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진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진빵 전체글ll조회 6654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본격 양아치 박지훈 인간 만들기)



안뇽 ㅎㅎ 오늘은 좀 피곤하다.
이틀 연속 제대로 잠을 못 잤어...
더워서 그런가 막 불면증? 같은 거 생겨가지구.
서론이 길었지? 바로 얘기 시작할까? ㅎㅎ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너 왜 아직 거기야, 이리 안 와?"
"가야지, 가... 졸리다."
"빨리 안 오면 업어서 데리고 간다."
"알았다구, 삼 분만 잘래."

방학하기 이틀 전, 박지훈은 기어코 나를 자기 옆자리에 앉힐 셈인지 계속 재촉하는 거 있지.
그때 왜, 주현이랑 같이 앉았다고 했잖아.
반 애들이 다 우리 눈치 보고 있고, (싸운 줄 아니까.) 박지훈은 나 보채고 있고...
그냥 못 들은 척 엎드려 있는데 얘가 책상이랑 의자를 한 번에 끌고 가는 거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야, 야 박지훈 뭐 해. 나 돼지라 무겁다고!"
"네가 안 오면, 내가 데리고 가야지."
"힘도 세다. 무서워서 깝치겠어?"
"내가 널 때리기라도 하겠어?"

저렇게 말하면서 내 원래 자리까지 끌고 오는데 식겁했어.
그럼 그때 최정훈 머리는...... (끔찍)
난 엎드려 있고 박지훈은 계속 내 머리 가지고 장난치는데 새폰을 내미는 거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핸드폰 바꿨어? 귀찮아 하길래 늦게 바꿀 줄 알았는데."
"그럼 누구랑 연락이 안 돼서."
"...ㅎㅎ 내 번호 저장한다? 치, 넌 외우지도 못 하냐."
"아, 그러게. 외워야,"
"됐어. 농담이야... 진짜 외울까 겁난다."

누구가 나일 거 아냐... 나도 이제 눈치가 아마 꽤 있다고!
얘 완전 대놓고 표현하드만. (원래도 그랬어, 바보 여주야...) 그래서 스루하고 폰을 받았지.
뭐라고 저장할까 한참 고민하다가, 그래도 나름 친한데 장난 함 치자 해서 저장했어.

[우주최고귀요미김여주님]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 뭐 해, 재밌어?"
"엉, 바꾸지 마."
"나도 줘, 네 핸드폰. 바꾸게."
"나 따라 하지 마라. 우주최고 안 돼."
"알겠어. 줘 봐."

[1지훈이]

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놈... 내가 원래 박지훈이라고 저장해 뒀는데, 그거 보더니 인상 쓰더라고?
사실 좀 쫄렸음. 앞에 1쓴 건 제일 먼저 뜨라고 그런 거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참나, 이 어이없는 경우는 뭐죠? 박지훈 씨, 제 연락은 다 씹으시더니."
"뭐 불만있냐. 꺼져, 귀찮게 굴지 말고."
"뭐, 뭐. 생사 확인하러 왔다. 이 배신자들, 배진영은 갑자기 여친을 만들지 않나."
"헐, 진영이 여친 생겼다고?"
"엉, 이야 어떡해~ 진영이가 지훈이보다 빨리, 아 씨발 왜 때려!"

형섭이가 연락 안 된다고 잔뜩 서운해 하더니, 결국 찾아 왔더라고.
사랑 싸움은 칼로 무를 벤다나, (물인데 멍청이.) 배진영도 같이 왔는데
여친 보러 쪼르르 가버리고, 난 쟤가 저렇게 사랑꾼인 줄 몰랐잖아.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아 진짜? 그럼 내일, 아 어떤 놈이야."
"나다. ##아 너 진짜 쟤랑 사귀어?"
"어 여주야, 어어, 어쩌다 보니까."
"뭐 어쩌다가? 너 어제 나한테 좋다고 막 울, 아 알겠어. 미안해."
"맞아, 나 할 말 있는데. 잠깐 나와 봐."
"어디 가, 가지 마."
"아 배진영 좀, 질척거리지 마. 헤어지고 싶어?"
"가만히 있겠습니다."

