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멜랑꼴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멜랑꼴리 전체글ll조회 5347l 2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5 | 인스티즈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5 | 인스티즈

 

BGM) 향수-나쁜남자 OST

 

암호닉 신청 가능하세요.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5

 

 

 

나는 화장대에 앉아 조용히 블러셔를 광대 주변에 두드리며 그에게 물었다.

 

"이번에 에덴건설 매입했더라."

 

"응, 신설합병 진행 해야지."

 

그런 나의 물음에 그가 넥타이를 매며 시큰둥하게 대답했고, 나는 당신에게 끝물 자락으로 치닫는 에덴건설,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그룹의 계열사인 그의 태성건설과의 합병의 이유를 묻고 싶었지만, 나를 자신의 아내로 보지도 않는 그에게 그런 말을 했다가는 지나가는 아주머니들의 힐책같은 오지랖으로 치부 될 수 있으니, 그저 입을 다물고 있었다.

 

"나 오늘 고등학교 동창회 있어."

 

"아직 서른도 안 됐는데, 무슨 동창회."

 

"말이 동창회지 그냥 친했던 반 애들이랑 모여서 밥이나 한 끼 먹는 거야."

 

무슨 시계를 팔목에 두를까 고민하던 나는 백금으로 만들어져 눈에 띄는 은색 시계를 팔목에 차며 말했고, 그는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저 자신의 재킷을 고르는데에만 정신이 팔려서. 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하는 건지.

 

"당신 수면제 복용해?"

 

그는 침대 협탁 위에 놓인 내가 미처 치우지 못한 약통을 보며 말했다. 혹시 수면제를 복용하느냐고.

 

"응. 잠이 안 와서."

 

그저 간단한 이유였다. 잠이 안와서.

 

"우리 와이프께서 왜 잠을 못 드실까."

 

차가워서, 그래서 잠이 하나도 오지 않아. 당신 품이 금방이라도 날 얼려서 유리조각처럼 깨부실 것처럼 차갑거든. 그의 말에 대답을 하지 않자 알겠다는 듯 코웃음을 내뱉으며 고개를 돌렸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이야~ 드디어 오셨어!, 우리 ㅇㅇ이!"

 

"어디 어디!"

 

퇴근 후 8시 경, 서울 강남 유명한 일식집에 갔다. 학창시절 죽어라 싸우고 화해하고, 또 끈끈한 우정으로 붙고 떨어지기를 번복, 이제는 그 수도 없는 추억들에 젖어 낯익은 얼굴들에 미소가 번질 뿐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나 눈에 밟히는, 내 첫사랑 박찬열.

 

"너 태성그룹 회장 둘째 아들이랑 결혼 했다며?"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쯤, 내 남편 얘기가 이리 저리 오고 갔다. 진짜 대박이다, 그럼 너 태성 안주인 되는 거야?, 하긴, 영민 사람인데 가당치. 웅성웅성 30명 가량의 사람이 부산스레 떠들어댔다. 너네 그 일 기억 나냐? 얘네 집에서 전교생한테 피자 돌린 거. 그렇게 대화의 주제는 내가 되었고, 웃으며 그 때의 추억을 자세히 풀어 말하는 도중에도 나는 박찬열에게서 눈을 뗄 수 없었다. 유일하게 표정을 굳히고는 맨 끝 자락에서 맥주나 마시는, 왠지 모르게 을씨년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그.

 

"근데 ㅇㅇㅇ 쟤, 박찬열이랑 엄청 알콩달콩 했잖아."

 

"박찬열네 집도 꽤나 부자인데, 같은 부류끼리 사귄다고 엄청 부러워 했었지."

 

"맞아 맞아, 네 남편 그거 알면 속 꽤나 썩겠다?"

 

글쎄, 그 인간은 그정도로 나에 대한 마음이 깊지 않은 인간이라서. 그저 침묵하고 또 침묵했다. 그것은 내가 박찬열과의 옛 추억이라는 구질구질한 것을 회상하는 중이기도 했기 때문이었다. 그와중에도 번잡하고 시끄럽게 박수를 치며 수다를 떨어대는 친구들은 오늘은 네가 쏘라며 난리를 치는 바람에 웃으며 알겠다고 대꾸를 했다. 여전히 시선은 박찬열에게 맞추면서.

 

'찬열아, 나 머리 묶어줘.'

 

'머리? 나 머리 잘 못 묶는데.'

 

'괜찮아, 얼른 묶어 달라니까?'

