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비락 전체글ll조회 6085l 7









(이번에도 브금 반드시 들어주세요!)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비락














〈!--StartFragment-->


















[순영의 시점]




어렸을 때 엄마의 손을 따라 이끌려 간 곳은 내게 낯설기 그지없었다. 자그마한 동네의 작은 가게라는 것이 전부였지만 이유 모르게 벗어나고 싶었다. 모든 것이 신기하고 새로워야 할 아이의 모습 보다는 그저 두려운 모습을 보이는 게 전부였다. 모두들 내게 웃음을 기대해. 난 웃고 싶지 않은데. 더 밝게 웃어봐. 옳지.







“순영아. 네 또래 친구가 와있네.”



“....”





여섯 살이 고작 내 나이의 전부였는데.

친구를 사귀고 싶은 마음은 먼지 한 톨도 없었다. 엄마, 여기 별로인 것 같애.








“네가 순영이구나? 우리 여주랑 나이도 같네.”




난 빛날 자신이 없었다. 애초에 화사해 지려고 마음먹은 적조차 없었지만




“여주야. 인사해야지.”




그런데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던 순간이어서 그랬던가





“안녕? 너도 엄마 따라서 여기 왔구나.”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안녕."









그날 내게 다가온 축복은 어떤 봄날의 기억보다 따스했다.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비락








*







“넌 되게 따뜻하게 생긴 것 같애.”




여섯 살 남자아이의 말 치곤 꽤나 성숙했던 걸로 기억한다. 나름 제 머리를 굴려가면서 고민하다가 내뱉은 말이었다. 곧 아무렇지 않은 척 했지만 온 신경을 너에게 집중하며 너의 반응을 살폈다. 내가 건넨 말이 이해가 안 된다는 것인지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조차 사랑스러웠다.






“음, 무슨 뜻이야?”



“..비밀.”



“뭐야.. 그래도 좋다!”





따뜻하단 말이 듣기 좋았는지 이내 화사하게 웃는 너는 내 눈에 다 담기에 벅찼다. 그래 넌 언제나 따뜻해야 해. 웃어만 줘. 네가 내 몫까지 모두 웃었으면 좋겠어.








*








“엄마. 난 여주가 좋아요.”



“어머. 정말? 우리 아들이 벌써?”






큰 용기 내어 털어놓을 곳이라고는 엄마가 전부였다. 그땐 엄마가 가장 현명하고 지혜로웠다고 생각했으니까. 하지만 그것도 잠시. 화가 났다. 곧이어 엄마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내게서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렸다. 난 진짜 여주가 좋단 말이야 엄마. 왜 그게 끝이야? 아이의 원망하는 눈길이 느껴졌는지 엄마는 곧이어 다시 웃으며 내게 질문해 왔다.






“우리 아들이 정말 여주를 좋아하는구나.”



“..응.”



“나는 그저 신기한 걸?”



“..그런데.”



“응?”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한 가지 문제가 생겼어..”








풀이 죽은 채로 웅얼거리는 나를 보고 엄마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

그저 철없는 꼬마의 가벼운 사랑놀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을까.

나는 제법 진지했는데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나는 걔한테 해줄 수 있는 게 없어.”





소년의 엄마는 그저 빙그레 웃었다. 왜 그렇게 생각해? 제법 진지한 말투로 중얼거리는 아들의 모습이 귀여웠는지 한동안 골똘히 고민하다가 이내 그 아이에게








“그 애가 행복할 때 마다 곁에 있어줘.”



“항상 따뜻할 수 있게 지켜주는거야.”








그 말들이 한 사람의 가슴에 박혀


언제나 마음속에 되새기며 수도 없이 머릿속에 남아있을 거라곤 상상이나 했을까요





















[여주의 시점]





"여주야. 너 권순영이랑 친하지?"


"응? 그런데?"


"걔한테 혹시 좋아하는 사람 있는지 떠볼 수 있어?"







둘이 친하잖아. 어렸을 때 부터 쭉 같이 지냈다며. 니가 그렇게 얘기하면 안들어 줄 수가 없잖아. 속으로 곤란한 마음을 삭혔다. 내가 물어보면 걔 또 예민해 진단 말이야. 일부러 친구에게 투정을 부려봤지만 자신의 마음이 확고한 듯 진지하게 내게 부탁해 온다. 아, 이것만 해도 벌써 몇 번째야.


여섯 살 때 처음 권순영과 만난 이후로 계속 같은 학교들을 나오며 관계를 유지해 왔다. 정확히 얘기하자면 엄마들 덕분에 친해졌지만 나름 학교에서는 우리가 소꿉친구라고 소문이 나 있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권순영은 확실히 조금씩 변했다. 차가움에 가깝다고 해야하나.


처음 만났을 때는 조금 차가웠지만 나와 함께 있을때는 잘 웃었다. 그래서 낯을 잘 가리는 성격이구나 했는데 애초에 권순영은 지금까지 와서 나 이외의 여자는 친구사이도 만들지 않았다.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나는 그 아이들에게 표적이 되고 성가신 일도 몇 번 있었다.


 권순영을 좋아하는 다수의 여자아이들은 소꿉친구라는 나에게 온갖 질문들과 연결다리를 놓아달라고 부탁을 해댔다. 그럴 때 마다 사이에서 죽어가나가는 건 역시 나였다.












"권순영."



"왜?"



"너 오늘 기분 좋냐?"



"..갑자기 왜."







하굣길에는 항상 집에 같이 가는 패턴이라 평소와 다를 거 없이 야자가 끝나고 둘이서 나란히 집으로 걸어가는 도중이었다.

집도 바로 근처 아파트 단지라서 늘 학교도 같이 다니곤 했지만

오늘따라 조심스러운 건 사실이다.

내가 항상 여자아이들의 고백을 전해 줄 때면 권순영은 예민함을 내게 보였다.

안그래도 날카롭게 생긴 애가 화를 내면 더욱 무서워져서 그런 얘기를 이제 잘 꺼내지 않아야 겠다고 마음먹었지만

오늘 고백자는 나랑 꽤 친한 친구다 씨발.

어떻게든 양쪽으로 욕을 먹겠지.












"아, 기분 좋냐고."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조금. 근데 왜."




"야, 순영아."










발걸음을 멈추고 권순영을 쳐다보며 얼굴을 들이밀었다. 생각지도 못한 나의 돌발행동에 당황하며 눈이 커다래진 모습을 보고 장난이 치고싶어 졌다.

야, 야. 왜이래. 내 예상대로 적지않게 놀랐는지 뒷걸음질을 치는 권순영이었다. 아, 이럴 때는 귀여운데 화내면 무섭단 말이야 너는.

툴툴대는 내 말을 듣고선 가볍게 웃더니 무슨 일이냐고 내게 부드럽게 물었다. 오, 분위기 좋다. 이대로면 얘기해도 적당히 넘어갈 수 있겠다 싶었다.

제발 오늘은 예민하게 굴지마. 나도 피곤하단 말이야.








"순영아, 너 좋아하는 사람있어?"



"..뭐?"



"좋아하는 사람."







