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해리포터성애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해리포터성애자 전체글ll조회 1327l 1




조앤 K. 롤링의 해리포터 속의 호그와트가 과연 허구일까요?
진실로 존재하지는 않을까요?

상위 1퍼센트, 취업률 100퍼센트, 어중간한 아이들에게 제일 만만한 학교라 불리우고 머글이 아닌 특별한 이들에겐 제 14 호그와트라 여겨지는 학교가 궁금하지는 않으신가요?
지금 그 얘기를 들려드리려 하는데






The Fourteenth Hogwart
환영식이 성대하다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환영식이 성대하다 | 인스티즈










<주문>


소노루스 : 목소리를 크게 만드는 주문 

콰이어투스 : 소노루스 주문으로 커진 목소리를 다시 줄이는 주문

오리치데우스 : 꽃이 한다발 튀어나오게 하는 주문

큘러스 레파로 : 레파로 주문에서 안경을 고칠때 쓰는 주문

에모르처크 : 얌전하게 하는 마법








세훈은 슬리데린의 신입생들 사이에 혼자 서서, 명수를 따라가고 있었다.
이상하게 기숙사장은 보이지도 않았고, 그저 명수가 준면을 옆에 끼고 신입생들을 안내할 뿐이었다.
세훈은 그 사이에서 그저 핸드폰을 바라보기만 했다. 이상하게 작동되지 않는 핸드폰을.


세훈이 멍하니 그 핸드폰만을 쳐다보자, 옆에서 어느 여자가 툭하고 그를 쳤다.
그가 세상을 잃은 듯한 표정으로, 아래를 내려다보자 날카롭게 생긴 여자가 그를 올려다보고 있었다.
명찰에, 정수정. 2학년.










" 저기, 여기는 핸드폰 안 터져. "

" 그럼 연락은요? "

" 부엉이도 있고, 고양이도 있고, 매도 있고… "

" 아. "

" 넌 근데 신입생들이랑 왜 친하게 안 지내? "

" …귀찮아서요. "

" 웃긴 놈이네. "










수정은 그를 향해 피식, 조소를 남기고는 서둘러 입구로 향했다.
명수는 입구에서 신입생들, 그리고 재학생들에게 크게 외친다.










" 소노루스, 약 한달동안 암호는 ' 루니 브라운 ' 이야. 기억해둬. 콰이어투스. "

" 김명수, 얼른 들어와. "

" 네~ "










기숙사 방 안에서는 남자의 목소리가 들려왔고.
명수가 루니 브라운, 이라고 외치자 액자 속의 병정이 총총 옆으로 비켜주었다.
열린 구멍 안으로 들어가자, 초록빛 그리고 은빛으로 방 안이 가득 차 있었다.


신입생들이 그 안을 두리번 거리고 있을 때 쯔음, 어느 순간 소파에 누군가가 털썩 주저앉는다.
명수도 자연스럽게 그 옆에 가서 앉고, 준면은 명수에 의해 억지로 끌려간다.
세훈이 그 누군가의 정체가 궁금해 내려다보자, 왠 예쁘장한 남자가 앉아 있었다.











" 명수야, 시끄럽다 "

" 글쎄요. 딱히? "

" 죽을래? "

" 아뇨 "









명수와 그 남자는 제법 친근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다만 그 둘과 신입생, 그리고 다른 재학생들 사이에 일종의 벽이라는 게 쳐져 있는 것 같아서 그 주위로 가지 않았다.
그 누군가는 벌떡 일어나더니, 본인의 지팡이를 본인의 목에 겨누었다.










" 소노루스, 신입생들 재학생들, 가방은 각 기숙사방에 갖다놨고, 기숙사는 2인 1실 혹은 1인 1실. 방 앞에 이름이 적혀져 있을거야.
수업은 학년별로 들을거고, 뭐 서로 친하게 지내면 좋겠지. 순수계통이니까. 나는 기숙사장 루한이라고 한다. 이상. 콰이어투스. "

" 자, 어서 방으로 올라가~ "










명수가 오른쪽의 문을 가리키며 재학생들을 밀어댔고, 그들은 툴툴대며 각자의 방으로 향했다.
세훈은 본인의 방을 찾고는 그의 옆방들을 둘러보았다.
오른쪽은, 이태민. 왼쪽은, 김준면. 김준면이면 그…










" 신입생, 시끄럽게 하면 저주하는 수가 있어. "










생긴거랑 다르게 살벌한 선배구나.


















