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홍일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홍일점 전체글ll조회 21329l 4





이...일단 미아내여. 쇼타임 특집으로 온다고 했는데.....글이 너무 안써져......잉잉.....

그래서 쿨하게 팽게치고 혼자 삘타서 막 휘갈기던 글 몇 개 가져왔어여.

아직 차기작은 생각에 없지만 호오오옥시 몰라서 투표는 걸어놨어여.

오랜만에 왔는데 반갑지 않은 글이라 다시 한 번 미안해요...☆★

그냥 재미로 봐주시길! 문체가 달라서 어색할 수도 있음! 그치만 같은 사람이 썼음!


























1. 대놓고_해리포터물.txt













             [To. Ms. OO                                                                                                                      

                                                                       

Congratulations that you have enrolled in Hogwarts.

Night with a full moon, And are waiting for you in 3/4 stand 9.


                                                                                                               From. Headmaster of Hogwarts]





“......”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하면, 그러했다.

마지막 개강을 앞두고 있는 23살 겨울. 호그와트로부터 초대장을 받다. 시발.










“축하합니다....호그와트에...등록? 보름달이 뜨는 밤...당신을 기다립니다....9와 4분의 3....

뭐? 호그와트 교장? 이게 사람을 호구로 보나”





토익 300점을 겨우 넘은 모자란 영어 실력으로 더듬더듬 문구를 다 읽어 내린 순간, 그 즉시 구겨서 현관 앞 쓰레기봉투에 쳐넣어 버렸다. 명절 때만 되면 해리포터 시리즈를 정주행 하던 윗집 꼬마의 장난 정도로 치부해버리고. 그러기엔 낡은 양피지의 재질과, 직접 눌러쓴 듯 흐리게 번진 잉크자국, 9살 짜리 꼬마가 흉내 낼 수 없는 필기체, 모든 것이 의심스러운 것 투성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10년이 지난 지금, 난 아직도 이 날의 일을 후회한다. 왜 나란 년은 이리도 신중하지 못한걸까. 왜 그걸 그냥 쓰레기통에 쳐박아 버렸을까. 왜. 시발.















인간은 참으로 어리석다. 자신이 얼마나 어리석은지도 인지하지 못한 채, 한 번 그렇다 믿은 것은 절대적으로 확신해버린다. 눈 감고, 귀 막고, 아니야 내가 맞아. 분명 그럴거야. 이게 진짜일리 없어. 분명 그 놈의 짓일거야.

그리고 나도.....





[ To. Ms. OO                                                 


Congratulations....





“아나 이 놈의 꼬맹이가!!!!!!!!!”





이미 그 말도 안 되는 초대장은 윗집 꼬맹이의 짓으로 확신하고 있었다.

사흘 전, 이 초대장을 발견한 날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집안 곳곳에서 발견되는 그놈의 콩그레츄레이션!!!!!!!!!!!! 때문에 노이로제 걸리기 직전인 나는 슬슬 열이 오르기 시작했다. 가방 속, 베개 밑, 옷가지 사이, 심지어 냉장고 안까지. 안 그래도 지랄 맞은 성격 탓에 위에서는 건드려선 안 되는 후배님, 아래서는 성질 더러운 선배님으로 도장 쾅! 찍힌 자타공인 지랄녀답게, 한소리 해줄 생각으로 곧장 윗집 꼬마에게로 직행하기 시작했다.


그 와중에도 꼭 챙긴 핸드폰 날짜 속 2월 14일. 사실 나를 조금 더 빡치게 한 이유인 발렌타인 데이임과 동시에, 정월대보름. 초대장 속의 보름달이 뜨는 밤이 바로 이 날을 말하고 있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게다가 9와 4분의 3 승강장이라는게....





“와우, 미친.”





9와 10층 사이의.....엘리베이터 안이였을 줄은. 더더욱 꿈에도 몰랐다.




















기다려봐, 정리를 좀 해보자. 나는 분명히 10층을 눌렀어. 근데 갑자기 엘리베이터가 멈추고. 문이 열리더니....여긴 어디? 나는 누구? 시발. 이게 뭐야. 엄마 살려줘...

들고 나온거라곤 핸드폰 밖에 없는 나와 달리, 곳곳에 보이는 아이들-이라기엔 좀 건장한 성인들-은 바리바리 짐 한 채씩을 들고 있었다. 아니, 그럼 저새끼들은 그 초대장을 진짜로 믿고 여기까지 온거야? 수줍은 소녀의 마음으로 짐까지 싸들고? 나만 존나 동심파괴자인가보네 시발. 아직도 얼떨떨하기만 한 나는 뒤로 하고, 그 소녀감성들은 하나 둘 열차 위로 오르기 시작했다. 나는 저걸 타야하나....말아야하나....집엔 어떻게 가는 거지....저거 타면 진짜 호그와트로 가나?.... 멈칫 멈칫대던 내 어깨를 누군가 턱 부여잡더니, 그 위로 강아지같이 눈꼬리가 축 쳐진 하얀 얼굴이 쑥 튀어나왔다.


.....딱 봐도 친화력 존나 쩔어보인다....





“안 가?”


“.....엉?”


“타자!!”





그러더니 무작정 내 손목을 부여잡고 열차에 오르는데, 동시에 문이 굳게 닫히고 요란한 경적소리를 내며 출발하기 시작했다. 열차 문이 천천히 닫히는게 마치 집으로 가는 마지막 기회마저 날려버린것 같아 착잡해졌다. 바이 짜이찌엔....

.....근데 아까부터 생각했는데.....여자가 나밖에 없어보였던건 기분탓이겠지?



















엿.

엿같다.

진짜 엿같다.

진짜.

진짜 시끄럽다.





“야아아아!!!!!내가 왜 론이야 왜에에에에!!!!”





아까부터 겁나 찡찡대는 저 김종대라는 새끼. 대사가 왜로 시작해서 왜로 끝나는거 같다.





“니가 제일 겁 많으니까!!!! 제일 못생겼으니까!!!!! 으학학학학!!!!!!!!!!”





생긴건 존나 멀쩡해서 존나 또라이같은 저 박찬열이라는 새끼. 첫만남에 니 이름은 도비냐고 물어봤다가 호그와트 도착하기도 전에 뒤질 뻔 했다.





“그럼 난 해리포터? 으흐흐흫ㅎ헤헤헤”





그리고 이 새끼들을 내게 소개시켜준 제일 엿같은 변백현. 생긴거나 스타일이나 훈훈한게 쫌 내 스타일이라 주의 깊게 봤더니 나보다 더 지랄 맞다. 진짜 이런 새끼 첨 본다.


아무튼 아무것도 모르는 나를 위해 세 명이 조잘대가며 설명한 것을 종합해본 결과,

1.내가 가는 호그와트는 마법학교 호그와트가 맞다. 가서 마법 배운단다.

2.우리가 아는 해리포터 이야기와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바로 그 마법이다.

3.학생 개개인마다 특출나게 잘 할 수 있는 분야가 있단다. 예를 들면 변백현은 빛, 박찬열은 불, 김종대는 번개.

4.그런건 어떻게 아냐니까 거의 유전의 영향이란다. 초대장이 날라오면 부모님이 설명해주신다고.



그치만 우리 부모님은.....

.....여행가셨다. 시발. 타이명도 엿같네.





“OO아”


“엿”


“....어?”


“아, 아니...”





시발....계속 엿엿거렸더니 나도 모르게....

그러고보니 이새끼를 빠트렸네. 도경수. 유전은 힘이란다. 전혀 그렇게 안보이지만....

그리고 이 중에 제일 정상인이다.

(그렇게 생각했었다.)





“뭐해, 앉아서”


“아니야....왜 불렀어?”


“도착했으니까 일어나라고”





무심함이 뚝뚝 떨어지는 말투와는 다르게 내 앞으로 내밀어지는 큰 손을 따라 쭉 올라가니, 앞좌석에 기대어 서서 한 쪽 입꼬리만 올려 웃으며 날 바라보고 있었다. 그 모습이 묘하게 낯설어보여서 다시 생각에 빠지려는 걸, 내 손을 덥썩 잡고 일으키는 도경수에 의해 이내 멎었다.

우여곡절 끝에 열차에서 내려 가장 먼저 마주한 호그와트는....

해리포터 속 호그와트 보다는 조금 더 크고, 조금 더 웅장하고, 조금 많이 밝았다.



그리고 이 곳에서, 나는 열 두명의 또라이들을 만났다.






















“빗자루 같은 건 왜 꼭 타야 하는건데요?”





저는 자전거도 못 탄다구요 시발. 저 막대기를 타고 어떻게 하늘을....으으 말도 안돼.

빗자루 하나 두고 선생님이랑 싸운지 어언 30분 째. 다음 차례인 김종인이 하도 무섭게 째려보는 바람에 어영부영 타긴 했는데....진짜 못하겠다. 내려야지, 하는 순간 빗자루가 날아올랐다. 난 아무것도 안했는데?!!!





“야앜!!!!!!!!!악!!!!!!!!야임뫄!!!!!!!!왜 니 멋대로!!!!!!!!”


“이야 잘하네!!!!!!”


“잘 난다!!!!!최고다!!!!!”





밑에는 박수 치고 난리가 났는데 난 무서워서 심장이 난리가 났다. 간절한 심정으로 제발 멈추라고 빗자루에 대고 빌었더니....

멈추긴 멈췄다. 상공 20M에서.

그리고 급속도로 추락하기 시작했다.




아...이렇게 죽는구나...마법학교 와서 마법 한 번 못 써보고 죽는구나...

속으로 온갖 욕을 다 씨부리며 마지막으로 엄마 얼굴이 떠오른 순간,

등에 화살이 날아와 꽂히는 듯한 무진장 거지같은 느낌과 동시에 광속으로 추락하던 느낌도 멎었다.

살며시 눈을 뜨자 보이는 건, 아래에 서서 하나같이 입은 있는 대로 벌리고 멍청한 표정으로 굳어 있는 선생님+학생들과, 떨어지는 깃털들.... 그리고 옆으로 언뜻 보인 건, 날개였다.

영화 속에서나 보던 천사들의 날개가 내 등에 달려있었다.



호그와트 입학 일주일 째. 빗자루 수업하다 내 유전을 깨닫다.
























“아아....엄마....”

“백...백현아...차녈아....”

“흐으...살려줘....살려주세요!!!”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나는 어젯밤 분명히 백현이, 찬열이와 같은 방에서 잠들었는데, 깨어나보니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 구 건물 가장 구석에 혼자 버려져 있었다. 그래. 그거까지는 참을 수 있었다. 그런데,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주위가 온통 불타오르고 있었다. 바싹 마르고 낡은 목조건물은 순식간에 불길에 사로잡혔고, 창문 하나 나있지 않은 10평 남짓한 방안에서 나는 홀로 죽어가고 있었다. 이 거지 같은 상황에서도 성격 한 번 지랄 맞은 나는 누가 이런 짓거리를 벌였는지 따위를 필사적으로 생각해냈다. 분명 고의야. 혹시나 날아갈까봐 창문도 없는 방에 쳐넣은것 좀 봐. 내가 죽기만 해봐라. 천사가 아니라 악마의 맛을 보여줄라니까.

그러나 이제 한계에 다달았는지, 다리에 힘이 풀리고 눈물이 찔끔 새어나왔다. 아 이제 진짜 죽는구나. 나는 불에 타죽을까 질식해 죽을까. 바닥에 납작 엎드려 숨을 고르고 있는 내 시야로 누군가의 신발코가 눈에 들어왔다. 환상인가? 아니다. 이건 진짜야.

