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소방차127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소방차127 전체글ll조회 3043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w. 소방차 127

 

  

 

 

 

BGM ♬

댓글 쓰시고 구독료 받아가세요 ♡



  

 

 

 

 

 

 

 

 

 

 

 

 

*

 

 

 

 

 

 

 

 

 

 


저녁 식사를 마치고 그렇게 하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사행시와 여행 소감들을 촬영하니 오늘 분량은 충분히 나온것 같아 촬영은 이쯤 끝내기로 했다.

내일 아침에 해돋이를 보는 촬영이 있으니 각자 쉬다가 빨리 자라는 나의 말에 스태프들은 네, PD님도 편히 쉬세요~ 하며 촬영 정비들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이제 드디어 쉴 수 있겠구나 싶어 스태프 숙소로 가려는데, 누군가가 내 손목을 잡아왔다.

뒤를 돌아보니 생각 할 것도 없이 재현이 서있었다.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PD님 어디가요, 이제부터 여행 진짜 시작인데? " 

 

 

 

" 내일 우리 해돋이 촬영 하러 갈려면 일찍 자야해요. "


" 에이, PD님 또 튕기신다. 뭐처럼 다같이 여행 왔는데 일찍 자는거 아니에요. "


" 그래도 ¨ "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PD님, 그러지말고 저희랑 같이 놀아요! 적당히 놀다 일찍 자면 되잖아요 ... 네? "


" … 어, 그럼 우리 동혁 애기가 그렇게 말하면 그럴까요? "



NCT 멤버들은 재현과 내가 얘기 하는 걸 들었는지, 안된다는 나의 단호한 말에 쪼르륵 달려왔고, 멤버들은 히든 카드 출격이라며 막내 동혁이를 보냈다.

평소에 나이가 좀 차이나는 마크와 동혁이는 너무나도 동생 같고 애기 같아서, 애기라고 부르며 친 누나 마냥 챙겨주는데, 역시나 오늘도 동혁이의

표정에 못 이기는척 넘어가는 나다. 동혁아, 그렇게 쳐다보면 누나가 넘어가요.


 

 


 


나의 대답에 NCT 멤버들은 성공 했다며 와아, 환호성을 쳤고,

살짝 부끄러워져 얼굴을 붉히는데 옆에서 재현이 마음에 안든다는 듯 중얼거렸다.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와, PD님 내가 말했을땐 단호하게 안된다더니 이동혁 말엔 좋아서 넘어가는것봐. "

 



하지만 나는 그런 말을 들을 새도 없이 자연스레 멤버들 손에 이끌려 숙소로 끌려갔고, 그걸 본 재현은 군말없이 뒤따라 왔다고 한다.

 

 

 

 

 

 

 

 

 

*

 

 

 

 

 





벌써 준비를 하고 있었는지 몇 몇 멤버들은 배달 시켰던 치킨들을 차리고 있었다. 

미성년자 애기들을 위해서 술은 없었지만 나름 치킨과 콜라의 조합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PD님이 제일 많이 드시라며, 닭다리를 집어주는 도영에게 고맙다는 뜻의 웃음을 보이며 멤버들에게 말했다.




" 제가 괜히 멤버들 노는데 끼는거 아니죠? "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PD님 무슨 그런 섭섭한 말씀을 하세요. NCT 하면 NCT LIFE.
NCT LIFE 하면 김시민 PD님. 이러므로써 NCT는 바로 우리 PD님이란 말이죠! "



말도 안되는 억지 공식을 늘어놓는 도영이였지만 그런 도영이 예뻐 환하게 웃어주었다.






그렇게 멤버들과 하하 호호 웃고 떠들다 보니 미성년자 애기들은 자야 할 시간이 되었다며 자러갔고, 도영은 이때다 싶어 숨겨 놓았던 맥주를 꺼냈다.



" 자, 여러분. 이제 여행의 하이라이트죠? 저희 1등도 했으니 축하주가 빠질 수 없죠? "



하며 자연스레 멤버들을 설득했고, 멤버들은 마치 뭐에 홀린 듯 백번 옳은 말이라며 판을 키웠다. 

1등 한 기념으로 마시는 축하주라 특별히 매니저님께 허락을 맡았다고는 하지만 …

이미지 관리 하신다던 재현을 보니 이미 반쯤 홀려 맥주를 집어들고 있더랜다.





