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22개월 전체글ll조회 2215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쩌라는 거야... ”






정말 어쩌라는 걸까. 뜬금없는 고백을 받고 다리에 힘이 풀려 그대로 주저앉아버렸다. 혼란스러웠다.

나를 쳐다보다가 병실 안으로 들어가 버리는 다니엘에 나도 한숨을 쉬며 일어나 도망치듯 병원을 빠져나왔다. 나를 좋아한다고 했다. 그것도 다른 사람이 아닌 강의건이.

이 생각만 반복하며 집에 도착하니 혼란은 배로 커졌다. 좋아한다. 이 한마디만 뱉고 그냥 들어가 버린 널 어쩌면 좋을까. 분명 계획하고 했을 말은 아니었을거다.

홧김에 뱉어버린 고백에 후회하고 있을 네 모습을 상상하니 한숨이 나온다. 너나 나나 정말 멍청이다. 둘 다 자기감정에 못 이겨 입부터 여는 멍청이들.

소파에 가만히 앉아 생각을 하는데 눈에 들어온 건 티비 앞 테이블에 놓여있는 사진들이었다. 가족사진을 제외한 모든 사진에는 너와 함께였다.

더럽게도 많이 붙어 다녔네.






[누나 일어났어요? 해장하러 갈래요? - 16 박우진]







타이밍도 참... ‘나는 다니엘을 좋아하는가라는 주제로 혼자서 끙끙 앓고 있다가 도착한 카톡에 잠시 고민을 멈췄다.

그래, 어제 흑 역사 제대로 쓴 것 같은데 어떤 일이 있었나 물어나 보자. 국밥을 먹으러 가자는 말에 바로 약속을 잡았고 화장을 할까 고민하다 그냥 마스크를 쓰고 나갔다.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누나, 괜찮아요? ”

, 놀래라... ”






언제 도착한 건지 뒤에서 나타난 우진이에 놀라 다시 주저앉을 뻔했다. 하체 운동이 좀 필요하겠네 워너밤. 이래서는 안되겠어.

자리를 잡고 멍 때리고 있는데 물을 건네주며 다시 한 번 괜찮냐며 물어보는 우진이에 고개를 끄덕이고는 물을 마셨다. 아니야, 안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내가 어쨌다고? ”

... 리나 선배한테 따졌고... 그리고 바로 넘어질 것 같아서 업고 왔어요. 딱 코너 도려고 하는데 그대로 쓰러져가지고... ”

“ ... 많이 무거웠지. 미안... 밥은 내가 살게.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

괜찮아요. 그러다가 집에 왔는데 누나가 계속 비밀번호 틀리게 말해서 다니엘 형한테 연락드렸어요. 그래서 집에 들어오니까 누나가 방에 들어가서 우당탕 소리 나고 그러다가 한참 있다가 나와서 다시 토하고... 물먹고 또 토하고... 진짜 속 괜찮아요? 누가 봐도 오늘 술병 나겠다 싶었는데. 5시 넘게 계속 그랬어요. ”






그렇게 덤덤하게 말하지 말아줘... 접시 물에 코 박고 죽어버리고 싶다 진짜... 끊겼던 필름을 세세하게 이어 붙여주는 우진이에 조용히 마스크를 올려 썼다.

22년 흑 역사 중 가장 최고의 흑 역사를 만들었구나 내가. 나가 뒈져라 진짜.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다니엘 형이 뭐라고 안 했어요? ”

? ... ... 좀 빡친 것 같기는 한데... 풀어줘야지 뭐. ”






근데 쉽게 풀릴 것 같지가 않아. 정확히는 지금 걔 얼굴도 못 보겠다. 묵묵히 밥만 먹는데 도저히 넘어가지가 않는다.

지금 이 상태에 먹으면 체할 것 같아 천천히 먹고 있는데 선호에 대해 물어본다. 말해줘야 할까, 말아야 할까.

