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포드 전체글ll조회 5108l 5

 


[놀이동원 솜사탕 - 물고기꿈]








고려대 이동혁 X 연세대 김여주 배틀하는 연애






[SYSTEM: 이동혁(푸두)가 배틀을 신청한다! 받아들이시겠습니까? YES/NO]


[YES]







1. 고려대 이동혁&연세대 김여주



빨간 호랑이가 어흥-거리는 고려대에 당당히 입학한 이동혁, 푸른 독수리가 날개를 펼친 연세대에 입학한 김여주. 물과 기름. 물과 불? 둘 사이를 정하자면 그래. 절대 섞일 수 없는 존재들. 그런데 제일 이해가 안되는건... 그래도 그들은 3년째 연애중이라는거. 하루라도 서로를 디스하지 않으면 무언가 옆구리가 허전한, 그렇다고 검은 빛은 아닌, 약간 하늘색? 같은 그들의 연애사. 




"야, 말할때 제일 짜증나는게 뭔줄 알아?"

"...뭔데."

"첫번째로, 말하다가."

"엉. 말하다가."

"..."

"...?"

"..."


왜 말을 하다말어? 그게 제일 짜증나는거거든. 개-(자체검열).









2. 연고전일까, 고연전일까? 



연고전(연-고전?)/고연전(뭐라고? 고-연전) 이 개최될때면 이동혁이랑 김여주 둘 다 생판 남인것처럼 행동했다. 특히 연고전(김여주 피셜) 일때 김여주는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절대 시켜먹지 않았다. 왜냐고? 딸기는 무슨색? 빨간색. 이동혁의 고-려대는? 빨간색. 그러니까 절대 입에도 대지 않았다. 연고전 하루 전날에는 죽었다 깨어나도 절대 오므라이스 위에 케챱 따위 뿌려먹지 않고, 심지어 감튀도 평소처럼 캐첩파티를 하지 않고 그냥 우적우적 씹어먹었다. 푸른 피가 흐른다나 뭐래나. 그럴때마다 한심하게 쳐다보는 이동혁의 눈빛은 덤. 오늘 여주는 생전 시켜보지도 않았던 블루 레몬에이드를 시켰다. 그들 사이에 놓인 푸른 색의 엄청 신 물. 


"너 신거 못먹잖아."


"악의 색깔보다는 이게 더 나아."


여주는 사실 신걸 잘 못먹었다. 레몬에이드도 한 3년만에 먹는거던가? 푸른색 빨대를 타고 시디 신 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갔다. 컥- 몇모금 못마시고 김여주 결국 포기하다. 이동혁 한숨쉬면서 찰랑이는 블루 레몬에이드 잔 가져간다.


"봐바. 이게 고연전에서 연대가 이길 확률이라 치자."


"...?"


"아직은 많지? "


여주 영문도 모른채 고개 끄덕인다. 동혁 씩 웃으면서 저 높이 잔을 들어올린다. 걱정마. 이제 내가 다 마셔서 없애버릴테니까. 그대로 원샷. 비싼 파란색 시디 신 물이 울렁거리는 울대 너머로 넘어간다. 캬- 정체불명의 탄식을 내뱉은 이동혁 등짝 위로 불꽃 스매싱. 하루라도 서로를 양파처럼 줄줄 까지 않는다면 팔에 두드러기가 날 판이였다. 까도 까도 나오는 그들의 투닥거림. 



[NCT/해찬] 고려대 이동혁 X 연세대 김여주 배틀?달달? 연애? | 인스티즈



[SYSTEM: 이동혁(푸두)가 배틀을 신청한다! 받아들이시겠습니까? YES/NO]


[YES]







1. 고려대 이동혁&연세대 김여주



빨간 호랑이가 어흥-거리는 고려대에 당당히 입학한 이동혁, 푸른 독수리가 날개를 펼친 연세대에 입학한 김여주. 물과 기름. 물과 불? 둘 사이를 정하자면 그래. 절대 섞일 수 없는 존재들. 그런데 제일 이해가 안되는건... 그래도 그들은 3년째 연애중이라는거. 하루라도 서로를 디스하지 않으면 무언가 옆구리가 허전한, 그렇다고 검은 빛은 아닌, 약간 하늘색? 같은 그들의 연애사. 




"야, 말할때 제일 짜증나는게 뭔줄 알아?"

"...뭔데."