리더 TY가 ' 우리 NCT 127의 1위를 위하여! ' 를 선창하니 뒤 이어 위하여 - 가 외쳐 나왔고 다들 꿀꺽 콜라 마시듯 맥주를 마셨다.

아이돌들이 이렇게 술도 잘 마시나, 괜히 1위가 아니고 술 마시는 게 그냥 1위인것 같다고 새삼 느꼈다.

 

 

 


사실 나는 술을 잘 못하기 때문에 잘 못마신다며, 마시면 큰 일 난다고 거부 했더니, 

쟈니가 저희 축하주 인데 거부하시는 거에요? 하며 윈윈이를 시켜 불쌍한 눈빛을 보내게 했다.

그래서 나는 하는 수 없이 마실 수 밖에 없었다.








분위기가 무르익어 갈때 쯤 도영은 재현에게 아까 PD님이랑 둘이 오니 재미 있었냐고 물어보며,

그럴 줄 알았으며 자신이 열외 될 껄 그랬다고 농담스래 말했다.

그러니 하나 둘 멤버들이 자신들이랑 같이 갔으면 정말 재밌는 여행이 되었을 꺼라며 은근히 나를 사이에 두고 경쟁을 하는데,

약간 부끄러워져 안그래도 붉은 얼굴이 더 붉어진 것 만 같았다.



재현은 듣다 못했는지 여기서 자신이 PD님이랑 제일 친하다며 넘보지 말라 했고, 재현의 말 뒤로 유타가 덧붙였다.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맞아, 재현. 너어 맨날 김시민 PD님, 말 계속 하잖아. "
 
 
" 아, 형. "

" 아까도 자랑 맞지? 그런거 막 하고. PD님 우리 재현이 어때 ~ ? "




재현은 유타의 말에 당황 했는지 아니라며 연신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들어 외쳤고, 이어 다른 멤버들의 목격담 아닌 목격담이 이어졌다.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재현, 맨날 말해. 어, PD님 예뻐. 맨날 그래. "



 

윈윈을 시작으로 옆에 있던 쟈니도 자신과 재현이 룸메이트인데, 자기전에 매일 PD님 얘기를 한다며 고자질을 하니 

재현의 얼굴이 술 때문인지 아님 부끄러운지 얼굴이 빨개졌다.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오, 이렇게 SM 내 사내 커플이 탄생하는 건가요? "
 
도영이 외치니, 멤버들은 호응을 하며 정재현 이름을 연신 외쳤다. 그에 나는 

 
 
" 아, 다들 뭐라고 하는 고야. 나 쌩쌩하니깐 이만, 일어 날 꺼에요. "


 
멤버들이 뭐라고 서로 떠들어 대던 오랜만에 너무 마셔 자꾸 꼬이는 발음과 의지와는 상관 없이 나오는 반말, 존댓말에 지끈 거리는 머리로 정신이 없었다. 
이만 일어나겠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 섰지만 한번 휘청, 넘어질 뻔 한걸  옆에 앉아 있던 재현이 간신히 잡아 주었다.
그러고 재현은 멤버들에게 PD님 좀 데려다 주고 오겠다며 나를 데리고 숙소를 나섰다.









-










걸어가는데 재현이 두명으로 보이며 내가 땅을 걷고 있는 건지 하늘을 걷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고 재현에게 울먹이며 얘기했더니

PD님 정말 정신 못차린다며 재현은 잠시 바닷가로 바람 쐬러 가자고 했고, 우리는 모레 사장에 앉아 깜깜한 어둠 속 고요히 파도 치는 바다를 보았다.





" PD님, 이제 좀 괜찮아요? "


" 내가 왜, 나 괜찮아요. 괜찮은데? 히히 "



술 때문인지 아니면 오랜만에 보는 바다를 보고 있어서 인지 그냥 괜스레 기분이 좋아져 웃음을 보였더니,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와, PD님 진짜 다음 부터 술먹이면 안되겠다. 술버릇 딱 나오네.
다음 부턴 진짜 마시지마요. 누가 마시자고 해도, 그것도 남자랑은 절대. "




" 왜요, 왜 ? "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너무 귀여워서. "




하고는 내 이마에 주먹을 콩 하고 살짝 쥐어 박는 재현이다.
그에 상관 없이 정말 정신이 나간건지 밤하늘에 예쁘게 수 놓인 별들을 보며 혼자 신나 방방 뛰다 나는 정신을 잃은 것 같다.