완전 잡혀 살더라 ㅋㅋ 여친이 나란 같은 반인데 별로 안 친하거든, 음 그냥 인사만 하는?
이제 좀 친해져야 되겠어, 배진영 놀려야지 ㅎㅎ
근데 할 말이 있다고 하더라고? 아련하게 쳐다보는 배진영을 무시하고 나갔다?

"박지훈이랑 잘 풀었어?"
"아, 응... 내가 좀 오해한 것 같더라구."
"혹시나 해서 말해주는데, 그 여자한테 박지훈 핸드폰 있어."
"어? 그걸 어떻게 알아?"
"나랑 만났거든, 배진영이랑 입술 부비는 것 같은 사진 찍어서 보내셨더라고. 머리채 잡으려다 참았지 뭐."
"너, 너 완전 세다."
"뭘, 아무튼. 더 오해 생기기 전에 그냥 얘기해 주려고. 보통 여자 아니야."
"아 그래? 그래도 이젠 믿기로 했으니까."
"그래, 둘이 빨리 사귀어."
"사귀긴 뭘..."

보통 여자가 아닌 것 같더라, 괜히 오해부터 한 것 같아서 또 죄책감이...
교실 들어오니까 배진영은 ##이랑 같이 나가버리고, 박지훈 혼자 멀뚱히 있는 거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얘기 잘하고 왔어?"
"응, 아 이제 곧 방학이다... 좋은데 싫어."
"왜, 수능?"
"어... 놀러 가고 싶다. 바다나, 바다."
"나도, 방학되면, 많이 못 보려나."
"도서관 와. 그럼 특별히 만나 줄게. 도서관에서 살래."
"그래, 그럼."
"너 그리고 전화도 맨날 할 거면서."
"그건 그래. 오늘도 할게."

엎드려 있는 나 턱 괴면서 빤히 보는데, 새삼스럽게 잘생긴 거야.
그래서 부끄러움이 막 몰려오더라? 얼굴 팔에 묻으니까 지 잘생긴 거 아는지 그냥 웃더라고.
잘생긴... 새끼... 왜 요새 유독 잘생긴 건지 모르겠어.
아 그리고 요즘 쟤랑 통화 많이 해 ㅎㅎ 그냥 의미없는 얘기들.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가자, 데려다 줄게. 오늘 야자 안 한다며."
"응, 가족 외식. 빨리 가자, 우리 동생 올 수 있어."
"동생 있어? 아, 그때 말한 남동생?"
"어, 짜증 나는... 아냐 ㅎㅎ 가자, 헐 근데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
"먹고 가도 안 늦어."
"그럼, 먹, 먹을까?"

쓰고 나니까 내가 조금 쓰레기 같은데 요즘 박지훈이 자주 데려다 줘서 익숙했나 봐.
뭔가 남동생을 만날 것 같은 불안감에 집에 빨리 가고 싶었는데, 베라가 자꾸 눈에 차더라고?
요새 뭐 자주 얻어 먹었으니 사 줄까 해서 들어갔지.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나는, 사랑에 빠진 딸기."
"그거랑, 이거 주세요."
"헐 왜 네가 계산해. 안 돼, 나와. 내가 할 거야."
"다음에, 이미 줬는데?"
"왜 줬는데? 아 나만 얻어 먹는 것 같잖아..."
"그럼 다음에 네가 영화 보여줘, 영화관에서."

