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쮸블링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쮸블링 전체글ll조회 5248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경찰계급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민현이처럼 경찰대학을 나오면, 경위 계급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공채를 통해 선발된 경찰공무원은 순경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공채는 대부분 경사에서 퇴직한다고 하네요) 





추가 인물설명



김여주
-순경
-25살
-경찰공무원 공채 합격
-성우와는 공무원학원에서 2년간 함께 공부하며 친해진 사이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옹성우
-순경
-25살
​-경찰공무원 공채 합격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하성운
-경장
-30살
-경찰공무원 공채 합격
-경력 : 4년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윤지성
-경장
-32살
-경찰공무원 공채 합격
-경력 : 6년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황민현
-경위
-29살
-경찰대학교 졸업
-강력반 경력 : 4년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반장님
-경감
-유부남
-경력 : 15년





※질문은 글의 문맥상 조금 수정된 부분도 있습니다.
  본 내용은 본편과 연관이 없습니다.








사무실에서 바로 옆 회의실로 걸어올 뿐인데도, 그 잠시를 참기힘들었는지 성우가 여주에 뒤에 다가가 무릎 뒷부분을 살짝 건들이자 아니나다를까, 스르륵 부서지는 모래성처럼 여주가 힘없이 넘어졌다.
평소에도 잘 넘어지는 여주가기에 또 앞을 보지않고 지성과 수다를 떠느라 바쁜 여주를 바라보던 민현이 잽싸게 넘어지는 여주를 자신의 품으로 낚아챘다.

으악-이라는 소리도 다 내뱉지 못하고 힘없이 넘어지던 여주가 민현의 단단한 품에 안겨 그제야 중심을 찾았다. 물론 그 와중에도 예쁨 가득한 눈웃음으로 고개를 들어 민현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것도 잊지않았다.

수줍게 웃어보이던 여주는 언제그랬냐는듯 자신을 넘어트린 성우에게 달려들었고, 그런 여주를 보는 민현의 얼굴에는 여전히 부드러운 미소가 걸려있었다.

물론 여전히 귀는 빨갰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아,초딩들. 자리에 좀 앉자."
반장님 다음으로 늘 리더역할을 해왔던 민현이 눈 한가득 여주만을 담고 있자, 결국 한숨을 쉬며 지성이 상황을 정리했다.
"인터뷰 시작할게요-"
***



"누구먼저 하시겠어요?"
이런 인터뷰가 조금은 낯선듯 아무도 먼저 나서려고 하지 않자, 눈치를 보던 지성이 먼저 말을 꺼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저희는 늘 고유민현 부터죠."
그말이 사실인듯 하하- 소리내어 웃던 민현이 다시 바르게 자세를 고쳐 앉았다.
"시작해도 될까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네."



그 질문을 기다리는 민현의 눈빛이 너무 초롱초롱해서 얼굴이 녹아내릴것만같아 그만 종이로 얼굴을 가려버렸다. 그러자, "왜 그러세요?" 하며 더욱 가까이 고개를 내밀어 상태를 확인하는 민현의 행동에 아아- 오늘은 그냥 아주 녹아내려서 다 없어지겠구나라는걸 그제야 깨달았더랬다. 





Q. 황형사님, 가장 힘들었던 사건이 뭐였어요?(1010)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김여주가 납치된 사건이지뭐. 그때 황민현 우는거 처음봤어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에이, 형. 제가 언제 울었어요."



"큼큼,"



아무래도 진지한 분위기의 대화는 벌써부터 틀려먹었음이 분명했다.





Q. 여주의 꿈 이야기를 듣고 난 뒤 생각은?(1102)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사실 전혀 상상은 못했어요. 하긴, 누가 상상하겠어요. 근데, 여주가 그랬다고 하니까 솔직하게 다른 생각보다는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먼저였던것 같아요."


"왜요?"


"그런 꿈을 한번도 꾸지 않아서 짐작할 수는 없지만, 좋은 꿈만 꾸는게 아니잖아요. 나쁜 꿈을 꾸기도 하고 무엇보다 미래를 알고나면 내가 무언가 바꾸려고 노력 해야하잖아요. 그 부담감이 얼마나 무겁고 무서웠을지, 그리고 미래를 바꾸지 못했을 때 얼마나 내 자신이 무력하게 느껴지고 마음이 아팠을지. 그동안 고생한거 생각하면 정말 꼭 안아주고 싶네요. 물론 앞으로도 고생 할테니까 그것도 안아줘야겠어요."




