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포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포드 전체글ll조회 1052l 1





도화원 번외


재민 (1)


[이선희 - 여우비(Acoustic ver.)]






1. 재민은 신나게 제 꼬리를 흔들었다. 아홉개의 금색 꼬리가 여주의 눈앞에서 흔들렸다. 여주가 꺄르륵 웃으며 재민의 꼬리털을 잡으러 팔을 쭉 뻗었다. 재민이 웃으며 닿을락 말락 꼬리를 움직였다. 여주가 좀처럼 잡히지 않는 꼬리에 금세 울상을 지으며 울먹거렸다. 그때 제노가 막 복숭아 바구니를 들고 동굴 안으로 들어왔다. 딸-아빠왔어! 제노가 달려오듯이 여주에게 다가왔다. 여주가 제 아비를 큰 눈망울에 눈물이 고인 채 환하게 웃었다. 제노가 여주의 눈꼬리에 달린 눈물에 표정을 확 굳히곤 재민을 쳐다봤다. 너 뭐했어. 재민이 얼른 꼬리털을 여주에게 한가득 안겨주었다. 여주가 금색 털을 한아름 안고는 헤헤거리며 웃었다. 아무것도 안했어... 재민이 제노의 눈치를 보며 고개를 숙였다. 제노가 한숨을 쉬곤 재민에게 복숭아를 내밀었다. 먹어. 재민이 웃으며 복숭아의 껍질을 까고는 한입 베어물었다. 재민이 제 꼬리털을 부드럽게 움직였다. 보들보들한 꼬리털의 감촉에 여주가 기분이 좋은 듯 눈을 감았다. 여주야 밥먹... 제노가 복숭아와 작은 단도를 들곤 말을 멈추었다. 여주가 살며시 웃으며 자고 있었다. 애기라서 그런지 진짜 빨리 잔다. 그러게. 제노와 재민이 동시에 여주를 쳐다보았다. 내 딸 그만 괴롭혀. 괴롭힌게 아니라...! 재현이한테 갔다올테니까, 여주 깨면 연락해. 재민이 입술을 삐죽이며 고개를 끄덕였다. 제노가 동굴 밖으로 사라지고 난 후 재민은 조심히 꼬리를 움직여 여주의 품에서 빼려고 했지만, 어느새 제 꼬리털을 꼬옥 붙잡은 채 움직이지 않는 여주를 보며 미소를 지었다. 진짜 귀엽게 잔다. 재민은 꼬리를 빼는 것을 포기하고는 여주가 누워있는 침대 옆에 조심히 누웠다. 폭신한 목화솜의 감촉에 저까지 졸린 듯 했다. 재민이 여주를 품에 꼭 안았다. 잘자. 



오늘은 여주와 놀아주다가 여주를 울릴 뻔 했다. 이제는 절대 울리지 말아야지. 여주는 자는 모습도 귀엽다. 