살짝 고민하다 선호가 아프다고 하니 열심히 움직이던 입이 멈춘다. 어디가 아프냐고 집요하게 물어보는 우진이에 입원을 했다고 하니 다시 한 번 입이 멈춘다.







 병문안 가야 하는 거 아니에요? 갔다 왔어요? ”

, ... 새벽에 갔다 왔어. 지금 다니엘이랑 성우 오빠랑 있어. ”

같이 갈래요? 저 혼자 가기는 좀 그런데... ”

혼자 가도 상관없지, . 어떻게 알았냐고 하면 내가 말해줬다 그래. ”

다니엘 형이랑 무슨 일 있었어요? ”

일은 무슨 일. 없어. ”

그럼 같이 가요. ”







남자의 직감이라도 있는 건지 무슨 일 있냐는 물음에 반사적으로 없다고 했더니 돌아오는 건 같이 가자는 말이었다. 빠지지도 못하게 만드네...

지금 다니엘 마주치면 눈은커녕 얼굴도 못 보게 생겼는데... 똘망똘망한 눈으로 빤히 쳐다보는 우진이에 고개를 푹 숙이며 긍정의 사인을 보냈다. 그래, 나도 모르겠다.








아기와 너

W. 22개월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 우진이 왔어? ”

안녕하세요, 형들... ”

“ ...... ”

“ ...... ”






병실 앞에서 스스로 기합을 주고 문을 열었지만 보이는 다니엘에 눈은 바닥을 향해 내려갔다. ... 역시 오지 말 걸 그랬나.

한숨을 쉬며 병실을 나가는 다니엘에 괜히 눈치가 보였다. 어색하게 웃어 보이는 성우 오빠와 고개를 갸우뚱거리는 우진이에 나도 어색하게 웃을 수밖에 없었다.






어제 늦게까지 술 마셔서 형 화난 거예요? ”

글쎄... 아마 선호 아픈 게 처음이라 그런 게 아닐까? , 너밤이는 최리나랑 한 건 했다며. ”

그게 어째 여기까지 소문이 났나 봐요...? ”

뭐 소문이야 빠르니까요. ”






그래도 내 흑 역사가 이렇게 빨리 퍼질 줄은 몰랐지. 보조 침대에 앉아 곤히 자고 있는 선호 손만 잡고 있는데 갑자기 문 열리는 소리가 난다. , 들어온 건가.

차마 돌아볼 용기가 없어 선호만 보고 있는데 머리 위에 뭐가 얹어진다. 뭔가 싶어 고개를 위로 올리니 무표정의 다니엘과 함께 꿀물이 보인다.

멍하게 보고만 있으니 침대 위에 얹어두고 다시 나간다. 많이 불편한가. 옆에 앉아있던 우진이와 성우 오빠에게도 들려있는 걸 보고 뜯어 마시니 조금속이 풀리는 것 같다.

역시 따뜻한 꿀물이 최고야... 속을 달래고 있으니 회진 시간인 건지 복도가 시끄럽다.

주치의 선생님이 들어와 언제까지 입원해야 하는지, 상태는 어떤지 이야기를 하는 데 잠에서 깨려는 건지 조금씩 칭얼거리는 선호를 안아 드니 몸이 뜨겁다.

열이 쉽게 안 내려간다는 의사 선생님의 말과 함께 주사가 놓인다. , 나까지 아픈 기분이다. 선호를 다른 곳을 보게 하고 나마저도 눈을 돌리는데 엄청나게 운다.

맞은 곳을 문질러주는 우진이와 달래려는 성우 오빠에도 계속 울어대는 선호에 열이 더 오를까 봐 걱정돼 일어나서 병실 안을 돌아다니며 토닥거렸다.

조금 있다가 그치자 티비를 틀어 보여주니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나온다. 타요, 코코몽까지는 알겠는데 못카트는 또 무엇일까.

