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helloV 전체글ll조회 3633l 2

 

 

 

 

[VIXX] 옆집 아저씨 정택운과 너 1~5 | 인스티즈

 

 

 



1111

 

[우리 딸, 밥 잘 챙겨 먹고 있지?]

"네, 네- 너무 잘 먹어서 문제네요."

[엄마, 아빠 안 보고 싶어? 그니까 같이 미국 오자니까…]

"엄마랑 아빠는 보고 싶은데 미국 안 간 건 절대 후회 안되는데?"

[어이구, 대단한 애국자 납셨네! 엄마 이제 끊어야겠다. 그럼 쉬어, 우리 딸. 또 전화할게, 사랑해-]

"응, 나도 사랑해요"



교복은 입은 넌 전화를 끊고 그 자리에 털썩- 주저앉아 집 안을 둘러보고는 한숨을 쉬어.
말은 그렇게 했지만 내심 열아홉이라는 나이에 혼자 사는 게 외로운 거지.
아버지의 사업 때문에 가족이 다 미국으로 가려 했지만 끝까지 한국에서 학교를 졸업하겠다고 우기는 너로 인해 너만 혼자 한국에 남게 되었어.
그래도 미국에서 번창하는 아버지의 사업 덕분에 넌 여고생 혼자 사는 것치고는 꽤 넓고 좋은 오피스텔에 살게 되었어.
물론, 너무 넓어서 혼자라는 게 쓸데없이 자주 실감 난다는 걸 빼고는 말이야.

 

 

'뚜벅, 뚜벅'

 

"어? 아저씨다!"

 

 

 

바깥에서 남자 구두 소리가 들리자마자 너는 허둥지둥 현관문으로 나가 고개를 빼꼼- 내밀고 걸어오는 남자를 향해 손을 흔들어.

 

 

 

"아저씨-! 지금 와요? 우와, 오늘은 되게 빨리 오네요? 아, 맞다! 저 오늘 엄마랑 통화했…ㅇ…ㅓ…"

 

"시끄러, 양아치"

 

 

 

너의 말을 매정하게도 뚝- 끊고 "시끄러, 양아치" 이 말만을 남기고 옆집으로 들어가 버리는 남자야.

너는 이 상황이 익숙하다는 듯이 입을 쭉- 내밀고는 남자가 들어간 문을 향해 소리쳐.

 

 

 

"아, 거 참! 나 양아치 아니라니까요?"

 

 

2222

 

너의 말을 민망하게도 잘 끊고 집으로 들어간 이 남자. 너의 옆집에 사는 정택운이야.

택운과 너의 첫 만남은 택운이 너를 양아치로 오해 할 수 밖에는 없는 상황이었어.

 

-

 

  

이제 고3이 된다며 우울해하는 너를 위해 너의 단짝 친구 홍빈이가 자기 집에서 영화를 보자고 했었어.
홍빈이 집은 어렸을 때부터 내 집 드나들듯이 다녔던 곳이었으니까 그날도 어김없이 자연스럽게 냉장고를 열어 사이다를 꺼내 마셨어.
근데, 그 사이다가 문제였던 거지. 그건 홍빈이가 아빠가 마시는 고량주의 맛이 궁금해서 몰래 사이다 병에다가 고량주를 담아뒀던 거야.
근데 그걸 사이 단 줄 알고 벌컥벌컥- 마셨으니… 다음 상황은 안 봐도 뻔하지, 뭐

 

  

"으어억! 이거 뭐야, 왜 이래. 이홍빈! 나 염산 마신거 같아!!"

"뭔 잡소리야. 야… 미.친, 너 사이다 마셨어?"

"아, 이게 뭐야- 목이 너무 뜨겁잖아!!"

"야, 빨리 화장실 가서 토하고 와! 그거 고량주야. 멍충아!"

"고량주가 뭔데에! 아 몰라, 나 죽을 거 같아. 아 엄마-"

 

 

홍빈이는 영화 다운로드한다며 방에 있다가 네가 울면서 기침을 해대고 온 집안을 방방 거리며 뛰어다니면서
홍빈이한테 소리치니까 얘도 진짜 놀랐던 거지.어찌해야 될 줄을 모르고 너의 손목을 잡고 화장실에 데려가 억지고 등 두들겨주며 토하게 했어.
근데 넌 이미 시원하게 고량주를 원 샷 했고 홍빈이가 너의 등을 아무리 두들긴다 해도 이미 먹은 술은 다시 올라오지 않았지…

 

 

 

"엄마!!! 어딨어!!!! 으헝, 보고싶어!!! 나 집 갈래!!!"

