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yahwa 전체글ll조회 4091l 1
[슙민] 씨스루 

 

 

 

 

 

 통통한 입술, 미끄러운 웨이브, 그리고 초콜릿 같은 목. 그게 박지민의 첫인상이었다. 물론 내 주관적인 의견에 한해서겠지만, 박지민 목은 세상에 존재하는 목들 중에서도 단연 가장 예쁠 게 분명하다. 그리고 존나 앙증맞고 귀여운 이목구비나 동그란 얼굴선은 조물주가 내 취향을 저격하고 조물조물 빚었을 게 분명하다. 

 

"야." 

"왜요?" 

"너 배 안 고파?" 

"고파요! 맛있는 거 사 주시게요?" 

 

 말을 붙이면 금세 싹싹하게 굴어오는 꼴이 꽤 살갑다. 동그란 머리통을 쓸어내리면서 어. 하니까 눈을 풀고 웃는다. 내가 저 웃음에 빠진 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한 마음은 한 켠에 접어두고 뭐 먹고 싶은데? 하고 묻자 의외로 소박하게 떡볶이요, 하고 대답한다. 떡볶이 정도야 정국이도 사 줄 수 있겠다. 말은 안 했지만 정말 그런 생각은 했다. 나를 지금 정국이 정도로 보나 싶기도 했는데 신이 나서 웃는 얼굴을 보니 또 그럴 만큼 생각이 있는 애 같지도 않고. 마냥 순수한 얼굴이 귀엽기만 하다. 

 

"알았어, 사 줄게." 

"그럼 지금 나가요?" 

"어." 

 

 헐, 형이랑 데이트하는 건 처음이야! 떨린당. 말투도 꼭 동글동글 귀여운 게, 카메라 앞에서 등판 다 비치는 씨스루 입고 꿀렁꿀렁 춤 추는 애가 맞나 싶기도 하다. 뭐 카메라 앞에서도 충분히 귀엽지만. 먹고 나중에 단 둘이서 심야 영화나 보러 갈까? 박지민이라면 로맨스 영화 보고 내 옆에서 질질 짜는 불상사가 생길 확률도 있다만, 그런 거 다 제쳐 두고 둘이서 두 시간 같이 앉아있고 싶다. 

 

 

 

 

 

 

"야, 너 왜 이렇게 젓가락질을 못 해?" 

"아! 나도 모르겠어요! 나도 잘 집고 싶은데!" 

 

 떡볶이 먹는데 괜히 젓가락을 가져왔나. 누군 박지민이 저렇게 젓가락질을 못 할 줄 알았냐고, 진짜. 숙소에서 볼 땐 젓가락으로도 잘 먹는 것 같더니만, 떡이고 뭐고 다 흘리고 난리도 아니다. 울상을 짓고 젓가락 하나로 떡을 콕 찍은 박지민이 그걸 입에 넣고 또 좋아라 웃는다. 저렇게 단순하니까 맨날 김태형이 놀려 먹지. 쯧 혀를 차고 떡 하나를 집어 먹으니까 박지민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쳐다본다. 

 

"와, 형 지금 나 젓가락질 못 한다고 막 혀 차고, 그러면 돼요? 진짜 못 됐다." 

"그런 거 아니거든." 

"아, 그래요? 아니면 됐어요." 

 

 또 흐흥 웃으면서 떡을 집어먹는 게 이젠 어이가 없을 지경이다. 삐졌던 거 아닌가? 삐진 게 저렇게 쉽게 풀려? 참 웃긴 놈이다. 또 떡 하나 가지고 전쟁을 벌이는 박지민 덕분에 탁자에 떡볶이 국물이 다 튀었다. 야, 뭐하냐? 물으니까 머쓱한 얼굴로 헤, 웃는다. 

 

"솔직히 젓가락질 너무 어려워요." 

"초딩도 하는 걸 니가 왜 못 하냐? 입 벌려 봐." 

 

 에? 하는 박지민의 입 사이로 떡을 하나 집어 밀어 넣어 주니 또 웃는다. 쟨 뭐만 하면 쪼개고 난리야. 그래도 웃는 낯이 꽤 귀여워서 잠자코 있었더니 모이 주는 어미 기다리는 새끼 새 마냥 입을 벌린다. 뭐? 내가 묻자 시선을 돌려 떡볶이를 가리킨다. 아오, 이게 눈에 뵈는 게 없나 진짜. 투덜거리면서 떡 하나를 더 집어 입으로 가져다 대자 으으응, 하면서 고개를 젓는다. 또 뭐? 내 물음에 박지민이 어묵이용, 하고서 흐흐흐 웃었다. 저 미친 것……. 내가 착하니까 하나 더 먹여 준다. 