인터뷰가 시작되자 진지한 눈빛으로 똑 부러지게 말해오는 민현이었다. 역시 일에는 일, 할때는 제대로 임하는 그 모습마저도 멋있어보였다. 



 

Q. 여주에게 지원요청 문자를 받았을 때 든 생각은?(포도)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어우, 그 때 생각하면 너무 아찔한데. 일단 너무 걱정했었죠. 전화도 안받고, 자기가 한시간 뒤에도 연락이 안되면 지원팀을 불러달라는데 어떻게 가만히 앉아있어요."


"그럼 여주씨가 불러달라고 해서 바로 부르신거에요?"


"네. 그렇다고 무작정 부른건 아니에요. 여주는 상황판단력이 좋은편이고 실력도 좋거든요. 게다가 여주가 부탁하는데는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냥 여주를 믿은거죠. 덕분에 그 상황에 늦지않아서 천만다행이구요."










"다음은 가장 많이 해주신 질문입니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네."




Q. 여주랑 결혼할 생각인가요?(줄리,항미년,꾸까,제이드)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네..? 푸핫,

당연한거 아닌가요? 근데, 결혼생각하기에 여주는 아직 어릴수 있으니까 천천히 다가가봐야죠. 근데 전 포기는 안해요."




끝에 앉은은 여주에게 혹시 자신의 이야기가 들리지않을까 의자까지 앞으로 당겨앉은 민현은 자꾸만 예고없이 불쑥불쑥 얼굴을 가까이 내밀며 말했다. 나는 여주가 듣든 말든 상관없으니까 제발 좀 깜박이좀 켠 다음 들어와주세요. 안그러면 심장마비 걸릴것같다구요.





Q. 그럼 신혼여행은 어디로 갈거에요?(황배박하)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아, 이건 상상만 해도 부끄러운데.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다, 그 전에 독쟈님들, 어떻게 프로포즈할지 좀 알려주세요. 하, 벌써 떨리네."






"독쟈님들이 꼭 알려주실거에요. 이제 황형사님께 마지막 질문 드릴게요."






Q. 질투는 느낄 때나, 요즘 신경쓰이는 상대가 있나요?(황배박하,친9)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음, 항상 느껴요. 매일 남자들이 득실거리는 곳에서 지내잖아요, 남자들이 이렇게 예쁜 애를 그냥 두겠냐구요. 그래서 매일 신경쓰고 경계해야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요. 하지만 어쩔수 없죠, 왕관을 쓰러면 그 무게를 견뎌야하잖아요."








"네, 감사합니다. 다음은 윤형사님께 질문 드릴게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어머, 저한테도 질문이 있어요?"






Q. 윤형사님,여자친구가 없나요? 있죠?!(짼꾸)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아니요. 없는데요.
이거 저 약올리는거에요?"




"하..하.... 다음질문으로 넘어갈게요."





Q. 윤형사님, 강력반 생활중에 가장 싫거나 힘들일이 뭐에요?(친9)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저는 겁이 정말 많은편이라서 가장 최근에 있었던 사건 처럼 살인사건이 일어났을때가 가장 힘들어요. 여러분들은 글로 읽으시니까 직접 눈으로 보는 충격을 모르실거에요. 시체나 사건현장을 한번 보고 나면 너무 무섭고 충격적이라서 (눈을 감으면 아무것도 보이지않고 어두워서) 눈을 감는게 무서울정도로 충격을 받는다니까요."





지성은 다시금 옛 사건들이 떠오르는지 이야기를 하면서도 몸을 부르르 떨었다. 잔인한 현장들을 사진으로만 봐도 눈을 뜨고 보기 힘들정도인데, 그 현장의 분위기까지도 직접 피부로 느끼는 형사들은 얼마나 힘이들까, 감히 상상할수도 없었다. 세삼 이들이 이렇게 밝은 웃음을 짓고 다니는 것도 신기해보였다.





지성이 진지하게 이야기를 시작하자, 모두가 여기저기 지방방송을 하던 아까와는 조금 다르게 인터뷰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Q. 성우씨는 여주를 여자로 느낀적 없나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네? 김여주를요?
에휴, 머리도 안감고, 다 늘어난 티셔츠를 입고, 입에 한가득 과자를 밀어넣고, 발로 리모컨을 꾹꾹 누르는걸 보는 사이인데, 여자로 보일것같아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응. 예쁘기만 한데."





