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첨부 전체글ll조회 3396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느 날, 민현이가 프듀한테 오랜만에 같이 놀자고 했어. 

 

"김프듀, 우리 이번 주말에 같이 영화나 볼까?" 

 

프듀는 갑작스런 민현의 제안에 약간은 어리둥절했지만, 영화도 보고싶고 팝콘도 먹고싶어서 쿨하게 오케이 해. 

 

 

 

그리고 주말이 왔어. 

 

영민이는 여유롭게 자취방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지. 

간간히 프듀가 뭐하고 있을까 생각하고, 프듀 프사도 열심히 구경하고. 

 

민현이 행방을 찾느라 프듀와 한참 전에 나눴던 카톡도 (몇 번째 읽는건진 모르겠지만) 또 다시 한 번 꼼꼼히 읽어봤어. 

그렇게 혼자 실실대고 있는데 갑자기 민현이한테 전화가 와. 

 

"여보세요?" 

 

[어, 영민아 나 민현인데. 부탁할게 있어서.] 

 

영민이는 갑작스런 민현이의 말에 심각한 일인가 해서 누워있던 몸을 일으켜. 

 

"무슨 일인데?" 

 

[내가 프듀랑 영화보러 가기로 했었거든?] 

 

"어." 

 

민현이의 입에서 나온 프듀의 이름에 영민이가 바짝 긴장하며 대답해. 

 

[근데 내가 일이 생겨서... 혹시 니가 대신] 

 

"갈게!" 

 

민현이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영민이가 급하게 대답하자 순간 침묵이 돌았어. 

영민이는 당황해서 땀을 삐질거리고 있었고, 민현이는 그런 영민이가 귀여워 웃음을 참으며 대답했어. 

 

[고맙다. 이따가 4시에 영화보고 밥도 같이 먹어 프듀랑. 안그래도 걔가 너랑 친해지고 싶어해.] 

 

"어? 어, 알겠어." 

 

영민이는 애써 침착하게 대답하고 민현이가 전화를 끊자마자 침대를 먼지나도록 치며 소리없는 환호성을 질렀어. 

그러다가 눈을 질끈 감고 베개에 얼굴을 박아. 

 

걔가 너랑 친해지고 싶어해. 

걔가 너랑 친해지고. 

걔가 너랑. 

걔가. 

 프듀가.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 | 인스티즈

 

 

 

 

 

 

 

 

 

 

 

 

 

 

한편, 전날 재밌게 핸드폰을 만지다 잔 프듀는 한참을 울리는 전화벨에 부스스 눈을 떴어. 

민현이한테서 온 전화였지. 

약속에 늦었나? 프듀는 시계를 한 번 보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전화를 받았어. 

 

"네...네에,큼." 

 

[김프듀, 지금 일어났어?] 

 

"지,큼..큼. 어, 지금... 왜." 

 

[나 오늘 급한 일이 생겨서 못 나가는데,] 

 

"아...진짜?" 

 

[대신 영민이랑 놀고 있어. 같이 밥도 좀 먹고.] 

 

"엥?" 

 

프듀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어. 영민이랑? 프듀가 되물었어. 

 

[어, 안그래도 너 영민이랑 놀고 싶다며.] 

 

"그건 그런데..." 

 

너무 갑작스러운데...  

프듀가 혼자 중얼거렸어. 민현이는 그렇게 됐다며 사과하고는 급하게 전화를 끊었어. 

끊긴 전화를 가만히 보며 부은 눈을 끔뻑거렸어. 

 

 "영민이랑...?" 

 

 

 

 

 

 

 

 

 

 

영민이는 3시 45분, 약속장소에 도착했어. 프듀는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주변을 한 번 살펴보고, 민현이가 보내준 영화 티켓 번호로 티켓을 뽑았어. 

옛날에 팝콘을 좋아한다던 프듀의 말이 떠올라 팝콘도 大자로 샀어. 

그리고는 가만히 의자에 앉아 프듀를 기다리면서 카톡이 혹시 올까봐 간간히 핸드폰도 확인해. 

자기 앞으로 사람이 지나갈 때마다 누군지 꼭 확인하면서.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 | 인스티즈 

 

"아니네..." 

 

 

영민이는 핸드폰을 다시 봐. 아직 55분이야. 

 

프듀랑 대신 놀아달라는 민현이의 말에 좋아하며 나오긴 했는데 막상 프듀의 얼굴을 보자니 너무 떨리고 긴장돼. 

첫 인사를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영민이는 침을 꿀꺽 삼키고는 발로 바닥을 툭툭 쳐. 