힘겹게 고개를 들어올렸다. 눈물로 뿌옇게 된 시야 속 비쳐진 얼굴의 주인공은, 박찬열이었다.






















“찬열아...너 불...”


“괜찮아. 고개 들지마. 나 꽉 안아”





나를 발견하자마자 들고 온 물통의 물을 날 향해 뿌리고, 얼빠져 있는 내 몸을 자기 옷으로 감싸 안아 자기 품에 푹 파묻고 곧장 출구를 찾아 성큼성큼 걸어 나갔다. 유전이 불인 찬열이에게 불은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오히려 나에게 뿌린 물 때문에 더 괴로워 보였다. 온통 불에 휘감긴 피부에 내 몸에서 떨어진 물방울이 닿을 때마다 피부가 타는 소리와 함께 연기가 피어나왔다. 걱정 어린 시선으로 올려다봐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 괜찮다며 내 눈물에 입 맞추고, 고개를 더욱 파묻으며 날 숨기기 급급했다.


한참을 날 꽉 안고 출구를 찾아 뛰어다니던 찬열이의 숨이 거칠어지고, 쓰러진 기둥들 때문에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 되자, 찬열이는 결심한 듯 창틀 위로 올라섰다.





“OO아, 날 수 있겠어?”


“응. 그 정도는 할 수 있어.”





대신 나 꽉 잡아야 돼.

찬열이 팔이 내 허리에 단단히 감긴 것을 확인하고, 날개를 펼쳐 날아올랐다. 찬열이 목을 꼭 끌어안고 이젠 아예 무너지기 시작하는 건물을 바라보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자마자 찬열이의 이마가 내 이마에 맞닿아 왔다.





“너 진짜 천사 같다”


“언제는 악마 같은 년이라더니...”


“다친데는 없어?”


“응. 덕분에”





그럼 저기까지 날아가자.



......개새.....

....어쨌든 생명의 은인이니까. 열심히 날개를 펄럭이며-두 명이라 모양새가 좀 없어보였다- 저 멀리 불빛이 켜져 있는 기숙사를 향해 날아가는데, 아까부터 내 눈만 뚫어져라 쳐다보던 박찬열이 안고 있던 허리를 바짝 끌어당겨 기어코 내 눈과 마주하고 입을 열었다.





“분위기 죽인다. 그치”


“...그러게. 이쁘네”





당황해서 애써 심드렁하게 말했지만, 분위기 정말 장난 없었다(?)

새까만 하늘에 별가루를 뿌린 듯 반짝반짝 빛났고, 날 이곳에 있게 만든 바로 그 보름달. 그 빌어먹을 보름달이 우리 둘 바로 뒤에 걸려있었다. 뒤늦게 알게 됐지만 이곳은 1년 내내 보름달이 뜬다고 한다.

각설하고, 나같이 지랄 맞은 성격의 여자도 여자는 여자라서 가끔 분위기에 취할 때가 있다.

그래서였을거다. 영화 한 편 찍을까? 하며 다가오는 박찬열을 밀어내지 못한 것도. 입술을 비집고 들어오는 혀를 느끼고도 못 이기는 척 눈 감은 것도.



호그와트 입학 이 주 째. 두 번 째 죽을 고비를 넘기고 첫 번 째 키스를 하다.


























2. 일단_퓨전_판타지라고_하죠.txt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의 플레이어를 끄고 재생시켜 주세요(찡긋)










우리 집은 하숙을 한다. 열 두 명. 다시 말하지만 원룸촌이 아니고 하숙이다. 열 두 명의.

ㅎ...ㅎㅎㅎㅎ......

어머니 아버지께서 딸이 서울로 올라오자마자 미친 듯이 하숙을 치기 시작하더니 남정네만 열 두 명이나 모아놓고 딸만 두고 가버리셨다. 그런데 더 웃긴 건, 이 하숙생들과 나는 같은 학교에 다닌다. 근데 그거보다 더 웃긴 게 있다. 이 하숙생들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반장 하이”


“오늘은 좀 늦었네~”


“밑에서 걸렸냐?”



“아임 배드. 건들지마라”





나름 3학년 9반 반장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나는 다행히도 모든 반 아이들과 트러블 없이 잘 지낸다. 이렇게 등교하자마자 내 책상 주위로 몰려들 정도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평화적인 반장이라고 자부한다.





“왜? 오늘도 아침부터 한 판 했어?”


“열라 짱나게 왜 아침부터 그 새끼들 얘기를 하고 그래”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그 새끼들에 나도 포함 돼있는 건 아니지?”





그러나 그 새끼들이 내 학교생활에 개입하면서부턴 얘기가 달라진다. 그 중에서도 이 새끼는 얼굴만 봐선 참 서글서글하고 성격 좋고 애교 많아 보이지만....실제로 그렇기도 하지만, 이중인격자다. 성격이 어찌나 까다롭고 지랄 맞은 지, 아이들과 잘 어울리다가도 지 수 틀리면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애를 아주 호구로 만들어놔서 일단 변백현이 등장하면 반 아이들은 눈치부터 보곤 한다. 불쌍해 죽겠다.





“....너 안 걸렸냐?”


“왜? 나 잘 하고 왔는데”


“넥타이 꼬라지 봐라”


“맬 줄 몰라. 니가 해줘”





엿 먹고도 좋다고 진짜 손가락 입에 물려는 이 새끼는 미친놈이 분명하다.






















“오세훈. 옥상으로 따라와”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내가 점심시간마다 하는 대사. 그러면 저 오세훈이 피식 웃으며 주머니에 손 넣고 껄렁껄렁 일어나서 따라온다. 아무도 없는 옥상에 올라서 조용히 난간에 기대어 앉으면 덩달아 옆에 앉아 얌전히 무릎을 대준다. 그리고 내가 그 무릎을 베개 삼아 누우면, 살랑살랑 알맞은 온도의 바람을 불어준다. 잘 자라고. 얼굴만 봐선 참 싸가지 없어 보이는 오세훈은 점심시간마다 내 무릎&바람셔틀이 되어준다.





“허리에 손 치워라”


“아 누나...”





시도 때도 없이 들이대는 연하의 패기만 빼면 참 괜찮은 놈이다.





















나는 여러 가지 의미로 이 학교의 유명인사다. 첫 번째 이유는, 세상에 무서울 게 없는 열 두 명의 또라이들을 모두 이길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여서. 두 번째 이유는, 그 또라이들과 함께 살고 있어서. 이 학교 아이들은 참 아이러니하게도 그 열 두 명을 두려워함과 동시에 선망의 대상으로 삼고 있다. 규칙이고 나발이고 지들 하고 싶은 대로 막나가는 모습이 자유를 갈망하는 청소년들에게 자극이 되는 모양이다. 게다가 하나같이 잘생겼으니까. 사실 이게 중요하지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나. 엿먹을 외모지상주의.

아무튼 그 사이에 자기들과 다를 바 없어 보이는 내가 끼어있는걸 영 못마땅해 하는 아이들이 많다. 심지어 같이 살기까지 하니, 이것보다 더 완벽한 까임권은 없지.

그로 인해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호시탐탐 기회만 노리고 있다. 예를 들면 이런 상황을.





“오~ 9반 반장이네?”


“왜? 담배 한 대 하려고?”


“야 일로와봐 얘기 좀 하자”





우리 학교 2층 끝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는데, 언젠가부터 그 용도가 변질되어 학생들끼리는 공공연히 흡연실로 불리울 정도로 양아치들의 아지트가 됐다. 나는 가끔 또라이들을 찾으러 여기 들르곤 하는데.... 이렇게 질 나쁜 양아치새끼들한테 잘못 걸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럼 일단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날 끌어당기는 놈들의 틈을 보고 있다가





“악!!!!!!!!시발!!!!!!!”





내 팔을 잡은 놈의 중심부를 걷어차고 잽싸게 문 쪽으로 튄다. 손에 꼭 쥔 핸드폰으로는 이럴 때 가장 빨리 올 수 있는 종인이의 단축번호를 눌러놓고서.

물론 그렇게 튄다고 도망칠 수 있는 건 아니다. 오히려 머리채를 잡혀 재수 없으면 몇 대 맞기도 한다.





“아!!!!미친새끼야!!!!이거 놔!!!!!”



“니가 돌았지? 썅년아”


“니 별명이 회전초밥이라매? 12명한테 돌아가면서 대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그 회전초밥 맛 좀 보자 시ㅂ..악!!!!!!”





그래도 전국 어디에 있든 3초면 내 근처로 올 수 있는 종인이 덕분에 지금껏 무서웠던 적은 한 번도 없다. 오늘도 단축번호를 누른지 5초도 안되어 등장해서 내 머리채를 붙잡고 있던 쓰레기1의 턱을 시원하게 날려버렸으니까. 쟤 빠각 소리났다. 겁나 아프겠다.


종인이가 제일 먼저 등장하고 나선 한 명씩 차례차례 저 문을 박차고 들어온다.





“누나. 쫌. 여기 오지말라고 했잖아요”



“아 왜 이렇게 늦게 와. 아파 죽겠네”



“OO아!!!!!!!!내새끼!!!!!!!어디가 아파 어디!!!!!!”


“저 십새끼들을 그냥!!!!!!! 다 죽여버려!!!!!!”


“야!!!!!!! 괜찮냐?!!!!!”





개새끼10새끼시발놈죽일놈 별 해괴한 욕을 중얼거리면서 후드려 팬 쓰레기1 외 5인은 늘 준면이가 처리한다. 분명 복날 개 패듯 두드려 팬 건 이쪽인데 어떻게 늘 저쪽이 징계를 받는지는 의문이다. 학생회장의 권력인가.

어쨌든 지랄 맞음의 대명사 변백현이 오지 않은 것만 해도 천만다행....아 시발.

방금 창문으로 눈 마주쳤다 시발. 표정 봐라. 오금이 저리네.



테라스 문을 반쯤 열고 들어와 기대서더니 날 한 번 쭉 훑고 테라스를 쭉 둘러보고 다시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묻는다.





“어딨어”


“준면이가 데리고 갔...아니”





그래서 나도 모르게 대답해버렸다. 시발

잡기도 전에 다시 쌩하고 나가더니 성큼성큼 계단을 내려가는 게 심상치가 않아서 옆에 있던 종인이를 쿡쿡 찔렀다. 이럴 때 제일 편한 이동수단.





“야 가서 잡아와. 살인 나겠다”





이제 별 걸 다 시키네 진짜....

꿍얼꿍얼 대면서도 또 곱게 뿅하고 사라졌다가 백현이와 함께 뿅 하고 나타난다. 언제봐도 신기해 이거.

축 쳐진 눈꼬리를 하고서 어떻게 저렇게 무서운 표정을 지을 수 있는지 신기할 정도로 굳은 표정의 백현이가, 주위를 둘러보더니 이내 찡그린 얼굴로 날 내려다본다. 그 눈을 피하지 않고 한참을 마주했더니, 끝내 완전히 표정을 풀고 내 뒷목을 끌어당겨 꼭 감싸 안는다. 이게 웬 기승전포옹.





“우리 자기 무서웠지?”


“....니가 그런 표정만 안하면 하나도 안 무서워....”


“내가 쟤네 혼내줄게”


“아무짓도 하지마 제발....”





내 말은 귓등으로도 안 들어 쳐먹는 변백현이 기어코 그 놈들에게 협박이라도 했는지,

나는 얼마 후 상처를 주렁주렁 달고 나타난 놈들이 내 그림자만 보여도 벌벌 떠는 모습을 목격해야만 했다.

이런식으로 가다간 천상천하 유하독존 12또라이들의 시대가 올 것만 같아 두렵다.


