다시 성우의 말을 상상하는듯 눈동자가 위로 향했다가 예쁘게 접어보이던 민현은 여주가 마냥 이쁜듯 홀로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반응이 익숙한듯 다른 형사님들은 아무렇지 않아했다.








Q. 성우씨는 여주, 민현커플이 꽁냥거리는거 보고 연애하고 싶지 않아요?(후렌치후라이)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sub>〈/sub>〈sup>〈/sup>"와. 진짜 그거 보고있으면...어휴. 솔로인게 죄죠. 

사실 윤형사님, 하형사님이랑 누가 먼저 연애하나 내기중이에요. 혹시 제가 1등하게 도와주실 분 있나요?"






그 누구보다 먼저 손을 들어볼까, 말까 고민을 하다 애써 마음을 가다듬었다. 마치 밥주길 바라는 대형견마냥 두눈을 초롱초롱하게 빛내며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다니엘이 있었기 때문이다.







Q. 다니엘, 여주랑 민현이 둘이 사귀는거 알아?(녤니짱)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에이, 독쟈님들보다 많이 알걸요?  굳이 안들어도 꿈으로 다 보이거든요."







그러자, 여주의 작은얼굴에는 지진이 일어난듯 심하게 두 눈이 흔들렸다. 그런 여주를 위해서라도 빠르게 다음질문으로 넘어갔다. 






Q. 공동질문입니다. 형사님들, 여주가 가장 안쓰럽고 힘들 때는 언제인가요?(황배박하)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사실, 늘 안쓰럽죠. 남자들 사이에서 혼자 있는것도 안쓰럽고, 그래서 뒤쳐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모습보면 더 안쓰러우면서도 기특해요. 남자들도 버티기 힘든게 강력반인데 누구보다 잘 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모두가 예뻐할 수밖에 없죠."





평소 하지 않던 오글거리는 이야기들이 나오자 홀로 고개를 숙이며 쑥쓰러워 하는 여주였고, 그런 성운의 말에 모두가 동감하는듯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이제야 인터뷰에 집중하기 시작한 이들인데 벌써 질문이 끝나버렸다는게 너무 아쉽지만 24시간도 모자란 이들이기에 빨리 보내주는게 그들을 돕는 행동이었다. 






"이상으로 모든 질문이 끝이났어요."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잠시만요, 설마 제 질문은 하나도 없는거에요?"




"아......그,그게...."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에? 저도 딱 한번 말했눈데여?"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야, 나도 2개가 끝이야. 황민현이 다했지."






진심으로 마음이 상한듯 토라져있던 형사님들은 다행히도 장난이었는지 어느새 일어나 먼저 악수를 청해왔다. 





"아, 맞다. 저번에 반응이 너무 좋아서 제가 준비한게 있는데..."




예의바르게 인사를 하며 수고하셨다고 말하던 민현이 아직 말이 다 끝나지 않았는지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민현의 마지막 말을 끝으로 모두가 박수를 치며 훈훈하게 인터뷰가 끝이났다. 





이 인터뷰도 민현의 마지막 말을 끝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 | 인스티즈

"앞으로도 꿈.만.황 마니 따랑해 주떼엽♥"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7
0920임니당!’ 민현이 너무 설레요ㅠㅠ 여주 꿈 꾸는 거 저렇게 스윗하게 이해해주거 걱정해주는 것도 너무 좋고 성우가 여주 깔 때 커버치는 거 너무 좋고ㅠㅠㅠㅜ 셍언님 너무 귀옂고ㅜㅜㅜㅜ 이런 특별편 너무 감사해여ㅠㅠ❤️❤️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28
앗 작가님!!!!!!!!!! 저 회원가입 하고 나서 작가님 글에 처음 글 남기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늘 비회원으로 다녀가다가 이렇게 회원되구나서 댓글 달려니까 두근두근한데요오!
작가님 글을 읽으면서 민현님이 아이도루말고 진짜로 경찰 했으면 어땠을까, 강력반 형사 했으면 어땠을까.. 무지막지하게 까리뿜뿜하고 사기 전과로 들어오는 여자 사람들도 엄청 많을 것 같다/ 경찰서에 드나들기위해 비행을 하게 만드는? 이상한 마력이 느껴질것 같다! 막 이런 생각 계속 하고 ㅎㅎㅎㅎㅎㅎ

그런데다가 진짜 특별편까지 너무나도 센스가 넘쳐서 글 읽으러 안뛰어다닐수가 없잖아요오 ㅜㅜ
어쩔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작가님 글 알림 띠링 울리면 뛰어와야죠오
앞으로도 계속 뵈요!!

