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붉은그녀 전체글ll조회 773l
             

             

             

             

             

             

             

             

             

             

             

             

             

             

이 글은 실화입니다.             

             

             

             

;세상 사는 모든 이들은 현재에 존재하는 한 실화이다. 그래서 우린 존재한다.             

             

             

             

             

             

             

             

             

             

             

             

             

             

             

             

             

             

             

각종 포털사이트 와 신문헤드라인 1위에 오른 오세훈 이 세글자를 무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임설이였다.              

             

             

"우울증을 앓다가 결국 자살....역시. 돈이 최고네"             

             

             

노트북을 덮고선 기지개를 쭉폈다.             

임설은 천장을 가만히 봤다. 불쌍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나도 먹고 살아야지.             

             

그래도 어쩔 수 없이 떠오르는 오세훈이라는 어리디 어린 청춘의 눈동자가 생각이 났다. 이건 죄책감이             

아니다. 그냥- 불쌍해서 생각이 났을 뿐이니깐.             

             

애써 자기 스스로 위로를 하고서는 의자에서 일어나 거실로 나갔다. 때마침 테이블 위에 올려 둔 핸드폰이 울려 약간은 빠른 걸음으로 걸어갔다.             

             

             

             

             

-어떻해.설아-             

             

             

백현이다.             

             

             

"괜찮아...?"             

-우리 세훈이...어떻해.             

"백현아, 술 먹었어?"             

             

             

아니.안 마셨어.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약간 혀가 꼬인 백현의 말에 임설은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고서는 드레스룸으로 들어갔다. 계속해서 우리 세훈이, 라고 우는 백현의 목소리에 설은 곧 그쪽으로 갈께라고 짧게 말해주고서는 전화를 끊었다.             

             

아무래도 장레식장이니깐- 검은색코트를 입어야겠지. 긴 키에 어울리는 롱 코트를 입고서는 검은색 긴 머리를 단정하게 하나로 묶었다. 그리고 검정색 미니백을 챙기고서는 드레스 룸을 나왔다.             

             

             

검정색 롱부츠를 신발진열장에서 꺼내고서는 현관문으로 걸어갔다. 신발을 다 신은 설은 도어락을 열고서는 엘레베이터를 눌렀다.             

             

             

"대단하네-"             

"깜짝이야."             

             

             

뒤에서 들린 목소리에 놀란 설은 뒤돌아서 보니 자신과 마찬가지로 검정색으로 맞춰입은 김종인이 서 있었다. 종인은 그런 설에게 천천히 걸어와 흘려내려온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줬다.             

             

             

"준면이 형. 많이 힘들어해."             

"어쩔 수 없었잖아. 죽고-사는게 사람의 이치니깐."             

"내 사촌 형이야. 세훈이도 내 사촌이었고."             

"네가 못하니깐- 내가 대신 해줬잖아."             

             

             

설의 말에 종인은 설의 얼굴을 쳐다봤다. 설은 싱긋웃으며 엘리베이터 왔어. 가자- 라며 종인의 볼에 입을 맞췄다.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 | 인스티즈            

             

             

             

             

             

             

장례식을 다녀 온 뒤, 백현이를 제 집으로 데려온 설이였다. 백현의 집으로 데려다 주려해도- 백현의 집앞에는 기자들과 팬들로 떡을 치고 있을 테니-             

             

백현이 제일 아끼는 동생이자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있던 세훈이 죽었다.              

             

             

"우욱."             

             

             

백현은 장례식장에서 마신 술때문에 속에서 부터 올라오는 느낌에 입을 막고 급하게 화장실로 달려갔다. 임설은 그런 백현을 따라갔고, 백현의 등을 두드려줬다.              

             

눈물이 나올만큼 계속 오바이트를 한 백현은 물을 내리고선 세면대로 가 입을 헹궈냈다.              

             

             

"괜찮아?"             

             

             

설의 말에 백현은 거울 속으로 설을 봤다. 그런 설을 보자 백현은 세훈이가 죽는 날. 누군가에게 죽는 세훈의 모습이 떠올랐다. 이 사실을 자신의 여자친구인 설에게는 말해도 괜찮겠지 싶었다. 자신의 여자친구니깐.             

             

             

"설아."             

             

             

천천히 설의 이름을 불렀다. 설은 백현에게 다가와 어서 침대로 가자며 말을 했다. 백현은 설의 부축임에 화장실을 나와 침대로 갔다.             

             

             

세훈아. 형이.. 네 억울한 죽음. 꼭 밝혀줄께.             

             

             

침대에 걸텨앉은 백현은 어서 누워서 자라는 설의 말에도 불구하고 설의 손을 잡았다. 목에서 부터 뜨거워지는 느낌을 받았지만. 꾹꾹 눌러 참았다. 꼭 말을 해야하니깐. 기자인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말을 해야하니깐. 설아-. 자신의 이름을 살짝 떨리는 목소리로 말을 하는 백현에게 설은 미안함을 느껴 살짝 미소짓고선 왜- 라며 말해주었다.             

