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비온뒤하늘 전체글ll조회 372l

 

 

 

 

Lovey-Dovey

 

 W. 비온뒤하늘

 

 

 

 

 

03. 너에 대한 나의 맘은

 

 

 

 

 

 

 

 

 

#Past

 

 

 

 

, 너 오늘 시간 있어? 아니 시간 많아? 갑자기 뭐야. 뜬금없이 맞은편에 앉아있던 김태형이 정말 뜬금없는 질문을 했다. 답지 않게 진지한 표정으로. 뭐야. 얘 왜 진지해 불안하게. 아니. 엄청 바쁜데. 동아리 실에 앉아서 찍은 사진들을 정리도 하고 편집도 할 생각이라 제법 단호하게 말을 쳐냈다.

 

무엇보다. 진지한 김태형이라니. 또 뭔 사고를 칠라고... - . 너 뭐하는데? ? 예상과 다르지 않게 찡찡대는 표정으로 떼를 쓰는 아이처럼 이유를 물어왔다. 나 사진 편집해야 돼. 바빠. 평소에는 동아리 실에 같이 있어도 딱히 뭘 하는지 궁금해하지도 않던 녀석이 왜 이러냐. 수상하게.

 

 

 

근데 왜 무...”

그럼 너 오늘 동아리 실에 있을 거야?”

 

 

 

어딘가 수상해 보이는 김태형에 질문을 던지려는 내 말을 끊고는 다급한 목소리로 동아리 실에 있을 거냐고 묻는 녀석에 고개를 끄덕여 답을 대신했다. 갑자기 확 밝아진 표정을 한 김태형은 혼자 중얼거렸다. - 다해... 뭐라는 거야. 그러더니 한참 동안 핸드폰을 만지작거렸다. 무슨 일이 있나 싶기에는 원래 독특한 아이라 갑자기 심심했었나보다. 그냥 그러고 말았다. 좀 더- 생각해봤어야 됐는데...

 

 

 

 

그렇게 김태형은 핸드폰. 나는 노트북을 킨 채로 작업에 몰두하던 차에 동아리실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누구... -. 그 남자였다.

 

어깨에 딱 떨어지는 검은 셔츠. 발목에 맞는 검은 바지를 입은.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갑자기 어떤 문장이 머릿속을 스쳤다.

 

내 마음이라는 핀을 딱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수준이 아닌 거 같은데

 

 

 

     

남자는 김태형과 아는 사이인지 제법 반갑게 인사를 했고, 나에게도 인사를 건넸다. 안녕? , 안녕하세요. 갑자기 긴장이 되기 시작했다. 분명 아까 김태형이 맞은편에 앉아있을 때는 조금도 신경 쓰지 않았는데. 지금은 자꾸만 남자가 의식되어서 작업이 제대로 진행되지도 않았다. 두 사람은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는 듯 보였다. 그러다 얼마 후 김태형이 바쁜 일이 있다며 동아리 실을 나섰다.

 

남자도 당연히 나갈 줄 알았는데. 그는 계속해서 자리에 앉아있었다.

 

 

진짜 신경 쓰여. 어떡해. 왜 안가는 거지? 혹시 할 말이 있나. 그런데 생각해보니 남자도 동아리 일원이라는 점이 떠올랐다. 갑자기 긴장의 끈이 탁-하고 풀렸다. 여기가 편한가보지. 나보다 이 동아리에 더 오래 있었을텐데. 잡생각들을 떨치고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는 다시 화면에 시선을 고정시켰다.

 

 

 

탄소야-”

 

 

 

갑자기 들려오는 내 이름에 고개가 번쩍 들렸다. ? 그런 내 모습에 남자는 작게 웃음을 보이고는. 뭐하는지 구경해도 될까? 라며 내 옆으로 자리를 옮겼다

 

   

가까이 다가온 남자에 촉각이 곤두섰다. 이건 뭐야? 화면에 고개를 가까이 하다가 갑자기 휙- 돌린 탓에. 제법 가까워진 얼굴에 놀라. 숨을 훅- 하고 들이마쉬며 몸을 뒤로 뺐다. 그럼에도 남자는 내게 올곧은 시선을 보냈다.

 

 

 

...”

괜찮아. 천천히 말해

이거는 저번에 찍은 건데요.”