 

 
 
 





*


 
 
 
 






 

" 으, 머리야. "


내가 눈을 뜬 건 우리 숙소 안 침대 위 였고, 유리씨가 해돋이 촬영을 빨리 가야 한다며 나를 계속 깨우는 탓에 정신없이 일어난듯 싶다.
역시 이래서 일하기 전 날에는 술을 마시면 안되는거 였는데.




" 유리씨가 어제 저 데려왔어요? "

" 아니요? "

" 그럼 저 어제 숙소에 어떻게 왔어요? 이렇게 머리 아픈거 보니깐 …
제 발로 걸어올 정신은 아니였던거 같은데 … "

" 어머, 시민씨 어제 기억 안나요?
시민씨 어제 재현이 한테 업혀 들어왔는데? "


" 네 ? "




방금 내가 들은 말이 무슨 소리일까 싶어 너무나도 놀래 눈을 크게 뜨고 유리씨를 바라보니 정말 기억이 안나냐며 어제 상황을 설명 해 주었고, 나는 부끄러움과 민망함에 머리를 쥐어 뜯었다.
어제 기억을 되집고 되집어 봐도 그런 기억은 없다.
 어제 분명 NCT 숙소에 가서 치킨을 먹고, 술도 마시고, 간다고 잘만 일어났는데 … ?
멤버들끼리 시끄럽게 떠드는 분위기에 머리가 윙윙 울려 일어나려던 찰나 재현이 나를 데려다 준다고 한 것 같기도 하고 …
다시 생각을 하려니 머리가 지끈 거렸다.
 
 
진짜 김시민 너는 민폐 왕이야, 젠장. 속으로 혼자 이것 저것 기억을 되짚어 보려고 애썼지만 이미 머리는 필름이 끊기고 난 뒤 였다.
유리씨는 이제 정말 촬영을 하러 갈 시간이라며 나를 일으켜 세웠고, 나는 일단 모르는 척 하고 보자 라는 심산으로 촬영 하러 갈 채비를 했다.

 
 
 
 
 
바닷가로 이동해 해돋이 촬영을 준비 하는데, 어제 술을 같이 마셨는데도 멀쩡히 어제 잘 들어가셨냐며, 물어오는  쌩쌩한 NCT 멤버들에이래서 젊은 피 라고 하는건가. 하며 몇 살 차이 나지도 않는 나이를 곱씹으며 생각했다.
바닷가를 뛰어 다니며 새해를 맞이 할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멤버들이 아직 까지도 어린 애 같고 귀여워 피식 웃음이 났다.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뭐 보고 그렇게 웃어요? "
 
 
" 히익! "
 
 
아, 정말 절대로 만나고 싶지 않았던 인물이 내 앞에 나타나 너무나도 놀라버린 나다. 그에 재현은 어디 귀신이라도 봣냐며 능청스레 물어왔다.
어제 업혀 들어 온 기억은 정말 안나지만 유리씨가 거짓말 할 사람도 아닐테고 … 그에 재현을 바라보니 얼굴에 표정 변화 하나 없이 나를 쳐다 보고 있었다.
이럴때는 재 빨리 도망가는게 산책이라고 느낀 나는 슬금슬금 뒷걸음 치며 재현에게서 멀어졌다.
하지만 재현도 그걸 눈치 챘는지 성큼성큼 큰 걸음으로 내게 다가왔다.
 
 
" PD님, 어제 … "
 
" 아니요, 어제 하나도 기억 안 나는데? "
 
" 어라, 제가 뭐라고 물어 볼 줄 알고 벌써부터 아니래요?
저는 그냥 어제 잘 들어 가 셨냐고 물어볼려고 한건데. "
 
 
 
 
 
 
 
아, 젠장 … 어제 기억이 나냐고 물어볼 줄 알고 아니라 대답 한건데, 내가 내 무덤을 스스로 판격이였다.
그에 입을 꾹 다물고 있으니, 재현은 재밌다는 듯 웃으며 물어왔다.
 
