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글. 전체글ll조회 12064l 12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C | 인스티즈






 까놓고 말하자면 놈과의 사이가 틀어진 이유가 아예 없다고 할 수만은 없었다. 저와 임영민이 같은 소속사라 친해졌다고 알려진 것은 순 거짓이었다. 어렸을 적, 그러니까 쉽게 말해 엄마 친구 아들이었던 그와는 자꾸만 겹치는 동선에 친해질 수밖에 없었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자의 길을 걸어온 저 덕분에 그와 밖에서는 별 접점이 없었기에 그 사실이 크게 알려지지 않은 것뿐이고.



 어릴 적 그를 생각해 보자면 지금의 대중들이 알고 있는 그의 성격과 별반 다를 게 없었다. 또래 남자아이들 같이 개구쟁이 같은 면모도 있었지만 그의 성격은 퍽 다정했으니까. 그 다정은 저에게도 예외는 아니었다. 어려서부터 순진하고 착한 성격은 어디 안 간다는 듯 어른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아왔던 그였고, 그런 성격은 꼬리에 꼬리를 물어 다정함으로까지 흘러갔다. 자연스러운 이치였다. 그리고 그 옆에서 오랜 시절을 함께 보낸 제게도 그의 다정은 퍽 자연스러웠다. 제게 주어지는 그 다정은 제가 인식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익숙한 일이었다. 일이라고 생각했고, 그런 줄로만 알았지.




" …… 좋아해, ㅇㅇㅇ. "




 그렇다 할 사랑은 커녕 연애도 제대로 해 보지 않았던 고등학교 시절의 일이었다. 기억을 거슬러 올라가자면 그날은 아마도, 무더운 여름날이었던 걸로 기억된다. 스케줄이 없었던 날을 이용해 그와 약속을 잡았다. 평소 트레이닝복을 즐겨 입는 그가 웬일인지 평소엔 불편하다며 잘 입지 않는 흰색 와이셔츠를 입고 나왔던 날, 그날. 그리고 제가 그에게 선물했던 향수까지 진득하게 뿌린 것인지 제가 좋아하던 그 향기까지 온몸에 달고 왔던 날.




" 너 방해하고 싶지 않았어. 그래서 고백 안 하려고 마음먹고 또 먹었는데, 그냥……. "




 제 앞에서 잔뜩 긴장한 채 말을 잇던 그가 자신의 머리를 두어 번 흩뜨렸다. 제 코에 닿아오는 익숙한 체향에 순간 마음이 설레었다. 아직 한 마디도 뱉지 않은 저인데 이미 차이기라도 한 듯 잔뜩 표정을 굳힌 채 제 앞에 있던 그에게로 한 발짝 성큼 다가섰다. 저와 한 뼘은 차이나는 키에 살짝 까치발을 들며 그와 시선을 맞췄다. … 아마 내가 더 좋아할걸? 장난스레 웃으며 뱉은 말과 함께 제 몸을 끌어당겨 자신의 품에 가득 담은 그가 이내 제 머리를 쓰다듬었다. … 고마워, 진짜. 낮은 목소리가 제 귓가를 간지럽혔다.




 그러니까 놈은, 제 첫사랑이었다. 






# ㅡ 02




ㅡ 영민 씨 기분 좋은 일 있어? 갑자기 입꼬리가 내려올 줄을 모르네.




 장난스레 뱉어진 말과 함께 잔뜩 긴장만 한 저를 아는지, 모르는지. 감독님이 뱉은 한 마디에 제 뒤에 서 아직까지도 절 품에 끌어안은 놈을 흘겼다. 감독님의 말이 영 거짓은 아니었는지 짓궂은 미소를 안면에 가득 담은 그와 시선이 맞닿았다. 아, 씨발…. 절 골렸다는 사실이 그리도 기쁜지 미소를 달고 있는 그와의 눈맞춤은 썩 유쾌하지 않았다. 재밌냐, 재밌어? 잔뜩 굳은 표정으로 놈을 마주하자 절 보며 어깨를 으쓱이는 그가 퍽, 짜증 났다.




" 수고하셨습니다! "

" 수고하셨습니다. "

ㅡ 어어, ㅇㅇ 씨랑 영민 씨도 수고 많았어. 이제 인터뷰만 남은 건가?




 네, 감독님. 바야흐로 길고 길었던 촬영의 끝이었다. 새벽이 다 돼서야 끝난 촬영은 저희를 포함한 현장 사람들 모두를 지치게 만들기 충분했다. 그 뒤로도 난감한 포즈들을 저희에게 원하셨던 감독님 덕에 녹초가 된 몸을 이끌고 남은 인터뷰를 진행하기 위해 장소를 이동하던 참이었다. 한쪽 구석에 마련된 테이블과 의자 세 개는 퍽 단조로운 장소가 아닐 수 없었다. 촬영 후 바로 진행된 인터뷰라 짧게 핏된 치마가 신경 쓰여 다리를 꼬던 찰나였다.




" 야. "

" …… ? "




 제 옆에서 들려오는 익숙한 목소리에 그쪽으로 고개를 트니 자신이 입고 있던 수트 자켓을 벗어 제 다리에 얹는, 그러니까…… 던졌다는 표현이 조금 더 알맞겠다. 삐딱한 자세로 서 예의 그 싸가지 없는 표정은 유지한 그가 자켓을 제 다리 위로 던졌다.




" 뭐 어쩌라고. "

" 보기 싫으니까 덮으라고. "

" …… 뭐? 야. "

" 다른 사람들 눈 생각하자, 자기야. "




 곱게 좀 주면 덧나냐? 제 다리에 던지던 행동과 별반 다를 것 없이 놈이 말을 뱉는 본새가 영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 엿같은 호칭까지 한 번에 입에 담은 그의 태도에 저 또한 무어라 대꾸라도 하려는 찰나 도착한 여자에 의해 저희의 기싸움은 종료됐다. 어머, 이 자켓 영민 씨 거 아니에요? 너무 다정하다, 진짜. 여자의 말에 다시 한 번 열이 머리끝까지 치솟았다. 연신 손부채질을 하며 이를 바득바득 갈았다.




 와, 저 싸가지……. 진짜 어떻게 엿 먹이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C | 인스티즈






 다시금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질문은 저희를 겨냥한 질문들뿐이었다. 저희 둘의 인터뷰이기에 당연한 이치이기는 했지만 그게 제 마음에 들 리가 있나. 허나 공과 사는 철저히 구분하고 싶은 마음에 인터뷰어의 질문이 저들에게 날아오는 족족 꽤 그럴싸한 대답을 내놓았다. 그건 놈도 마찬가지였다. 누가 보면 피셜대로 오래 만나기라도 한 연인인 것처럼, 저희는 자연스럽게 물들었다.




