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노랑의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노랑의자 전체글ll조회 4862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B | 인스티즈 

 


 

예쁜 또라이 

; 노랑의자
 


 


 


 


 


 


 


 


 


 


 


 


 


 


 


 


 


 


 


 


 


 


 


 

나는 주말동안 황민현과 몇 번 마주쳤다. 학교 밖에서도, 주말에도 황민현의 예쁜 얼굴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었다. 다만, 잠깐 동네 마실을 나갈 때에도 머리를 꼭 감고 신경써서 나가야 한다는 단점도 생겼다. 하지만 그 정도야 뭐, 대수롭지 않았다. 


 

몇 번 마주쳐봐야 두 번이 다지만, 김재환이 왜 황민현이 똘끼가 있다고 했는지 그리고 별명이 왜 예또인지 조금은 알 것 같았다. 내가 주말동안 본 황민현은, 뭔가 특이했다. 뭐랄까, 평범하지 않은? 쨌든 학교에서 보지 못한 모습이었다. 


 

한번은 이사기념 떡이라며 우리집에 왔었다. 나는 5초동안 재빠르게 얼굴을 셋팅하고 문을 열었다. 황민현은 편한 츄리닝 차림이었고 손에 시루떡을 들고 있었다. 세상에. 떡을 들고 있는데 왜 간지가 나지? 아마 똥을 들고 있어도 냄새가 향기롭다고 느껴질 것이다. 순간적으로 또 멍해질뻔 한 정신을 붙잡고 고맙다고 인사를 건넸다. 


 


 


 


 

"접시는 내가 나중에 가져다줄게!" 


 

"그냥 가져." 


 


 


 


 

이 접시를요? 


 

플라스틱도 아니고, 일회용도 아니고, 정말 집에서 쓰는 그릇인데 진짜 가지라는 건가..? 어머님이 접시까지 주라고 하셨나..? 의아한 내 표정은 보이지도 않는지 갈게, 하고서 앞집으로 쏙 들어가버렸다. 내 손에 들린 접시가 난감한 표정을 짓는 듯 한 느낌이었다. 


 


 


 

사건은 또 있었다. 


 


 


 

일요일에 동네 카페에서 공부를 하고 저녁 즈음에 집으로 들어오는데, 황민현이 일층 현관 앞에 쭈그려 앉아 뭔가를 빤히 보고있다. 어쩜 옆태도 작살난다. 멀리서부터 외모에 감탄하다 뭐하는건지 궁금해져서 조심히 다가가 뭐해? 하고 물었다. 이것도 나에겐 꽤 큰 용기였다. 돌아오는 대답은, 참 간결했다. 


 


 


 


 

"눈싸움." 


 

"...벌레랑?" 


 


 


 


 

황민현이 빤히 바라보고 있는 건, 흔히 볼 수 있는 작은 풍뎅이었다.
 


 

이때 느꼈다. 보통 애는 아니라는 걸. 황민현의 이런 모습을 보고 더 좋아지는 나도 정상은 아닌가 생각했다.
 


 


 


 


 


 


 


 


 


 


 


 


 


 


 


 


 


 


 


 


 


 


 


 


 

"야 김재환김재환!"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B | 인스티즈
 

"왔냐?" 


 

"야 대박사건이야." 


 

"왜. 주말에 열공함?" 


 

"아 닥쳐."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가방도 놓기 전에 김재환부터 불렀다. 체육복 차림의 김재환은 내 목소리에 뒤를 돌아 손을 가볍게 흔들었다. 대박이라며 호들갑을 떠는 나에게 아침부터 시비를 털어준다. 다소 거친 말로 김재환의 입을 다물게 하고, 앞에있는 황민현이 들을까 소곤소곤 말을 이어갔다. 


 


 


 


 

"앞집에 황민현 이사왔어." 


 

"뭐??" 


 

"야! 조용히 좀!" 


 

"아 오케오케.." 


 


 


 


 

놀랄 줄은 알았건만 그렇게까지 시끄럽게 놀라다니. 목청 하나는 진짜 인정이다 인정. 괜히 황민현의 눈치를 한번 쓱 보고 김재환에게 이번엔 크게 놀라지 말라고 신신당부 했다. 손으로 자신의 입을 막고 고개를 끄덕이는 김재환이 딱히 믿음이 가진 않았지만. 


 


 


 


 

"그리고, 내 이름도 알아." 


 

"헐." 


 

"대박 맞지." 


 

"야 민현ㅇ..!" 


 

"야 미친!" 