"첫번째로, 말하다가."

"엉. 말하다가."

"..."

"...?"

"..."


왜 말을 하다말어? 그게 제일 짜증나는거거든. 개-(자체검열).









2. 연고전일까, 고연전일까? 



연고전(연-고전?)/고연전(뭐라고? 고-연전) 이 개최될때면 이동혁이랑 김여주 둘 다 생판 남인것처럼 행동했다. 특히 연고전(김여주 피셜) 일때 김여주는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절대 시켜먹지 않았다. 왜냐고? 딸기는 무슨색? 빨간색. 이동혁의 고-려대는? 빨간색. 그러니까 절대 입에도 대지 않았다. 연고전 하루 전날에는 죽었다 깨어나도 절대 오므라이스 위에 케챱 따위 뿌려먹지 않고, 심지어 감튀도 평소처럼 캐첩파티를 하지 않고 그냥 우적우적 씹어먹었다. 푸른 피가 흐른다나 뭐래나. 그럴때마다 한심하게 쳐다보는 이동혁의 눈빛은 덤. 오늘 여주는 생전 시켜보지도 않았던 블루 레몬에이드를 시켰다. 그들 사이에 놓인 푸른 색의 엄청 신 물. 


"너 신거 못먹잖아."


"악의 색깔보다는 이게 더 나아."


여주는 사실 신걸 잘 못먹었다. 레몬에이드도 한 3년만에 먹는거던가? 푸른색 빨대를 타고 시디 신 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갔다. 컥- 몇모금 못마시고 김여주 결국 포기하다. 이동혁 한숨쉬면서 찰랑이는 블루 레몬에이드 잔 가져간다.


"봐바. 이게 고연전에서 연대가 이길 확률이라 치자."


"...?"


"아직은 많지? "


여주 영문도 모른채 고개 끄덕인다. 동혁 씩 웃으면서 저 높이 잔을 들어올린다. 걱정마. 이제 내가 다 마셔서 없애버릴테니까. 그대로 원샷. 비싼 파란색 시디 신 물이 울렁거리는 울대 너머로 넘어간다. 캬- 정체불명의 탄식을 내뱉은 이동혁 등짝 위로 불꽃 스매싱. 하루라도 서로를 양파처럼 줄줄 까지 않는다면 팔에 두드러기가 날 판이였다. 까도 까도 나오는 그들의 투닥거림. 



[NCT/해찬] 고려대 이동혁 X 연세대 김여주 배틀?달달? 연애? | 인스티즈



[SYSTEM: 이동혁(푸두)가 배틀을 신청한다! 받아들이시겠습니까? YES/NO]


[YES]







1. 고려대 이동혁&연세대 김여주



빨간 호랑이가 어흥-거리는 고려대에 당당히 입학한 이동혁, 푸른 독수리가 날개를 펼친 연세대에 입학한 김여주. 물과 기름. 물과 불? 둘 사이를 정하자면 그래. 절대 섞일 수 없는 존재들. 그런데 제일 이해가 안되는건... 그래도 그들은 3년째 연애중이라는거. 하루라도 서로를 디스하지 않으면 무언가 옆구리가 허전한, 그렇다고 검은 빛은 아닌, 약간 하늘색? 같은 그들의 연애사. 




"야, 말할때 제일 짜증나는게 뭔줄 알아?"

"...뭔데."

"첫번째로, 말하다가."

"엉. 말하다가."

"..."

"...?"

"..."


왜 말을 하다말어? 그게 제일 짜증나는거거든. 개-(자체검열).









2. 연고전일까, 고연전일까? 



연고전(연-고전?)/고연전(뭐라고? 고-연전) 이 개최될때면 이동혁이랑 김여주 둘 다 생판 남인것처럼 행동했다. 특히 연고전(김여주 피셜) 일때 김여주는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절대 시켜먹지 않았다. 왜냐고? 딸기는 무슨색? 빨간색. 이동혁의 고-려대는? 빨간색. 그러니까 절대 입에도 대지 않았다. 연고전 하루 전날에는 죽었다 깨어나도 절대 오므라이스 위에 케챱 따위 뿌려먹지 않고, 심지어 감튀도 평소처럼 캐첩파티를 하지 않고 그냥 우적우적 씹어먹었다. 푸른 피가 흐른다나 뭐래나. 그럴때마다 한심하게 쳐다보는 이동혁의 눈빛은 덤. 오늘 여주는 생전 시켜보지도 않았던 블루 레몬에이드를 시켰다. 그들 사이에 놓인 푸른 색의 엄청 신 물. 


