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오보이 전체글ll조회 4419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딩동.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우리 집 왔었다며, 왜 왔어?”





몇분 뒤 우리 집을 찾아온 너는 웃는 낯이었다. 뭐가 그리도 기분이 좋은지 나를 보면서 말갛게 웃었다. 자꾸 나쁜 쪽으로 내 생각이 이어지고 있던 터라, 아까 했던 내 다짐을 완벽하게 실현하기가 힘들었다. 그래도 사과는 해야지, 라는 생각에 집 앞에 찾아온 황민현에게 말을 건넸다.

미안해서. 내가 잘못한 거 같아서 미안하다고 말하려고 찾아갔었어.”

오 뭐야이영채 드디어 철들었어? 나 이미 다 풀렸지, 내가 예민했나봐.”

그럼 다행이고. 그냥 내가 먼저 사과해야 될 것 같았어.”





자꾸만 고개가 수그러졌다. 그 여자애의 고백을 받아줬냐고 묻고 싶은 맘이 자꾸만 튀어나와서, 그 맘을 숨기고 싶은 나는 자꾸만 고개를 숙였다. 걔는 누구냐고, 그래서 고백은 받아줬냐고 묻고 싶었다. 이번에도 아니지 너는? 이라고 당당하게 물어야 할 나인데, 나는 더 이상 그러지 못했다. 받아줬어, 라는 대답이 돌아올까 봐 나는 너무 두려웠기 때문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 많이 부끄럽냐? 왜 자꾸 고개를 숙이고 그래?”

너는 내 두 볼을 잡아 올렸다. 매일 마주치는 두 눈인데 왜 이렇게 어색한지.

. 아니 사과하는 게 어렵네 생각보다? 하하.”

그치? 어렵지? , 너는 나한테 잘하라니까, 내가 맨날 먼저 사과하잖아. 그게 쉬운 일이 아니에요~”

그러게, 몰랐다 미안.”

뭐가 그렇게 미안해 우리 이영채? 나는 기분 좋은데?”





황민현은 내 볼을 계속 만지작거리면서 말을 이어갔다.

예전 같았으면 내가 짜증을 낼 법도 했지만, 싫지 않았다

전혀. 오히려 좋았다. 내 볼을 잡고 있는 황민현의 손이, 나랑 마주쳐 있는 황민현의 두 눈이, 기분 좋게 올라가 있는 황민현의 입꼬리가, 다 너무 좋았다.







너를 좋아하는 것 같다, 라는 가정을 한 지 몇 시간이 채 되지 않아서 나는 너무도 쉽게 내 맘을 검증할 수 있었다. 이렇게 작은 행동 하나에도 설레는데 왜 나는 이때까지 몰랐을까.





잔잔한 파도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나를 휩쓸고도 남을 거대한 파도였다.

너는, 그리고 내 마음은.





제 집에 들어가기 전에 황민현은 비밀번호를 누르다가 말고 갑자기 방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표정으로 내게 물었다. 혹시 자기를 보지 않았냐고, 엄마가 너 나 따라서 내려간 것 같았다고 얘기해줬는데, 밖에서 자신을 보지 못했냐고.





내려가려고 했는데 그냥 집에서 기다렸어. 덥고 너 누구 만나러 간지도 몰라서.”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 그래? 그럼 내일 보자. 잘자라.”

누구를 만났냐고 물어보지도 못한 채 그렇게 나는 황민현이 집으로 들어가는 뒷모습을 바라보고 서 있었다.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이영채 그럼 나 오늘 너네 반 종례 안 기다리고 가도 되지?”

, . 아 그리고 그 빙수는...”

네가 먼저 먹고 맛있으면 나 사주는 거다?”

?”

당연히 너랑 같이 가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그 카페는 가지 않겠다고 말하려던 참이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어제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예민했지, . 그래도 나 맛있는 건 사주는 거다?”

그래, 알았어. 그럼 나 교실 들어간다.”

어정쩡하게 대답을 하고서는 복도에서 황민현과 헤어졌다.

오늘 아침의 황민현은 평상시와 너무도 똑같아서 괜스레 답답했다.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는 너무 달라져 있어서 감당하기 벅찬데, 나를 대하는 너는 너무도 똑같아서.