3. 진격의_여왕님.txt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의 플레이어를 끄고 재생시켜 주세요(찡긋)22222












방년 20세를 맞이한 나는, 3시간 후 성인이 됨과 동시에 이 곳 'FROZEN'의 여왕이 된다.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비록 이 나라의 이름은 얼음을 뜻하는 프로즌이지만, 정작 겉보기에는 보통 왕국과 다를 바 없이 매우 평화로우며 평범하기까지 하다. 이 나라의 이름이 프로즌이 된 단 한가지의 이유가 있다면, 왕국을 다스리는 최고 통치자에게만 부여되는 얼음을 다루는 능력 때문이다.

이 능력을 가진 왕, 또는 여왕은, 프로즌을 둘러싸고 있는 눈 덮인 산 속의 얼음성을 관리해야만 할 의무가 있다. 그러나 그 산 속에 무엇이 있는지, 또한 얼음성에는 누가 살고 있는지는 아무도 알지 못한다.







....따위의 얘기를, 나는 지금 2시간 째 듣고 있다.

계승식이 끝나고 방으로 돌아왔더니 식장에서는 코빼기도 안보이던 기사단이란 놈들이 죽치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더랬다. 업무태만으로 짤라버려야지. 빡쳐서 소리치기도 전에 날 잡아서 앉힌 잔소리킹이 지금 이렇게 똑같은 소리를 계속 늘어놓고 있는거다.





“아저씨. 언제 끝나요?”


“공...아니 여왕님. 이건 정말 중요한 사안입니다. 집중해서 들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저씨라고 하지마세요”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김준면. 24세.

잔소리 킹. 겁나 고지식하다. 니가 뭐라든 난 무슨 일이 있어도 존댓말을 하겠다 주의.

EXO 소속, 능력은 물.





“나도 다 아는 내용이거든요?”


“이제부터 진짜 중요한 얘기를 할...”


“박기사. 처리해”


“예예”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박찬열. 23세.

내 전용 셔틀. 장난치는거 제일 잘 도와준다. 그래도 꼬박꼬박 존댓말 하는 애1

EXO 소속, 능력은 불.





“야 이제 진짜 여왕된거냐?”


“말이 짧다 오기사”


“요?”


“시건방진 놈”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오세훈. 21세.

내가 지 동생인줄 안다. 사실 동생 맞지만. 반말 찍찍 하다가 장로들한테 쳐맞는게 일상.

EXO 소속, 능력은 바람.





“여왕님, 성년인데 선물은 많이 받았습니까?”


“응. 밖에 쌓여있어. 몇 개 집어가도 돼”


“하나 안 받으신거 같은데”


“뭐? 별에 별거 다 있던데”


“키스. 우리 여왕님 첫키스는 내가 가져갈..”


“자꾸 깐죽거리면 짤라버린다”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변백현. 23세.

능글 킹. 여왕 지키라고 붙여놨더니 맨날 찝쩍대서 장로들한테 쳐맞는게 일상.

EXO 소속, 능력은 빛.





“여왕님아, 나 친짜 선물 카져도 대?”


“응 가져”


“어 나도!! 나도 가져간다?”


“넌 봉급에서 깔거야”


“아 왜애애애애!!!!왜 나만!!!!!!”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황쯔타오. 22세.

여왕이고 뭐고 막나가는 애1

EXO 소속, 능력은 시간조절.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김종대. 23세.

나랑 지낸지 가장 오래됐다. 어렸을 때부터 친구로 자라서 그냥 친구. 일명 불알친구.

EXO 소속, 능력은 번개.





“여왕님도 이제 능력 이쏘요? 얼음 만들 수 이쏘?”


“몰라요. 배워야 돼요”


“누구한테 배우는데요?”


“그쪽 단장님한테요”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레이. 24세.

분명 예의는 지키는데 뭔가 묘하게 편하다. 왕년에 저격왕이었다는 소리도 있고..

EXO 소속, 능력은 치유.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루한. 25세.

가장 여왕답게 대해준다. 가끔 기사가 아니라 왕자 같다.

EXO 소속, 능력은 염력.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김민석. 25세.

차가운거 같은데 따뜻한거 같기도 하다. 사실 조금 대하기 어렵다.

EXO 단장. 능력은 결빙.





“그럼 지금 모써? 에이 머야. 별거 아니네”


“적어도 당신보단 쓸모 있거든요?”


“그만하고 다들 나가자. OO아 들어가서 자”


“네네. 오늘 문지기는 누구~?”


“저요”


“그래 종인아 수고해”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크리스(애칭 뚜이짱). 25세.

틈만 나면 배틀 붙는다. 왠지 이 사람한테는 지고 싶지 않다.

EXO 소속, 능력은 비행.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도경수. 22세.

유일하게 나를 이름으로 부르며, 아무도 뭐라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안알랴줌.

EXO 소속, 능력은 힘.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 인스티즈



김종인. 22세.

나를 좀 어려워하는거 같다. 왜? 꼬박꼬박 존댓말 하는 애2

EXO 소속, 능력은 순간이동(괘편리함. 내 전용 이동수단)












이하 12명은 EXO라는 여왕 직속 기사단에 속해 있는 나름 엘리트들이다. 아무리 봐도 기사와 여왕의 관계로 보이진 않지만...그래도 밖에 나가면 나름 위엄있다.

그 중에서도 기사단장은 대대로 얼음의 능력을 가진 자들만 선정이 되는데, 계승식을 마친 여왕이 이 단장에게서 얼음을 다루는 능력을 본격적으로 배우기 때문이다. 그리고 능력을 마스터한 후, 이 열 두 명의 기사들과 눈 덮인 산을 함께 올라 얼음성까지 무사히 다녀오면 비로소 프로즌 여왕으로서의 자격이 주어지는 거다. 물론 그 안에 뭐가 있는지, 얼음성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냥 가보라 이거다.

나도 내일부턴 김단장한테 뭔가를 배울텐데.... 김단장 무서운데... 나 운동 못하는데... 망했다.
































어색하죠....?이상하죠....?나도 쓰면서 그랬어......괜찮아 다 그런거야....

근데 쓸 때는 가벼운 마음으로 훅훅 썼는데 막상 옮기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찾으랴 노래 찾으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 나 이제 잘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도 출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세 번째로 사과드릴게요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똥글 들고 와서 죄송해여.....빠이 짜이찌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  235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오휴지이
10년 전
독자5
헐일빠..헐헐헝저휴지에요헐헐헐..헐...이럴수가이런영광이..헐..헐흘허ㅓ유ㅠㅠㅠ읽고올게요ㅠㅠㅠㅠㅠㅠㅠ할헐항
10년 전
독자30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ㅠㅠㅠㅠ소재가왜이렇게 참신하고 제취향..?왜때문에..?오랜만에 오셔서이렇게좋은거써주시고 가시면 다음이 너무 기대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전갠적으로2번..♥ㅋㅋㅋㅋㅋㅋㅋ학교물제취향ㅎㅎ흐하하하핳내일도출근하신다니..아오늘이구나!전오늘시험봐요 ㅎㅎㅎ근데왜이러고있...ㅠㅜㅜㅜㅜㅜㅠ 긴글찌느라 수고많으셨어여♥근데 정말분량 후덜덜하네요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힘내셔서 쓰셨으니까 여러번 재탕할게요♥ 안녕히주무세요♥.♥
10년 전
독자2
보시엔
10년 전
독자6
렉 때문에 늦었어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 피겨 보고 읽고 올게요ㅠㅠㅠㅠ 내사랑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뀨!
10년 전
독자18
땡글이에여 자까님...!!!!!!!!!!!!!!! 오마이 이런 우왕..........이런일이....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즌쯔ㅠㅠㅠㅠㅠ괘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왜 때문에 자까님은 판타지도 잘 쓰시는 거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느님 기다리면서 인티 하는데 자까님 신작알림 떠서 소리지르면서 들어와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짱짱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0년 전
독자4
달고나예여 헐 인티 들어오자마자 신작알림 헐 오랜만이예여자까님ㅠㅠㅠㅠㅠㅠ
와 근데 개인적으로 거의 다 맘에드는데 1번3번좋네여 해리포터하고 그뭐지 프로즌맞져?
아 진짜 프로즌에 레이프사....어후....천산줄 제 눈을 힐링시켜줬어여 천사야천사
여튼 투표하러 다시갑니당