미세하게 떨리는 너의 눈꼬리를 봤다. 다시 사납게 올라가려는 눈꼬리를 보고 역시 권순영이지 싶었다.

아니 얘는 무슨 그런 얘기를 할 때마다 극도로 매서워 지는 걸까.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마음에 품고 있나 싶었다.







"..갑자기 그건 왜."



"내 친구 있잖아. 같은 동아리 걔. 걔가 너 좋아한대."



"...."









순식간에 골목 안이 싸늘해 졌다. 나를 내려보는 눈빛이 너무 차가워서 살짝 소름이 돋았다. 날카롭게 생긴 건 알고 있었지만 이럴 때 마다 놀라는건 항상 나였다.

또 그 얘기야? 무겁게 가라앉은 목소리에 울컥했다. 누군 전해주고 싶어서 그러는줄 아냐?

너 좋다는 년들 때문에 나만 중간에서 고생하잖아. 그런데 너까지 나한테 쏘아붙이면 어떡해.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적어도 너는 나한테 이러면 안되는거 아니야?"








..내가 하려던 말이었다. 분명 내 입에서 나와야 할 소리가 왜 네 입에서 나오는 걸까.









"..뭐?"



"너도 잘 알거 아니야. 내가 왜 이러는지."



"...."






내가 알긴 뭘 알아. 혼란스러웠다. 쟤가 지금 나한테 무슨 말을 하는 걸까. 말의 의미를 생각해 보려고 곱씹어봤자였다.

너 너무 무서워 지금. 날 그렇게 보지마.

순식간에 분위기를 압도시켜버리는 권순영은 눈 앞에 있는 나마저 얼어붙게 만들었다.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됐다. 아무것도 아니야."








그 말을 끝으로 권순영은 골목 속의 어둠 속으로 스며들어갔다.

눈물이 맺힌 내 눈을 못 본채로

파르르 떨리던 내 입술은 미처 눈치채지 못한 채.

















[순영의 시점]






전부다 기억한다. 아직도 생생하다.

젖어있던 너의 눈망울. 지그시 깨문 너의 입술까지.

그것도 내가 감히. 생각도 못하고 내뱉은 말이 너를 슬프게 할 줄 몰랐다.

망설임 조차 없었다.




그 순간에도 너는 온화했다.

반대로 나는 차가웠고.






그날따라 집에 가는 길이 평소보다 더 즐거웠다. 옆에서 내 눈치를 보고 있는 너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눈치 챘는데도 일부러 모르는 척 했다.

너 너무 티나잖아. 나도 그게 좋긴 하지만.

언제난 듣기 좋은 목소리로 내 이름을 부르는 그녀에 실실 웃어버리고 말았다.




있잖아, 네가 내 이름 불러줄 때 마다

 마음속으로 몇 번을 미쳐버리는지 모르겠어.






근데


내가 왜 같은 일로 예민해 할 때마다







너는 모른다는 듯이


하나도 모르겠다는 것처럼



그렇게 굴까, 응?

















*








[여주의 시점]









"야, 김여주. 그거들었어? 니 친구랑 권순영 썸탄대!"






미친. 권순영이? 말도 안돼. 반 아이들은 괴성을 지르며 의아해 했다. 물론 벙쪄버린 나도 마찬가지였고. 평소 여자라면 대놓고 선을 긋고 피하던 권순영이.

내가 했던 얘기 때문에, 고작 그것 때문에 둘이 좋아한다고? 기가 차서 말이 안나왔다. 그럴거면 나한테 왜 짜증낸건데.

실컷 투정부려놓고 아닌척 걔랑 이어지려고? 12년 우정이고 나발이고 화가 치밀어 오르는게 느껴졌다. 우리가 고작 연애감정 하나 때문에 멀어질 사이였니.

가서 당장 따지고 싶었지만 나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내가 무슨 자격으로 화를내

여자친구도 아닌데
















*







"여주야! 고마워."



"..뭐가?"



"순영이한테 내 마음 전해준거."







둘이서 얘기 많이 했어. 고마워 정말. 야자 1교시가 시작 하기 전 헐레벌떡 교실로 들어오더니 내 옆자리에 앉아서 하는 말이 저따위다.

지나가던 애들 말로는 석식 먹고 둘이서 어딜 다녀오더니 그 얘기였는데.






"그래서. 둘이 사귀기로 했어?"



"..아니. 순영이는 아직 아닌것 같대."



"...."



"그래도 내 마음 전해서 다행이야."







그럼 정말 고작 얘기한 것 가지고 썸을 탄다는 소문이 돌았단 말인가.

하긴, 권순영이 여자랑 있는 것 자체가 놀랄만한 일이긴 했다.

한편 나도 의아했다.

오늘 하루종일 뜨겁다 못해 달아올랐던 권순영의 연애 소식은 내게 불쾌감만 안겨줬다.

아, 왜이리 기분이 더럽지.





이해가 안된다. 왜 내가 기분이 나쁜걸까.


가장 소중한 친구인 내가 왜 축하해 주지 못하는 걸까.










아, 설마.










*









착잡한 마음이 들어 도무지 집중이 되지 않았다. 가만 생각해 보면 이거 되게 위험했다.

확실하지도 않잖아. 더했다가는 서로 사이에 독이 될 수도 있어. 위험해.

그런걸 알면서도 왜 나는 조그마한 희망 하나를 놓지 못할까.



네가 나를 좋아하고 나도 너를 좋아하고 있었다는 그 말도 안되는 가정을



왜 사실이길 바라는 걸까.







그냥 무작정 너에게 전화를 걸었다.

네가 받지 않길 바라며

한 편으로는 간절히 받았으면 하고








"..여보세요."



"...."



"...."



"..순영아."



"어."










결국 내가 내린 결론은 확인이었다. 우리가 멀어진다고 해도 나는 이미 승산이 있다고 생각해.

여지껏 니가 나에게 넌지시 알려준 표식들을 왜 난 몰랐을까.

그것들이 힌트가 아니라 해도 상관없다. 나 혼자 착각해도 좋아.

늦어서 미안해.










“넌 되게 따뜻하게 생긴 것 같애.”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적어도 너는 나한테 이러면 안되는거 아니야?"




넌 항상 나에게 답을 알려주고 있었구나.




"너도 잘 알거 아니야. 내가 왜 이러는지."





나는 그것도 모르고.

넌 혼자서.










이젠 내가 문제를 내야 하지 않을까 싶어.








"좋아해 순영아."



"...."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맞는것 같아서. 네가 나 안좋아해도 상관없어. 그냥 이것만 말하고 싶어."



"...."



"나 진짜 너 좋아하는것 같아. 미안해."






저질러 버렸다. 이제 내가 기다리는 건 다시 한번 느껴보는 절망감 일 지도 모른다.

자신있다고 생각했는데 왜 막상 눈앞에 닥치면 무서운 걸까.

한참동안 대답이 없다가 서로의 숨소리만 듣고 있다. 이와중에도 가슴이 무너져 내릴 것만 같은 떨림은 여전했다.

