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베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베브 전체글ll조회 2471l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3 | 인스티즈




Honey,CherryBaby : 세상에서 가장 예쁜 너에게.
Written by. 베브




BGM : 샤이니 - Ready or Not

(가사가 너무 귀여워요. 남자가 여자한테 고백하는 내용입니다.

이 노래가 특별히 달달한 것은 아니지만 제가 제 구남친과 연애 중일 때ㅋㅋ 알게 되었던 노래라, 제게는 들으면 설레게 되는 무언가가 있어요.

물론 구남친은 사요나라... 그냥 기분 좋게 들어주세요~.)





 어쩌라고 넌 그리 예뻐 놓고 

 어쩌라고 내 맘 다 훔쳐놓고 

 목소린 작아지고 자꾸만 자신 없어 

 돌아서면 기회는 다신 없어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3 | 인스티즈




 # 스물 세 번째 이야기. R U Ready or NOT? 

 






☆★☆★☆★







"시발 존나 말 걸지 마 표혜미."
"아니, 내가 그렇게 널 페북 스타로 띄우려던 건 아니었는데. 아니 그니까 그만큼 니가 씹덕!"
"안 닥쳐?"




그래. 나는 페북 스타가 되었다.
내가 입은 토끼 잠옷이 전국 중고딩 계에 해일처럼 몰아쳤다고.
밥을 먹으러 가면 어디선가는 '어?' 하며 내 얼굴에 검지를 들이밀며 수근대고 있고,
학교 선생님들은 이 년이 공부는 안 하고 뭘 하냐며 웃으며 머리를 내리치셨고,
엄마는 찬열이네 엄마와 카카오톡으로 페북 링크를 연신 공유하며 깔깔 웃으셨다.



매일 점심시간 방송에는 티비에 대문짝만하게 내 고백송이 울려퍼졌다.
최진리의 사촌오빠가 3학년 방송부장이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급식실 사방에 붙은 티비에 [1학년 5반 오징어 학생] 이란 촌스러운 노란색 굴림체 자막과 함께 내 얼굴이 무한반복 된단 건 상당히 떨떠름한 일이었다.
나는 그 날 부로 금식을 선언했으며, 매일 집에서 사과 같은 거나 챙겨와서 혼자 남은 교실에서 눈물과 함께 베어먹고는 했다.




그 중 가장 난감한 일은 2,3학년에서 날 보러 내려오는 것이었다.





"야. 여기 페북 스타 누구야? 나와 봐."





오늘도 뒷문에 누군가가 나를 찾고 있다.
나 아닌 척 담요를 덮어쓰고 슥 보니 치마가 속바지보다 짧아보이고 입술에 뭘 발랐는지 새빨간데 머리는 허리까지 파마를 하고 눈에는 흰자가 없고...
하여튼 정상적인 학교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아닌 것 같았다.




내 옆, 찬열이 자리에 앉아있던 최진리는 눈치껏 날 쳐다보다가 대답했다.




"얘 화장실 갔어요!"




시발 보기 존나 어렵네 지가 무슨 연예인이야 뭐가 이렇게 비싸 미친 좀 보려고 했더니 시발 어쩌고 궁시렁궁시렁...
각종 비속어들과 함께 소리가 멀어져 갈 때, 나는 미친듯이 담요를 덮어쓰고 7반에 뛰어들어갔다.






"표혜미!"





혜미는 거울을 슥 보며 앞머리를 꼬리빗으로 빗다가 날 슥 돌아봤다.






"또 왜?"
'나 지금 조나 죽고 싶다고! 자살 말려! 자꾸 선배들이 내려와서!'
"난 너한테 그 장소에서 하란 말 안 했는데. 그리고 이미 망했으니까 그냥 당당하게 살아. 빠이."





표혜미는 가소롭단 듯한 표정을 짓고 다시 앞머리를 정교하게 손질했다.
그러더니 허벅지를 반도 못 덮는 치마를 슥슥 잡아당긴 표혜미가 귀찮다는 듯 살래살래 손을 젓는 것이었다.







-





그러니까, 나는 며칠째 쪽팔림에 허덕이며 찬열이의 얼굴을 쳐다보지 못하고 있다.