 

그때, 누가 옆에 앉더니 어깨를 툭툭 건드려. 

 

 

 

"안녕, 영민아!" 

 

영민이는 화들짝 놀라며 옆을 쳐다봤어. 프듀가 환하게 웃으며 손을 정신없을 정도로 흔들고 있었어. 

사실 프듀도 왜인지 조금 긴장한 상태여서 그 행동이 조금 어색해보였어. 

하지만 영민이는 그게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지.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 | 인스티즈 

 

"...안녕, 프듀야." 

 

하하거리며 조금 어색하게 웃던 프듀는 영민이가 소중하게 허벅지 위에 올려두고 있는 팝콘과 음료수를 보았어. 

프듀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어. 

 

"우와, 팝콘도 다 사놓은거야?" 

 

"아...어,니가 좋아한다고." 

 

"너 기억력 진짜 좋구나!" 

 

프듀가 팝콘을 보며 아이처럼 좋아하자 영민이는 기분이 좋아져서 팝콘을 사둔 자기 스스로를 꼭 안아주고 싶었어. 

영민이는 수줍게 웃었고 프듀는 그새 어색함이 다 풀린건지 그런 영민이 옆구리를 살짝 찔렀어. 

 

"임영민이! 내가 놀자고 할 때 계속 안된다고 하더니 오늘은 나와줬네." 

 

영민이는 프듀의 장난스러운 말에 당황해서 가만히 입을 벌리며 프듀를 쳐다봤어. 

프듀가 영민이의 반응에 웃었어. 

 

"장난이야, 바보야. 들어갈까?" 

 

"아, 어...!" 

 

프듀는 자리에서 일어나며 영민이가 고이 모셔두던 음료수 두잔을 집었어. 

영민이도 후다닥 프듀를 따라 자리에서 일어났어. 

 

 

둘은 상영관으로 가는 내내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 영민이는 프듀를 힐끔거리며 두근거림을 만끽중이였고, 프듀는 보게 될 영화에 대해서 생각중이였어. 

민현이 말로는 가족과 관련된 내용의 영화라고 했는데 프듀는 은근히 눈물이 많아서 그런 걸 보면 꼭 눈물 콧물 다 흘리며 울거든. 

프듀는 자기가 너무 추해보이면 어떡하지 하는 약간의 걱정을 안고 좌석에 앉았어.   

영민이도 프듀의 옆에 다소곳하게 앉았어. 

 

프듀는 영민이가 자리에 앉자마자 조용히 물었어. 

 

"영민아, 근데 이거 슬픈 영화래." 

 

영민이는 긴장한 상태로 약간 어색하게 대답했어. 

눈은 프듀를 볼듯 말듯 하면서. 

 

"아,진짜?" 

 

"나 콧물 흘리면서 울지도 몰라." 

 

영민이는 프듀의 말에 순간 프듀가 아이처럼 다리를 굴리며 엉엉 우는 상상을 했어.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어. 

급하게 입을 가렸지만 프듀가 그걸 못 봤을리 없지. 

갑자기 웃는 영민이를 프듀가 의아하게 보자, 그제서야 영민이는 정신 차리고 자기에게 휴지가 있는가를 고민했어. 

그리고 집에서 급하게 가방속에 챙겨넣은 티슈를 생각하고는 프듀에게 멋지게 말했지. 

 

"나 휴지 있어." 

 

프듀는 영민이의 귀여운 대답에 그냥 웃었어. 

 

 

 

 

 

영화가 시작됐어. 영민이는 처음에 영화에 집중을 전혀 못 했어. 

그도 그럴게 프듀가 옆에 앉아있었으니까. 

프듀는 가끔 아는 배우가 나오면 아주아주 조그만 목소리로 '나 저 사람 아는데.' 하고 자랑하듯이 말했어. 

영민이는 그런 프듀가 너무 귀여웠어.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 | 인스티즈 

 

그래서 자기도 아주 작게, '그래?' 하고 대답해줬어. 

 

 

그러다가 영화에서 전쟁씬이 나오며 시끄러워지자 영민이도 영화에 집중하기 시작했고, 어느샌가 거의 몰입해 있었어. 

그 크던 팝콘은 프듀가 거의 다 먹어버렸어. 

하지만 둘 다 그것도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영화에 빠져있었어. 

 

 

그러다가 영화가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쯤, 아주 슬픈 장면이 나왔어. 