7. 기억 속 모습이 왠지 보기 좋아 보였던 것 같아








"영채야!

, 오빠. 저 약속 안 잊었구요, 질문할 것도 다 챙겨왔어요! 걱정 안 해도 돼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하핳. 그냥 보고 싶어서 온 건데?”

아 오빠 장난치지 말고.. 저 진짜 당황한다니까요.”

장난 아니얏. 진짠데에.. 이따 보자 그럼, 나 갈겡!”





늘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타나고서는, 날 쑥스럽게 만들거나 자기가 쑥스러워 하고는 사라진다. 내가 물어보는 질문마다는 어떻게 그렇게 대답을 잘해주는지 완전 오빠 같다가도, 웃음이 터져서 특유의 소리로 하하핳거리면 아기 같다. 분명 내가 동생인데 김종현은 나보다 귀엽다니까.





고작 몇 마디를 나누었을 뿐인데 어제부터 싱숭생숭했던 기분이 잠잠해진 것 같았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 친해졌는지, 아마 다 종현 오빠가 나를 챙겨줘서이겠지만, 무튼 김종현이랑 학교 밖에서 만날 정도로 가까워졌다는 게 뭔가 신기했다. 전혀 불편해하지 않는 나도 신기했고.





나머지 수업들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흘러갔다. 정수정은 내 옆에서 늘 그랬던 것처럼 졸았고, 나는 수업을 열심히 들었다. 아니, 열심히 들으려고 했는데 자꾸만 어젯밤에 황민현이 그래서 그 여자애의 고백을 받아주었는지, 안 받아주었는지가 궁금해서 온전히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안 받아줬을거야, 안 받아주었을텐데, 황민현은 모르는 사람의 고백을 받아줄 애가 아닌데, 왜 이렇게 불안하지.








오빠, 많이 기다렸어요?”

늘 우리 반 뒷문에 기대 서있던 황민현 대신 오늘은 그 자리를 김종현이 채우고 있었다. 핸드폰에 눈을 두지 않고, 내가 나오는 모양에 눈을 고정한 채로, 그렇게 웃으면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냐, 갠차나. 근데 너네 쌤 종례 진짜 늦게 끝내 주신다.”

에이, 뭐야. 많이 기다렸네요?”

? 아닌데에? 얼른 가쟈아.”

김종현은 뭐가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입꼬리가 내려올 기미가 안 보인 채로 내 손목을 붙잡고 계단을 내려갔다.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입꼬리도 올라갔고.






너 거기 가봤어?”

아니요, 근데 거기 빙수 완전 맛있대요. 친구가 그랬거든요.”

마쟈, 나도 들었어. 그래서 너랑 같이 갈라고.”

저 그리고 단 거 좋아해요, 빙수도 좋고, 등의 대화를 나누면서 학교를 빠져나가고 있었다. 아 진짜? 나도 단 거 좋아하는데, 이렇게 별거 아닌 대화를 즐겁게 이어가면서 걷고 있었다.








운동장을 지나쳐 교문으로 향하는데 반대쪽 스탠드에 황민현이 있었다. 뒷모습이었지만 알 수 있었다

매번 보던 뒤통수라서, 매번 나를 툭툭 치며 장난을 걸어오던 그 어깨라서, 그냥 황민현이라서 알 수 있었다. 단정한 하복 셔츠에 주름이 많이 잡혀 있지 않은 것도 너였고, 더운 바람에 조금씩 흔들리는 짙은 갈색의 머리도 아무리 봐도 너였다.




분명히 맞는데, 네가 아니였음 했던 건 처음이었다.

그 옆에는 어젯밤 보았던 그 여자애가 있었기 때문에 네가 아니어야만 했다.

스탠드에 나란히 앉아서 황민현과 그 아이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황민현의 앞모습은 볼 수 없지만 여자애는 웃고 있었다. 그리고 어젯밤부터 나를 불안하게 했던 그 예쁜 애는 녀석에게 초콜릿을 건넸다.



그럴 리가 없는데, 분명 그럴 리가 없는데 황민현이 다시 그 여자애랑 있을 리가 없는데, 있었다

나란히, 스탠드에, 웃으며, 초콜릿을 사이에 두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영채야?