정말로 백일이랍시고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밥 먹고 찬열이랑 같이 커플 운동화 사고 예쁘다 짱예쁘다 멋있다를 남발하며 행복하게 집에 왔는데,




문득 생각해보니까... 입술을...?
그 뒤로부터 멘탈이 붕괴됐었다. 심지어 내가 먼저 한 거잖아?
너무 빠른 거 아닐까 나 정말 어떡하지 나랑 열이는 결혼까지 해야되는데 혹시 밝히는 것 같아보였을까 오만 생각이 들었다.
누구한테 말해야 답을 얻을까 하다가 '이성 교제는 부모님과의 충분한 대화가 필요합니다' 뭐 그런 교육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 엄마에게 달려갔다.




'엄마! 나 어떡해! 찬열이한테 뽀뽀했어!'




엄마한테 울먹이면서 말을 걸었지만,




'그래서? 뺨맞았어? 추행범으로 신고한대?'





난 분명히 주워온 자식인가 보다.




어머 정님아! 그래 오랜만이다 얘. 한국은 언제 오니? 글쎄 징어가 말야 찬열이한테 오늘 큰 실수를 어쩌고..
자포자기 상태로 돌아섰다. 엄마한테 뭐 말하는 게 아니었는데.






찬열이는 날 보면 복도 끝에서부터 붕붕 커다랗게 손을 흔들었다.
그 복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날 쳐다보고, 그럼 또 수군댄다. 나는 황급히 뒤돌아서 계단을 뛰어내려간다.
야자까지 다 마치고 밤 열 시가 넘어서야 겨우 살금살금 찬열이의 하복 셔츠 끝을 엄지와 검지로만 잡고 집에 간다.





후회할 거 알면서 그렇게 대범하게 저지르다니.
생각하면 할수록 병신 같기 짝이 없었다.




결국 어디다가 토로하지도 못하고 슬머시 교실로 돌아왔다.




찬열이는 사마귀 웃음을 지으며 김종대와 오세훈..? 맞나. 하여튼 무서운 애들이랑 같이 박수를 치며 구르고 있었다.
뭐가 저렇게 웃기대. 기신기신 힘없이 들어와 담요를 덮고 엎드리자 정수정과 최진리가 셋트로 굴러와 말을 걸었다.





"쟤네 너 얘기해. 너 페북."
"박찬열이 존나 애들의 동경의 대상임."
"시이발 우리 징어가 뭐가 어때서 남자애들이!"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잘못한 건 없는데 꼭 내가 잘못한 것 같은 기분,
숨어야 될 건 없는데 왠지 숨어야 될 것 같은 기분을 알까? 괜히 부끄러움에 고개를 못 들겠다 싶은 그 기분을?
오징어 인생에 이럴 순 없었다. 어차피 부딪힐 거라면 일찍 아픈 편이 나았다.





나는 우우웅… 신음소리를 내며 담요에서 빠져나왔다.
어깨 좀 넘는 길이의 머리가 이리저리 말도 안 되게 꼬여 있었다.



"야. 매점 가자. 내가 피자빵 사 줄게."
"그럼 너 2학년들 폭탄!"
"괜찮을 것 같아 지금 내 멘탈 상태로는."





-





내내 2학년들한테 따가운 눈초리를 받고 돌아온 진리와 수정이는 진절머리를 냈다.
쟤넨 연예인 준비할 애들인데 뭐가 저렇게 힘든 걸까 심지어 자기를 저격한 것도 아닌데!



몸과 마음이 만신창이가 되어 피크닉 두 개를 들고 교실로 들어섰다.
사과맛은 내꺼, 그리고 이상하게 복숭아 좋아하는 찬열이는 복숭아 맛으로.
대충 툭 올려놓은 후 다음 교시인 법정 교과서를 꺼냈다. 노트, 노트 어딨지. 노트도 주섬주섬 꺼내 펼친 뒤 다시 담요를 덮어썼다.




찬열이랑 예전처럼 대화하고 싶다...




어김없이 머리가 반쯤 벗겨진 법정 선생님은 '자체발광' 이라 프린팅된 부채를 팔락이며 배 위까지 끌어올린 바지를 추켜세우셨다.
자아, 수업 시작해볼까- 낭랑하게 퍼지는 목소리에 고개를 들었다. 찬열이는 피크닉에 벌써 빨대를 뽁 꼽고 있었다.



그래도 찬열이가 눈치가 있어서 내가 자길 쪽팔려서 피한단 걸 알고 나한테 말은 안 거는 게 다행이다.
나한테 왜 요즘 나 피하냐 어쩌고 하며 말 걸었으면 나 정말 마포대교 갔을 지도 모른다.