10년 전
독자16
해리포터읽자마자 생각났어요 이짤이
10년 전
홍일점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싱크 쩌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됴리포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
커몽이에요!!!!!!!!으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안녕ㅠㅠㅠㅠㅠㅠ오랜만인데 이런 세가지종류의 글을가져오시다니ㅠㅠㅠㅠㅠ저는진짜 작가님글은 다좋아요 어쩌죠?ㅠㅠㅠㅠ저 작가님 더쿠할래여ㅠㅠㅠㅠㅠㅠ진짜 거짓말 하나도안하고 진짜 셋다좋아요ㅠㅠㅠ홍일점은 진짜최고고!!!!어느글을 가져와도 진짜 재밌게볼거에요!!!바쁜데 세가지나 가져온다고 고생했어요ㅜㅠㅠ알랍알랍♥♥
10년 전
독자8
작가님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다읽고투표하고왔어요ㅎㅎ전도저히고를수없으니까 작가님 맘대로♡♡
10년 전
독자9
엘됴라됴에요! 헐....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1번 3번 짱 좋다.....다 써주시면 안돼요..? (털썩) 아...안돼 고를 수 없어..
10년 전
독자10
투표 먼저 하려고했더니 읽고오라고 해놔서 읽고 다시 투표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다렷는데 또 기대되게 이렇게 이쁘고 좋고 쟈밋는글 올려놓고가셔서 몸둘바를모르겠네오 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
홍차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읽고 투표를 하러 이제 가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개인적으로 다 좋아여....
10년 전
독자14
전 상큼하게 5번으로 찍고 연느경기나 보러가야겠어여
10년 전
독자12
ㅈ..저랑 판타지쓰실래요?ㅋㅋㅋㅋㅋㅋ잘읽었어욬ㅋㅋㅋ재밌어요꺄
10년 전
독자13
오투입니당 연느 순서 기다리면서 인티 들어왔더니 신알신이 두둥!!!!!! 광클하며 들어와서 투표가 보이길래 성질 급한 저는 바로 투표하려다가 다 읽고 하라는 말에 다 읽고 투표했죠!!!!! 저 잘했죠!!! 착하죠!!!! 저 착한독자죠!!!!!! 칭찬을 구걸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다 하고 칭찬 한번만 던져줘요!!!! 전 칭찬에 목마른 독자랍니다(수줍) 사실 투표하기 너무 어려웠다능!!!!!! 다 보고 싶다능!!!!! 제가 쓰고 다시 읽어봐도 정신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댜룽한다능~♡♡
10년 전
독자45
3번 테이블의 판타지성애자가 보내는 사랑입니다 저기요...웅야웅야...(치명적인 척)
10년 전
독자15
그 퓨전 작가님이 홍일점쓰면서 한번썻던거 맞죠! 아닌가ㅋㅋㅋ 여튼 퓨전 괘좋음ㅠㅠ 완전 딱제스타일 프로즌도좋아요!
10년 전
독자17
작가님 나녀니기억하세여..??(♥)전작가님이쓰는거면다좋아여ㅋㅋㅋ~♥다재밌다ㅠㅠ두번째꺼가제일재밌어요!!이런아이디어어디서나오는지ㅠㅠ역시작가님은쵝오시다예헷ㅋㅋ어떤작품이든 응원할게요!!화이팅~~
10년 전
독자19
룰루랄라에요ㅠㅠㅠㅠ작가님진짜겁나오랜만이에여진짜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개인적으로작가님이뭘하시든다좋습니다(작가찬양) 아니이럴려고그런게아니라ㅠㅠㅠㅠㅠㅠ두번째꺼도짱짱재밌는거같애여진짜ㅠㅠㅠㅠㅠㅠ나를우래기들이저렇게지켜준다면야제가뭘못하겠어여ㅋㅋㅋㅋㅋㅋ아니작가니뮤ㅠㅠ요즘바쁘실텐데글잡에글도올려주시고진짜감사합니다 저요즘한가해요ㅋㅋㅋㅋㅋㅋ방학했어요유후ㅠㅠㅠㅠ아무튼작ㄱ가님진짜자주자주오셨으면좋겠다는저의ㅡ소망이랄까. 아무튼잘보고가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헐헐ㅠㅠㅠ홍일점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다 읽고나서 투표할려고 하는데 고민되서 한참동안 망설였다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비타민이예요!!기억하시죠?안하시면안대여ㅠㅠ전 ..작가님이쓰시는거라면뭐든지 ㅠㅠ세개다취향저격탕탕...♡♡
10년 전
독자22
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개다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ㄱㄴ데 하숙? 퓨전 판타지가 젤 먼저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23
세개다써요ㅜㅜㅜ 안써오면울거임ㅜㅜ
10년 전
독자24
씡이에요!세개다좋아요...홍일점자까님이라면뭐든....♥
10년 전
독자25
아니 이렇게 세개다 취저로 써놓으시고... 하나만 고를 순 없어요!!! 다 연재ㅠㅠㅠㅠㅠ 세 개다 연재를 요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와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ㄷㄷㄷㄷ 세개다 취향 저격 땅땅! 결국 고르지 못하고 55555번을 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이 제일 잘 써주실만한걸루(찡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져요 사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개다 하셨으면 좋겠지만 그런 여건은 안되시겠죠 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완전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딸둥이에여 작가님 진짜 진지하게 다써주시면안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써주시라는 마음으로 작가님이 하면 뭐든 좋다고 눌렀는데 다 보고싶어요... 이런생각안되지만 작가님이 못쓰신다면 다른작가님이 써주셨음 좋겠다 싶을정도..근데 이 작가님만의 분위기와 몰입시키는 힘? 그리고 내용의 탄탄함이 작가님만 있느거라 작가님이 쓰셔야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보고싶다!!!다보고싶다!!다써줘요!! 홍일점썰 늦게와도되니까 다써줘여!! ㅠㅠㅠ
10년 전
독자28
길라잡이에요 헐다재밌을것같아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고르게쓔ㅜㅠㅜㅠㅜㅠ와아아 대박댑ㄱ
10년 전
독자29
라마에요! 다좋아요ㅠㅠㅠㅠㅠ근데 좀더 끌리는글은 퓨전이에요! 저 세개의글 다써주시면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헤헹이에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판타지 괘짱 좋아하는데 그냥 투표 많이 나온거부터 차례대로 하나씩 다 써주시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다 제 취향자격 빵야빵야라서 고를수가 없어요 도저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다 써주시길 빌어요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니니 왔쟈나!!!!!!!!!!!!!!!!
작가님한테 댓글 쓰려고 컴퓨터 켰쟈나!!!!!!!!!!!!!!!!!!!!
저 투표 제일 마지막 누르려다 홍일점 잘못 눌렀어요... 전 진짜 작가님 쓰시는 거 다 좋으니까ㅠㅠㅠㅡ흐즈흫즈ㅡ흦븧ㅈㅂㅂ흡
저번에 봤던 하숙생도 보고 싶고 해리포터 더쿠라 판타지도 짱짱 보고 싶고 이제는 쇼타임 볼때도 생각하는 홍일점도 보고 싶고ㅠㅠㅠㅠㅠㅠㅠ
다 연재하시긴 무리시겠지만 저 떼쓰고 싶어져요.....
어쩜 저리 다 맛깔나는지 다 만나고 싶쟈나!!!!!!!!!허엏허ㅓ헣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 사랑 홍일점 내 작가님 짱짱걸...
저는 다!!!! 진짜 다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니 오기만 와주세요ㅠㅠㅠㅠ알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힘내요 어서 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헐 자까님..이게 웬ㅠㅠㅠㅠㅠ제가 판타지 더쿠인건 또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셋 다 참신하고 왕 좋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1번이 좋습니당. 호그와트라니ㅜㅠㅠㅠ제 영원한 로망이져ㅠㅠ
10년 전
독자34
아후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판타지라니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이런 은혜로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우와아아앙앙모두모두좋은데요정말앞으로가기대되요
10년 전
독자3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왜케하나같이다좋은거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투표를 어느것에 해야하는지 망설인다)
10년 전
독자37
어맛!!! 홍언니!!!!!! 전 홍동생 홍만두예여!!!! 이렇게 글을 세개나 들고 오시다니!!! ㅜㅠㅜㅠㅜㅠㅜㅜ 셋 다 전부 괜찮은정도가아니라 짱짱!!!!!!! 셋 다 너무 좋은데ㅠㅠㅠ 하.. 못고르겠어옇ㅎㅎㅎㅎ 언니가 쓴 글이라면 다 좋아여♥♥ 기다릴게용♥ 오기만 하시믄 됩니당♥♥ 언니가 없으니 뭔가 인티오는 재미가 쵸큼은 사라진듯해여... 흐규흐규
10년 전
독자39
넥타에요 넥타 ㅜㅜㅜㅠ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전 작가님이 쓰는거라면 뭐든♡
10년 전
독자41
ㅋㅋㅋㅋ뭐에욬ㅋㅋ이게닼ㅋㅋ완전 쟈미있자노아욬ㅋㅋㅋㅋㅋ그런데.. 하나같이 다들 포능력ㅋㅋㅋㅋ작가님 요즘 초능력에 꽂히셨규나!! 저번 99화 봤울때돜ㅋㅋ무진장 웃겼는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아 작가님 ㅋ 지금 저랑 장난해여? 장난하냐구여 저런글 세개써놓고 장난해여? 저보고 어떻게고르라고그러시는거져? 세개다 대박인데...제발 아무거나 써주세여 ㅠㅠㅠ작가님글이면다 조화.......고를수업쪙
10년 전
독자43
핫초코에용 오랜만에 봐요~~ 첨에 신알신와서 우ㅏ오ㅓㅇ!! 하면서 봤는데 제목이 ?? 뭐지했는데 다 재미써용 ㅋㅋㅋㅋㅋ 제목만 보면 재미없을꺼같은데 내용은 참 좋네욯ㅎㅎ 판타지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이거보고 좀 바꼈어욬ㅋㅋㅋㅋ 맨 마직막껄로 투표했는데 지금은홍일점이 너무보ㅅ고싶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작가님이쓰는거면다좋아여☞☜♥♥♥♥♥작가님 저 암호닉신청해도되면 이어폰으러신청할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다재밌을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눈두덩이예여 제가 또 판타지 성애자인거 어떻게 아시고..판타지에 마법하면 역시 호그와트져ㅋㅋㅋ퓨전 판타지도 진짜 좋아하는데 마지막은 겨울왕국이라늬..엘사?두유원투빌더스노우맨?ㅠㅜㅠ똑또록똑똑ㅠㅠㅠㅠ울라프는 안만들어줍니까?ㅠㅜㅠ아 세개 다 좋은데 민석이의 분량이 많아보이는건 역시 진격의 여왕님인데..단장님 저도 빙결배우고싶은데요 지금부터라도 시작해보는게 어떠신지ㅜㅜ?ㄸㄹㄹ..민석이가 보고시파..심장이아파 민석이를 불러주세여 껄껄 근데 이거 하나고르면 다른두개는 못보는겁니까?그러면 너무 슬픈뎅..찌끄릿으로 투표해야겠어요 깔깔 지금쯤 자고계실지는 모르겠지만 귿밤되세요*♥*
10년 전
독자47
머리삔이에요 작가님보고싶었어요ㅠㅠㅠㅜㅠㅠ진짜 다좋아서 못고르겠어요ㅠㅠㅠㅠㅜㅠㅠ아다좋아ㅠㅠㅜㅜ
10년 전
독자48
다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흑흐규ㅠㅠㅠ다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처음꺼읽고아 이거 투표할껄 그랬다가 두번째꺼 읽고 헐 이것도 좋댜ㅠㅠㅠㅠㅠㅠ그랬다능 ㅋㅋㅋㅋㅋ빨리 읽고싶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초코에요!!!!저는판타지로투표할께요!!!
10년 전
독자51
야광별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으어유ㅠㅠㅠㅠㅠㅠ다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카죠ㅜㅜㅜㅠㅠㅠㅠㅜ다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햄슈
10년 전
독자55
작가님오랜만이죠잉ㅠㅠㅠㅠㅠㅠㅠ밀린거도다보고그래쪄영ㅠㅠㅠㅠㅠ그리고100편도다운받았어염ㅋㅋㅋㅋ다여기서댓글로말해요ㅋㅋㅋㅋ아작가님제가요새판타지에빠진건어떻게아시고 너무좋아요ㅠㅠㅠㅠ아하나고르기어려운데ㅠㅠㅠ다써주시면안돼겠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그러므로저는투표로말하겠어요여기에한가지를뽑아적을수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투ㅠ표하고갑니다용
10년 전
독자53
아 작가님 지금 저 한테 이러시는 이유가 뭐져? 오랜만에 울리는 신알신이 작가님이라서 너무 좋았잖아요!!!!!근데 작가님이 판타지물을 쓴데!!!!! 아이구 기대했잖아요!!! 전 작가님이 문체 바꿨다고 해서 완전 새로울 줄 알았어여!!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해리포터 읽었져 근데 이거뭐져??????ㅠㅠㅠㅠㅠ 작가님 특유의 드립은 남아있고 박찬열 멋짐은 더 살아나고ㅠㅠㅠ 분위기도 완전 꽁시꽁시ㅠㅠㅠ 이거 너무 좋아서 "그래 좋아 이거야!" 했는데 글이 또 있어ㅠㅠㅠㅠ 이번에는 퓨전판타지래ㅠㅠㅠ 현실세계에서 애들이랑 하숙하면서 초능력남발하고 하는데 또 엄청 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전 이때부터 투표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어여ㅠㅠ 근데 마지막 브금 바꿔서 트는데 음?!어디서 많이 듣던 노래인데 했는데 설마설마하던 겨울왕국 맞자냐ㅠㅠㅠ 근데 겨울왕국 분위기랑은 색다르게 나오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완전 기대되잖아ㅠㅠㅠ 근데 세작품 다 너무 맘에들고 그러니깐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작가님이 써주시는글 보는걸로 결정해버렸어여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에와서 또 제맘을 설레게 하다니ㅠㅠㅠ 역시 작가님은 내 작가님 맞았어ㅠㅠㅠㅠ 출근잘하시고 직장생활 힘내서 하시고 또 재미난글 써주시와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작가님 어떡해요...다보고싶어요 진짜 대박이라능ㅠㅠ
10년 전
독자56
다재밌엉ㅠㅠㅠ 못골라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쮸쀼쮸쀼
헐어떡해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거나써두셔도금글일듯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애니에요!! 다좋아요....다다다...다다다다다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자나여ㅠㅠ홍일점님 ㅠㅠㅠ너무조아여♥♥♥♥사랑해어ㅠㅠㅠ너무오래기다리고읽고싶었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게뭐지?홍일점이아니야ㅠㅠㅠㅠ이람서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그냥입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꼬리헤실헤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쓰는거다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다좋아!!!!!!!!!하...사랑해여♥
10년 전
독자61
재밌어용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2
ㅠㅜㅜㅜ다 좋아요ㅠㅠ다다..♡ 짱짱거류ㅠㅠ작가님글이며뉴ㅠ믿고봅니다ㅠㅠ
10년 전
독자63
하이입니다 작가님 진짜 세개 다 써주시면 안 되요? 진짜 저 세개 다 보고 싶어요ㅋㅋㅋㅋ 해리포터 좋아하는 저로써 당연 해리포터지! 이랬는데 퓨전 읽으니까 또 퓨전이지 또 프로즌 읽으니까 프로즌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저 세개 다 써줘요(협박)..은 농담이고 작가님이 좋은 걸로 해주세요 홍일점도 좋아요 ♡
10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작가님오랜만이에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2222퓨전판타지내취향저격철컼탕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장바구니 현황이 이 뜻이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기대해ㅆ..아 아닙니다 전자까님이하는거라면 다 좋슴당
10년 전
독자66
허ㄹ헐ㅠㅠㅠㅠ진짜로진심으로다좋아여!!!!!판타지제가참좋아하는데요ㅠㅠ어쩜이렇게다제취향을고대로저격하셧대요ㅠㅠ고르기가황송해여ㅠㅠ어떤글이라도써주시기만한다면감사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오오오오오오오홍일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8
라인이에요ㅠㅠㅠ우어웡유ㅠ유유ㅠㅠ작가님지금김연아선수의경기를기다리다가글을보게되었는대요ㅠㅜㅜ진짜뭐..와..다좋네요진짜뭐고를수없게만드시고옥!!!!나쁘세요ㅠㅜㅠㅜㅠ어떡게여기서하나만고르라고하시는지ㅠㅜㅠㅠㅠ작가님은정말여러장르의글을잘써주시는거깉아옄크아크이히리리리리나중에기회가되신다면...음....이건그냥저의작은소망인데제가정밀사극물고전물에미치거든욬ㅋㅋㅋㅋ한번시도해보시는게어떠시련지요?????에이그냥사랑해욬ㅋㅋ기승전사랑ㅋㅋㅋㅋㅋ작가님도요새많이바쁘시죠???저도장난아니게바쁘긴한데....흠...인티하는거로그냥스트레스풀고그러네요이하핳....작가님도저도이글읽는독자분들도모두모두퐈이팅하고힘내셨으면좋겠네욬ㅋㅋ아아라하ㅏㄹ하지금제정신이아니라요상한말이자꿐ㅋㅋㅋㅋ그럼 다음글에서뵐게요~바이~
10년 전
독자69
스폰지밥이예열 보고싶었자나열 직장은잘다니고계시나열 보고싶었어열 신작뜬거보고 바로왔어열 소재 진짜신선해열 역시 제가애정해열 소재전부신선하고 좋고 작가님이라면 진짜 뭐든다좋은데 홍일점썰에 정도 너무많이들고 홍일점썰이 보고시퍼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그래도 전 항상 응원합니다
10년 전
독자70
아이뭐야다좋잖아여!!!!!!왜글도안읽고투표???
10년 전
독자71
백호예요!! 저는 퓨전판타지가 좋을거같아요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 완전 대박 전 이런 초능력물이 좋더라고요ㅜㅜ 작가님은 진짜 금손 맞으신거 같아요ㅜㅜ
10년 전
독자73
뭐에요 작가님!!!(버럭) 이렇게 다 좋아보이고 완전 재밌을거가튼 이야기만 써놓으시면.....소녀는 못고르지여.....우럭우럭ㅠㅠ 그러니까 작가님이 제일 좋아하시는거부터 하나씩 써주세염(단호) 아싸랑해요♥!
10년 전
독자73
바닐라라떼에요!!!!!!!!! 다 좋은데.......그즁.................. 퓨전판타지!!!!!!!
10년 전
독자74
헐 왜지 ㅠㅠㅠㅠㅠㅠㅠ 니가 하는거면 다 좋긴한데 진격의 여왕님 제일 작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힝 그냥 다 써줘여 !!!!!!!!!!! ♡
10년 전
독자75
헐 어떡하죠 작가님 엄청난 문제가 생겼어요 진짜 큰일이에요 저세개중에 어떻게 하나만고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 진심으로 다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보고싶어요ㅠㅠㅜㅠㅠㅜ투표를 못하겠어요ㅠㅠ다써주시면안대여??ㅠㅠㅠㅠ욕심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76
호두에요...아나 셋다 맘에 들어서 짜증남 못 고르겠자냐녀......흡
10년 전
독자77
꺄ㅑㅑㅑㅑㅑ작까님 덕후인...나는 제일마지막꺼 투표했...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좋아요 못고르게쩡...ㅎㅎ 연느 경기 보고왔는데 이렇게 똻ㅎㅎ 선물이ㅠㅠㅠ 사랑해요ㅠㅠ♡♡
10년 전
독자78
오우아으경짱이에요!!작가님신알신보고막급하게들어온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다재밌는데...ㅠㅠㅠㅠㅠ으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기대되요으어어어어뭐하지음...어으엉ㅇㅇ
10년 전
독자79
냐냐에여!!!!!!!!!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느경기보고 인티들어와떠니 자까님신알신이!!!!!!!!!으아!!!!!!!! 아니이거뭐에여........셋다장난없쟈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능력저도참좋아하는데여..............엑소의초능력이라면.......어디서든다좋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못골랐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자까님이쓰는거면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개달린여주면.........진짜천사일듯............ㅎ....................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도발한담에종인이한테전화하는겈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종인아..........그능력참좋다..........나도전화하면와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엘사여왕님이하도인기여서.............진격의여왕님도엄청인기있을것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결론은못고르겟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자까님이면다좋다그여..........(하트)........죄송해여.......나름골라달라고가져오신걸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조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오랜만이라서.......감격입니다........연느의쇼트의감동이자까님의글까지이어지네여.........ㅠㅠㅠㅠㅠ오늘잠잘자겟다........휴..............어떤글이든기다리고있을꼐여!!!!!!!!!!!화이팅자까님!!!!!!!!!!!알라뷰!!!!!!!!!!(하트)
10년 전
독자80
ㅠㅠㅠ작가님 솜사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재밌ㄴ는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다귀엽고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했어요♡ 진짜 재밌어요 요새 힘든일많은데 이거보고 항상웃어요 작가님도 아프지마시고 항상재밌는글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81
나투표잘못했어요ㅠㅠ나 진격의 여왕님보고싶어요ㅠㅠ근데 다재밋어보임...
10년 전
독자82
청소기에요!!! 대박대박 자까님 금손을 워더루팡...★☆ 진짜 필력 괘쩔으세요!!!!!!!! 고로 저는 자까님이 뭘하던 찬성 :)
10년 전
독자83
꽁기꽁기에요 헐 대박 이건 대박이에요 어느하나 고를 수가 없어요 다 너무 좋아요 와 진짜 해리포터 완전 재밌게봤는데 대박대박ㅠ제가 판타지 진짜 좋아하거든요ㅠ 엑소가 초능력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완전 좋아ㅠ 어서어서 셋중 아무거나라도 연재해주세요ㅠㅠ 완전 좋다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84
뭉이에요ㅠㅠㅠㅜ
아나 진짜 다보고싶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난 판타지가 땡기긴한데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작가님 빨리 빨리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대 만빵이다ᆞ노노ㅛᆢ

