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36성 전체글ll조회 1849l 5

 

 

[인피니트/현성] 그림자인형 中 | 인스티즈

 

 

 

 

그림자인형 中 

 

w. 36성

 

 

 


그림자인형 中 보기.

 

 

 

 

 

현관문이 끼익, 기분 좋지 않은 소리로 열리고 성규가 힘없이 집 안으로 들어섰다. 옷도 다 갈아입지 않은채로 피아노 뚜껑을 열고 피아노 위에 살며시 손가락을 얹었다. 누르고 싶지만 누른다면 억눌렀던 감정이 폭발할 것만 같은 기분에 성규는 피아노 건반을 쉽게 누를 수 없었다. 잠시 피아노에 얼굴을 묻고 자신의 머릿속을 천천히 정리해 보기로 했다.

 

 

 

 

 " 그러니깐, "

 

 

 

 

목이 매여 말이 나오질 않았다. 복잡하고 지저분한 생각들에 예쁘고 아름다웠던 과거가 얽혀 뒹굴자 진흙탕이 따로 없었다. 성규가 끝끝내 피아노 건반을 쾅쾅 두드리더니 금새 눈을 감고 건반 하나하나를 신중히 눌렀다. 콩나물대가리 따위가 뭘 안다고. 몇뿐째 연주를 이어가던 찰나에 핸드폰에서 요란스럽게 진동이 울렸다. 진동을 최대로 해놓아서 그런건지 피아노 소리가 금방 묻힌다. 성규가 피아노 의자를 소리나지 않게 끌고는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 여보세, "
 [ 성규야 너 얼른 회사로 다시 와! ]
 " 네? "
 [ 연습생 다시 할 마음 있으면 얼른 오라고! ]

 

 

 

 

전화가 끊기고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단 성규가 급하게 삼선슬리퍼를 대충 신고는 집 밖을 나갔다. 엘리베이터 버튼을 꾸욱, 누르고 핸드폰을 두손에 꽉쥔채 초조하게 발을 동동 굴렀다. 엘리베이터가 17층에서 멈추고 성규가 들어가자마자 닫힘버튼을 연속으로 다닥 눌렀다.

추운지도 모르고 슬리퍼를 질질 끌며 눈 위를 빠르게 걸어갔다. 사장이 무슨 꿍꿍이 인지 그딴건 아무 상관이 없었다. 회사로비에 도착하자마자 매니저의 얼굴이 보였다. 매니저가 얼른 오라고 손 짓하자 성규는 그제서야 긴장이 풀렸는지 바닥에 주저 앉았다. 이제야 느껴지는 추움에 몸을 오슬오슬 떨다가 다시 무릎을 펴고 일어나 매니저를 향해 달렸다.

 

 

 

 

 " 형! "
 " 너 지금 얼른 사장실로 가. "
 " 응, 알겠어. 고마워 형. "

 

 

 

 

차갑게 얼어버린 손을 싹싹 비비고 주머니에 찔러넣은 후 사장실로 가는 계단을 하나하나 천천히 올랐다. 한칸한칸 오를 때 마다 피어오르는 두근거림이 볼까지 전해졌는지 볼이 붉게 타올랐다.

17층, 사장실. 성규는 자신의 집과 같은 층에 있었다는 것을 오늘 처음으로 깨달았는지 꽤나 놀란 눈치였다.

 


사장실 문을 다시 열고 고개를 빼꼼 내놓아 사장실 안을 두리번 거리며 심호흡을 크게 한번 내쉬고 들어갈려던 때였다. 갑자기 뒤에서 병신, 이라는 욕이 들리더니 내 머리를 손바닥으로 툭, 하고 쳤다. 남우현? 그렇다 남우현이다. 우현이 사장실 문을 벌컥 열어 쇼파에 거만하게 앉았다. 성규가 벙찐상태로 우현을 쳐다보다 이내 정신을 차리고 맞은편 쇼파에 살짝 앉았다. 앉아서 손가락을 꼼지락꼼지락 거리고 있는데 우현의 시선이 느껴졌다.