 


 


 


 

황민현이 내 이름을 안다는 말에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던 김재환이 황민현을 불러버린다. 아니 얘가 갑자기 왜이래! 급하게 김재환의 입을 틀어막아 보았지만, 이미 늦었다. 황민현이 고개를 돌려 우리를 쳐다보고 있었으니. 이대로 김재환의 입을 막고있는 손을 떼면 어떤 소리를 할 지 몰라 내가 대충 둘러댔다. 어색한 웃음과 함께. 


 


 


 


 

"아..아무것도 아니야. 하하.." 


 

"..." 


 


 


 


 

특유의 그 냉한 얼굴로 쳐다보던 황민현은 이내 다시 문제집으로 고개를 돌린다. 아, 심장 떨어질 뻔 했네. 그제서야 김재환의 입을 막고있던 손을 뗐다. 대체 황민현을 불러서 뭐를 할 생각이었던거야? 괘씸한 마음에 김재환을 째려보니 장난스런 웃음을 짓고있다. 


 


 


 


 

"쏘리 맨." 


 

"...됐다. 됐어. 말을 말자." 


 

"근데 너 그거 아냐?" 


 

"그게 뭐든 딱히 알고싶지 않은데." 


 

"다음시간 체육. 얼른 옷 갈아입어라." 


 


 


 


 

아.. 무슨 체육. 귀찮음의 연속이다. 귀찮아 귀찮아 중얼거리며 체육복을 꺼내들어 탈의실에서 갈아입고 왔다. 완전 후리해 보이게 회색이 뭐냐 회색이. 그나마 다행인 건 상의가 집업이라는 것이다. 아직 삼월 초, 체육복만 입기엔 쌀쌀한 날씨라 팔짱을 끼고 몸을 움츠렸다. 게다가 강당은 난방이 뭐죠? 하는 공간이라 더 춥게 느껴졌다.  


 


 


 


 

"뭐냐. 추위타냐?" 


 

"시비 그만 털어라." 


 

"야." 


 


 


 


 

또 건들건들 장난을 시작한 김재환을 째려보는데, 두꺼운 집업 하나가 툭 던져진다. 올, 왠일로 착한짓? 만족스러운 웃음을 짓고 주섬주섬 집업을 입었다. 김재환이 덩치가 큰 편은 아닌데, 그래도 나름 남자라고 옷이 꽤 크다. 체육복만 딸랑 입고 있을 때보다 훨씬 따뜻했다. 지퍼까지 야무지게 올리고 고개를 드는데, 순간 숨이 멎을 뻔 했다.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B | 인스티즈 


 


 


 


 


 


 


 


 


 


 

체육복도 무슨 모델마냥 소화해낸 황민현이 나를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순간 벙쪄서 멍하게 황민현만 바라보고 있었다. 잠시 나를 바라보던 황민현은, 다시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렸다. 하, 같은 반이라는 건 정말 행복한 거구나.. 쿵쾅거리는 심장을 진정시키며 여자아이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서 앉았다. 남자애들은 활기차기도 하다. 저렇게 뛰어다니다니. 


 


 


 


 

"고삼이라고 체육 설렁설렁할 생각 치워라! 짝피구 한다. 남자여자 둘씩!" 


 


 


 


 

우렁찬 선생님의 말씀에 느릿느릿 강당 중앙으로 가서 섰더니, 그냥 피구도 아니고 짝피구를 한단다. 짝을 맞추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옆에 있던 김재환이 나를 툭툭 치며 주먹을 내민다. 뭐, 짝 하자는 의미인가? 김재환 말고는 딱히 할 사람도 없었고, 옷까지 빌려입은 마당에 대충 주먹을 쥐고 툭 부딪혔다. 귀찮아서 쉬려고 했는데, 김재환도 여사친이라곤 우리반에 나 밖에 없는 듯 했으니.  


 


 


 


 

 황민현은 누구랑 하지? 하는 생각에 눈으로 쫓으니, 우리반 여자애 한 명이 황민현에게 말을 걸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고개를 끄덕거리는 게, 같이 하기로 했나보다. 아, 나도 같이 하자고 할걸 그랬나.. 아니야. 그랬으면 옷도 못 잡고 심장마비로 쓰러졌을거야. 질투심에 이글거리는 속을 애써 눌러담던 와중에, 또다시 눈이 마주쳤다.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B | 인스티즈 


 


 


 


 


 


 

정확히는, 김재환의 옷을 입고 김재환과 나란히 서있는 나와 눈이 마주쳤다. 