 

찬열이 서툴게 내 머리를 묶어 주던 그 날의 흐린 기억, 볼에 입을 맞춰 주었던 잔잔한 추억의 물결. 나, 그리고 박찬열, 경제나 자신의 사회적 지위 따위를 이야기 하던 친구들이 하나 둘 떠나갈때까지고, 룸 안에 둘만 남아 있다는 사실을 모를 만큼 고독히도 술을 홀짝이는 건 그렇게 둘 밖에 없었다. 누군가 박찬열과 나를 보면 영화 속 술 내기의 한 장면처럼 누가 더 많이 마시나 하는 걸로 밖에 안 보일 터였다. 그리고 먼저 멈춘 것은 박찬열이었다.

 

"애들 다 갔네, 어쩌지?"

 

내 자리로 성큼 성큼 걸어와 옆에 털썩 앉은 그는 눈을 맞추며 물었다. 어떻게 하겠느냐고.

 

"… 뭘 어째, 너도 나도 집에 가야지, 이제."

 

"대리 불러?"

 

"결혼은, 했냐."

 

"…."

 

"아내는, 좋은 사람이야?"

 

"어떻게 할래, 네 남편한테 전화 할 거야?"

 

"내 남편 지금 쯤이면 딴 년이랑 노느라 시간 없을 텐데."

 

"…."

 

박찬열은 내 말에 시계를 살폈다. 시간은 새벽 한 시 였고, 그 넓은 방 안에는 정적만이 맴돌았다.

 

"그러게 왜 그렇게 술을…."

 

"너무 힘들어서 그랬어."

 

"…."

 

"찬열아, 나 사실, 어제 처음으로 울었고, 여기 와서 처음으로 웃었다."

 

"…."

 

"그 인간이랑 살면서, 처음으로."

 

내 남편은 날 사랑하지 않아, 나는 눈물을 흘리며 찬열의 어깨에 털썩 무너졌다. 모든 것이 무너지는 순간이었다. 여태껏 단 한 번도 누군가에게 내 속마음을 말 해 본 적이 없다. 그래서 엄마에게 걸려 온 전화에 단 한 번도 웃음기를 빼지 않고 말 한 적이 없다. 다른 사람과는 술집을 가 본 적이 없으며, 절대로 누군가를 믿지 않았다. 내가 이렇게 사는 거 어떻게 말해, 다른 사람한테, 쪽팔리게, 씨발. 그렇게, 나는 확인했다. 이 악물고 버텨 오던 나에게도 한계라는 게 있음을. 찬열은 내 얼굴을 들어 올려 입을 맞췄다. 나는 파르르 떨리는 손으로 찬열의 등을 감싸 안았다.

 

찬열의 슬프도록 검은 눈은 더욱 까만 빛을 내며 아파하는 ㅇㅇ을 눈에 담았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여보세요, ㅇㅇ이 남편 분 되시죠?"

 

"그렇습니다, 누구시죠?"

 

 준면은 새벽에 걸려온 전화에 인상을 쓰며 대꾸를 했다. 왜 늦은 새벽 아내의 휴대전화에서 걸려 온 전화에서 다른 남자의 목소리가 들린다는 말인가. 그것도 모두들 곤히 잠들 시각에, 왠지 모르게 준면의 심기를 박박 긁는 남자는 대뜸 집 주소를 물어 왔다.

 

"집 주소 좀 알 수 있을까 해서요, 이 늦은 새벽에 주무시는 분 깨워서 술 취한 아내 데리러 오라고 할만큼 제가 매정한 놈은 아니라서요."

 

"내 와이프가 술이 취해서 뻗었다?, 그러면 그 쪽 주소를 불러 주는 게 훨씬 매너 있는 행동일 텐데요."

 

준면은 전화 너머로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자 핸드폰을 뒤에서 떼 확인 해 보았다. 하지만 여전히 전화는 끊어지지 않은 상태였고, 그것을 확인 한 준면은 다시 귀에 휴대전화를 가져다 댔다.

 

"찬열아…, 됐어…, 나 알아, 우리 집 주소."

 

희미하게 들리는 ㅇㅇ의 목소리, 그것을 끝으로 통화는 끊겼다. 준면은 이미 끊긴 전화가 화면에서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까맣게 잠든 휴대전화의 화면을 주시했다. 주섬 주섬 가디건을 챙겨 입던 준면은 ㅇㅇ의 화장대 거울을 보며 머리를 매만졌다. 찬 바람이 부는 발코니로 향한 준면은 푸른 달빛이 반짝이며 비추는 난간에 기대 마당 밖으로 보이는 차들을 예의주시했다. 가을 바람이 불어 왔다. 산들 산들 불어 온 바람에 의해 열어 둔 발코니 창문의 커튼이 나풀거리며 흔들렸다.

