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복숭아20개 전체글ll조회 12254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지하철에서, 오늘도 안녕하세요?], [이태용의 1부터 10까지] 그리고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학생] 

 

 

 

 

 

 

Written by _ 복숭아20개 _

 

 

 

 

 

 

 

 

 

 

 

 

 

 

 

 

 

 

 

 

 

 

 

 

 

 

 

 

 

 

 

 

 

 

 

 

 

.

.

.

 

 

 

 

 

 

 

 

 

 

 

 

 

 

 

 겨울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요즘, 나는 알람이 울리는 바람에 또 다시 펄쩍 뛰며 놀라 일어났다.

소스라치게 놀란 나는 눈을 번쩍 뜬채, 숨을 헐떡이며 핸드폰 액정을 확인하였다. 

정확히 오후 3시를 가르키고 있었다. 아 맞다  나 조별과제 때문에 알람 맞춰논거 안 없앴구나.................... 

뭐 덕분에 오늘이 조별과제가 끝난 주말이라는 걸 구석 구석 깨달았다.

 그나저나 오후 3시에 일어나는 것도 오랜만이다. 와- 이정도면 신생아 아닌가 싶다. 주말이니까 가능한 이야기지 이것도.

 

 

 

 

 

 

 

 

 

 

 

 

 

양치질을 하러 화장실에 간 나는 거울 속의 내 얼굴을 보며 깜짝 놀랄 지경이었다. 나 어제 화장도 안지우고 잔거야?

거울 속 초췌한 내 모습을 보며 나는 얼굴을 쓸어내렸다. 이게 다 그 개새끼들 때무니다.... 조별과제 3인방......☆★

아니 갑자기 잠수를 타면 어떻게 하라고 쉬발.......어떻게 하긴 뭘 어떻게 해 내가 다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성 김시민, 자료 김시민, 발표 김시민, 피피티 준비 김시민 .................... AH!

 

 

 

 

 

 

 

 

 

 

나는 걱정스런 갈색 눈동자 위로 찡그려 올라붙은 눈썹을 조심히 문지르며, 어제 어떻게 된 일인지를 가만히 생각해보았지만, 딱히 떠오르는 것은 없었다.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는 무의 경지에 이르게 된 것인가 ........!  하.......슈발.......... 

그래 일단, 이렇게 지금 어질어질한 것을 보니 술은 먹은게 분명하다. 아아, 생각 나는 것 같애! 나 조별과제 혼자 다하고 편의점에서 술 땄었던 것 같다. 두 캔, 

 

 

역시나 술찌 김시민, 편의점에서 먹은 맥주 두 캔으로 이렇게 떡이 된거구만... 아 나레기 지짜.....

 꼭 난 이렇게 술을 먹으면 기억이 없다. 어떻게 집에 들어왔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 것이, 내 술칙이라면 술칙이다. 근데 정말 신기한건 집은 찾아온단 말이지,

캬 이와중에 집은 찾아오는 회귀본능,. 비둘기도 이 정도는 못할 듯 싶었다.

 

 

 

 

 

 

" 아 진짜 근데, 술은 샀다 쳐, 그 다음이 문제란 말이지....... "

 

 

 

 

 

 

술 마신 것은 겨우 기억해 냈지만, 그 다음이 더 복병이었다. 

 어제 술먹고 뭐했는지, 집에는 어떻게 들어온 것인지,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는 나를 보며, 나는 절로 한숨이 나왔다.

그렇게 멍하니 내 모습을 바라보며, 양치질을 다시 시작하는데 거울에 비친 내 손등이 이상했다. 뭐.. 뭐야, 뭐라고 써져있는 것 같은데????

나는 이 이상하고도 기묘한 상황에 눈을 크게 뜨며, 내 손목을 거울에 비추어 보았다.

 

 

 

 

 

 

 

 

 

 

 

편의점 야간 , 010 - 1234 - 12.......

 

 

 

 

 

 

 

 

 

 

" 뭐얔!!!!!!!!!!!!!!!!!! 이거 ㅝㅁㅇ 뭐야. ... 어? 뭐얔!!!!!! "

 

 

 

 

 

나는 내가 꿈을 꾸고 있는 듯 하여, 눈을 비빈채 다시 한번 내 손등을 노려보았다.

 번호다..... 진짜 번호다...

뭐지?, 나 번호 따인 건가?.. 아니지 아니지, 내가 따였으면 내 손등에 왜..................... 오....OMG............ 설마..........내가 딴거???????................

근데 편의점 야간은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뭐야 엄마 나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rrrrrrr]

때 마침 울리는 전화 소리에 나는 미친듯이 오열하며 전화를 받았다.

 

 

 

 

 

 

 

" 재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미쳤어, 나 또 필름나갔어, 자살할까 진짜......... "

 

 

 

 

 

 " 하... 얜 또 아침부터, 얼마나 마셨길래 "

 

 

 

 

" 몰라, 나 망한거 확실하다...... 근데 아침부터 무슨 전화야? "

 

 

 

 

" 아, 내 정신좀봐 너랑 통화하면 정신이 없다. 정신이.

다름이 아니구, 너 과외 받을래? 일주일에 세 번, 2시간씩 총 120. "

 

 

 

 

" 엥??? 뭔 과외???? 무슨 갑자기- "

 

 

 

 

" 내가 그때 말한 애, 내 학교 후배 있잖아, 공부 잘해서 서울온 애. "

 

 

 

 

 

 

나는 대꾸도 하지 않고 화장대 앞에서 연신 손목에 써있는 번호를 이리저리 확인하다, 자기 자신이 지금 통화중이 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제서야 고개를 돌려서는 갑자기 왠 과외- 라고 시큰둥하게 대답했다.

 

이윽고 재현이의 후배라는 아이에 대해 자신이 가진 기억이 있는 지 더듬어 보았다. 아 있는것도 같다. 자신의 과거를 보는 것 같다며, 

생전 집에서는 하지도 않던 맛있는 반찬들을 만들어 그 아이가 자취하는 집으로 바리바리 싸들고 간다고 자랑했던 너의 모습이 어렴풋이 기억이 났다. 

 

 

 

 

 

 

" 벌써 걔가 고3인데 다니던 학원도 다 끊겠다고 한다잖아. "

 

 

" 원래 고3애들 다 그러잖아. "

 

 

" 물론 그렇긴 하지만 그 내 후배 어머니 입장에서는 불안한가봐.

나한테 꼭 실력있는 과외선생 하나 붙여달라고 부탁하시더라고. 너 1, 2학년때 쪽집게 과외 선생으로 날렸었잖아. 응? 해라- "

 

 

 

하지만 나는 여전히 손목을 확인하느라 정신없어,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내 반응에 서운하다는 정재현, 

그럼 너가 하던지- 라고 했더니 재현은 난 문과젬병이잖아, 걔 어머니가 걔는 국어가 부족하다고 했단말이야, 라며 이제는 없던 애교를 모아 나에게 꿍얼댄다.  

 

 

 

 

 

" 여자야? "

 

 

" 왜? 너 여자만 과외하냐? "

 

 

" 아니 뭐, 꼭 그런건 아니구... 남자애들은 막 숙제같은 거 잘 안하고 그러잖아, "

 

 

" 어쩌냐, 아주 성실한 19세 남학생이야. "

 

 

" 성실하면 패스지 뭐...공부잘해? 나 돌대가리는 성질나서 못가르쳐. "

 

 

 

 

뭔가 내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자 재현의 환해지는 표정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았다.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해맑게 웃어대며 응응 당연하지! 나의 휩쓸었던 존나 쩌는 과거를 보는 듯 하다! 라고 자신만만하게 외친다.

나는 갑자기 어이없는 자기 자랑에 헛웃음을 치며 병신아 그건 니 생각이고- 라고 대꾸했다.

 

 

 

 

 

" 술 찌질이가 나보고 병신이랜다, 허 , 참나. ........... 진짜 그래도 할꺼지? 해줘야 돼? "

 

 

 

" 하............. 술 얘기하면 또 할 얘기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 얼굴 좀 잠깐 보자고 해, 테스트 겸, 친해질 겸 "

 

 

 

" 오- 놔이쓰- 김시민 이뻐 죽겠어 "

 

 

 

" 오늘 저녁 7시다. 장소는 우리집. "

 

 

 

" 네 알겠습니다, 김시민 선생님- "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 학생 _01]

 

 

 

 

 

 

 

 

 

 

갑자기 바뀐 내 일정을 체크하며 나는 다시 얼굴을 재정비 했다.  