-
















지은은 한편 시끌벅적한 그리핀도르의 기숙사방 안에 앉아있다.
일단 적응은 하나도 되지 않고, 아까 그 진리라는 아이의 말만 계속 떠오른다.
나이는 나랑 동갑인데, 생각하는 건 엄청 어른스럽다.


지은은 원래 머글세계에서도 아이들과 친하게 지내지 못했다. 즉, 또래아이들과.
해봤자 두 세살 많은 알바 같이 하는 언니오빠들이나 점장님, 그리고 하숙집 아주머니.
딱 지은과 친하다고 하는 사람은 이렇게 꼽을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 이 상황은, 지은에게는 한없이 당황스러웠다.












" 안녕 신입생 "

" 어…? "

" 나 기억해? 모자가게 알바생 "

" 기억해요. "

" 만나서 반가워. "










지은이 본 명찰에는 남우현, 3학년. 하고 쓰여져 있었다.
그 때는 미처 이름을 알지 못했던 것 같은데. 하고 생각을 하며 그를 향해 웃어보였다.
우현은 지은의 머리를 몇 번 쓰다듬더니, 귀에다가 대고 귓속말을 했다.


저기, 저 박찬열하고 김종대랑 변백현 보여? 쟤네랑 놀지마, 더럽게 시끄러워.
저 잘생긴 애는 내 친구, 최민호. 저 새끼랑 있으면 꿇린다니까?
이러한 것들의 장난스러운 말을 지은에게 전하는 우현이었다.



그런 우현을 방해하는 남자 둘, 아니 셋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
바로 우현이 처음으로 집었던, 이른바 비글라인이었다.
그들은 지은이 양쪽에 나란히 착석하더니 큰 소리로 그녀를 향해 말을 걸었다.










" 안녕 신입생? "

" 오리치데우스, 안녕. 김종대 넌 안경 치워. "

" 야 왜 던져!!!!!! 부숴졌잖아!!!!!!! 오큘루스 레파로. 진심 박찬열 짜증나. "













그들이 한참을 그들끼리 떠들자 우현은 키득거리며 지은에게 내가 놀지말라고 했지? 라고 했다.
지은은 긍정의 의미로 그녀 역시 키득거려보였고.
결국 그들은 지은과의 관계의 진전 없이 자연스럽게 그 자리를 빠져나갔다. 뭘까 저 사람들?


어느새 환영식이 막을 내리는지, ' LP(Lodging President) ' 라 적혀져있는 배지를 달고 있는 사람이 일어서서 발표를 한다.
순식간에 방내는 조용해졌다.











" 노루스, 신입생들. 기숙사 사용 방법은, 나눠준 팬플릿, 실렌시오, 여기 15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 형 그건 나도 알아요~~ "

" 닥쳐, 에모르처크. 함부로 마법 쓰지 마세요, 어떻게 다칠지 모릅니다. 그러면 앞으로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월요일엔 각 기숙사방으로 시간표가 배부될 겁니다. 그리핀도르, 자 저기로 가세요. "














지은은 기숙사장의 명찰을 보며, 기숙사장이 밀어놓은 돌로 인해 보여진 구멍 안으로 들어가 본인의 기숙사방을 찾았다.
김민석, 4학년.
4학년은 거의 다 취업으로 들어갔다고 했는데, 특이케이스인가보다.



지은은 본인의 방을 찾아서, 들어가 침대에 풀썩 누웠다.
어느새 본인의 짐은 침대 옆에 어느새 자리잡고 있었다.
어차피 입학식이 금요일이어서, 적응할기간이 생겼다. 아무래도, 돈을 구할 방법을 찾아봐야겠다.