"너 신거 못먹잖아."


"악의 색깔보다는 이게 더 나아."


여주는 사실 신걸 잘 못먹었다. 레몬에이드도 한 3년만에 먹는거던가? 푸른색 빨대를 타고 시디 신 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갔다. 컥- 몇모금 못마시고 김여주 결국 포기하다. 이동혁 한숨쉬면서 찰랑이는 블루 레몬에이드 잔 가져간다.


"봐바. 이게 고연전에서 연대가 이길 확률이라 치자."


"...?"


"아직은 많지? "


여주 영문도 모른채 고개 끄덕인다. 동혁 씩 웃으면서 저 높이 잔을 들어올린다. 걱정마. 이제 내가 다 마셔서 없애버릴테니까. 그대로 원샷. 비싼 파란색 시디 신 물이 울렁거리는 울대 너머로 넘어간다. 캬- 정체불명의 탄식을 내뱉은 이동혁 등짝 위로 불꽃 스매싱. 하루라도 서로를 양파처럼 줄줄 까지 않는다면 팔에 두드러기가 날 판이였다. 까도 까도 나오는 그들의 투닥거림. 



[NCT/해찬] 고려대 이동혁 X 연세대 김여주 배틀?달달? 연애?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3. 그래도 질투하지 않는건 아니다. 



김여주에게는 사촌 오빠가 있다. 정재현- 연세대 경영학과. 180이 넘는 장신에, 피지컬 오지고, 얼굴도 몸도 뽀얘서 인간 복숭아 같았다. 거기다가 잘생김. 재현이 캠퍼스를 돌아다니는 그 날에는 '대신 전해드립니다' 페이지가 마비되곤 했다. 지나가는 그가 누구인지 물어보는 질문이 태반. 대학 입학 초에, 부모님 대신 재현이 여주를 데리고 파스타집에 간 적이 있음. 그걸 이동혁이 목격- 구릿빛 피부 살짝 붉게 물들었었다. 핸드폰을 부셔져라 꽉 쥐는 그의 모습을 옆에서 인형뽑기에 열중했던 재민이 이상한 눈초리로 쳐다봄. 재현은 또 동생 바보라서 여주에게도 다정다감하게 학교는 어떻냐, 열심히 하느라 힘들었겠다. 여기 집이 맛있더라 등등... 여러가지 질문 세례 쏟아붓고, 여주는 재현오빠 얼굴 관람하느라 정신없다. 연대까지 왔는데 즐겨야지. 사랑한다 연세! 재현은 귀여운 사촌여동생 볼을 살짝 꼬집어주면서 활짝 웃음. 왜이렇게 귀여워 우리 여주? 여주 코피 흐르려는거 필사적으로 막으면서 고개 돌림. 어떤 사촌오빠가 저렇냐구요. 하느님이 재현오빠를 창조하실때 너무 잘생겨서 모든 매력을 만렙으로 찍고 가신게 분명해. 여주가 손부채질하면서 쑥쓰럽게 웃는걸 또 이동혁이 목격. 그 날 동혁은 하루종일 뿌루퉁해져 있었다. 



"...? 너 뭐해."


"모르면 말을 말어."


"...???"


배게에 이마 콕 박고 이불로 동그란 굴을 만든다. 마치 다람쥐가 겨울잠을 자려 몸을 둥글게 마는 것 같아서 웃음이 터지는 여주. 풋-하는 소리와 동시에 이동혁 그 날카로운 눈매로 여주 딱 노려본다. 뭐가 재밌어? 그리곤 다시 배게에 얼굴 파뭍기. 여주 나재민에게 삐삐친다. -이동혁이 삐진 이유를 30자로 서술하시오- 참 여주다운 생각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10초뒤에 나재민의 답장. -오늘 파스타집에서 누구와 있었는지 생각할 것- 여주 불현듯 떠오르는 재현의 얼굴에 탄식을 뱉는다. 얘 오늘 재현오빠랑 같이 있는거 봤구나. 빼박 질투.



"야 동혀가."


"..."


"우리 학교 대숲에 완전 잘생긴 남자 올라옴. 볼래? 완전 개존잘."