이거 데이트 신청이냐? ㅎㅎ 음, 설레는군.
쟤가 막 내가 카드 꺼낼 틈도 안 주고 지 카드 꺼내더라고, 잘 사는 건 알겠는데 나도 양심이 있지.
분홍색 숟가락 입에 물고 째려보니까 사진 찍으려고 했어 ㅡㅡ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야, 폰 줘. 내가 찍을 거야."
"뭐를, 너를? 내 폰으로?"
"어, 최신폰 최고. 나 셀카 진짜 잘 찍어. 보여 줄게."
"한 백 장만 찍어 봐."
"왜? 백 장이나?"
"배경화면 하게."
"완전 티내네, 이제 편해? 내가? 어???"
"빨리 찍어."

나 셀기꾼이거덩 ㅎㅎ 셀카 보고 나 찾으라고 하면 못 찾을 걸?
친구들도 인정한 셀카 장인, 박지훈 폰으로 셀카를 찍었지.
한 두 장 찍으니까 민망하더라고...? 그래서 박지훈이랑 한 장은 같이 찍었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오늘도 고마워, 나 갈게."
"가, 들어가는 거 보고 갈게."
"남친이야, 뭐야."
"그러고 싶다."
"ㅎㅎ... 안녕!"

아 순간 박지훈이 좋아한다고 말한 거 까먹고 저따위(?)의 발언을 했지 뭐야.
누가 보면 답정너인 줄 알겠네, 박지훈의 말을 무시하고 딱 계단에 발을 올리는데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는 거야.
맞아, 남동생이었어. 이제 망했구나, 싶었지. 또 얼마나 소문을 낼까.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우와아, 이게 뭐야? 누구야?"
"아 이민형? 너 왜 벌써 와."
"다섯 시가 넘었으니까. 형 안녕하세요. 누나 남친?"
"알아서 뭐 하게, 빨리 가. 빨리. 잘 가, 지훈아!"
"지훈? 지훈이 형, 안녕히 가세요!"
"너는 왜 인사하는데? 죽을래?"

혼란스러워서 동공지진난 박지훈 밀면서 김민형 목을 잡아 끄니까 엄살 피우면서 오더라.
아 엄마한테 말하겠네, 저 새끼는 쓸데없이 능글거려서 친한 척은 잘하더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대박, 울 누나가 남친이라니. 엄마!"
"야, 야 안 돼. 멈춰."
"엄마, 누나 남친 존잘!"
"아니야, 나 그런 거 없어 ㅎㅎ"
"거짓말, 내가 이름도 아는데?"

저 새끼가 현관문 열자마자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는 거야.
누가 보면 모쏠인 줄, 아 나 모쏠 맞지.
아무튼, 엄마랑 아빠랑 저 얘기 듣고 놀라서 나온 거 있지.
솔직히 남친은 아니잖아, 내가 뭐 거짓말을 할 수 도 없고. 진짜 남친이 아닌 걸 어떻게 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 | 인스티즈
"내가 봤는데, 그 형이 누나 데려다 주고 막."
"아니, 친구라니까? 집 가는 길이 같은?"
"근데 왜 되돌아 가? 내가 다 봤거든?"
"뭐야, 우리 여주 진짜 남친인가 보네?"
"아니야, 아빠는 무슨, 내 인생에 남자는 없다고."

가족들끼리 차 안에서 막 나 빼고 토론을 하더라?
그럼 썸이냐, 숨기는 거냐, 왜 숨기냐......
특히 우리 아빠가 서운한 티를 못 감추시더라 ㅎㅎ 아빠, 아직은 아냐.

"다음에 엄마도 보여줘, 잘생겼다며."
"싫어, 아니 친구를 왜 보고 싶어해?"
"어머 얘는, 찔리나 보네? 너 수정이, 주현이는 잘만 데리고 오고선."
"그, 그니까. 아니 엄마 막 쓸데없는 소리할 거 아냐."
"안 할 건데?"

우리 엄마지만... 얄미워...
그렇게 얘기를 막 하다가 친구들한테 이 사태에 대해 얘기하려고 폰을 딱 켰다?
근데, 알림이 막 우수수수 오는 거야. 미친, 나는 전화오는 줄.
무서워서 확인을 했더니, 내용이...