-













종인은 아무래도 머글세계가 아닌 마법사의 세계에서 지낸터라, 아는 사람이 많았다.
심지어는 래번클로의 기숙사장인 종현과 꽤 친밀한 관계이기까지 하니까.
그러나 종현과 종인은, 본인들이 사촌지간이라는 걸 티 내지 않았다. 혹시 비리, 뺵, 이런 것들이 나돌아다니면 복잡하니까.


종인은 애써 종현과의 만남을 피하고, 아는 사이인 민하와 말을 걸었다.
사실 원래 종인은 민하와 약혼이라는 걸 하기로 한 사이였지만, 둘이 서로를 너무 거부했다.
둘은 친구, 그러니까 아는 사이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었기에.











" 너 아까 처자더라? "

" 어? "

" 아까 네 친구? 오세훈? 걔가 초콜릿 샀는데. "

" 아, 그래서 걔가 넣어줬구나. "

" 친해? "

" 누나, 걔도 순혈이야, 다만 머글세계에 살아서 그렇지. "











아아, 민하가 반응을 해보이며 종인과 대화를 나누었다.
종인이 민하와 대화를 나누다 보니, 어쩌다보니 경수와 대화를 나누게 되고, 기범, 그리고 성열까지 말을 트게 되었다.
본인은 사교성의 왕이 아닌데, 어째 사교성의 제왕이 된 느낌이었다.


종인을 비롯해 대략 6명은 거의 밤을 샐듯이 마시고, 즐겼다ㅡ물론 마셨다는게 술을 마셨다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불법이니.ㅡ
그리고 각자 기숙사방으로 향하며 내일을 기약했다.
아마, 종인의 학교생활은 꽤 평탄할 것으로 보인다.



종인의 방은 경수와의 공용이었다.
종인은 씻고 나와서 침대에 풀썩 누웠다. 아직 대책은 없다. 앞으론,…어쩌지?


종인은 본인도 모르게 자신보다 선배인 경수에게 하나 둘 말을 꺼내놓기 시작했다.
경수는 그런 넋두리를 귀에 새길 뿐이었다. 그리고는 종인에게 희망을 불어넣어줬다.










" 너랑 그 사람이랑은 다른 사람이니까, 신경꺼라. "









역시, 래번클로는 똑똑하다라고 종인은 생각한다. 본인을 제외하곤.


















-














진리는 그저 앞에 놓여진 먹을 것을 집어든다.
그녀는 순혈로써 교수와는 꽤 가까운 친분이, 기숙사장하고는 오랜 사이, 
그리고 나머지 학년들과는 두루두루 괜찮은 사이를 지내고 있기에 조용히 있어도 아무도 뭐라 하지 않는다.


그저 진리는 본인의 앞에 놓여진 팬케잌에 관심만 있을 뿐이지, 다른 이들에게는 관심조차 없었다.
어차피 신입생들은 약간은 날카로운 본인의 말투에 지레짐작에 움추러 들고, 이미 아는 사람들은 뭐, 잘 챙겨주니까.



진리가 꼿꼿하게 자리에 앉아 팬케잌을 입에 넣고 있자, 누군가의 발자국 소리가 들려온다.
후플푸프는 암호 자체가 존재하지 않기에, 그저 이름을 밝히고 들어오는 타입이다.
밖에서 중얼거리는 목소리가 들리우더니 곧 문이 열린다.











" 안녕 신입생들~ "

" 동우 오빠! "

" 워워, 오지마. 오지말라고. "

" 아 왜! "










상당히 큰 키인 진리가 입에 있던 팬케잌을 씹어 삼키고, 그에게 달려나가자 그는 애써 피하려 노력하지만 실패한다.
하긴 169인 진리의 키, 그리고 173인 그의 키. 너무 비슷하다.


진리는 본인과 비슷한 키인 동우에게 안기자, 동우는 그녀의 머리를 살짝 쓰다듬는다.
이런 광경을 처음 본 신입생들은 그저 당황한다.
애가 겉보기와는 다른가보다.



동우와 진리는 다정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더니, 서로의 옆에 착석한다.
그리고 마치 죽마고우처럼ㅡ실제로도 그 둘은 죽마고우이다.ㅡ 별 거 아닌 이야기들을 토해낸다.
예를 들어, 본인들의 위치라던가 짐들?










