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5153l 70

 

안녕하세요 그대들. 조팝나무입니다!

왠지 오랜만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흐흐

텍파 배부도 이제 끝났으니 생김은 다시 가열차게 달려갑니다.

이번 편이 현성을 비롯한 아이들 전체를 다룬 내용이었다면

다음 편은 수열/야동에 중점을 맞춘 편이 되겠네요!

항상 제 부족한 소설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는 마음 뿐이고

그대들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

이번 편의 bgm은 M-flo & Monkey Majik - Picture perfect love 입니다.

감사합니다!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 | 인스티즈


더보기

 

 

"있잖아, 우현아. 나는 항상 호원이가.. 우리 반 반장이었다는 사실을 까먹는다?"

"이호원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다 그럴껄."

 

 

 

 

 

 

 

 

 

 

 

아잌, 백번이고 천번이고 맞는 말인 것 같아, 우현아. 뭐가 그렇게 즐거운지 박수까지 치며 히죽히죽 웃던 성열이 칠판에 무언가를 열심히 적고 있는 호원의 넓은 등판을 바라보다가 말했다. 하하하하, 우현아, 성규야. 저거 봐! 호원이 저기 서있으니까 작은 키가 더 작아보인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같아! 성열은 해맑게 꺄르륵 거리며 남자의 자존심을 건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원을 손가락으로 삿대질까지 하고 있었다. 그 얄미운 말소리가 호원의 귀를 자극한 것은 당연한 일이었지만 남들 앞에서 의젓해지고 싶은 작은 소망을 가지고 있는 우리의 2학년 4반 반장은 벌써부터 쌍욕을 읊조리고 있는 자신의 입을 진정시켰다. 워어워어, 릴렉스. 개성열이 개GR을 떠는게 하루 이틀인 것도 아니고. 조금만 참자, 호원아! 자신에게 자꾸 고목나무에 붙은 매미 마냥 달라붙는 우현에게 옛다 하고 제 손을 던져준 성규가 별 감흥 없는 얼굴로 미세하게 부르르 떨고 있는 호원의 뒷모습을 바라보다가 입이 늘어지게 하품을 했다. 요즘 들어 호보살님이 자주 강림하시네. 이 부근에 이프X 풍년이라도 들었나? 작게 중얼거린 소리를 어떻게 캐치한건지 자칭 '이호원 놀려먹기 협회 회장' 성열이 뒤를 돌아보며 대답했다. 저거 오래 못가. 그건 그렇지. 성규가 고개를 느리게 끄덕였다.

 

 

 

 

 

 

 

 

 

 

 

 

"아잌, 그런데, 성규야! 너 오늘 굉장히 피곤해보인다." 

"잠을 많이 못자서 그런가?"

"왜? 우현이 밑에서 또 끙끙거ㄹ.. 읍!"

 

 

 

 

 

 

 

 

 

 

이 시발 새끼가! 성열은 눈까지 반짝거리며 조곤조곤 말을 늘어놓고 있었다. 세상 무서운 것 하나 없던 성열의 입이 성규의 손에 의해 막혀진 것과 목이 우현의 손에 의해 졸려진 것은 한 순간에 일어난 일이었다. 파이어에그 친구 생활 15년 그리고 사귄지는 3일째 되는 햇병아리 커플의 멋진 팀플레이 공격이었다. 시뻘개진 얼굴로 켁켁거리며 산소의 중요성을 온몸으로 체감하고 있는 성열에게 동정심 따위를 전혀 느낄리가 없는 두 사람은 이 숨막히는 응징을 멈추지 않았다. 명색이 절친 중의 절친 甲인데도 절대 얄짤 따위 없었다. 거기다가 성규는 보너스로 발가락 눌러밟기 신공까지 보여주는 친절까지 베풀었다. 평소에 무슨 자신감으로 그런 말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항상 자신이 비폭력주의자라고 주장을 하고 다니는 성규가 진정한 be폭력주의자로 거듭나는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켁..켁... 야, 너네 진짜 웃긴다! 내가 뭐 틀린 말이라도 했냐? 이성종이 분명히 우현이 니가 성규 총각막을 뚫... 악!"