그리고 이어진 차갑지만 따스한 목소리에








"나 지금 집이야. 너희 집으로 갈게."







나는 다시한 번 무너져 내렸다.





















*





택시를 타고 정신없이 집 앞에 내렸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꺼진 불들을 켰다. 떨리는 손을 주체할 수가 없었다. 가족들은 아직 없는 시각이라 다행이라고 생각했지만

권순영이 온다는 소식에 미친듯이 몸이 떨렸다. 평소와 다를 건 없었다.

그저 긴장감이 올라와서. 그 때 본 너의 무서운 시선을 보고 나서의 느낌이 아니라 뜨거움이 휘몰아치는 황홀함에 겨웠다고 해야하나.










띵동





"..권순영?"




난 왜 지금껏 네가 차갑다고만 생각했을까

넌 나보다 더 따뜻했구나.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










[세븐틴/권순영] 어렸을 때부터 네가 인생의 전부인 권순영 X 권순영의 봄 너봉 | 인스티즈




시선이 닿자마자 권순영은 다가와 날 끌어안았다. 품에 안겨 서로의 살냄새를 맡으며 눈을 질끈 감았다. 차가웠던 몸이 다시 따뜻해 졌다.

아, 애초에 네가 온화함이었던 거야.

나는 그걸 몰랐을 뿐이었고. 고개를 들어 눈을 마주쳤다. 항상 나를 바라보고 있던 그 눈을 난 왜 몰랐을까.

따뜻한 입술이 맞닿았다. 둥글게 입맞춘 입술을 통해 서로의 숨결이 엉켜졌다. 입을 맞춘 채로 늘 오던 내 방에 들어섰다.

나를 들어올려 책상에 앉힌 권순영은 나를 단단히 고정시켰고 나는 그에 순응해 다리를 그의 허리에 둘렀다. 한참을 맞물렸다.

머리칼을 헤집어도 좋아. 귀에 입맞춰도 좋아. 한없이 따뜻해서 좋아.










"..너 걔랑 무슨얘기 했어?"



"누구. 니 친구?"



"응.."



"난 그럴 마음 없다고 했는데."










질투하는 거야? 다정하게 바라보고 아이를 다루듯이 날 어루만지는 탓에 부끄러워졌다. 아, 애초에 권순영이 그럴 리가 없지.

내가 괜한 걱정을 했구나 싶었다. 밀려오는 민망함도 있었지만

지금 벅차오르는 감정 때문에 오히려 기분이 좋았다.













"..순영아."



"응."



"나 못된년인거 알아."



"아니야. 너 안 나빠."



"...."



"넌 누구보다 따스해."












[순영의 시점]






네가 예쁘게 웃었다. 입을 맞추는 와중에 피식 웃어버리는 바람에 너는 살짝 풀린 눈으로 나를 바라봤다. 나는 여전히 봄을 바라보는 그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널 바라봤다.

너의 한쪽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주었다. 이 순간에도 떨리는 내가 참 웃겼다.

봄을 쟁취한 그 감사함을 담아 입을 맞추며 너를 보답했다.

내 행복이 되어줘서 고마워. 늘 이 말을 하고싶었어.








그리고 한가지 묻고싶은게 있어.






난 항상 네가 행복할 때마다 옆에 있어줬는데



그때

나도 너의 행복안에 있었니.







너를 보고있으면 항상 그게 묻고싶었어.








내가 원하는 답이 나오길 바라며.









"네 눈동자 안에 내가 담겨있다는 게 내 행복이었어."











따뜻함에 취해버렸다.

















폭발적인 반응 감사합니다ㅠㅠㅠ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 밖에 못하겠어요ㅠㅠㅠ다들 사랑해요ㅠㅠ

암호닉은 일단 다 정리했고 혹시나!!!누락되신 분들은 바로 말씀해주세요ㅠ 제가 처음이라 많이 서툴어서..ㅠㅠㅠㅠ죄송합니다.

일단 첫번째 글 암호닉은 여기까지 받도록 할게요^.^

제가 정리하는데 능숙해 지면 언제든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권수장님..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썼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

용량이 엄청 커서 컴퓨터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래두 모바일로 보셔도 되구요 브금은 반드시 들어주세요ㅠㅠ

글 접기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더보기

아장이

워누

8월의 겨울

쿠조

은블리

원우의 겨울

남융

햄찌의시선

치즈타르트

뿌뿌

1122

깡자

킨다

호시하고운다

느림의 미학

도리도리

다람쥐

빙구밍구

8월의눈

ㅅr랑둥이

감귤뿌존

어썸

자몽몽몽

아날로그

복덩어리

밍구리밍구리

전늘보

초승달

양융

순영맘

전꾸까꾸

뿌츄

쉬림프

다라미

기복

세녀

0717

식혜

상상

붐비

0309

전원우동

1978

명호엔젤

밍밍

더쿠

예찬

필소

12021

레드

마그마

소녀야

어피치

레모니

7월17일

78이야

인상

정미

여남

석민도겸둥이

호시크린

구칠즈

아기겸깨비

봄봄

캐아

만세

늘보워누

순둥

찬이엄마

부부

55

에인젤

이지훈오빠

우연

조히

ㄱㄷㅇ

지니

도리

뿌요

12월의벚꽃

햄찌

뿌루뿌루

858

라망

체리양

당근군대

내일

킹갓엠퍼러

뮤즈

처캐럿뿌

메이

비럽

최순

석민이눈썹

순영인절미

예블링

임블림

레인보우샤벳

울밍구

Dly

슬리퍼

예징

얄루얄루

뿌앱

1004

원우17일

밍구리

단비

천사영

쪼코

핫초코

설렁

스코

망개구름

0614

요정나라대빵

뷰아

무기

크롱이

향초

김삿갓

권햄찌

희희

대깨홍

뿌뿌랑

에디

권호시

수녕선배00

조아

아몬드봉봉

임세명

아이쿠

Mr. 아령

너누외않헤

토토야

전소녀늘보

러블리보스

뚱이

이구역의 원우빠

하나유

카운트

유다나

빨주노초파남보라

40745

옹숙이

로즈티

5라기

호우주의보

허니하니

원우손파이

131724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순영인절미
꺅 1등! 순영이 글 읽으면서 무섭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따스한 사람은 순영잉였네요..... 흑ㅎ긓ㄹㄹㅎ 순영이 너무 좋아ㅠㅠㅠ