"아후, 진짜… 내가 평생 니 근처에 술을 두나봐라"

"혼비나- 우이 혼비니!!! 누나가 뽑뽀해쥬까??"

"닥,쳐 이 기지배야. 조용히 하고 업혀. 너네 집은 알지?"

 

 

 

이미 취할 대로 취해버린 너는 엄마가 보고 싶다며 고래고래 소리치며 울다가 홍빈이에게 애교 부리면서 달라붙고 난리가 난 거야.
근데 하필이면 그때는 네가 지금 살고 있는 집으로 이사 간지 하루 밖에 되지 않아서 홍빈이가 너의 집이 어딨는지 모르는 상태였어.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오피스텔 건물 안으로는 찾아왔어. 근데 문제는 그다음부터였어.
넌 계속 자기 집이 202호라고 말하고 시끄럽게 소리쳤지. 홍빈이는 아무 의심 없이 202호 앞에 서서 예전 너네 집 비밀번호, 생일 등
온갖 숫자들은 다 눌러보며 실랑이하고 있을 때 택운이 아니꼽게 쳐다보며 홍빈이와 너 앞에서 멈춰 섰어.

 

 

"남의 잡 앞에서 뭐하는거야"

"얘네 집인데요? 아저씨 누구신데요"

"우리 집이야"

"어??? 이게 무어야???"

 

 

 

안 그래도 교복 입은 여자가 술에 잔뜩 취해서는 남자애 등에 업혀서 집에 가는 꼴이란… 택운에게 엄청난 첫인상을 남겨줬어.
택운이 보기엔 영락없이 교복 입고 술까지 먹는 배짱 좋은 불량 청소년이었거든.
그때, 네가 드디어 사고를 친 거지. 홍빈이한테 업혀 있어서 택운과 눈 높이가 맞아 있던 너는 택운이 입고 있던 후드 안에다가 해버렸어, 결국.

토를 말이야.


 

3333

 

깨끗한 걸 좋아하는 아니, 더러운 걸 무지 싫어하는 택운이는 그 상황에서 가만히, 이상하리만큼 가만히 서있었어.
너는 그냥 실실 웃으면서 홍빈이 등에 업혀있고 되려 홍빈이가 계속 꾸벅 인사하며 죄송하다고 연거푸 사과를 했어.
근데 더 민망했던 건 홍빈이는 너희 집 비밀번호를 모르고 자기 옷이나 네 옷이나 택운이의 후드에 모두 네가 게워낸 것이 있었거든.
택운은 맘 같아서는 그 고등학생 둘을 몇 대 치고 복도에서 손들고 서있게 하고 싶었는데 일단 급한 대로 자신의 집에 그 둘을 들였어.

 

 

 

"걔 201호야"

"네?"

"나한테 토한애. 걔 201호 옆집이라고"

"아, 예… 저 진짜 죄송해요. 얘가 어떡하다가 좀 취해가지고 그랬…ㅇ"

"요즘 양아치들은 술을 교복입고 마시나보네?"

"ㄴ, 네? 양아치요?"

 

 

 

택운은 생각나는 대로 솔직히 말하는 편이야. 그 말이 상대를 상처 줄지 아닌지는 생각하지 않고 말이지.
물론 양아치라는 말이 홍빈이를 화나게 한건 아니야. 자기가 생각해도 자기는 노는 무리에 속해서 할 말이 없었거든.
근데 양아치라는 말이 너를 향해있었기에 홍빈이는 좀 많이 화가 났었어. 넌 술, 담배, 싸움을 하는 홍빈이를 무데뽀로 말리려 드는 애니까.

 

 

 

"아니, 저보고 양아치라고 하는 건 상관없는데요. 왜 죄도 없는 애한테 양아치래요"
"내가 보기엔 넌 착한 애 같은데…? 술 먹은 건 저 여자애고 데려다 주는 건 너고. 아니야?"
"ㄱ, 그건 맞는데… 여하튼 얜 양아치 아니거든요?"
"시끄럽고 흔들어 깨우든 때려서 깨우든 빨리 깨워서 집에 가."

 

 

 

그냥 모든 게 짜증 났던운은 실랑이하는 것도 지쳤는지 홍빈이에게 저 말만 남기고 화장실에 들어가 네가 실례한 옷을 신경질적으로 벗어서는
벅, 벅- 씻기 시작했어. 씻어도 씻어도 남아있는 냄새는 도저히 없어지지가 않았던지 '아오!' 쓰레기통에 옷을 골인.