 

 

 

 

 

 

"아악! 형! 무서워요! 무서워요!" 

 

 제 팔에 찰싹 달라붙어 감정을 생중계로 전달해 주는 지민을 보고 윤기는 괜히 좀비 영화를 택했나 싶었다. 사실 지민의 반응이 궁금해서 선택했던 건 맞는데, 이렇게까지 부들부들 떨 줄이야 알았겠냐고. 근육 키워봤자 다 헛 짓이다. 어쩜 그리 고목나무에 붙은 매미처럼 떨어지질 않는지, 헛웃음이 다 나온다. 사시나무 떨 듯 떠는 지민이 우습기도 우습고, 안타깝기까지 해 윤기가 리모컨을 든 순간 장면이 바뀌었다. 평범하게 남자가 출근하는 장면을 보고 지민이 그제서야 한숨을 내쉬었다. 

 

"많이 무서워? 다른 거 틀까?" 

"실컷 다 봐 놓고……. 뒤 궁금하단 말이에요." 

"아, 알았어 그럼. 너 무서워 해도 난 몰라." 

 

 맥주 가져올 테니까 앉아서 보고 있어. 덧붙이는 말에 지민이 듣는 둥 마는 둥 고개를 끄덕였다. 지민 혼자 두면 또 무슨 반응이 나올까 궁금해 냉장고에서 맥주 캔을 꺼내며 고개를 돌린 윤기의 시야에는 베개에 파묻히다시피 얼굴을 묻고 덜덜 떠는 지민이 들어왔다. 아, 귀여워. 안주로 먹을 과자 몇 개와 지민의 입에 물려 줄 젤리까지 챙겨 원래 앉아 있던 자리에 앉자 자연스레 지민이 팔에 매달려 온다. 

 

"먹어, 젤리 가져왔어." 

"무서워서 베개를 못 치우겠어요." 

"아오, 내가 이 나이 먹고 너 젤리나 먹여 주리?" 

"아, 한 번만 먹여 주세요." 

 

 우는 소리를 내는 지민의 입에 젤리 하나를 집어 넣어 주니 화면에서 눈도 안 떼고 오물오물 젤리를 잘도 먹는다. 그 광경이 신기해 아예 지민이 안은 베개에 얼굴을 고정 시키고 젤리 먹는 지민을 구경ㅡ이라 쓰고 관찰이라 읽는다ㅡ하던 윤기가 젤리 하나를 더 꺼냈다. 

 

"아." 

"아앙." 

 

 시키면 시키는 대로 입을 벌리는 지민이 우스워 젤리 하나를 더 넣어 주자 그대로 야무지게 젤리를 씹어 삼킨다. 아이고 예뻐라. 윤기가 추임새를 끼얹어 주자 또 금세 사르르 녹는 웃음을 짓는다. 아깐 무섭다더니 이거 순 변덕쟁이 아니야? 지민이 손을 뻗어 봉사마냥 베개 너머를 더듬다 걸리는 젤리 봉투에 또 녹는 웃음을 지었다. 

 

"맛있어?" 

 

 탐문하듯 묻는 윤기의 말에 건성으로 고개를 끄덕여 준 지민이 입에 젤리를 물고 영화에 집중했다. 폐 건물에 몰려드는 좀비들을 주인공이 때려 잡고, 뭐 어쩌고 저쩌고. 하여간 영화의 클라이막스에 다다르는 장면쯤일 거였다. 이미 지민과 보기 전에 벌써 개봉하자마자 남준과 한 번, 또 정국과 한 번 본 영화라 내용을 거의 외워버린 윤기가 속으로 생각했다. 

 

"하나 더 줄까?" 

 

 에. 코맹맹이 소리를 내는 지민의 입 안으로 젤리와 함께 손가락 하나가 쏙 들어갔다. 놀란 지민이 입을 벌리자 윤기가 그 사이로 손가락 하나를 더 밀어넣었다. 혀에 착 감기는 손가락의 촉감이 묘한 건 두번째고, 일단 구역질이 날 것 같아 윤기의 어깨를 두어 번 팡팡 치자 혓바닥에서 입천장으로 손가락을 옮겨 간다. 

 

"혀, 머헤오." 

"영화 계속 봐." 

"혀니 송카라글 빼하 보조." 

 

 뭉개지는 발음으로 겨우 대답한 지민은 꼭 침이 흐를 것 같아 윤기의 어깨를 밀어냈다. 아냐, 그냥 봐도 돼. 정작 안 괜찮은 건 지민인데 윤기는 그렇게 매듭 지어 버린다. 혀어. 지민이 말꼬리를 늘이며 윤기의 눈치를 살살 살폈다. 그제서야 윤기가 휴지를 한 장 뽑아 지민의 턱 밑을 닦아올린다. 턱 밑부터 입가까지 대충 휴지로 훑은 윤기가 제 손에 묻은 지민의 침도 닦아냈다. 

