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pillown 전체글ll조회 249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비가 오기 시작한지 벌써 3일째예요. 시작은 가랑비였는데, 이제는 우산을 뚫어버릴 기세로 내리고 있어요. 산책이 거의 유일한 외출거리였던 주인의 우울함은 극에 달해가요. 

 

 

 

 

 

 

 

 

 

 

 

"휴.. 하늘 무너지겠다.. 이러다 우리 집도 잠기는 거 아니야..?" 

 

 

 

 

 

 

 

 

 

오늘도 강아지의 모습인 저를 쓰다듬으며 한숨을 푹 쉬는 주인이에요. 하늘은 여전히 잿빛이고, 해는 못 본지 오래예요. 아무리 등을 밝게 켜도 집안에는 적막함이 가득해요. 아랫집에 가볼까 생각도 해봤지만, 주인이 쉴 수 있는 방법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넣어뒀어요.  

 

 

 

 

 

 

 

 

 

 

 

 

"좀 나가고 싶다.." 

 

 

 

 

 

 

 

 

 

 

 

 

저는 하염없이 창 밖만 보며 앉아있던 주인의 발등을 톡톡 두드렸어요. 주인이 갑자기 무슨일이냐고 묻는 눈으로 저를 쳐다봤지만, 저는 계속 발등을 두드렸어요.  

 

 

 

 

 

 

알겠어, 주인의 허락이 떨어지고, 저는 사람의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저도요. 

 

 

저도 나가고 싶어요." 

 

 

 

 

 

"..지금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데?" 

 

 

 

 

 

 

 

 

 

 

 

주인이 잠시 생각하는 듯하더니 의아한 표정으로 물었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강아지는 못 나가도, 사람은 나갈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니까, 강아지로서 산책하는 게 아니라, 사람 성우로서의 첫 외출이 되는 셈이죠. 주인은 토끼눈이 돼서 대답했어요. 

 

 

 

 

 

 

 

 

 

 

 

 

"이 상태로 나가자고? 같이??" 

 

 

 

 

 

 

 

 

 

 

 

 

 

 

아무리 몸이 근질거려도, 꽤 파격적인 제안이었는지 놀란 기색이 역력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저 라면 먹고 싶어요. 같이 사러 가요." 

 

 

 

 

 

 

 

 

 

 

 

 

저는 사뭇 간절한 표정으로 부탁했어요. 주인이 싫다면야 어쩔 수 없지만, 꼭 주인과 마트에 가보고 싶었거든요. 

 

 

 

 

 

 

 

 

 

 

 

 

"음...." 

 

 

 

 

 

 

 

 

 

 

 

주인이 생각에 잠겼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말 잘 들을게요. 응?" 

 

 

 

 

 

 

 

 

 

제발제발 

 

 

 

 

 

 

 

 

 

"생전 부탁하는 적이 없더니. 그렇게 나가고 싶어? 그럼 준비하고 마트 갔다 오자. 옷입어!" 

 

 

 

 

 

 

 

 

 

 

 

 

예상보다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이는 주인에 신나서 방에 들어갔어요. 사람의 모습으로는 아랫집밖에 가본 적이 없어 마땅히 입을 옷이 없는 저는, 입은 옷 그대로 주인을 기다렸어요. 

 

 

 

 

 

 

 

 

 

 

 

"가자!" 

 

 

 

 

 

 

 

 

 

 

 

 

주인은 준비를 마치고 방에 들어왔어요. 

 

 

 

 

 

 

 

 

 

 

 

"..나가는 김에 성우 옷도 사와야겠다." 

 

 

 

 

 

 

 

 

 

 

 

 

흰티에 트레이닝바지차림인 저를 발견한 주인이 미안한 듯이 말했어요. 

 

 

 

 

 

 

 

 

 

 

 

 

 

 

 

 

 

 

 

 

 

 

 

 

 

 

 

아파트 로비에 내려오니 축축한 냄새가 훅 끼쳤어요. 집안과는 비교도 안 될만큼 내려앉은 공기는 비가 이만큼이나 오고 있다는 걸 증명이라도 해주는 듯했어요. 

 

 

 

 

 

 

 

 

 

 

 

"비가 많이 오긴 하네." 

 

 

 

 

 

 

 

 

 

 

 

 

주인은 덤덤하게 우산을 펼쳤어요. 