 

한 시간 쯤 됐을까, 보조석에서 함께 내린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여인과 그 여인을 부축해 주는 번듯한 남자. 준면의 눈동자에 가득 차오른 그 둘은 잠시 뒤 입을 맞추며 헤어졌고, 여인은 가방에서 주섬 주섬 열쇠를 꺼내 대문을 열고 마당을 밟기 시작했다. 그 모든 것들을 2층 침실 발코니에서 지켜보고 있던 준면은 다시 방 안으로 돌아와 가디건을 벗어 옷걸이에 걸어 두었다. 침대에 누운 준면은 조용히 눈을 감았다.

 

 

 

 

 

 

 

 

뭉이님♥ 설날님♥  스파게티님♥ 로운님♥ 모카님♥ 밤만쥬님♥^-^님♥ 양갈님♥ 빙수님♥ 눈꽃님♥ 에이드님♥ 윤아얌님♥ 승꺄꺄님♥ 가란님♥잇치님♥세젤빛님♥ 디유님♥ 뿅뿅망치님♥ 바밤바님♥ 뿅뿅님♥알님♥ 냥뇽님  애정님♥두둠칫님♥  ^♥^님♥ 봄님♥초코버블티님♥ 그린티라떼님♥ 눈두덩님 징백님♥ 레몬사탕님♥만듀끠님♥ 오감자님♥기린뿡뿡이님♥  이리오세훈님♥ 터진호빵님♥  @♥@님♥ 요거트스무디님♥  딱풀님♥  구래서님♥ 배터리님♥ 반짝반짝님♥ 꽁냥님♥ 누텔라성애자님♥플랑크톤회장님♥ 검은콩두유님♥ 판다님♥ 체육쌤님♥샤쵸님♥ 이어폰님♥ 하마하마님♥과일빙수님♥ b아몬드d님♥  핑꾸색님♥ 김민석와이프님♥  자바칩님♥ 940114님♥ 1513님♥ 도사님♥ 키티님♥ 홍염님♥ 한결님♥ 양양님♥ 됴도르님♥ 벚꽃만두님♥ 뺶현님♥ 시계님♥ 수즈키님♥ 꺄률님♥ 초코붕님♥ 시카고걸♥ 치킨리진리님♥ THㅓㄴ더님♥ 맴매때찌님♥ 쥬스님♥ 슬리퍼님♥ 딸기님♥ 레고님♥ exo_ohsehun님♥ 은하수님♥ 말랑카우님♥ 뽀조개님♥ 짝짝님♥ 돌하르방님♥ 메가톤님♥ 쎄쎄쎄훈님♥ 유민님♥ 새벽한시반님♥ 냉면님♥ 총총님♥ 례뽀님♥ 목선님♥ 슈이♥님♥ 항상 하는 말이지만 부족한 글 봐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암호 닉네임 신청 해 주실 때에는 가급적 최신화에 해 주세요, 눈에 띄게 [] 표시라던지 별, 하트 등과 같은 특수문자 표시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슈이♥ 잊니다!!!!
9년 전
독자2
하하후흏류휴퓨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파요 진짜 여주ㅠㅠㅠㅠㅠ 수면제복용이라니 얼마나 슬팠으면이라는 생각이 있고 무엇보다 차뇨!!!!!! 이렇게 나오니까 너무 반갑네요 안녕 앨류 나는 널 사랑란단다 차녀으!!!!!!새벽부터 죄선래여 사랑해여♥
9년 전
멜랑꼴리
반가워요 슈이님~~ 마음이 아프죠~~ㅠㅠ 가끔 글 검토하려고 읽을 때면 이거 여주가 너무 불쌍한 사람은 아닌가 싶어 사뭇 진지해질 때가 있답니다... 찬열아~~ 사랑해~~~♥ ㅋㅋㅋㅋ아구 귀여워ㅋㅋㅋ 슈이님이 왜 미안해요ㅠㅠ 제가 죄송한 거죠ㅠㅠ 아까부터 새벽에 불쑥 찾아와서 죄송해요~ 새벽 빼곤 시간이 없어서ㅠㅠ 이해 부탁드려요... 글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3
작가님 저그냥안ㄷ자요 (단호) 그럼저읽고오겠습니당
9년 전
독자11
저총총이에요 아시져(찡끗☆)
작가님책임지세요
지금 다음화상상에 잠을 진짜로못이루게 될꺼같음 ㅇ ㅇ
이런치인트같은 글을 보았나!!
작가님 끝ㄴ내는위치 완전정확하셔 .....근데 중간에 김찬열은 누구시오?제눈이 고자가된걸까요 ?자꾸헛것이....쨌든 드라마같은전개..진심저쫄려요쫄려 ㅠㅠㅠ완전재밌음(횡설수설) 이번월광남은 쟈녈이되는것잉교??♥♥