이후배 17:30
[언니]
[지훈 오빠랑 사귀어요?]

김친구 17:31
[야 너 뭐냐????????]
[박지훈 프사 뭔데???????]

박뭐시기 17:31
[저기 나 뭐시기인데]
[너 박지훈이랑 사귀어...?]

안형섭 17:35
[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 잘했어?]

배주현 17:38
[헐 여주 뭔데 지금 헐]
[반톡 뒤집혔어]

최친이 17:40
[여주야]
[사귀는 거야...?]
.
.
.

???????? 멘탈이 완전 털려서 더듬더듬 카톡을 정독했다?
막 딱히 욕은 아니고, 그냥 질문들?
차 안은 엄마 때문에 시끄럽고, 폰은 아주 뜨겁고.
보니까 박지훈 카톡 프사가 나랑 찍은 사진이더라고...
그 사진 하나로 학교가 뒤집히게 된 거지.










안녕하세요, 돌아온 진빵입니다.
드디어 제 작품이 한 자리 수를 넘겨 두 자리 수까지 왔네요!
오늘은 분량이 좀 짧, 짧나요? ㅎㅎ 제 끊기의 한계...
원래 시험이 아예 끝나고 쓰려다가, 오늘 잘 봐서 함 써 봤어요.
독자님들 모두 제 기운을 받으셔서 대박나세요.
드디어 전 내일이 시험 끝인데요, 아마 내일 특별편으로 올 것 같습니다.
카톡 버전 양아치 후니후니 지후니 기대 많이 해 주세요.








암호닉 정리

[유한성] [윙윙] [절편] [미키] [] [체블] [바미] [우진아] [0713] [뀨뀨] [똥강아지] [꾸까윙저장]

[세념] [몽구] [괴물] [1231] [짱요] [헤스티아] [쥬쥬] [] [수 지] [낙월] [꾸쮸뿌쮸] [꾹꾸이] [뿌얌]

 [도장] [삐까] [고먐미] [겨울의 봄] [댕댕훈] [윙크] [아몬드] [] [곤약젤리] [마이쮸] [무용무용] []

 [늘부][윙꾸][애정][후니소스] [다별] [히릿] [오구오구이] [쟈몽] [소피아] [꼬맹맹] [동태] [꿀돼지] [로브]

[윙훈] [코뭉뭉] [계란찜] [슙럽][뿌랑] [말랑젤리] [어어] [뿡빵] [이삭] [유닝] [정연아] [쟈몽] [지재] [도앵도]

[힐링미] [배고파] [국국]


늘 정성스럽게 댓글 써 주시는 거 다 보고 있어요 ㅠㅠ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떤 독자님이 물으셨던데, 저는 지훈 진영 관린 민현을 받았답니당.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앙 ㅋㅋㅋㅋ마크나와서 깜짝놀랐네 ㅋㅋㅋㅋ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숩니다><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영 ㅎㅎㅎ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_*

