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Qufql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Qufql 전체글ll조회 387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김정우] Airless | 인스티즈 

 

 

Airless 

 

 

 

1. 

창밖에 오후햇살 커튼 사이로 스미고, 김정우 그 다정한 눈 하고 김여주 손목 쓸어본다. 천천히, 느릿하게. 김여주 손목 쓰다듬는 느낌은 울퉁불퉁하다. 뻘겋게 부어오른 살들. 난잡하게 그어진 그 검고 붉은 테. 김정우 눈빛 젖는다. 이건 또 언제 했대. 그럼 저가 사랑하는 눈 앞의 김여주, 별 일 아닌듯이 씩 웃어보이면 김정우 심장 누가 바늘로 찌르는 것처럼 그렇다. 괜히 김정우 콧잔등 시큰해지고 김정우 김여주 대신 울어주고싶다고 생각한다.  

김정우 예쁘게도 잔다. 그런 모습 지켜보던 김여주 김정우 머리카락 매만진다. 꼭 지처럼 상냥하고, 밝고, 부드러운 갈색 머리칼. 김여주 김정우 머리칼에 괜히 입 맞춰도 보고 한참을 쓰다듬어도 본다. 그러다 일어선 김여주 말없이 약통 집어들고 허연 알약 아무렇게나 욱여넣는다.  

 

 

2. 

김정우 김여주 본다. 작고 하얗고 깡마르고 그런. 김여주 뭘 봐, 하며 턱 치켜들면 김정우 아무것도 아니야. 고개 도리질한다. 김여주 약통 들어 물이랑 삼킨다. 그럼 언듯 보이는 소매 사이에 또 붉고 검은 테들... 김정우 묻고싶다. 너무 묻고싶다. 차마 하지 못한 말 꾸역꾸역 삼킨다. 또 괜히 콧잔등 시큰해지는 거 느끼면서. 

 

 

3. 

공기에 질식해서 죽어버리고 싶다. 김여주 그런 말 내뱉으면 김정우 울컥한다. 저의 사랑하는 사람이 왜 그런 말을 하는지 다 아는데도 울컥한다. 김정우 눈에 금세 눈물 고이고 눈물 한 방울 툭 떨어진다. 그런 말 하지마. 김정우 덜덜 떨리는 목소리로 그렇게 말하면 김정우가 사랑하는 저의 연인. 빙긋이 웃는다. 김여주 다가와서 천천히 입맞추면 김정우 어린애처럼 김여주 다급하게 끌어안는다. 가지마.. 나 두고 가지마.. 

김여주 김정우 달랜다. 머리 천천히 쓰다듬는다. 그럼에도 김정우 그 큰 덩치로 김여주에게 안겨 펑펑 울고만다. 끝까지 대답않는 김여주는 김정우 그렇게 울리곤 한다.  

 

 

4. 

김여주가 병원 가는 날. 텅 빈 김여주 집에 김정우 혼자 있다. 김정우 그럼 괜히 또 사진 찍듯이 느리게 눈을 끔뻑이며 김여주 집 안 모습을 담는다. 금붕어 두 마리가 사는 작은 어항. 책장에 빼곡히 꽂힌 김여주가 좋아하는 책들. 김여주가 사놓고 한 번도 듣지 않은 클래식 CD, 자주 쓰는 갈색 머그잔, 김여주의 하얀색 반스 신발. 작은 액자들 속에 웃고 있는 저와 김여주 본다. 김정우 자기도 모르게 자꾸 눈시울 붉어지고.. 김정우 옷 소매로 눈 벅벅 닦는다. 

김정우는 미리 준비 중이다. 김여주가 떠난 자신을. 

 

 

5. 

늦은 밤. 김여주는 밤이 되면 방 구석에 혼자 무릎을 끌어안고 운다. 저번에 몰래 집을 찾아갔다 그 모습을 봤었다. 김정우는 깊어진 창 밖의 어둠을 보다 김여주 생각한다. 또.. 자기 자신을 아프게 하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해본다. 결국 전화해보고. 받지 않는 김여주 마음 졸이면서 걱정해본다. 정우야 왜? 하는 답장 오면 김정우 툭툭 자판 치더니 메시지 전송한다.  

보고싶어서. 

 

 

6. 