" 오빠 어디있었길래 이제와? "

" 퀴디치 연습하느라, 심심했어? "

" 아니이~ 이씽오빠가 먹을 거 챙겨줘서 괜찮았어. "

" 횽! 나 잘해찌~? "

" Good. "










저 멀리서 책만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던 이씽이 고개를 들어 동우에게 물음을 날리자, 신입생들의 표정이 또 한번 굳어진다.
저 사람은, 그냥 공부만 할 것 같이 꼿꼿하게 자리를 유지하던 사람이 말을 하다니.
정말 알다가도 모를 후플푸프 인 것 같다.











" 성종이는 어딨는데? "

" 기숙사실 가서 잔대. "

" 아아- 그럼 우리도 이제 하산할까? "

" 나 더 먹을거야. "

" …키 더 크지마, 이씨. "










장난스러운 동우의 말투에 진리는 방긋 웃어보이곤 팬케잌을 마저 입에 넣는다.
그리고 동우는 마법을 이용해, 신입생들에게 모두 기숙사로 향할 것을 권유한다.
아까의 살짝의 충격 덕인지 신입생들은 모두 기숙사로 향하고, 결국 단 셋만이 기숙사 안에 남는다.


진리는 주변에서 호박주스를 주워들어 입 안에 넣더니, 이씽의 옆으로 향한다.
이씽은 방긋 웃으며 그녀를 반긴다.










" 오빠 이 책 뭐야? "

" 표준마법소 3학뇬. "

" 나도 알려줘. "

" 왜? "

" 미리 해놓으려구 "










진리는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후플푸프의 성질을 그대로 드러낸다.




















더보기

바빠서 이제 왔네요 용서해주세요ㅠㅠㅠㅠㅠ

사실 홈을 만드는 중이라 너무 바빠서 글을 쓸 시간이 없었어요.

근데... 와 나 다 써놨구나.. 다 안 써놓은 줄 알고 채우려고 했는데 다 써놨다ㅎ니ㅎㅎㅎㅎㅎ이 망핧ㅎㅎㅎㅎ

사담은 여기서 끝이에요

암호닉은 [] 요 사이에!







암호닉


몽이 슬리데린 호요 잇치 듑듑 현화 오미자차 김종인워더 이요리 홈매트 크루시오 하늘고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진짜!!!작가님응원합니다ㅎㅎ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어이쿠 사랑합니다ㅎㅎ
9년 전
독자2
오미자차입니다! 으으....늦게 와도 퀄리티가 너무 좋쟈나....심장에 무리오쟈나....작가님 글에 덕통사고 당했쟈나....아니 어쩜 이렇게 소설책 읽는 기분일까요. 벌써 출판된 책 읽는 느낌이야ㅠㅜㅠ 작가님 이거 연재 다 끝나면 책으로 만들어서 저한테 파세요...정말 소장본으로 가지고 싶다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하늘고래에요....와...진짜 볼떄마다 감탄...또 감탄....헐 작가님 홈만드신다니.....주소적어주고 가세욤(ㅇv<) 정말 각 기숙사마다 성격이 딱딱 보이네요...ㅋㅋㅋ진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남에게는 차갑지만 친한사람에겐 애교쟁이라니...하.....준면이는 포스대박이다....잘 보고가요...담편도 왕기대해요!!!
9년 전
독자4
신알신해놓고가여!!!! 해리포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64.126
홈매트에요! 글 퀄리티 대박이에요ㅜㅜㅜㅜ 진짜.. 비회원이라 바로바로 오진 못하지만 틈틈히 들러서 작가님글.잘 보고 가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243.2
우왕우여ᆞ해리포터 ㄷㄷ제가 해리포터덕훈거 어찌아시고 암호닉은 [카이콤보] 로 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5
안녕하세요! 호요입니다~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업뎃ㅠㅠㅠ로그인 하니까 쪽지 온 거 딱 떠서 보러오는데 진짜 막 설레서ㅠㅠㅠ음음..이제 각 기숙사별로 배정도 받아서 각자 방으로 가고 그랬네요. 세훈이는 아줔ㅋㅋㅋㅋ귀찮다고 친구를 안 사귀냨ㅋㅋ진짜 웃긴놈 맞네요ㅋㅋ그리고 준면이 어우 까칠까칠 겁나 살벌한 선배네요. 저번편에서도 그러더니 이번편에서도 역시ㅋㅋㅋㅋ그리고 지은이ㅠㅠㅠ호그와트에서는 친구 많이 사귀길ㅠㅠㅠ그래도 우현이가 챙겨주니까 다행이네요. 아 그리고 아잌ㅋㅋㅋ비글라인ㅋㅋㅋㅋ역시 비글이네욬ㅋㅋㅋ아 맞다 그리고 종인이 오..종현이랑 아는 사이였다니..종인이는 그래도 세훈이나 지은이보다는 사교성있게 잘 지냈따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러네요. 근데 경수한테 한 말이 뭐지..너랑 그 사람이랑은 다른 사람이니까 신경끄라니..오오!!스포인가요???아니면 그냥 지나가는 말인가..뭐 보다보면 차차 알게 되겠죠? 마지막으로 진맄ㅋㅋ귀여워요 오로지 팬케이크에만 관심ㅋㅋㅋ저라도 같은 신입생이었으면 진리랑 동우랑 이씽이가 하는 거 보면 놀랄 것 같네요ㅋㅋ아 그리고 학구열..진짜 닮고 싶은 부분이네요ㅠㅠ...작가님 이번편도 써주셔서 감사합니닿ㅎㅎ재미있게 잘 봤어요!!매편마다 읽으면서 막 설레고ㅠㅠ흑흐규ㅠㅠ짱이에요..다음편에서 뵐게요!!안녕히계세요~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종현-종인 무슨 관계일까요~?ㅋㅋㅋㅋㅋ
경수 말은 과연 스포일까요..아니면 폼 잡으려고 하는 말일까요..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뵈요~!