 

 

 

 

 

 

 

 

 

 

 

 

"가자." 

 

 

 

 

 

 

 

 

 

 

전쟁터라도 나가는 듯 비장하게 말하는 주인이 귀여워, 저는 실실 웃으며 뒤를 따랐어요. 

 

 

비는 그칠 줄 모르고 내려 이곳저곳에 고여있어요. 아스팔트의 굴곡을 따라 큰 웅덩이, 작은 웅덩이. 유난히 깊은 굴곡은 이리저리 피해 걷는 주인의 작은 발을 따라 저도 부지런히 걸었어요. 

 

 

 

 

 

 

 

 

 

 

 

 

 

 

"너 데리고 왔을 때도," 

 

 

 

 

"이렇게 비가 많이 왔었죠, 그쵸?" 

 

 

 

 

 

 

 

 

 

 

나지막이 운을 떼는 주인에 저는 먼저 문장을 완성했어요. 

 

 

 

 

 

 

 

 

 

 

 

 

"기억은 나? 너 그때 완전 애기였잖아.  

 

지금 이런 모습으로 같이 걸을 줄 누가 알았을까." 

 

 

 

 

 

 

 

 

 

 

 

그러게요.  

 

 

 

 

 

 

 

하지만 저는 누구보다 선명히 기억해요. 

 

 

 

 

 

 

 

 

 

 

 

 

 

 

 

"..나랑 같이 살래, 강아지야?" 

 

 

 

 

 

 

 

"성우야, 네 이름. 옹성우."
 

 

 

 

 

 

 

 

 

 

 

 

 

 

 

 

조그만 상자 앞에 쪼그려 앉아, 버려진 저에게 말을 건네던 주인의 목소리를, 그 얼굴을. 

 

 

 

 

 

 

 

 

 

 

 

 

 

 

 

 

 

 

 

 

 

 

 

 

 

 

 

 

 

 

 

 

20분 정도 지났을까요, 신발이 축축하게 젖은 채 마트에 도착했어요. 문에 들어서자마자 에어컨의 시원한 공기가 느껴졌어요. 처음 보는 광경에 넋을 놓고 있는 동안, 주인은 카트를 빼왔어요. 

 

 

 

 

 

 

 

 

 

 

 

"신기해?" 

 

 

 

 

 

 

"네. 여기는 천장도 엄청 높고.. 바닥도 엄청 매끌매끌하고..  

 

 

사람도 엄청 많네요.." 

 

 

 

 

 

"응. 그래서 자주 안 와." 

 

 

 

 

 

 

 

 

 

 

 

 

주인이 짐짓 씁쓸한 표정을 지었어요. 저는 그제서야 아차 싶었어요. 

 

 

 

 

 

 

 

 

 

 

 

"미안해요. 주인 불편하게 하려는 건 아니었는데.. 저는 그냥 주인이랑.." 

 

 

 

 

"괜찮아. 너 있잖아." 

 

 

 

 

 

 

 

 

 

 

 

어느새 쓴 얼굴을 거둔 주인이 희미하게 웃어보였어요.  

 

 

 

 

 

 

 

 

 

"..고마워요." 

 

 

 

 

 

 

 

 

 

 

누가봐도 괜찮지 않아보이는 주인에 제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말이었어요. 

 

 

 

 

 

 

 

 

 

 

 

 

 

 

 

 

 

 

 

 

 

 

 

 

 

 

카트를 끌고 안으로 들어가니 시식대가 죽 늘어져 있었어요. 알아들을 수 없는 웅성거림 가운데 아가씨, 총각 이것 좀 먹어보라며 부르는 소리가 이곳저곳에서 들리는데 

 

 

 

 

 

 

 

 

 

 

"아유, 커플이야? 아님 부부인가? 잘 어울리네~ 이것 좀 먹어봐." 

 

 

 

 

 

 

 

한 아주머니가 소리쳤어요. 

 

 

 

 

 

 

이게 무슨 말인가 생각하는 도중 주인이 다급하게 대답하는 소리가 들려왔어요. 

 

 

 

 

 

 

 

 

 

 

 

"아니에요! 치, 친굽니다! 그냥 친구! ㄱ, 그치 성우야?" 

 

 

 

 

 

 

 

"ㄴ, 네..." 

 

 

 

 

 

 

 

"에이 그걸 어떻게 믿나, 무슨 친구사이가 이렇게 다정해~ "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우리 주인님은 원래 다정한 사람이에요!" 