 

 

 

 

 " 개새끼. "

 

 

 

 

성규는 우현을 한심하게 쳐다봤다. 입만 열면 욕만 내뱉는 우현이 어이가 없었다. 저런 나쁜 입으로 대중들에게 무슨 노래를 들려주겠다는 건지. 더 비호감이었다. 성규는 가볍게 우현의 욕을 무시하고 흘러내려간 양말을 다시 신었다. 양말을 완전히 신고 슬리퍼 위로 올려놓자 사장실 문이 다시 열리고 사장이 들어왔다. 또박또박 사장의 독특한 구두소리에 성규는 얼굴을 찌푸리고 일어나 꾸벅, 인사했다.

 

 

 

 

 " 앉아도 돼. "

 

 

 

 

성규가 다시 의자에 앉고 호원 역시 의자에 앉았다. 호원이 손수건으로 자신의 손을 닦고 뻐근했던지 목을 한 바퀴 돌렸다.

 

 

 

 

 " 김성규 내가 너한테 제안을 하나 해보려고. "
 " ..네? "
 " 남우현 대신 노래 좀 해봐. "

 

 

 

 

우현은 꽤나 자존심이 상한 표정으로 앞에 있던 종이컵을 구겨 던졌다. 호원이 심기가 불편해졌는지 우현의 뒷통수를 한 대 치고는 다시 말을 이어나갔다.

 

 

 

 

 " 무대에는 남우현이 올라갈거야. "
 " ...... "
 " 넌 녹음만 대신하고 무대 밖에서 노래만 하면 돼. "
 " 언제, 까지요? "

 

 

 

 

남우현 목 돌아오면 완전히 끝나는거야. 넌 바로 연습생 되는거고. 호원이 비릿한 미소를 지었다. 성규는 동우의 일에 대한 것을 그냥 넘어가는 호원이 탐탁치 않았지만 연습생의 길을 그대로 포기해 버릴 수는 없었고 우현의 목이 돌아오는 데에는 한달도 걸리지 않을 것이라 알고 있었지에 흔쾌히 제안을 받아드렸다.

 

 

 

 

 

 

 *

 

 

 

 

 

 

녹음실에 도착한 성규는 녹음실 부스 안으로 들어가고 우현은 유리 창 밖에서 그런 성규를 바라봤다. 저런 아마추어 따위한테 자신의 노래를 뺏겼다고 생각이 들어 짜증밖에 더 나질 않았다. 검정색 잉크로 프린트 된 노래 가사 종이를 갈기갈기 찢어 휴지통 안에 쑤셔 넣었다. 하지만 아무도 그런 우현을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

가이드 녹음을 몇번 들어본 성규가 눈을 감고 노래에 집중했다. 음표가 머릿속에 어느정도 대충 정리가 되었는지 우현이 쓰레기통에 버린 조각난 가사들을 다시 집어 천천히 하나 둘 맞추었다. 이 노래는 감정이 없어.

다시 녹음실 부스 안으로 들어가 손으로 오케이 표시를 하자 반주가 흘러나왔다. 강한 비트에 의미 없는 가사. 성규는 가사를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가이드 녹음을 떠올리며 노래에 집중했다. 작사가가 성규의 노래를 들으며 작곡가에게 다가가 귓속말을 했다. 성규는 지금 원곡 노래의 가사를 완전히 바꾸어 부르고 있었다. 반주를 꺼버린 작곡가가 성규에게 물었다. 이 노래 가사 니가 만든거야? 성규는 고개를 저었다. 가이드 녹음 그대로에요.

 

다시 반주를 켜자 성규는 목을 대충 풀고는 노래 했다. 성규가 하는 노래는 일반적인 노래와는 달랐다. 똑같이 감정을 빼고 불러도 다른건 다른 것이었다. 핸드폰만 바라보고 있던 우현도, 관심없이 볼펜뚜껑을 깨물던 작사가도 그리고 프로듀서들도 모두 성규의 노래에 넋을 놓고 들을 뿐 누가 먼저 아무런 말도 꺼내지 않았다.