7년 전
독자2
정미입니다! 알람 뜨자마자 허겁지겁 달려와서 봤어요
오늘도 역시 너무 좋은 글과 브금....♡
순영이와 여주 사이의 분위기도 너무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4
마그마입니다!!! 워후!!! 권순영 만세(?) 무슨 여섯살 아이가 저런 멘트를 하면 예?! 너무 예?! 좋다구요... 권순영... 만쉐이...작가님두 만쉐이... 아 지구를 뿌시는 걸로도 ㅂ부족하니다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5
요정나라대빵입니다!! 권순영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진짜 아 설레는 말을 너무 아무렇지 않게 툭툭툭... 마지막 진짜 최고 와 와... 말이 안 나오네요 떡잎부터 남다른 우리 쑤뇨... 최고다...
7년 전
독자6
메이입니다! 하 순영이...ㅠㅠㅜㅜ 진짜 와... 너무 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브금이 몰입도를 더 높여주는거같아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61.21
으앙 [낭낭]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순영이 따뜻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ㅠ원래 브금 들으면서 글 같이 안읽는 편인데 작가님 글은 완전 몰입..짱짱이에요ㅠㅜㅜ
7년 전
독자8
복덩어리에요 ㅠㅠ 원우뿐만 아니라 순영이 글 분위기도 진짜 대박 ... 브금도 넘 조아요 헝 ㅜ
7년 전
독자9
스코에요 아 떡볶이 먹으면서 인티하다가 알림떠서 급하게 왔어요ㅠㅠㅠ 저번것도 대박이었는데 이번건 더 대박적... 브금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2.195
부부예요 대박 저 진짜 대박이에요 브금이랑도 잘 어울리고 분위기도 대박이네요 진짜 작가님 최고인 것 같아요 진짜 대박이라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권햄찌 입니다 !!!! 와 진짜 ㅜ ㅠ 너무 브금을 들으며 보는데 진짜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브금 선택 진짜 최고 이신 거 같습니다 ... 순영이는 퇴폐미... 짱인 거 같습니다 진짜 ㅜㅠㅠㅜ 너무 글 최고세요 항상 기대되는 거 같습니다 ....
7년 전
독자12
붐비입니다....워후....권순영 만세. 오늘도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너무 잘 들어맞아서 좋아요ㅜㅜㅠ 진짜진짜 사랑합니다ㅜㅜㅜ엉엉ㅜㅜ
7년 전
독자13
권호시에요! 알람 확인 하자마자 바로 읽으러 왔어요ㅠㅠㅠㅠ 이번 글도 완전 대박이에요 ...
작가님 브금선정 최고...♥ 순영이 너무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5
12021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글도완전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너무좋은거아닙니까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작가님 아장이에요!!!!!! 원래 브금 잘 안틀어 놓는데 작가님 글이라 바로틀었어용ㅋㅋㄱㄱㅋㄱㅋㅋㄱㄱ수녕이 분위기에 일단취하고 암호식 첫번째가 저인것에 또 취하고~~♥★♥♥
7년 전
독자17
워누
7년 전
독자18
워후 야하 어ㅓ후 소꿉친구와 사귀다니!!! 작가님 분위기가...즈응말 엄청 나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규가요❤
7년 전
비회원68.187
아대바규ㅠㅜㅠㅠㅠㅠㅠ예징입니다! 원우에 이어 순영이까지 너무 섹시해요... 심장 두큰두큰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9
8월의 겨울입니다 !권순영 ㅠㅠ댑악 아니 얘네 둘 분위기 왤캐 좋죠? 제가원하는 수장님의 모습 맞습니다! ㅠㅠ 처음에는 둘다 차가울꺼같아서 좀다른 느낌으로 생각했는데 어이쿠야.... 둘다 넘 이쁘네오 ㅠㅜㅠㅠㅠ 담글 기다리고있을께오
7년 전
독자20
허니하니입니다ㅠㅠㅠㅠㅠ
정말 권순영 장난 없네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글들 너무 제 취향인 것 같습니다ㅠㅠ
대사 하나하나가 다 예뻐요 어떻게ㅠㅠ 사랑합니다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1
뿌루뿌루에요 작가님 너무 치명치명하시게 글 써주시고 제취향입니다.. 브금이랑 같이 들으니깐 너무 좋잖아요..ㅠㅠ
7년 전
독자22
예블링이에요! 왕 오늘도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잘어울랴요ㅜㅜ
7년 전
독자23
ㅜㅜㅜㅡㅜㅜㅠㅡㅠㅡㅜㅠ와쩔어요진심ㅜㅜㅜㅡㅠㅜㅜㅜㅡㅜㅜㅜㅜㅠㅠ담에 암호닉 신청 받으실때 꼭 신청할래여ㅠㅜㅜㅜㅡㅜㅠㅠㅠ
7년 전
비락
암호닉 신청해주세요! 이번글까지 받을게요!
7년 전
독자46
헉 감사합니다ㅠㅠㅜ [계주1등]으로 신청 할게요!!
7년 전
독자24
뿌뿌랑입니다ㅠㅜㅜㅠ! 오늘도 브금선정 쩔구요ㅠㅠ작가님 필력도 역시ㅠㅠ 실망시키지 않네용ㅠㅠㅜㅜㅜ 순영이도 최고 설렙니다 글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25
끄악ㅜㅜㅠㅠㅠㅠㅠ 자까님 진짜 대박이에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암호닉은 지금은 안 받으시는 거죠??? 아 빨리 신청할걸ㅠㅠㅠㅠㅠ
7년 전
비락
신청해주세요! 이번글까지 받겠습니다!
7년 전
독자52
와!!!!!!!! [수거함] 으로 부탁드릴게요! 작가님 진짜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유ㅠㅠㅠㅠㅠㅠ 잘읽었어요 담화도 기대할게융
7년 전
독자26
와순영이대박 ㅠㅜㅜㅜ우리순영이 저런분위기너무너무죠쿠여ㅜㅜㅜ사랑합니다작가님...♥신알신신청하구갑니당!
7년 전
독자27
아 전글만 보고 전글에 암호닉을 신청해버렸네요ㅜㅜㅜ 다음번에 다시 신청해야겠네요ㅜㅜㅜㅜㅜㅜ 으허 순영이 분위기가 다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ㅠㅠ
7년 전
비락
암호닉 뭐로 신청하셨어요??
7년 전
독자47
찬께 입니다!!
7년 전
비락
암호닉 명단에 있으세요!ㅎㅎㅎ
7년 전
독자49
아핳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8
희희에요!!!! 암호닉 확인했어요!! 늦게오실것 같다더니 이건 작가님의 서프라이즈인가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30
봄봄이에요....세상에...(기절) 사랑해요ㅠㅠㅠㅠ건수뇨사라애ㅠㅜㅜㅜㅠㅠ아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68.31
와 대박 이거 대박이에요 헐 작가님,,,,,
심장 떨려요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분위기 대박 대박 무슨 이런.. 대박 권순영....