그래도 얌전히 품에 안겨서 보는 선호에 아침과 약을 먹이고 해열 시트까지 이마에 붙이고 나니 조금씩 웃는다.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이제 조금 괜찮나 보네. ”

그러게요. 다행이다. ”

다니엘 형은 어디 가셨어요? ”

뭐 잠깐 집에 갔다 오거나 아니면 이 근처에 있거나 하겠지. ”

오빠도 피곤하실 텐데 들어가실래요? 새벽부터 오셨다면서요... ”

그럴까. 어차피 오늘 약속이 하나 있어서 집에 들어가 봐야 하기는 해. ”

형같이 들어가요. 저도 잠깐 나온 거라. ”

, 그래? 그럼 한 5분만 있다가 나와. 잠깐 전화하고 차 빼고 있을게. ”

. 조금 있다가 내려갈게요. ”

잘 가요 오빠. 고생했어요 진짜. 제가 밥 거하게 사드릴게요. ”

사 주지 말고 해줘. 나중에 집들이나 해. ”

꼭 해드릴게요 그럼. ”







알겠다며 먼저 나가는 성우 오빠에 꾸벅 인사를 하고 나니 우진이가 빤히 쳐다보며 다니엘과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묻는다. 일은 일이지. 근데 조금 큰일이라서 그렇지.

고개를 저으며 별거 아니라고 하니 한숨을 쉰다. 꼬맹아, 넌 또 무슨 한숨이야. 답을 갈구하는 눈빛에 의견 차이라고 하니 고개를 젓는다.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그냥 의견 안 맞는 일이 아닌데? ”

아닌 데는 반말이고 임마. ”

? ”

아이, 진짜... 별거 아냐. ”

눈치 없다는 소리 자주 듣죠. ”

내가 얼마나 눈치가 빠른데. 2년 동안 학생회 일한 짬밥이 있어. ”

아닌데? 진짜 아닌데? ”

맞는데? 진짜 맞는데? ”

눈치 없으니까 이 삼각관계도 모르죠 지금. ”

무슨 삼각관계. ”

, , 그리고 누나. ”

“ ...누나 놀릴래? ”

들켰나. 형 보니까 나랑 있어서 질투하는 거 아니에요? 질투하는 거 치고는 표정이 좀 심하게 안 좋기는 했는데. ”

몰라, 나도. , 모르겠다 진짜. , 아오. ! ”

선호 놀래요. . ”







별 소득 없는 말만 반복하다 답답한 마음에 살짝 목소리를 높이니 가만히 누워있던 선호가 살짝 몸을 움찔거리다 내 쪽으로 돌아눕는다.

괜히 선호에게 찡찡대니 방실거리며 손을 내 볼로 가져다 댄다. 우리 선호 덕분에 누나가 살아요. 누나는 선호 없으면 안 되나 봐.

손에 볼을 부비다 갑자기 진지하게 나를 부르는 우진이에 고개만 돌리니 턱을 괴고 쳐다본다. 뭐야... 말해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누나는 어때요, 다니엘 형. ”

뭐가 어때. ”

남자로 어떻냐고요.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어요? ”

“ ...너까지 왜 그러냐. 몰라. ”

전 누나도 형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 누나가 혼자 감정을 인정 안 하는 건 아니에요? 뭐 그런 거 있잖아요. 쟤는 친구야. 그러니까 이건 친구로서 좋아하는 거야.

그런 생각들. 제가 그랬거든요. 이건 후배로서 선배를 동경하는 거다. 뭐 이런 건 줄 알았는데 좋아하는 거더라고.