 

 

 

잔뜩 당황한 내가 어버버- 거리며 제대로 대답을 하지 못하자. 남자는 안심하라는 듯 살며시 미소지으며 나를 바라보고는 천천히 말해도 된다며 한번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남자의 모습에 나도 긴장이 풀려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사진들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 이거. 이거도 제가 좋아하는 사진인데.”

.”

되게 예쁘죠?”

. 예쁘네.”

이거는 며칠 전에 찍은 건데요. 그 날은 날씨가...”

“...”

 

 

 

신이 나서 내 옆에 있는 사람이 남자라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한참을 사진을 설명하다가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내 말에 반응하던 그가 조용해졌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 너무 나만 떠들었나? 미안한 마음에 고개를 돌려 그를 바라보자.

 

- 심장이 떨어졌다. 눈이 마주쳐서. 그는 계속해서 나를 응시하고 있었던 것 같았다.

 

 

그제서야 나는 어색해진 분위기에 어설픈 웃음을 흘리며 하......제가 너무 제 얘기만 했나요? ...재미없으시죠. 남자는 입꼬리를 끌어올려 웃어보였다.

괜찮은데. 사진도 예쁘고, 설명도 듣기 좋고.

 

창가를 타고 들어온 햇빛에 그의 머리카락이. 웃음이. 반짝였다.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나도 모르게 툭- 말이 튀어나왔다.

 

 

 

멋있다...”

 

 

 

순간적으로 그의 눈동자가 동그랗게 되었다.

 

-. 내가 지금 무슨 말을. 나 진짜... 미쳤나봐.

 

 

시원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그는 눈꼬리까지 접으며 웃다가. 나 멋있어? 하며 내 머리위로 손을 올렸다. 진짜... 진짜... 창피한데. 멋있는 건 맞는 거 같아요. 쑥쓰러운 마음에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 주던 그가 갑자기 한 말에 심장이 멎는 줄 알았다.

 

 

너는 예쁘다.”

“...?”

믿을 수 없는 소리에 눈을 깜빡이며 쳐다보자 그는 진지하게. 여유롭게.

 

나 멋있다며, 나는 멋있고, 너는 예쁘니까.”

“...”

우리 사귈까?”

?”

순간 머리가 백지장처럼 하얗게 되어서. 바보같이 네? 하는 질문만을 내뱉었다.

 

너 지금 네. 라고 한거다?”

네 가 그 네 가 아닐텐데요.

 

“...”

자 이제 우리 사귀는 거네.”

 

 

 

그는 능청스러운 말투로 우리 사귀는 거네 하며 웃었다. 이렇게 훅- 들어오면 진짜 제가 떨려서. 심장이 남아나지를 않아요. 정말로.

 

, 그럼 사귀는 기념으로 그 딸기 에이드라도 먹어야 되나?

 진짜로. 사귀는 거야? 이 사람이랑? 너무 당황해서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정지. 상태로 한참을 그를 바라보기만 했다. 그러자 그가 조심스레 물어왔다.

 

 

 

싫어?”

아니요. 마셔요.”

심장은 좀 위험하겠지만. 마셔요. 우리. 딸기에이드.

 

아니. 사귀는 거.”

그가 진지하고. 단호한 어투로 물어왔다.

 

“...”

나는 이렇게 떨리는데 어딘가 의연한 그의 모습에 괜히. 마음이 그랬다. 그랬는데...

  

“...싫어?”

 

 

 

싫어? 라고 물어오는 그의 목소리가 떨리는 게 느껴졌다. 다시 자세히 그를 바라보자. 그제야 긴장한 듯한 표정이 눈에 들어왔다. , 나만 긴장한 게 아니구나. 저 사람도 떨리는구나. 그저 용기를 내고 있을 뿐이네. 나한테 자신의 진심을 솔직하게 보여주고 있는 거였어. 그런 생각이 들자. 마음이 편안해졌다.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내 대답을 기다리는 그에게 미소지으며 답했다.

 

 

 

아뇨. 좋아요.”

“...”

만나요. 우리.”

 

 

고심 끝에 내뱉은 말이었다. 만나요. 우리. 한번 만나봐요. 그 끝에 뭐가 있든 시작해봐요. 그는 안도한 듯 작게 숨을 쉬더니. 내 심장을 무너트렸다.

 

 

 

- 예쁘다. 진짜 예뻐.”