6년 전
독자2
꺄 뿌랑입니다!!!! 지훈아 프사 같이 찍은 사진으로 한거 참 바람직한 일이야. 암, 그렇고 말고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3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사귀는겁닉까ㅠㅠㅠㅠㅠㅠㅠㅠ히유ㅠㅠ 작가님 사랑해열❤️❤️
6년 전
독자4
저 윙크예요!!!! 아 대놓고 표현하는 지훈이 넘나 좋네요 ㅠㅠ 설레고 귀엽고!!!! 오늘도 넘 재밌게 읽었어용❤️
6년 전
독자5
아 지훈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ㅜㅠ 하나 하나 행동이 다 설레고 감정 표현 너무 좋아요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
아ㅜㅜㅜㄴㅓ무좋아요ㅠㅠㅠ 썸타는건가요ㅠㅠ
6년 전
비회원86.112
ㅣ세상에 박지훈이마크 동시덕질하는 저로써 이민형 나왔을때 진짜 놀랐어욬ㅋㅋㅋㅋㅋ 프사 바꾸는 박지훈최고시다ㅠㅠㅠ엉엉ㅠㅠ지훈아나랑사겨...
6년 전
독자7
너무 귀여워요 둘 다ㅜㅜㅜㅜㅜ보면흐뭇해지네요ㅜㅜㅜㅜㅡ잘 읽고갑니다ㅎㅎㅎ
6년 전
독자8
아 지훈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ㅜ 여주랑 지훈이랑 너무 몽글몽글하구... 사귀는거도 좋은데 썸타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ㅠ
6년 전
독자9
아 지훈이 대놓고 좋아하는 티 내는거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아 지훈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배경화면 한다더니 프사까지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
이제 대놓고 티내는 지훈이ㅎ 넘 귀여워요!! 그래 이제 둘이 사겨~~
6년 전
독자12
아몬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가 제동생 ,,,,,! ㄷ저런동생있으면 진짜 이뻐해준다 ,,, 오늘도 지훈이 설레 발ㄹ려버리네요 ,,,,,,그냥 제 심장이를 아주 가만히 못놔두네욤 ^..^ 콧구멍 벌렁 감사합니다 1
6년 전
독자13
어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카톡프사 바꾼거 왤케 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재밌어요!
6년 전
독자14
아 둘이 알콩달콩 귀엽네요 (흐뭇) 오늘도 지훈이는 귀엽고 내용은 재밌었어요 잘읽고갑니당 ㅎㅎㅎㅎ
6년 전
독자15
고먐미 선댓!!!
6년 전
독자16
아 너무좋아요ㅠㅠㅠ 지훈이 카톡프사로 그런거 해놓다니... 설렌다진짜 ㅠㅠ언제사겨 그래도 썸오래타도괜찮으미 오래오래연재해주시오!!!
6년 전
독자17
[로브]입니다~!!!! 크 박지훈 이제 완전 대놓고 그러는데... ㅠ (전에도 그랬지만) 너무 설레고요 흑흑 ㅠㅠㅠㅠ 빨리 사겼으면 좋겠네요 정말... 리얼... 레알루... 항상 글 재밌게 보고 있어요!
6년 전
독자18
이렇게 된거 사귑시다 이미 다 퍼진거!^^ 둘이 베라 사먹는것도 넘 귀엽구요....ㅠㅠ민형이가 남동생이라니 오예
6년 전
독자19
ㅅㄷ
6년 전
독자23
마이훈 이요!!!!
항상재밌게보고있어염ㅠㅠ사당해염..♡

6년 전
비회원153.131
작가님, 배고파입니다! 지훈이가 사고를 쳤군요ㅋㅋㅋㅋㅋ 하루빨리 둘이가 사겼으면 하는데! 의외로 서로 좋아하면서 진전이 없는 일화가 참 귀엽네요. 사귀면 얼마나 더 귀여워질지 가늠이 안되네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42.88
빨리사겨죠 너네❤️
다시 귀요미들로 돌아와서 너무 좋아용
소피아입니댱

6년 전
비회원159.118
댕댕훈입니다 ㅎㅎ 자 이제 무성한 소문들을 진짜루 만들어버립시다! 지후나! 용기를 내! 빨리! 모쏠 여주를 구원해줘!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 너무 잼써요 ㅎㅎㅎ 공부 안 돼서 들어왔는데 다시 기분 좋게 집중할 수 있는 느낌이어요 ㅎㅎ 감사함당 ෆෆ
6년 전
독자21
ㅋㅋㅋ지훈이 너무 귀엽다 바로 프사를 바꾸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닌가요?!!! 오구오구이
6년 전
독자22
곤약젤리에요'ㅅ' 흑 지훈이가 티 팍팍 내는 거 여주만 모르지...
6년 전
독자24
수 지예요!!
마크 깜짝출연ㅋㅋㅋㅋㅋㅋ
지훈이랑 셀카라니...
프사했을 지훈이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유