 

 

 

 

 

 

 

 

 

 

이번에는 성규에 이어 우현의 활약이 대단했다. 먹이 사냥에 나선 한 마리의 매처럼 빠른 속도로 나아가던 우현의 손이 성열의 머리통을 강타했다. See bird! 이성열 이 새끼가 못하는 말이 없네. 입에 나 몰래 걸레라도 물고 다니나. 여러분, 우리 이성열을 죽입시다. 는 개뿔. 이성종이 먼저다. 여러분, 우리 이쯤에서 이성종을 불방망이로 찜질해주는 시간을 가질까요? 부부는 일심동체라는 말과 다를게 하나 없이 성규와 우현은 동시에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다. 연애 초기의 행복감에 파묻혀 마성종 새끼를 잊고 있었다니 우리가 너무 안일했구나. 우리 둘을 손바닥 위에 놓고 맘대로 쥐락펴락한 것도 모잘라 감히 성규와 나의 성기발랄한 생활을 폭로해? 큐피트 역활을 자처해준건 정말 고맙기 그지 없는 일이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였다. 우현이 이를 바득바득 갈며 운동으로 다져진 제 발목을 리드미컬하게 돌렸다. 다음 쉬는 시간에 부득이하게 사용해야할 것 같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서였다. 옆에서 말없이 앉아있던 성규도 어깨 스트레칭을 하고 있었다. 오, 쉣, 숨도 잘 못쉬겠고 발도 자꾸 쑤시고 게다가 머리도 아파. 염라대왕이랑 트위터 맞팔 맺고 오는 줄 알았네! 불과 몇 분 안에 온몸에 안아픈 구석이 없는 종합병원이 되어버린 성열이 신경질적으로 헝클어진 머리를 매만지며 말없이 앉아있는 제 친구들을 힐끔 바라보았다. 그런데 이게 왠 일? 한 쌍의 바퀴벌레보다도 재수없는 꽁냥꽁냥 커플은 온데간데 없고 불꽃 카리스마를 내뿜는 악마들만이 그 자리에 남아있었다. 자신의 입이 성종에게 저승행 급행열차 티켓을 준 직접적인 계기가 된 것도 모르고 성열은 도리어 제 신상에 위협을 느끼고는 몸을 움츠렸다. See bird, 지, 지리겄소? 큰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눈치를 보던 성열은 결국 겉으로는 호원에게 집중하는 것으로 보이는 '몸을 사리며 소금처럼 짜지기' 작전을 실행시킬 수 밖에 없었다.

 

 

 

 

 

 

 

 

 

 

"호원아, 우리 지금 무슨 얘기 하는거야?"

"... 아까부터 계속 축제 얘기 하고 있었잖아. 칠판에까지 써있는데 몰랐어?"

"아아아! 저게 '축제'라고 써있는거였어? 못알아봤다! 하하하! 아잌! 나는 니가 그림이라도 그려놓은 줄 알았지!"

 

 

 

 

 

 

 

 

 

주먹이 운다, 울어. 호원은 교탁 위에 경련하듯 떨리는 자신의 오른손을 내려놓으며 라마즈 호흡법으로 자기 진정을 시도했다. 어, 뭐야? 저거 진짜 그림 아니었어? 나도 그냥 이호원이 심심해서 뭐 그림 공부라도 하는 줄 알았는데. 웅성웅성. 기다렸다는 듯이 성열에게 동감을 표하기 시작하는 2학년 4반 급우들의 말소리에 의해 그 노력은 더욱 힘겨워지고 있었다. 이호원 글씨 완전 못써! 어제 귀화한 외국인도 저거보단 잘쓰겠다! 성열은 세상 모든 사람들이 들을 수만 있을 것 같은 우렁찬 목소리로 호원의 한국인으로써의 정체성을 의심했다. 그에 빠르게 발맞춰 호원은 방금 전보다 2배는 빠른 속도로 라마즈 호흡법을 시현해보였다.

 

 

 

 

 

 

 

 

 

 

"애들아, 다 조용히 해봐. 우리 반에서는 뭘 했으면 좋겠어? 2주 밖에 안남았어. 빨리 정하고 준비해야지."