ㅡ ㅇㅇ 씨에게 질문 하나 더 드릴게요. 영민 씨한테 반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요?




 어, 그게……. 요새 한참 활동 중인 그에게는 여러 번 갔던 질문의 순환이었다. 간혹 광고를 찍고, 화보를 찍는 게 전부였던 제 스케줄상 이런 질문을 받을 기회가 많이 없었기에 제게 던져진 질문은 퍽 당황스러운 것이 아닐 수 없었다. 옆에서 절 바라보는 뜨거운 시선이 느껴져 애써 고개를 틀었다. 어, 그러니까……. 무어라 대답해야 알맞은 것일까, 머릿속이 복잡해졌다.




 저를 빤히 바라보며 시간을 주겠다는 듯 옅은 미소를 지어 보인 여자 덕에 긴장은 풀린 탓인지 재빠르게 뛰던 심장의 박동이 차츰 줄어갔다. 그때까지도 제게 박은 시선을 뗄 줄 모르는 놈이었다. 그런 그에게로 저 또한 시선을 돌리자 단번에 마주친 눈이 밝게 빛났다. 그러니까, 저는…. 굳게 닫았던 말문을 트기 시작했다.




" 팬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사람이 되게 다정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연락 꼬박꼬박 해 주고, 저 걱정시킬 일 안 만들고. 친구로 지낼 때도 그랬어요. "

" ……. "

" … 제 첫사랑이거든요, 영민이. 어려서부터 갖은 풍파 다 겪으면서 살아온 제가 영민이 앞에서는 유일하게 순수해질 수 있었거든요. "

" ……. "

" 그렇게 만들어 줬어요, 영민이가. 영민이 앞에 서면 제가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처럼 순수해지는 게 좋았어요. "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물든 것 같아요, 서로한테.




 진심이 가득 묻어 나온 대답이었다. 공과 사를 구분하자던 제 생각과는 다르게, 제게서 튀어나온 대답은 뜻밖의 진심이었다. 무어라 대답해야 좋을지 몰라 고민을 거듭하던 제가 입을 열자마자 튀어나온 것은 거짓으로 꾸며낸 대답이 아닌 제 마음 있는 그대로였다. 제 첫사랑인 그가 제게 미쳤던 영향, 그 전부였다. 남들보다 일찍 뛰어든 사회는 제 생각보다 삭막했고, 그런 저를 일으켜 준 사람이었다.




ㅡ 생각보다 더 예쁜 사랑 중이신 것 같아요, 두 분. 




 그때까지도 그는 말이 없었다. 놀란 표정으로 빤히 절 응시할 뿐이었다. 그런 그에게 제가 해 줄 수 있는 것이라곤 어색한 미소를 잠깐 지어 보이는 것뿐이었다. 진심인데, 뭐……. 그 앞에서 제 진심을 꺼냈다는 창피함을 억지로 소화시켰다.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C | 인스티즈






" 와, 열받아……. "




 원치 않았던 놈과의 퇴근이었다. 퇴근길에서도 시작된 그의 농락은 제 집에 도착할 때까지 멈출 줄을 몰랐다. 인터뷰에서 제가 했던 말들까지 끄집어내며 저를 놀리던 그가 생각나 제 입안 가득한 얼음을 생으로 씹었다. 와그작, 소리를 내며 여러 조각으로 부서지는 얼음들로 겨우 몸에 오른 열을 식힐 수 있었다. 집에 도착하기 무섭게 틀어놓은 에어컨과 선풍기가 눈에 들었다. 요즘 들어 열이 많아지는 기분이 드는 게, 이게 다 그 새끼 때문이다 이거지. 




어떻게 놈을 골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던 제 뇌리에 스치는 것이 하나 있었다. 곧장 인터넷 기사를 뒤지니 이번에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 한창 촬영에 열심이라는 놈의 기사를 접할 수 있었다. 그래, 이거다. 와, 나 천잰가? 아니, 이 머리면 아이큐 140 넘는 거 아니야? 멘사나 들어갈걸 그랬나. 도를 넘는 자화자찬과 더불어 곧장 실행에 옮기고 싶은 마음에 잽싸게 핸드폰을 들어 익숙한 번호 하나를 눌렀다.




" 어, 오빠. "

ㅡ 안 자고 뭐 하냐…….

" 오빠, 나 내일 임영민 촬영장 갈 거니까 밥차고 음료수고 싹 다 준비해 줘. 알겠지? "




 뭐? 야, 야! 부탁할게, 오빠. 얼척이 나갔다는 듯 잠에서 깬 목소리로 절 불러대는 매니저 오빠의 부름을 애써 무시하곤 다시 한 번 부탁한다는 멘트와 함께 전화를 끊었다. 그리고 이건 존나 기밀이지, 그치? 내일 촬영장에서 절 마주쳤을 때의 놈의 표정이 절로 상상이 가 콧노래가 나왔다. 아, 얼른 내일이 됐으면 좋겠다. 




" 안녕하세요, ㅇㅇㅇ입니다. "




 다행스럽게도 제가 주문한 밥차와 음료수는 제대로 배달된 듯싶었다. 그것들에 놀라 기웃거리고 있던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다가가 인사하자 다들 놀란 듯 절 바라보는 게 기분이 묘하게 좋더라. 그러니까, 임영민이 날 엿 멕일 때 이런 기분이라 이거지? 절로 퍼지는 웃음에 자연스러운 미소로 그들에게 화답했다. 타이밍이 좋았던지 휴식을 취하고 있던 사람들이 모두 몰려들기 시작했다. 그러니까, 엄청나게 시끄러워졌다 이 말이다.




ㅡ 영민 씨 응원 온 거야? 야, 영민 씨 덕에 ㅇㅇㅇ 씨도 실제로 보고. 

" 뭘요, 저희 영민이 잘 부탁드려요. "




 아, 이 새끼는 왜 안 와. 좀 전보다 열기를 더해가는 덕에 배가 된 시끌벅적함이었다. 그럼에도 얼굴 하나 비추지 않는 놈을 두리번거리며 찾기 바빴던 찰나, 그런 저를 알았는지 제 앞에 서있던 스태프 한 분이 입을 열었다. 영민 씨 부르러 갔어요, 곧 올 거야. 아, 감사합니다. 예의 미소를 띤 채 답하기가 무섭게 저 멀리서 바삐 걸음을 옮기는 놈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리고 점점 가까워지는 거리에 보이는 그는 퍽 당황한 듯 보였다.