이동혁 새침하게 고개 돌린다. 여주 낄낄 웃으면서 동혁 앞에 핸드폰 들이밀고, 동혁 인상찌푸리면서 보다가 허탈한 웃음 뱉지. 



"야, 내가 잘생겼어 이사람이 잘생겼어."



김여주 속으로 터져나오는 웃음 초인적으로 참아낸다. 웃음을 참을땐 최애가 도토리 줍는 상상을 하라고 했으니까 이동혁이 도토리 줍는 생각을... 씰룩대다가 결국 터져버린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답하라고오-."


"ㅋㅋㅋㅋㅋㅋㅋ 외삼촌이 맨날 자랑해 사촌오빠 자기 닮아서 엄청 잘생겼다고ㅋㅋㅋ 오늘 잠깐 만나서 밥먹고 왔는데 여전히 잘생겼더라."


"...? 그럼 너 오늘 사촌오빠랑 밥먹고 온거야?"


여주 고개 폭풍 끄덕이니까 그제서야 동혁 얼굴 벌게진다. 그리곤 이불속으로 쏙 들어가서 웅크린다. 여주 낄낄 웃으면서 동혁 꼭 껴안고. 동혁은 몸 부르르 떨면서 배신감에 폭풍후회중. 


"근데 내 취향은 이동혁이야."


여주는 그 말 뱉고서 바로 튀려고 했으나 동혁이 손목을 잡아버리는 바람에 벗어나지 못했고, 푸두의 공격을 받았다- 물론 어느 뱡향으로? (자체검열)









4. 때로는 달달하게


  여주의 친구가 고백을 받았다. 친구의 남자친구는 고백할 때 장미 3송이를 친구의 품에 안겨줬다고 한다. 여주는 친구의 손에서 찬란히 제 빛을 발하는 붉은 장미를 멍하니 쳐다보았다. 장미가 무슨 꽃말을 가지고 있더라? 혼잣말하듯 뱉은 말에 친구가 싱글벙글 웃으며 대답한다. 장미 3송이는 사랑한다는 의미래. 진짜 걔 같은 고백 아니냐? 친구의 얼굴이 장미 꽃잎 색깔처럼 붉게 물든다. 마치 동혁과 처음 연애했을때 제가 짓던 표정같아서 여주의 입에 은은한 미소가 감돈다. 그러게. 이동혁처럼 붉은 장미. 그날 여주는 동혁을 만나기 전에 무의식적으로 꽃집에 들렀다. 그리곤 장미를 쳐다보곤, 옆에 개화 직전인 튤립으로 시선을 옮긴다. 저기요. 튤립의 꽃말이 뭔가요? 점원이 튤립을 부드럽게 쓰다듬고 있는 여주를 보며 미소를 지으며 친절히 대답한다. 여주는 곧장 튤립 꽃다발을 주문하고, 품에 가득 안은 채 걸음을 옮긴다. 장미처럼 새빨간 붉은색은 아니지만 틱틱거리긴 하지만 속으로는 다정한 말을 뱉는 동혁의 입술과 비슷한 분홍색. 


 동혁은 여주를 만나기 위해 걸음을 옮기던 중이였다. 그러다 문득 꽃가게의 투명한 창문에 비춰진 푸른 수국을 보며 잠시 걸음을 멈췄다. 전에 여주가 했던 말 - 푸른색 꽃은 모든 다 예쁜 것 같아. 역시 연세대의 색깔, 사랑한다 연대!- 동혁이 여주의 얼굴을 생각하며 미소를 짓는다. 딸랑, 꽃가게의 문이 청명한 벨소리를 내며 열리고, 동혁이 진열되어 있는 꽃들을 눈으로 훝는다. 저기, 푸른색 꽃 중에서 여자친구한테 줄 만한 꽃이 뭐가 있을까요? 여자친구분께 드릴 꽃을 찾으시나요? 동혁의 귀끝이 분홍색으로 물든다. 그러면서도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놓치지 않는다. 점원은 부끄러워하는 동혁을 보며 살포시 웃더니 한쪽에 피어있던 푸른색 꽃을 가르킨다. 델피늄이라고, 예쁜 파란색 꽃이에요. 동혁이 꽃이 들어있는 통에 적혀있는 꽃말을 보곤 고개를 끄덕있다. 저걸로 할게요. 