 

 

 

"야, ooo. 좋은 말할 일어나라"
"닥, 쳐"
"어, 뭐야? 너 솔직히 말해. 상황 파악됐지?"
"응. 완벽하게 정리 다- 됐으니까 닥, 치고 빨리 나가자"
"내가 할 소리다. 지금 튀어!"

 


 

너는 사실 택운의 옷에다가 시원하게 게워내고 택은 의 집에 들어왔을 술이 다- 완벽하게- 깼었어. 근데 택운이 보고 있는데서
벌떡 일어나서 나가기에는 너무나도 창피했던 거지. 재빠르게 나가고 홍빈이는 집으로 돌려보내고 넌 집에 들어와 죄 없는 쿠션만 때리면서
오늘 완벽히 탄생한 너의 흑역사를 애도하며 옆집 남자를 피해야겠다고 생각했어. 근데, 그럼 뭐 해…

 

바로 옆집인걸...?

 

 


4444

 

그렇게 애꿎은 소파만 때리다가 지쳐서 잠들었던 너는 학교를 가야 하기에 알람시계에 깨어 일어났어.
처음 겪어보는 숙취에 머리가 띵- 했지만 일어나서 왠지 모를 냄새에 코를 킁킁거렸지.
그 짓을 하고 씻지도 않고 자버렸으니… 교복은 벗어던지고 오래도록 씻고는 학교 체육복을 입고 핸드폰을 찾았어.
근데 아무리 찾아도 핸드폰은 보이지 않는 거야. 홍빈이네 집에 떨궜나 보다 하고 택운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살금살금 문을 열었어.

 

 

"아!!! 엄마야!!!"
"시끄러"
"ㅇ, 여기서 뭐 하세요…?"
"이거, 네가 찾고 있을 거 같아서"

 

네 앞에서 너의 핸드폰을 무슨 쓰레기 잡듯이 잡아서 흔들어 보이는운이야.
당연히 홍빈이네 집에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핸드폰이 택운의 손에 있으니까 미치겠는 거지.
택운에게 얼른 핸드폰을 받고 자리를 뜨고 싶었던 너는 허리를 90도로 숙여서는 두 손을 아주 공손하게 내밀었어.
손 위에 핸드폰이 올라간 느낌을 받자 너는 허리를 펴고 두 눈을 질끈 감고 빠르게 소리쳤어.


"저기, 아저씨. 제가 어제는 정말 씻을 수 없는 죄를 지은 거 알아요.
근데 제가 진짜 나쁜 애는 아니고요! 친구가 숨겨놓은 술을 사이다인 줄 알고 벌컥벌컥 마셨다가
어제 그 사달이 난 거예요. 제가 세탁비랑 다 물어드릴 테니까 혼내지만 말아주세요!!!"

 

하고 눈을 떴는데… 이미 태운은 계단으로 내려가 버린 건지 너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없었어.
혼자서 뭘 한 건지… 왠지 오늘도 재수 하나는 더럽게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 너야.

 

 

-

 

 

 

학교에서 도저히 수업에 집중이 되지 않는 너는 하루 종일 멍 때리며 듣는 둥 마는 둥 해.
그러다가 쉬는 시간에 카톡이 하나 와서 확인을 해.

 

- 양아치 오전 11:03 

오전 1:03 ㄴㄱ? -

- 옆집 오전 11:04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자기 보고 양아치라고 해서 어이가 없었던 너는 카톡 차에서 수시로 확인을 해.
그러다가 옆집이라는 단어가 뜨자마자 놀라서 폰을 꺼버려. 근데 어쩌겠어, 이미 확인을 해서 1은 없어졌을 텐데…
다시 놀란 마음을 가라앉히고 핸드폰을 켜서 차분히 답장을 해.

 

 

오전 11:08 아......안녕하세요^^ 제 번호 어떻게 아셨어요?ㅎㅎㅎ -

- 니 폰으로 나한테 전화걸었어 오전 11:08

오전 11:08 ㅎㅎㅎ그러시구나 근데 왜 그러세요?ㅎㅎㅎㅎ -

- 물어준다며 오전 11:09

- 물어줘 오전 11:09

- 오만 팔천원 오전 11:10

오전 11:10 !??! 무슨 세탁비가 오만 팔천원이에요????? -

- 세탁해도 토 냄새나 오전 11:11

- 새로 하나 똑같은 걸로 사와 오전 11:11

오전 11:11 지하상가에서 만원에 팔게 생겼더만 무슨 오만 팔천원이에요!!! -

오전 11:12 와 아저씨 바가지 쩌시네 -

 

 

 

너의 외로운 외침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카톡에 메시지는 뜨지 않았어.
그놈의 고량주. 술만 아니었어도 이 아저씨랑 엮이지 않았을 텐데,
어찌 됐든 너의 실수니까 기꺼이 5만 8천 원을 기부해야겠다는 생각을 해.