" 야, 너……. "




 그러니까, 그런 그의 표정은…… 꽤나 볼 만했다, 이거다. 놀란 표정으로 절 바라보는 그에게 짤막한 인사를 건넸다. 자기야, 밥은?






ㅡ 오늘 드디어 영민이와 여주의 진짜... 사이... 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예... 부족한 글이지만 항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ㅜ_ㅜ

암호닉신청 받습니다. 신청한 암호닉은 다음 편에 업데이트, 암호닉 신청은 항상 최근 글 댓글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암호닉은 밑에서 확인해 주세요.




# ㅡ 암호닉

0226ㅣ나침반ㅣ요를레히ㅣ딥영라부ㅣ돌하르방ㅣ듀ㅅ듀ㅣ롱롱ㅣ은인생ㅣ99ㅣ괴물ㅣ뚜기ㅣ남융ㅣ인연ㅣ기화ㅣ녜리ㅣ루이비ㅣ섹베오레ㅣ귀찌ㅣ국산비누ㅣ유닝ㅣ프로듀스으ㅣ뿌Yoㅣ일오ㅣ체크남방ㅣ킹환ㅣ어부ㅣ다녤ㅣ자몽ㅣ뿡뿡이ㅣ흥흥ㅣ오월ㅣ땁답ㅣ갓의건ㅣ세병ㅣ파파ㅣ윙크ㅣ국국ㅣ망개몽이ㅣ앙앙ㅣ배챙이ㅣ치즈ㅣ니나노ㅣ빛ㅣ봐린ㅣ포뇨ㅣ큰누ㅣ얄루빤스ㅣ마이관린ㅣ깡구ㅣ유일ㅣ0101ㅣ0622ㅣ디눈디눈ㅣ뾰렁ㅣ꽃녜르ㅣ르래ㅣ참새우진ㅣ그린ㅣ참새ㅣ단잠ㅣ배지녕ㅣ빠뺘뽀뾰쀼ㅣ음률ㅣ응ㅣ효비ㅣ경찰차ㅣ복숭아덕후ㅣ비니ㅣ안돼ㅣ김까닥ㅣ재뀨ㅣ심슨ㅣ몽구ㅣ유자청ㅣ꾸루ㅣ우진이랑워니랑ㅣ우리집엔신라면ㅣ웅이ㅣ알빱ㅣ째니ㅣ바다ㅣ다솜ㅣ■계란말이■ㅣ사용불가ㅣdaydreamㅣ아기어피치ㅣ청포도ㅣ블라썸ㅣ후니소스ㅣ토마토딸기ㅣ꼬부기ㅣ캔버스ㅣ꼬맹맹ㅣ11023ㅣ찬아찬거먹지마ㅣ809ㅣ샘봄ㅣ선인장ㅣ안녕ㅣ졔졍ㅣ뭉게구름ㅣ0620ㅣ져니ㅣ데헷ㅣ라온하제ㅣ감자도리ㅣ세념ㅣ여운ㅣ감ㅣ마이쮸ㅣ흰색ㅣ일반ㅣ꼬꼬망ㅣ쿠마몬ㅣ째니Aㅣ참뀽ㅣ망고망고ㅣ둘셋0614ㅣ초록하늘ㅣ짭짤이 토마토ㅣ스타터스ㅣ모과꽃ㅣ예희ㅣ안녕하새오ㅣ퍼지네이빌ㅣ임영미니ㅣ임파카ㅣ참새짹짹ㅣ댕댕이ㅣ하설ㅣ♥금하ㅣ큰새ㅣ꾸쮸뿌쮸ㅣ리베ㅣ슝러비ㅣ복칭ㅣ다녜리ㅣ희동이ㅣ도리도리ㅣ우럭ㅣ자몽사탕ㅣ바밤바ㅣ꽃녜르ㅣ위닝ㅣ녜르ㅣ애정ㅣ뿜뿜이ㅣ됼됼ㅣ오리털파카ㅣ507ㅣ0215ㅣ레인보우샤벳ㅣ참앤참ㅣ영동영동ㅣ리치ㅣ923ㅣ121ㅣ파랭이ㅣ기쁠희ㅣ칸쵸ㅣ1206ㅣ토마토딸기ㅣDSㅣ푸르린ㅣ아임0멘ㅣ빵미닝ㅣ하늘ㅣ상큼쓰ㅣ어피치♥ㅣ식빵ㅣ203ㅣ영미니겨로내ㅣ코카ㅣ나는 널ㅣ염소ㅣ미묘ㅣ녕녕ㅣ파이리ㅣ남고ㅣ임금ㅣ제로ㅣ뿌까ㅣ내마음의어니부기ㅣ♤기쁠희ㅣ얄루얄루ㅣ플라워ㅣ딥파카러브ㅣ봄봄ㅣ모니ㅣ토마토하우스

+) 저번 편에 암호닉 신청해 주신 분들 중에서 바밤바라는 암호닉이 다른 분의 암호닉과 겹칩니다, 수정 부탁드려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C  201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05.176
ㅅㄷ
6년 전
독자2
선댓
6년 전
독자3
헉... 영민...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샘봄 / 하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 아모 둘이 사겼었구먼 옛날에 영민이 근데 여주 안 싫어하는것같은데 ,,? (똥촉 ) 하 시험기간인 사막에 단비같은 작가님의 글 ,,, 나의 사랑 ,,, 마이럽 ,, 작가님도 역시 마이럽 ,,, 사랑해요
6년 전
독자5
나침반이에요
6년 전
독자8
예에에에에에에엥에 저 이런거 너무좋아요 좋아하는데 배틀연애라고해야하나 아무튼 근데 영민이라 더 좋네욯ㅎㅎㅎ 잘봤어요 작가님 ! 오눌 하루도 잘 마뮤리 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오늘 매우 피곤하여 잘라고 누웠는데 딱 알림이 울려버려성ㅇㅎㅎㄹㄹ 작가님 글로 하루를 마무리 하네요♡
6년 전
독자6
짭짤이 토마토예요ㅠㅠㅠㅠ 아 진짜 달다구리해여ㅠㅠㅠ뭔가 서로가 서로를 싫어한다고 하는데도 왜 이리도 달달한지ㅠㅠㅠ 둘다 귀여워요ㅠㅠㅠ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7
허허헣허허ㅓ 그저 입꼬리가 내려오질 않네요 허헣허허허허허허헣허허허ㅓ
6년 전
독자9
둘셋0614에여!! 둘이 사이가 안좋아도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빨리 둘이 좋은사이로 다시 됐으면 좋겠어용~!!~~
6년 전
독자10
이렇게 티격태격하다가 결국엔 막 설레고 간질간질한 관계로 가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미소가 떠나지 않는 얼굴로 행복하게 글 읽고 갑니당 다음 편도 기대할게ㅕ!!!!!!!1
6년 전
독자11
아 세상에 사이가 안좋은데 왜 설레지 말도 안돼........ 영민아 넌 언제나 옳아..
6년 전
독자12
망고망고입니다!! 그런 과거가있었군요...ㅠㅠㅠㅠ여주진심에 영민이도 많이놀란것같구 이번에 여주가 내조아님내조에 놀란영민이모습 너무궁금해요!!
6년 전
독자13
초록하늘입니다!!
아니ㅠㅠㅠ뭐지 이거뉴ㅠㅠㅠㅠㅠ
첫사랑인데 뭐 안좋게 헤어졌나?
아ㅠㅠㅠ서로 싫다고는 하는데 너무 달달하네 기분좋다.
재밌게봤어요