6년 전
독자25
여주 동생이 민형이라니ㅠㅠㅠㅠㅠ지흔이 이제 더 티내기로 했나보네요!!귀여워요
6년 전
독자26
유한성입니다!! 헐 지훈아 프사 이제 막 니꺼라고 막 어?? 진짜 이러면 너무 좋고 지훈이 우주체강대스윗하고 막 영화관 막 어??? 데이트 신청이니??어????
6년 전
독자27
절편
6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동생하고 가족들 놀리는겈ㅋㅋㅋㅋㅋ다음에는 영화관 쏘라질 않낰ㅋㅋㅋㅋㅋㄱ데이트신청ㅋㅋ아무렇지도 않겤ㅋㅋㅋㅋㅋ오늘은 여주 폰이 뜨겁겠네옄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ㅏ요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사귀어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아 저 암호닉 [3536]으로 신청이요...!!
6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빨리 사겼으면 좋겠다♡ 지훈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겨울의 봄]으러 신청합니담ㅁ뮤ㅠㅠ 지훈이 진짜 꿀떨어질거같아요ㅠㅠㅠ쏘스윗..~♡
6년 전
독자32
지훈이 넘나 귀여운거슈ㅠ
오늘도 잘 읽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6년 전
독자33
여주랑 지훈이 이제 사귀자... 썸의 종지부를 찍자!!!!! 지금보다 더 알콩달콩 데이트도 하고 어??? 얼마나 좋아ㅜㅜㅜㅜㅜ 상상만 해도 좋아죽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4
0713이예요 마크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이 이렇게 된김에 사귀는걸로~~~~~
6년 전
독자35
현이에요! 흐흐 신알신 울린 건 바로 봤었는데 학교여서 이제 보내요 오늘 완전 달달 아님니까 ㅎㅎ 다른 애들도 저렇게 물어보는데 이제 여주랑 지훈이 사귈일만 남았네유,,, 히히 오늘두 잘 보구 가욤 ❤️❤️
6년 전
독자36
끄읍 설레요..작가님 ㅜㅜㅜㅜ
암호닉은 최근화에서 받으세요??

6년 전
진빵
앗, 여기다 [암호닉]으로 신청해 주세요!
6년 전
독자45
[망개몽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8
오오오옹오오 프사를 바꾸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얼른 사궈라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지훈이통장]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39
윙꾸입니당
둘이 언제 사귀어요ㅠㅠㅠㅠㅠㅠ정말 진짜 레알루 넘나 귀여미 커플 ㅠㅠㅠㅠㅠㅠ 아 학교 애들 반응 넘 궁금해요 빨리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 특별편이라닛... 기대돼요 그럼 저는 오늘두 활력소를 찾고 갑니다!! 총총총... 작가님 사랑해요 하뚜♡♡

6년 전
독자40
꺄앙♥
오늘도설렘미 넘치는 지후이ㅠㅠㅠㅠ흑흑 보면서 대리설렘 잔뜩하구가욥♥

6년 전
독자41
지훈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깜짝 놀랐네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귀여워요 ㅋㅌㅌㅌㅌ 진짜 지훈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게 딱 티가 나네요 ㅎㅎ 진용이가 잡혀서 연애하다니,, ㅇ진영이 여자친구도 매력있고!! 여주랑 지훈이는 언제 연애하나~~~~~
6년 전
독자43
와ㅠㅜㅠ 어떡해요 여주네 가족은 넘 귀엽구 여주도 귀엽구 지훈이는 언제나 넘 잘생경ㅎ구 글은 너무 설레고 진짜 너무나 좋아요
6년 전
독자44
꾸쮸뿌쮸에요!!
이야 박지훈 질러부렸어 남자야 남자