7년 전
비회원188.250
뿌앱입니다!! 권순영 갭차이 너무 좋아요... 둘 다 따뜻한 사람인데도 글이 묘하게 섹시한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31
으악 전 글에 암호닉 신청을 했었는데요, 최근글에 신청을 해야할 것 같아서 우엥엥 죄송합니다 ㅜㅜ [솔왑]으로 신청할게요 ㅠㅠ 이 시리즈...(?) 작가님의 필력이 장난 아니셔서 진심 완전 아니 취향 저격 너무 진짜 아악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 작가님 진ㅅ자 제가 많이 좋아해요,,, (뜬금없는 사랑 고백) ㅠㅠㅠ 사실 여주같은 성격,,, 나쁜 성격이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성격일ㅇ리ㅡ서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뒤에가 걱정이,,, 되네요 상상하면 뭔가 여주되게 뒤에서 맍나고,, 짜릿핼 것 같슴다 ㅜㅜ... 결론은ㅊ겴혼해요 작가님... (수줍)
7년 전
독자32
원우17일 입니다! 학교에서 자습때 컴퓨터하다가 작가님 신알신 뜬거보고 그 자리에서 보고 싶었는데 학교 마치고 집와서 브금 들으며 집중하려고 꾹 참고 그제야 글을 읽게됐네요ㅠㅠ 오늘도 역시나 작가님 글은 워후~! 진짜 이런 분위기로 연재해주시면 저 죽어납니다..♥ 마지막으루...순영아 사랑해!!!!!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빙구밍구에요!! 대박적 ㅠㅠㅜㅜㅜㅜㅠㅠㅠ자까님 진짜 왜 이제야 나타나신 거에요!!대박이에요ㅠㅜㅜㅜㅜㅜㅜ수녕이 너무 설레자나요ㅠㅜㅜ
7년 전
비회원214.163
[붐붐귤]로 암호닉 신청이요! 와 진짜 작가님 글 분위기 완전 취저입니다.. 원우 글도 완전 대박이고 이번 순영이 글도..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보면서 심장이 남아나질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원래 브금 잘 안듣는데ㅠㅠㅠㅠ작가님 글은 안들을 수가 없어요ㅠㅠㅠ 방금 전에 원우 글에 암호닉 신청해버려서 다시 신청할게요ㅠㅠ[쑤하진]
7년 전
독자35
슈가프리이에요ㅠㅠㅠㅠㅠㅠ 순영이라니ㅜㅠㅠㅠㅠ 분위기가 아주ㅠㅠㅠ 좋아요너뮤
7년 전
독자36
너누 글을 먼저 보고 이걸 봐서 거기서 암호닉을 신청해버렸네요 무시해주세요 ㅣㅎㅅㅎ 수녕이도 너무 멋있고ㅠㅠㅜㅜㅜㅠㅠㅠ 진짜ㅜㅠㅠㅜㅜㅜㅜ 혼자 다하네요ㅠㅜㅜㅜㅜㅜ 너무 좋아요ㅠㅠㅜㅜㅜㅜㅜㅜ 나중에 암호닉 받으실때 제일 먼저 신청할거에요!ㅅ! 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락
이번글 까지 암호닉 받겠습니다! 신청해주세요!
7년 전
독자54
헐 [11023]으로 신청할게요퓨ㅠㅠㅠㅜㅠ 감사합니다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0.89
전늘보입니다! 오 이런내용은 첨 보는 것 같아요 되게 참신해요ㅠㅠㅜ 분위기도 정말 취향저격입니다ㅠㅠㅠㅜ 어두운 순영이라니... 세상에...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9
[보름]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오늘 집에와서 원우랑 순영이 글을 봤는데 어쩜 이렇게 제 취향을 저격하시는 건지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진짜 멤버별 특징을 그대로 살려서 글을 쓰셔서 몰입하기 정말 좋았어요!! 빨리 다음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7년 전
독자40
[미깡]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 순영이에게 이런 매력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해!버!렸!어! 신알신할께요♥
7년 전
독자41
개빛살구입니다!!!!!! 으아 대박 ㅠㅠ 중간중간에 순영이의 움짤도 너무 잘 어울렸고 글 배경 색이랑 브금 듣고 무서운 글인가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따뜻한 순영이와 여주였네요 ㅠㅠ 분위기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엉엉 여주가 늦게나마 자기 마음 알아차려서 참 다행이에요 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가요 ..!♥
7년 전
독자42
은블리입니다
어휴...순영이 여주앞에서만 다정다감할거 생각하니ㅜㅜㅜ 너무좋네여ㅜㅜㅜ 권수장님은 사랑입니다♡ 작가님 좋은글 잘읽고갑니당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1.222
영울입니다 누락된건가요ㅠㅠㅠ 제 암호닉이 없네요ㅠㅠㅠ 그나저나 오늘도 브금 완전 좋아옇ㅎㅎ
7년 전
비락
죄송합니다! 다음 글 올라올때 명단에 꼭 넣어서 가져올게요 죄송합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113.119
끄악 아기겸깨비에여!! 역시나 이번편도 발리네요...ㅠㅜㅜㅜㅡ사랑해여 자까님ㅠㅜㅜ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비락
받겠습니다! 신청해주세요!
7년 전
독자44
으ㅓ어어 젠장 작가님 글을 제가 늦게본 게 진짜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나중에 암호닉 신청시기에 다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락
암호닉 이번글 까지 받을게요!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50
오 전 글에서 [빠뺘뽀뾰쀼]라고 신청했는데 다시 여기다가 신청할게요!
7년 전
비락
앗! 암호닉 명단에 이미 있으세요!ㅎㅎ
7년 전
비락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ㅠ 제가 암호닉 정리에 서툴었기에 1화는 암호닉을 정리한 데까지만 올렸거든요ㅠㅠㅠ그래서 독자님들이 혼란을 가지고 2화에서 암호닉을 따로 신청하신 분과 이미 마감된 줄 아시고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십니다ㅠㅠㅠ 헷갈리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그래서 제가 따로 신청해 달라고 댓글을 달아드린 독자님들께서는 암호닉을 신청해주세요! 공지사항과 1화, 2화까지 암호닉을 신청해주신 여러분들 까지 암호닉 명단에 넣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깜빡하고 누락시켜드린 [영울]님 죄송합니다ㅠㅠㅠ명단에 넣었어요!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 여러부뉴ㅠㅠㅠㅠㅠ댓글 하나하나마다 읽고있어요ㅠㅠㅠ힘이 되는 댓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5
설렁입니다 크흐 오늘도 브금 짱이에요ㅠㅠㅠㅠ분위기 너무 잘어울려요ㅠㅠ다음글도 너무 기대되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ㅎㅎ
7년 전
독자48
눈사람이에요! 원래 아까 두 편 다 한 번에 보려고 했는데 그럴 시간이 없어서 못봤었는데 제때 못본게 너무 후회될만큼 순영이가ㅠㅠㅠ 따스한 사람이라니ㅠㅠㅠ 마지막 분위기는 또 워... 항상 브금 필력 다 잡으시는 작가님 오늘도 발리고갑니더...
7년 전
독자51
로즈티입니다!! ㅇㄴㅠㅠㅠ이건 대박이에요ㅠㅜㅠ하 심장이 지금 두근듀근거려서 미치게ㅛ어요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1.7
뷰들뷰들,,졍말 뷰들뷰들,, 왜비회원이라서 신알신도못하고 ㅜㅡㅜㅠㅠㅜㅠㅜㅠ 그냥내리다가 비락님글인거알고 바로들어와서보니 이런이런,,,(숨멎) 하 저이런글진짜좋아하는댕ㅜㅜㅡㅜㅜㅜㅠㅜㅜㅠㅜㅜ 전원우때도 얼마나 난리불,스를쳐가며봤는데요ㅠㅜㅠㅜㅜㅠㅜㅠㅠ 아짜증나너무잘쓰셔ㅜㅜㅜㅠㅠ 다시읽으러사야짓 흥 아참고로존 처캐럿뿌애용ㅇ^^ㅎㅎㅎㅎ~^~^
7년 전
독자56
[꾸꾸]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분위기랑 분량이랑 진짜 모든데 다 대박입니다ㅠㅠ어쩜 이럴수가있는지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아 울것같아요 읽는내내 따스함이 정말 느껴져서 좋았어요!!!!
7년 전
독자57
햄찌의시선이에여! 와 진짜 작가님 필력하고 분위기가 장난아니세요ㅠㅠㅠ 따뜻하면서도 브금덕분인가 무거움이 공존한다해야하나ㅠㅠ짱이세요!!
7년 전
독자58
전 글에서 암호닉 신청했는데 글에는 없네요ㅠㅠ [영구밍구] 입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작가님 글이 다 했잖아요..♡ 섹시한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한 번 더 읽어야겠어요...
7년 전
독자60
크롱이에요!!! 작가님... 분위기 대박적 진짜 브금 너무 잘어울리고 증말... 너무짱인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필력 대단하세요ㅠㅠㅠ
7년 전
독자61
1화에서 너무 늦게 신청했나봐욤... 이 글 올라오기 직전에 신청했던..ㅠㅠ..[뿌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번편도 브금때문에 몰입이 더 잘 됐던 것 같아요우!! 따뜻하다고 말해주는 순영이가 참 좋습니다,,,♡
7년 전
독자62
울밍구/작가님 수녕이ㅜ 저는죽습니더ㅜㅜ 순영이는 당황해도귀엽고 정색해도귀엽니오ㅠㅜ흐버어ㅓ우
7년 전
독자63
[0721]로 신청할께요!!오늘 작가님 글 처음봤는데 분위기 대박이애여ㅠㅠㅠ
7년 전
독자64
느림의 미학입니다!! 역시 글 분위기 제 취저군요.... ㅠㅠㅠㅠ너무 좋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5
기복입니다,,!
작가님 글 쓰시는거 넘 제 스타일이시구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6
아 어떡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7
으아 ㅠㅜㅜㅜㅜ 이번 글도 대박이예요...!!!
암호닉 이제는 안받으시는건가요.....?
혹시모르니까 적어는 두고 갈게요ㅠㅠㅜㅜㅜ
[호루]입니다 ㅠㅜㅜㅜㅜ 으허 대박이야....