6년 전
독자14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즈뭔들.... 아무라 쇼윈도라지만 영민너무 다정하고 츤츤아닌가유... 이엇참 저혼자 하는 연애같...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영민이 밥차쏜거 넘나귀엽...
6년 전
독자15
여주 성격이 진짜 넘 맘에 들어요... 시원시원하고 자기가 하고 싶은 거 다 하구 그리구 영민이는 그냥 좋구요 ♡♡ 둘이 틱틱대는데 그냥 오래된 커플 보는 것 같은 기분이네요 ㅎㅎ
6년 전
독자16
영민이가 여주의 첫사랑 이라니...영민의의 다정한 모습 너무 좋아요ㅠㅠ그런데 어떻게 헤어졌길래 사이나 틀어졌을까요ㅠㅠ즐독하고가요!!
6년 전
독자17
어부입니다! 둘이 이러다가 정들어서 얼른 사겨야겠네,, 쇼윈도 연애도 이렇게 달달하다면 전 백 번이든 천 번이든 할래요 ㅠㅠㅠㅠ 오늘도 예쁜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8
하설입니다!!!
하 여주 진심이 나와버렸네요.. 아 너무 설레요ㅠㅠ 이제 쇼윈도 연애가 아닌 진짜 연애를 했으면 좋겠네요!! 영민아 사랑해❤

6년 전
독자19
역시 첫사랑이란....큽 둘이서 티격태격하는 거 너무 귀여워여ㅜㄴㅜ
6년 전
독자20
째니A입니다! 으엉ㅇ어아넝ㅇ우ㅜㅠㅠ 영민이ㅜㅜㅠ 첫사랑 영민이는 어떤 모습일까요ㅜㅠㅠ 첫사랑일때 만나던 영민이는 무척이나 사랑스러울 것 같고, 둘이 참 예쁠 거 같아요ㅠㅠ 허엉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뿡뿡이에요!!! 아아 영민이 너무 츤데레아닌가요ㅜㅜㅜㅜ 진짜 좋아여ㅜㅜ 여주 영민이한테 안질려고하는거 너무 귀엽고ㅋㅋㅋ 이제 진심으로 꽁냥거리는걸 기다리겠습니당
6년 전
독자22
아 진짜 둘 너ㅠ 귀엽고 첫사랑이라니 ㅠㅁㅠ
6년 전
독자23
[미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 보고 있어요
6년 전
독자24
ㅠㅠㅠㅠ첫사랑이였다니ㅠㅠㅠㅠㅠㅠ영민이 츤데레 좋습니다하하하하하하하ㅠㅠㅠ 얼른 더 둘의 관계가 발전했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25
홀 둘이 좋아했었구나
이쁘게 사겼던 것 같은데 어쩌다 사이 저렇게 됐을까..

6년 전
독자26
ㅠㅠ 뭔가 짠하당 ㅠㅠ 맴찢
작가님 [아마수빈]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신알신 신청하고 가겠습당