나도 모르는 새에 멈춰 서 있었나 보다. 좀 놀라서, 사실은 많이 놀라서. 그보다는 아프고 불안해서, 불안함이 확실시 된 것 같아서 나도 모르게 멈춰 있었나 보다. 왜 쟤가 저기 있지.









무슨 일 있서?”

어떻게 카페에 들어와서 빙수를 시켰는지, 그리고 카페로 걸어오면서 무슨 얘기를 나누었는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았다.




.. 아니에요. 맞다, 저 질문할 거 가져왔는데. 그리고 빙수 제가 사려고 했는데 왜 오빠가 사줘요, 제가 오빠 귀찮게 하는 건데...”

내가 오자고 했짜나. 그리고 내가 사주고 싶고, 가르쳐 주고 싶고 그냥 다 해주고 시퍼.”




뭐지, 에이 설마.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영채야, 너 표정에 다 티 난다. 하핳.”

?”

시험 끝나고 하려고 했는데, 지금 네가 알아챈 거 같아서. 그냥 해도 돼?”

? 아니 오빠 저는...”

할래.”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별안간 늘 웃던 김종현의 얼굴이 진지해졌다.





불안했다김종현이 나를 바라보는 눈에서 읽을 수 있는 이 감정이내가 생각하는 그 감정이 맞을까봐 불안해졌다내가 느끼는 감정과 같은 것일까 봐 불안해졌다황민현에게 보내고 있는 내 마음과 같을까봐 무서워졌다.







영채야.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 | 인스티즈

내 이름을 부르고선 처음 내게 공을 찼던 그 날처럼 해사하게 웃었다. 보건실에서 씨익 올라가던 그 입꼬리랑 그 예쁜 입으로 웃었다. 내 머리를 쓰다듬던 그 두 손을 꼭 맞잡고서는 떨리는 눈을 나한테 향한 채 그 날처럼, 아니 그 날보다 환하게 웃었다.




아 이러면 안 되는데 진짜, 아니어야 하는데.





좋아해. 너도 알아챈 거 같은데. 하핳. 쑥스럽다.”

근데 좋다. 너한테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어서 좋고, 너도 좋고.”






늘 웃어주고, 웃게 해주는 사람이었다.

많은 말을 섞지 않아도 이내 나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었다. 알게 된 첫날부터 한순간도 불편한 적이 없는 사람이었다. 미안해하던 표정도, 처음으로 내게 건네던 비타오백도, 나를 쓰다듬던 손길도 다 좋았다. 그냥 나를 대하는 눈빛이, 나를 대하는 몸짓이, 너무도 내게 향해 있어서, 그리고 그걸 숨기려고 하지 않아서 좋았다. 함께 있기만 해도 기분 좋은 따뜻함이 나를 감싸게 해주는 사람이었다.





내 감정에 휩쓸리느라 제대로 집중해서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지 오빠는 늘 내게 이랬고, 내 안의 나는 아마 알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좋은 사람인데, 김종현은 좋은 사람인데. 진짜 좋은 사람인데. 너무 좋은 사람이라서 늘 곁에 두고 싶은 그런 사람인데.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

느낌이 다르고, 내 마음이 달랐다

좋은 사람이랑 좋아하는 사람은 같은 게 아니니까





작가의 말

움짤파티네요,, 애들이 넘 예뻐서,, 표정을 상상하시라고 한번 넣어봤어요,, 급하게 써오느라 분량이 좀 짧네요! 

저번편도 초록글 올라갔었는데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댓글 하나하나 너무너무 힘이 되고,, 요즘 현생이 너무 바빠서 업뎃이 느리지만 그래도 계속 글은 써올거에요!! 늘 감사합니다..ㅜㅜ하트하트


암호닉은 사랑입니다

오레오 뿜뿜이 짱요 돼지바 센터 황제펭귄 시릿 포카리 다녜리 아몬드 마이쮸 0713 뿍뿍 1004 0215 과자 해솔 뉴동인생배팅 묵 멍귤 샤랑 1026 쀼쀼링 괴물 윙팤카 ☆박탱글☆ 아가베시럽 종현쩨알져아 슬 황소곱창 대니캉 어피치 쩨아리 윙지훈 어어 융융 쟈몽 우즈