9년 전
멜랑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안 잔다니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신 거 아니에요?ㅋㅋㅋ 김찬열... 아이쿠야 제가 찬열이의 성을 바꿔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네요...★ 손수 바꾼게 아니라 찾기 기능으로 바꿔서 그런가 봅니다! 알려줘서 고마워요ㅠㅠ 졸리다니... 제가 총총님의 수면시간을 단축시킨 거면 미안해서 어쩌죠ㅠㅠ 언능 자구 우리 내일 만나요!! 졸린 와중에도 글 사랑 바쁜 총총씨ㅠ.ㅠ♡♡ 정말 사랑스러워..♡ 항상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4
목선입니다! 여주 수면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이렇게 나오니까 반갑네요!
9년 전
독자5
모카입니다.
흑...ㅠㅜ이번엔.늦었균요ㅠㅠㅠㅜ
아ㅜㅜㅜㅜ수면제ㅜㅜㅜㅜ
옼ㅋㅋㅋㅋ준면이의 역할은 찬열이로 바꾸니건가욬ㅋㅋㅋ뭔갘ㅋㅋ여기섴ㅋㅋㅋ찬열이를 보는댘ㅋㅋ정말 새롭군욬ㅋㅋㅋㅋ

9년 전
멜랑꼴리
에이~ 순서가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저는 다 괜찮아요!! 모카님이 워낙에 일등을 자주 하시고 노력 하시는.... 저또한 그 사실을 익히 알고 있기에ㅎㅎㅎ....♥ 찬열이... 글 쓰다 가끔씩 찬열이의 비글스러운 모습이 생각 날 때면 피식피식 웃게 돼요..ㅠㅠㅋㅋ 큰일났다... 오늘도 열심히 댓글 달아주셔서 고맙고요~ 1등 하려고 노력 해줘서 두 번 고마워요~ 안녕히 주무시고 예쁜 꿈 꾸시길 바라요~♥
9년 전
독자6
힉 다봤네요 준면이가...이제 어떻게되지ㅜㅜㅜㅜㅜ설마 준면이 막 난 바람펴도 넌 피지마 이런 마인드를 갖고있는건아니겠죠...?ㅎ다음편이기대되네요ㅜㅜㅠ전에 본 내용이여도 주인공이 바뀌어서 느낌이 달라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7
암호닉신청이요!!! ♧♧준배♧♧
9년 전
독자8
항상너무재밌게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최고에요 진짜ㅠㅠㅠㅠㅠ 찬열이도 좋고 준면이도좋고...☆
9년 전
멜랑꼴리
준배님 반가워요~ 최고라니..ㅠ^ㅠ.... 고마워요 정말로....우리 함께 준면이와 찬열이의 세계로 빠져봅시다!! 퐁당!!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돌하르방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받아주라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준면이 반응봐ㅋㅋㅋㅋㅋㄱ그래도뭔가쫌 그러겠지ㅅ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
아아, 너무 안타까워요. 딱하기도 하기도하고 도통 준면이의 마음을 모르겠어요.
9년 전
독자13
유민이예요 뭔가 있을듯한 이느낌...준면이도 점점 깨달아갈것같은? 그런느낌이랄까여...
9년 전
독자14
찬열이가 나오고 나서 뭔가 준면이가 달라지는것같네여ㅜㅜㅜ
9년 전
독자15
으어ㅜㅜㅜㅜㅜㅠㅜ찬열이다ㅜㅜㅜㅜ찬열이도 멋지네여ㅜㅜㅜㅜㅜㅜㅜ준면아 제발 사랑을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
찬열이의등장으로 준면이와여주사이의 변화가 있었으면...!!좀더 질투아닌관심으로 활활 준면이가타올랐으면!!!! ㅎㅎㅎ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7
빙수에여ㅠㅠㅠㅠㅠ찬열이가 이렇개 나오내여ㅠㅠㅠㅠㅠㅠ둘이 막 더 친하고 그래서 준면이가 질투하고!!!!
9년 전
독자18
헝헝 ㅠㅠㅠㅠ 준묘니... 찬녈이 ㅠㅠㅠ 에덴건설은 왜 합병하ㅏㄴ거에뇨!! 설마 또 녀자 때문에?!! 그럼 내가 가만 두지 않을테야!!!
9년 전
독자19
ㅎ 암호닉 신청이뇨!!@패트@요!!!
9년 전
독자20
꺄룰이예요!첫사랑이 찬열이라니ㅠㅠㅠㅠㅠ아ㅠㅠㅠ이제 준면이도 질투를..?!?!
9년 전
비회원55.228
배터리
열아♥찬열이가 더 좋ㅇㄴ데 찬열이♥♥♥♥