 

 

 

 

 

 

 

 

 

 

 

 

 

주인을 칭찬하는 듯한 말에 어깨가 한껏 치솟은 저는 뿌듯하게 대답했어요. 그런데, 아주머니 표정이 왠지 이상해요.  

 

 

 

 

주인 표정은 그보다 더.. 훨씬 더 이상한 것 같아요. 

 

 

 

 

 

 

 

 

 

 

"주인님..? 

 

 

..그래, 사귀는 건 아니구만. 허허" 

 

 

 

 

 

 

 

 

 

 

 

 

아주머니의 어색한 대답을 채 다 듣기도 전에 주인은 저를 끌고 갔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아주머니는 좋으신 분 같아요. 먹을 것도 찔러주시고, 주인 칭찬도 해주시고!" 

 

 

 

 

 

"성우야아아앍...... 하........그거 아니야....." 

 

 

 

 

 

 

 

 

 

 

 

주인은 칭찬이 싫은 걸까요? 

 

 

 

 

 

 

 

 

 

 

 

"성우야, 내 말 잘 들어. 밖에 있을 때는 주인님이라고 하면 안 돼 알겠지?"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네? 주인님은 주인님인데 왜 주인님이라고 못 ㅂ" 

 

 

 

 

"주인님 그만!!! 이유는 묻지마. 알겠지? 알겠다고 한 거야 이제?? 주인님 끝!" 

 

 

 

 

"..그럼 뭐라고 불러요, 주인ㄴ" 

 

 

 

 

"성이름. 이름이라고 불러. 내 이름."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제가 어떻게.." 

 

 

 

 

"괜찮으니까 제발.. 존댓말도 하지 말고." 

 

 

 

 

"..네." 

 

 

 

 

"또, 또! 존댓말!" 

 

 

 

 

"알겠어.." 

 

 

 

 

"자, 이제 한 번 불러봐. 이름아!"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이름아." 

 

 

 

 

 

 

"..잘하네! 앞으로도 밖에서는 이렇게 하는 거야!" 

 

 

 

 

 

 

 

 

 

 

 

 

 

생각보다 담담하게 이름을 부르는 저에 조금 당황한 듯 하더니, 이내 씩씩하게 머리를 쓰다듬으며 칭찬하는 주인. 그런 행동이 더 눈에 띄는 건 모르는 걸까요. 

 

 

 

 

 

 

 

 

 

 

 

 

 

그런데 주인, 그거 알아요? 

 

 

 

 

 

 

 

 

 

 

 

 

 

 

"주인아, 우리 주인. 이름아." 

 

 

 

 

 

 

 

 

 

 

 

 

 

 

그 이름, 내가 혼자 닳도록 불렀다는 거. 

 

 

 

 

 

 

 

 

 

 

 

 

 

 

 

 

 

 

 

 

 

 

 

 

 

 

 

날이 금방 어두워질 것 같아 결국 라면만 사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라면 금방 끓여줄게 기다려!"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응, 이름아." 

 

 

 

 

"..집에 있을 때는 그냥 주인님 해." 

 

 

 

 

"알겠어요. 

 

 

..근데 왜요?" 

 

 

 

 

"몰라, 기분 이상해." 

 

 

 

 

 

 

 

 

 

 

 

 

이 말을 끝으로 홱 돌아선 주인은 자기 머리를 콩콩 쥐어박더니 어색할만큼 서둘러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이름아.' 

 

 

 

 

 

 

 

 

 

내가 시킨 일이지만 조금 후회돼요. 막 심장이 간질거리는 게.. 뭔진 모르겠지만 기분이 정말 이상합니다. 다 그 아주머니 덕분이죠. 휴.. 

 

 

 

 

왠지 라면을 젓는 손길이 서툴러졌어요. 아까는 물을 받다가 놓쳐서 다 쏟질 않나.. 괜히 젓가락을 툭툭거리며 화풀이를 하는데, 손이 미끄러져서 그만 냄비에 닿아버렸어요. 

 

 

 

 

 

 

 

 

 

 

 

 

"씁.." 

 

 

 

 

 

 

 

 

 

 

비가 와서 그런가, 오늘은 날이 아닌가봐요. 그래도 아픔을 참는 일은 익숙해서 의연하게 화상을 입은 곳에 밴드를 붙였어요.  