“ ..., 저번에 좋아하는 사람 있다고 했던 거? ”

. 근데 접으려고요. 1년 정도지만 뭐 가능성 없는 걸 알아서. ”

뭐야. 그냥 접지 말고 고백이라도 해. 아깝잖아. ”

어휴, 다니엘 형이 누나 때문에 속 많이 썩었겠어요. 전 갑니다. 우리 선호 아프지 말고 알겠지? ”

고생했다 너도. 나 때문에. ”

맞아요. 고생했죠. 갈게요. ”






닫힌 문을 멍하니 쳐다보다가 한 번 헤집어진 머릿속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전학 가기 전에도 그랬지만 전학을 온 후에도 넌 항상 내 옆에 있었다.

내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알아서 연락을 줄이고 차이고 오면 같이 술잔도 기울이며 욕도 했다. 같이 시험공부를 하고, 같이 수능을 치고, 같이 졸업을 하고, 같이 입학을 했다.

 한바탕 선배들에게 깨질 때도 옆에서 묵묵히 날 잡아줬고, 성적이 올라 기쁠 때도 축하한다며 옆에 있어줬고 돌아보면 항상 넌 내 옆에 있었다.







내가 멍청이네... ”







선호를 보며 고민하고 있는데 혼자서 꼬물거리다 잠이 오는 건지 내 손가락을 꼭 쥐고 눈을 감는다. 아니 이 인간은 어딜 갔길래 아직도 안 와...

얼굴 보고 말이라도 해야 될 것 같은데.선호를 재우고 나서도 오지 않는 다니엘에 찾으러 가야 하나 싶어 일어났다.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 ...... ”

, 깜짝이야. ”










그렇다고 바로 문 앞에 있을 줄은 몰랐지.







---






“ ...... ”

“ ...... ”

, 선호는 주치의 선생님이 오셔서 열 내려가고 이틀 정도만 입원하자고 하셨어... ”

, 고생했다. ”







어색하다. 우리가 같이 있던 시간 중 이렇게 어색한 시간이 있었을까.

2인실이지만 환자는 선호 혼자뿐이라 다니엘은 반대편 보조침대에, 나는 선호 보조침대에 앉아 서로 아무 말도 하지 않다가 겨우 꺼낸 선호 이야기에 짧게 답이 돌아왔다.

 또 할 말이 뭐가 있을까. 이렇게 말할 주제가 없었나. 이 상황에서 왜 고백했냐고 물어볼 수도 없고, 앞으로 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볼 자신도 없고. 답답해 미칠 지경이다.







그리고 아까 막말해서 미안해... 진심 아니야. ”

안다. 내도 미안타. ”

아냐, 내가 더 미안하지. 안 그러기로 해놓고 또 그랬으니까. ”

잘 아네. ”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장난스러운 목소리에 뒤를 돌아보니 씩 웃고 있는 다니엘이 보인다. 뭘 웃어 멍청이야... 지금 사람 속은 타들어가는데.

어이가 없어 똑같이 웃으니 내 옆으로 와 눈을 맞추는 다니엘에 본능적으로 침대 끝으로 붙었다. 다가오지 마. 경계의 눈빛에 다니엘도 어깨를 으쓱거리며 선호만 본다.

아무것도 안 했는데 왜 뭔가 찜찜하지. 불안한 마음에 다니엘의 옆모습만 보는데 갑자기 야, 하고 부른다. 뭐, 왜. 무슨 얘기 하려고 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4 | 인스티즈


연애할까. ”

“ ...? ”

아까 너무 내 말만 하고 도망친 것 같아서. ”

“ ...... ”

연애하자, 워너밤.






아까와 다른 목소리에, 다른 분위기다. 첫마디에 저절로 떨어진 고개는 다시 들기가 힘들었다. 고백을 듣고 충분히 달아오른 얼굴이 여태 계속하던 고민의 답을 내려 주었다.






대답은 없나. ”

“ ...그래. ”

? ”

해보자, 연애. ”









나도 너를 좋아하나 보다.












22개월입니다!

Hㅏ... 정말 이번편을 쓸 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엎기도 많이 엎고... 수정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결국 제 한계가 와버렸네요 하하하

우진아 미안하다 하하하하 순식간에 여주는 원래 그랬지만 엄청난 눈치 고자가 되어버렸습니다...