법정 선생님한테 오만 번은 들은 것 같은 자기 아들 자랑을 오만 한 번째 들으며 오늘 필기하려고 핀 노트에 무의식적인 것들을 끼적였다.




'찬열아...'
'열아 나 쪽팔ㄹ려...'
'나 죽으면 어떡해..?'
'이게 다 너때문이야'
'너가 너무 멋있어서!'





아니, 이건 혼자 쓰는 거라지만 너무 오글거리는데?
선을 쓱 그어 지워버린 후 다시 다른 문장들을 썼다.






'내 영상은 언제까지 나올까...'
'표혜미 페북을 탈퇴해버릴까'
'그래 다 너때문이야 찬열아'
'그렇지만 난 널 시러할수가 업는걸 흑흑...'
'왜 내가 너한테 뽀뽀했을까'
'존나 시발 오징어 병신...'
'그래 찬열아 너가 좋아서 그랬어 이해하지'
'우리엄마는 나보고 추행범이라고 하지만 넌 그렇게 생각 안 하지?'






"어이!"





화들짝 놀라 펜을 떨어뜨렸다.
법정 선생님이 지목하신 건 분명 나... 가 아닌 내 대각선 자리의 수정이었다.





"수업 시간에 음료수를 마셔? 엉?"
"아, 쌤 봐줘여. 봐줘요!"
"어이구, 이것이 입만 살아서. 이번엔 경고야. 다음엔 얄짤없어!"
"넹. 쌤 짱!"




아 뭐야. 나는 날아간 펜을 주우러 허리를 푹 숙였다.





"그리고 저기… 오징어 학생은 말야. 아까부터 내 수업을 필기하고 있는 건가? 내 아들 얘기를?"
"…네?"
"갖고와 봐."





...??!
내가 싫다며 빽빽 우기고 버티자 법정 선생님은 이리로 친히 행차하셔서 강제적으로 노트를 뺏어가셨다.
나는 진지하게 고민하기 시작했다. 여기서 마포대교 가려면 몇 번 버스 타야 될까 그냥 걸어가도 되려나 어떡하지..





내 노트를 읽으시던 법정 선생님이 풉 웃으시자 아이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진 듯싶었다.
법정 선생님은 아이들의 함성ㅡ보여줘! 보여줘!ㅡ 속에서 천천히 문장을 읽으셨다.



'찬열아...'
'나 죽으면 어떡해..?'
'너가 너무 멋있어서!'




악마의 편집이었다.
나는 존나 망했단 표정을 지었고 아이들은 야유를 보냈으며 찬열이는 얼굴이 새빨개져서 사마귀 웃음을 지었다.
존나 혀 깨물까.. 진지하게 생각하는데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법정 선생님이 자체발광 부채를 벽에 탕탕 치셨다.





'그렇지만 난 널 시러할수가 업는걸 흑흑...'
'왜 내가 너한테 뽀뽀했을까'
'그래 찬열아 너가 좋아서 그랬어 이해하지'





혀를 어느정도 세게 깨물어야 사람이 죽을 수 있지?
나는 순간 너무너무 쪽팔리고 창피하고 서럽고 etc 여러가지 감정이 복합되어 눈물이 핑 돌았다.



나도, 나도 정말 후회되는데 주변에선 놔 주질 않고 당사자랑 눈 마주치긴 쪽팔리고 너무너무 힘들었다.



품에 안고 있던 담요를 휙 던지고 뒷문으로 달려나가자 수정이가 놀라서 따라오는 소리가 들렸다.





화장실 칸에 들어가 목을 놓아 울었다.
누가 보면 딱 초상 난 줄 알 정도로.




내 오열 소리를 듣던 정수정이 문을 부술 기세로 두들기다가 결국 화장실 옆 칸으로 들어와 변기를 밟고 내 칸으로 들어왔다.
나는 이 변태야 꺼져를 눈물에 먹힌 입으로 웅얼대며 울었고 정수정은 나를 꾹 안았다.
정말 너무 쪽팔리고 여기서 궁상맞게 수업하다 튕겨나와서 우는 것도 청승맞았다.




에이씨, 그러니까 다 짜증났단 소리였다.





"이게 다! 흐끕! 박찬열! 때문인데!"
"어이구. 그랬어?"
"걔는! 속도 없이! 끕, 피크닉이나 처먹고! 시발 내 오백원!"
"그랬구나. 우리 징어 오백원이 아까웠구나."





위로 아닌 위로 끝에 나는 눈물을 그쳤고 퉁퉁 부은 눈으로 세수를 했다.