"호원아, 왜 우리는 축제 여름에 해? 아잌, 작년에는 늦가을에 하지 않았나?"

"맞아, 왜 애매한 시기에 하지? 우리 곧 있으면 기말고사잖아."

 

 

 

 

 

 

 

 

 

평소 같으면 나도 몰라 시바럼들아 를 외쳤을게 뻔한 상황인데 어째 입술만 실룩거릴 뿐 암말도 안한다. 나도 잘은 모르겠으니까 교장 선생님께 직접 여쭤보렴. 교단에 올라섬과 동시에 입에 욕 필터링기를 장착한 호원의 눈빛만은 사근사근한 말투와는 달리 성열을 금방이라도 뚫어버릴 것 처럼 날카롭고 강렬했다. 오랜만에 반장노릇 좀 하려고 하는데 애새끼들이 드럽게 협조를 안해준다. 호원은 그 협조 안해주는 애새끼들의 주축이 자신의 절친 3인방이라는 사실을 외면하고 싶어졌다. 1분에 한번씩이라도 호원에게 시비를 안털면 좀이라도 쑤신지 특히 성열은 아까부터 자꾸 말 끝마다 태클을 걸어왔다. 축구 경기 할 때는 태클 조또 걸지도 못하는게. 호원은 몸보다는 입이 약 100배 정도 발랄해보이는 자신의 친구를 바라보며 빙그레 웃어주었다. 저 멀대 초딩 새끼를 언젠가는 씹어먹어주리라 다짐을 하면서.

 

 

 

 

 

 

 

 

 

 

 

"아잌! 사실 교장 선생님한테 말도 잘 못걸겠어. 좀.. 죄송하기도 하고... 응.. 보면 좀 웃음도 나오고.. 응...."

 

 

 

 

 

 

 

 

 

 

 

그럼 걸지마, 새꺄. 교탁 앞에서 언어의 제약을 받고있는 호원 대신 우현이 명쾌한 해답을 내려주었다. 아, 그러면 되는구나! 그에 책상을 소리가 날 정도로 세게 내리치며 웃는 성열은 오늘도 특유의 백치미를 뽐내고 있었다. 무한 남자 고등학교 제 9대 교장 선생님 (현 교장) 은 영화 '찰리의 초콜렛 공장' 에 나오는 움파룸파족을 닮은 외모로 이 근방에서 유명한 인물이었다. 불과 몇년 전만 해도 이 시대의 보기 드문 된사람으로 소문 났었지만.. 인자한 미소를 띄운 채 항상 학생들을 굽어살피고 큰 소리 한번 내시지 않는 분이기에 모든 학생들에게 우러름을 받아 마땅하셨으나, 작년 이성열의 입학과 동시에 교장 선생님을 향한 그 많던 존경 일화들은 그대로 지구 내핵 깊숙이 묻혀버리고 말았다. 당시 갓고등어가 된 성열은 중딩 신분에서 벗어났다는 그 짜릿한 느낌에 사로잡혀 있었다. 고등학생으로써의 우월감을 어딘가에 표출하고 싶었던 어린 성열은 수업 시간을 통째로 제끼고 옥상에서 낮잠을 자는 만행을 저지를 계획을 세웠다. 수소문 끝에 옥상 열쇠를 구한 성열이 수학 시간에 교실로 들어가지 않고 항상 잠겨있는 옥상 문을 땄을 때, 아이는 그곳에서 바람을 쐬고 있는 교장 선생님과 마주쳤다. 짱딸막한 키의 중년 남자의 의아한 눈과 맞닥뜨렸던 그 순간 어린 성열은 입에 초콜렛을 물고 있었더랬다. 그 때 마침, 요 맹랑한 고1의 머릿 속에 이틀 전에 OCN에서 본 찰리와 초콜렛 공장 영화가 생각이 났고, 그 영화 속의 움파룸파와 교장 선생님이 겹쳐보였더랜다. 조,존나 똑같이 생겼다! 그와 동시에 자신도 모르게 '윌리 웡커! 윌리 웡커!' 라고 움파룸파송을 부른 성열은 그대로 교장실로 끌려갔고 반성문 3장을 쓰고 풀려났다. 이후 입이 촉새방정인 성열 덕분에 교장 선생님의 별명은 '움파룸파'로 정착이 되었고 불쌍하게도 그는 아침 조회마다 어디선가 들려오는 '윌리 웡커! 윌리 웡커!' 노랫소리 때문에 노이로제에 시달려 탈모로 고생하게 되었다.