괜히 미안하네요 여주에게... ㅎㅅㅎ... 물론 우진아 내가 정말 미안해 넌 나랑 연애하자 (도망)

아무튼! 드디어 14화만에 여주와 다니엘이 이루어졌습니다 여러분! (박수)

앞으로 꽁냥꽁냥하는 이야기를 열심히 이어갈테니 재밌게 봐주세요!

사랑합니다 독자님 모두!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끼야 첫댓!!!
드디어 다녤과 여주가 이뤄졌네요 :-) 이제 달달구리한 모습만 볼 수 있겠죠? 작가님 너무 행복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박수!!!!!드디어 연애를 하다니!!연애할까라는 말이 이렇게 설렐줄이야ㅠㅠ이제 진짜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53.64
작가님 옹스더 입니다 ♥
우선 이런 은혜로운 글 읽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사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연애하자니.... 멘트보소..... 겁내 치입니다 ㅜㅜㅜㅜㅜㅜ

앞으로 직진 질투, 직진 애정표현 하는 다녤 볼 수 있는거에요? ㅋㅋㅋㅋㅋ 꺄악 넘나 기대됩니다
자까님 제가 마니 사랑해여 ♥

6년 전
독자3
루쇼입니다ㅠ
아니이런!!드디어ㅠㅜㅜㅜㅜ연애할까라니요ㅠㅠ작가님 계속 눈치제로 여주로 고구마주시다가 이렇게 사이다+설렘주시는거 반칙입니다ㅠㅠㅠ크으ㅠ앞으로의 꽁냥거림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171.13
꺆꺆꺅꺄갹갹 넘 스윗해해ㅐㅎ해ㅐ해해 다녤 ㅠㅠ
너가 짱먹어 ㅠㅠㅠ

6년 전
독자4
드디어!!!!!! 사귀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행복합니다 얼른 둘이 꽁냥거리는 모습 보고싶어요!!!!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어서 둘이 달달해졌으면 좋겠어요 초콜릿무스 케이크보다 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투피치예요!!
깨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가가ㅏ 풍악을 울려라~!~!~!~!~!~! 자진방아도 돌려라~!~!~!~!~!!~!~진진자라도 돌려ㄹ,,(읍!!!)
하 세상에 연애라니,,,! 연애라니이,,,,!!!!!! (바닥쾅쾅) 선호야,,, 누나랑 형아 연애한대~!~!~!~!~!!~!~ 그 역사적인 순간에 함께하는구나~!~!~! (오늘따라 더 시끄럽)
후,,, 전 이제 여한이 없어여,,, 이제 연애를 하니까 여한이 없습니다 작가님,,,(울먹)

6년 전
독자6
000입니다.... 오늘 대박...... 우진이 맴찢에다가 강의건이랑 ㅠㅠㅠㅠㅠㅠㅠ연애를 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헝헝허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달다구리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쪽지보고 허겁지겁 달려왔는데 역시나 재밌어요ㅠㅠㅠㅠ 선호야,, 아프지 마,, 누나 맘 아프다,,,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자까님,,❤️❤️
6년 전
비회원10.106
드디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드디어 연애를 해요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70.245
깡이 입니다!!!
으어ㅠㅜㅠㅜㅜㅜㅜㅡ드뎌ㅠㅜㅠ너무 행복해요ㅠㅜㅠ연애라니ㅠㅜㅜ이제 둘이 꽁냥 거리는 일만 남은 건가욪ㅎㅎㅎㅎㅎ아 벌써 행복 회로가 막 돌아가네요ㅠㅜㅜㅡ작가님 어디 계신가요??ㅜㅜㅜ어느 방향으로 절을 하면 되나요???ㅜㅜㅜ으어ㅠㅜㅜ행쇼 했으면ㅜㅜㅠ작가님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다음 편도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겠쒀요ㅎㅎㅎㅎ!!!