6년 전
비회원243.247
꺅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둘만 서로 사귀는거 모르는거아녜요?? 진짜 언제사귈거야!!!! 오늘도 광대승천하고갑니당~~
6년 전
독자47
고백해(짝)고백해(짝) 사겨라(짝)사겨라(짝) 지훈이
양아치미가 뚝뚝 떨어지는 카톡버전이라니....완전 기대되여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48
자 얼른 사귀는걸루ㅎㅎㅎㅎ이 정도 됐으면 사겨야뎀홓ㅎㅎㅎ
6년 전
독자49
저는 여고 고3인데 막 설레고..다읽고 또 다봐야지..♡
6년 전
독자50
헐 ㅠㅠㅠㅠㅠㅠㅜㅜ설렙니다ㅜㅜ언넝 사귀어오ㅠㅠㅠ
6년 전
독자51
계란찜이욧
헐 지훈지훈...원래도 티내긴행ㅎ는데 이젠 아예 대놓고 티내네요...ㅎㅎㅎ그래 바람직해ㅎㅎㅎㅎ언제사겨요!진짜ㅠㅠㅠ! 지훈이가 프사한거면 말 다 했다.. 여주도 얼른 프사 바꿔라. .근데 그롬 지훈인 집가는길에 프사바꾼거..?ㅎㅎㅎㅎㅎ귀여운짜식 ㅎㅎ 진영이가 더 빨리 생겼네요ㅋㅋㅋㅋ 특별편기대할게요! 시험화이팅!하세욥

6년 전
독자52
오 동생이 마크고 썸남이 박지훈이라니 제 인생 완전 계탔네요...(하트)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작가님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지훈이 여주랑 같이 셀카 찍어서 프사했어요~?ㅠㅠㅠㅜ귀여웤ㅋㅋㅋㅋ여주의 동생 등장ㅋㅋㅋㅋㅋ귀여워여 이제 지훈이도 여주의 부모님을 만날 차례인건가요~?
6년 전
독자54
귀여워라ㅜㅠㅜㅠㅠ언제쯤 사귈지 너모 기대됩니다ㅜㅠㅜ[슘슘]으로 신청할께요!!!
6년 전
독자55
몽구에요 그냥 사귀자ㅠㅠㅠㅠㅠ제발
6년 전
독자56
아 ㅜㅜㅜ지후나 ...ㅜㅜㅠ 너무 조아 ㅜㅜㅠㅠㅠ박지훈 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남동생 마크에서... 전 죽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59
작가님 이번에도 너무 재밌어요 ㅜㅠㅠㅜㅜㅜㅜ 이제 빨리 사귀는 일만 남았어요ㅜㅠㅜㅜㅜㅠ사귑시다이제ㅜㅠㅠ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현실에 잇을것같은데막상 없는...그런...지훈이......
6년 전
독자61
도앵도입니다 그래서 너네 언제 사귄다고 ㅎㅎㅎ
나넘속상하다..? 얼른 사귀라구 ㅎㅎ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62
동태입니당!
학교도 뒤집어지고 저도...ㅋㅋㅋ
다음화 기대되네요!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63
아 오늘도 글 너무 좋아용!! 저두 내일 시험 끝나는데 우리 좋은성적 같이내요!!작가님 기운받아서 잘볼게용~작가님도 잘 보시구 화이팅 하세요!! 아 그리구 앞으로 글도 기대 많이 할게용~❤️
6년 전
독자64
말랑젤리입니다~ 므흣....이 참에 그냥 못을 박자 둘이 사귀어!!!!!!! 전개와는 상관없지만 내가 팍팍 밀어줄께!!!!!
6년 전
독자65
꺄아앙ㅇ아아ㅏ아아대박 ! 생각지도못했던 본진 마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훈이 프사바꾼거 핵설레여ㅠㅠ
6년 전
독자66
와 개설렌다 진짜 혁명이네요 지훈아 사랑해 넌 미쳤어 너무 설레 잘생겼어 말도 안도ㅑ
6년 전
독자67
[에몽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68
국국
6년 전
독자69
지훈아 지훈이 이런 불도저 같은 남자!!!좋아!!!!사랑해!!!
6년 전
독자70
쟈몽이에여!지훈이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그여자는영영안왔으면좋겠..읍!읍..!
6년 전
독자72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오늘부터 1일!!! 해야 사귀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사귀고잇는거아니얔ㅋㅋㅋㅋㅈㄱㅋ
6년 전
독자73
똥강아지입니당>< 아 지후니... 프사 바꾼 거 뭔데 설레죸ㅋㅋㅋㅋㅋ이게 뭐라곸ㅋㅋㅋㅋ설레고 그러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지훈병 걸린 것 같아요... 지후이..ㅡ 사랑한다...
6년 전
독자74
흐어어유ㅠㅠㅠㅠ 지훈아 사랑해 !!ㄴㅈ
진짜 세상에 저런 남자 없어ㅠㅠㅠㅠ
여주가부럽다~!