 

아무래도 자주 만나면 내 심장은 제 기능을 못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진심으로.

 

 

 

 

 

#Present

 

 

 

 

 

눈 아프다. 계속해서 화면을 보고 작업을 하다 보니. 요즘 따라 눈이 자주 피로해지고는 했다.

 

탄소야-. 익숙한 목소리에 쳐다보지 않은 채 어, 왔어? 하고 대답하자. - 하고 음료수를 내려놓으며 옆자리에 앉았다.

 

 

 

, 사진 설명해줘. 갑자기 또 뭔소리야. 뜬금없는 말에 그를 쳐다보자. 씨익 미소를 지어보인다. - 철부지 애야. 맨날. 김탄소. 일하자 일. 그의 말을 깔끔하게 무시하고 작업에 집중하려는데. 옆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시선에 저절로 고개가 돌아갔다. 그는 나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었다. - - 나 작업 중이잖아.

 

 

내 말에도 그는 그저 미소를 짓다가 책상에 한 손을 받힌 채 턱을 손에 괴고는 탄소야- 오빠 안 멋있어? 멋있어. 멋있어. 우와- 우리 오빠 오늘 왜 이렇게 멋있지? 대답을 안하면 또 한참을 투덜거릴게 분명해서. 일부로 더 오바를 하며 칭찬을 건넸다. 또 성의없이 대답했다고 화내는 건 아니겠지?

 

 

하지만 이어지는 그의 말은 전혀 예상치 못한 것이었다.

 

너는 예쁘다.

 

? 뭐야- 갑자기. 그래도 기분은 좋네. 고마워-. 가볍게 인사를 건네고 음료수를 마시는데. 아직 그는 말을 다 마치지 않았던 듯. 다시금 말을 이었다.

 

 

 

나는 잘생겼고, 너는 예쁘고. 우리는 사귀는 사이니까.”

그러니까 뭐-. 근데... 이거 어디서 들어본 거 같지. ?

 

 

데이트하자

- 진짜. 나 일하는 중이라니까. ! 이번 일이 얼마나 중요하고 의미 있는 건데.

나 일해야 돼. 나 지금 작업 중이잖아. 조금은 짜증스레 대답하자.

 

 

싫어?”

아니. 뭘 또 싫은 게 아니... , 나 생각났다. 이거- 처음 사귈 때 멘트잖아.

 

뭐야, 진짜-. 귀엽긴. 그의 행동에. 그리고 처음 사귈 때의 말과 상황을 기억하고 있는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고마워서. 혼자 웃고만 있자. 내가 저를 비웃는다 생각했는지. 어느새 입을 삐죽이고 있었다. 오늘은 예쁜 짓 했으니까. 내가 인심쓴다.

 

 

오빠, 삐졌어? ?”

평소 잘 하지도 않던 되도 않는 애교를 부리며 말을 하자. 살짝 고개를 돌린 채 대답했다.

 

조금.”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으며. - 왜에- 삐지지마. ? 팔 한쪽을 잡고 흔들면서 애교를 피우자. 입꼬리가 움찔거리는 게 보였다. 우리오빠. 어떻게 하면 풀리려나. 내가 어떻게 해줄까요? 고개를 가까이 다가가며 묻는데. 갑자기 고개를 휙- 돌려서 얼굴이 가까워졌다. 이거 봐. 자꾸 사람 설레게.

 

 

그는 무언가 좋은 생각이라도 떠올랐는지. 굳어있던 표정을 풀고는 미소를 지으며 제 볼을 손가락으로 툭-- 쳤다. .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쳐다보자. 제 입술에 손가락을 한 번 가져갔다가 다시 볼을 가리켰다.

 

입술...?

 

...미쳤어. 진짜.

 

 

 

여기서?”

. 그럼 어디서하게?”

아니. 여기는 좀...”

그럼 밖에서 하게? 그럼 난 더 좋고

 

 

 

이 오빠가 진짜? 어깨를 으쓱해 보이더니 능청스레 말을 잇는 오빠가 얄미웠다. 밖에서 하면 더 좋다고. 뭘 좋아. 오빠의 어깨를 퍽퍽 때렸다. 뭐라는 거야. 진짜. 내 저항에도 아무렇지 않은 듯. 빨리-. 라며 여유롭게 말을 했다. 한 번만이야. 진짜. 내가 이럴 줄이야. 탄소야. 너 많이 변했다.