암호닉 <뽀짝콩>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
우왕 작가님 특별편도 넘넘 재밌어용!
작가님의 반장님은 마동석님이샸군뇨ㅋ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글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솔직히 댓가를 받지않고 일한다는게 참 힘든 일인데 해두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앞으로도 재밌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5
으앙 하곧현입니다 ㅠㅠ 성운이 질문하나 할걸그랬어오ㅠㅠ 아쉽네어ㅜ 특별변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
6년 전
독자6
@불가사리입니다 아ㅠㅠ 진짜 특별편도 너무 재미있습니다ㅠㅠㅠ 다들 티격태격 알콩달콩하는 모습들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감사해여!!
6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작가님 CR입니다 저번에 말씀하셨던 Q&A가 이렇게 돌아오네요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그리고 경찰 계급에 대해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글 읽을 때 마다 약간씩 혼동이 왔었는데 덕분에 말끔하게 정리하고 갑니다! 그러면 다음화에서 뵐께요!
6년 전
독자9
꾸까입니다ㅠㅠ 당연히!!!!!!!!!!!!!!!! 꿈만호ㅏㅇ 많이 사랑해야죠ㅠㅠㅠ ㅇ겅 정말리얼대박헐짱굳한 그류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특별편 주시면 진짜 제가 너무 작가님 사랑해드릴게요 진짜 와 너뮤 꾸요미하구요퓨ㅠㅠ 셍언이 제가 데리고 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니다 지성군도 아니아니 그냥 다 진짜 이건 너무 다들 귀여워서 다 데리고 가야해요 그니까 합법적으오 합시다 여기에 출연했던 사람들 제가 다 데리고 갈게요! 엉엉엉 너무 흥분해서 이야기가 이상한데 결론은 특별편 너무 좋다 이거에요ㅠㅠㅠㅠㅠ 다음편에서 뵐게요!! 아챠 그리구 날씨가 갑자기 츄으니까 감기 조심하시구요!!!>_<
6년 전
독자10
황제호빵입니다!!!우와ㅏㅏㅏㅏㅏㅏ 인터뷰라니!! 현생에 빠져살아서 질뭄을 하나도 못했네요 ㅠㅠㅠ 혹시 다음에 인터뷰가 또 있다면...!그때 물어봐야겠어요!!작가님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2
새벽이슬 입니당 아니자까님...너무......너무 좋아오........... 짐짜 자까님 글은 진짜 박물관에 전시합시다.....특별편까지 알뜰하게 챙겨주시구ㅠㅠㅠㅠ진짜 자까님 우주최고 그리구 민현이는 어떻게 항상 24시간 귀엽구 멋지그 다 하는건지...참...출구는 없더라고요.....넘 좋은 자까님 글이랑 민현이랑 더해지니까 진짜 확 살아나는거가타염...❣❣❣❣
6년 전
독자13
77ㅑ 기요미입니당!!! 특별편도 넘 재밌고 알차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변들 왤케 귀엽죠ㅠㅠㅜㅜㅠㅠㅠ 작가님 글 우주최고,,,bb 꿈만황 오래오래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즌짜8ㅁ8♡ 재밌게 잘 보고 가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14
앜ㅋㅋ 작가님 수망입니다!
이렇게 또 귀엽고 위트잇는 편으로 돌아오시다니 ㅋㅋㅋ
아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여 ㅠㅠ 우리 작가님도 넘 사랑스러워요,, 헤헤