늙은 어머니가 아들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주저앉아 우는 장면인데, 영민이는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찔끔 흘렸어.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 | 인스티즈 

 

그러다가 프듀가 이런 모습을 보면 어쩌지 하고 옆을 봤는데 프듀는 이미 멍한 표정으로 눈물을 주륵주륵 흘리고 있었어. 

영민이는 프듀의 우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면서도 마음아파서 울면서 헿 하고 바보같이 웃어. 

그리고 프듀에게 티슈를 줄까 말까 고민하다가, 민망할까봐 그냥 모른척 하기로 해. 

 

 

 

그렇게 둘 다 한바탕 운 후 영화가 끝나고, 영화관을 나오며 프듀는 민망함에 아무렇지 않은 척 덤덤하게 말해. 

 

"좀 슬프다, 그치?" 

 

하지만 프듀의 목소리는 이미 코맹맹이였고 많이 운 탓에 코와 눈가가 벌개.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 | 인스티즈 

 

 

영민이는 프듀의 말에 그러게. 하고 대답하면서도 살짝 웃어. 

그리고는 이런 프듀를 본다면 아마 누구라도 사랑스러움을 느낄거라고 생각하지. 

 

프듀는 그런 영민이를 눈치채지 못하고 부은 눈으로 영민이를 쳐다보며 말해. 

 

"영민아, 우리 밥은 나중에 먹자." 

 

영민이는 아쉽지만 프듀의 말에 따르기로 해. 이런 상태로 마주보고 밥을 먹으면 둘 다 민망할 것 같았거든. 

다음에는 꼭 밥을 같이 먹자며 내밀어지는 프듀의 손가락에 영민이의 하얀 얼굴이 좀 빨개져. 

 영민이는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다른 쪽 손가락을 내밀어서 프듀의 손가락에 걸어. 

그러자 프듀가 영민이를 보며 환하게 웃어. 

그렇게 둘은 인사를 하고 헤어졌어.  

 

비록 민현이가 슬픈 영화를 골라 둘은 밥을 먹을 기회를 잃었지만,  

어쨌든 민현이의 도움 덕인지 프듀는 버스타고 집에 가는 내내 영민이의 눈물젖은 수줍은 웃음을 떠올렸다고 해. 

 

영민이야 뭐, 말 안 해도 당연히 누군가를 떠올리며 설렜겠지? 

 

 

 


 

 

 

 

 

 


여렁분 잘자요 

굿 나잇 걸 앤 보이즈 앤 미 앤 영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 넘어뉴ㅠ유ㅠㅠㅠ설렙니다 작안자고있길 잘했어요♡♡♡♡휴지있다고 자신있게 말하는 영미니 너무 귀엽구요ㅠㅠ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첨부
ㅎ ㅏ.....저도사랑해요..........ㅎ ㅏ........영민갓.......................눈빛만으로도 넘나설레고 넘나 귀엽네요..사진보면서 앓고있어요......♡♡♡
6년 전
독자2
안자고있다가 이 글을 읽다니 넘 기분좋구요ㅠㅠㅠㅠ으리 영민찌 어쩜 저렇게 카와이할수가...존재자체가 오마이갓이야 아주..
6년 전
첨부
존재자체가.........하...................................너무귀여워요.........자야하는데.....................더 앓다 잘거같아요..........아ㅓ쩌죠........................하............
6년 전
독자3
으아ㅠㅠ 안자고읶길 다행이애ㅛ ㅠㅠ 저도 눈물많은대 같이 울어줄 영민이 구함 ..
6년 전
첨부
영민:저요 저요
독자님근뎈ㅋㅋㅋㅋㅋㅋㅋ 오타를보니 졸려보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
아 작가님 저 안자는 거 어떻게 아시고... 이 시간에 글을!!!!! 꺄 데이트라니ㅜㅜㅠㅠㅠ 아 저 잠 다깼어요 작가님 글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에에에ㅠㅠㅠㅠ 잠을 다 깨워놓셨다..! 하 오늘도 열일한 미년... 오늘도 핸썸큐티쏘스윗한 영민ㄴ... 이 모든걸 해낸 자까님....... 그리고 잠 못드는 나ㅜㅜㅜ 작가님 오늘 것도 정말 정말 재밌어ㅛ어여ㅠㅠㅠㅠ 예쁜 밤 되세요!❤❤
6년 전
첨부
흡하..... 저도 댓글보고설레서 잠 다잤어요...... 진짜 5분만 더 놀고 자려고했는데 못자겠자나요........♡... 재밌게 읽으신거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나 또 성공했네 인생 잘 살았다! 영민이 때문에 오늘 하루는 죽었다! 시험 공부는 물 건너 갔다! 영민이 멜로 눈빛에 치이고 다정한 모멘트에 또 한번 죽어나가는 저는 이만 ㅠㅅㅠ
6년 전
첨부
어서 시험공부 하셔야합니다!!!공부하고 자면 꿈에서 영민이랑 데이트해요...!오늘은근데 늦었으니까 주무시고..
6년 전
독자6
헉 작가님ㅠㅠ 안자고 있었는데 글이 올라와있었네여 이번 글도 아주 조아요 좋습니다 다음 글도 기대하겠읍니다,,, 다정한 영민이에 치인 전 이만,,, 안녕히 주무세요!❤!
6년 전
첨부
아히힛❤ 잘 주무셨나요??!!전 결국 유튜브하며 놀다 늦게잤네요.... 지금 기상..약속있어서 꾸역꾸역 일어나기...
6년 전
독자7
미쳤네요...제 심장 조지기에 딱조좋은글입니다 잘 읽고갑니당~♥
6년 전
첨부
조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좋은글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사랑해요 엉엉 때마침 인스티즈 구경 중에 글이 올라와서 후다닥 봤네요 ㅠㅠ 비록 비회원이지만 나중에 꼭 회원가입해서 오겠습니다 >__>
6년 전
독자8
ㅏㅇ 영민이 귀여워주겄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을 영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ㅜㅠㅠㅠ
6년 전
첨부
영민이 말투와 생김새 모두 10덕...아니1000덕.....좋으시다니 좋습니다...❤
6년 전
독자9
눈 뜨자마자 보러왔눈데ㅜ역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여주도 너무 귀여운것 ....ღ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
받으신다면 [임녕민]으로 신청할게요 !❤️❤️