6년 전
독자27
사용불가입니다!
와 실제로는 서로에게 좋은 추억이있었던 사이었군요... 의외인데! 앞으로도 과거에 어떤일이있었는지 차차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28
와우 영민...그렇고 그런사이였구나ㅠㅠㅠ그럼 가능성이 있는거야!!!서로 가짜연애하다가 진짜 연애하게될껄..?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9
다녤이에요 둘이 사귀었을둘은 몰랐는데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어쩌다 사이가 나빠진건지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헉 그럼 둘이 그런 사이였다는거군뇨ㅠㅠㅠㅠㅠㅠㅠ 오오오 넘 재밌어용!! 브금도 너무 좋아용:)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1
❤️금하입니다 너무 귀엽다 너네 ㅜㅜㅠㅜㅜㅜㅜㅜㅜ 아 궁금해 미치겠어요 얼마나 안 좋은 결말이었기에...
6년 전
독자32
아 여주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기여운복수를 했군욬ㅋㄲㄱㅋ❤️
6년 전
독자33
자꽈님,,, 조 녕녕입니다 하 새상에 진짜 어쩌죠 저늨 진짜 아.,,.. 작가님.,.., 이명민 진짜 좋아해요. 진짜 단호합니다 저 팩트에요 진짜로 와 세상에 저는 와..,.. 이뮈 잼이 되어서 발려버렸읍니다 조늨...,.. 사랑핮니다 와 영민아.,,.
6년 전
독자34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설렘.....
6년 전
독자35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우진아♡]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요!
6년 전
독자36
아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7
아 저 저런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38
귀여웡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넘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예요ㅠㅠㅠㅠ 제 마음을 받아주세료....
6년 전
독자40
[뿡빵민]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아 넘 꿀잼이라 진짜ㅜㅜㅠㅠㅜ
6년 전
독자41
헐ㄹㄹㄹㄹ 구남친여친사이였다니.... 서로 놀린다고 자기야 거리는거 전 왜이렇게좋져 ... ㅠㅡㅠ 암호닉 [나로]로 신청하겠습니당 !!
6년 전
독자42
하,...너무 재밌어요! 이런 사이였을 줄 상상도 못헸네여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시 사이좋아져서 꽁냥대는거 보고싶어요! 작가님 글써주셔서 김사합니당♡
6년 전
독자43
[666666]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쇼윈도 커플인 내용인데 과거도 차츰 알아가다보면 뭔가 숨겨진 내용도 많을 것 같네요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44
헉 첫사랑 ㅠㅠ 근데 왜 지금은 앙숙인거죠 ㅠㅅㅍ? 궁금한 게 많아요 엉엉ㅠㅠ 그리구 인터뷰는 제가 더 설렌 느낌^____^
6년 전
비회원169.14
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서로 엿 맥이는 것 같으면서도 서로를 위하는 것 같은 미운 정이 보이는 것 같아요 뭔가 애매한 사이¿ 영민이에게 반하게 된 계기가 말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서로에게 물들어갔다니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잘 읽았어요❤
6년 전
독자45
에에에유ㅠㅠㅠㅠㅠㅠㅠ좋앙 티격태격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와우 자까님 이렇게 당돌한 여주 좋습니다 워후
6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역시 작가님 글 쓰는 솜씨는 누구도 못 따라올정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너무 재밌고 설레고,,,? 빨리 둘 사이가 더욱 진전됐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48
아 진짜 미소를 못 내리고 봤네요ㅠㅠㅠㅠ 암호닉 [햇살]로 신청할게요! 잘 읽고 갑니다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49
둘이 너무 귀여운데요??ㅠㅠㅠㅠㅠ 근데 영민이는 뭔가 좋아하는 눈치인거 같기도 하궁~~~
6년 전
독자50
둘이서 틱틱되는게 너무 귀엽네요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6년 전
독자51
국국
6년 전
독자52
작가님 국국이에요 영민이와의 이런 기억이 있을줄은 또 몰랐어요 첫시랑이라니 자연스럽게 물들었디는말 정말 좋아요ㅜ예쁘거든요 말이 저도 자연스럽게 물드는 그런 사랑을 해보고싶네요
6년 전
독자53
여주랑 영민이 어떻게 될깤ㅋㅋㅋㅋㅋㅋ짱 궁금해옄ㅋㅋㅋ
6년 전
독자54
99입니다! 무슨 일을 계기로 틀어졌었는지 궁금해요!!영민이도 여주의 인터뷰에 놀랐지만 놀라지않은 척 일부러 놀리고 그랬을 것같네요! 나중에 영민이 시점으로 한 번 연재해주세요!!;)
6년 전
독자55
도리도리에요!!!! 첫사랑인데 지금 사이인걸 보면 이별 관계에서 뭐가 있던건지 으어 오늘 여주 인터뷰 씬 흐허 대사가 되게 몽글몽글 이뻐여...
6년 전
독자56
아ㅠㅠㅠㅠ여주도 사실 영민이 지금 좋아하구 영민이도 좋아해서 일부러막 그러는거면 너무 좋겠다요ㅠㅠㅠ
6년 전
독자57
영민이 당황하게 너무 좋아서 웃음이 막 나왔네요ㅜㅠㅡ잘 읽고갑니다ㅎㅎ
6년 전
독자58
갸아아악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저 이런거 진짜 좋아하는데 어떻게 아시고ㅠ 재밌게 잘봤습니다!! 담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05.83
너무 조타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그린입니다 ㅠㅠㅜ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대박입니다 ㅠ 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흥흥입니다!
영민이랑 애인사이였구나...과거에는 저랬던 영민이가 왜 지금은 이렇게 바꼈는지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 영민아사랑해ㅠㅠㅠ
6년 전
독자62
[러브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영민이가 아직 마음이 있어서 그런것같기도하고 너무 둘다 귀여워요
6년 전
독자63
아핰하핰ㅍㅎ하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십다음편넘기대대요!!!중간에여주땜에심쿵햇을영미나사랑한다진짜로ㅠㅠ
6년 전
독자64
[포도가시]암호닉신청이요!! 헐 첫사랑이었다니..!
6년 전
독자66
헉 너무 절아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파이리]로 할게용!!!
6년 전
독자67
녜르입니다 이건 그린 라이트 따위가 아니에요 레드 라이트 제가 영민이를 어떻게 해 버릴지도 모르겠다는 확신이 점점 서기 시작했습니다 ^^ 경호원 좀 붙여놔야겠지 진짜로 위험해 쏘 댄져러스,,,
6년 전
독자68
둘이 왜 사이가 저렇게 돼쓸가...다시 좋아지리라 믿어요!0!벌써 달달한 냄새가 나는 것 같네요ㅎㅅㅎ
6년 전
독자69
[빨간머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두사람 전에 사귄적이 있었군요ㅠㅠ 영민이가 여주의 솔직한 인터뷰 듣고 놀랐던거 같아요 후엔 놀리기 바빴지만ㅎㅎ 서로 저런식으로 골려주는거 귀여워요

6년 전
독자70
[꾸쮸뿌쮸]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임영민 진짜 좋아죽겠다구여ㅜㅠ