             

             

"세훈이. 자살 아니야."             

             

             

어..? 설은 백현의 입에서 나오는 말에 당황스러웠었다. 지금 이 집에는 백현이와 설이만 있는게 아니었으니깐. 무슨 소리야- 설은 자신의 손을 잡고 있던 오른손을 빼내 백현의 얼굴을 쓰다듬어 줬다.             

             

백현은 설의 눈을 똑바로 쳐다봤다. 이제 목 뿐만아니라, 눈 까지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었다. 어금니를 한번 꾹 힘있게 깨물고서는 다시 입을 열었다. 임설을 쳐다보면서-             

             

             

"세훈이 자살아니라구. 내가 봤어. 세훈이....살해당하는걸."             

".....뭐...?"             

"세훈이...누구한테 살해당한거야.."             

"....."             

"설아. 너 기자잖아. 제발...밝혀주면 안될까...?어???"             

             

             

그리고선 설의 품에 안겨 목 놓아 펑펑 우는 백현이었다. 하지만 설은 그런 백현을 위로 해 줄 수 없었다. 왜냐하면 정말로 이 집에는 김종인과 김종대가 있기 때문에-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 | 인스티즈            

             

             

             

             

탁-             

             

             

조용히 방 문을 닫고 나온 설은 조금 긴 복도를 지나 거실로 나왔다. 거실에는 종대와 종인이 무표정을 하고선 자신을 보고있었다.             

             

             

"앉아봐."             

             

             

낮게 깔린 종대의 음성이 거실을 울렸다.             

설은 천천히 걸어가다 이내 카펫트에 무릎을 꿇었다. 그리고 고개를 숙이고 잘못했다고 말했다.             

             

종대는 그런 설의 행동에 입술을 꼭 깨물곤 일어나- 라고 말을 했지만 설은 절대로 일어날 생각이 없는 듯 계속해서 고개를 숙이고 있었다.             

             

             

"지금 그런다고 이 사태가 해결되는 거아냐."             

"그래.임설- 어서 일어나."             

             

             

하지만 설은 그런 뜻에서 한 행동이 아니었다.             

그래서 종대와 종인의 말에 따를 수가 없었다. 입술을 꾹 깨물고서는 고개를 들었다. 종대와 종인은 눈 가득 차있는 설의 눈물을 봤다.             

             

             

"못 죽여."             

"야-임설."             

"변백현. 절대 못 죽여"             

             

             

설의 말에 놀란 종인은 종대의 눈치를 보며 임설을 불렀지만, 설은 굴하지 않고 백현을 못 죽인다고 말했다.             

             

             

"나 여기 나갈꺼야."             

             

             

그리고 설은 그 자리에서 일어났다. 종대는 가만히 설을 쳐다보고 있었으며, 설도 마찬가지로 종대를 쳐다봤다.              

             

             

             

"나도 연애하면서 살고 싶어."             

"....."             

"이제서야 인간답게 사랑도 하고 연애도 했는데, 사랑하는 사람죽이는거? 못해."             

"....."             

"나. 변백현 사랑해."             

             

             

             

             

             

             

             

             

    이 글은 실화입니다 중에서-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 | 인스티즈            

             

변백현(26세)             

직업-가수             

             

(연예계에 말도 안되는 소문이 있어. 연예인만 죽이는 전문 킬러가 있다는거. 그 킬러는 정치소속이라는거. 말도 안되지-? 설아-)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 | 인스티즈            

             

김종인(25세)             

직업-살인자             

             

(우리는 사랑하면 안되. 가족도-애인도- 언젠가는 표적이 될 수 있어. 그러니깐 마음 접어)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 | 인스티즈            

             

김종대(28세)             

직업-살인자/정신과 의사             

             

(정신병자는 바로 우리야.)             

             

             

             

             

[변백현/김종인/김종대] 이 글은 실화입니다. (인물 설명) prologue | 인스티즈            

             

임설(25세)             

직업-살인자             

             

(나도 행복해 지고 싶어.사랑받고 싶어.)             

             

             

             

             

*베이비그녀작가의 작품 그 겨울 로맨스와 이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뱀파이어와 나/log out 은 찬찬히 올릴예정입니다. 늦게 찾아와서 죄송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임설이 여주인거에요?
9년 전
붉은그녀
네. 임설이 여주 입니다!
9년 전
비회원14.21
저이런거진찌좋아해요!!!
9년 전
붉은그녀
이렇게 격하게 좋아해주신다면....ㅋㅋ다음편 꼭 어세요!!!! 지이이이이이인쨔 좋아하시면!!!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9:16 ~ 5/19 1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