절 행복하게 해주네여ㅠㅜㅠ 아 진짜 드디어 둘다 꿍도 이루고 사이도 좋아지나요ㅠㅜㅜㅠ♡♡♡

7년 전
바론
저만 그런거 아니됴!!!ㅜㅜㅜㅜㅜㅜ저도 작성하면서 계속 종료 되서 하,,,딥한 화가 났습니다
굥기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앤켁왔어요~!~~!!~!! 오늘 전개 흐뭇하고 좋네여 이대로 결혼하는걸로 하져(씨익
그리고 노래 너무 좋아여ㅠㅠㅠ잘어울려여ㅠㅠㅠㅠ 무슨노래인가여?ㅠㅠㅠㅠ 작가님 센스 최고ㅠㅠㅠㅠㅠ

7년 전
바론
결혼 좋죠!!!!(붂흐
조형우,장재인의 Fine입니다!
앤켁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끄앙 다시 둘이 붙고 그러면 정말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바론
오예입니다ㅏ!!!!!!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에요!
둘이 벌써 붙어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쭉 달달하게 가죠!!!!! 아 너무 좋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바론
정꾹꾹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뭉뭉입니다!!^ㅁ^ 드디어 둘이 다시 꽁냥거리는군요!! 보기좋아요ㅠㅠ(엉엉)
정국이도 너무 설레고 오늘 브금이 글이랑 잘어울린다고 해야하나 더 몰입해서 읽을수 있었던거 같아여!!
오늘도 잘읽고 가여! 항상 자까님 글에 설레고 갑니다>ㅁ<❤❤

7년 전
바론
갹 오늘 브금 좀 잘 택했나보네여!!!(허세)
뭉뭉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붐바스틱이에요!! 세상에 이렇게 달달할수가... 정국이가 예능가서 뭐라했을까요?? 오늘도 궁금중을 가지고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바론
모라구 했을까요~~!!!
붐바스틱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 여주가 나중에라도 꾸기가 에능에서, 쇼케에서 했던 말 찾아보면 좋겟습니다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작가님 글 3번인가 새로고침하구봤어요ㅠㅠㅠㅠ오류싫은디ㅠㅠㅠ
7년 전
바론
저는 아예 뜨지 않아서 제가 올려놓구 아직까지 못보고 있습니다ㅠㅁㅜ...대체 글잡 글 읽기만 오류나는 이유가 뭘까요...흐엉엉
골드빈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
아ㅠㅠㅠㅠㅠㅠ오늘부터 다시 꽁냥꽁냥이군요 너무 좋아요! 뽀뽀하는거 너무 설렌당ㅜㅜㅠㅠㅠㅠ

7년 전
바론
줄라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정연아]에요!
아 둘이 꽁냥대는거 빨리 보고싶소오
재미잇게봤어오!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바론
정연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핑크돼진입니다!
헐헐......ㅠㅜㅠㅜㅠㅠㅜㅠㅜ꽁냥꽁냥이라뇨ㅠㅠㅠㅜ넘나 좋슴다 간만에 읽는 글이라 바로 다음편 읽으러 갑니닿

7년 전
바론
드디어 우울함을 벗어 던졌습니다!!!
핑크돼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
끄악ㅠㅠㅠㅜㅠㅜㅠㅜ 다시 정주행 하는데 이편은 정말 꽁냥꽁냥 그 자체네요ㅠㅜㅠㅜㅠㅠ
7년 전
독자12
헐 아ㅠㅠㅠ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브금이 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바론
조형우,장재인의 Fine 입니다!
7년 전
독자13
아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는 결국 참지 못했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귀여웡 역시 사랑의 힘은 너무 강력한거같아요ㅠㅠㅠ 좋아서 죽고 못사는 모습 보니까 흐뭇하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212 바론 02.16 0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18 바론 02.11 0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06 바론 01.27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톡,쏘는 사이14 바론 01.16 0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에필로그14 바론 01.10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100 바론 12.03 1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533 바론 11.27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22 바론 11.13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19 바론 11.06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27 바론 11.05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1;정국이의 이야기22 바론 10.30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033 바론 10.30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928 바론 10.26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38 바론 10.16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734 바론 10.14 14: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33 바론 10.09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540 바론 10.04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440 바론 10.03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346 바론 10.02 1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235 바론 09.29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155 바론 09.25 0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048 바론 09.2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잔상 上8 바론 08.08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냄새6 바론 06.25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장마20 바론 05.29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1;마지막화(+텍파공지,후기98 바론 05.06 14: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013 바론 05.03 01:53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8:36 ~ 6/25 1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