아니 화장 지워주는 기계는 왜 안 만들어줘? 진짜 돌아버리겠네, 화장 지우고 또 하는 게 제일 한심해.

아 그나저나 이 번호 신경쓰여서 미치겠다. 대체 기억이 나야 말이지,

 

 

나는 아무리해도 기억이 나지 않는 내 머리를 콩콩 때려보며, 이따 올 그 정재현의 과거라는 학생을 위해 간단한 간식이라도 준비 할까 싶어

옷을 주섬주섬 입고 가까운 편의점으로 내려갔다. 나의 사랑 gs25 !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곳!

 

 

 

 

 

 

 

 

 

 

 

 

 

 

 

 

 

 

( 띠링-)

 

 

 

 

명쾌한 차임벨 소리가 들리고, 익숙한 매대들이 보인다. 요즘 고딩들은 뭘 좋아하려나, 두리번 거리고 있는 데 갑자기 급격한 뇌리를

스치는 장면이 내 눈앞에 펼쳐 졌다. 내 잃어버린 10시간의 기억들이었다.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 학생 _01]

 

 

 

 

 

 

 

 

 

 

[약 10시간 전] 

 

 

 

 

 

" 어서오세- "

 

 

" 하...... 맥주 한 캔 이요 "

 

 

" 1700원 입니다. "

 

 

 

 

 

 

날 말리지 말거라.

오늘은 먹고 죽을테니,

내가 도대체 무엇을 잘못했는가, 팀원들의 여가생활을 생각하지 않고 혼자 바쁘게 과제에 목숨 건 죄? 내가 떠밀리듯 조장을 맡은 죄?

아니면 대답없는 카톡방에 혼자 고독히 외치는 죄???????????????

 

 

다 틀렸다. 그냥 조별과제가 잘못이다.

나는 두 눈을 감고 터벅터벅 거리며, 자연스럽게 맥주 한 캔을 들고 계산에 나섰다. 한캔이요.

그러자 그 편의점 야간 알바는 " 또 술인가 " 라는 한심한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며 무미건조하게 계산을 한다. " 1700원 입니다. "

 

 

 

 

 

[NCT/이민형/정재현]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학생 _01 | 인스티즈

 

 

 

 

 

 

 

 

 

 

 

 

 

 

 

 

 

 

사실 여기 오는 이유에 맥주를 사기위함 이라는 것도 있지만, 이 알바생 보기 위해서 오는 것도 내심 있다.

거 참 잘생겼단 말이지, 나보다 살짝 어려보이기는 하는데, 대학생인가? 진짜 내 스타일인데.....

 

 

 

 

 

 

" 오늘 이 맥주 1+1 행사해요. 하나 더 가져오세요 "

 

 

" 아 헐, 대박 개이득. " 

 

 

 

 

 

 

하늘이 나에게 술을 먹으라고 길을 터주시나보다. 덕분에 신난 나는 흥얼거리면서 한 캔을 더 가져왔다. 그래 술찌 이지만 두 캔을 달리는 거야.

그리고 먹고 죽는거야. 그리고 죽여버리는거야 그새끼들을.......................... 

그러자 신이 나 흥얼거리는 나를 보며 알바생이 피식거린다. 엥? 왜 웃으시지,

 

 

 

 

 

" 안주는 매번 안드시나봐요? "

 

 

 " 아.ㅎ..하.. 아녀...머거여 .. "

 

 

 

 

 .ㅇ.ㅇㅇ..ㄹ.? 뭐야 이 분 뭐야? 나 맨날 술먹는 거 아나봐;;;;;; 아... 생각해보니까 내가 맨날 여기서 먹고 뻗었지 ^^....

나는 갑자기 밀려오는 창피함과 알바생의 저 한심하다는 미소를 애써 무시하며 매대에 있던 젤리를 2개 집어서 넣었다.

그래.. 오늘은 맥주 두캔이니까 고오급 안주 먹어보자.. 우리 잘생긴 알바생이 안주 안먹냐구 물어보쟈나..............ㅎ

 

 

 

 

 

 

" 그거 2+1 이에요. 하나 더 집으세요 "

 

 

 

 

" 지짜여? "

 

 

 

" 네 진짠데- "

 

 

 

 

 

 

 

나는 또 발견한 행운에 취해 복숭아맛 젤리를 하나 더 계산대에 올려 두었다.

오우, 오늘 운 몰빵인가, 꼭 필요 할 때 운이 안오고 이상한 때에 운이 몰빵이야?? 운수좋은날이야 뭐야............. 갑자기 열이 확 뻗치네 짜쯩느ㅏ

 

 

 

 

 

 

 

 

 

 

나는 그 잘생긴 알바생을 뒤로 하고는, 편의점 구석으로 가 맥주 한캔을 땄다. 캬, 이맛이지. 이 알코올 맛...........

나는 홀짝이며 다시 한번 응답 없는 조별과제 그룹 톡을 보며 쏘아붙였다......... 개새끠들아ㅜㅠㅜㅠ... 제발 .. 제발 연락이라도 줘... 다 내가 할께.. 그냥 어..?

진짜 좆같아서 못해먹겠다 ㅠㅠㅠ쉬발 ..ㅇ.ㄹ 세륜조별과제 꺼져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외쳐도 대답없는 카톡을 보며 성이 난 나는 그렇게 폭주하며, 맥주를 두 캔 채 땄다. 아 어머니, 저 김시민 은 알콜의 길로 떠납니다...

 

 

 

두 캔을 딴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취기가 나를 덮쳐왔다. 맹한 시선, 달아오르는 양 볼의 열기, 갑자기 솓구치는 자신감.

김시민 취했다. 나 취했다. 확실해.

나는 주머니에 남은 돈을 확인해 봤다. 아 2천원 있는 거 같다. 퇴계이황 선생님 두분과 눈이 마주쳤거든. 오늘은 퇴계이황으로 달린다!!%#66^#%#&$*(#)#*^7롳

 

 

 

 

 

 

 

 

 

 

 

" 저겨.... 그 ㅜㅁ뭐야ㅑ. 잘생긘 야간알바님.. 제송한데 . .. 지금 퇴계이황님 두ㅂㄴ분으로 뭘 얻을 수 이쪄? "

 

 

 

 

 

 

 

[NCT/이민형/정재현]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학생 _01 | 인스티즈

 

 

 

 

 

 

 

 

 

나의 술냄새 가득한 질문에 그 잘생긴 알바생은 뭘 몰래 먹고 있던 건지 급하게 삼키며

두 눈을 똥그랗게 뜨며 나를 쳐다보다가 이내 한숨을 쉬며, 여기부터 여기까지 다 살 수 있다고 이야기 해 준다.

아 사탕 껌 젤리 이렇게 살 수 있구나? 

 

 

 

 

" 아아..ㅇㅇㅍㄴ저 젤리 포도맛 살껀데여.. 새콤달콤이랑여.. 근데 잘생긴 ㅂ알바생 뷴.. 여친 있어여>?> ,, 있으면 안되느데.... "

 

 

 

" 없는데요- "

 

 

 

" ... 응냑? ㄴ머야.. 내 혼잣말 하구 있눙데.. 누가말해 쥐금 나랑 누가말해? 어>?ㅍ르나ㅣㄹ 지짜 죽는다. 나와. "

 

 

 

" ...........1800원 입니다. " 

 

 

 

" 하.앜ㄺ!!!!!!!!!!!!!!!!!!! 1800원 내고 버노 따고 싶두ㅏ~!!!!!!!! 내 앞에 있눙.. 사람 번호 따구 싶어요 동네사람들!!!!!!!!!!!!!(#$45^677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요 그 쪽? "

 

 

 

 

 

 

" 앙ㄹㅇ아.. 마따... 이거 얼마라구 해쬬? ... 이 복숭아 친구랑.. 포도친구.. 제가 꼭 ..머거 줘야.?:$(#79 되거든여 ? "

 

 

 

 

 

" 천.팔.백.원.이.요. "

 

 

 

 

 

" 아쒸. 뭐가 이러헥ㅋ 비싸? 죽여버릴까 쥐짜.. 그러면 비싼김에.. 퇴계 이황. .아조씨가.. 이씅니... 그 쪽 번호도 같이줘요.. 진자 죽여버리기 전에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 알바생은 내 말이 웃겼는지 먹는 것 도 내려 놓은 채, 내 어디서 나오는 자신감 넘치는 대답을 듣고는 그의 눈썹이 휘어질 정도로 웃었다.