-재민의 일기-







2. 야, 우리 여주가 나보고 아빠라고 불렀어. 뭐라고? 재민은 제 귀를 믿을 수 없었다. 태어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기어다니더니 말을 한다고? 재민이 의심이 가득한 눈빛으로 제노를 쳐다보았다. 제노가 어깨를 으쓱이며 여주를 안아들었다. 여주야, 아빠해봐. 아-빠. 여주가 입을 잠시 오물거리더니... 아-바! 라고 말했다. 제노가 활짝 웃었다. 봤냐? 들었어? 재민이 홀린 듯 고개를 끄덕였다. 제노가 여주를 안고는 재민과 같이 바닥에 앉았다. 우리 딸 너무 장해요옹. 제노가 여주의 말랑한 볼을 주욱 늘렸다. 여주가 제노를 보며 활짝 웃었다. 제노가 여주의 웃는 모습을 멍하니 쳐다보다가... 여주를 안아 재민에게 내밀었다. 잠깐만 안고 있어봐. 응?? 제노가 억지로 여주를 재민의 품에 안기고는 가슴을 부여잡았다. 우리 딸 너무 귀여워... 곧 있으면 코피라도 흘릴 것 같은 제노의 모습에 재민이 한숨을 쉬고는 여주를 쳐다보았다. 여주가 푸른 눈을 반짝이며 재민을 쳐다보고 있었다. 나도 이름 불러줘... 여주야, 재-민. 나-재-민. 여주가 고개를 갸웃거리자 재민도 가슴을 부여잡았다. 너무 귀여워...! 여주가 활짝 웃었다. 째민! 나-째민! 재민이 뒤로 넘어갔다. 이제 좀 진정한 듯한 제노가 재민을 보며 낄낄거리며 웃었다. 내 딸 귀엽지. 귀여운것도 맞고, 예쁜것도 맞은데... 멍하니 천장에 달랑이는 모빌을 쳐다본 재민이 갑자기 몸을 다시 일으키더니, 여주를 쳐다보았다. 재민의 금안과 여주의 청안이 마주쳤다. 재-민. 째-민! 재민이 숨을 몰아쉬었다.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쉬어져... 콜록이는 재민을 여주가 걱정스러운 눈으로 쳐다보다가, 갑자기 울먹이기 시작했다. 제노와 재민이 동시에 당황하며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기 시작했다. 제노는 여주가 좋아하는 강아지풀을 들고 흔들었고, 재민은 제 꼬리털을 꺼내 이리저리 살랑거렸다. 여주가 울먹이는 표정을 짓다가... 재민에게 안겼다. 재-민. 재민이 제 품에 쏙 들어온 여주를 꼭 안았다. 





오늘 여주가 내 이름을 불러줬다. 귀여워서 심장이 멎는 줄 알았다. 여주는 누가 뭐래도 귀엽다. 

-끝자락이 구겨져있는 재민의 일기장-




[NCT] 도화원 번외 - 재민(1) | 인스티즈








3. 어느새 여주는 쑥쑥 자라 아기에서 아이가 되는 성장통을 겪고, 아이에서 청소년이 되는 성장통까지 겪었다. 키가 쑥쑥 자라 제노의 배에 머리가 닿던 여주가 이제는 벌써 제노의 어깨에 머리가 닿을락 말락했다. 이제는 내려다 보지 않아도 마주치는 시선에 재민은 밝게 웃었다. 원한다면 고개를 돌리기만 해도 마주치는 푸른색 눈동자가 좋았다. 제 앞에서 책을 넘기며 집중한 여주의 모습도 좋았다. 여주야아. 재민이 여주의 어깨에 기대었다. 여주가 살며시 웃으며 책을 넘기지 않는 한쪽 손으로 재민의 금색 머리칼을 부드럽게 쓰다듬었다. 왜에. 나랑 놀자아. 잠시만, 이것만 읽구. 재민이 입술을 삐죽 내밀며 책읽는것에 집중한 여주를 쳐다보았다. 그러다 결국 여주의 하얀 뺨에 입을 맞췄다. 여주가 단박에 놀란 눈빛으로 재민을 쳐다봤다. 재민이 활짝 웃었다. 나랑 놀자. 재민이 제 귀와 꼬리를 내밀었다. 책상 위로 꽃받침을 하고 있는 재민의 뒤로 9개의 꼬리가 살랑였다. 여주가 웃으며 책을 덮고는 재민의 뺨을 늘렸다. 재민이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는 여주를 쳐다보았다. 므 흐는그아(뭐하는거야?) 조금만 기다리랬더니, 그것도 못 기다리구. 여주가 계속해서 재민의 뺨을 늘렸다. 여주야 아파... 여주가 재민의 말에 뺨을 놓고는 부드럽게 쓸었다. 아팠어? 재민이 억울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여주가 활짝 웃었다. 그리곤 재민의 목 깃을 잡더니... 그대로 끌어당겼다. 재민과 여주의 사이가 종이 한장이 겨우 들어갈 정도로 가까워졌다. 여주가 푸른 눈을 빛내며 재민을 쳐다보았다. 재민이 멍하니 여주를 쳐다보다가... 다가오는 여주의 얼굴에 눈을 꼭 감았다. 여주가 웃으며 재민에게 입을 맞췄다. 눈은 왜 감아? 재민이 붉어진 얼굴을 손으로 가린 채 말했다. 아니...그냥...너무 가까워서... 너가 먼저 유혹했잖아. 여주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말했다. 그건 맞는데... 너가 먼저 할 줄은 몰랐지. 뭐를? 재민이 고개를 숙이곤 작은 목소리로 말했다. 입...맞추는거. 여주가 웃으며 재민의 뺨에 손을 갖다 대었다. 재민이 움찔하며 여주를 쳐다보았다. 또 할까? 재민이 고개를 끄덕였다. 마치 강아지처럼 좌우로 흔들리는 재민의 꼬리에 여주가 활짝 웃다가... 그대로 입을 맞췄다. 