"야. 너 역대급으로 못생겼다 진짜. 반 들어가면 찬열이가 못 알아볼 듯."






간단히 무시하고 반 앞에 도착했다.
문을 열면 되는데, 용기가 안 났다.


안의 분위기는 조용했다. 평소처럼. 선생님은 수업하고, 찬열이는 수업을 안 듣는 것 같이 뭔가를 받아적고.
쪽팔리고 수치스러워서 차마 당당하게 들어갈 수가 없었다.





"왜 그래. 들어가."




속도 없는 정수정은 그냥 밀어버렸고.




드르륵!




방정맞은 소리와 함께 서른 다섯 쌍의 눈이 날 향했다.
이 순간은 두고두고 평생 기억에 남는 사건일 거란 생각이 들었다. ㅡ실제로도 그랬다.ㅡ
법정 선생님은 미안한 듯 고개만 까닥였고, 나는 자리에 앉았다.




가장 먼저 노트를 갈기갈기 찢어버리고 괜히 심술을 부려서 수업 잘 듣는 찬열이 머리에다 담요를 덮어씌웠다.
찬열이는 담요를 머리 위에서 끌어내리면서도 씩 웃었다.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3 | 인스티즈




"귀여워, 진짜."





그렇게, 그렇게 말하면 다 해결되는 줄 알아?

그렇지만 내 마음과는 다르게 나는 픽 웃고 말았다.

그래. 정말 내가 널 좋아하는 게 잘못이었나 보다.




☆★☆★☆★





시험이 끝났습니다!

(백수김베브)


이제야 와서 미..미안해요..ㅠㅠㅠ


제가 달달한 걸 잘 못 써서.. 조금 쓰는 게 버거울 때가 있어요

그렇지만 글 쓰는 걸 놓지 않기 위해서! 옛날부터 쓰고 싶었던ㅋㅋㅋㅋ 시리즈? 시리즈라고 해야 하나 그런 걸 써 보려고요.

허니체리베이비랑 동시에 번갈아가며 올릴 것 같아요.



글 읽어줘서 너무나 고맙습니당!

아무도 안 읽어준다고 해도 너무나 기뻐여 'ㅅ'




 ////  ////



 소문 / 푸우곰 / 비타민 / 망고 / 준짱맨 / 챠밍 / 홈마 / 눈두덩 / 러팝 / 판다 / 지안 / 이리오세훈 / 길라잡이 / 호두 

 / 심장 / 비회원앙대여 /  / 여름 솜사탕  / 위아원 / 소금 콩알 긴가민가 / 헤운  젤컹젤컹 하루 애니 앰브로시아 

 / 씽씽카 두부콩 테라피 배터리 보라색 사과나무 투열 / 콩나물 군만두 윤아얌  잇치 / 원주민 / 피글렛 체리 푸딩 

열이 / 모찌 기린뿡뿡이 / 일반의약품 / 마름달



 신청 : [암호닉]과 같은 양식. ex) [베브] 