10년 전
독자85
예헷☆이예요! 헐.....다좋다......고를스가없쪙......ㅠㅠㅠㅠㅠㅠㅠㅠ 다좋은걸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눈감고 트표해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의 감각만으로 투표한다! 뺘뺨!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6
아진짜다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택할수가없어요ㅠㅠㅠㅠ아무거나 연재해주셔도 괜찮아요진짜ㅠㅠㅠㅠ다재밌을것같네여ㅠㅠㅠ
10년 전
독자87
예헷 예헷! 작가님 기달렸어요~ㅋㅋㅋ 글 세개 다 독특하고 좋네요.. 물논 셋다 취향저격ㅎㅎ 그냥 작가닝 글은 다 좋아요~
10년 전
독자8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좋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작가님.. 다 연재해 주시면 앙대여? (애교) ㅋㅋ..ㅋㅋ.....ㅋ.....죄송해요... 근데 다 좋아서 못고르겠단 말이예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바수니)지조넚는 저수니는 다좋으네눃ㅎㅎㅎㅎㅎㅎㅎ뭐든지 잣가님이라면 하트
10년 전
독자91
둉글뎡글이에여
다좋은데옄ㅋㅋㅋㅋㅋㅋ앜ㅌㅌ
해리포터도좋고
2번도 좋고
3번도좋고 다좋아여 못고르겟넼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2
작가님이 쓴글이면 뭐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재밋구머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헐뭔데이렇게다재밌죠?!!!!!!으아아아아두번째가제일좋읔것같아요전!작가님필력....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4
헐...나 누구지....암호닉 엄었나..?크리스마스데이 이건가?아니 하여ㅐ튼 그그그그그 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하고 2중에....1?2? 뭐여......모르게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류ㅠㅠㅠㅠㅜ진짜 새랑해요ㅠㅠㅠㅜ
10년 전
독자95
청일점이에요 재밋어요!!!!!!!진짜 재밋어요!!!! 다 하나같이 다 잼써요!!
10년 전
독자96
우와ㅠㅠㅠㅠㅠㅠ썰들이 하나하나 다 신손해요ㅠㅠㅠㅠ 역시 우리 홍일점님 짱짱짱♥♥♥♥♥ 너무너무 재밌어보여요♥ 홍일점썰도 판타지물도 짱짱!!!!
10년 전
독자98
루와니에요!!! 헐 진짜 다 좋어요!!! 근데 저는 해리포터 덬이라서 해리퐈러한테 툽효햤어용오 근데 뭘 가져와도 소름끼치게 재밌을듯!!! 작가님 사랑해용
10년 전
독자99
할 자까님!! 제가 판타지조화하시는건어떻게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재가 하나같이 다 취향저격이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왜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다재밋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다 연재되서 다보규싶어요유ㅠㅠㅠㅠ허유ㅠㅠ
10년 전
독자101
잌ㅋㅋㅋㅋㅋㅋㅋㅋ다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재밌어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2
뽁뽁이에요!!와ㅠㅠㅠㅠ이거 어떻게골라요ㅠㅠㅠㅠ하나같이 다 취향저격탕탕ㅜㅜ완전 짱재밌어요!!오랜만에 오신것도 반가운데 이렇게 취향저격까지 해주시며ᆞㄴ 감사해쥬금ㅠㅠㅠㅠ나징 우럭우럭ㅜㅜ
10년 전
독자104
유후에요!!어!!!저는 셋다좋은...데....고를수가없어.............ㅠㅠㅠ ㅠ ㅠㅠ ㅠㅠㅠㅠ진짜다즇아요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이방그탄조신청할게요......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대박이다......진짜대박이야...........아니왜때문에이렇게글을잘쓰시는지이해가안되네요......,소재가다제취향을빵야빵야...저격했다면믿으시겠어요ㅠㅠ,눈무류ㅠㅠㅠㅠㅠ오랜만에홍일점님쪽지울려서두근대는마음으로봤더니.. .이렇게큰선물을ㅠㅠㅠ판타지도잘쓰고....못하시는게없네요ㅋ.....작가님은진짜글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ㄱㅋㄱ홍일점썰좋아서원래그냥홍일점썰바로하려고했는데다읽고나니깐다시고민....☆★어떡하지너~?그러게요진짜어떡하죠ㅠㅠㅠㅠ아!만약홍일점썰연재하시면요! 다시현재시점으로돌아와서백현이랑사귀기전행동으로해주세요!그래야백현이가질투하는씬도보고다른멤버들이랑도꽁냥거리는씬을볼수있거든요ㅎㅎㅎㅎ이를테면도경수라던가...디오라던가....디쩜오라던가....D.O.라던가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작가님!!!!
10년 전
독자106
미키마우스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한동안 조용해서 섭섭해질려는 참에 이렇게 뙇! 구상 해오시면 제가 이뻐해드리겠어여 안해드리겠어여??네?
아니 근데 진심 이건 다 취저잖아...........흡.........
일단 제일 마음에 드는 퓨전 판타지로 하긴했지만..(사실 제가 학원물성애자라는건 안비밀)
시간만 나신다면 저깄는거 다 연재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건 불가능하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여!! 갑자기 뙇 나타나셔서는 저한테 이렇게 어려운 문제를 내시니..머리가 복잡하니 저만 빼고 다들 로그아웃해주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비타민이에여.....다좋아서고르기힘드러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르어흐어흐어후아어엉흥허얼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좋다정말완전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뿅뿅♥♥♥♥♥♥♥♥♥♥♥그래도 2번이제일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물 솨랑해염ㅎ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3♥
10년 전
독자109
얄얄!
아ㅠㅠㅠㅠㅠㅠ저 작가님말대로 착하게 다 읽고! 투표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ㅜㅠ이거 뭐ㅠㅠㅠㅠㅠㅠㅠㅠ고를수가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맛보기를 이렇게 고퀄로 써주시면ㅠㅠㅜㅜ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원하시는걸로 써주세요♥ 뭐든 잘볼 자신 있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작가님이하시는거면다좋아요!!!ㅠㅠㅠㅠ진짜다재밌어ㅠㅠㅠㅠ특히2번째꺼!!!!하그냥다좋다ㅠㅠㅠㅠ홍일점도좋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준짱맨이쟈나ㅠㅠ 뀨 자까님이라면 조타 다조타^^♥
10년 전
독자112
선택장애오게 만드시네여ㅋㅋ큐ㅠㅠ세개 다 좋은데ㅠㅠ홍일점도ㅠㅠㅠ다써주세ㅇ...ㅎㅎ
10년 전
독자113
홍일점은 계속 쓰시는거지요? 저는 차기작중에 2번이 젤 재미있었어요
10년 전
독자114
슘슘이에요!!!
다 읽고 투표하래서 다 읽었는데 다 재밌으면 어떡하죠?ㅠㅠㅠ 하... 오랜만에 척척박사님을 찾아야겠어여...☆ 아참 홍일점은 계속 써주셔야대여ㅠㅠ