6년 전
독자15
줄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살짝 내제된 센스와 애교가 있으시네요!!! 특별편까지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에 질문 할 것도 미리 생각해놔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6
엥 저 이거 왜 지금 본거죠 조독자 3입니다!! 특별편도 좋아요!!!!!예!!!!신나!!!! 황민현이 계속 봐달라는데 어쩌겠어...봐야지ㅠㅠ ㅋㅋㅋㅋ 근데 반장님이 제가 평소 읽으면서 생각한 분이랑 달라서 당황 ㅋㅋㅋㅋ 반장님이 마동석님이라니 ㅋㅋㅋㅋㅋ 전 음.. 뭐랄까 약간 안내상님? 설경구 님 정도로 생각했어요 ㅋ킄ㅋㅋ
6년 전
비회원100.190
작가님 톨비입니다!!!! 특별편이라니!!! 특별편도 너무 재미있잖아요ㅠㅠㅠㅠ 근데 형사님이 마블리님이셨다니...!!!!! 강력반 조합 너무 최고아닙니까ㅠㅠ 저런 강력반이라면 저도 열심히 공부할텐데.... 아쉽네요ㅠㅠㅠㅠ 근데 민현이랑 여주 사귀는걸 아는 니엘이가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 여주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저렇게 덤덤하게 말하다니ㅠㅠ 너무 착한것 같으면서도 안쓰럽고ㅠㅠ 녤이 화이팅 ㅠㅠㅠ 작가님 특별편도 너무 재밌있었습니다!!!
6년 전
독자17
꼬꼬망이에요! 특별판도 역시 작가님의 센스가 포텐터지네요! ㅎㅎㅎㅎㅎ민현이 처음보다 너무 애교있고 사랑스러워졌어요ㅠㅠㅠ너무 좋아요 ㅎㅎㅎ다음에는 꼭 질문할거 생각하규 있다가 질문해야겠어요ㅠㅠ그리고 계급설명해주셔서 계급에 대해 이해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해요❤️일교차가 심한데 감기 걸리시면 앙대요! 건강이 최고에요❤️❤️
6년 전
독자18
윤복이에요! 특별편도 이렇게 재밌으면 어떡합니까 작가님 ㅠ
오늘도 세상 달달한 민현이한테 치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9
윙꾸예요
❤️❤️❤️❤️ 특별편도 너무 재밌네요 각자 속마음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용 민현이랑 여주랑 진짜 결혼시켜줄거죠 작가님 ㅎㅎ???❤️ 헤헤 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요 다음편에는 드디어!!!!! 지후니의!!!! 정체가!!!! 밝혀질 시간이네요 하 벌써 떨여요 그럼 전 작가님 글 기다리구 있으께요

6년 전
비회원56.61
작가님!!황제보나예요!!
자기전에 혹시나해서 들어와봤는데ㅠ 혹사나가ㅠ역시나ㅠㅠ 우리 미녀니 결혼해요..? 쑥쓰러워하는거 너무 귀엽잖아요ㅜㅜ 진짜 주변인물들이 너무너무 좋아서 꿈만황이 더 빛나는것같아요!! 그럼 다음편에서 봬요~
오늘도 응원합니니

6년 전
독자20
초록딸기입니다!
이렇게 특별편도 알차다니요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 반장님은 누굴까 생각했는데 하핫 아주 찰떡입니다! 황형사님과 여주가 4살 차이였다니 그 궁합도 안본다는!! 진짜 결혼 해야 겠네요ㅎㅎㅎ 프로포즈 어떻게 하는게 좋을 지 고민하는 모습 귀여어.... 오늘도 변함없이 황형사님은 다정다감 하네요ㅠㅠㅠㅠ 성우의 장난 덕분?에 안겨버린 여주 바라보는거 그렇게 씨익 웃어버리면 아우 생각만해도 행복합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21
ㅅㄷ
6년 전
독자22
꺄~~ 자까님! [두근두그니]입니댯 헤헤
특별편 너무 알차구... 입꼬리가 내려오질 않는데여...? 하 행복하다ㅎㅎ특별 인터뷰를 통해 우리 듬직한 반장님 이미지가 마동석님과 비슷하구나, 하고 알게 된 것도 좋고 본편으로는 알지 못했던 울 예뿐 형사님들 마음도 알게 된 것 같아서 짱짱 유익하고 좋은 편이었어요~~ 황형사님 여주와 결혼하면 축가는 제가...하핳🙈 장난입니닷 역시 인기 최고 황형사님... 만약 다음에 특별 인터뷰를 또 하게 된다면! 제가 윤형사님, 하형사님, 성우 그리구 다니엘까지 열심히 무엇을 질문할지 생각해볼게용 하하 작가님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늘 감사합니당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3
작가님ㅠㅠㅠ짼쿠임다ㅠㅠㅠ 제 질뭉에ㅠㅠㅠ답으루ㅠㅠㅠㅠ지성씨 여자친구없냐고 물어본건 제가 관심있어서요 저랑 사귀어 아니 결혼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편도 정말 귯잼이었습니다!!❤😙 그리고...반장님... 증말 딱 이미지가 찰떡이네여!!! 미녀니랑 여주랑 사건 해결 잘 마무리해서 소문난 경찰커플 한번 합시다!!!