9년 전
독자21
헐도대체준몀이속마음이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양양입니다ㅠㅠ그냥 찬열이랑 행쇼하지ㅠㅠㅠㅠㅠ여주 사랑하지 않을거면서 왜 이혼은 안하는거이ㅡ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어흐ㅜㅠㅠㅠㅠㅠㅠㅠ 김민석와이프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분위기어쩔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으아ㅠㅜㅠㅠㅠㅠㅠㅠ준면이가알면어뜨케되는거ㅈ져?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빨리보러갈께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얼른 여주에게도 행복한 날이 오길ㅠㅠㅠㅠㅠㅠㅠ우는거 맘아파요ㅠㅠㅠㅠㅠㅠ찬녀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복수다복수ㅠㅠㅠㅠㅠ김준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ㄷ부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27
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면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차녀라!!!!!!!!!!!!!!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아휴 불쌍한 여주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너가 데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아아엇갈렸어요ㅜㅜㅜㅜ엇갈렿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냥둘이사랑한다고해바부들아ㅜㅜㅜ
9년 전
독자30
오....오....준면이가다본건가요?.....쌤통이다김준면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ㄱ이러면안되는대박찬열나와서속시원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31
이게뭐야ㅜㅠㅠㅠㅠㅠㅠㅠ가슴이아파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흐어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32
와.....겁나통쾌하네여ㅋㅋㅋㅋㅋ찬열이는 나에게 사이다같은존재...★
9년 전
독자33
우아....찬열아ㅠ준면이한테 맨날 당해서 속상했는데 이제 준면이도 그기분느끼는건가여ㅠㅠㅠ
9년 전
독자34
딱풀이에여ㅠㅠㅠㅠ 수명재 복용하는구나ㅠㅠㅠㅠ 얼마나힘들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준면이 아닌척하면서 다지켜보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여주 차라리 박찬열이랑 꽁냥꽁냥 해버려ㅠㅠㅠㅠㅠ 박찬열 이런 멋진남자ㅠㅠ
9년 전
독자36
새로운 남주가 등장했네요 찬열아ㅠㅠㅠ니가 여주 구제 좀 해줘ㅠㅠㅠ김준면도 당해봐야해요!!! 자기는 되고 와이프는 안되고. 이런 이기적인 생각을 버리게해야합니다!!!
9년 전
독자37
찬열이의 등장이라니ㅠㅠ뭔가 아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1513이에요!!!!!!봤던거 또보는거지만 겁나 다음화 귱굼한 글이에여 진ㅋ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와ㅜㅜㅜㅜㅜ다보고있엌ㅅ다닏ㄷㄷㄷㄷㄷㄷ
9년 전
독자40
아 통쾌하다ㅜㅜㅜㅜㅜ여주가 복수하는거같아서 진짜 기분이좋네요ㅜㅜㅜ내속이 다 시원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41
본거야? 세ㅅㅏㅇ에 이제 복수할꺼야 ㅂㄷㅂㄷ 너도 나빳아 김준면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세상에 봤어..... 근데 모른 척 하는 준면이도 참 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엇갈렸네요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어요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후기, 해석 및 BGM목록5 멜랑꼴리 04.24 00:25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完81 멜랑꼴리 04.07 01:37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1268 멜랑꼴리 04.05 01:14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1179 멜랑꼴리 03.30 02:28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1093 멜랑꼴리 03.26 00:47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961 멜랑꼴리 03.25 00:37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868 멜랑꼴리 07.26 02:53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750 멜랑꼴리 08.24 23:19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746 멜랑꼴리 08.19 01:08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660 멜랑꼴리 08.02 00:05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544 멜랑꼴리 07.06 15:18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421 멜랑꼴리 07.06 15:09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328 멜랑꼴리 07.06 14:37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237 멜랑꼴리 07.06 14:34
엑소 [EXO/김종인] 이사님, 우리 연애 할까요? 0155 멜랑꼴리 07.05 19:52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671 멜랑꼴리 06.28 01:36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548 멜랑꼴리 06.28 00:46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438 멜랑꼴리 06.28 00:24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343 멜랑꼴리 06.27 00:59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250 멜랑꼴리 06.27 00:20
엑소 [EXO/준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의 남편, 최고의 사업 파트너, 김준면. 191 멜랑꼴리 06.27 00:1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