 

뭐지. 이 뜨끔하는 기분은. 나 바람핀 것도 아닌데.
 


 


 


 


 


 


 


 


 


 


 


 


 

짝피구를 하는 내내, 황민현과 짝이 된 여자애는 정말이지 가증스러웠다. 미안하지만 이런 말이 나올 수 밖에 없었다. 나는 황민현을 좋아하고 있을 뿐더러, 별로 빠르지 않은 공에도, 가까이 날아오지 않는 공에도 꺄악거리며 황민현에게 찰싹 붙어 있었으니. 상대편이었다면 공을 던져서 아웃이라도 시키는데, 같은 편이라 아웃시키지도 못하고, 가까이서 그 짓을 봐야했다. 그냥, 게임이 빨리 끝나기만을 바랐다.  


 


 


 


 

"헐." 


 


 


 


 

체육시간이 끝나고, 목이 말라서 정수기가 있는 곳으로 향하는데 황민현이 물을 받고 있는 게 보였다. 의도치 못한 심쿵이라 벽에 기대 후하후하 쉼호흡을 했다. 황민현은 내 '이름'까지 아니까 말이라도 걸어보자 싶어 걸음을 빨리해 다가갔다. 옆에서 바라본 황민현은 오늘도 예쁘고 잘생겼다. 으으, 심장아파.. 무슨 말을 걸지 고민하다, 아까 체육시간이 떠올랐다. 내가 다시는 그 꼴 안 본다.  


 


 


 


 

"황민현!" 


 

"..." 


 

"있잖아," 


 


 


 


 

용기내어 이름을 부르니 나를 쳐다본다. 햇빛을 받아 더 하얗게 빛나는 얼굴에 잠시 호흡곤란이 올 뻔 했지만 힘겹게 진정을 하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아까 그 여자애랑도 짝 했으니까 나랑도 하겠지? 나는 황민현이 '이름'까지 아는 사람이니까! 


 


 


 


 

"다음에 짝피구 또 하면, 나랑 짝할래?" 


 

"싫어." 


 


 


 


 

뎅- 하고 머리를 한 대 맞은 것 같았다. 거절이라니. 거절이라니! 물론 내가 황민현과 친하다거나, 여자친구라거나 그런건 절대 아니지만, 아까는 잘 모르는 여자애한테 날아오는 공 잘도 막아줬으면서. 시무룩한 내 얼굴은 보지도 않은 채, 황민현은 미련없이 교실로 향했다.  

갑자기 손가락이 따끔거리는 게, 작은 생채기가 난 듯 하다. 마치 내 기분처럼. 


 


 


 


 


 


 


 


 


 


 


 


 


 


 


 


 


 


 


 


 


 


 


 


 


 


 


 


 


 


 


 


 


 


 


 


 


 


 


 


 


 


 


 


 


 


 


 


 


 


 


 


 


 


 


 


 


 


 


 

------- 

안녕하세요 노랑의자입니다 ♡ 

생각보다 댓글이 많이 달렸어요..! (감격) 

그리고 추천도..! 신알신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글 열심히 써볼게요!! 


 


 

암호닉도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태풍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뷔밀병기]로 암호닉 신청해요!!!!!!!
미녀나......여주한테 왜구로냐....ㅠㅠㅜㅠㅠㅜ 여주 맴찢...미녀니가 설마 질투를 한것일까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는 황민현모먼트..........

6년 전
독자2
[미녀나왜싫어] 이걸루 암호닉을...
6년 전
독자3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
민현이 왜구런지 저는 잘 모르게쒀여....
너무 재밌게 잘보고 있숩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ㅎㅎ