나는 뭐가 웃긴건지 모르겠지만, 그가 웃으니 기분이 좋아서 따라 웃었다. 열심히, 지금 자신의 행동이 다음날 어떤 영향을 미칠 지 모르면서.

 

 

 

 

 

 

 

" 야, 맘ㄴ만하냐? 너두>? .. 버노좀 달라고.. 버노주면 내가 갈께.. 쥡에.. 갈께.. 제부ㅏㄹ 제발 줘.. 너같이 잘생긴 애 첨 본다구... 갈맹이 눈썹 말구.. 번호를 줘.. "

 

 

 

" 이거 받고, 집에 가요 좀, 술은 그만 먹고- "

 

 

 

" 아핰~~! 싸인해주시는 겅ㄴㄴ밉가??.. 아놔 지짜. 잘생겼다고 하니까 지짜 잘생긴줄아나.. 미쳤나바ㅏ..ㅈ뒤짜.

제 이름은여.. 김 시민.. 이구여... 꼭 ㅅ행복하라ㅏ고 ㅅ싸인해주세여.. " 

 

 

 

 

 

 

 

 

 

 

편의점 야간, 010 - 1234 - 1234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 학생 _01] 

 

 

 

 

 

 

 

 

 

시발.

이 조여오는 고통은 뭐지.

시발.

진짜다. 이건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씨바 진짜야!!!!!!!!!!!!!! 아 아앜ㅇㅋ!!!!!!!!!!!!!!!!!!!!!!!!!!!!!!!!!!!!!!!!

 

 

 

 

 

 

 

 

나는 눈물을 머금고 손목에 있는 번호들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이 와중에 번호가 잘 있는지 확인 하는 나를 매우 치세요..........

하지만 나의 바람과는 다르게 번호는 이미 다 지워지고 없었다.... 차라리.. 다행이야... 그사람이랑 또 만나면 나 죽을꺼거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나 어떻게 하지.. 진짜 한강에 몸을 던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죽어버려 그냥 죽어 죽어 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재빠르게 어제 혹시나 그 야간 알바생이 있는지 편의점을 스캔했다. 다행이도 털끝하나 없었다. 아 지져스 크라잉 암 고잉 크레이지....

하늘이시여... 조별과제 독박이라는 제게 거지같은 동아줄을 내려주시고도 부족하셨나이까..............

나는 누가볼세라 대충 과자와 음료수를 집어 빠르게 계산을 마치고 미친듯이 뛰어갔다. 이제.. GS25.. 너와도 이젠 say good bye....☆★

다신 보지말자. 진짜. 경고할께. 그리고 이제 금주다. 시발 김시민 너 말이다.. 이년아....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 학생 _01]

 

 

 

 

 

 

 

 

 

 

 

 

 

 

 

오후 7시가 가까워져 오자 나는 분주하게 아까 편의점에서 사온 것들을 차려 놓으며 정재현이 부탁한 학생을 기다리고 있었다.

편의점 과자들을 까면서, 아까 떠오른 과거의 내가 생각나 책상에 내 주먹을 내리 꽂았더니, 책상이 약간 삐걱 거리는 느낌이었다.

하.. 제발.. 학생만은... 괜찮은 친구로... 부탁합니다... 세상이시여.... 이제 금주 할게요.. 그리고 착하게 살게요...

 

 

 

 

 

 

 

 

 

(딩동 -)

 

 

 

쥐 죽은듯이 조용한 복도의 정적을 초인종 소리 하나가 깼다. 나는 초인종의 화면을 확인 할 겨를 도 없이, 문 열림 버튼을 눌렀다.

삐익 소리와 함께 문이 열렸고, 한 남자의 소리가 인사 소리가 들려왔다.

 

 

 

 

 

 

 

" 안녕하세요, 그 재현이 형이 얘기한.. "

 

 

 

 

 

" 그 거실에서 보면 오른쪽 방향에 그 방에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어요~!! 과자먹으면서.. 좀 준비 할게 있어가지고!!! "

 

 

 

 

 

 

 

 

 

 

뭐야, 성실하다더니 진짜네. 시간 약속 완전 잘지켜 라고 생각한 나는 분주하게 내 방에 들어가 과외에 필요한

5년 전 수능, 모의고사 단원별, 유형별로 모아둔 족보를 꺼냈다. 

이게 막 없어보여도, 내 수능부터 그동안 가르쳐왔던 나의 제자들의 비법 아닌 비법이란다.......

내가 저걸 만드느라 얼마나 고생했는지 - 들릴까 말까 한 목소리로 투덜거린 나는 한 손에는 노트북과, 다른 한 손에는 족보를 든 채 나왔다.

 

 

 

 

 

 

" 5년전부터 모아둔 거야. 수능이랑 모의고사. 여기와서는 이거만 푼다, 풀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질문해요."

 

 

 

 

 

 

 

 

방에서 문을 열고 나온 나는 무심코 연 문 앞에 이젠 나와는 상관 없는 교복을 입은 아이의 뒷모습에 대고 외치며 앞으로 걸었다.

첫인상은 꽤나 멋있어 보이는 듯했다. 그렇게 큰 키는 아니지만 말라서 그런지 몸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맞았다. 게다가 그냥 교복인데도 불구하고, 흰색 와이셔츠에 넥타이를

매고 있으니, 흡사 회사원을 보는 것 마냥 뭔가 옷에 핏이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다. 뭐지 요즘애들은 다 이러나,

 

 

 

 

그런 나를 아는 지, 모르는 지, 여유롭게 넥타이를 한 손으로 풀러 숨통을 좀 트이게 하는 그였다.

갑자기 어제 정재현과 나눈 대화가 생각이 났다. 긴장도 안하네, 진짜 정재현 과거라더니, 정재현보다 더 대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근데 뭐야 뒷모습이라서 그런가. 좀 낯이 익는 거 같냐, 어째. 

 

 

 

나는 큼큼 연신 목을 가다듬고, 그 아이 앞으로 다가갔다. 쫄면안된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하며 말이다.

이 과외라는 것도 말이지, 학생과 선생간의 기싸움이 어? 수업이 끝날 때 까지 간단 말이지.

나는 일부러 시선을 책상에 둔 노트북 아래로 둔 채, 컴퓨터 액정에 집중하며 관심 없는 척 운을 띄었다. 

 

 

 

 

 

 

 

 

" 난 김시민이고, 21살이고.. 한국대학교 2학년인데........ "

 

 

 

 

 

 

" 누나였네요? 재현이 형이 말한, 예쁘게 생겨가지고 공부도 잘한다던 과외쌤이. " 

 

 

 

 

 

 

 엥? 뭔소리야? 그아뉘.. 정재현이 그래따고?.. 아 하긴 내가 이쁘긴하지... 근데 어디서 이새끠가 어른이 말하시는데...

나는 예상치 못한 공격에 당황하여 이내 노트북에 두었던 내 시선을 거둬 똑바로 학생을 확인하는데, 헐 존나. 이거뭐야.

 

 

 

 

 

 

 

 

 

 

 

" 어젠, 잘 들어갔나봐요? 전화가 없길래- "

 

 

 

 

 

 

 

 

 

 

 

 

 

 

 

 

 

내 눈앞에 보이는 건,

그냥 학생이 아닌, 

편의점 야간 알바생이었다.

 

 

 

 

 

 

 

 

 

 

 

 

 

 

그렇다. 난 좆고딩을 꼬셨다. 그것도 술 취한채로, 개 진상부리면서.

그리고 그 사람이 내 과외 학생이 될지도 모르고 말이다.

 

 

 

 

 

 

 

 

 

 

 

 

 [편의점 야간알바 이민형 학생 _01_ fin]

 

 

 

 

 

 

 

복숭아20개의 7번째 주저리

여러분 제가 왔습니다 ^^;;... 하......개똥을 들고 왔어요............. 저를 매우 치세요......... 아 벌써 자신없어;;;;;;;;;;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드림칭구들 컴백기념으로 미녕이 한번 달려봅니다 ㅎㅎ..ㅎ......ㅎ (아~! 의미없다)

재밌게 쓰려고 노력하는데.. 글이 안재밌느ㅔ여.... 히히.. 다들미앙... ㅠㅠㅠㅠ 쥐짜 미안...... 이것두 완결 낼 수 있겠져?...........