9년 전
독자6
종현이랑 종인이는 위에서 사촌지간이라고 했으니까 사촌지간맞겠죠?음..설마 아닌건가....헐..아 그리고 경수말..아 음..으으음...음...스포라고 생각할래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쳇 눈치 못챘을거라 예상했는데(반지작)
스포...아...몰라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1학년 애들 시간표 짜느라 죽는 줄 알았네여.. 대작 건드리니까ㅠㅠㅠㅠ힘들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7
앜ㅋㅋㅋ아 시간표 짜는 거..어우 저는 엄두도 못 내겠네요ㅠㅠㅠ힘내세요ㅠㅠ제가 해드릴 수 있는 건 힘내시라고 응원하는 것 밖엔 없네요ㅠㅠ힘내세요!!!!!
9년 전
독자8
잇치입니다 정말 잘보구 가요! ㅎㅎ 담편이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좀 늦게 올것 같아요 시험이라.. 미안해요ㅠㅠ
9년 전
독자9
뭐야뭐야 최진리 왜 기숙사 들어오면 애교쟁이가 되는거야ㅋㅋ 그냥 슬리데린 맘에 안들어 그냥 매우 맘에 안들어 쳇 그리고 김준면 뭔가 슬리데린인듯 슬리데린아닌 슬리데린같은 너 그리고 도경수 스포인가요..?ㅎㅎ 뭐야뭐야 뭐가 다른사람인데? 종인이가 그냥 제일 매우정상인듯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개인면담 해리포터성애.. 01.07 01:51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발전해나가는 단계10 해리포터성애.. 11.30 03:00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어쩐지 티가 난다8 해리포터성애.. 10.25 02:26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환영식이 성대하다15 해리포터성애.. 09.15 02:08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뉴페이스, 그리고 싸가지14 해리포터성애.. 08.31 04:53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특성이 유독 두드러지는 사람들26 해리포터성애.. 08.14 01:50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상반된 환경 속의 상반된 아이들21 해리포터성애.. 08.03 21:45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Hufflepuff10 해리포터성애.. 07.31 01:59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Ravenclaw9 해리포터성애.. 07.30 04:28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Slytherin11 해리포터성애.. 07.28 21:50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Gryffindor18 해리포터성애.. 07.26 00: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0 5:48 ~ 5/20 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