6년 전
비회원220.165
포도에요!
제가 전편에 댓글을 못달았는데 요기서.. 모아서 쓸게요오-! 아이언맨 분....꼭 잡혔으면 좋겠구요..지훈이 누명 벗겨져서 다행이에요ㅠㅠ 황형사님...정말 멋있쟈나..ㅠㅠ
오오옹 특별편에 제 질문이 있어요오! 키키 꼭 물어보고 싶었던 질문이었는데 대답을 들어서 기분이 정말 좋네용! 꿈만황 거의 처음부터 지금까지 같이 달려왔으니까 이제 같이 달려나갈 일만 있네요! 항상 글로 힐링 주시는 작가님! 감사합니다(꾸벅)

6년 전
독자24
퍼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더 사랑해줄게요!
6년 전
독자25
박참새짹입니다!
아니 작가님 진짜 움짤 너무 찰떡아닌가옅ㅋㅋㅋㅋ
진짜같아요 다ㅋㅋㅋㅋㅋ
실존인물들이라고 믿고싶네요ㅠ 저 인터뷰 나온 기사 스크랩해서 벽에 가보로 붙일수도 있을텐데..
왜 실존인물들이 아닐까요ㅠㅠㅠㅠㅠㅠ
그럼 제가 연애하게 제일먼저 도와드릴수 있을텐데요...ㅎ
인터뷰 만들어쥬셔서 감사해용 다음 글도 기다릴께여!!