6년 전
독자5
[0810]으로 신청할게요!!! 예또ㅠㅠㅠㅠㅠ민현이가 싫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ㅠㅠㅠ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짼이한테 설레는건 저뿐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
작가님 정태풍입니당!!!!! 민현이ㅠㅠ 저번편에서는 이름외워서 설레게하더니 오늘은 뭐죠ㅠㅠㅠㅠㅠ 싫어라니.... 질투였으면 좋겠는 저의 작은 바램이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부터는 날씨가 많이 추워진데요! 감기 조심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다음편에서 뵈요!♡
6년 전
독자9
단호한 미녀닠ㄱㅋㅋㅋㅋ귀여우면서도 너무하네욬ㅋㅋㄱ [망망이] 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6년 전
비회원208.158
[붕어]로 심청해요! 김재환,,,,,,,,,,전 열심히 양쪽을 응원할게요ㅠㅠㅠ한쪽만 응원하기에 너무 힘들어서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9.182
미년...... 뭐죠..... 알 수 없네요.... 하지만 전 재환이도 좋은 걸요 재환이 너무 설레요 ㅠㅠ [베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비회원96.124
저는 짼이한테 설레네요 ㅠㅠ 남사친 모먼트 ㅜㅠ
6년 전
독자10
혹시 재환이가 여주 좋아한다고 생각해서 일부러 저러는 걸까요???? 흑흑 ㅠㅠㅠ 왜그러는거야 맴찢,,,ㅠㅅㅠ [폼폼이]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비회원131.211
암호닉 [강낭]을 신청해요, 민현이 단호.....단호하네....... 저렇게 단호한 사람 처음 봤어...
6년 전
독자11
미녀니 너무 단호한거 아닌가요...? 내가 다 상처..흡ㅠㅠ 둘이 얼른 더 친해져서 꽁냥꽁냥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12
왜..왜.....미녀나 왜 싫어 왜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처다..
6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민현이 쟈가워,,당황스러울순 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너무
6년 전
독자14
현아 너 여주 이름까지 알면서 갑자시 넘 찬바람 부는 거 아냐? ㅜ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질투하니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알다가도 모를 민혀니...
6년 전
비회원88.119
[빵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하 ㅜ리예또 왜그럴까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속상하게ㅠㅠㅠㅠㅠㅠㅠ미녀니가질투하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사건의진상을알고샆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미녀나....질투지..? 질투가 맞는거지..?[1219]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6년 전
독자18
미녀니가 왜 그러는걸까ㅠㅠㅠㅠㅜㅜ 여주 상처받아여ㅜㅠㅠㅠㅜ
6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민현이즈 뭔들인데 왜그랭
6년 전
독자20
싫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민현앜ㅋㅋㅋㅋ
6년 전
독자21
미녀나,,,,,,,,,,여주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2
벌레랑 눈싸움한다 했을때 굉장히 당황스러웠는데 저렇게 단호하게 싫다고하다니ㅠㅠㅠㅠㅠㅠ그런데 왜 째니한테 설레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23
뭐죠.... 진짜 제가 차인것같구...막...그러네요......이것이 바로 랜선차임.......흑 맘이아프다....
6년 전
독자24
민현이가 거절을 했네요ㅜㅜ왜일까요??이유가 있겠죠?그렇겠죠?마상이지만 그래도 민현이는 이해해줄 수 있어요?
6년 전
독자25
미뇨나ㅠㅠㅠ 왜 싫은거야ㅠㅠㅠㅠㅠ제발 짝해줘ㅠㅠ 설마 귀여운 질투라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ㅎ ㅎ ㅎ??
6년 전
독자26
ㅎㅎ 수줍음쟁이 민횬짱...그런거뎌??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
헐랭방구... 너무해 미녀니ㅠㅠㅠ 단칼에ㅜ싫어라고 하면 우케ㅠㅠㅠ 맘아파ㅜㅜㅠㅠ
6년 전
독자29
뭐야 황민현ㅜㅠㅜㅜㅜㅜㅜㅜㅜ 넘 차갑자나ㅜㅜㅜ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년 냉미남
6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ㅠㅠ좋..좋아하는것같기는한데... 질.. 질투인걸로 받아드려도되겟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왜... 시러...? 어흥ㄹ륭ㅇ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상처 받았저너ㅠㅠ퓨
6년 전
독자33
민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맘아풉니다 .. 자꾸 눈이 마주 친다는 건 관심이 있다는 ~~~~~? 미녀니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민현이 뭐야ㅠㅠㅠㅠㅠㅠ싫다는 말을 그렇게 단호하게 하다니ㅠㅠㅠㅠㅠ민현 마음이 뭘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민현아 ㅠ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너무 단호하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O22 노랑의자 03.20 23:1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N19 노랑의자 03.18 19:5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M38 노랑의자 02.04 21:1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L48 노랑의자 01.31 19:1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K54 노랑의자 01.25 23:5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J62 노랑의자 01.22 23:1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I51 노랑의자 01.20 23: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H45 노랑의자 01.17 23:3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G40 노랑의자 01.13 20:4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F45 노랑의자 01.10 20:4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E40 노랑의자 01.08 23:5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D39 노랑의자 01.05 19:5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C37 노랑의자 01.03 20:2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B37 노랑의자 01.02 14:2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A43 노랑의자 01.01 21:26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7:38 ~ 4/30 1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