 
 
 
" PD님 어제 기억 나시죠? "
 
" 아, 아니요. 어제 뭐 제가 재현씨 한테 실수라도 했나요? "
 
" 네, 실수야 많이했죠. 어제 제가 두명으로 보인다 하질 않나, 하늘을 걷고 있다 하지 않나.
진짜 힘들었어요. 그리고 저한테 업 … "
 
 
 
PD님, 이제 곧 해뜨니 촬영 시작 해야 될 것 같아요!
 
 
 
기가 막힌 타이밍에 조연출의 구원의 호출 소리가 들렸고, 나는 이때다 싶어 재현에게서 도망쳤다.
재현도 그에 어쩔 수 없이 멤버들이 있는 곳으로 왔고, 촬영이 시작 되었다.
멤버들의 토크들을 뒤로 정말 장관 처럼 펼쳐 지는 해돋이 장면에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들 모두가 감탄을 했고,
2017년도의 각자 새해 소망을 비는 장면을 끝으로 촬영이 끝났다. 
촬영이 끝나고 잠시 10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어 쓰린 속도 달랠 겸 조용히 일렁이고 있는 바다를 한참 바라 보고 있는데 재현이 내게 다가왔다.
 
 
 
 
" 왜요, 저 또 놀리실려구요? "
 
" PD님 놀리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어요. 아, 어제 PD님 업어 보니깐 좀 무겁던데. "
 
 
 
또 놀려대는 재현에 죽일 듯 주먹을 들고 노려보니 장난이라며, 때리지 말라고 손을 모았다.
그러고 갑자기 정색을 하더니
 
 
 
 
 
" PD님 이제 어디가서 술 마시지마요. 몸도 못 가누면서. "
 
 
" 내가 어제 못마신다고 했잖아요! 억지로 …
근데, 내 술주정이 엄청 별로였어요? 그렇게 정색 할 정도인가 … "
 
 
" 아니, PD님 술 마시니깐 귀엽던데요? 그래서 어디 가서 마시지 말라고. 
특히 남자랑. 앞으로 저랑만 마셔요. " 
 
 
 
 
또 놀려오는  재현에 네네, 귀찮은듯 바다를 보며 건성으로 대답을 하니 재현도 내 옆에 나란히 서서 똑같이 바다를 바라봤다.
그러고 한참을 조용히 바라보다 내게 물었다.
  
 
 
 
 
 
 
" PD님, 저 아까 소원 뭐라고 빌었게요? "
 
" 글쎄요, 숙소 이사? 아님 설마, NCT 대박 이런건가? "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 | 인스티즈

" 김시민 PD님이랑 연애하게 해주세요. "

 

 


 

 순간 내 마음 속 한켠에서도 작은 파도가 밀려 오는 것 같았다.

 

 

 

 

 

 

 

 

 

 

 

-

 

 

 

 

 

 

 

 

 

 

 

 

 

 

독자님들 안녕하세요 ! 소방차 127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T-T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그리고 뭔가 이번 글은 생각 해둔 마무리가 있어서 인지

글이 굉장히 길어요 .. 너무 빠른 전개는 싫고 하다 보니 ^^ ...

 

 

설렘 요소가 저번 화에 비해 떨어져도 독자님들의 넓은 아량으로 읽어주세요 ~ ♡

댓글 달으시면 구독료가 반환 되니 댓글 남기시고 구독료 반환 받으세요 !

댓글은 작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제가 재현이 정말 설레는 짤들을 넣고 싶었지만 ... 이제는 짤 고갈 .. 열심히 찾고 있는데

혹시 독자님들도 아, 이 짤은 정말 설레는데 나만 보기 아깝다 !! 

하는 짤 있으시면 댓글로 살짝쿵 달아주세요 ♡

그럼 제가 글 쓰는데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ㅠㅠ

 

 

저는 이제 엔씨티 둥이들 팬싸와 공방을 노리고 있구요 ,, 정말 하 힘이듭니다 ^^

독자님들 제발 제가 공방과 팬싸에 당첨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

 아무튼 끝으로 무한적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하시는 분들이 몇명 계셔서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면 받겠습니다!

없으면 말구요 데헷 0_<

 

 

 

NCT 127_無限的我(무한적아; LIMITLESS)_Music Video #1 Rough Ver.  