-아무 말 없이 구겨져 있는 일기장-







4. 재민은 자꾸 제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연화가 귀찮았, 아니 사실은 매우, 정말정말 귀찮았다. 다만 밖은 위험하니까 내보내지 말라는 아버지의 부탁에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서고에 있게 한 것이였는데... 자꾸 따라다니며 오라버니 이건 뭐에요? 저건 뭐에요? 라며 자꾸 재민을 귀찮게 하니 신경질이 날 수 밖에 없었다. 재민이 차갑게 식은 금안으로 연화를 쳐다보았다. 붉은 눈동자가 재민의 눈동자와 마주치자 무서워하기는 커녕 오히려 얼굴을 붉혔다. 재민은 짜증스럽게 한숨을 뱉었다. 저는 후계자 수업을 받느라 안그래도 없는 시간을 쪼개서 겨우겨우 여주의 얼굴을 보고는 쓰러지듯 잠드는데, 얘는 하루종일 할 것도 없이 그냥 저를 쫓아다니거나, 잠깐 식사를 하러 사라져서는 다시 돌아왔다. 넌 할거 없어? 재민이 참다참다 연화에게 물었다. 연화가 재민의 목소리에 활짝 웃었다. 오라버니 보는게 제 할일이에요. 재민이 연화의 말에 미간을 짚었다. 그냥 무시할까. 재민이 서고에 꽂혀있던 책을 하나 뽑아들고는 자리에 앉았다. 오라버니, 그건 무슨 책이에요? 재민이 책에 박은 고개를 들자 어느새 의자를 끌고 와 제 앞에 앉은 연화가 보였다. 재민이 연화를 빤히 쳐다보다가 다시 책에 시선을 돌렸다. 연화가 처량한 눈빛을 빛내며 재민을 쳐다보며 너무하다고 말할려는 순간, 재민의 서고 창틀에 커다란 까마귀 한마리가 날아와 앉았다. 재민이 날갯짓 소리에 창가에 고개를 돌렸다가 고개를 갸웃거리는 까마귀를 보곤 활짝 미소지었다. 제노나 여주의 편지를 배달해주는 새였다. 재민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창틀로 가서든 까마귀의 발목에 묶여있던 편지를 풀었다. 까마귀가 재민에게 머리를 들이밀었다. 재민이 한손으로 편지를 펴면서 까마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여주에게서 온 편지였다. 간단한 한 줄이 적혀있었다. '이틀이 되었다.' 머리를 굴려보니 벌써 여주를 보지 못한지 이틀이나 되었다. 재민이 편지를 반으로 접어 소중히 제 주머니에 넣고는 까마귀를 다시 날렸다. 재민이 문득 든 연화의 모습에 뒤를 돌고는 차갑게 말했다. 이제 집에 가보도록 해. 재민이 창틀을 뛰어 넘었다. 순식간에 사라진 재민의 모습에 연화가 자리에서 일어나다 굳었다. 연화가 손을 꽉 쥐었다. 연화가 제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소리를 질렀다. 아악--!! 




이틀만에 여주를 만났다. 오랜만에 화관을 같이 만들었다. 여주 손재주가 많이 좋아졌다. 조금만 더 있으면 화관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오늘도 여주는 예쁘고 귀엽다.

-오랜만에 쓴 듯한 재민의 일기장-









5. 여긴 어디지? 앞이 보이지 않아. 소리를 질러봐도 들리지 않아. 무서워. 누가 저 좀 구해주세요. 여주야, 제노형, 재현이형. 내가 좀 이상한 것 같아. 내가 흐릿해져. 다들 어디에 있어?


[NCT] 도화원 번외 - 재민(1) | 인스티즈












*


무려 백만년만의 도화원...! 본편을 들고 오기에는 조금 연재 텀이 엄청 길어질 것 같아서 오랜만에 재민의 번외편으로 다시 왔슴니당.