 

"박지민 침 더러워." 

"그러게 누가 손 넣으래요?" 

 

 당돌하게 말한 지민이 아예 베개로 윤기와 제 사이를 가로막고서 영화에 집중한다. 사실 새침하게 고개를 돌린 것까지는 괜찮았는데, 윤기의 시야를 가리고 나니 정작 티비 스크린을 가릴 만한 도구가 사라졌다. 맨 눈으로 저걸 보기에 지민은 겁이 많고, 그렇다고 윤기를 가린 베개를 거둬 제 시야를 가릴 수도 없고. 지민이 고민하는 사이에 윤기는 저 미친 도도함은 무엇인가에 대해 잠시 생각했다. 고개를 팩 돌리더니 제 눈 앞에 베개까지 올려둔다. 저래 놓고 또 무서운 장면 나오면 백퍼 내 팔에 다시 매달리겠지? 애써 헛웃음이 터져 나오는 걸 삼킨 윤기가 언제쯤 매달리나 싶어 소파에 편안하게 기대고 누웠다. 아마 일 분도 안 가겠지만. 아, 일 분은 너무 길었나? 삼십 초? 

 

"아악! 형!" 

 

 삼십 초는 무슨, 십 초도 안 있어 제 손을 꾹 잡아오는 지민에 윤기가 피식 웃었다. 내가 얘 이럴 줄 알았어. 

 

 

 

 

 

 

"야. 아파?" 

"네." 

"많이?" 

"형이 말 시키시면 안 될 만큼 아파요." 

 

 그러면서 대답은 잘 하네. 일어나, 업어 줄 테니까. 지민은 제 앞에 쪼그리고 앉은 윤기를 멀뚱히 쳐다봤다. 허리 아파서 일어나지도 못 하는데 어떻게 업히라는 거야. 아, 맞다. 아파서 못 일어나지. 윤기가 독심술이라도 한 듯 중얼거리더니 옆에서 소세지를 까 먹는 태형을 불렀다. 

 

"야, 얘 좀 일으켜봐. 또 오바하다 넘어졌어." 

"또요? 이 새끼 이거 순 또라이네." 

"내 말이." 

 

 뭐라 반박하려 해도 배에 힘을 주면 허리가 아파 입을 꾹 다문 지민의 어깨를 태형이 조심히 들고 일으켰다. 근육이고 뭐고 다 쓸모없네. 중얼거린 태형이 윤기의 등에 지민을 천천히 걸쳐 줬다. 창피한 건 둘째 치고 아픈 건 아픈 거라 아, 아, 했더니 태형이 지민의 엉덩이를 톡 치고 제자리로 돌아갔다. 

 

"엄살 부리지 마라." 

"엄살 아니거든!" 

 

 빽 소리 지르는 지민이 귀여워 태형이 입을 네모지게 웃었다. 하여간 박지민 저거 존나 단순해 가지고는. 아 씨 쓰루 유. 뜬금없이 노래를 부르는 태형에게 정국이 눈을 휘어 웃으며 물었다. 형 또라이에요? 아니, 걍 불러봤다. 아, 그래요? 근데 윤기 형 은근 힘 좋네요. 저 근육덩어리도 업고 다니고. 아, 저거 걍 다 보이는 거 삐다. 내가 방금 들어 보니까 별 거 없드라. 진짜요? 어. 빡찌 하는 짓하고 무게하고 똑같다. 웃는 태형을 따라 정국이 웃으며 흥얼거렸다. 씨 쓰루 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흐잉ㅠㅠㅠㅠㅠ젤리 먹여주는거 하며 떡볶이 먹는거 하며 상상되ㅛㅓ 귀여워쥬글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금방전에 그 지미니가 꾸기 찍는 밤 보고와서 지미니 말하는거 다 들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
아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ㅠㅠ
9년 전
독자3
아ㅠㅠㅜㅜ지민이ㅠㅠㅠ짱귀여워ㅠㅠㅠ 태형이는 뭐 봉겅가..? 뭔일이 있었나보네 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귀여워ㅜㅜㅜㅜㅜㅜ완전귀여워욬ㅋㅋㅋㅋ지민니ㅜㅜㅜㅜㅜㅜㅜ진짜귀여워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
흐어앋캉ㅇ듀ㅠㅠㅠ(심쿵) 지미니 귀엽잖앙여(쿵쾅쿵쾅) 으윽 마이 하트 브레이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