10년 전
독자115
헐헐ㄹ 다재밌어요ㅠㅠㅠ투표는 작가님이써주신건다좋다고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께 가장재밌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짱재밌어요ㅠ
10년 전
독자116
퓨전판타지ㅠㅠㅠㅠ너무좋아야ㅠㅠ
10년 전
독자117
헐다재밋어와ㅓ진짜헐대박ㅇ와글진짜잘쓰신다..와진짜다재밋어요!!!!!짱이다헐!!!!!!글...다연재하도록하져...잌ㅋㅋㅋㅋㅋㅋㅋ그만큼진짜재밋어요!!!!!♥
10년 전
독자118
애니쿠션이에요! 아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머무재미있어요! 자다일어나서바로인티하는데작가님쪽지가뙇! 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오늘도재미있겡ㄹㄱ었어어요~~~~♡♡
10년 전
독자119
헐진짜완전 제 취향저격이에요... 이런 판타지물 좋아하는데 쓰시는 분들이 안계셔서 아까웠었는데 ㅠㅠㅠ제 한을 풀어줄 분이 나타나심 ㅠㅠㅠ사랑해요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돼지갈비에요 ㅠ퓨판타지물 짱짱 좋음 ㅠㅠㅠㅠ사실 작가님글이라면 다 좋아요 ㅠ
10년 전
독자121
헐 대박 111222ㅈ제 취향 저격 하셨어요ㅠㅠㅠㅠ어휴ㅠㅠㅠ홍일점 썰 텍파도 지금 잘 읽고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22
오오오오오오ㅔㅇ다 좋은데요?♥♥♥♥♥아 싸랑해요ㅠㅠㅠㅠㅠ아정말 좋타ㅠㅠ 난 세개 디 좋아요 물론 홍일점도요♥
10년 전
독자123
헐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소재가하나같이왜이렇게좋져ㅠㅠㅠㅠㅠㅠㅠ?투표를못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ㅜ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다별로일줄알앗는데..,와bbbbb
10년 전
독자125
저 이런거 짱 조화해여 예헷 퐌타니 세계는 무엇이든 좋져 헿
10년 전
독자127
다재밌어요!!!!!다다다~~~작가님이쓰시는거면다좋죠~~~으하하핳짧은단편들을보고온기분이네요ㅋㅋㅋ뒷부분더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다재밌잖아요ㅠㅠㅠㅠ게재뮤ㅠㅠㅠ꿀재뮤ㅠㅠㅠ존재뮤ㅠㅠㅠㅠㅠㅠㅠㅜ이거어떻게투펴해요ㅠㅠㅠㅠㅜ다써주세여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30
판타지 짱짱 좋아하는데 저는 세 개중에서도 2번이 좋은 것 같아요ㅠㅠㅠㅠ퓨전 판타지에 한 표 날립니다!!
10년 전
독자131
닭갈비에요!!!전 무조건 작가님이 하시는거면 다 좋습니다 작가님은 짱이거든요ㅠㅠㅠ이것도 꿀잼ㅠㅠㅠㅠㅠ고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세개다진짜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를수가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33
오랜만이예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오호...이런쪽 재능도 가지고 계시군요...전 다재밌어요ㅠㅠㅠㅠ그래도 홍일점 썰도 계속 써주실꺼죠..///제 소망입니다ㅠㅠㅠㅠ그치만 난 작가님 글이면 다좋아요예헷 간만에 판타지물에 흥미가 생기겠는걸요?(찡긋)
10년 전
독자134
완전 다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 취향저격이고 보고싶지만 저는 2번째!!!작가님 힘내세요ㅠㅠ
10년 전
독자135
군만두에요!! 와 판타지 신선하닿ㅎㅎㅎㅎ 작가님이 하는 거면 다 믿고 보겟죠 홍일점도 좋고 저는 퓨전 판타지!!
10년 전
독자136
애국가입니다!!!!~~~!!!!
홍일점님이쓴건다죻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무슨글도좋으니깐막쏘주세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읭다재밌는뎉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투표어떨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모르겠다 그래도 그중에하나고를게요 뭐가되든 전 좋아요!!
10년 전
독자139
망고에요!작가님 말대로 착실히 다읽고 투표하려는데ㅠㅠㅜㅜㅜ뭐고를수가없어요ㅠㅠㅜㅜㅠㅠ다 짱짱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쓰시는 거라면 전 뭐든 좋습니다ㅠㅠㅠ(하트)
10년 전
독자140
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오셨어요ㅠㅠㅠ됼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다 제 취향이에요ㅠㅠㅠㅠ아무것도 필오는거 써주세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레몽이에요!! 작가님이 다 읽고 찍으라는거 못봤엌ㅋㅋㅋㅋㅋㅋㅋ.... 뭐 니가 하는거면 다 좋아요 골랐는데 다 읽어보니까 진짜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타지 좋아하는데 엑소가 이상한 컨셉으로 나와서 판타지물 많으니까 참 좋네요ㅎㅎㅎㅎ
우리 홍작가님이면 반갑지 않은 글은 없어요 요즘 인티 안들어오다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이렇게 우리 홍작가님이 똭!
좋다 진짜ㅠㅠㅠㅠ 차기작 들고오면 안돼요..? 나 우리 작가님 자주 보고싶어잉ㅠㅠㅠㅠㅠ 바쁘신거 아는데 일주일에 한번이든 이주에 한번이든 연재해줘요♥ 연재만...ㅠㅠ
물론 이제 작가님 오셔도 내가 공부한다고 폰을 투지로 바꿔버려서 일찍오지는 못할거에요 그래도 꼭꼭 볼거니까 자주 와줘요♥ 보고싶어요 작가님♥♥ㅠㅠ
에잇 나도 연느기달릴때 인티나 들어올걸.. 그때 쭉 졸다가 연느만 보고잤는데 인티했으면 작가님 봤었겠어요...ㅜㅜ 아쉽다
이제라도 봤으니 다행이구 우리 작가님 열심히 일하시구 내사랑 받고 힘내요☞♥♥♥♥♥
제 친구 독감걸리고 그랬다는데 날씨 좀 풀렸다고해도 꼭꼭 감기조심하세요 요즘은 독감이라 더더욱 조심! 사랑해요 오랜만에 레홍행쇼~ 꼭 천년만년봐요♥

