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아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유 전체글ll조회 472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뷔/김태형] 비월 00 | 인스티즈



"싫습니다."


"....."


"나는 당신이 치가 떨리게 싫습니다."


"...."


"내게 모든 것을 앗아간 당신을 증오합니..."


태형이 앞에 앉은 여자의 입술에 입술을 부딪혀왔다. 시끄럽다는 듯. 아무말도 하지말라는 듯.


그에 여자는 눈물을 흘리면서 부딪혀 오는 입술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듯 입술을 더욱 더 앙다물 뿐이었다.


그런 여자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입술을 살짝 뗀 태형이 얼굴을 찌푸린다.


"...힘빼."


"....당신이 왕이라고는 하나 제게 마음을 달라고 강요할 순 없습니다."


누가봐도 태형의 모습은 주눅들게 할법하였으나 여자의 눈빛엔 두려움은 없었다. 단지 증오와 그 사이의 묘한 안타까움이 있을 뿐이었다.


그런 모습이 보기 싫은듯 태형은 다시 진득히 입술을 부딪혔다. 화가난듯 꽤 거친 입맞춤이었다. 그의 힘을 감당할 수 없는 듯 여자의 몸은 자꾸만 휘청였다. 제게 흔들려달라는 듯 흔들리는 여자의 허리를 단단히 잡은 태형이 다시 여자의 입술을 탐했다.


여자의 눈물이 태형의 뺨을 타고 흘렀다. 그게 마치 태형의 눈물인 듯.



+) 새벽감성 망글 탄생!

제 상상 속 태형이는 퇴폐적이고.... 섹시한... 그런..... 왕인데..

작가의 능력에 한계가...ㅎ

사실 단편으로 쓰려고했는데 그러기엔 태형이가 너무 섹시했어요...

ㅜㅜ 이번컨셉 태형이 박제해쥬라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8:14 ~ 6/9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