김정우 온통 흰 벽에 둘러쌓인, 빨간 글씨로 수술 중 이라고 적힌 수술실 앞에서 펑펑 운다. 또. 또. 김여주 또 자살기도를 했고. 김정우 진짜 엉엉 소리내면서 운다. 숨도 못 쉬고 꺽꺽거리면서 아무것도 못하고 어린아이처럼 운다. 괜히 김여주 원망도 해본다. 김정우 아직도 잔상 떠올라서 너무 무섭고.. 김여주 진짜로 자기 떠나버릴까봐 두렵다. 김정우 한참을 울다 지쳐 스스로를 달랜다. 괜찮아. 속으로 수천 번을 되뇌이고. 김정우는 그 날 처음 실신하기 전에 울음을 그치는데 성공한다.  

 

 

7. 

생일 선물 뭐 갖고싶어, 김정우 늘상 다정하던 그 얼굴로 묻는다. 내가 어린애도 아니고. 무슨 생일 선물이야. 김여주 됐다며 손사레친다. 그럼 놀러갈까? 김여주 곤란한 얼굴한다. 일그러지고 어딘지 모르게 서글픈 표정. 그 날은 안 될 것 같아... 

 

 

8. 

김정우 김여주랑 깍지 낀 손 본다. 김여주 제 옆에 곤히 잠들어있고 김정우 예쁘게도 자네, 하고 생각한다. 조심스럽게 머리칼 귀 뒤로 넘겨주고 찬찬히 얼굴 뜯어본다. 김정우 눈 느리게 꿈뻑이면, 그렇게, 사진을 찍듯이. 널 영원히 기억하려고. 

처음엔 분명 원망을 했던 때가 있었다. 너도 날 사랑하는 데 왜 자꾸 죽으려고 들어.. 내가 옆에 있잖아. 김정우 나중에 그게 김여주한테 쥐뿔도 안 먹히는 위로라는 걸 깨닫고.  

김여주 김정우 만나고 처음 자살기도 한 날 김정우 화냈었던 거 회상한다. 괜찮은 거 같았는데. 왜. 내가 잘해주고 있었는데. 앞으로도 잘해줄건데 왜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곁을 떠나려 발악하는가. 김정우 그런 서러움 마음에 토해내듯 화를 냈었다. 김여주 눈동자에 아무것도 담지 않은 그 초점 흐린 눈을 하고 그렇게 뱉었다. 정우야 너는 내가 아니잖아... ... ... 

김정우 곤히 자는 김여주 괜히 꽉 끌어안아본다. 이렇게 하면 제 곁에 조금 더 있을까싶어. 

 

 

9. 

자기 생일 날 김여주는 갔다. 김정우 시뻘개진 눈으로 제 앞에 김여주 영정 뚫어져라 쳐다보고.. 김정우 닿지도 않을 상대에게 소리친다. 씨발. 그 날 안된다고 했던 게 이러려고 그런 거였어? 나 버리고 죽어버리려고? 발악은 어느새 흐느낌이 되고... 김정우 몸 웅크린 채 가슴 쥐어뜯으면서 운다. 못됐어 진짜 ... 

 

 

10. 

김여주 못된년. 김정우 모든 게 비워진 김여주 집에 들어선다. 김여주 잔상이 텅 빈 집과 겹치고.. 김여주는 진짜 끝까지 못된 여자가 맞았다. 제 물건 제 사진 하나 안 남기고 몽땅 태우고 죽었다. 쪽지 하나 남긴 채. 김정우 김여주가 유일하게 남긴 그 쪽지 찢어버리고 싶었다. 그러진 못했고. 그럼 김여주 흔적이 어디에도 없는 거니까... 김정우 하루에도 수십번 저를 후벼파는 말이 담긴 그 쪽지를 닳고 닳을 때까지 읽는다. 

〈더 좋은 여자 만나.> 

 

 

11. 

김정우 텅 빈 집에서 우뚝 서서 그렇게 운다. 쪽찌 꽉 쥔 손이 덜덜 떨리고. 이 꽉 깨물고 입술 짓이기면서 눈 부릅 떠봐도 눈물은 넘쳐 흐른다. 

 

 

12. 

김정우 참지말고 물어볼 걸. 후회해본다. 

.. 너 죽으면 따라가도 돼? 

넌 뭐라고 했을까. 

 

 

13. 

수천 번을 혼자 연습했어도 결국은 무너지는구나. 연습 같은 거 하지 말고 울 수 있을 때 울걸. 김여주 붙잡고 껴안고 그렇게 울 걸.. 창 사이 불어오는 바람 사이로 김정우 울음소리 흩어진다. 

 

 

14. 

봄바람이었다. 