 

5555

 

너는 학교가 끝나고 택운이 집에 오면 바로 오만 팔천 원을 한 장, 한 장 뿌리고는 자, 됐죠? 이렇게 세게 나갈까...?
생각을 해. 그러나 그 생각도 잠시 막상 집에 도착하고 택운의 집을 한 번 쳐다보더니 자기가 아무리 실수를 했어도
가난하게 혼자 사는.... 음, 가난한 건 아니지만. 물론 너한테 오만 팔천 원이란 돈은 꽤나 가벼운 돈이었어.
그래도 그 돈을 그냥 주려고 생각하려니까 분해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는 거야.

 

 

"아, 이홍빈! 어제 그 개,싸,가지 있지? 그 사람이 나한테 뭐라는 줄 알아?"

 

 


 

너는 억울함을 참지 못하고 홍빈이에게 전화를 걸어서 오늘 있었던 상황을 다 말해줘.
홍빈이랑은 같은 학교지만 남녀 분반인데다가 오늘은 학교가 끝나자마자 집으로 바로 와서 홍빈이랑은 마주칠 기회도 없었어.

 

 

 

[와- 그 아저씨 보통 싸, 가지가 아니네! 야 그 돈을 왜 줘? 그냥 쌩까! 학생한테 그거 끝까지 받아내면 진짜 애다, 애!]

"그렇지? 알겠어! 돈 안 주고 쌩깔게!!"

 

 

 

어느새 저녁 시간이 되고 8시쯤 되자 택운이 도어록을 여는 소리가 들려.
뭔가 택운이 너의 집으로 찾아와서 돈을 끝까지 받아낼 것만 같았지만 웬일인지 연락도 없고 잠잠한 거야.
'아- 그냥 나한테 겁주려고 그랬구나, 나쁜 사람은 아닌가 보네!'
넌 왠지 모르게
혼자 기분이 좋아져서 아저씨랑 했던 카톡 창을 다시 열어서 확인을 해봐.
번호는 저장이 되어있지 않지만 정택운 이라고 뜨는 이름을 친구 등록하고 바꿔놓아.

옆집사는 정택운 아저씨

 

 

 

 

-

 

 

 

 

오늘은 기분 좋게 일어나서 어김없이 학교 갈 준비를 하고 집을 나서.

 

 

 

 

"으어ㅓㄱㅇ겅!! 아저씨!!! 왜 자꾸 아침부터 여기 서 계세요??"

"그런 적 없는데"

"아, 진짜.. 애 떨어질뻔했네..!"

"... 애가.. 있어?"

"ㄴ, 네?? 무슨 소리에요! 말이 그렇다는 거지. 그럼 즐거운 출근길 되세요. 전 학교 가야 돼서, 이만"

 

 

 

넌 그새 오만 팔천 원 사건을 까맣게 잊고 택운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네가 돈을 주지 않았다는 생각에
급하게 자리를 뜨려고 했어. 빠른 걸음으로 한 네 걸음 걸어갔나...? 그때 너의 뒤에서 좀 크게 소리가 들려.


 

 

 

"내가 지금 시간이 좀 남는데 태워다 줄까?"

 

 

 

 


 

 

 

-

독방에 있는 글 다 끌올 해왓댜 ㅇLㅇ

끌을도 힘든 나.......ㅎ

필명 때무네...ㅇㅅㅇ 혼자 쓸데없이 고민하다가 ㅋㅋㅋ

앞에 헬로키티 파일이 있길래... helloV 헬로브이!!ㅋㅋ

뭐지? 케이블 티비 같은 이름은?

작명센스 곶아인 날 용서해...휴ㅅ휴

 

+) 앞으로도 구독료 없을 예정이야!

내 글에 항상 댓글 달아주는 댓요들 내가 진짜 애정해~

 

싸융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하고 가...!!!!!!
독방에서 부터 봤었는데 진짜....취향 저겨규....