6년 전
독자71
ㅋ큐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영민이 너무 톰과 제리 같은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귀야워 ㅠㅠㅠㅠ 근데 영민이랑 여주가 저런 사이였다니!!! 전혀 몰랐군요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ㅠㅠㅠㅠ 다음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잘 읽었어요!!
6년 전
독자72
뭔가 둘 사이에 깊은 관계가 있었구나 알았어요 오늘 글은 그래서 더 설레는 기분이네요ㅠㅠ 영민이랑 여주 각자의 캐릭터가 매회 더 잘 보여서 글을 더 집중 잘 되게 읽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73
서로 티격태격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첫사랑이였다니 무슨 일이 있었는 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T0T)! 빨리 쇼윈도연애가 아닌 실제 연애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74
대박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지니] 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글 너무 잘 보고 있어요 ㅠㅠ 영민이랑 여주에게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된 건가요...
6년 전
독자76
저 [eternal]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항상 글 잘 읽고 있어요~~ ㅎㅎ
6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영민이 밥차가는거 천재맞는거 같아요 여주행동 아주 칭찬합니다ㅜㅜ 이제 둘이 서로 인정하고 빨리 진짜 알콩달콩 사귀면 좋겠네욯ㅎㅎㅎㅎㅎㅎ 벌써부터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79
바밤바예요!!! 제가 두 번 신청한 ㄱㅓㅅ 같아요 죄송해요 ㅠㅠㅠ 아 너무 재밌어요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였군요 앞으로 빠알리 서로 좋아하는 사이가 다시 되길...^^
6년 전
독자8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기화입니다. 영민이하고 여주하고 그냥 서로 사이가 안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예전에 연인 사이였네요. 진짜 생각도 못했습니다. 어쩌다가 저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 연인하고 저렇게 보고 있는 자체만으로도 고통스러울 텐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0.213
[칸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예쁜 글 감사해요 <3
6년 전
비회원 댓글
아 아니예요 저 저기 암호닉 칸쵸예요 어쩌지 깜빡했어요 ㅡㅜ
6년 전
독자82
희동이에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영민이랑 여주랑 서로 골려주는 모습이 꼭 어린 아이들 같아서 귀엽게 봤어요ㅋㅋㅋㅋㅋ츤데레+능글맞은 영민이한테 은근 설레기도 하고 재밌어요 ㅠㅠㅠ 저 둘이 뭔가 예전에 어떤 사건을 계기로 서로 오해가 생겨서 앙숙이 됐겠죠? 그렇다면 빨리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어요ㅠㅠ다정한 영민이도 보고싶거든요 헤헤헿 다음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3
자기야래ㅜㅜㅠㅠㅠㅜ자기애ㅓ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이에요 ! 왜이렇게 달달하죠 퓨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0.80
아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영민이도 좋고 갑자기 다정해지는... ㅎ? 영민이도 좋고 당황하는 영민이 그냥 막 는 영민이 그냥 다 좋아요!!! [영부]로 신청할게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84
둘이 과거에 그런일이 있었군요 어쩌다가 이렇게 사이가 틀어지게되었는지ㅠㅜ 오늘 ㅇㅇ이의 마음도 알고 너무 좋았어요 둘이 너무 좋아요ㅠㅠ 작가님도 좋구요ㅠ [@불가사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85
아아ㅠㅠ글 읽는 동안 입꼬리가 내려올생각을 안 하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계란말이입니다! 아 대박 진짜 ㅋㅋㅋㅋㅋ영민이 당했네요 둘이 전에 그런 사이였다니...괜히 앙숭이 아니었네요 둘은 왜 헤어졌을까요 주륵...암튼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가요 앞으로 둘의 기싸움 기대하겠습니당ㅎㅎ
6년 전
독자87
이걸 왜 이제야 본거야 나 쓰레기ㅜㅜㅜㅜㅠ[플라워]로 신청할게요 ㅡㅜㅜ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비회원75.89
리치에오 이러다 둘 사이에..ㅎ 감정이 변하고 쇼윈도말고 진짜루 되겠어요ㅎ
6년 전
독자88
갓의건이예요! 여주 첫사랑이 영민이였네여ㅜㅠㅠㅠ여주 진심이 나와서 당황한 영민이 표정 세상 귀엽겠죠ㅜㅠㅜㅠ? 얼른 다시 좋았던 사이로 돌아가길..! 잘 보고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89
핰ㅋㅋㅋㅋㅋ진짜 둘이너무귀여워욮ㅍㅍ퓨빨리다시잘됐으면
6년 전
독자90
듀ㅅ듀 / 여주 뭔가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주랑 영민이가 이런 사이라니... 놀라우면서도 다음 편이 너무 기대가 돼요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1
영민이 너 아직도 좋아하지!무슨일이 있었던거야!궁금해ㅠㅠ
6년 전
독자92
남고에요! 이제야 봤네요 혐생 흙흥ㄱ 얼른 영민이랑 핑크핑크해졌으면 좋 겠어요 꺄아아
6년 전
독자93
아 진짜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영민이랑 왜 사이가 안 좋아진건지ㅠㅠㅠ
6년 전
독자94
ㅠㅜ옛날에첫사랑이였다니!!!무슨일이 있었던거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9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 너무 재밌습니다
6년 전
독자96
괴물입니다! 이런 배틀 달달 연애 넘 좋아요.. >♡<
6년 전
독자97
이런 훈훈한 걸로 복수하는건 얘네 밖에 없을거야 ㅋㅋㅋㅋㅋ밥은~? 이 킬링파트ㅋㅋㅋㅋ나도 저런 첫사랑 갖고싶다..
6년 전
독자98
배챙이입니다! 첫사랑이었는데 무슨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됐는지 넘나 궁금쓰하네요... 연인이었다가 쇼윈도 연애를 하는 건 무슨 감정일까 생각도 들고요 그나저나 서로 엿 맥이려고 하는 게 왜 이렇게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각자에게 엿 맥이려고 사는 게 분명합니다 ㅋㅋ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99
아 진짜 둘의 사이 너무 귀여운 거 있죠? ㅋㅋㅋㅋㅋ 역시 예전부터 남다른 사이였군요ㅜㅜ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00
으아 ㅠㅠㅠ 빨리 다음 편이 읽고 싶은 글이에요 ㅠㅠㅠ 첫사랑 이었다니 ㅠㅠㅠ 이야기가 더 궁금해요 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01
첫사랑 영민이라니..... 둘이 빨리 알콩달콩 설렘설렘 하트하트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달달구리하네요~0~
6년 전
독자102
아 전에 사귄거였구나ㅠㅠㅠ영민이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ㅠ둘이 서로 엿멕이려고 하는 행동들이 내눈에만 귀엽게 보이남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모니입니다!! 둘이 투다 거리는 게 왜 이렇게 귀여워 보이고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ᅲᅲᅲᅲᅲᅲᅲ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ㅠ감사합니다ㅜㅠㅠ
6년 전
독자105
작가님 뚜기입니다 ❤️❤️❤️❤️ 영민이가 첫사랑이었다니 ㅠㅠㅠㅠㅠ 제 첫사랑도 기억 조작하게 만들던 영민이 ..... 아후 사랑합니다 .... 둘이 그렇게 좋아하던 사이였는데 왜 그렇게 갑자기 사이가 나빠졌을까요 ㅠㅠㅠ 귱금함니다 ㅠㅠ 좀 늦게 왔지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06
뿜뿜이입니당!역시 저렇게 물고뜯고 해야지 또 제맛아닌가여~~여주가 진심을 얘기할때 과연 영민이는 어땟을까욤~~
6년 전
독자107
전에 사귄 적이 있었구나 ㅠㅠ둘이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다음 이야기 궁금해요 기다릴게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08
몽구에요 둘이 원래그런사이였구나ㅜㅠㅠㅠ 이번을 계기로 잘됐으며뉴ㅠ
6년 전
독자109
미묘입니다 벌써부터 설레요ㅜㅜㅜㅜ ♡♡♡♡
6년 전
독자110
안녕이에요!!! 이 글은 항상 볼때마다 그냥 너무 좋아요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비회원124.79
[꼬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 첫사랄이 령민이라니유ㅠㅠ 완전 좋아요 너무 설레요ㅠㅠ 재미있게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오타 장난아니네요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께욥!
6년 전
독자111
새상 첫사랑이라니 대박 대박 대박적