 

 

 

 

 

 

 

 

 

 

"다 됐다, 와서 먹어!" 

 

 

 

 

 

 

 

 

 

식탁으로 쪼르르 나온 성우와 마주앉아 젓가락을 들었어요. 젓가락 두쌍, 숫가락도 두개인 식탁은 어느새 익숙해졌어요. 

 

 

 

 

 

 

 

 

 

 

 

"..주인? 그거 뭐예요?" 

 

 

 

 

"응? 뭐가 뭐야?" 

 

 

 

 

"손에 그거, 뭐예요." 

 

 

 

 

 

 

 

 

 

 

 

 

 

 

 

젓가락을 들다 말고 무거운 목소리가 저에게 물었어요. 

 

 

 

 

 

 

 

 

 

 

 

"아, 그냥 상처. 아까 냄비에 잘못 닿아서. 별거 아니야." 

 

 

 

"상처가 밴드 밖으로 튀어나왔을 정도로 큰데, 별게 아니에요?" 

 

 

 

 

"별거 아니야. 뭐 이정도 가지고.." 

 

 

 

 

"안 아파요?" 

 

 

 

 

"좀 쓰리긴 한데, 나름 괜찮아." 

 

 

 

 

"왜 나 안 불렀어요." 

 

 

 

 

 

 

 

 

 

 

추궁하는 성우가 낯설어 주눅이 들어갈 때 쯤, 

 

 

 

 

 

 

 

 

 

 

 

 

"속상해."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주인이 아픈 거 티도 안 내는 거, 속상해." 

 

 

 

 

 

 

 

 

 

 

 

 

 

 

자기가 더 아픈 표정으로 입술을 깨무는 성우예요. 저는 당황한 채, 아무 말도 못하고 멍하니 바라만 봤어요.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그냥, 그렇다구요. 라면 불겠다. 빨리 먹어요 우리." 

 

 

 

 

 

 

 

 

 

 

 

제가 당황한 걸 느꼈는지, 성우는 조용히 젓가락을 다시 들었어요. 

 

 

 

 

 

 

 

 

 

 

 

 

 

"그래도" 

 

 

 

 

 

 

"..." 

 

 

 

 

 

 

"앞으로는 말해줘요. 아플 땐 아프다고."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별거 아니어도 말해줘요. 꼭." 

 

 

 

 

 

 

 

 

 

 

 

 

 

 

다짐하듯 말하고는, 앞접시에 라면을 덜어주는 성우예요. 

 

 

 

 

 

 

 

 

 

 

 

 

 

"..응, 꼭."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 | 인스티즈 

 

"고마워요." 

 

 

 

 

 

 

 

 

 

 

 

 

이제야 웃음을 되찾은 모습이네요. 

 

 

 

 

 

 

 

 

 

 

 

 

 

 

 

 

 

 

 

 

 

 

 

 

 

 

 

 

 

 

 

 

 

 

 

 

 

 

 

 

 