너무 오랜만이라 까먹으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재민-금호(구미호) 제노-흑룡 재현-봉황 여주-백룡  

오랜만의 도화원과 동시에 엄청 큰 떡밥을 던졌는데... 독자분들이 금방 눈치채실 것 같네요 희희


아직 제 저장소에는 도화원이 있고... 계획한 다른 글들도 엄청 많아요!(느와르/체육물/등등)

다만 요즘따라 글이 잘 안써져서 고충이네요 흑흑 다시 잘 회복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슴니다!



오늘은 일찍 올립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내일이 월요일이지만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라요 !<3


암호닉 확인 ♥


모찌 / 또잉 / 나나시티 / 909 / 엿기 / 인준쥰


모찌성 / 낫뽀 / 구구까까 / 나나잼잼 / 김그냥 / 마찌 / 쩰밤 / 쀼 /


무릉의 너에게 / 직감 / 해야 / 변복 / H 127 / 호화스럼쿤 / 숭이 /


애옹이 / 주디 / 암탁 / 재니재니얌 / 복녀 / 현오


노아 / 직감 / 어덕행덕 / 토끼또잉이 / 황런쥔과 토끼왕자 / 드레 / 정호


햇쨔니 / 뿌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구구까까에오💚
5년 전
독자2
아 징짜 제가 1등 이라닛!!!! 넘흐 행복하네염>< 헤헿😆 진짜 자까님 브금진짜 글이랑 찰떡이고요ㅠㅠㅜㅠㅠㅜㅜ 너무 좋아요진짜 글 너무 좋고 도화원 제가 애정하던 시리즈 인뎅 이렇게 번외도 좋고 재민이도 좋고 자까님도 좋고 그렇네요😝 진짜 저 울어요 자까님ㅠㅠㅜㅠㅠㅜㅜㅠㅠ솔지키 여주랑 재민이랑 영원히가야죠👍자까님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여❣️
5년 전
독자3
저 울어요 ㅠ 사실 울어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 브금도 짱이고 글도 진짜 너모너모 좋아요ㅠㅠㅠㅠ빨리 재민이랑 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용ㅠㅠㅠㅠ여주랑 재미니랑 포에버~~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
어덕행덕이에요!
3번까지 완전 설렘 가득안고 읽다가 4번에서 살짝 침울(?)했다가 5번에서 너무 맴찢.. 갑자기 변했던 재민이의 모습에 재민이를 살짝 미워했는데 5번을 읽고 나니 미워했던게 너무 미안해져요ㅠㅠㅠ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