10년 전
독자143
헐대박너무셋다제취향을 저격했는데ㅠㅠㅠㅠ흡 그래도 하나만골라야하니까ㅠㅠㅠㅠ진짜다재밌어요짱짱
10년 전
독자144
와 작가님 아이디어왤케많아여ㅠㅠㅠㅠㅠㅠㅠ다써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작가님 투표완료요!!!ㅎ 다 재밌네요ㅠㅠㅠㅠ그래도 다하면 작가님 힘드실것같아 신중을 기해서 하나 선택완료♥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10년 전
독자147
미미에요 ㅋㅋㅋ와 ㅋㅋㅋㅋㅋ일단 인간적으로 진짜 다 끌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하나만 택햐 엉엉엉엉 ㅠㅠㅠㅠㅠ고심고심하다 하나 찍고 오긴했는데 뭐,,아무거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뭐가 됐든 상당히 재미있을듯요 ♥
10년 전
독자148
잡초입니다어익후투표딱보고어뭐지이건뭔가끌리는게있겠지그리고댓글은아작가님저는다좋지만이게좀끌려요하고쓰려고했는데역시나내리니까해리포터!!재!!미!!!있!!!!아!!!해리포터눌러야징룰루밑에는뭐지?퓨전?옹?뭐지이건주제가뭔지모르니까궁금해!!!오호랏헐이거뭔데재밌어..아아아망해써아그래그럼이걸누르쟈하핳이제또밑으로내랴볼까?아이거슨내가그렇게재밌개본겨울왕국이아니던가세상에이건뭐죠기사단이라니게다가단장이밍소쿠야!!!작가님뭐야!!!이상해다날흔들다니역시어쩔수없군니가하는거면다좋아요♥를눌러야게thㅓ결국눌렀어요..네..그렇답니다..
10년 전
독자149
헐 다재밌는데ㅠㅠ하나를 고를수가 없는데ㅠㅠㅠ역시 홍일점님 글은 잼써여....하트.
10년 전
독자150
연 이에요!! 역시 작가님 ㅠㅠㅠㅠ 다재밌어요ㅠㅠㅠㅠ판타지ㅠㅠㅠㅠ 제가정말 조화하는데요 ㅠㅠ작가님ㅠㅠㅠ 작가님납치해서 군만두주면서글만쓰게할거에여!!!!!!!!!!!!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가 재밌을 것 같아여......ㅎ..... 초능력을 바당으로한 마법인가요?? 으엌...... 무엇이 선택되든.... 기다릴게여작가님...★ㅋㅋㅋㅋ 썰인데 완전 잘보구 갑니다!!!!!!
10년 전
독자151
짱구에요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다좋아요
10년 전
독자152
하트에요~ 신알신에 '홍일점'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고 제 눈이 잘못된 줄 알알어여ㅠㅠㅠㅠㅠ나니?난희골혜?홍일점님이 벌써? 라는 마음으로 들어왔는데 진짜 자까님이야ㅠㅠㅠㅠㅠㅠ자까님수니 지금 갱장히 행보케여ㅠㅠㅠㅠㅠㅠㅠ 글 세개를 읽으면서 다 좋아서 뭘 골라야할까 많이 걱정했는데 투표에 아주 적절한 문항이 있었네요! 역시 독자들의 마음을 다 알고계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3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다 너무좋아요ㅋㅋㅋㅋ아 전특히 두번째이야기가 제일좋네요ㅋㅋㅋㅋㅋ학교물ㅋㅋㅋㅋㅋ재있어요!
10년 전
독자154
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좋은소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55
홍일점도좋고 그....두번째도좋고.....사실다좋아욧!!!!!기대할게욯ㅎ
10년 전
독자156
크림치즈에요!!와진짜 다 재밋을거같아요ㅠㅠㅠ기대되요ㅠㅠ
10년 전
독자157
아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이에여ㅠㅠㅠ 완전반가워요!!!! 저는 2번이참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2번으로가서 또 징어총수한번가죠ㅠ ㅠ!!!
10년 전
독자159
우와....ㅎㅎㅎㅎㅎ세개나 있다니 완전재미있어욬ㅋㅋㅋ진격의 여완님은 뒤가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민석찡한테 배운다니 엄청 색다르고 좋은거같아요 오호호호홓
같이 하숙하는것도 엄청 재밌네요ㅋㅋㅋㅋ여기서도 홍일점 냄새가 폴폴 역시 질이 장난이 아니네요ㅋㅋㅋㅋ든든하고 김종인 정말 편리하고ㅋㅋ부럽
이런거보면 저도 초능력있으면 좋겠어요...또륵 저도 순간이동능력좀 ㅎㅎㅎ시간조절 능력좀 ㅎㅎㅋㅋㅋㅋㅋ
오늘 재밌어요!!!가끔이런것도 무지 재밌는거 같아요!!하연튼 작가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61
우의ㆍ아좋다 ㅅ흫 부금이랑분위기짱잘ㅇㅓ울려요
10년 전
독자162
진짜 22222222번이요 완전제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22222번 물론 홍일점님이쓰시는거다좋지만 222222222222222번강추하고가요@@! 근데 홍일점도안끝낫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아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이에여ㅠㅠㅠ 완전반가워요!!!! 저는 2번이참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2번으로가서 또 징어총수한번가죠ㅠ ㅠ!!!
10년 전
독자164
뭔가.. 다 끌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재들 정말 꿀이에요! bb.
10년 전
독자165
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ㅡ근데 ㄱ르라면 1번이나 2번이요 거기소 좀데 제취향은 2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ㄹ와 다 제 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다 좋은데ㅠㅠㅠㅠ어떻ㅋ게 투표를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작가니뮤ㅠㅠㅠ나작가님글보고반했잖아여ㅠㅠㅠㅠ 진심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다좋은데 어떻게 고르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9
후어ㅜㅠ 다좋은뎀ㅜㅜㅜ 작가님 그냥 다하죠ㅜㅠ 다 연재해요ㅜㅜㅠ 차례차례ㅜㅜㅜㅠ 평생같이 가시죠 저랑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0
와저초능력덕후인거어찌아시고ㅠㅠㅠㅠㅠㅠ아이시떼류
10년 전
독자171
판타지면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셋다 제 취향저격 탕탕ㅠㅠ초능력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옼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세개다좋아여진짜..판타지가충족되는느낌이예요ㅜㅡㅜㅜ
10년 전
독자175
뭐야 글들 다 왜이래 왜 다 금칠했어 왜!!!
자까님 항상 사랑해요 전 닥5여
5번인거 4번인가 5번같은데 맞나여
작가님이 쓰는거라면 다좋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이거 진짜 너무하신것같아여 전부다 좋ㅇ른데 하나를 고르라고 하는건 저에겐 너무나 큰 고문이에여 흡ㅎ.ㄱ훕ㅎ.. 살려주세요.. 저 진짜 다 좋은데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어 이게 업데이트가 진짜 가뭄에 콩나듯 해도 좋으니까 다 써주시면..은 너무 욕심이겠죠 하하 그리고 우리작가님~♥(...)이 힘드실테니까! 사실 저는 작가님이 쓰시는거라면 다 좋아요 하트하트에요. 결론은 작가님, 혹은 다른분들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넹.. 저가 여전히 암호닉X에 미개한 존재감이라 눈치 못채셨을거에요 완전 오랜만이에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헝ㅎ우ㅠㅠㅠㅠㅠㅠㅠㅠ 쪼각쪼각있는 글이지만 진짜 쯘더 재밌게 잘 보구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가 많이 하트해요!~
10년 전
독자176
얍이에요♥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보고싶었던것같기도.(츤츤) 판타지물 제가 참 조화하는데요ㅠㅠㅠㅠ 지금 왜인지 투표버튼이 안눌랴서 낼컴ㅌ티로해야겠어요ㅠㅠㅠㅠ 물론 전 마지막이지만 학원물성애자인 저로서는 2가...♥ 아무튼 잘 돌아오셨어요ㅠㅠㅠㅠ 저는 작가님이 뭘 쓰시던간에 제 신알신 목록엔 온리 홍일점님뿐이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어쨌든 사랑고백하고 떠날테니까 꼭 뭘로든 다시 오세여 약속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ㅎㅓ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언니가왓는데 오랜만에내거언니글을읽엇는데!!!!!!광ㅋㅋㅋㅋㅋㅋㅋㅋ탈ㅋㅋㅋㅋㅋㅋㅋ..ㅎㅎ...나참..ㅋ..지금연느님피겨생방으로보고자겟다고 졸린눈비비가며버티고잇다가 다룬선수들경기지겨우ㅓ서오랜만에인티를들어니!!!!!!!!언니가왓네~에?...대애박..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아이제4그룹시작한당ㅠㅠㅠㅠ연느야연느ㅠㅠㅠㅠㅠㅠ흐어류ㅠㅠㅠㅠㅠㅠ아니근데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머임???어떻게고름???나아직투표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고르라고?언니...걍3개다해...다하라고..ㅋㅋㅋㅋㅋㅋ괘꿀잼ㅋㅋㅋ오ㅏ낰ㅋㅋㅋㅋㅋㅋㅋ어색하냐고???이상하냐고???전혀요???나니??????완전허니잼인뎅♡ㅋㅋㅋㅋㅋ아진짜..해리포터읽으면서 오ㅏ.이거네.다음꺼뭐읽어보나마나해리포터지.이길수없ㅋ뜸ㅋ난해리포터니깐!..하면서..스크롤내리면서..어?모바일이라괘기차늠에도불구하고언니말겁내잘들으면서비지까지바까틀면서읽엇지.어?ㅇ허..ㅋ개잼ㅋ뀰잼ㅋ허니잼ㅋ...이게뭐지?헝?괘내취향..어쩔..헐..하숙집은언제나옳은데..거기에엑소가..초능력까지..나참ㅋ우리백현이또성격까칠하면서여주바라기로나오쟈나♡어떠켕ㅠ.ㅍ...이것도재밋어서투표고민좀되겟는데?..하면서또비지엠바뀨는노고를자청하며3번째..프로즌..솔직히이건좀유치한듯.이라고짤만보고생각한나를반성한다.시밣.ㅋ이또한설정들이내스타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언니..엉니..언니는오ㅑ이렇게유치뽕짝뽕뽕짝인소재들가져다가찰지게짤쓰는거야?응?응?으으으으으응??????이걸어떻게고르라는거야!!!!!!흐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골라!!!!못고룬다고!!!!!!돌아가면서동시연재햐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게고르니ㅠㅠㅠㅠㅠㅠ해리포터도하숙집도프로즌도!!!!전부다놓칠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ㅠㅍ홍일점은백현이의행복으로100회라는깔끔한숫자로엔딩낸걸로하자^-^(사심가득)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짜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언니오랜만에와서이렇게쟈밋는썰세개나풀어놓고투표거는건너무한거아니야고오ㅠㅠ퓨ㅠㅠㅠㅠㅠ아뮈친율무차저거자빠지거실수투성인데프리135점준다와나러시아개빡ㅊ네오ㅓ나홈버프쩔어아놔개열ㅋ와중에점수에만족전혀안함ㅋ와우ㅋ그멘탈에박수를드려요짝짝짝.어린게성깔만드러ㅝ가지고.
후..후아흐아...침착해야해..아무튼언니!!!!!흐잉ㅠㅠㅠㅠㅠㅠ주말도아닌데어떠케온거야잉..ㅎㅎ바빠서답글은..못달겟지???그래도오ㅓㅅ우니까댓어♡ㅎㅎㅎㅎ와주ㅓ서고마웡♡나눈이제개강을앞두고잇어..아..원래막말많이써야대는데지금피겨땨문에정신없음..아노ㅓ..언니내가피겨를보고답글을하나더달게♡예헷♡

10년 전
독자186
으아아아아아ㅏ아ㅏ새벽에너무열받아서열내다잠들엇다..후우...러시아..후우...열받아죽음진짜....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언니야.나투표햇졍.바로바로 언니가하면아무거나좋다고♡ㅎㅎㅎㅎㅎ뭘로오던환영해~♡ㅋㅋㅋㅋㅋㅋㅋ근데난어쩔수없는백현이성애자인가봐...난분명간장인데..글잡만오면변녀가되눈거같아....백현아..백현아 ....(아련)..ㅋㅋㅋㅋㅋㅋㅋㅋ하숙집썰..좋아요...♡하지만다른것도좋아.난해리포터니깐.난여왕님니깐.꺅(づ_ど)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엉ㄴ니~~바쁜겟지만어서썰들구찾아와주ㅓ..난요새..3학년이되기위한준비...는무슨..수강신청때문에하루하루열받고사는중이야..공강을챙기자니교수가별로고..좋은교수하자니시간이..아..아침수업...나가튼부엉이형인간에게아침수업이라니....ㄷㄷ..그렇다고신청하는대러붙여주는것도아니야...우리는장바구니제거든...나란덕후..수많은티켓팅으로선착순에누구보다자신잇는데...왜때문에우리학겨는장바구니...부들부들...휴..아쨋든난이제..3학년이돼언니..내마음은아직도신입생이구만..내밑에후배가두학년이래..나참...어이가없어서...구삭찌에처박혀서쭈구리선배가되어야지..ㅠ_ㅠ.....아오ㅠㅠㅠㅠㅠㅠ나는이제..개강대비다이어투를좀하러..(개강열흘남음ㅋ)..헬스에가겟다.언니안뇽.오늘도수고햐쪙`♡`