6년 전
독자112
세상에 첫사랑이라니ㅠㅠㅠㅠ 자기야라뉴ㅠㅠㅠㅠㅠㅠㅠ이제 다시 사귈일만 남은건갛ㅎㅎㅎㅎㅎㅎㅎ헿ㅎㅎㅎㅎ
6년 전
독자114
암호닉 [파카리스웨트] 신청할게요! 히 영민이는 이런 역도 찰떡이니여ㅠㅠ
6년 전
독자115
이대로 계속 자기 해도 좋겠어요 같이 드라마도 찍고 질투도 하고 우울한 일주일이었는데ᅮᅮ지금은 너무 행복합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6
203이에여 첫사랑ㅠ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117
첫사랑ㅠㅠㅠㅠㅠ 영민이라면 충분히 첫사랑 할 만 한 남자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ㅜ 앗 그리구 암호닉 [디눈디눈]으로 신청하고 싶어요(๑•̀ㅂ•́)و✧
6년 전
독자118
와 진짜.. 빨이 둘이 사랑이나해라
6년 전
독자119
둘이 티격태격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글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20
영미니더 여주 조아하는데..? 각서는데..?
6년 전
독자122
캬 작가님 역관광이라니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영민이도 너무너무너무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3
아이쿠ㅠㅠㅠㅠㅠㅠ 둘 다 싫어한다고 하지만 왜이렇게 달달한지ㅠㅠㅠ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그렇게 좋았던 사이가 이렇게 꼬인걸까요ㅠㅡㅠ
6년 전
독자124
첫사랑이었다니..........놀랍네요....두리 아직 서로 좋아하는 거 아닌가...ㅎ
6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 어제부터 정주행하는데 이거 너무 보고싶어서 공부도 못 하고 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혹시 브금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여자는 키썸같은데..
6년 전
글.
답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ㅜ_ㅜ 키썸, 임슬옹 ㅡ 틀린 그림 찾기 입니다.
6년 전
독자126
헐... 임영민ㅠㅠㅠㅠ둘이 사겻던 사이인가여???
6년 전
독자127
하 작가님 허니잼 꿀잼
6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 방 먹이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ㅡ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9
와... 짐짜 여쥬가 하는 말 너무 설레요 첫사랑이고 이 사람 앞에서는 순수해진다니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아 영미니. ,. 둘다 너무 좋아여..ㅜㅜ
6년 전
독자131
헐 여주 첫사랑이 영민이였꾸나.....! 꺄 근데 어쩌다 이런 사이가 되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2
둘 사이가 얼른 회복됐으면 좋겠네요...첫사랑인지는 몰랐는데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6년 전
독자133
헉 옛날에 사겼었구나.. 근데 왜이렇게 싫어졌을까,,
6년 전
독자134
엉엉 너므 ㅠㅠㅠ 좋습니다
6년 전
독자135
흐어 ㅠㅠㅠㅠ 서로 싫어하는거 맞아요?
진짜로 사겨라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둘사이 무슨일이 있었건걸까요ㅠㅠ 얼른 다음편을 보러..! 너무재밌어요ㅠㅠ
6년 전
독자137
영민이랑 여주 사이가안좋았던 이유가있었네요ㅠㅠㅠㅠㅠ첫사랑이었다..둘이 다시 잘되는거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138
여줔ㅋㅋㅋㅋㅋㅋ아진짜 둘이 왜케 귀여워옅ㅋㅋㅋㅋ서로 골탕멕이려구 하는거 넘나 귀여운것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9
아 진짜 넘 좋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0
내용이 취저예어ㅠㅠㅜㅜ 담편두 보러 가여!
6년 전
독자141
영민이눈나쀼다. 그치만조타. 영민 사룽행
6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동 밥차...^^..... 밥차받고싶다
6년 전
독자143
오래된 사이였군요ㅎㅎ 귀엽게 사랑하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144
오 마이 갓 야, 너... 여기에서 뭔데 설레죠 당황한 영민이 표정과 그 스윗한 목소리가 합쳐지면 두말 할 것 없이 퍼펙트합니다 엉엉 ㅠㅜㅠㅠㅠㅠㅠㅠ퓨ㅠ
6년 전
독자145
헉 대박 첫사랑이라니 넘 살레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격 영민 엿먹이기 시작인가여???!!! 그나저나 자켓 던져주는 거 심쿵했어요 ㅠㅠ
6년 전
독자146
스윗하다ㅜㅜㅜㅠㅠㅠㅠㅠ여자한테 반해보기는.또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첫사랑이라니 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8
여주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9
아~~~주 좋아 영미니 좋아요 작가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복수도 귀엽게하네영
6년 전
독자151
와 첫사랑이라뇨ㅜㅠㅜㅠ영민이 너무 설레요ㅜㅠㅠ
6년 전
독자152
크으 이러다가 좋아지고 사귀고 결혼하고 그러는거 맞죠?ㅠㅠ
6년 전
독자153
이러다 사랑이 싹트는 거죠 뮤ㅓ~!~!
6년 전
독자154
이건 뭐 쇼윈도로 둔갑한 리얼 러브스토리인데요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록 너무 흥미로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서로 막 저러는 거 귀엽기도 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영민이 당황잼!
6년 전
독자156
서로 못 놀려서 안달이야 이 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주 첫사랑이 영민이... 아직도 마음이 있는 거 같아서 쇼윈도 말고 진짜 커플 됐으면 좋겠다ㅜㅜ
6년 전
독자157
내 첫사랑도 임영민...
6년 전
독자158
둘이 완전 기여움ㅋㅋㅋㅋㅋ좋아하는데ㅡ안좋아하는척하기능~~~>,
6년 전
독자159
저런걸로 복수하는거 귀여워요ㅠㅠㅠㅠ 저렇게귀엽게싸우는 커플 정말 귀여워요ㅠㅠㅠㅠ❤️ 영민이웃는것도 이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와 둘이 기싸움하는 건가요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엿먹이고 골리고 저 맛에 쇼윈도 하는 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1
진짜 상황이 너무 웃겨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2
싹트네~ 싹터요~ 내마음에 사랑이~
6년 전
독자163
인터뷰에서 진심을 말한 것이 영민이에게 큰 무어리...(?)가 되었을지!! 진짜 너무 귀여워서...광광 울고 이따... 첫사랑이였다니... 취향 탕탕인 전개에 심장 부여잡구 정주행 계속 진행하겠숩니다 체고야 엉엉...
6년 전
독자164
아 왤케 복수하는 게 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화 정주행하러갑니당
6년 전
독자165
엉어유ㅠㅠㅠ 왜 근데 사이 안좋아진거야 얼른 다음편으로 달려가야지 작가님 이러시는거 진짜 반칙! 진짜 체고 너무 좋아 그냥 임영민이 좋아 내 남자해 너무 좋자나ㅜㅡㅜㅠ 체고
6년 전
독자166
흐헝ㅜㅜㅜ첫사랑이라니ㅜㅜㅜ그리고 대사라 해야되나 암튼 말이 되게 이뻐요ㅜㅜㅜㅜ둘이 빨리 잘됐으며누ㅜㅜ
6년 전
독자167
첫사랑이였네여ㅠㅠㅠ왜헤어졌는지도 궁금해요 읽다보면나오겠죠?ㅎㅎㅎㅎ 아직 서로 마음이 있는데 틱틱대는거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ㅋㅋ복수가 밥차라니! 이런 좋은사람이!!!? 밥주는 사람 = 좋은사람 의 공식은 글에서도 이어지네요!
6년 전
독자169
드디어 여주가 한방 먹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영민이기 뭐라고 할 지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0
이렇게 또 사랑이 싹 트겠져......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ㅠㅠㅠ자까밈 늦게 댓글 달아서 죄송해요 ㅠㅠ
6년 전
독자171
ㅎ헐 뭐지ㅠㅠㅠ둘이 안좋게 해어졌나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넘 달달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2
힘들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 진짜 최고죠ㅠㅠㅜㅠㅠ 여주에게 영민이는 그런 존재였나보네요 ㅠㅜㅜㅜㅠ 둘의 사이가 점점 발전하고 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ㅋㅌㅌㅌㅌ 다음편 빨리 보러갈게요❤
6년 전
독자173
아 좋다ㅋㅋㅋㅋㅋ 여주 성격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ㅋㅋㅋㅌㅌ
6년 전
독자174
여주랑 영민이가 그런 사이였다니... 서로 복수도 너무 귀엽고 츤츤 거리는 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둘다 ㅠㅠㅠ
6년 전
독자175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6
으아 너뮤 재밌어요!! 다음편이 너무 궁금 히힣ㅎㅎ
6년 전
독자177
뒷내용너무귱그해요유ㅠㅠㅠㅠ글잘쓰세오 짱
6년 전
독자178
왜 사이가 안 좋았나 했었는데 전에 둘이 사귀었었군요ᅲᅲᅲᅲᅲᅲ그래도 다시 잘 되겠죠??
6년 전
독자179
키야 첫사랑이엿구나..
작가님 비지엠이 뭔가요ㅠㅠ키썸목소리가 들리는뎅,,