6년 전
비회원250.235
빈츠입니댱!! 으안 자까님 센스가 하늘을 찌르시네요!!!!!♡ 특별편까지 이렇게 재밌고 귀엽게 써주시면 뽀뽀 백번 해주고 싶짜나여!! 사랑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읽고 기분 좋게 잘 수 있겠어요! 좋은 꿈 꾸세요:)
6년 전
독자26
제이드에요!!!특별편도 준비해주시구 ㅠㅠ감사합니댜 ㅜㅜㅜ항상 잘보고있어요ㅠㅠ
6년 전
독자27
백지에요.특별편 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29
여름이에요!!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반장님..!제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너무 달라서 놀랐어옄ㅋㅋㅋㅋㅋ 항상 재미있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늘 잘 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화이팅!!
6년 전
독자30
소리없는 아우성이에요 작가님 ㅠㅠ 아직 전편 댓글도 못달았는데 이렇게 특별편까지...ㅜ사랑합니다..❤ 감동먹었어요.. 저 진짜 꿈만황 보면서 엄청 힐링하고 제가 살아갈 의지를 더 주고(?) 막 그래여...🔥반장님이 너무 의외라서 일단 1차 깜놀했구 황민현이랑 결혼할거라는 생각에 2차 깜놀 ㅠㅠ 피아노치다가 완전 쾅쾅거렸어요...!!!!! 또 멤버들 다 제복이 너무 잘 어울려서 3차 깜놀... 저도 작가님처럼 글 조리있게 잘 쓰고 싶어도 국어실력이 모자라 이렇게밖에 쓸 수 없어ㅠㅠ 죄송합니다 작가님...😢 이런 제가..질리시지는 않으신지요...?ㅠㅠ 저는 항상 자까님 사랑해요...❣ 입시 다 던질수도 있어요..(?) ㅋㅋㅋㅋ큐ㅜㅜㅠ아무튼 작가님 항상 열일하십니다!!! 제가 진짜 사랑하는거 아시지요?!?! 항상 잼나게 보구 있습니당 특별편까지ㅜ 감사드려용❤❤ 작가님 오늘도 좋은하루!!!🤗🤗 짤은...놀란 저희 집 강아지...
6년 전
독자31
허응어어어어어어어억 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 또치예욥!!!!! 특별편도 너무 자비로우신 ㅠㅠㅠㅠㅠ 제가 많이 사랑하는거 아시죠..? 항상 광대 폭발할까봐 붙잡고 본다니까용 ㅠㅠㅠㅠ 그런 의미로 어디에 계시는 지 알려주시면 자기전에 절이라도 오조억번 하고 자겠습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3.208
텍스트황입니다! 아 귀염뽀쨕한 특별편 감사해요!!!ㅠㅠㅠㅠ 민현 완벽한남자야 진 ㅏ 완벽.. 아 심정지 올것같아요.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짤도 너무 글이랑 잘어울리고ㅜㅜㅜ 그냥 작가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아 저도 질문 하나 댓에 남길걸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질문타임 또 해주실거지요??(작가님: ㄴ...ㅔ?) 바쁘실텐데 특별편까지 연재해주시고ㅠㅠㅠㅠ 진짜 감사드리고 성우가 여주 이성으로 생각한적 있나요?에 답했을때 민현이가 예쁘기만 한데ㅠㅠㅠ 이거 너무 아 쏘쓰윗ㅠㅠ 짤 입꼬리고 너무 귀엽고 볼따구에서 뽀잉뽀잉 소리날것같아요 후,,, 스릉해요 작가님 범인 때려잡는편 기대할게요...총총
6년 전
독자32
1010입니다!!!
제 질문이 첫 질문으로 올라가서 놀랐어요ㅎㅎ
감사합니당 헿ㅎ헳헿
짤 이랑도 잘 어울리고!!
민현이가 여주 아끼는 게 여기서도 보이네요ㅜ
지성 씨 짤도 넘나 찰떡이궄ㅋㅋㅋ
다니엘이 꾼 여주랑 민현이 연애 꿈 저도 꾸고 싶고요..,
이렇게 특별 편도 재밌아요!!ㅠㅠ❤️❤️
설명도 세세히 해주시고ㅠㅠㅠ 넘나 소중한 작가님.. 사랑해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6년 전
독자33
씽씽이에요! 특별편도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인터뷰라니ㅠㅠㅠㅠㅠㅠㅠ궁금했단것들도 다 알게되고 넘 좋았어요ㅎㅎ마지막에 미년이 넘나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오래오래 꿈만황 사랑할게요♥️♥️♥️♥️♥️자까님도 항상 고맙구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34
녤니짱입니다!!ㅋㅋㅋ제질문도 들어가있네요!! 꿈으로 다꾼다고하고 저렇게담담하게 말하닌까 넘맴찢인데...ㅋㅋㅜ작가님 다녤도 예쁜사랑할수있도록해주세요..❤민현여주결혼하고 신혼생활도궁금하고ㅜㅜ특별편넘잼써요ㅋㅋ담편기다릴께요 ㅎㅎ
6년 전
비회원188.119
꺄아아 친9입니다
ㅎㅎ오늘은 특별편군요!! 질문에 대답하는 것과 리액션 너무 재미있어요 이젠 종말 레알 그냥 가족 느낌이네요 인물들 생각들을 더 알게 된 것 같아서 좋아요!! 다음 화도 기대하겠습니다 ♡꺄악

6년 전
독자35
수다링입니다!! 우오어ㅏ 경찰대학교 졸업한 황형사님 짱짱멋있어요!! 인터뷰도 너무 귀엽고 달달하고 설렙니다❤️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4.57
비회원으로 처음 인사드립니다!!! 코난입니다 ! 전 글에 댓글로 말씀드렸는데 허헣 이제 비회원으로 왔네욤 ㅎㅎㅎ 이번 글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작가님은 제가 인티에 들어오는 이유입니다 ㅠㅠㅠㅎㅎ감기조심하시구 오늘도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6년 전
비회원44.241
후렌치후라이에요!!
우아 제 질문이 성우의 분량에 도움을 주었군요!!ㅋㅋㅋㅋㅋ뭔가 뿌듯합니당❣️ 이렇게 주변인물들까지 큐앤에이 해주셔서 더 실존 인물들 같은 느낌에 들어오! 특별편이지만 앞으로 나올 이야기들에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것같아요!!