 

 

 

 NCT 127_無限的我(무한적아; LIMITLESS)_Music Video #2 Performance Ver.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진짜 광대가안내려가네오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멤버 전체적으로 나와서 진짜 더 재밌었던것같아여 재현이 마지막 설레잖아여ㅠㅠ
7년 전
독자2
우왓 이번에도 1등이네여!!><
7년 전
소방차127
헉 항상 1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화도 방금 올렸으니 또 1등 해주세요 ㅎㅎ 다음에도 멤버들 많이 출현 시키겠습니다 0_<
7년 전
독자3
어머어머어머 재현이 마지막 대사봐 진짜 겁나 설렌다...재현아 날 가져ㅠㅠㅠㅠㅠ
7년 전
소방차127
설렜다니 다행입니다 ㅠㅠ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4
재현아 그런건 새해 소원으로 안빌어도돼ㅜㅜㅜ 언제든 난 네꺼야ㅜ
7년 전
소방차127
ㅎㅎㅎㅎㅎㅎㅎ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5
아아 세상에 재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지금 마침 타이밍좋게 알콜 섭취하고 글을 읽는건데 감정이입 더 잘되네요ㅠㅠㅠㅠ아 정말ㅠㅠㅠ작가님 글 덕분에 메이크업전공인 제가 장래희망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마지막 대사 제일 최고였구요ㅠㅠㅠㅠ제 대답은 그래 재현아!!!
암호닉은 [정재복숭아] 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덕분에 재현이가 더 좋아져요ㅠㅠㅠ❤️

7년 전
소방차127
정재복숭아님 ! 감사드립니다 정말 ㅠㅠ 재현이를 더 좋아드리게 했다니 저의 계획이 성공했군요 히히 메이크업전공이시라니 ... 너무 멋지신걸요? ㅠㅠ 제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8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은 천사❤️
7년 전
독자6
헐 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연애하게 해 주세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소방차127
히히 연애는 언제하게될까요!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7
ㅠㅠㅜㅠ쟇혀ㄴ나ㅜㅜㅠㅠㅜㅠㅠㅠㅜ 너무 좋다 재혀ㄴ아ㅜㅜㅠㅠ
7년 전
소방차127
ㅎㅎ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8
엄머엄머 암호닉신청해욧[꼬미]임미딘! 하아...저는 자까님의 공식 누텔라가 되게써요ㅠㅠㅠㅠ이거ㅠㅜㅜㅜㅠㅜㅡ이거이거우리재현니 아주 칭찬해줘야게써...흫흫흫흫
7년 전
소방차127
꼬미님! 아 누텔라 ㅠㅠㅠ 매번 제 글읽어주시는 고마우신 독자님!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9
GIF
와 드디어 재현이가 연애하자고 말을 했네요 ㅠㅠㅠㅠ 넘 설레고 좋아요... 항상 수고가 많아요!! 그럼 짤 하나 두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7년 전
소방차127
호오 짤 감사드립니다 ㅠㅠ 제가 다음화 쓸 때 꼭 참고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0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가 드디어 ㅠㅠㅠ 저 [로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소방차127
흐엉 로로 님 감사드립니다 !!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1
헐 재혀나 ㅠㅠㅠㅠ 그런말하면 넘설레잖아 ㅠㅠㅠㅠ 이번편도 짱이에에요 ㅠㅠ
7년 전
소방차127
ㅎㅎ 짱이라니 감사드립니다 !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2
재현이 앞에서 술주정 ㅋㅋㅋㅋㅋ 여자인 내가 봐도 귀엽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소원이 연애라니 그런건 굳이 소원으로 안빌어도 언제나 준비가 되어있으니 얼른오렴^^ 저암호닉 [딱풀]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소방차127
ㅋㅋㅋㅋ 술주정이 귀엽게 보였다니 다행이에요 ㅠㅠ 저사실 술주정 하는거 쓸때 어떻게 써야하나 ... 너무 오글거려서 손발이 없어질뻔 했거든요 ㅎㅎ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3
ㅠㅠㅠ정말 너무 너무 설레요 어떡하죠 으윽..ㅠㅠㅠㅠ 기억 막 조작되는거 같아요 제 어두운 인생에 한줄기 빛은 이 글이에요 작가님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앞으로 설레고 재미있는글 부탁드릴게요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알러뷰,, , , ,, ,,, 하트뿅뿅ㅠ
7년 전
소방차127
어우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독자님 ㅜㅜ 이렇게 말씀해주시면 제가 너무 감사드리잖아요 .. 독자님은 더럽 ....' The love .. ♡ 독자님을 위해서라도 이 글 끝을 잘 내겠습니다 ㅎㅎ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4
연애....넘 좋지ㅠㅠㅠㅠㅠ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실 나도 소원빌웠어 재현이랑 연앵하게 해달라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넘 설레요ㅜㅜㅜ사랑해요