5년 전
독자5
^0^... 나나시티... 작가님 죄송해요ㅠㅠㅠㅠ 제가 신알신 신청 다시 해둔 줄 알았는데 안 했나봐요ㅠㅠㅠㅠ 작가님이 이렇게 글 많이 쓰셨는 줄도 몰랐네 제가ㅠㅠㅠㅠㅠ 꼭 다 읽을게요...ㅠㅠㅠ 오랜만의 도화원이라 너무 좋습니다 우울해지는 휴일의 끝을 달래주네요^,^ 그리고 너무 오랜만의 아기 여주라 더 반가워요! 아기 여주 제가 정말 좋아해ㅠㅠㅠㅠ 그 여주 목소리도 들리기 전인 것 같은데 우리 잼니 본편에서 깰 날이 머지않았...을까요...? 아니면 소금소금...^^... 본편 나올 때까지 기다릴게요 우리 재민이... 행복 길만 걸어ㅠㅠㅠ
5년 전
비회원210.14
헐 도화원이다... 도화원..... 도화원 너무 좋아해,,,,,,, 나나 어떻게 된거야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그래두 이렇게 번외편 올려주셔서 넘 감사해용ㅠㅠ 작가님 도화원 말고도 올리신 글들 진짜 너무 재밌구 다 좋아요ㅠㅠㅠㅠ 작가님 제 사랑 제발 다 가져가주세요ㅠㅠㅠㅠㅠㅠ 완죤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145.57
악 작가님 낫뽀입니다! 도화원 엄청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그리고 마지막 재민이 말 너무 슬퍼요ㅜㅜㅜㅜㅜ 아닛 근데 안 들어온 사이에 글이 늘어나있어서 놀랐어요 호옥시 무리하시는건 아닐지 걱정됩니ㄷㅏ.... 포드님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하세용 8ㅅ8
5년 전
독자7
드레예요 오마이갓 도화원이라뇨,, 재민이랑 여주 행복하게 잘 될 수 있겠죠 ㅠㅠㅠㅠ 글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43.116
마찌인데요ㅜㅠㅠㅠㅠㅠㅠㅠ아악 도화원 너무 오랜만이라 호다닥 들어와서 감격스럽게 읽었어요...진짜 대박 진짜 궁금해하던 잼 번외ㅜㅠㅠㅠㅜ 오랜만이여도 도화원 본 것에 감사를...포드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하셔야해요..
5년 전
비회원148.21
토끼또잉이에요!ㅠㅠ 자까니뮤ㅠㅠ 오랜만의 도화원!ㅠㅠ 재민이 번외보니까ㅠㅠ 내용 다시 기억나면서 뭔가 슬퍼져요ㅠㅠ 힝ㅠㅠ 자까님의 저장소에 있는 글들 다 보고 싶오요ㅠㅠ 특히 체육물.. 기대되요ㅠㅠ 힣ㅎㅎ
5년 전
비회원112.188
변복입니다 아닛 작가님!계획 된 글에 느와르가 있다닛!!!!흐흫흐흫ㅡ흐흫 도화원 만만세!!!!nct 만만세 구미호 나재민 만만세!!포드님 만수무강!!!전 그럼 이만!!!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 도화원(桃花園) 三장5 포드 05.12 21:16
엔시티 [NCT] 도화원(桃花園) 二장9 포드 04.15 00:02
엔시티 [NCT] 도화원(桃花園) 一장12 포드 03.31 23:19
엔시티 [NCT] 도화원 연재에 대한 공지입니다 :D6 포드 03.31 00:30
엔시티 [NCT/재현] 처음으로 색을 만난다면 17 포드 12.04 23:11
엔시티 [NCT] 도화원 1212 포드 11.28 01:50
엔시티 [NCT/해찬] 고려대 이동혁 X 연세대 김여주 배틀?달달? 연애?15 포드 10.19 23:07
엔시티 [NCT/해찬] 사격 국가대표 이동혁 X 양궁 국가대표 여주 完8 포드 09.29 01:14
엔시티 [NCT/해찬] 사격 국가대표 이동혁 X 양궁 국가대표 여주10 포드 09.28 00:54
엔시티 [NCT/이동혁] 호그와트의 새벽녘9 포드 09.25 01:11
엔시티 [NCT] 그 집 사람들의 사정20 포드 09.14 00:57
엔시티 [NCT/제노/재민] 천사랑 동거중9 포드 09.06 01:31
엔시티 [NCT/마크] 대학생 이민형 덕질하기5 포드 09.04 01:44
엔시티 [NCT] 도화원 번외 - 재민(1)11 포드 09.02 22:07
엔시티 [NCT/해찬] 악마 이동혁의 보름달3 포드 09.02 01:46
엔시티 [NCT/민형] 천사 이민형의 타락24 포드 08.30 01:38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下(2)6 포드 08.28 01:34
엔시티 [NCT] 반정부군 센티넬의 일상 [재민]23 포드 08.27 00:31
엔시티 [NCT/재민] 악마 나재민의 하루22 포드 08.26 01:25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下14 포드 08.25 01:06
엔시티 [NCT/DREAM] 반정부군 센티넬12 포드 08.24 16:34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中(3) [소재 신청]15 포드 08.24 00:51
엔시티 [NCT/재현/민형] 너 없는 시간들 中(2)12 포드 08.23 01:54
엔시티 [NCT/재현] 너 없는 시간들 中10 포드 08.21 01:29
엔시티 [NCT/재현] 너 없는 시간들 上16 포드 08.20 01:13
엔시티 [NCT] 뭔지 모르는 호그와트6 포드 08.16 01:19
엔시티 [NCT] 그들의 주인&도화원 연재 긴급공지8 포드 08.13 03:33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9:32 ~ 5/17 19: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