6년 전
독자180
아 뭐야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핵귀여워 인터뷰 내용은 진짜 진심이 가득 담겼던 걱 같아요 아 귀여워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1
꺄아아아아ㅏㄱ!!!! 넘 설렞ㅈ밍다... ㅜㅜㅠㅠㅠ 빵민,,,
6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ㅋ영민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어떡해 작가님 너무너무 좋은글이예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83
재밌어요 너무 재밌어요!!! 뭔가 둘의 과거도 점점 알게 되니까 더 설레요 ㅠㅠㅠ 두고두고 쭈우우우우욱 보고 싶어요 ㅠㅠ 영민짱 ㅠㅠ
6년 전
독자185
영민이 당황하는거 보는거 저만 기쁜가요ㅋㅋㅋㅋㅋ^^..? 영민이 넘 귀여워ㅠㅠㅠㅠㅠ첫사랑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6
꺄아아악!!!!!!!!!!!!진짜 서로가 첫사랑이었을거걑아요..아직까지도 둘은 서로를 향한 마음이 남아있는 것 같은데ㅠㅠ크으...!!!!!!!
6년 전
독자187
와 첫사랑이였다니...생각치못한....마지막의 밥챀ㅋㅋㅋㅋ여주도귀엽고당황하는영민이도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88
첫사랑이엿다니!!!!! 좋아요ㅎㅎ 둘이 티격대는거 좋당
6년 전
독자189
하 나도 영민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되곺다...ㅎㅎㅎㅎ 꺄하
6년 전
독자190
얼른 둘이 알콩달콩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담화도 기대돼용!!!!
6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복수가 너무 ㄸ뜻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영미니 조아요 ㅠ ~~~!
6년 전
독자192
복수가 너무ㅠㅠ훈훈한걸료ㅠㅠ둘이 다시 잘되면...! 좋겠어욬ㅋㅋㅋㅋ
6년 전
독자193
허억 솔직히 여주 진심 섞인 대답했을 때 영민이 설렜다 그쵸 맞죠!!!아님 말구ㅎㅎ 아니 근데 얘넨 뭐 이렇게 달달하게 복수를 하고 그르냐 진짜 보는 사람 설레게시리ㅠㅠㅠㅠㅠ너무 귀엽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4
와 첫사랑이었다니...... 예전엔 죽고 못 사는 사이였다니 이거 넘나 반전 아닌가요?8ㅅ8 솔직히 여주 진심 담긴 답변에 영민이 심쿵했다 ㄹㅇ.. 여주가 영민이 골려준답시고 밥차ㅋㅋㅋㅋㅋㅋ 준비한 거 넘 귀엽고 웃겨요ㅠㅜㅠㅠ 넘나 조타..
6년 전
독자195
크으으 벌써 좋을 것 같아요 둘이 이러다 진짜 사귀는 거 아닌가 몰라!
6년 전
독자196
오우 첫사랑이라니 옛날 사귄 사이라니 근데 왜 사이가 안 좋아졌나요ㅠㅠㅠㅠㅠ 나쁘게 헤어진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7
앜ㅋㅋㅋㅋㅋㅋ여주귀엽다 그나저나 영민이 왜말이없었을까
6년 전
독자198
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게 사겼는데 왜 사이가 나빠진걸까요ㅠㅠㅠ물론 세상에 좋은 안녕은 없지만..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0:44 ~ 5/9 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