 

 

 

 

 

 

외전1 

 

김정우는 웃으며 하루하루를 보냈다. 김여주가 떠난 김정우는 우울할 일이 없었다. 울 일도 없었으며 마음 졸이며 살아가지 않아도 되었다. 김정우는 사람을 만났다. 일부러 약속을 잡아 쇼핑을 하고 영화도 보고 운동도 하고 때로는 술을 마시고 가끔은 클럽도 가며 하루를 보냈다. 그래도. 그래도 공허한 마음이, 혼자가 된 김정우를 불시에 덮쳤다. 끌어오르는 감정을 김정우는 혼자 쏟아냈다. 꺽꺽대며 울었다. 쪽지를 부여잡고 실신하기 전까지 울었다. 정우야. 정우야. 목소리가 귓가에 윙윙거렸다.  

정우야. 정우야. 제발 다시 한 번만 불러줘. 정우는 눈을 감았다. 꿈에서라도 제발 날 찾아와줘. 그런 마음으로 매일을 잠들었지만 김여주가 꿈에 나타난 일은 없었다. 진짜 끝까지 못된 여자가 맞았다. 

 

 

 

외전2 

 

김정우는 자살 시도를 했다. 김여주가 떠난 지 두 달만의 일이었다. 김정우의 하얀 손목에 울긋불긋한 테가 올라왔다. 김정우는 그 상처를 쓰다듬었다. 김여주랑 똑같은 흉터. 김정우는 왠지 곁에 김여주가 있는 것만 같았다. 안도감이 들었다. 그러다 김여주에게 가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처음이 어렵지, 뭐든 그 다음은 쉽다. 김정우는 고통을 느낄 새도 없이 깊게 손목을 그었다. 그리고 정신을 잃었다. 

 

정우야. 

 

거짓말처럼 김여주가 있었다. 하얀 원피스를 입은 김여주가 꽃밭에 서있었다. 김정우는 이게 꿈인 것을 단박에 알아차렸다. 정우야. 정우야. 김정우가 눈물을 쏟았다. 나 버리고 가지말라고 했잖아. 어떻게 사람이 그래. 김여주는 울었다. 예쁜 두 눈에서 하염없이 눈물이 흘렀다. 김정우는 자기 눈물 닦을 생각은 안하고 김여주 눈물을 닦았다. 울지마. 울지마. 너 울면 나 죽어. 김정우가 두서없이 말을 쏟았다. 김여주가 김정우 손을 맞잡았다. 

 

정우야. 네가 여기가 어디라고 와. 

 

김정우가 김여주를 꽉 안았다. 나 너 없으면 못 살아. 네가 나 버리고 갔잖아. 내가 너 따라가는 게 뭐가 어떻다고 그래? 나 내치지마. 나 너한테 가면 안돼? 나 버리지마.. 버리지마... 김여주는 항상 그랬듯 김정우 머리카락을 매만지고 쓰다듬었다. 그리고 천천히 머리칼에 입맞추고, 김정우의 눈에, 콧등에, 입술에 입을 맞추고 김정우의 벌건 손목에다 한참동안 입을 맞췄다. 김정우 흔들리는 눈동자가 김여주의 올곧은 눈동자와 마주했다. 

 

내 몫까지 살아. 정우야. 

 

김여주가 김정우의 어깨를 밀었다. 김정우는 뒤로 사정없이 밀리고, 허연 응급실 천장을 보며 깨어났다. 손목에 피가 떡칠이 된 거즈가 사정없이 감겨져 있었다. 김정우는 울었다. 계속 울었다. 김여주는 진짜 끝까지 못된 여자가 맞았다.  

그리고 김정우는 남은 생을 김여주 없이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외전3 

 

김여주 예쁘게 웃고 있는 사진 앞에 김정우는 섰다. 수소문해 찾아낸 김여주의 납골당이었다. 김정우는 보란듯이 공부를 하고, 대학을 졸업하고, 바득바득 취업에 성공했다. 이 정도면 다시 만났을 때 쪽팔리진 않겠지. 김정우가 낡은 쪽지와 함께 국화를 내려놓았다. 생전 김여주가 좋아했던 꽃이였던게 기억이 나 근처 꽃집을 들려 사온 것이었다. 

〈더 좋은 여자 만나.> 

 

내 쪽지는 니가 남긴 쪽지에 대한 답이야. 

김정우는 한참을 서있다 등을 돌렸다.  

 

〈너만한 여자가 없어.> 

 

다시, 사계절을 돌아 봄. 

봄바람이었다. 

 

 

 

 

 

 

 

 

 

더보기

 

Airless도 외전이 추가되었습니다! 