제 글의 능글거리는 민형이의 매력에 빠져주세요....그리고 재현이의 남사친의 스윗함..... (미리예고) 다들 수갑 한번 차 봅시다! IT'S 철컹쓰

 

아 그리고 암호닉은 계속받습니다!! 근데 제 글에 워낙 자신없어서...독자분에게 맡길게여... 여태까지 암호닉 신청하신분들 유지하고싶으시면.. 제게 댓글을 남겨주세요.. 저랑 함께 민형이,재현이 글을 달리실 분들이여......... 시리즈 연재가 끝날때마다 이렇게 하려고요.. (저번에 신청해주신분들은 다 기억하고 있음!)

 

또한 새로 달리실 분들을 얼마든지 신청하시면 되는거구요..! 무튼 사랑합니다 독자님들..♥ 오랜만에 글 다시 써보네여! (오랜만이라고도 하기 그럼)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

 


 





+ 제 글은 youtube 전지적 짝사랑 시점 이라는 영상물에서 소재를 참고하였으니 이 점 확인해주세요! 다른 독자님들과 댓글에서는 언급을 했었는데 확인이 안되신 분들이

있어 오해하신 분이 있으시네용! 제가 다 부족한 점 입니다ㅠㅠ 완결후기에서 더 자세히 쓰려고했는데 ㅠㅠ

저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썰이던, 어떤 후기이던,영상물이건, 이런 것들을 가지고 조각글로 옮겨서 글로 쓰곤해요! 이태용의 1부터 10까지도 그랬구요ㅠㅠ 그래도 오해가 있으시다면 죄송할 따름입니다. 무튼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독자님들♥

그리고 정주행해주시는 수많은 독자님들! 제 글은 너무나 로딩이 느려서 (특히 5편) 들어오기가 좀 힘들어요ㅠㅠ 분량도 좀 많은편이구 이 점 꼭 숙지해주시구 달려와주세요!! 너무 행복합니다 요새 많은분들이 정주행 해주시고 댓글까지 하나하나 써주시는 통에 ... ㅠㅠㅠ 그리고 암호닉은 꼭 최신화에 신청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__)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왜 뒷 이야기가 없나요. 저 지금 매우 뒷 이야기 궁금해 죽을거같은데요. (진지)
7년 전
복숭아20개
뒷 이야기는 2편에 계속됩니다.....! (무한영업중)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ㅠㅠ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다행입니다❤

7년 전
비회원233.78
저 작가님 글 진짜 팬이에여ㅠㅠㅠㅠㅠ진짜 매번 글과 맞는 브금에ㅠㅠㅠ. 아 이번엔 분위기가 발랄한 글 이군요ㅠㅠㅠ 너무조아 진짜 사랑합니다 .. 미녘아 사랑해...
7년 전
복숭아20개
이번에는 좋은 분위기가 그리웠어ㅠㅠㅠㅠㅠ!!
독자님 매번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67.118
아 진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매화마다 술 먹여주세요 전래 욱기고 긔여우니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조와해요ㅠㅠㅠㅠㅠㅠ 랑랑쭙쯉~~~♡
7년 전
복숭아20개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술먹으면 귀여워지는 여주 너어어~~~! 저 조와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랑랑쯉ㅈ쯉 나도!❤
7년 전
독자2
세상에 남사친 정재현과 과외생 이민형의 콜라보레이션.......8ㅁ8....... 저 좋아서 소리지르고싶어요 너무좋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 크 민형이 성격도 재현이 성격도 너무 제취향입니다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요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복숭아20개
제 글의 재현이 민형이에게 빠질 준비 되셨나여~~~? (SAy h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우리 자주봐요~~❤❤

7년 전
독자3
와 대박ㅜㅜㅜㅜㅜㅜㅜ진자 이거 대박이네요,,, 왜 이렇세 설레죠 ㅜㅜ 이민형 진짜 대박...
7년 전
복숭아20개
민형이의 능글맞음이 이제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예고중) !!
재밌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앞으로 더 노력할게여...❤

7년 전
비회원203.105
저는 민형이 과외시키는 것만 1326167번 해봤는데 작가님꺼 과외물이 제일 칠지고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믄 웃겨요 2화도 기다리겠습니다 민형이 과외물 너모좋아..짱이야 지쨔...
7년 전
복숭아20개
ㅋㅋㄱㅋㄱㅋㄱㅋㄱ전국의 민형이 과외시켜버리기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재밌다고 해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민형이는 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4
퓨 ㅠㅠㅠㅠㅠㅠ기대되여ㅔ
7년 전
복숭아20개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편에서봐용 ❤❤
7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진짜 ㅋ대단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복숭아20개
저도 여주같은 걸크러쉬 성격이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 독고다이 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 우리 다같이 여주의 쿨함 응원합시다!❤
7년 전
독자6
ㅠㅠㅠㅜ완전 미녕이 대박이에요ㅠㅠ무언가 이번 글도 설렐 예감이ㅎㅎ저는 이번에도 [무한씨티]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7년 전
복숭아20개
무한씨티님!! 암호닉 유지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구ㅠㅠ 이번 글도 잘 부탁드립니다...❤❤
무한씨티님 랑랑쭙ㅈ쭙❤!

7년 전
독자7
아앙아ㅏ앙라ㅏㄱ 미쳨ㅅ나바여 스윗의 대명사 재현이랑 과외 민형이라니 아아아ㅏ아ㅏㄱ 근데 전 이런거 볼때마다 조별과제가 얼마나 무서운건지 깨닫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자꾸 재미없다고 하시는데 .. 저 진짜 작가님 글 젤 좋아하고 재밌거든요.. 이번 글도 완전 설렐 거 같거든요...ㅠㅠㅜㅜㅠ 항상 써주셔서 감사하구 다음 내용들도 기대할게요!! 그리고 술먹은거 너무 웃기게 잘쓰셔욬ㅋㅋㅋㅋ 전 술찌가 안됐으면... ㅎ ㅎ ㅎ 아 전 [메르헨]으로 계속 유지하겠습니다 기억나시죵!!❤️
7년 전
복숭아20개
메르헨님!! 당연히 기억납니다....ㅠㅠㅠ
제가 뭐라고 이렇게 장문의 글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덕분에 나 또 용기얻구가여...항상 좋은댓글 고마워 지쨔....사랑해 사랑해❤❤

7년 전
독자8
자까님 다음글다윽ㅁ글!!!기대된다구여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다음글 다음글!!!!! 2편 꼭 올릴게영❤❤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넵넵 ㅠㅠ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여... 2편 열심히 쓰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68.97
아 지짜 미쳐따....!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민횽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 취했을 때 글에서 술냄새 나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넹....여주 술 자주 맥여주세요 (?
7년 전
복숭아20개
ㅋㄱㅋㄱㅋㄱㅋㄱㅋ술때문에 인생 꼬이는 여줔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 우리 완결까지 천천히 달려봐요!! 사랑함니다 독자님들❤❤
7년 전
독자10
엉엉ㅇ 무한번째 화까지 연재 해주세여...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저야 그럼 조은뎈ㅋㅋㅋㅋㅋㅋㅋ 님들이 질려요... 안돼안됔!!ㅋㅋㄱㅋㄱㅋㄱㅋ우리 막판까지 달려봅시다 사랑해여❤
7년 전
비회원 댓글
이열...... 여주 능력자네요
7년 전
복숭아20개
능력자! 능력자!!
제 글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독자님❤