7년 전
소방차127
저도 매우 베리 사랑해요 ~ ♡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5
아 이번편 최고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연하미 오빠미 다 뿜는 재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연애하게해주세요라니 너무 설레는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
7년 전
소방차127
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항상 연하미 오빠미 넘치는 재현이 잘 써보겠습니다 하하 히히 대사를 잘 초이스 했군요 !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재현이,,(털썩)진짜 완전 알콩달콩하고 닦달한 연애했으면 좋겠어요ㅡㅜㅜ
7년 전
소방차127
알콩달콩하고 달달한 연애는 언제 시작 할까요! 아직 산넘고 물건너야 할 일들을 구성해 놓아서 ㅠㅠ 좀만 참아주세요 ㅎㅎ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7
제소원이 바로 저 소원이에요 제발 이루어지길...옆에서 부추기는(?) 멤버들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소방차127
ㅎㅎ 앞으로 멤버들도 자주 데리고 나오겠습니다 방금 7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7년 전
비회원52.247
으어..설레요..설레요!!! 완전!!! 작가님 너무 잘 쓰시는거 아니세요??ㅠㅠㅠ 사랑해요♥♥ [민트향] 암호닉신청 받아주세요ㅠㅠ 둘이 빨리 사겨라(짝)
7년 전
소방차127
헉 민트향님 ㅠㅠㅠㅠ 제가 댓글을 이제서야 봐가지구 지금 당장 글 수정하겠습니다 !!! 뎬당 ㅜㅜ 방금 엔재현슴너심 9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왕왕쨩왕 감사드리겠습니다 히히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방차127
감사드립니다 독자님 !! 방금 엔재현슴너심 9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왕왕쨩왕 감사드리겠습니다 히히 ♡
7년 전
독자20
으악 재현이 이짜씍 막 훅훅 들어오고말이야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헣ㅎ헣허허허허
7년 전
소방차127
ㅎㅎㅎㅎㅎ 훅훅 들어오는 재현이 항상 만나보실수 있으실껍니다 ! 방금 엔재현슴너심 9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왕왕쨩왕 감사드리겠습니다 히히 ♡
7년 전
독자21
심쿵 제대로 당했어요ㅠ 재현아ㅠㅠ
7년 전
소방차127
ㅎㅎ 심쿵당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완전 ! 방금 엔재현슴너심 9화도 올렸으니 확인해주시면 왕왕쨩왕 감사드리겠습니다 히히 ♡
7년 전
독자22
그 소원은 제 소원이기도...ㅠㅠ 네 이벙에도 설렜어요 ㅠㅠ 으헝헝헝
7년 전
독자23
하ㅠㅠㅠㅠ(비속어) 재현아 사랑핶@!@@!!!!!
7년 전
독자24
재현님 ㅠㅠ 소방차 127님 덕분에 입덕각입니다.. 싸랑해여❤️❤️❤️
7년 전
독자25
마지막'ㅜㅜㅜ !!!너무 설레요ㅜㅠ
7년 전
독자26
지금 덮고 있는 이불 뻥뻥 찼으니까ㅠㅠ정재현 스릉흔드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좋아..... 연애하좌..... 연애하자 나랑..
7년 전
독자28
내 현실 술주정도 귀여워해줫으면조케땅 재혀나...
7년 전
독자29
재현아!!!쏴랑해!!!연애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재현아 연애하자 나랑 연애하자!!!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1034 소방차127 01.31 12:17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944 소방차127 01.29 00:01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850 소방차127 01.23 00:57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745 소방차127 01.17 02:19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651 소방차127 01.11 23:39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553 소방차127 01.08 15:30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464 소방차127 01.06 01:16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358 소방차127 01.04 21:54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255 소방차127 01.04 00:37
엔시티 [NCT/재현] NCT 정재현 X SM 직원 된 너 심 158 소방차127 01.02 01:4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