6년 전
첨부
네!!!! 감사항니다❤ 암호닉을 저번에도 받아서 C에는 암호닉 신청한분들 써드려야지 해놓고 잊어버렸어요...바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으악 영ㅇ민이 넘귀여우ㅑ요!!!!!!!!!!(벽쾅
6년 전
첨부
벽쾅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귀여워.. 귀.. 여.. 워..... 세상! 으 귀여웈 영ㅇ민이한테.치이고 가요ㅜㅜㅜ
6년 전
첨부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전 새벽에쓰고 지금 다시 읽어보니 오글거려요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
헉ㅠㅠㅠㅠㅠㅠ 영민이 넘 귀엽고 작가님 왤케 잘 맞는 짤들 붙이셧서여,,, 실제로 보는 느낌ㅜㅠ 최고
6년 전
첨부
짤 열심히찾았어요!! 크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설레요ㅠㅠㅠㅠ빨리 행쇼하길!!
6년 전
첨부
설렌다니 기분좋네요...❤ 어서행쇼하길!!
6년 전
독자14
아.. 너무설레요........ 아 사랑해 임영민........작가님도 사랑해요❤️ 어우유ㅠ유ㅠ
6년 전
첨부
저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5
아 귀여워진짜둘다ㅜㅜㅜ영민이가 여주볼때 자꾸웃는데ㅜㅜㅜ그거 상상하면귀여워죽어요ㅡ
6년 전
첨부
저도 보고 웃어주면 좋겠네여....... 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6
밥까지 먹어야제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설레ㅠㅠㅠㅠㅠㅠ왜 제 주위엔 이런 사람이 없을까요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읽었습니당!!!!!!
6년 전
첨부
독자님 사투리에 치이고갑니다.. ❤사투리 해주세요..사투리성애자에요... 저도 영민이 사투리 시키고싶어요....
6년 전
독자17
꺄!!!! 우리 황제덕에 영민이와의 영화관데이트!! 그래그래 앞으로도 계속 밀어주라 줘ㅠㅠㅠ 영민이 웃는거 너무 귀엽다 그래 이렇게 서서히 친해지는거야..!!
6년 전
첨부
서서히 러부러부...❤ 황제미년이가 좋은일했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
영민이 수줍어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용~!!
6년 전
첨부
감사합니다...❤ 영민이 수줍보이에요..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9
와 잔짜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제발 얼른 잘되라ㅠㅠㅠㅠㅠㅠ
6년 전
첨부
알콩달콩 아기자기 ㅋㅋㅋㅋㅋㅋ 후 잘될거에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0
아 영민이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갑니당!
6년 전
첨부
감사합니다!!!❤ 영민이 귀엽다고 해주실때마다 기분이좋아요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1
흐 ... 밥 까지 먹었으면 약간 완벽한 데이트 - ㅎㅎ 설레요 ㅠㅠ 담화도 기대할게용 ㅎㅎ
6년 전
첨부
감사합니다!! ❤ 밥은 먹었다면 과연 뭘 먹었을까요...?뜬금포 질문던지기
6년 전
독자22
아 임영민 진짜 아 우와...너무 설레서 말이 안 나와요 작가님ㅠㅠㅠ
6년 전
첨부
아히고❤ 기분이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3
으악ㄱ...영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ㅠㅠㅠㅠㅠㅠ끙끙 귀여우엉ㅇㅠㅠㅍㅍ
6년 전
첨부
전 댓글을 보며 입가에 미소갘ㅋㅋㅋㅋㅋ 다들 영미니보다 귀여우셔요ㅋㅋㅋ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와 임영민ㅠㅠㅠ심장에 무리갈정도로 귀여워요ㅠㅠㅠ부끄러워하는모습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그리고 새끼손가락걸고 약소하는거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는내내 흐뭇하게 웃으면서봤어용ㅎㅎㅎㅎ
6년 전
첨부
아이참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기분이너무좋아지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7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영민이 너무좋다....
6년 전
독자28
아 진짜 대박 설레......
6년 전
비회원117.232
너무 설래요ㅜㅜㅜ녹아서없어지는줄알았어요ㅜㅜ 다음편 너무기대되여ㅜㅜ!!♡
6년 전
독자29
민현이 ... 아주좋은친구야.... 혼자좋아서막웃는거 넘귀여워요 영민이 ㅠㅡㅠ 엉엉 영민아날가져
6년 전
독자30