암호닉 신청해주신 여러분 확인해주세용~~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저도 독자님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울지마세여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이것만 기다리셨다니ㅜㅜㅜ너무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4
쀼쀼링입니당\( ˆoˆ )/ 미년이랑 여주랑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ㅁㅠ 다행인데 민현이 옆에 그 여자아이,,,진짜 사귀눈건가요...★? 아 그럼 너무 슬푸요ㅠㅠㅠㅠ 종현이도 막 고백하고 아 좋은데 막 슬프고 막 그래요... 마지막문장도 너무 찡하고 막 그렇다해야하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다들 잘 풀려서 좋은일들만 있었으명 좋겠어요ㅠㅠㅠ이번화두 왼전 잘읽구가요❤ 감사합니댜╰(*´︶`*)╯♡
6년 전
오보이
쀼쀼링님 안녕하세요! 그 여자애 모얏. 너 뭐얏. 항상 긴 댓글 너무 힘이 됩니닷ㅎㅎㅎㅎ감사해용❤️❤️❤️
6년 전
독자5
쩨아리입니당 ~~~~ ㅠㅠ 마지막 종현이는 여주 좋아한다구 말햌ㅅ는데 여주는 민현이가 신경쓰이나봐오 ㅠㅠㅠㅠㅠㅠㅠㅠ 흙 눈물 ㅠㅠㅠㅠ 오늘두 좋은글 잘 읽고갑니다우❤️
6년 전
오보이
쩨아리님 안녕하세요!!!! 댓글 항상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해여..❤️아무래도 여주가 신경이 좀 쓰이는 거 같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최대한...제가 빨리...온다고...약속 드릴게여!!!!!!!!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남사친이 남친이 되고 해야 하는 부분인ㄷㅔ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6년 전
오보이
남사친같은거 세상에 없지 않아여?!?!?! (남사친 없는 저..ㅎ)
6년 전
독자8
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스크롤 내리면서 끝나지 않길 바랬어요... 미녀니한테서 떨어져 예쁜여자애야.....ㅠㅠㅠㅠ여주꺼라고
6년 전
오보이
떨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아.. 아.. 어떡해ㅠㅠ 둘 다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저도 둘다 넘 좋아여ㅜㅜㅜㅜ제가 다 갈팡질팡...
6년 전
독자10
융융 이에오 !! 도대체 저 여자는 누규지 !!!!!!!!! Σ੧(❛□❛✿) ❗️❗️❗️❗️❗️ 종혀니 고백 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 맴찢이에오
6년 전
오보이
융융님 안녕하세여!!! 임티 너무 귀여워여...대체 뭔가여.....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1
많이 바쁘시군요 ㅜㅜㅜㅡㅜㅠㅠ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좋은 글 가져와 주셔서 감사해요❤️ 여주는 자기 마음을 눈치챘고, 적극적인 종현이도 들이대기 시작했는데...! 호호 이제 본격적으로 삼각관계의 시작일까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잘 읽고 가요!!
6년 전
오보이
저 진짜 원래 안 바쁜 사람인데 갑자기 왜 이런지...댓글 너무 감사해요❤️❤️제가 성격 상 삼각관계 매우 답답해해서 아마 빨리 정리될거에요..?(소근소근)
6년 전
독자12
어어입니다! 헐 밈현이 뭐죠뭐조?!?!?!?!?!?!?!?!?!?!?!?!?!? 여주 종현이 고백 받아주는거에요?!?!?!?!?!?!? 대박,,,,다음화가 시급합니드...
6년 전
오보이
다음화 시급하게 빨리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어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
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역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황미년 제발 사귀지마ㅜ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재밌다니ㅜㅜㅜㅜ다행이에요.....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
자까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ㅜ윰짤많으니까진짜좋니요 헤헤.......역시 오보이님 잘쓰세요 ㅎㅎㅎㅎ저도 요즌 현생 쏘비지 인데 자까님은 보러 와야조 ㅎㅎㅎㅎㅎ너무 스트레스는 받지 마시고 다음에도 이런 재밌는글로 찾아와주세요♥
6년 전
오보이
댓글 읽으면 스트레스 따위 절대 안 생겨요..❤️늘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16
0713입니다~~ 작가님 너무 명작 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글 읽는게 아까울 정도예요ㅜㅜㅜㅜㅜ종현이 너무 마음아파여ㅜㅜㅜㅜㅜㅜ
6년 전
오보이
0713님 안녕하세요!! 명작이라니여ㅜㅜㅜㅜㅜ저 울어요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7
와 ㅠㅠㅠㅠㅠㅠ 하... 너무 재미있어용❤❤❤❤민현이 옆에 그 여자는 누구죠ㅠㅠㅠㅠ 여주가 민현이 좋아하는디!!!!! 근데 종현이는...ㅠㅍ퓨ㅠ
6년 전
오보이
둘다 넘 좋지 않나여ㅠㅠㅜㅜㅜㅜ고민..고민...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
어피치에요!! 헐!! 드디어 남주가 밝혀진 건가요!?!?!?! 민현이 저 여자애랑 사귀면 안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어피치님 안녕하세요!!! 남주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여...?ㅎㅅㅎ
6년 전
독자28
민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외쳤지만 자신없죠...ㅎㅎ)
6년 전
비회원45.196
작까님 황제펭귄입니다ㅠㅠㅠㅠㅠ으아아 이제 갈등의 시작인가요.....? 이런 갈등 너무 좋아요.... 서로 막 엇갈리는 그런거요!!!!!!끼얏 항상 재밌게 보고갑니당!!!!❤️
6년 전
오보이
황제펭귄님 안녕하세요!! 갈등을 좋아하시는구나!!! 제가 과연 잘 쓸 수 있을까요..? 로맨스에 있어서 성격이 급해섴ㅋㅋㅋㅋㅋㅋ댓글 늘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9
안돼 민현아ㅠㅠㅠㅠㅠ부기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네요ㅕ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슬픈가요ㅠㅠㅠㅠㅠㅠ민현이랑 부기 둘 다 좋아서 그래요,,,,, 댓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0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ㅠ 그래서 말인데 언제 돌아와여 다음화가 시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다음화 방금 빨리 가져왔어요,, 소근소근은 아니지만 또 읽으러 와주세용ㅎㅎ
6년 전
독자31
작가님이 내 댓글에 답을 해주시다니... 저 진짜 놀라써여... 앞으로 계속 잘 볼게요 작가님 알ㄹ라뷰~~~❤️❤️❤️
6년 전
독자21
뿜뿜이입니당 작가님ㅠㅠㅠㅠ저 느낌이 뭔지 아주 잘알죠...좋아하는 마음으로 발전할수 있는 사람과 그냥 좋은사람으로 남아줬으면 하는 사람...여주가 생각이 많아지겟어요ㅠㅠ
6년 전
오보이
뿜뿜이님 안녕하세요!!! 그쵸,, 좋아하는 사람이랑 좋은 사람은 다르죠ㅠㅠㅠㅠㅠ 관계라는 건 넘나 어려운 것... 공감돼요
6년 전
독자22
다녜리 입니다!저는 종현이도 좋아요...♡
6년 전
오보이
다녜리님 안녕하세요!!! 댓글 늘 남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3
헐 ㅠㅠㅠㅠ 민현이 옆에있는 여자는 대체ㅜ누구고
여주는 종현이 어떠케 할꺼야 ㅠㅠㅠㅠㅠ
으악 진따고민도ㅔㅔ