  동혁과 여주는 벚꽃이 만개한 길을 걷는다. 하얀빛 하늘을 보며 멍하니 걷기를 몇분, 서로 앞에서 느껴지는 인기척에 놀란 표정을 짓는다. 여주는 동혁의 품에 푸른색 델피늄이 있는것을, 동혁은 여주의 품에 분홍색 튤립이 안긴 것을 보고 서로 웃음을 터트린다. 배틀연애, 또는 달달연애. 





튤립의 꽃말- 사랑의 고백

델피늄의 꽃말-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


수능 전 마지막 업로드!


할말도 많고 보고싶은 마음도 크지만 후에 한꺼번에 풀어놓기 위해 꾹 참을게요


날씨가 엄청 추워졌죠? 꼭 단단하게 챙겨입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3

언제나 감사드려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가시고, 좋은 하루, 밤 되시길 간절히 바라요 <3


+)아마... 이글은 반응이 조으면... 시리즈가 될 수도 있는 후보 임니다 :D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억 너무 좋아요...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동혁이 너무 귀엽고 마지막에 서로 꽃집에서 꽃 산 거 설렙니다 정말로!!! 허억 수능 보신다니 꼭 그동안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으실 수 있길 바라요! 날이 추워지고 있으니 건강 잘 챙기시면서 공부하셔요 :)
5년 전
비회원148.84
이런 분위기의 글 너무 좋아요ㅠㅜㅜㅠㅜㅠ 꼭 시리즈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수능 꼭 잘 보시고 26일 후에 만나요 우리,,, ㅎㅎ
5년 전
독자2
아 너무 좋아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동혁이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ㅠ따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동기가 있으면 학교 맨날 열심히 다닐텐데ㅜ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
구구까까에오💚 너무 오랜만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너무 보고싶었어요 일등 못해서 항상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능잘보시고 힘내세요!
5년 전
독자4
세상에ㅠㅠㅠㅠㅠㅠ 귀염뽀짝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수능 잘 보고 다시 만나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5
흐엉 ㅠㅜㅠㅠ작가님 암호닉 신청되나요,,ㅎ 된다면 [자몽쥬스]해주떼영ㅎㅎㅎ 시리즈!시리즈!시리즈!시리즈를 원합니다!!! 같은 고삼으로서 수능 이라는 단어가,,ㅎ 훅들어오네요,, 저희 둘다 수능 대박치고 돌아오도록 해요ㅠㅠ
5년 전
독자6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ㅠㅠ 수능 잘 보시길 응원할게요 !! 화이팅 !! 끝나고 시리즈로 찾아와주시면 ㅎㅎㅎ
5년 전
독자7
드레예요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행복해지는 글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요.. 그 자체검열 그거는.. 꼭 굳이 안 하셨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요..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요ㅎㅎ 날 진짜 갑자기 확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구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수능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5년 전
독자9
헐 글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 수능 화이팅💚하시고 꼭 시리즈로 돌아와주세요!!
5년 전
독자10
토끼또잉이에요! 자까니뮤ㅠㅠ 동혁이랑 이런 배틀 연애하는 거 너무 좋잖아요ㅠㅠ 배틀연애지만 달달하기도 하고 그런 거 지쨔 사랑합니다ㅜㅠ 헿ㅎㅎㅎ 진짜 요즘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ㅜㅜ 일교차도 너무 크고ㅠㅠ 딱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잖아여ㅠㅠ 자까님도 옷 따숩게 입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수능 화띵하시구용! 돌아오시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5년 전
독자11
아아아앙 넘 조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금손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 쳐보면 뭐 별거 아니니깐 너무 걱정 안했음 좋겠어요!! 화이팅하시구 수능 끝나거 만납시당~~!~~!~!
5년 전
비회원187.156
이건 정말 시리즈가 되어야 합니당 작가님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2
좍간님 반응 조아요 제발 와 조용조용!!!!!!
5년 전
비회원44.234
포드님 해야에요! 오랜만이에요!! 수능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후 긴장되고 설레기도 하고 막 그렇습니당...ㅠㅠㅠㅠ
이번 글 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ㅠ 게다가 또 제가 지원한 곳이라서 더 감정이입해서 봤답니다ㅠㅠㅠ 포드님 얼마남지않은 기간동안 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으셨음 좋겠어요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몸관리 잘하시구!!!!!! 그럼 수능 끝나구 다시 만나요

5년 전
독자13
귀여워.. 동혁이 귀여워 퓨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