암호닉

페이버 / 푸딩 / 정수기 / 뀨뀨 / 사랑아 성우해 / 제니 / 체셔 / 1232 / 아가베시럽 / 여름안녕 / 옹기종기 / 옹스키 / 별이 / 강낭 / 사용불가 / 0846 / 쁘오뇨오 / 치자꽃길 / 대니 / 그랬군 / 0226 / 애정 / 민트초코 / 공들이 / 깡다 / 레드 / 콜국 / 꼬맹맹 / 나의라임채채 / 솜구름 / 복숭아 / 공백 / 하람 / 숮어 / 성우는 나의 빛 / @불가사리 / 봐린 / 빙슈 / 상큼쓰 / 수토끼 / 강아지는 멍멍 / 빵빰 / 베네치아 / 초록하늘 / 윤윤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232에요! 첫댓이네용 ㅎㅎㅎ홓ㅎㅎㅎㅎ !!! 오늘 내용은 장 보러 가는 에피소드가 꽤 신선한 선택이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물론 항상 재밌지만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2
(͒ ˊ• ૢ·̫•ˋૢ)오 심장 간지러워 주거요ㅠㅠㅠㅠㅠ성우 이름도 스윗하게 부르네
6년 전
독자3
여름안녕입니다!!아진짜우ㅠㅠㅜ우ㅜㅜㅜ우우ㅜㅜ미쳤다증말ㅠㅠㅠㅠㅠㅠㅠ성우야ㅜㅜ성우야ㅜㅜㅜ앓다 죽을 성우야ㅠㅜㅜㅜ성우를 계기로 여주도 많은 사람들과 만나보고 대인기피증을 치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점점 듬직해지는 성우를 보니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지고 난리가 아니네뇨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오늘도 이렇게 귀여운글, 설레는 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화에서 봬요!!
6년 전
독자4
그랬군 집니다!! 주인님이 아닌 이름을 불러줄 때의 성우 표정이 너무... 달달한 거 아니에요ㅠㅠㅠ?! 근데 마냥 달달하지만은 않고 슬픈 눈망울이면서도.... 아무튼 표현할 수 없는 그런 감정이 있네요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
@불가사리입니다 아주머니가 주인님이라고 해서 많이 놀라셨을 거 같아요 그래도 여주 이름 불러주는 거 듣고 심장이 팔딱거려 죽는 줄 알았답니다!! 오늘도 성우는 귀엽고 작가님 글은 최고예요!!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 와 성우가 이름 불러줆대 짱설렝ㅎ오ㅠㅜㅜㅠ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7
사용불가입니다!
아 진짜 이 강아지 어떻게 미워할 수 있습니까ㅜㅜ 엉엉 진짜ㅠㅠㅠㅠㅠ이쁜 성우 내가 어떻게 안사랑할 수 있겄냐고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제 이름 불러줄 때 너무 설렜습니다....
6년 전
비회원132.63
아 작가님.. 성우가 이름 불러주는 거 실화입니까..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63.128
[윤윤이]에요! 작가니뮤ㅠㅠ 오늘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둘이 부부같아보이다니~
6년 전
비회원49.157
옹기종기입니다ㅜㅜㅜㅜㅜ
홀...대박..... 여주 이름을 부르다니!!!

이거 아주 의도치 않게 (그래봤자 작가님 손바닥안) 쭉쭉 진도가 나가네요ㅎㅎㅎㅎㅎ 좀만 더! 더!!

6년 전
독자8
빵빰입니다!!!!! 후하 후하 오늘 성우 진짜 귀엽고 다정하고 든든하고 그렇네요 ㅠㅠㅠㅠ 여주 이름 부를 때 제가 다 떨리더라구요 ㅠㅠㅠㅠ 여주도 성우한테 마음을 내어주는게 눈에 보여서 더 흐뭇하고 뿌듯하고 괜히 ㅠㅠㅠㅠㅠ 오늘 편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9
하람입니다! 마트에서 주인이라고 불려서 당황한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이름 부르라고 할 때 성우가 제가 어떻게라고 하는거 여주를 엄청 아끼는 거 같아 설렜어요ㅠㅠㅠ 달달한 글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입니다! 아 옹성우 세상.... 성우가 노무 여주를 생각하는게 눈에 보이는거같아여 진짜 ...
6년 전
독자10
속으로 그 이름 닳도록 불렀다는거ㅠㅠㅠㅠㅠ왜케 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잘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11
암호닉[초록하늘]로 신청이요ㅠㅠ
짱 재밌어ㅠㅠㅠ
뭔가 짠하구ㅠㅠ