7년 전
독자1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ㅠㅠㅠ재밌어서 다행이다....ㅠㅠ 독자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2
하.....진짜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부끄러워ㅜㅜㅜㅜㅜㅜ 그치만 민형이는 봐야겠궄ㅋㅋㅋㅋㅋㅋ 되게 잘읽었어요! 즐거웠어욬ㅋㅋㅋㅋ
7년 전
복숭아20개
즐거우시다니 다행!!!!!ㅠㅠㅠ 독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너무웃기고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넘긔여어...
7년 전
복숭아20개
긔여워서 다행이댜.... 우리 끝까지 달려여❤
7년 전
독자14
이번에도 [범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자까님 아무래도 저는 작가님 글에 제 암호닉 박제해 두셔야 할 것 같꾸,,왜냐면 저는 작가님 글 뜰 때 마다 보러 올거거든녀!ㅎㅎㅎ그리구 이 작가님 넘나 위험해..! 지금 멤버 한명씩 데리고 와가지구 나 죽일려고 막, 지금 암살계획 짜고 ㄱㅖ시는거 맞죠? 민형이가 손등에 번호 적어주는 거 상상하다가 코피 터트릴 뻔 했짜나요...8ㅁ8 그니까 민형이 글에서 만큼은 빨리 성인 되주라 양심 챙길 수 있게...ㅎ 현실에서는 평생 고딩해조!!!
7년 전
복숭아20개
범인님! ㅠㅠ갸아악 오랜만입니다... 맞아여.. 저 멤버 글 다 쓸래...범인님같은 독자님만 있다면~~~!! 이번엔 민형이랑 재현이한테 푹 빠져봐여
사랑하는 독자님 이번에두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5
크림치즈빵이에요!!!!대박이에요ㅠㅠㅠㅠ민형아ㅠㅠㅠㅠㅠ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크림치즈빵님!!! 또 만났네여 우리 ㅎㅎㅎㅎㅎㅎ
우리 이번에도 쭉 쭉 달려봅시다!! 사랑해요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맠맠님!! 암호닉 신청해주셔서ㅜ정말 감사해여!! 2화도 열심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7년 전
독자17
진짜 대박이에유ㅜㅜㅠㅜㅠㅠㅠㅠㅠ미녕이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대박이라니까 다행이다!!! 미녕이 매력에 우리 계속 빠져봐여!! 독자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8
와ㅋㅋㅋㅋㅋㅋ진짜 보는 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너무 재밌어섴ㅋㅋㅋ스토리가 와 정말 최고에여
민형이같은 알바생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 명작이 될것같은 이 느낌은 뭔가요 여주의 성격도 정말 좋네염 후훙 당연히 신알신 하고 갑니닷!^ㅁ^
브금도 좋구 와 진짜 재밌게보고가여

7년 전
복숭아20개
갸아아ㅏㄱ 명작이라니ㅜㅜㅜㅜ 나 감덩감덩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끝까지 한번 가봅시다!! 사랑하는 독자님
2편에서봐요❤

7년 전
독자19
자까님!!! 오셨군요!!!!!!!! 유타유타입니다!!!!! 너무 적절하게 끝엊=서ㅠㅠㅠ 뒷 이야기 궁금해서 현기증납니다ㅠㅠㅠㅠㅠ 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너무 능글능글해서ㅠㅠㅠㅠㅠㅠ 제 스타일인데요ㅠㅠㅠㅠㅠ 오늘 편 잘봤고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유타유타님!! 민형이의 능글거림에 빠지실 준비가 되셨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 최대한 빨리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0
헝 로로입니다ㅠㅠㅡ미쳐ㅋㅋㄲ 진짜 첫만남이 신선해요ㅋㅋㅋ ㅠㅠ 민형아 날 가져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로로님!! 첫만남이 신선하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최대한 독자님들에게 신선함을 드리고 싶었는데... 무튼 독자님들 우리 끝까지 가봅시다!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2
하핳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7년 전
복숭아20개

7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술주정 하는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 모르겠는데 상상가섴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또 보러 올게요!
7년 전
복숭아20개
술 is re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우리 끝까지 한번 가봐여!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86.118
과외학생 이미뇽 너무 좋네여..설렘 폭탄을 제 머리 위로 쏴아아 부은 이 느낌..꺅
7년 전
복숭아20개
맘ㅁ에 드셨다니 다행이에여!!! 과외 함 뛰어봅시다 다들 ♥
7년 전
비회원115.119
으어어어어... 민형이 능글거리는 것도 치이고 재현이가 여주 예쁘다고 한 것도 치여요ㅠㅠㅠㅠㅠ 막ㅠㅠㅠㅜㅜ 너무 조아요ㅜㅜㅜ 암호닉 [뿌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복숭아20개
능글능글 = 사랑 ♥
뿌야님 울 끝까지 달려봐요 사랑합니다!! ♥ 나 열심히 노력할게여 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3
[키친타올]신청해요!!
와.... 어떡해....와타시 심장이 두근거려어어ㅓㅓ거 민형아 사랑해

7년 전
복숭아20개
키친타올님!! 심장이 두근거리신다니 다행다행!!! 우리 끝까지 달려봐여 ~! 사랑합니다 ♥
7년 전
독자25
[젤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그동안 진짜 재밌게 읽었는데 오늘에야 신청하네요ㅋㅋㅋ 술먹으면 당돌해지는 여주 넘 귀엽고 능글맞은 맠깅이는 멋있고 흑흑 아주그냥 완벽합니다..ㅠㅠ 게다가 재휸스... 예쁜데 공부잘한다고 말해조써... 너 내꺼하자(아니야 진짜 완전 기대돼요 흑흑 그리구 여주 술을 많이 먹여주세요 귀엽네요 키키 신알신도 하고 가요!!!
7년 전
복숭아20개
젤리님!!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우리 끝까지 달려봅시다 ㅎㅎㅎ 술 많이 먹여볼게여 원래 술찌는 술찌인지 알면서두 계속 먹는게 술찌 ^^
무튼 사랑합니다 ♥

7년 전
독자26
더뀨로 암호닉 유지할게요! 민형이글이라니 작가님 이번 글도 너무 좋아요ㅠㅠㅠ웃기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는ㅎㅎ오늘도 수고하셨어용
7년 전
복숭아20개
더뀨님!! 제 글이 맘에 드신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2편도 완성되어가니까ㅜ많이 찾아주세요!! 사랑하는 독자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7
[수바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가 죠아하는 매우 좋아하는 브금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는 고딩 뭐 이리 귀엽고 난리입니까ㅠㅠ 앞으로 민형이의 능글능글미 치일 준비되어 있숩다...
7년 전
복숭아20개
수바기님!! 어ㅓ 독자님두 조아하시는 브금이구나ㅠㅠㅜ!! 맘에드셨다니 다행이에요!! 우리 끝까지 달려봅시당 ㅎㅎ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0.99
[도령]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기대ㄷㅎ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넘 조아여
7년 전
복숭아20개
도령님!! 암호닉 신청 너무나 감사하고요 ㅠㅠ 기대하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할게여ㅎㅎㅎ우리끝까지 갑시당 ♥
7년 전
독자28
으아아아ㅏㅏㅏ 민형이라니ㅣㅣㅣㅣㅣ작가님 사랑합니다 이번 편도 겁나게 재밌을 것 같아요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염 ♥♥♥♥♥♥♥♥♥♥♥♥♥♥
7년 전
복숭아20개
아구아구 하트봐 주워담아야지... (주섬주섬) 나두 사랑해욤 뿅 <3
7년 전
독자29
아 대박 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ㅜㅜㅠㅠㅠ ❤ 다음편 기다리게씁니다 !!!! 아아 암호닉 [뚜리링] 으로 신청할게요 !!!
7년 전
복숭아20개
뚜리링님!! 담편 열씨미 쓰고있으니까 좀만 기다려주세용!! 사랑합니다 ♥
7년 전
비회원111.187
아 작가님. 진짜 왜이렇게 재밌어요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써 짱재밌어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해요 지짜
7년 전
복숭아20개
재밌어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용기얻어써여.. 우리 끝까지 달립시다 ♥
7년 전
비회원79.110
세상에 오머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복숭아20개
천국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말 대잔치)
감사합니다 독자님!!♥

7년 전
비회원79.110
헐 짱재밌어요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님이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브금 제목 알려주실수 있나용..??❤❤❤
7년 전
복숭아20개
금손이라니 ㅜㅜㅜㅜㅜㅜ너무감사합니다!! 브금 제목은 dnce- toothbrush 입니다!! 사랑합니다 독자님 ♥
7년 전
독자30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실화가 아니니까 웃을 수라도 있지 실제였으면 정말 이불 뻥뻥 찼겠네요..
7년 전
복숭아20개
이불뻐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그러지 맙시다... ☆★
다음편도 꼭 확인하시구 끝까지 달립시다 우리!
무튼 독자님 좋은 댓글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

7년 전
독자31
민형아.....? 아아....이 글로써 전 연하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작가님 큰 일 하셨어요.... 심장아 나대지마....! 지금이라도 이 글을 발견한건 내 인생의 행복....(하트)
7년 전
복숭아20개
연하의 미학을 아는 이민형은 중죄야... 나만의 중죄... 사형감!ㅋㅋㄱㅋㄱㅋㄱㅋㄱ

지금이라도 우리 독자님과 인연을 맺게되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 3편까지 천천히 달려봐여!! 사랑합니다 독자님❤

7년 전
독자32
마크리~~는 역시 당돌한 연하남 역할이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당연하지 마크리=당돌연하 공식아입니까!!!!!!!