 

긴 녹음시간이 끝나고 성규가 꾸벅 인사를 한 후 녹음실에서 나왔다. 무표정한 얼굴로 녹음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자 매니저가 급하게 성규의 팔목을 잡았다. 성규가 자신의 팔목을 바라보다 한숨을 쉬고 고개를 들어 매니저를 쳐다봤다.

 

 

 

 

 " 성규야 "
 " 또, 뭐요.. "
 " 너 우현이랑, "

 

 

 

 

숙소 같이 살아야 돼. 우현이 목 돌아오기 전까진 둘이 한 팀이야. 성규는 매니저의 말에 머리가 터져버리는 줄 알았다. 가뜩이나 욕 듣는 것도 역겨워 죽겠는데 같이살면 얼마나 골치가 아플지 안봐도 비디오. 우현이 벤에서 기다려. 마지막 매니저의 한마디에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기분이었다.

차로 향하는 발걸음 치곤 꽤 무거웠다. 이 난관만 잘 거치면 연습생은 시간문제라고 생각했다. 차 문을 열자 문이 닫혀있었다. 차 키를 안받아 왔구나. 차갑게 얼어버린 두 손을 비비고 순 위로 입김을 불며 기다렸다. 5분 정도가 지나자 발걸음 소리와 함께 매니저와 우현의 얼굴이 보였다. 매니저가 미안하다며 차 문을 열어주고 우현이 그 안으로 올라탔다. 성규가 따라 올라타자 우현이 불쾌하다는 듯한 표정으로 성규를 노려봤다. 계속되는 우현의 시선에 성규는 어이가 없었다. 솔직히 얘기하자면 우현이 성규를 싫어할 이유는 없었다. 지가 노래를 못하는걸 어쩌라고.

 

 

 

 

 " 그만 좀 보지? "
 " 신경 끄시지? "

 

 

 

 

매니저 형이 보다못해 라임맞추냐, 이새끼들아!! 라고 소리치자 둘 다 입을 그대로 다물고는 창밖을 바라보았다. 그렇게 침묵 속에서의 긴긴 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우현의 집에 도착했다. 우현이 가방을 가지고 차에서 내리자 성규도 따라 내렸다. 매니저의 차가 쌩,하고 우현의 집에서 점점 멀어져갔고 성규는 차를 멍하니 그대 바라만 보았다.

 

 

 

 

 " 멍 좀 그만 때리고 따라 오기나 해, 시발년아. "

 

 

 

 

성규는 자신의 귓구멍을 틀어 막던가 우현의 입을 찢어버리던가 둘 중에 하나라도 하고 싶은 마음뿐이었다. 시발년아만 뺀다면 정말 멋있는 말이 었을 수도 있는데 왜 항상 자기가 자기 이미지를 깎아 내리는지.. 성규는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았다.

성규가 천천히 우현을 따라갔다. 우현이 비밀번호를 따면서 0428이라고 무심하게 툭, 내뱉자 성규는 무슨 뜻이냐는 듯 쳐다 봤다.

 

 

 

 

 " 비밀번호 미쳔년아. "

 

 

 

 

성규가 그제서야 이해된 듯한 표정을 짓자 우현이 혀를 쯧쯧 차더니 집으로 들어갔다. 성규가 급하게 우현의 집 안으로 들어가자 마자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온갖 사치품으로 둘러쌓일줄만 알았던 우현의 집은 꽤나 심플했다. 성규가 의외라는 표정을 짓자 우현이 픽하고는 웃고 성규의 뒷목을 잡아챘다.

 

 

 

 

 " 왜 생각보다 깔끔하냐? "
 " 뭐야. "
 " 뭘 것 같은데? "
 " ...이거 놓고 얘기해. "

 

 

 

 

어이, 김성규. 넌 내 그림자 인형일 뿐이야. 우현이 낮게 읊조리자 성규가 우현의 손을 툭 쳐냈다. 우현이 성규의 머리채를 잡고 바닥에 쓰러트렸다. 바닥에 쓰러져 있는 자신의 모습에 성규는 머리끝까지 수치스러움이 올라왔다. 가뜩이나 무대에도 못서고 무대 밖에서 노래를 해야한다는 것에 짜증이 나있었는데 그 장본인 우현까지 이러니 미칠 지경이었다. 성규가 입술을 꽉 깨물고 우현을 노려보자 우현이 성규의 무릎을 발로 툭툭 차며 얘기했다.