6년 전
독자36
으앙.. 이번주 너무 바빠서 지금 읽어요 저 1102에요! 진짜 이번편 너무 좋아요.. 민현이 귀 빨개지는 부분이 이렇게 스윗할 일인가요 으엉.. 진짜 작가님의 글이 있어서 전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끄아.. 니엘이 질문 답이 왜 이렇게 슬픈지 모르겠어요.. 꿈으로 다 보인다니까 너무 안쓰럽구.. 정말 꿈 꾸는게 좋은 것만은 아닌게 더 확실히 느껴졌어요.. 저는 반장님 이미지를 항상 성동일님이라고 생각하고 읽곤 했었는데 마동석님이였군요 ㅎㅅㅎ ㅎㅎ 성우는 정말 여주를 여자로 느낀 적이 없었네요.. 전 한번이라도 있을줄 알았는데.. ㅠㅅㅠ ㅠㅠ 작가님 진짜 이번편도 너무 재밌고 짜릿했어요! 제발 오래오래 글 써주세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 작가님 글때문에 제가 살아요.. 다음편 진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가님 ❤️❤️❤️
6년 전
독자38
자몽이입니다!! 특별편이라니ㅠㅠ 특별편도 본편만큼이나 너무 재밌어요 역시 작가님은 사랑이세요ㅠㅠㅠㅠ♡ 그래서 여주랑 민현이 결혼하는 날 기다리면 되는거죠???ㅋㅋㅋㅋ오늘도 잘 읽었어요♡
6년 전
독자39
[홀롤로]에요!!! 작가님 ㅠㅠㅠ 이런글 가끔 찾아오시는것도 진짜 좋은거 같아요 ㅠㅠㅠ 오늘 조금 힘들었는데 힐링 하고갑니다 ㅎㅎ 좋네요 민현이 얼굴만봐도..하하하하ㅏ하하허하ㅓ허하허ㅏㅎ하
6년 전
비회원84.126
끄억ㅜㅠㅠㅠ작가님 코스믹입니당 ㅠㅜㅠㅠㅠ마지막 민현이가 생각나서 아무것도 기억에 안나여ㅎㅎㅎㅋㅋㅋㅋㅋ앗 성운이한테 다음 기회가 된다면 질문 많~~이 하겠다구 전해주세용♡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40
작가님 현잉이에요 아 이런 특별편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 정말 짤이랑 대사랑 넘나 찰떡이라 더 좋은거같아요!!! 경찰제복에 합성된 사진들도 너무 좋네요ㅠㅠㅠ 다들 제복이 너무 잘어울리네요ㅠㅠㅠㅠㅠ 앞으로도 꿈만황 기대할게요!!!!!♥♥
6년 전
비회원218.56
무뭉이에요! 황형사님 인터뷰읽으니까 진짜 이런 다정한사람없나 생각하게되네요...ㅠㅠ 황형사님 정말 최고아닙니까...마지막 애교에 한번더 치이고갑니당💕💕 아 그리고반장님ㅋㅋㅋㅋㅋㅋㅋ상상이상입니닼ㅋ
6년 전
비회원93.92
병아리가 너무 쪼꼬매서 터질 것 같아 무서운 강력반 최고 귀요미 반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1
[얼음]. 헐 작가님... 너무 귀엽잖아요>___< 작가님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2
아 ㅠㅠㅜㅠ 특별편도 귀여워 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끄야ㅓ어엉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궁[宮] , 하늘이 부를 때 0215 쮸블링 02.01 04:1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궁[宮] , 하늘이 부를 때11 쮸블링 01.31 19:2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판타지] Moonlight - 006 쮸블링 08.11 04:4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공지21 쮸블링 08.11 03:3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452 쮸블링 05.29 02:3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374 쮸블링 05.15 03:0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2128 쮸블링 05.08 04: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1146 쮸블링 04.28 18:2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3077 쮸블링 04.24 04: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9213 쮸블링 04.14 04:4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8143 쮸블링 04.12 01:4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7101 쮸블링 04.07 03:5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6161 쮸블링 04.01 04:0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5181 쮸블링 03.27 18:3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51 쮸블링 03.23 00:1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159 쮸블링 03.21 00:0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3186 쮸블링 03.14 01:3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2242 쮸블링 03.10 00:10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1207 쮸블링 03.06 02:03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0208 쮸블링 03.03 18:0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9129 쮸블링 02.25 00: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8276 쮸블링 02.21 04:2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7301 쮸블링 02.19 05:2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6313 쮸블링 02.16 14:00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5211 쮸블링 02.15 02:4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4224 쮸블링 02.13 10:4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13194 쮸블링 02.10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