7년 전
비회원93.175
혹시 아봉봉ㅇ
7년 전
비회원93.175
혹시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봉봉짬] 으로 신청 가능할까요?
7년 전
독자68
[초록] 암호닉 신청하고가용!
7년 전
독자69
찬이엄마에요! 훠우 훠우~~~~ 이런 글은 아주 대 환영입니다...♡ 역시 브금 틀길 잘 한 거 같아요 날카로움 속에서의 따스함 아주 바람직해요ㅋㅋㅋㅋㅋ 다음 편에서 봬요❤❤❤
7년 전
독자70
이구역의 원우빠
분명 신알신 해놓고 갔는데 오9 알람안울ㄹ...(당황 어휴 섹시한것도 달달한것도 이렇게 완벽해버리면 전 어찌살라고 (쾅쾅광쾅광쾅쾅광)
이 새벽 오늘은 이곳에 잠듭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라봉]으로 암호닉 신청핮ㅂ니다!! 순영이ㅠㅠㅠㅠ너무 대박인 거 같아요ㅠㅜㅜ차가우면서도 따스하고 섹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잼처럼 발려버렸습니다ㅠㅠㅠ잘읽고갑니다ㅜ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72
[하늘보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어우 분위기 장난 아니네요ㅠㅠㅠ 브금도 글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73
임세명이에여! 와 주옥같은 말이 넘 많아요,,, 말 하나하나가 다 너무 이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브금 분위기가 되게 퇴폐섹시하고 눈치보고 우는 여주를 보며 즐기는 초반 수녕이랑 다르게 마지막 순영이가 너무 달달한것 같아서 되게 반전 매력드 있네요 권호시 이즈 몬들ㅠㅠ 그중에서 순영이 짤ㅠㅠㅠ 넘 예버 울 수녕(੭♡ڡ♡)੭‧º·˚ 글 재밌게 읽었어요ㅜ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74
체리양입니다 브금 끝남과 동시에 다 읽었어요ㅠㅠ 역시 권수장님 멋있네요 다음에도 순영이 글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169.96
Mr. 아령 입니다!! 너누에 이어서 수녕이까지!! 진짜 작가님 글 분위기라던지 필체라던지 짱 좋은 거 알아요?? 오늘 설렘설렘하네요ㅠㅠ
7년 전
독자75
[어흥]으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은데 여기까지면 이 글까지예요 아님 작가님이 받으신데 까지예요?ㅠㅠㅠ 신청하고싶은데...ㅠㅠ 이번편 순영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 여주가 좋아한다는 말을 해주길 정말 오래 기다렸을 우리 순영이ㅎㅎ♡ 이제 여주도 자기마음을 알았으니 행복할일만 남았네요ㅎㅎ
7년 전
독자76
오늘 글 정주행 중인 한 독자입니다이 ㅎㅎ 어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비큐]로 할게요..! 원우글도 그렇고 순영이 글도 그렇고 글이랑 비지엠 분위기도 맞으면서 너무 좋고 글 자체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ㅎㅎ
7년 전
독자77
와아..작가님
저 쎄쎄봉이에요..정말 글을 읽을 때마다 정말...브금도 브금이고 짤도 짤이고 진짜 작가님은 너무 대단한 분 같아요
와아..매번 챙겨볼 꺼에요ㅜㅜ 넘 재밌어서..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78
호우주의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브금이랑 분위기 넘나 쩔어주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짤도 넘나 적절하고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하겟슴당 자까님제사랑 마니마니 드세요....♥
7년 전
비회원221.60
으앙 최신글도 있었군요 여기다가 다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몽몽이]로 신청하겠습니다!!! 분위기 정말 잼잼입니다..엉엉 작가님 ㅇ퇴폐섹시길만 걸으세요..(?)ㅠㅠㅠㅠ최곱니다,,
7년 전
독자79
암호닉 이번 화까지 신청 가능한가요? [어둠] 으로 신청할게요 브금부터 내용까지 정말 취향저격 하셨습니다ㅠ 이렇게 글잡에 읽을거리가 생기네요ㅠㅠㅠ 워누부터 수녕이까지 진짜 제가 생각했던 매력 그대로 담아주셨네요ㅠ 감사해요 좋은글!
7년 전
독자80
에디입니다 암호닉 확인했어요^♡^!! 역시 브금 짱짱..글 분위기랑 잘 어울려요ㅠㅠㅠ 섹시했던 원우에 이어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가운데 따스한 남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전 글도 완전 취저에요ㅎㅅㅎ 다음 작품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81
석민이눈썹이에요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분위기.... 필ㄹ력에 놀라고갑니다 브금이랑도너무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2
그럼 이번화까지 암호닉 받는건가욥?!ㅠㅠㅠㅠ저 전 글에 쓰고왔는데 이 글에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쿵망몽]으로 신청할게욥!!!
7년 전
독자83
앗 제가 모르고 1화에 신청을 했네요ㅠㅠ[허니통통]으로 다시 신청할게요!ㅎㅎ
어릴때부터 쭈욱 여주를 좋아하는 마음을 접지 않은 순영이가 왜이렇게 멋있어보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머시따 권수녕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구가요 자까님ㅎㅎ