 

 

 

 

 " 이 정도는 예상한 것 아니었냐? "
 " ...뭐? "
 " 내 노래도 뺏어놓고 여기서 살기까지 한다는건 "
 " ...... "
 " 이정도 수치스러움은 감당하겠습니다. 라는 뜻인줄 알았는데, 아닌가? "

 

 

 

 

우현이 자신의 방으로 발걸음을 옮기며 성규에게 말했다. 밥이나 차려놔. 그 말을 들은 성규가 연습생이라는 목표만을 생각하며 분을 삯혔다. 외투를 벗고 주방으로 들어가 자연스레 라면을 집었다. 집에서 해본 음식이라곤 라면과 계란후라이가 전부였던 성규였기 떄문에 자연스레 라면을 끓였다. 보글보글 라면이 다 끓고 나서야 냄새를 맡고 우현이 슬금슬금 부엌으로 걸어나왔다.

메뉴를 확인한 우현은 화가났다. 가뜩이나 목이 아파서 노래도 못하고 있는 사람한테 라면이나 끓여주는 성규의 심리상태가 궁금해졌다. 자신을 약올리려 금기식품인 라면을 일부러 끓인 것인지 아니면 진짜 순수한 마음에서 라면을 끓인건지. 성규가 왜 안먹냐며 투정아닌 투정을 부리자 우현이 성규의 손목을 끌고 자신의 방으로 향했다.

 

 

 

 

 " 이거 놔! 놓으라고! "

 

 

 

 

성규가 손을 뿌리치려 해도 우현의 힘을 이길 수는 없었다. 우현은 성규를 자신의 침대 위로 내동댕이 친 후 성규의 위에 올라탔다. 하지말라고 발악하는 성규의 짹짹대는 목소리가 짜증났다. 우현이 우악스럽게 성규의 목덜미를 스윽 훑자 성규의 입에서는 노래할 때 보다도 훨씬 더 얇디 얇은 소리가 나왔다.  성규의 반응이 꽤나 재밌다고 생각이 들어 입고있던 후드티를 말아올렸다. 후드티를 말아올리자 성규의 뽀얀 속살이 훤히 드러났다.

 

 

 

 

 " 너 내밑에서 우는 것좀 보자. "
 " ..흐읏, 하지 마.. "
 " 내 밑에서 앙앙대면 어떨지 내가 존나 궁금해서 말이야. "

 

 

 

 

우현이 성규의 유두를 지분대자 흥분 상태는 최고조였다. 성규가 소리를 치든 자신을 때리든 우현은 전혀 신경쓰지 않았고, 이미 온갖 신음소리와 살과 살이 맞닿는 마찰음에 묻혀 우현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우현이 성규의 허리를 쓸어 올리다 내리다를 반복하면서 성규의 애를 점점 태우기 시작했다. 성규가 하지마아, 라고 말꼬리를 흐리자 우현이 성규의 그것을 잡으며 속삭였다.

 

 

 

 

 " 진짜 하지말까? "

 

 

 

 

성규가 괴롭다는 듯 하다 이내 적응이 되었는지 점점 매달리기 시작했다. 우현은 애초에 성규의 후장을 먹을 생각이 전혀 없었다. 미친듯이 애만 태우다 방으로 돌려보낼 생각이었다. 그래야 김성규가 더욱 더 울 것이고, 더 괴로울 거니깐.

 

 

 

 

 " ㅎ,하지마..흐읏. "

 

 

 

 

싫어. 단호한 우현의 목소리에 성규는 조용히 눈을 감았다. 입술을 굳게 다문 채 빨리 이 고통스러운 시간이 지나가길 기도할뿐 아무 얘기도 꺼내지 않았다.