아진짜ㅠㅠㅠㅠ임녕민 너무 귀여운것 아니냐며...그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ㅠ임녕민 엉엉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설레요ㅜㅠㅠ둘이 점점 그린라이트 켜지나요~~♥
6년 전
독자32
하 영민아 귀여워ㅜㅠㅠㅠ 이렇게 여주도 영민이한테 점점 스며들겠죠ㅜ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33
끼아아아아ㅏ아아아악 밥밥바밥도 먹어야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래서 언제 사귄다구요????여주는 접니다
6년 전
독자34
이야!~~~~~~~~~~~~~~~~~~~~~ 임영민....드디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밥 한끼 해요63 미니부기 06.26 00:24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잘 어울리나요? B50 딸바 06.26 00:0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조직물] DESPERADO 0149 1010101 06.25 23:56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나를 좋아하는 임영민 B33 5월 06.25 23:3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0399 06.25 23: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Cooing - 프롤로그2 06.25 22:50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잘 어울리나요? A56 딸바 06.25 22: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남매의 일상8 우박 06.25 22:13
프로듀스 [스타쉽/이광현] 같은 반 이광현31 소중한 너에게 06.25 21: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이광현/정세운] 시골쥐와 나 029 시골즈 06.25 20: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박우진/임영민/정세운/김종현/김상균] crime scene: 누.. 24 필잇 06.25 19:30
프로듀스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잘 어울리나요?57 딸바 06.25 17: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권현빈] 좋아해요, 교생쌤 411 교생친구 06.25 17: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경국지색 (傾國之色) 0215 훈딱 06.25 13: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남사친과의 애매모호한 관계 조각 C58 첨부 06.25 03: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핑퐁핑퐁 D91 강만두 06.25 00:1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녤포뇨] 찢어지게 가난한 녤포뇨 1,2,3화16 프독홈오 06.25 00: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녤포뇨/파카포뇨] ㄱ 녤포뇨+파카포뇨 1화7 프독홈오 06.25 00:02
프로듀스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7194 꼬부기 덕후 06.24 22: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박지훈ver4)60 뷔메랑 06.24 22:50
프로듀스 [춘/김용국] 젠틀한_김팀장_내_남자_만들기.txt - (가)10 고쨤 06.24 22:4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임영민이랑 같은학원 pro3 와우내영 06.24 22:2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도서관에서 야구부랑 연애하기 - 또 다른 이야기 16 CIEN 06.24 22: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오빠의 노력15 우박 06.24 21:24
프로듀스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6221 꼬부기 덕후 06.24 18:22
프로듀스 애아빠 박지훈 연재 공지 & 암호닉38 뷔메랑 06.24 16:2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정세운/황민현] Q. 관심있는 남자에게 어떻게 하면 잘 보일 수 있을까요? Pro49 파워지식인 06.24 13:3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