10년 전
독자2
신알신하구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헐대박 내취향ㅠㅠ신알신
10년 전
독자4
신알신 신청하고가용!!
10년 전
독자5
독방에서부터봤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갉!!!
10년 전
독자6
신알신하고가여!! 진짜 취향저격 ㅠㅠㅠ 암호닉 받으시나용...☞☜..?
10년 전
helloV
헐 암호닉이라니 구럼요 ^~^ 저야 코ㅎ맙습니당!
10년 전
독자7
그럼 저 동글이로 신청할게요! ♡
10년 전
helloV
동글이님 암호닉 감사해요 ;->
10년 전
독자8
헐 이런거 좋아요ㅠㅜㅠㅜㅜㅜㅜㅜ 신알신하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9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새벽으로 ㅏㄹ게요!
10년 전
helloV
새벽님 암호닉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10
77ㅑ!!!!!!태워줘요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받아...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녹차되나요...?
10년 전
helloV
녹차님 암호닉 감쟈해용 :-) 포인트는 못 받아용...ㅎ 양심상 ㄸ, 뜨끔!!
10년 전
독자11
자까님!!!!!!!!! 오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이제 맘 편히 볼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되면 샤웅혜로 해도 될까요?
10년 전
helloV
샤웅혜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ㅅㅎ~ 맘 편히 보세요!! 이제!! ㅋㅋㅋ
10년 전
독자12
헐 짱잼 기대기대 .........♥
10년 전
독자12
헐헐헐 신알신 신청하고 갈께용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오모오모 태긔가 태워준다니ㅠㅠㅠㅠ무슨 꿍꿍이가 있을것 같은 예감!!!ㅎㅎ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13
신알신하고가요ㅠㅠ독방에서다~읽었는데 또읽어도재밌다ㅠㅜㅠ짱이야딘땨. .나라세..!!
10년 전
독자14
ㄴ내가 독방에서 보고 다음편 보고싶다 싶다 했는뎅 여기 오길 잘했구마뉴ㅠㅠ 오편 잘보규 가용♡♡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15
작가님 재밌어여!!!!!!!!!!!!!!!!!!!짱사랑합니다.......정태긔는사랑입니다...@♥잘보고가여 신알신하고가는건 안잊고 하고가여♥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6
우와우와ㅠㅠㅠㅠㅠ 요새 빅스가.부쩍 좋아진 이유는 이런 금손 작가님들도 한몫하시는 듯... 감사합니다 다음이야기도 기대해요 다음편 들고와주시면 암호닉신청할게여 (무언의약속)
10년 전
helloV
무언의약속님 암호닉 감쟈해용 ^3^! 금손이라뇨... 그런 말 하시면 아니되옵니다...유ㅅ유
10년 전
독자17
아뇨아뇨 다음편에서 신청하겠다는 말이었는데 기왕이렇게 된거 지금 신청하죠 뭐..ㅎㅎ 문과생 으로 신청할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10년 전
helloV
으잌....창피해라... 문과생님 암호닉 감사해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ㅋㅋㅋㅋ아니에여.. 제가봐도 헷갈리게 달았네요 쓰니를 상대로 밀당을 시도하다가...ㅋㅋㅋㅋㅋㅋ 바로 6편도 올려주시고 예뻐예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헐 ㅠㅠㅠㅠㅠㅠ정택운아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0
헐랭 ㅠㅠ 신알신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키티로 할께염ㅎ
10년 전
helloV
키티님 암호닉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21
차를 타고가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2
짱재밌어!!! 택운이....뭔가 츤츤의 냄새가 나는뎈ㅋㅋ??! 신알신할께!!
10년 전
독자23
짱재밌어!!! 택운이....뭔가 츤츤의 냄새가 나는뎈ㅋㅋ??! 신알신할께!!
10년 전
독자24
신알신하고갈께요ㅠㅠ글은 내일 읽을께요..너무 졸려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ㅇ/ㅎㅁㅇㅎ민아ㅓㅏㅁㄴㅇ망뭥왐마 정택운 설레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엄마 나도 저런 옆집 아저씨..엉엉 설레쟈나
10년 전
독자27
헐헐 이걸이때까지 몰랐다니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
10년 전
독자28
내본진거만봤ㄴㄴ데 아저씨에꽂혀서ㅠㅠㅠㅠㅠ 이 썰도 좋고 신알신할게!
10년 전
독자29
택운이아저씨역할진짜잘어울린댜♥
10년 전
독자30
ㅎ렇러헐헐 신알신하고감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10년 전
독자31
헐..정주헤ㅐㅇ....신알신하고갈게!
10년 전
독자32
신알신하구가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오재밌어요신알신할게요
10년 전
독자34
첫번째 글만 읽었는데도 재밌당ㅋㅋㅋ신알신할게!!!
10년 전
독자35
아흑내옆집에도 택운이좀.........
10년 전
독자36
나지금봣는데....대박이다...
10년 전
독자37
지금 어떤 사람이 추천해서 보는데... 짱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정주행하게ㅣㅆ습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