6년 전
독자75
이제 둘이 사귈때됐죠!!! 사귀자!!
6년 전
독자76
오늘도 지후니는 설레네요ㅠㅜㅜㅜㅜㅜㅜ이제 둘이 사귀는 일만 남았나요...ㅎㅎ
6년 전
독자77
사귈때 됐지!!!! 그렇게 소문난거 이참에 사귀자!!!!!!!!ㅎㅎㅎㅎ
6년 전
독자78
작가님 안녕하세요ㅠㅜㅠ 새벽에 정주행했는데 너무 좋아요ㅠㅜㅜ 연애세포 끓어오르고 있어요ㅠㅜㅠㅠㅠ 혹시 [상큼팡팡]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신알신도 해놓았으니 정말 꼬박꼬박 챙겨보고 댓글도 꼬박꼬박 달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지훈이 예쓰 굿 ㅎㅎ 아 근데 뭔가 형섭이 말투 ..설렌당 데이트 잘했냐니 ....웅 잘해써 ㅎㅎㅎㅎ헤헹 여주 지훈이가 마니 편해졌넹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도 더 티내구 ... 둘다 귀염탱 ..ㅋㅋㅋㅋ아 배진영 놀려야지 ~~~ 잡혀사는 진영이 ~~ 마크 요즘 열일 ... 여기서 보니까 뭔가 반가워요 ㅋㅋㅋㅋㅋ항상 재밌게 보구있슴당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구 지훈이 말투 하나하나가 다 설레요퓨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숨이에요! 오늘하루 너무 우울했는데 사랑스러운 아이들 보니 나아졌어요!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81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아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사귀었으면ㅠㅠ
6년 전
독자82
꿀돼지입니다!! 얘들아 너네 안사귀구 머해...!!!! 하 너무 좋아 기염댕이들
6년 전
독자83
이야^^ 이렇게 연애가 시작되는가죠 둘다 사귀자!는 아니어도 이렇게 물흐르듯 사귀게 되는거 정말 좋네요 좋아
6년 전
비회원41.167
[부기포키]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84
담편이 시급해여 !!
6년 전
독자85
헐 ㅠㅠㅠㅠㅠㅠㅠㅠ박지훈 이제 공개적으로 티내기 시전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넘 재밋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아 왜져 아주 바람직 한 행동을 했네요 지후이가 ! 프사 아주 바람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7
작가님...보고시퍼요........(눈물)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1089 진빵 07.10 13:4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982 진빵 07.08 11:46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898 진빵 07.07 18:40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784 진빵 07.04 19:4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90 진빵 07.03 18:06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특별편62 진빵 07.02 13:13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586 진빵 07.01 01:16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492 진빵 06.30 00:49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391 진빵 06.29 02:06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288 진빵 06.28 01:42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105 진빵 06.27 01:18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이유없이 싫어하던 애랑 사귀게 된 썰 上19 진빵 06.26 02:11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