6년 전
독자12
체셔입니다ㅜㅜㅜㅜ 아ㅡㅜㅜㅜㅜ 저렇게 작은 상처도 눈썰미 있게 알아봐주는 성우.... 정말....(벽을 주먹으로 친다)(책상에 니킥을한다)(다리에 멍이 든다) 이 새벽에.... 전 성우때문에 살수없어........
6년 전
비회원72.106
[사랑아 성우해] 입니다 아 성우 너무 다정해요 ;^; 심쿵쓰,,,
6년 전
비회원217.95
푸딩이에요!!! 아 둘 사이가 점점 가까워질꺼 같에요 ㅎㅎㅎㅎ 이름도 대놓고 부를수있고!
6년 전
비회원231.109
페이버 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현생에 거하게 치이는 바람에 이제서야 글을 보네요ㅠㅠㅠㅠ 보고싶엇서요!ㅎ0ㅎ 자까님 이번 글 최고로 짤 좋앗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어쩜 이렇게 다 찰떡인 짤을 찾으시는지.. 장보러 가자고 하는 성우 너무 음성지원되네요 귀여워,,,, 으아 성우가 사람인걸 알리니까 이제 서로 같이 할수잇는 것도 많고 넘 좋네여 그리고 성우가 주인을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이 신경쓰고 걱정하고 잇다는것도 더 알게되고,, 사람 성우일땐 진짜 사람친구처럼? 느껴지는 것 같으면서도 사람많다 말하고 아차하거나 주인님 다치는건 무조건 속상해하고 주인님 칭찬만 하면 좋아서 헤헤 하는 모먼트들 보면 진짜로 주인님 충견 허스키.. 반인반수물 이렇게 재밋게 본 적이 없엇는데 성우 너무 이미지 찰떡이고 좋아요ㅠㅠㅠㅠ 비 오는 날이 둘 다 인생에서 가장 힘든 날 중 하나엿을텐데 지금 저렇게 추억처럼 회상할 수 잇는건 둘이 함께 하기 때문인 것 같아서 너무 다행인 것 같고ㅠㅠ,, 아 마트에서 좋아서 주인님! 불러버리는 성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아주머니가 어떻게 생각하셧을지,,ㅋㅋㅋㅋ 그리고 분명 몇 화 전까지만 해도 한 식탁에 수저 두 세트 씩 놓여있는건 성우의 바램이었는데 이렇게 자연스러운 현실의 일상이 되니 제가 다 행복합니다ㅠㅠㅠ 이번 글도 너무너무 설레게 잘 읽었습니다❤ 아 그리고 작가님 혹시 질문 하나만 드려두 될까요..? 몽글몽글,,프롤로그 글이 없어진 것 같은데,,ㅠㅠ혹시 삭제하신건가여,,?? 반인반수 글만큼 분위기랑 소재 정말 진짜 대박 리얼 헐 좋고 완전 기대되는 글이었는데ㅠㅠㅠ 실례가 될수도 있지만 안타까운 도짜의 마음에 한번 여쭤봄니다 또륵 허스키 성우도 도키도키 기다리고 잇겟슴미다 항상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3
스윗한 성우쨘...ㅠㅠㅠ나우럭ㅠㅠㅠ
6년 전
독자14
[찐빵]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정주행 하고 왔어요!!! 너무 재미있어서 신알신도 눌렀고 ㅠㅜㅜㅜㅜㅠㅠㅜㅠ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독자15
새 글...? 8화 나오면 신청하라는 건가요...? (동공지진)...
6년 전
독자16
앗 8화가 있네요!!!! 새 글에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E136 서울사람 08.20 22:38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지려고요 6319 워너워너 08.20 22:3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제 남자친구는요, 079 갓황 08.20 22:08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좋아해? 좋아해! #116 딱풀 08.20 22:0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기자님, 열애설 써주세요! B8 폼폼 08.20 21:3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강다니엘/옹성우/황민현] 대학교 CC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0022 신입생 A 08.20 19:5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옹성우/황민현] 짝사랑에도 용기가 필요하다 562 교생친구 08.20 18:17
워너원 13 미러 08.20 16:3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5화35 pillown 08.20 15:5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선배와 나의 상관관계 017 매우 08.20 11:19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봄 여름 가을 겨울 .프롤로그1 참나리 08.20 04:08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우산과 옹성우의 상관관계 0114 근원적 고독 08.20 03:5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로맨스 2차전 E18 곤지 08.20 02:4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박우진] 코드 블루 F16 핑크녤 08.20 01:21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주인 밖에 모르는 댕댕이 박우진 A26 MxxM 08.20 01:18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좋아해? 좋아해! #02 딱풀 08.20 01:08
워너원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0557 너블리 08.19 23:56
워너원 [워너원] 워너고 학생회 좀 보고 가실래요? 오케~ facebook 0110 호다닥 08.19 22:32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페달 밟으면 우리 사귀는 거다 上9 오애오 08.19 22:2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33241 Y사원 08.19 14:45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옆 집 동생 K (完)69 댕뭉이 08.19 03: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1 (+공지)306 김코튼캔디 08.19 02:3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D145 서울사람 08.19 01:53
워너원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0440 너블리 08.19 00:57
워너원 [워너원/박우진/황민현/김재환] 메멘토모리 00 : 자살 5 안대 08.18 23:09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4화40 pillown 08.18 22:0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신혼 일기 - 평범한 그들의 행복한 이야기 A45 신혼 일기 08.18 19:46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6/17 23:52 ~ 6/17 23:54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