독자님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넘넘 감사하고 우리 끝까지 달려봅시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33
흐어 미녕아...작가님 저 죽이시려고 작정했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신청하구 가요ㅜ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신알신 신청이래...(입틀막) 나 또 감덩이에요...❤ 우리 자주자주 봅시다!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34
여주 아주복받았네ㅠㅠㅠㅠㅠㅠㅠ남사친이 정재현에 과외학생이 이민형이라니ㅠㅠㅠㅠㅠ말이됩니까????후 우리 마크가 또 제심장에 불을 지를거같은 느낌적인느낌...
7년 전
복숭아20개
꺄앙아아악!! 이미녕!! 이미녕!! 정재현!! 정재현!!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독자님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우리 어래갑시다..❤

7년 전
독자35
이게 그렇게 재밌다길래 빙의글 잘 안읽는 편인데 함와봨ㅅ더이 농노가 될 삘링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넘 설레요ㅠㅠㅠ 하지만... 손목이 시린건 제가 반팔을 입어서게쬬...?헤헤
7년 전
복숭아20개
헐 누가 그래 재밌다고???! 델꾸와 이뻐해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독자님 천천히 달려올수이쬬?? 3탄까지 찬찬히 날라와요~~! 오래보자구요..❤
7년 전
독자36
아 진짜 대박 너무 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민형아 말투 하나하ㅏㄴ 이리 설레니..고3이 공부는 안하고 알바를.. 근데또 공부는잘해 ㅠㅠㅠㅠㅠㅠㅠ너무ㅜ야 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나두 사랑해여!!!!!!!!!!!!! 우리 3탄까지 나왔으니 천천히 달려오시길 바랍니다.. 오래오래봐요 우리 ♥
7년 전
독자37
와우와우와우 작가님ㅠㅠㅠㅠ글쓰시는것마다 취향 저격이에요 비지엠들이랑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브금에 제일 신경쓰려고 노력중이에요.. 독자님 3탄까지 나왔으니까 천천히 달려와주시길 바랍니다.. ♥ 오래봐요 우리!
7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ㅁ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적이에요ㅋㅋㄱㅋㅋㅋㄱ 제 친구 같네요^^
근데 하나 비현실적인 거... 한 시간에 과외가 5만 원.......... 스카이 다녀도 2만 원 받아요 요즘 ㅠㅅㅠ
다음 편 보럭ㄱ가요!!!!

7년 전
복숭아2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아~! 얼마나 쪽집게 과외면~~!! (먼산) ㅎㅎㅎㅎㅎㅎㅎ 천천히 달려오세요! 나 거기 있을게 !!!
7년 전
독자39
작가님 꿀돼지입니당ㅠㅠ미녕아...야간알바하면 안힘들어?? 내가 대신 할래 알바ㅠㅠ민형이는 공부만해 누나가 다 해줄게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꿀돼지님!! 민형이는 하고싶은대로 다해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ㄱㅋㅋㄲㅋㅋㄱㅋㄲㅋ

연하의 미학을 아는 민형이랑 우리 끝까지 한번 가볼까요???❤❤

7년 전
독자40
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을거같아여ㅜㅜ 알바생 민형이ㅜㅜㅜ 번호도 주고 전화기다리고ㅜㅜㅜ 으헝 민형아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감사해요 죽어도 여한이 엄써여ㅜ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꺄아아악!!! 독자님 ㅜㅜ 예쁜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3탄까지ㅜ나왔으니 우리 3탄에서 봬요!! 사랑하는 독자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1
고딩을 꼬셨닼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여
7년 전
복숭아20개
ㅋㅋㅋㅋㅋ!! 웃기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3탄까지ㅜ나왔으니까 우리 3탄에서 봬요!!
사랑하는 독자님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2
딱풀이에요 아 진짜 너무 재밌어 ㅋㅋㅋㅌ튜ㅠㅠㅠㅠㅠㅠㅠㅜ 더보고싶은데 너무 잠이와요ㅠㅠㅠ 지금 자고 내일 아침 눈뜨자마자 다음편으로 달려가겠습니다헤헷
7년 전
복숭아20개
딱풀님! 천천히 달려오셔도 돼요~~~~
3탄까지 있으니 우리 3탄에서 봬요! 푹자규~❤

7년 전
독자43
아아아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민형 ㅠㅠㅠㅠ짱짱
7년 전
복숭아20개
재밌으시다니ㅜ다행입니다!! 3편까지 나왔으니까 천천히 정주행하시구 3편에서 봐용!! 독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4
아 헐 대박 작가님 제가 왜 이런 명작품을 지금발견했을까요ㅠㅠㅠㅠ워ㅠ퓨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보러갑니다ㅠㅠㅠ뿅!??!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우리 3편까지 나왔으니 천천히 달립시다!! 담편에서 봬용 ♥
7년 전
독자45
진짜ㅜㅜㅜ 너무 설레욯ㅎㅎㅎ 글 내용이랑 분위기가 완전 취저ㅜ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우리 3편까지나왔으니 천천히 달립시다!! 담편에서 봬용 ♥
7년 전
독자46
와ㅠㅠ 너무 재밌어요!!!! 제가 왜 이걸 이제 봤을까요.. 세상에.. 너무 설레요❤❤❤❤
7년 전
복숭아20개
우리 3편까지 나왔으니 천천히 달려봐요!! 독자님 담편에서 봐용!! ♥
7년 전
비회원72.26
작가님 [듀라라]입니다!! 1부터 10까지의 암호닉이었는데 어차피 작가님 작품 나오는 건 다 볼 예정이라서 ㅎㅎ...... 너무 재밌어요 ㅠㅠ 가뜩이나 제 최애인 민형이 글이라니!!!! 사랑해요 작가님 쪽쪽 ❤❤❤❤❤
7년 전
복숭아20개
듀라라님 모야 나 감동이야.... 올만이에욪 진짜 !! 지금 4편까지 나왔으니까 얼른얼른 달려와요! 내가 이뻐해줄께!! 사랑하는 우리독자님 오래오래갑시다..❤❤❤❤❤
7년 전
독자47
작가님ㅠㅠㅠㅠㅠ 넘 재밌어요!! 이민형 대박ㅜㅠㅜㅠ 다음 편도 바로 읽으러 갑니당!!!!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복숭아20개
좋은 글 감사하다니ㅠㅠㅠ넘나 감동임 ㅠㅠㅠㅠㅠ 독자님 우리 4편까지ㅜ나왔으니까 천천히 달려오실수 있쪄???(깨방정) 사랑하는 독자님 우리 롱런해요 롱런!!❤❤
7년 전
독자4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 취한 거 너무 묘사 잘 하시는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가 없긴요 꿀잼입니다 능글거리는 민형이 아직은 어색하지만 아주 좋은 캐릭터입니다 후....4편까지 나왔다니 달리러 갑니다~[심시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복숭아20개
심시티님 열심히 달려와요!! ❤❤❤❤
7년 전
독자49
헐 작가님!!!!! 글이 너무 설레여ㅠㅠㅠㅠ도키도키ㅠㅠㅠㅠㅠㅠ 정주행시작합니다♡♡ 그린티로 암호닉신청 할께여!!♡
7년 전
복숭아20개
그린티님!! 4편까지 얼렁 달려오세요!! 기다리고있을께요❤❤❤❤❤
7년 전
독자50
와 대박 엄청난 재미가 보이네용..
전 작품도 너무 달달하고 좋았는데 이번 작품도 어김없이 기대가 아주 막 됩니다!!!!!!!!!!!!! 설렐 예감!!!! 정주행 쫘악 해야게써욧!!!!!