 


작가의말♡

 

암호닉 분들 다 기억하고 있어요ㅠㅠ 이렇게 재미없는 글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원래 화요일정도를 연재 예정일로 잡았지만 급하게 생각난 소재에 이 픽을 빨리 끝내려고 생각중이에요ㅠㅠ

제가 원래 밝은 픽 쓰는 걸 좋아해서 그림자인형을 과연 쓸 수 있을까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역시..OMG

재미없는거 저도 압니다ㅠㅠ엉엉엉

다음 픽은 코믹물..로 갈 예정이에요. 신알신 해준 독자분들 모두 실망시켜드리지 않게 쓸 수 있도록 약속할께요!

마지막편이 드디어 다음편이네요ㅠ

다음편 연재 예정일은 화요일이나 목요일 될 것 같아요, 이쁜독자분들 빠이!

 

[인피니트/현성] 그림자인형 中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그림자인형 中 | 인스티즈

 

 

표지 만들어준 그대들 너무 사랑해요ㅠㅠ엉어어어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바카루에요 우현이가...음....닼나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완전기대되요!
11년 전
독자1
익연보고 왔어요 신알신 할께요 암호닉은 블랙
11년 전
독자2
표지완전이뻐요!!댕열이에요!잘읽구가요^^
11년 전
독자3
꿀꿀이에어! 남우현깁나.ㅂ못됫어
11년 전
독자4
제이에요!!!성규가 가수되고싶어서 그림자까지해주는데 우현이가 너무 못됬네요ㅜㅜ이번편도잘보고가욯ㅎㅎ담편이 마지막편이라늬....다음편은 코믹물ㅎㅎ기대하게욯ㅎㅎ!
11년 전
독자5
감성 이에요 헐 ㅠㅠ 나무진짜 ㅠㅠ 아 욕도 못하겠고 아 ㅠㆍㆍ 좀만잘해주지그래도
11년 전
독자6
우럭이예요.저번편에서 남우현나쁜놈했는데, 이번편보니 진짜완전나쁜놈이예요ㅠㅠ 왜그래요
11년 전
독자7
우와 진짜 글잘쓰시네요 ㅎㅎㅎ 완전 재밌어요 ㅜㅜ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우열] 개에 물린 날 1/210 Abyss 12.16 03:3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 늑대소동 - [2013년 예정] 블랙버전 예고124 남우이앤 12.16 03:0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팡매력 12.16 02:5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손가인 12.16 02:41
엑소 [EXO/카백] 강박관념9 자몽에이드 12.16 02:27
기타 [실화/동성] 짝녀가 학교후배인 여고생 ssul 216 삥꽁 12.16 02:26
기타 잘한거야 그럴꺼야 그렇죠? 두번째이야기...52 글쓴이 12.15 18:25
기타 잘한거야 그럴꺼야 그렇죠?53 글쓴이 12.15 17:3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팡매력 12.16 02:1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귤쌀 12.16 02:08
엑소 [EXO/다각] 소년을 위로해줘 36 BM 12.16 01:54
하이라이트 [윤두준] 진짜 윤두준 내꺼 해야 하나보다 까마귀고기 12.16 01:0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5]192 남우이앤 12.16 01:00
인피니트 [인피니트/김명수] [집착주의,똥망글주의] 내 곁에만 있어요프롤로그4 월묘화 12.16 00:54
엑소 [찬백] 내 남자친구는 구미호 00 (BG.)19 BK 12.16 00:53
엑소 [EXO/찬백] 라디오 로맨스 (wonderful radio) :: 프롤로그53 피크닉 12.16 00:51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621 나누굴까 12.16 00:45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5월, 그리고 우리들의 봄 025 Modern 12.16 00:37
엑소 [EXO/카디] chocolate14 전지적작가시.. 12.16 00:33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열종] Return To The Future 314 유자차 12.15 23:02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음란마귀요정 12.15 22:37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2112 또모또모 12.15 22:31
블락비 [블락비/피코/유코] 우리에게 로맨스는 없었다 suplemento(번외)20 지코야 12.15 22:28
기타 [쑨환] 우연한 행복 0317 우복 12.15 22:25
기타 [로준] 형 눈이 막 돌아간다..18 김로이 12.15 21:5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사탕키스 해주세요45 남군 12.15 21:45
기타 [홍정호망상] 겨울눈12 윤석영권 12.15 2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7:48 ~ 6/25 7: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