6년 전
오보이
저도 진짜 허,, 참,, 고민이 되고 그러네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아 황미녀 어떻게 된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여자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 정말 정말 보고 싶었어요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저두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 빨리 올게요!! 그래서 방금 다음 화 가지고 왔어용ㅎㅎㅎㅎ♥
6년 전
독자25
헉 민현아... 설마 아니지? ㅜㅜ 아니어야만 해ㅜㅜ 여주랑 민현이가 러브할 줄 알았더니ㅜㅜㅜㅜ 이제 여주가 어떻게 할 지 제일 궁금하다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다음 화를 가지고 왔어요!!! 독자님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이랑은 좀 다르지만요..ㅎㅎㅎ
6년 전
독자26
보고싶었어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ㅠㅠ 제가 얼마나 목이 빠져러 기다렸는지 모르실거예요ㅠㅠㅠㅠ 자주 와주세요 보고싶어요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저두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자주 올게요!!!! 저를 기다리셨다니,, 저를 매우 치세요!! 늦은 저를...
6년 전
독자27
아몬드입니다 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민현종현 ,,, 둘다 좋아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 여주 ㅠ.ㅠ 민현아 사귀는고 아니지 ㅠㅠㅠ큐ㅠㅠㅠㅠㅠ 그럼안됑
6년 전
오보이
아몬드님 안녕하세요!!! 사귀는 거 아니지 않을까여,,? 민현이가 설마.. 아니에요!!!!!!!!!!!
6년 전
독자29
아... 아이고... 이제라도 마음 알아차린 여주가 제 사랑 찾아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용.. 저는 모두에게 해피엔딩을 주고 싶어요,, 제발..
6년 전
독자30
이게 첫화인줄 알고 봤는데 7화였다니 ㅠㅠㅠㅜㅜㅜㅜ 더시 정주행 하러 갈게요 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방금 읽으셨구나!!! 얼른 정주행하고 다음 화 방금 가져온 것도 읽어주세용ㅎㅎㅎ 감사합니닷!!!
6년 전
비회원165.109
황소곱창입니다1! 아 헐...작가님 ㅠ_ㅠ오랜만이에요....보고싶었어요...너무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ㅠ_ㅠ어제 일찍 자서 못봤는데, 다음화도 어서 보러갈게요!!!!!! 작가님 더운데 더위조심하세요~!!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3
작가님 우즈에요!! 암호닉 신청했는데 바로 받아주시다니 ㅠㅠ영광이에요!! 감사합니닷 ㅠㅠㅠㅠ근데 설마 민현이가 그 여자애랑 사귀는걸까요 ...괜시리 서운하네여 ㅠㅠㅠ종현이도 고백하긴했는데 엉엉...여주미년....
6년 전
독자34
민현아 사귀는거 아니지???? 아닌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작가니뮤ㅠㅠ
6년 전
독자35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민현이랑 만났으면 좋겠는데 민현이 고백 받아준 건 아니겠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오레오]
여주랑 민현이랑 화해를 했다니 ㅠㅠ 다행이에요 !!
근데 민현이랑 같이 있던 여자아이 진짜 민현이랑 사귀는 건가요 ,,,,ㅠㅠㅠㅠ?
그러면 안되는데 ㅠㅠ
민현이는 여주랑 사겨야 하는데 T^T !! 민현이는 여주꺼에요 !! 여주꺼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물론 종현이도 좋은데 저는 민현이가 쪼끔 더 좋아요 ㅠㅠ
종현이가 고백해가지구 여주 당황스럽겠네요 ㅠㅠ