 가장 최신 편에서 신청해주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베브
연애한지 넘 오래돼서 감떨어진...
9년 전
베브
쪽팔리기 그지없네여 담부턴 열심히 으쌰으쌰 써올게여
9년 전
독자1
헐 마름달
9년 전
독자3
오아오앙아아ㅏ아앙오아아ㅏ앙 신알신 울린거 보고 놀래서 달려왔네요!!!!!!!!! 1등!!!!!!!!!!!! 반갑습니다!
그나저나 우리 여주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여주))))))))))
저도 여주 못지않게(?) 학교에서 흑역사 생성 중이라는......하..... 진짜 교실 밖으로 뛰어내리고 싶었던 적이 한 둘이 아니였던ㅋㅋㅋ 여주 심정 이해 할 거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콩알
9년 전
독자17
무려 그저께 글이다.. 무려.. 나는 이제서야 돌아오는가..? 나를 매우 쳐.. 8시간? 더 걸렸을 것 같다. 그 이상 걸린 정주행의 흔적. 루나 댓글들 하나하나 너무 기쁘게 읽었어 ㅎㅎ 막 함박웃음 지으면서 읽었다! 루나 일상적인 이야기도 중간중간 숨어있어서 ☞☜ 좋았어..♥ 같이 연재 해보고싶다고 그러는건 222.. 근데 너도 나도 연재텀이 들쭉날쭉한 사람들이랔ㅋㅋㅋㅋ 독자님들한테 민폐일것같다.. (먼산) 오늘도 꿀체리아가ㅋㅋㅋ는 너무 달달하다..끙.. 찬열이가 박다정 이미지라고 루나가 그랬는데 이하동문 격공2222 나에게도 찬열이는 무한다정의 이미지라 오라이에서도 악덕사장에서도 다정킹을 맡고있거든.. 오라이는 좀 아닌가..? 내기준 다정인디..? 내 여주는 고답이에 눈치X인.. 자신감X인 여주지만 허니체리베이비의 징어는 뭐랄까 하는 말을 보고있으면 은근한 자기애가 보인다고 해야할까? 아니라고는 하지만 자기가 구여운걸 알고있는거같애 큐큐큐꿉 애기같다고 해야하나 약간 순수한면? 그래서 그게 너무 귀엽다.. 약간 루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기도..? 루나를 보면 진중한 면도 있긴한데 그 속에 애기같음이 묻어나오거든!!! 페북을 안해서 잘 모르지만 요새 페북스타가 꽤 된다며..? ㅎ3ㅎ 루나 막 페북스타인거 아냐?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 너무 고마워! 사랑해~♡
9년 전
독자4
씽씽카에요! 앜ㅋㅋㅋㅋ마지막에 찬열이도징어도 왜이렇게 귀엽죸ㅋㅋㅋ흑역사 생성..그 기분 알죸ㅋㅋ저는 이번에 새로온 영어 선생님한테 인사도하기전에 흑역사 생성하는 일이있었어요ㅋㅋㅋㅋ아니 무엇보다 마지막에 귀엽다고해주는게..그거 듣고 어떻게 기분이 안풀릴 수가있어욬ㅋ큐ㅠㅠㅠ읽는 저도 막 입꼬리가 살금살금올라갔네요!!
9년 전
독자5
비타민이에옄ㅋㅋㅋㅋㅋ쌤이 슈스케편집일하시나여...?악마의편집엄청 잘하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ㄷ
9년 전
독자6
판다입니다ㅋㅋㅋㅋ아구 귀여워 차뇨리도 징어도ㅋㅋㅋㅋㅋㅋ으으오랜만에이거보니까기분좋네여읔ㅋㅋㅋ작가님시험잘보셨어요?전똥망...ㅋ..괜차나여시함은망하는거니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챠밍이에요!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당사자한테는 고통이겠지만..제 입장으로 생각만 해도 교실에만 쳐박혀 있을 것 같긴 한데 너무 귀엽잖..ㅇ..ㅏ..;ㅅ;.. 낙서하는것도 귀엽고ㅠㅠ하루만에 전교생한테 삿대질 받고 보러오고 한다면 그냥 옥상으로 달려가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글 볼때마다 너무 달달하고 기분도 좋고ㅠㅠ 힐링되는 ㄴ느낌이에요..잘 읽었습니당..!
9년 전
비회원60.152
윤아얌이에요!! 정말 오랜망에 오셨네여ㅜㅜ 제가 정지 먹어서 비회원으로 댓글 남겨여ㅠㅠ 흡.. 안오시는 줄 알았쟈나여ㅠㅠ 이렇게라도 와주셔서 감쟈해여 진짜ㅜㅜ
9년 전
독자8
원주민이요!끄아아아 선생님이 책뺏어같을때왜제가눈물이???으아이아ㅠㅠ 왜이러죠?? ㅠㅠ
9년 전
독자9
체리!
으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 페북스타가된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역사 생성 남일같지않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옄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피글렛이에요ㅋㅋㅋㅋ원치않게 페북스타라니! 페북을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그 파급력은 어마어마하다는건아는데ㅋㅋㅋ 여주 너무 귀여워요ㅋㅋㅋ낙서ㅋㅋㅋ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
푸딩이예여ㅠㅠㅠㅠㅠ완전 오랜만이예여ㅠㅜ 저는 이순간이 감덩입니다ㅠㅠ허니체리베이비는 오늘도 정말 달달해여ㅠㅜ
9년 전
비회원188.216
모찌 하...댓글정지 먹었지만 허체베는 포기할수없어여.......ㅠㅠㅠㅠㅠ흑...찬열ㄹ아...그렇게 웃어주면 다봐주지.....하...
9년 전
독자12
푸우곰이에요ㅠㅠㅠ 저렇게수업시간에 뭐 적다가걸리면 엄청 쪽팔린데ㅠㅠ 흐규ㅠㅠ 그와중에 찬열이너무귀엽네욬ㅋㅋ징어돜ㅋㅋㅋㅋ 선생님이 악마의편집을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옄ㅋㅋㅋㅋㅋㅋ 요새 엄마가 체리사와서 먹고있는데ㅠㅠ 체리볼때마다 이굴생각나서 완전 달달해여ㅠㅠㅋㅋㅋㅋㅋ 항상 너무 잘 보고있어요!! 작가님 짱짱♥
9년 전
독자13
연이에요! 오랜만이에요 베브님+_+ 아직 시험이라니ㅠㅠ 계절을 들으시나봐여 ㅠㅠ 페북스타가 요즘 핫하긴 하죠 ㅋㅎㅎ 주위에서 괴롭혀도 소나무마냥 꿋꿋할 줄 알았더니 아니였네요!ㅋㅋㅋ여주 ㅋㅋㅋㅋ 악마의편집을 몸소 보여주신 선생님 ㅂㄷ.... 그래도 찬열이가 다 했쟈나여.... ㅋㅋㅋ 잘 보구 가용! 베브님 ㅠㅠㅠㅠㅠ 정마류ㅠㅠㅠ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기린뿡뿡이에요! 징어는 이렇게 페북스타가 될 지 몰랐겠져...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주인공은 찬열인데 징어 여덕이 되어가는 이기분...ㅎ 쿨녀 어머니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추행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법정슨생님.... 징어힘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찬열이가 귀엽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9년 전