7년 전
독자84
홋시삐약으로 신청하구 갈게요ㅠㅠㅠ전글 암호닉 마감됐ㅆ꾼요... 왜늦어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글도 너무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85
아미친 수녕ㅇ아...! 사랑해.... 수녕아...ㅜ 내가 많이 좋아해
7년 전
비회원173.111
<마이췍원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권수녕 이 멋진 남자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86
1화에 신청해버렸어요ㅠㅠ [자몽쨈]으로 신청할게요! 이번 글도 진짜 대박이네요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87
앗 암호닉이 끝난 줄 알았는데 아니라니!!! 워누 글에 신청했지만 이번 글까지 받으신다니 여기에 ㄷㅏ시 신청할게요 [늘부]로요! 진자 권순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봄이다 뭐다 해서 달달한 거 아닝가 그런 분위기가 나올수 있나 했는데 나오는군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으아 암호닉 이번글까지받으신다니 천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만 봤을땐 되게 달달한걸 줄 알았는데 이런 반전이..!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뾰로롱]으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89
와..[아망떼]로 암호닉신청할께요!!!!글너무잘쓰세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0
아정말 분위기ㅠㅠㅠㅠ브금이 진짜 신의한수였던거같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91
[밍뿌]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쑤녕이..... 순영이 ㅠㅠㅠㅠㅠ 이런 약간 위험한듯 달달하고 막 이런 분위기 짱 좋아해여ㅠㅠㅠㅠ 진짜 밤중에 읽다가 깜짝놀랬어여ㅠㅠㅠ 너무 좋아서ㅠㅠㅠ
7년 전
독자92
와...세상... 진짜 넘 최고예요 작가님ㄴ누우ㅜㅠㅠㅠㅠㅜㅠㅠㅜ웋무릎박사류ㅠㅠㅠㅠㅇ스크랩 해놓고 두고두고 읽을게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3
작가님.. 최순임둥.. ㅠㅠㅠㅠㅠ권순영이랑 짤이랑 상상되게 설레고 난리 ㅠㅠㅠㅠ 진짜 읽을때마다 가슴부여잡고 읽고있습니다..다음글도 ㄱ기대할게욤!!!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94
작가님...진짜 대단하다는 말씀 밖에.... 권순영 진짜 쩔어요 엉엉
7년 전
독자95
작가님 [쁘니야]로 제발 신청해즈세요ㅠㅠㅠㅠ너무 재밌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와 헐 대박 분위기 짱이구요 와 ㅠㅠㅠㅠㅠㅠ 수녕아 ㅠㅠㅠㅠㅠ 너가 제일 따뜻해 ㅠㅠㅠㅠㅠ 넌 나의 봄이야 ㅠㅠㅠ
7년 전
독자97
아몬드봉봉임니돠..!!세상 ㅠㅠㅠㅠㅠㅠ아니 순영이 분위기가ㅜㅜㅜㅜ저번 원우도 그렇고 순영이도ㅠㅠㅠㅠㅠ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ㅎㅎㅎㅎ이런 글 넘 좋아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98
순영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순영이 너무따뜻해요ㅜ
7년 전
독자99
허류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모두 제 취향 .. 보자마자 신알신하고 갑니다 ,, 제 인생 작가님을 찾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코코몽]으러 신청하고싶습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 이렇게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비락
앗! 혹시 공지글에 암호닉 신청해주셨던 분이신가요? 혹시 처음 암호닉 신청하신거면 중복 암호닉분이 계셔서..ㅠㅠ다른 암호닉으로 바꿔주실수 있으세요?ㅎㅎ
7년 전
독자123
네 신청했었어요 !!
7년 전
비락
네! 명단에 올려드렸어요~
7년 전
독자100
와 대박!!! 너무재밋어요 ㅠㅠ 크 순영이가 여주를 표현하는 단어가 너무 몽굴몽글하고 설래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1
와 작가님 완전 제 취향저격 글이이요 ㅠㅠㅠ 순영이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
7년 전
독자102
헉 그롬 이제 암호닉은 안받으시는곤가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락
!
7년 전
독자130
아! 그 두명중 한명이 저였군요 ㅋㅋㅋㅋㅋ [감자오빠]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3
아 세상에서 제일 따뜻한 글이에요... 온 몸에 소름 돋았어요 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4
김삿갓이에여!!!!
따뜻하게 생긴것갘아ㅠㅠㅜㅜㅜㅠㅠㅜ 이런 달달 아주 칭찬해요ㅜㅠㅜㅜㅜㅠㅜㅜ❤