10년 전
독자178
아진짜다쩌네여아진짜다뭔가귀엽고설레네여아진짜좋네여
10년 전
독자179
다쓰시는게좋을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써주세요닸쩟무선서니ㅑ폿곃ㅇㅋㅇ흐이ㅓㅓㅍㅇ혀ㅏ
10년 전
독자180
정주행/필력도 좋고 내용도 짱이라서 와 대박 이러면서 보고있었는데 홍일점님이시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번부터말했지만 초능력컨셉 진짜 좋아요 대박!근데 다른것도 다 마음에 들고 재밌어요ㅠㅠㅠ맛보기만으로도 이렇게 재밌으면..ㅠㅠ해리포터 덕후인 저는 웁니다ㅠㅠ진짜 다 읽고싶지만 굳이 꼽자면 저는 초능력!!
10년 전
독자180
우왕ㅠㅠㅜㅜㅜㅜㅠㅠㅠ셋다 재밌어보여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전 갠적으로 그중에서 그냥 대놓고 해리포터가 재밌어보였어옄ㅋㅋㅋㅋㅋㅋㅋ 투표하고 왔지요!
10년 전
독자181
바나나킥이에요 헐 재밌어요ㅋㅋㅋㅋㅋ 다 제 취향이고 재밌러어서 뭘 투표할지 고민되는데... 고르기 너무 힘드니까 작가님이 쓰신거라면 다 좋슴돠♥.♥ 오늘 프리 스케이팅을 다 보고 자서 그런지 지금 눈이 퉁퉁 부어있고 막 감길려고 하네요.. 심판들..ㅂㄷㅂㄷ.. 오늘도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181
작가님이 써주시는거면 다재밌어요ㅠ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이게무슨똥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이게똥이면내메모장은개미똥에숨어있는단백질만도못함!!!!!!예!!!!언제나 사랑하고있었지만 진짜 더 사랑해여.....안그럴수가없쟈나....음....비회원이라투표......할수있남..?못하남..?구냥 여기다 말하죠뭐ㅎㅅㅎ!!저는 해리포터랑퓨전이괜찮은것같아요!!그중단연은 역시퓨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됐든 이런글올려주시면 그냥 사댱해드릴각오는있슴당!!하하!!편하게쓰세요그냥!!막써도돼!!막써도사랑해줄게여!!!그럼 작까님안녕(하트)
10년 전
독자182
애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게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전부 다 좋아서 고를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퓨전이 가장 끌릴거라고 생각했는데 1번 대놓고 해리포터물 뭔데 좋죠? 헠헠? ㅠㅠ 찬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개 다 좋아서, 아니 사실 작가님이 너무너무 좋아서 고를 수가 없어여... 사랑합니다... 제가 많이 좋아해요 작가님... 으앙... 너무 설레서 쥭고싶다.. 애정해요... 제발 그 무엇이던 써주세요. 다음 내용을 알고싶어!!!! 키스하고 뭐 어ㄸㅓ케 된건데여!!! 하... 사랑하는 자까님... 뭘 해도 좋다... ♡
10년 전
독자183
진격의 여왕님 적극 추천하고가여
10년 전
독자184
아하하파하하하 나 22222222번!!! 아 완전 맘에들어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뿅하고 뿅!!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7
짱 재밌어요!!! 꿀잼!!!!! 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새로운 소설을 쓰시는 만큼 글좀 팍팍 써요!!! 보고싶다구요!!!! 다 좋아요!!! 고를수가 없어~~~~~~ㅈ
10년 전
독자188
저거 다 연재하시면안되너요ㅠㅠㅠㅠ? 하디만 퓨전판타지를먼저......핡 제취향이이에요...(소금소금)
10년 전
독자189
와 읽다가충격먹엇어요....진짜어떻게....어떻게!!!!!!!!!!이렇게 글을잘쓰세요!!!!!!!!!!정말사랑해요작가님♥흑ㅜㅜ
적은글다너무너무좋아요♥

10년 전
독자190
퓨전판타지진짜재밌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숙이라니~~~~
10년 전
독자191
저는 2222233333왜 두개 투표는 안되여? 왜죠..ㅎㅎ 그래서 덧글로 제 맘 표현할게여 저도 판타지성애자ㄱㅋㅋ정확히는 판타지로맨스성애자겠지만여..ㅎ
10년 전
독자192
헐해덕은그냥누울게여여기쓰러지면더ㅣ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ㅙㅇ복하다진짜엉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헐 판타지 완전 좋아해요 판타지성애자 초능력성애자.. 완전 잼잇어요 진짜ㅠㅠㅠㅠㅠ이런글 먾이 써주새요 괘대박!!!!
10년 전
독자194
세개다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듀 두번째고 가장 좋습니다!!헤헤헤헿
10년 전
독자195
헐....저는 작가님이 하시는거라면 다 좋아요ㅜㅜㅜㅜㅠ작가님 짱짱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전진짜 다좋은데 역시학교물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다좋아요ㅠㅠㅠ그냥작가님이하시는거면다좋습니다ㅠㅠㅠㅠ그건그렇고브금이너무좋아서지금못나가고있어요ㅠㅠㅠ프로즈뉴ㅠㅠㅠ그냥소재가다좋아요ㅠㅠㅠㅠ굳이고르자면2번??좋네요..ㅎ..ㅎ
10년 전
독자198
헐 다재밌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구래서에요! 잔 작가님께서 써주시는거는 다다다 좋아요!ㅋㅋㅋㅋ 기다릴께여♡♡
10년 전
독자201
독자1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은 상관없어요 그냥다읽겠습니다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202
이 어떡해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 이제는 작가님 글이면 그냥 다 좋은가 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3
그냥 다 써주시면 안되여?...ㅠㅠ다좋은거같아여,,ㅎㅎ완전 소재좋고 글솜씨도 좋아서 뭐든 재밌게 읽을수 있을꺼 같아여!!!ㅎ
10년 전
독자204
허류ㅠㅜㅠ2번 취향저격 탕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진짜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장바구니 탐나는데여?ㅠㅠㅠㅠㅠㅠ으앙 그장바구니 가지고싶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6
전부 좋은데요????ㅋㅋㅋ 근데 제 휴대폰이 구려서 음악은 못들었어요ㅠㅠㅠ 왜 눌러도 눌리질 않니ㅠㅠㅠㅠ 홍일점님이 적으시는 굴이면 다 볼거에요!! 물론 전부다 재밋구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7
여러분....저 홍일점인데여...제가 ㅈ..정지...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정지 먹은지 좀 됐는데 비회원 구독이 계속 안되서 ㅠㅠㅠㅠㅠㅠㅠ 이제야 알리네요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 8월까지 들어올 수가 없어요 문의메일은 넣었지만...★☆ 아무튼 아직도 저를 기억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의 슬픈소식을 널리널리 알려주시길....보고싳을거예여 내사랑들....ㅠ♡ㅠ
10년 전
독자208
헐 홍일점님 힘내세요ㅠㅠㅠ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209
헐 홍일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기다릴께요 엉엉 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저ㅜ몽구몽구예요 ㅠㅠㅠㅠ 저도 정지라서 계속 비회원인데 ..☆ 혹시글올라왓나하고 들어와봣더니 ㅠㅠㅠㅠㅠ 흐러흐러흐유ㅠㅠㅠㅠㅠㅠ 전 기다릴수있어요 ..♡ 그게언제든지..! 100화까지 다시정주행하죠 뭐 !!!!!!!!!!!!!!!!!!! 정지풀리시면 폭연해주세요 !!!!!!!!!!!!!!!!!
10년 전
독자211
헐 작가님 돌아오실때까지 계속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ㅠㅠ군만둡니다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기다리고있어요!
10년 전
독자21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첸첸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기다리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정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허류ㅠㅠ기다리고 있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8
오센이에요작가니무ㅠㅠㅠㅠ기다리고있으니까얼른돌아오세요♥
9년 전
독자226
헐홍일점니무ㅜㅜㅜㅜㅜ저종대예요ㅜㅜㅜㅜ오랜만에작가님글생각나서읽을라고들어왓는데ㅜㅜㅜ허유ㅜㅜㅜ정지라뇨ㅜㅜㅜㅜㅜㅜㅜ전요즘작가님많이바쁘셔서못오시는줄알고그랬었는데ㅜㅜㅜ그래도팔월달이면얼마안남앗네요!!이제팔월달이면작가님이올꺼라는거생각하니까더기다릴수잇을꺼같아요!!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212
진짜로 다 재밌어 보여요 작가님이 무슨글을 연재하든지 작가님이 연재하신다면 무조건봄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3
자까님 내가 많이 조화해요ㅜㅜㅠㅠㅠㅠㅠ얼른 와서 다른거 다 괜찮으니까 연재해줘여 알았져?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6
흡.... ㅠㅠㅠㅠㅠ작가님.언제오세요ㅠㅠㅠㅠㅜㅜㅠ어떠한 글이든 좋으니ㅠㅜㅜ제바류ㅠㅠㅠ 돌아마누와주세요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19
다조음 ㅠㅜㅜㅜㅜㅜㅜ 와주시기만 하신다면 무슨글이든지 환영이에요 ㅠㅠㅠ
9년 전
독자220
작가님 제발 와주세요....홍일점썰 같은거 원몰타임..뭐 징어가 여성작곡가라던가..ㅜㅜ
9년 전
독자221
오후에여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도 잠수타신줄알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실망했었는데ㅜㅜㅜㅜ소식들어서 다행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저는작가님순위가떨어지지않게 새벽에 다시 정주행하겠어요'-'* 8월에 뵈요ㅜㅜㅜ
9년 전
독자222
오후에여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도 잠수타신줄알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실망했었는데ㅜㅜㅜㅜ소식들어서 다행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저는작가님순위가떨어지지않게 새벽에 다시 정주행하겠어요'-'* 8월에 뵈요ㅜㅜㅜ
9년 전
독자223
오후에여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도 잠수타신줄알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실망했었는데ㅜㅜㅜㅜ소식들어서 다행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저는작가님순위가떨어지지않게 새벽에 다시 정주행하겠어요'-'* 8월에 뵈요ㅜㅜㅜ
9년 전
독자224
오후에여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도 잠수타신줄알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실망했었는데ㅜㅜㅜㅜ소식들어서 다행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저는작가님순위가떨어지지않게 새벽에 다시 정주행하겠어요'-'* 8월에 뵈요ㅜㅜㅜ
9년 전
독자225
군만두에요....작가님 보고 싶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허류ㅠㅠㅠ 작가님 저 루와니에요ㅜㅜㅜㅜ 보고싶다 울 작가님ㅜㅜ 8월달에 꼭꼭 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닥3333333333333333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류의 글 바람직합니다..
9년 전
비회원160.68
으허허렁 ㅠㅠㅠㅠㅠ 자까님 정지 아직 안 풀리셨나요ㅠㅠㅠㅠ 보고 싶습니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다좋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헐 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 대박ㅠㅠ
9년 전
독자231
재밌는데요...왜요.. 왜 재밌죠...ㅠㅠㅠㅠ 진짜 저런 판타지 좋닼ㅋㅋㅋㅋ 홍일점이 진짜 짱인 듯ㅎㅎㅎㅎ
9년 전
독자232
왜다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2.65
이 해리포터진짜... 아진짜좋아요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라도연재꼭해주세여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ㅋ무슨 똥글ㅋㅋㅋ이게 똥글이면 저는....ㅋㅋㅋㅋ작가님 글 진짜 잘써요
9년 전
독자234
나니?????겁나 좋은데요???ㅋㅋㅋㅋㅋ짱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렛잇고오오오오 좋타
9년 전
독자235
헐짱좋아ㅠㅠ이런거ㅠㅠㅠ홍일점끝나면 요거쓰시는건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6
제가이걸ㅇ왜이제야ㅠㅠㅠㅠ봤는지ㅠㅠㅠㅠ하숙집좋아여ㅜㅜㅜ
9년 전
독자237
로ㅠㅠㅠ 이중인격 백현이가 너무 취적...
9년 전
독자238
헣....완전 오랜만에 왔어여 저......핳..... 이거 읽고 좋다고 발광을 해댔던 글이였는대 오늘 모르고 읽고 또 발광해대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9년 전
독자239
그린티라떼예요! 헐 잘못 눌러서 들어왔는데 한번도 못봤던 거길래 봤더니 스에상에..... 대박이당 지짜... 셋 다 좋아 와..ㅠㅠㅠㅠㅠ 특히 해리포터... 나 해리포터 안봤는데 오 대박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엑소 [EXO] 판타지_성애자의_장바구니_현황.txt235 홍일점 02.20 00:58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