7년 전
복숭아20개
아ㅏ독자님 전 작품도 좋아해주셨던 분이구나ㅠㅠㅠ 감사합니다 지쨔...
이 작품은 4화까지 나와있으니 천천히 달려쥬세요!! 독자님 정말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1
하 이거시 그 유명한.... 작가님 저는 정말 작가님께 인생 걸겠습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누가 유명하다고 해써여..? 나와 내가 궁디팡팡해줄게... 인생 나한테 왜걸어 걸지마 내가걸께.... 독자님은 믿고 나만따라와.... ♥
4편까지나왔으니까, 4편까지 달려볼까요 우리??? 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52
헐 대박 이런 인연이.........!..!.!.!.!.!!!!!!!!!!근데 편의점 알바가 민형이면 전 맨날 갑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저두 매일갈꺼에여!!!!!!!!!!! 독자님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편까지 나왔으니 천천히 달려와 주세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하시는구에요~~~? 기분 져아져아~~ 오늘 5편도 나왔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로딩 지짜지짜 길다는거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와오아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민형이가 학생인게 너무 좋아요 사랑둥ㅇ이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5편까지 읽어야겠어요
7년 전
복숭아20개
5편 로딩 긴거 알구이쪄..? (욕나옴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글은 그냥 틀어놓고.. 딴거하다가 노래나오면 봐야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55
진쨔루 너무 재밌다...여주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녕이 탱 나도 재현이 같은 친구 줘라 줘...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쿨럭... 제 글의 포인트 .. 로딩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5편까지나왔으니까 얼른얼른 달려오세요!! 마지막은 역시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6
ㅎㅎㅎㅎㅎㅎ 고딩 민형이.. 저 진짜 한 2년만에 글잡 와봤어요.. 그런데 이렇게 재미있는 글이 있다니 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ㅜㅜㅜ 5편까지 나왔으니까 천천히 달려와즈세욤~<<❤❤
7년 전
독자57
글만봐도 술냄시나쟈냐욬ㅋㅋㅋㅋ진짜 술고래라말하고반병도못마시는 알쓰 공감하고 가욬ㅋㅋㅋㅋ헿
7년 전
복숭아20개
알쓰 찾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찌독자님이다!!!!!!!!!
이 글은 5편까지 나와있으니까 천천히 달려와욬ㅋㅋㅋㅋ!! 내 글은 로딩이 다 길어서 ㅜㅜ ( 특히 5편!! ) 내꺼는 컴터로 틀어놨다가 비지엠 나오는 소리들ㄹ리면 그때 봐야해 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사랑하는거 알져 내가?? ♥

7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형이 ㅠㅠㅠㅠㅠ 왜 댄디하게 낭ㅎ는 거죠 ㅠㅠㅠㅠ 심장아 ㅠㅠㅠㅠㅠ 암호닉 골로깔리로 할게요 ㅠㅠㅠ 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하시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글은... 부처의 마음으로 기다리는 마음을 가져야한답니다... 5편까지 나왔으니까 천천히 달려와요ㅠㅠㅠ (내 글은 내꺼 키고 딴거하다가 노래나오면 그제서야 들여다보는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로깔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9
추천작이길래 들어왔다가 작가님 필체에 심쿵했습니다. .여주 성격 현실에서 있음직한 친구느낌ㅋㅋ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ㅎㅎ 신알신신청했구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누가추천작이래 누가!!!!!!!!!!!!!! 델구와.. 사랑주게... 독자님 근데 제 글 읽다가 숨넘어가실껄여,., 지금 5편까지나왔는데 글이 다 로딩이 꽤나 길어여ㅠㅠ 제 글은 무조건 틀어놓고 딴거하시다가 노래나올때 보는거 추천이요!! ㅠㅠ 무튼 감사합니다 독자님 사랑해요 ♥
7년 전
독자60
ㅌ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아 여주 너무웃겨욬ㅋㅋㅋㄱ 민형이 넘 귀엽고 ㅠㅠ 기~냥 존재만으로도 귀여워버리기ㅠㅠㅠ 글고 남사친 정재현이라뇨,, 재현아,,......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오늘도 예쁜댓글 감사해요!! ㅠㅠ 6화까지 나왔으니까 천천히 달려와요 우리! 사랑하는 독자님 정말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1
어머 세상엨ㅋㅋㅋㅋ이거 추천받아서 보게 되었는데 진짜 너무 재밌어요 술 주정 귀엽고 민형이도 넘 귀엽구 ㅠㅠ 정주행 해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당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제 글은 로딩이 길어서ㅜㅜㅠㅠㅠㅠ ❤❤❤❤
7년 전
독자62
추천보고 왔는데 1화부터 제 취향적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녕 왤케 설레요..? 이걸 왜 이제 보기시작한지...
7년 전
복숭아20개
ㄴㄴㄴㄴ 늦지않았어요!! 정주행하려면 쪼오끔 로딩이 길어서 힘드실꺼에여ㅠㅠㅠ (특히 5화)
우리 지금이라도 만났으니까 얼른 달려봅시다! 사랑하는 독자님 오늘도 정말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3
저기여
자까님...... 미처써여..... 자까님 ㅡ글은 진짜 미쳤다구여ㅠㅜㅜㅜㅠ 미녕이도 미쳤구여..... 하.. 스토리전개 넘나 제취향이세요 ㅅ항상 그랬지만...ㅎ 저는 댓글을 더 길게 쓰고싶지만 다음편도 너무 보고싶고. 네... 얼른 보러 가겠습니당 ㅠㅠㅜ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7화까지 있으니 얼렁 달려오세요!!!!!!!!! 그나저나 ㅠㅠ 내 글 로딩긴거 아시져.,. 내 글 키고 딴거하다가 노래나오면 그때봐여 그땓.... ㅠㅠ ♥
7년 전
독자64
이렇게 늦은 정주행에 답글이라니... 읽다가 너무 영광스러워서 왔어용 ㅜㅜㅜㅜㅠ 로딩긴건 다 작가님의 엄청난 분량덕분ㄴ!!! 기다리는 시간도 넘 행복합니당♥
7년 전
복숭아20개

7년 전
독자65
아 여주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형이도 여주도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ㅋㅋㅋㅋ꾸여어!!!!!!!
이 작품은 7화까지 연재되어 있으닝 어서 달려오세요 독자님❤❤❤

7년 전
독자66
아ㅜㅜㅜ작가님 지금 정주행 시작해요ㅠㅜㅠㅠㅠ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암호닉도 신청할게요ㅠㅠ[이슬톡톡]으로 부탁드려요ㅜ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이슬톡톡님!!! 우선 암호닉 신청 너무너무 감사드려여!! ㅜㅜㅜㅜ 제 글은 로딩이 많이 긴 관계로 컴퓨터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특히5화는 제 글 클릭하신후 딴거하시다가 노래가나오면 그때보시는 걸 추천) ㅜㅜㅜㅜ 무튼 정주행 넘넘 감사합니다 감사해용 ! ♥
7년 전
독자67
지금 정주행하다가 답글 받고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작가님
진짜 세상에서 제일 설레고 제일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행용❤