6년 전
독자7
줄리입니당ㅠㅠㅠ 드디어!!!!드디어!!! 14회민에 이 둘이 사귀네요 진짜 기뻐요....앞으로 리얼 짱기대돼요..행복하길 둘다ㅜㅜ우리 선호도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김사합니다❤乃
6년 전
독자8
드디어 연애를 하네여!크으으 박력있어
6년 전
독자9
끄앙ㅠㅠㅠ 드디어 드디뎌!!!!!!ㅠ 여주가 고민의 시간을 길게 끌지 않아서 천만다행이에요.. 작가님 사이다~ㅎㅎㅎ 둘이 꽃길만 걸어ㅠㅠ
6년 전
독자10
와아 잘됐어요.드뎌 연애를 한다니 예쁜사랑 하길바래요~♥♥♥
6년 전
독자11
빵빰입니다 드디어 다녤이랑 여주랑 이어졌네요! 그런 의미에서 우진이는 저랑 연애하는걸로..! (양심X 연애하자라니 ㅠㅠㅠㅠㅠㅠ 네 다녤님 연애합시다 백년천년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여주같이 눈치없는 사람들은 진짜 제3자가 답답하져... 그래도 잘 이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선호도 아프지말구 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는 드디어 알콩달콩 거리는 다녤이랑 여주 볼 수 있는건가요!!! 두근두근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ㅅㅎ
6년 전
독자12
숮어입니다! 정말 진짜 대박 완전 리얼 헐!!!!!!!!! 드디어 드디어 연애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쟤네 둘이 연애 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결혼 하겠다!!! 대박..지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는 누나 포기한거야ㅠㅠㅠ?? 응원하기러 한거야ㅠㅠㅠㅠㅠ?? 흑... 쟤네 진짜 사귄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3
와 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 좋은 일만 있었으면 흑흑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
호우~!!!소리 질뤄~!!~!!드디어 여주가 저질러버렸다!!!!괜히 제가 이어준것 같이 흐뭇하네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
(지성박수!!!!!) 작가님 제가 그동안 암호닉을 신청한줄 알았는데 안했네요ㅠㅠㅠㅜㅜㅜㅠ[핑퐁퐁]으로 신청할게요!!!! 우진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마음아프지만 더 좋은사람만날거라믿어요!! 다녤이랑도 이젠 행복한일만..♡
6년 전
독자16
엄마야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드뎌 너네 연애하는거니ㅠㅠㅠㅠㅠ흐어어ㅠㅠㅠ
6년 전
독자17
우워어어ㅠ유ㅠ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하나요 연애ㅜㅜㅜㅜㅜㅜㅝㅜㅠㅠ
6년 전
독자18
mj입니다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드디어 드디어 둘이 사귀는 날이 오다니ㅠㅠㅠ 이제 더 달달한 모습 많이 볼 수 있는건가요! 행복합니다 진짜!!! 그 와중에 착한 우진이... 하여튼 선호랑 다같이 오순도순 행복한 모습 볼 생각하니까 벌써 흐뭇합니다ㅎㅅㅎ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9
ㅎᆢㄹ다ㅣ박....드디어....다음편도기대하고갑니다
6년 전
독자20
으어!!!!가입하고 다시 댓 달아여!!!진짜 다시봐도 설레네여ㅠㅜㅜㅜ설렘사 했습니다ㅠㅜㅡ드뎌 연애를 하는군여ㅠㅜㅜㅜㅡㅜ으엉쥬ㅡㅠㅜㅜ행쇼할 일만 남았네요ㅠㅜㅜㅜㅠㅜ진짜ㅜㅜㅠ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ㅜㅜ
[닿닿]암호닉 신청 슬쩍 하고 갑니다ㅠㅜㅜㅡ!!!

6년 전
독자22
엉엉 보고 싶어요 작가님 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