독자15
일반의약품이예여!!!!!!!!!!여주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페북..힘내요...
9년 전
독자16
우와 같은반....여고는ㅠㅠㅠㅠㅠ그저웁니다ㅠㅠㅠㅠㅠㅠ2년솔로는ㅠㅠㅠㅠ그냥 좋아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눈두덩이예여 이제야와써여ㅜㅜ엉엉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그 유명한 페북스타가 울징어라면서요?(능글)연예인 못지않게 도망다니고하는데 아이고 고생이 많닼ㅋㅋㅋㅋㅋㅋ근데 어머님ㅋㅋㄲ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추행범이라눀ㅋㅋㅋㅋㅋㄱㅋ딸내미 철컹철컹하는 소리 하시넼ㅋㅋㅋㅋ!!!휴..그리고 법정선생님?..악마의 편집 슈스케돋네ㅠ짱이쟈나 아 나같아도 엄청 부끄럽게다 으 소오름..!!!넘하셔ㅜㅜ그와중에 박찬열 니가 더 귀엽쟈나..휴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사과나무에요....ㅎㅓㄹ....나 이거 왜 이제본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여주 넘 귀ㅕㅂ다...ㅎㅎ
9년 전
독자22
호맘마마마마 와 나같아도 수업 때 저러면 교실 나가서 펑펑 울듯 쌤 너무해
9년 전
독자23
앜ㅋㅋㅋㅋㅋ 징어 짱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읽는 자체발광 법정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짱이다 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여얼~~~~~페북스타~~~ㅋㅋㅋㅋㅋㅋ아상상됔ㅋㅋㅋㅋ귀여워라ㅇ
9년 전
독자25
ㅋㄱㄱㄱㄱ페북스타ㅋㄱㄱㄱㄱㄱ ㄱㄱ박찬열만 좋았던 이벤트인건가ㅋㅋㄱㄱ후뽁풍 어떠케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26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어떡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아핰ㅋㅋㅋㅋㅋㅋ징어야너왜이렇겤ㅋㅋㅋㅋㅋ귀여운짓을하닠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아ㅠㅠㅠㅠㅠㅠㅠ법정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5 (結)29 베브 09.07 21: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베브 08.31 23:4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319 베브 08.30 23:1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225 베브 08.21 16:15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126 베브 08.11 22:1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3033 베브 08.08 11:5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937 베브 08.08 02:2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637 베브 08.01 17:11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5 下24 베브 07.19 00:30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5 上20 베브 07.19 00:2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424 베브 07.14 20:28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330 베브 07.11 23:11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226 베브 06.21 20:5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2142 베브 06.16 00:05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937 베브 04.14 02:27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850 베브 04.07 21:37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737 베브 04.04 23:0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638 베브 03.29 16:40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543 베브 03.19 17:39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438 베브 03.16 22:37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347 베브 03.15 23:55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249 베브 03.15 18:0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144 베브 03.14 21:2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042 베브 03.12 00:05
엑소 [EXO/백현] 별을 찾는 아이 下 12 베브 03.11 21:46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942 베브 03.10 18:04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0847 베브 03.08 2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