7년 전
독자105
와작가님 이제야 작가님 글들을 보다니....ㅜㅜㅜ [미묘]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06
슬리퍼입니다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분위기 와....ㅠㅠㅠㅠ작가님 필력ㄱ규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랑 겨론해여 네? 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아ㅜㅜㅜ 암호닉 안됐네요ㅜㅠㅠ 그래도 다시 신청합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저는 [은향]으로 해주세뇨
7년 전
독자108
작가님 [붐바스틱]으로 암호닉신청될까요? 진짜 순영이한테 제대로 발립니다ㅠㅠㅠ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09
명호엔젤이에요 저 왜 이제서야 이글을봤는지모르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순영이 진짜 와 아 짜 너무 발려요 컴퓨터로 치난데도 오타막날정도로 ㅏㄹ리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분위기대박...
7년 전
독자110
헐... 권수장님... 섹시하고 다정한 권순영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대박적..
7년 전
독자112
헐..대박이에요..진짜..워....브금이랑들으니까 몰입도가 장난아니에요!!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181.232
[1내가하면로맨스] 로 신청합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새벽에 정말 새벽다운 새벽글 써주셔서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쓷차라수 제가 지금 ㅠㅠㅠㅠㅠㅠ 회원일때 정식으로 작가님께 고백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81.232
[마순고영] 으로 신청해요! 진짜 대박적이네요... 글이... 작가님의 필력이... 역대급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브금 분위기 대박이에요 ㅠㅁㅠ 순영이가 여주를 엄청 많이 좋아하는게 여기까지 느껴져요 정말.. 말하는게 너무 예뻐요 ㅠㅠ [크림치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했어요❤
7년 전
독자114
핫초코입니다! 역시 브금....크으... 수녕이 분위기 최고존엄이자나여ㅠㅜㅠㅠㅠ 딱 그거 맞춰서 글써주셔서 행복합니다ㅠㅜㅜㅜㅠ
7년 전
독자115
작가님!!!!/78이야/에요!!!세상 이번에 올라온 글도 취저ㅠㅠㅠㅠ 진짜 순영이 너무 설레요ㅠㅠㅠ여주 고백하자 마자 여주집으로 달려온 순영이ㅠㅠㅠㅠ최고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9.39
아 진짜 이런 글 완전 좋아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 게 팍팍 느껴지는.......ㅠㅠ 아 진짜 넘 좋아요 [만개]로 암호닉 신창해요!
7년 전
독자116
대박..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무명]
7년 전
독자117
[유자차]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목만 보고 세상 달달한 글인줄 알았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묘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나른하구 ㅠㅠㅠㅠㅠ전글로 다읽었어요 ㅠㅠㅠ이런 분위기의 글잡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신알신하구 가요!!!!!!!!!!
7년 전
독자118
브금이랑글이랑아주ㅠㅠㅠㅠㅠㅠㅠ폭바류ㅜㅜㅠㅠㅠㅠㅠ잘봤어요!
7년 전
독자119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대박적이에요ㅜㅜㅜㅜㅜㅜ 작가님은 천재이싱가요.... 다음 암호닉신청만 기다립니다!!!! 다음 주자는 누구죠??? 너무 기대돼요ㅠㅠ
7년 전
비락
!!
7년 전
독자125
헉 ㅠㅠ 받아주시는 건가요ㅠㅠㅠ? 저 [수녕수녕해]로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독자121
우와 ...대박이에요 글이랑 브금 너무 잘어울려서 완전 몰입하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겉으로 보기엔 순영이가 너무나 차갑지만 여주한테는 한없이 따뜻하고 좋은 남자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2
[큐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ㅜㅜ 초록글이라 봐야겠다고 계속 미루기만 했는데 이제서라도 봐서 다행이에요... ㄱ작가님 글 분위기 지짜 취저 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함다 글 잘 읽고 가요 ❤️
7년 전
비락
---------------------------------------------------------------------------------------------------------------------------------------------------------
7년 전
독자124
도리도리입니다ㅠㅠㅠ 글 올라온지도 모르고 애타게 기다리다가 이제야 확인해요ㅠㅠ 어떡해 권수녕... 뭐랄까 원우랑은 다른 그런 매력?이라고 해야하나ㅠㅠ 진짜 작가님 필력 대단해요ㅠㅠ 브금이랑 같이 들으니까 진짜 워후.... 다음화가 민규라면서요? 호홓 기대하겠습니달아ㅏ핳ㅎㅎ
7년 전
독자126
뷰아에요~! 요즘 바빠서 늦게봤어요8ㅅ8 이번편도 너무 대박적 ㅠㅠㅠㅠㅠ 순영이는 한없이 따듯한 사람이었네요ㅠㅠ 여주가 늦게라도 알아차려서 다행이에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7년 전
독자127
밍밍이예요 헐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진심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진짜 완전 설레서 심장이 막 간질간질거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28
카운트입니다
순영이의 눈동자에 자신이 담겨있을 때 행복이었다는 말 너무 예쁘고 멋있었어요 가슴이 몽글몽글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주가 자신이 나쁜 년이라 질책하듯 물었지만 순영이는 여주 친구에게 관심 없었을뿐더러 여주도 좋아한다고 말한 것뿐이잖아요...? 물론 여주 친구의 눈에는 여주가 나쁘게 보일 수 있겠지만요...
서로가 서로에게 봄이 된 것이 제목을 보면 나오는 답인데도 불구하고 왜 이렇게 설레는지... 작가님 오늘도 잘 봤습니다

7년 전
독자129
그리고 작가님 글 접기 안된 것 같아요ㅜㅜ
왜 이렇게 귀여우세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1
으아아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게 뭐야 너무 설레요 으악 으악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저 사실 요즘 세븐틴 입덕 부정기였는대 작까님 대문에 완전 입덕....... 폴린럴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3
이지훈오빠입니다ㅠ.ㅠ 역시 닥기님 필력은.. 크으으으 짤이랑 보면서 글을 보니까 저도 모르게 상상하면서 ㅇ읽는데 워 짱이에요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134
우와...브금이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 글 필력은 처음이에요 와....진짜...말이 안나와여...[쑨]으로 암호닉 신창하구가여ㅠㅠ 다음글도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135
와.. 진짜 대박이다 뭔가 말할 수없는 이 분위기... "네 눈동자 안에 내가 담겨있다는게 내 행복이였어" 와.. 이거 진짜 명대사다ㅠㅠㅠㅠ 이렇게 여주가 말을 해주니 순영이가 따뜻함에 취하지 ㄹ않을 수가 없잖아요ㅜㅜㅜ 미쳤네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 완전 대박....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와 대박ㅠㅠㅠㅠ순영이도 너무 따뜻했고 결국엔 여주의 봄이였네요ㅠㅠㅠ 진짜 너무 잘읽었어요!!♥
7년 전
비회원187.227
끄아 작가님 비쥐엠 알수있을까요오??
7년 전
독자137
예찬ㅇ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스윗한 순영이댜나요...... 넘나 좋습니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8
작가님.. 방금 친구의 남자친구 뺏어버린 글 ㅜㅜㅜㅜㅜ 읽고왔는데 ㅠㅠㅠㅠ 이거도 이렇게 재밌으면 어떡..하죠..... 진짜 사랑해요 잘읽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139
이번 글 분위기도 발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들이 너무 예뻐요 따뜻하고..봄이고.. 암호닉 신청을 놓쳐서 너무 아쉬워요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걸로!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40
이걸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순영이 진짜 멋있고ㅠㅠㅠ
7년 전
독자141
와 세상에 분위기 너무 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몽글몽글하고ㅠㅠㅠㅠㅠ마지막 여주대사는 너무 명대사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노벨문학상 거 한번 받읍시다ㅜ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다음번에 꼭 신청할겁니다 놓쳐서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 야밤에 권순영 너무 좋아서 광광울고가여......8ㅁ8
7년 전
독자142
하..작가님 진짜 대박 제가 이런 분위기의 글들을 참 좋아하거든요? 진짜 작가님 제 취향을 막 저격하셨따...진짜 나는 너무 좋아서 광광 운다..이번 글 또한 브금 미쳐버리셨따..암호닉 신청 못한 나는 광광 운다..결론은 작가님이 좋아질 것 같따...!
7년 전
독자143
워후....진짜 넘 좋네여....♥♥♥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44
식혜에요 정주행하러 왔지욯ㅎㅎㅎ 이거 지금 세 번 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아서 어떡하죠?하...
7년 전
독자145
와 진짜 디박이네요... 작가님 글 다 제취향입니다 8ㅁ8......세상에나
7년 전
독자146
봄에 취해버렸어 ㅠㅠ 민규 글도 읽었고 순영이 글도 읽었으니 원우 글 보러 갈게요 ㅎㅎ
7년 전
독자147
띵작입니다 완벽해요 무슨 묘사를 이리 잘 표현하신답니까 작가님 글 읽고 문학적 표현이 느는 기분이에요 아니 늘었다고 장담합니다 작가님 글 얼마 전부터 다시 써주시는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작가님 글은 꾸준히 봐줘야 제 정신건강에 좋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작가님 감사해요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3:22 ~ 5/6 1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