예전 글 빠르게 재업할테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항상 제 글 읽어주시는 독자님들 애정하고 많이 사랑합니다. 저에겐 너무 큰 힘이 돼요! 암호닉은 예전 글 재업 끝나면 정리하고 찾아뵐게요. 그래도 저 암호닉 다 기억하고 있습니다,,,  

메일링도 곧 올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사랑해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외전 ㅠㅠㅠㅠㅠㅠ 죽살이에요 ㅠㅠㅠ 정우 여주 없이도 잘 살아가고있었구나 ㅠㅠㅠㅠ 우리 정우 얼른 좋은 빛 좋은 날 맞이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5년 전
비회원86.42
외전...! 남은 사람은 살아야지라는게 참... 먹먹하네요
5년 전
독자2
ㅜㅜㅜㅜ 전에 봤던글인데 이번에는 외전이 추가됐네요ㅜㅜ 결국 정우가 잘 살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여주보다 좋은 사람만났으면..ㅜㅜ
5년 전
독자3
제가 글잡에 있는 글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글이예요ㅠㅠㅠㅠㅠㅠ정말 언제 다시 올려주시려나 조마조마해하고 있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ㅜㅜ더구나 외전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ㅜㅜ
5년 전
비회원163.27
병아리예요 작가님!! 그 어제(?) 작가님이 기억나는 제목으로 Airless 적으셨었잖아요 사실 다른 글은 내용 다 떠올라도 이건 기억이 안 났었던 말이에요 근데 보니까 딱 기억이 났어요 제가 약간 글에 감정 동기화 심해서 너무 우울한 글 마음에 안 담아두거든요 근데 히유ㅠㅠ 다시 봐도 너무 마음 아파요 그래도 두 번째로 읽으니까 아니 외전으로 이어서 읽으니까 그런 건지 슬프지만 처음보단 좀 괜찮은 것 같아요 진짜 외전까지 추가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5년 전
독자4
벼리입니다 ㅠㅠㅠㅠ 외전이 추가되었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정우가 잘 살아서 너무 다행입니다 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43.116
마찌예요ㅜㅠ이 글에서 찌통을 느끼고 갔는데..ㅠㅠㅠ다시봐도 슬픈..외전까지 너무 대박적입니다 작가님 최고,,
5년 전
비회원10.202
쟂닌눈누예요ㅠㅠㅠ이 글도 외전이라니 넘나리 정우 맴찢..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5
진짜 명작 몰입해서 계속 읽었어요ㅜㅜ 정우 맘찢
5년 전
독자6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 울어여 ㅠㅠㅠㅠㅠㅠㅠ정우야 ㅠㅠㅠㅠㅠㅠㅠ전 일단 참새쨍이구여,,,오늘 작가님 글 다 읽고 잘거에요,,,아 진짜 너무 슬프고 안타까워여,,,정우 엉엉 울때 저도 같이 울었어요,,마음 한켠이 너무 찡하고,,정우가 앞으로 잘살았으면 좋겠어요,,,,,마음아파 ㅠㅇㅠ,,,,
5년 전
독자8
마꿀잉 입니다ㅜㅜㅜㅜㅜ 외전보니 눈물 나네요 죽지 못해 사는데ㅜㅜㅜ너만한 여자가 없다니ㅠㅠㅠㅠㅠ계속 생각나는 글 이네요😭👍
5년 전
비회원148.21
토끼또잉이에여ㅠㅠ 자까님ㅠㅠ 여주도 정우도 둘다 진짜 너무 마음아파서ㅠㅠ 읽으니까 저까지 슬퍼지는 거 같아요ㅠㅠ 둘 다 각자 있는 곳에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
5년 전
독자9
으라차차입니다 메일링 보는 순간 제 심장 쿵덕쿵덕,, 멜링 날짜 알려주시면 저 디데이 세고 있슬래여 젭알 던져주세요 흑흑 ㅜㅜㅜㅜ최고최고
외전까지 대박인 글이네요 본문 읽으면서 airless라는 단어를 넘 실감했었는데 외전 읽으니까 뭔가 숨이 탁 트이는 느낌인 것 같아용 흑흑 저 쪽지에 답 쓴 것도 넘 스윗하구 열심히 살아가기로 결심한 정우도 넘 봄바람처럼 따스해요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ㅅㅎ

5년 전
독자10
작가님.. 아직도 닳고 닳을정도로 읽고있습니다. 제가 수없이 많은 작품들을 읽었는데 제가 읽었던 단편중에 단언컨대 최고입니다 ㅠ ㅠ 정말 너무 감사하고 아무쪼록 적게 일하고 많이버시고 늘 행복만 가득하세요 🤍
3년 전
Qufql
!!!!사랑해용!!!!!!!!!♥ 저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
이 대작은 제가 죽을때까지.. 끌고가겠습니다 ㅠ ㅠ 작가님 넘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또 사랑해요이〰️🤍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