 

눈을 질끈 감고 볼에 입 맞추었다. - 부끄러움에 볼이 달아올라서 재빨리 몸을 떼어내고 멀리 도망치려했는데. 강한 악력으로 팔을 잡아당기더니. 그대로 끌어안았다.

 

 

 

그리고는 귓가에 나지막히 읊조렸다.

방금. 진짜 귀여웠어. 우리 탄소 예쁘다.

 

그 말을 끝으로 고개를 어깨에 숙이는가 싶더니 그대로 어깨를 살짝 물어왔다.

 

 

... 어딜 물어. 미쳤나봐. 진짜

 

 

 


더 하고 싶은 말

 

두 사람이 드디어. 연애를 하게 되었네요.

이제서야 프롤로그가 끝난 느낌이예요.

진짜 이야기는 이제부터 시작이죠.

제가 너무 쓰고 싶던 것들이 뒤에 있어서.

오늘은 달달하게 써야되는데. 그게 마음처럼 잘 되지가...

정말 정말 부족함이 커서. 사실 나중에 몰래 수정할지도 몰라요.

*

주말 동안에 글을 많이 많이 써야 되는데.

페스타 기간이라 좀 바빠서...

*

사실 다른 작품도 올렸어요. 보셨으려나.

충동적으로 쓴 작품인데. 그거 많이들 좋아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이 작품 소홀히 할 생각은 요만큼도 없습니다.

이거 초안 짜는데 저 2주 넘게 걸려서.

완주할꺼예요.

그러니 열심히 같이 달려봐요.

 

+) 암호닉은 변동이 없어서 따로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여주도 석진이도 너무 귀여워요 괜시리 되게 조신하게 앉아서 읽어야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온뒤하늘
왜 조신하게 앉아서 읽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두 사람의 귀여운 연애가 시작되었네요. 독자님 댓글 감사합니다. ♥
댓글은 정말 큰 힘이 되요.

6년 전
비온뒤하늘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비온뒤하늘
땅위님 언제나 그렇듯 먼저 댓글 달아주셨는데 갑자기 글에서 사라졌더라구요. 어떤 댓글을 다셨을지 궁금해요. 댓글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안형섭] 사랑, 그 우연함에 대하여 0431 06.05 22: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151 06.05 21:5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연애의 정석 ㅡ 나 좋다고 따라다닌 강다니엘 선배 편 (下)70 프연정 06.05 20:3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전 남친을 회사에서 만났다 後100 06.05 19: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옹성우/김용국] 개와 늑대의 시간 - Pro6 옹의 하루 06.05 19: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예로부터 구남친은 엿같은 존재였다, 그래서 임영민은 엿같다337 글. 06.05 18:52
프로듀스 [뉴이스트/백호/강동호] 강동호 관찰기00-일본여행5 다우니섬 06.05 18:3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친구 B의 시점115 닻 별, 06.05 17:5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두근두근! 연애 시뮬레이션 Tutorial264 비급 06.05 17: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동호] 남사친 강동호 썰 1 22 반짝임 06.05 16:2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지훈] 회사에서 두번째 00 21 영이 06.05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Lovey-Dovey 034 비온뒤하늘 06.05 03:0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C89 핑크녤 06.05 01: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열아홉, 아름다운 나이 下-2172 Ha,Y 06.05 01:27
엔시티 [NCT/TEAMT] 욕慾: 역스러운 사랑 0212 시민단체 06.05 01:09
엔시티 [NCT/이태용] 꽃이 떨어지는 시간(낙화 : 落花) 025 바람계곡 06.04 23:5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안형섭] 오 마이 스위티! pro27 다솜 06.04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B: 갑의 횡포31 미샹스 06.04 23:36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7138 니퍼 06.04 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15화18 숭늉이 되고싶.. 06.04 2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박지민]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1514 탄덕 06.04 2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밤을 삼킨 늑대 : 늑대의 시선 111 밤별 06.04 22:57
엔시티 [nct/해찬] 옆 반 여주 짝사랑하는 동혁이 썰 +11 핬느 06.04 22:13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B309 어니 06.04 2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밀회 112 우아한 가족사 06.04 21:5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163 06.04 21:2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김상균/강다니엘] 로맨스가 필요해! A41 플라밍고 06.04 21: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21:04 ~ 5/29 2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