7년 전
복숭아20개

7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이요~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시작이라니 !!! 7화까지 나왔으니까 얼른 달려오세용!! 그리고 제 글은 넘넘 긴거로 ,...판명이났습니다.. (로딩때문에 제 글 틀어놓으시고 딴거하시다가 노래나오면 그때 보시는 걸 추천 !! ) 무튼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69
아ㅋㅋㅋㅋㅋㅋㅋㅋ민형아...!!!(서로 끌려가며)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시작하시는건가용???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0
헐 제게 또 정주행할 작품이 나타났군요...!!(초롱초롱)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시작하시는건가용?? 감사합니다!! 근데 제 글은 보다싶이 로딩이 참 깁니다.. (특히 5편) 제 글을 읽으 시려거든... 글을 클릭하시구, 딴 거 하시다가 노래가 나오면 그때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71
헐 작가님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바로 다음화 보러 갑니다!! 아 저 혹시 암호닉 [빵윤오]로 신청 가능할까요?
7년 전
복숭아20개
당연히 가능합니다!! 8화까지ㅜ나와있으니 얼른 달려오세요!! 위에 댓글 참고하시구용..❤❤
7년 전
독자72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회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ㅎㅎ
7년 전
복숭아20개
감사합니다 독자님!!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우리 천천히 달려봐용❤❤
7년 전
독자73
희희 이늦은새벽에 첫화보고너무재밌어서 8화까지달립니다!!!!♡ㅅ♡
7년 전
복숭아20개
아이구ㅜ 새벽부터!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천천히 달려봐용!! 9화까지 나왔어! ♥
7년 전
독자74
정주행왔어요ㅜㅠㅜㅠㅜㅠㅠㅜㅠ 독방에서 추천을 세번이나받구왔어요ㅜㅠㅜㅠㅠㅜㅠㅜㅠ 자까님 최고乃
7년 전
복숭아20개
헐 어떤 센스있으신분들이...!! 정주행 환영입니다~~!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 9화까지 얼른 달려오세용❤
7년 전
독자75
으아아아악 민형아ㅠㅠㅠㅠㅠ내가 지금 바로 전화할게 그래서 번호가 뭐라고?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하시는겅가용?? 위에댓글 확인하시구 얼른달려오세요 독자님❤❤❤
7년 전
독자76
고딩 민형이 사랑한다구요 ㅠㅠㅠㅠㅠㅠ 진2@;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하시는건가용?? 위에 댓글 확잉하시구 얼른달려오세요❤❤❤
7년 전
독자77
정주행 와씀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설레요 ㅠㅠㅠㅠ 얼른 나머지도 읽으러 갈게욤 ㅠㅠ ❤
7년 전
복숭아20개
아구구! 정주행 하시는건가용?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얼른달려오세요~~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하시는겅가용?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얼른달려오세여ㅠ독자님 ❤❤
7년 전
독자79
헐... ..................완전 재밌어...............왜 이제 봤지...?정주행하러갑니다ㅜㅜ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하시는겅가용 독자님?? 위에댓글 확인하시구 얼른달려오세요~~❤❤
7년 전
독자80
작가님 넘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감사해요 독자님!!! ♥
7년 전
비회원115.119
뿌야입니다! 민형이 어떡해요ㅜㅜㅜㅜ 제발 오해 안 했으면ㅜㅜㅜㅜㅜㅜㅜ 재현이도 너무 안타깝고ㅜㅜ 안타깝지만 저러면 민형이가 너무ㅠㅠㅠㅠ 아ㅠㅠㅠ 어떡하져ㅜㅜㅜ
7년 전
복숭아20개
뿌야님 !! 정주행 하시는 건가용??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얼른 달려오세요 ♥♥♥
7년 전
독자81
요미로 암호닉 달고 계속 정주행 하겠습니다아아 >.< 미뇽 넘 기엽자나ㅏ.... 말랑말랑 2+1 이에여
7년 전
복숭아20개
요미님! 정주행 하시는 건가용??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얼른 달려오세요 ♥♥
7년 전
독자82
앗 정주행ㅎ임당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하시는건가용?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얼른 달려오세요 <3
7년 전
독자83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이런 운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ㅋㅋㅋㅋㅋㅋㅋ너무룻뎡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하시는건가용? 위에 댓글 확인하시구 얼른 달려오세요♥
7년 전
독자84
앜ㅋㅋㅋㅋㅋ이런 운명이.....정주행...이걸 지금 보다니ㅜㅜㅜ넘 잼있어여......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하시는건가용??? 위에 댓글들 확인하시고 얼른 달려오세용❤❤
7년 전
비회원161.98
이거 전지적 짝사랑 시점 이랑 너무 비슷한데요?
7년 전
복숭아20개
맞아요 독자님!! 제 글 댓글 확인해보셨으면 아실텐데 영상물에서 소재 참고했다는 댓글있는데요ㅠㅠ 오해가 있으셨나봅니다~ 저는 썰이던 설레는 일화던 영상물이건 많은 것들을 참고해서 조각글로 썼다가 글로 옮기는 편 이랍니다! 덕분에 글도 수정했어요ㅠ 제가 부족한 탓입니다...글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무튼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써ㅠㅠㅠㅠ민형이 몬가 시크햌ㅋㅋ
7년 전
복숭아2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정주행 하시는건가용?? 마지막 글 확인하시구 얼른 달려오세용<3
7년 전
독자86
정주행합니다... 벌써 재밌어요 ㅠㅠㅠㅠ 얼른 열심히 봐야겠네요!!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감사합니다 독자님 <3
7년 전
독자87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늦게봐서 속상해 죽어요ㅠㅠㅠ 아 글보고 현웃터지기누처음이넼ㅋㅋㅋ 작가님 필력이 장난아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복숭아20개
정주행 감사합니다 독자님 ♥ ♥ ♥
7년 전
독자88
ㄱ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진짜 잘쓰세요ㅠㅠㅠㅠ 술취한거 진짜 리얼해... 다음편보러가요!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3
7년 전
독자89
세상에 이렇게 재밌는 걸 이제 보다니 ㅜㅜㅜㅜ 달리러가겠습니다 ㅜㅜ 암호닉 [루비]로 신청해도 될까요 ! 솔직히 저렇게 잘생긴 알바생 있으면 저도 맨날 보러갈거같네요 ㅜ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0
헐 너무 재밌어요 정주행 시작할께요
항상 응원합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1
억민형아ㅠㅠㅠㅠ대박완전설레요유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2
홀홍롱 세상에 어떻게 이런 깜찍하고도 발칙한 인얀이...!(뻔뻔보스)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3
와.... 설렌다 지금 당장 다음화 읽어야겠어요 현기증나여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4
아..저 원래 댓글로 짱이에요ㅠㅠㅠ이런말밖에 못해서 댓글 잘 안다는데 술취한 여주모습 완전 저라서 대입했어요.... 작가님 글 짱조아요..♥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예쁜 댓글 감사합니다 ♥♥ 제가 댓글 단 곳 마다 달려갈게요! 수고하셨어요 ♥♥
7년 전
독자95
정주행시작이훃ㅎㅎㅎ민형어.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6
대작냄새가 나서 신알신 누르고갑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과 신알신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7
정주행합니다!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8
헐 대바아아아아아ㅏ아악 작가님!!@ 저 지금 정주행합니다 꺄아앙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99
고딩민형이ㅜㅜㅜㅜ 설레요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00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미녕 넘 설레여ㅠㅠㅠㅠㅠ잉잉ㅇ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01
허얼 대박적 저 지금 심장터진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헉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0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진짜ㅋㅋㅋㅋ
(왜 내 알콜인생을 보는것 같죠...?) 하나하나 표현이 너무 재밌어서
친구랑 드립칠 때 참고할....아 이런 얘기를 하고픈게 아니고,
에피소드 자체도 흥미진진해요!! 너무 재밌어요 (하트) 정주행하겠습니다-!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보는내내 웃었어요 여주 술주정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편의점 야간 알바가 민형이라니 거기가 어디죠? 저희 집 근처에는 왜 저런 알바생 없죠..? 왜 세븐일레븐 뿐이죠..? 저런 알바생 있으면 진짜 맨날맨날 출석도장 찍을 수 있는데ㅋㅋ 그리고 여주랑 민형이는 운명인가봐요 과외로 저렇게 딱 만나고ㅋㅋㅋㅋ 이제 결혼하면 되겠다(아무말) ㅋㅋ정주행 시작할게요❤️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여주랑 민형이 둘다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이설 왜 이제야 읽는지ㅠㅅㅠ 재밌게 읽겠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5
술주정너무귀야워욬ㅋㅋㅋㅋㅋㅋㅋ현실같아욯ㅎ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6
어어어억 대박 저 왜 이제야 보기 시작한걸까요???진짜 와 대박이네여!!!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7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 이란 좋은 글을 이제야 보러 온 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ㅠ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8
핰큐ㅠㅠ 여주 진짜 기엽고 ㅠㅠㅠㅠ 민형이도 진쨔 기엽자나요 글 써주셔서 진짜 찐짜 감사합니다ㅏ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9
으억 완전 설레요 저 오눌부터 정주행 시작할게여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0
헉 저 지금부터 정주행 시작할 거에요 생일의 글잡을 작가님과 함께 달린다니!!!!!!! 넘넘 행복해요 ^ㅁ^)9♥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1
내일 완전 수행폭탄인데 제 손은 어느새 다음화를 누르려고 하고있어요 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
7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12
왘ㅋㅋㅋ 대박 수치플.. 그치만 미녕이니깐 거ㅐㄴ차나요ㅠㅠㅠ
6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13
왜 이걸 지금봣을까요 ㅠㅠ 정주행 달려갑니다--!!
6년 전
복숭아20개
독자님 정주행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15
야간 알바 민형이...ㅠㅜ 정주행할게요
6년 전
독자116
세상에..저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ㅅㅠ 민형이가 너무너무 귀엽다...친구한테 추천받아서 봤는데 이렇게 재미질수가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17
스에상에 추천 받았는데 진즉 와서 봤어야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합니다ㅠㅅ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21:20 ~ 6/6 2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