6년 전
독자37
묵이에요ㅠㅠㅠ 민현이랑 그 ㅇ자애는 진짜 사귀는 걸까요... 아 지금 여주가 혼란스러워서 종현이 고백은 거절할 거 같아서 지금 너무 슬퍼여ㅠㅠ
6년 전
독자38
아이구 ㅠㅠㅜㅜㅜ 어쩜 좋아 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39
너무너무 마음아픈 ㅠㅠ 와서는 안됐을 사각관계가 제 맘 한켠에서 아려오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에게 안 미안할 서 없는 그런 상황이에요 ㅠㅠㅠㅠ 분명 달콤해야할 고백인데 마음 아파서 슬푸고 그래요..
6년 전
독자40
아ㅠㅠㅠ 민현이 정말 받아준거에야....? ㅠㅠ 종현이ㅜㅜ 너무 마음 아프자나야ㅜㅜ
6년 전
독자41
아ㅠㅠㅠ미녀야안돼ㅠㅠㅠㅜ
6년 전
독자42
아 진짜 복잡하네요이상ㅇ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그죠.. 좋은 사람이랑 좋아하는 사람은 다르죠ㅠㅠㅠ 너무 슬픈 말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아아ㅠㅠㅠㅠ종현이가 고백했는듀ㅠㅠㅠㅠ여주는 어뜨케여 이제ㅠㅠ
6년 전
독자45
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ㅠ이렇게 꼬이다뉴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22:10 ~ 5/14 2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