 

 

 

 

 

 

 

 

 

 

 

 

"아오씨, 종 치기 3분 전이잖아. 아오, 담임이 이번 시간에 다 정하라 그랬는데. 야, 니네 빨리 아무 의견이나 내봐. 이거 말고 더 정할 것도 많은데. 이렇게 협동이 안되서야."

"그럼 이호원 니가 다 정하던가."

"맞아, 그냥 니가 정해라."

 

 

 

 

 

 

 

 

 

 

 

 

사내 새끼들이 저렇게 의욕이 없어서야. 자신이 교탁 앞에서 보낸 효율성 없는 시간을 입맛을 다시며 아쉬워하던 호원이 쉬는 시간만을 기다리며 시계를 미동도 없이 쳐다보고 있는 제 급우들을 보고 혀를 끌끌 찼다. 니네가 분명히 나보고 하랬으니까 나중에 딴 소리 하기 없기다? 응. 불만 없기다? 알았다고. 나중에 나한테 뭐라고 하면 강남역에서 털기춤 춰야됨. 알았다니까. 자신의 말을 듣는둥 마는둥 하는 친구들에게 다짐을 받고 있으려니 자존심이 상하다 못해 그대로 발효될 것 같았지만 호원은 꾹 참고 입가에 악마의 미소를 띄웠다. 니네가 분명히.. 그랬다? 종이 위에서 호원의 오른손이 빠르게 유영했다. 음, 우리 반은 그냥 평범하게 카페를 열자. 뭐, 중박은 치겠지. 그리고 장기자랑은 남우현 노래 시키고, 음, 류거남이랑 김정렬은 그냥 나가서 개그 콘서트나 따라하고 오라고 시켜먹어야지. 그리고 여장 콘테스트는... 사각사각 빠른 속도로 움직이던 샤프연필이 쉬는 시간 종이 침과 동시에 그 움직임을 멈췄다. 불과 몇 분 전과는 다르게 생기가 넘치는 제 눈앞의 광경을 바라보던 호원의 미소가 진해졌다.

 

 

 

 

 

 

 

 

 

 

 

 

알림판에 붙은 종이를 응시하던 성규의 안색이 눈에 띄게 굳었다. 아니, 시벌, 이게 뭐야? 이 지렁이처럼 기어가는 글씨로 적힌 이 글씨가 설마 내게 너무나도 익숙한 그 이름은 아니겠지? 성규의 눈은 [여장 콘테스트 - 김성규, 이성열] 이라고 쓰여진 (그려진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 부분에서 꽂혀 움직일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무한 남고 여장 콘테스트는 전통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지만 지역에서도 명물로 손꼽힐 정도로 유명한 대회였다. 보통 다른 고등학교에서 반에서 1명을 대표로 내보내는 것과 다르게, 무한 남고에서는 2명을 팀으로 내보내는 전략을 차별성으로 내세우고 있었다. 장기자랑에서 그 둘의 팀워크가 관전 포인트라나 뭐라나. 선천적으로 쪽팔리고 가오 상하고 오글거리는 것을 극도로 혐오하는 성규는 자신이 그 범주에 들어가는 짓거리를 해야한다고 요구하는 이 현실 세계에서 도망치고 싶어졌다. 이호원 이 아저[씨발]냄새 같은 새끼가 내 성격 빤히 알면서 이런 짓을 꾸며? 얼굴 표정만으로도 빙하기 시대를 다시 불러올 것 같은 모양새를 하고 성규는 이미 성열과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호원에게 빠른 걸음으로 다가갔다. 

 

 

 

 

 

 

 

 

 

 

 

 

"호원아, 나 진짜로 진짜로 여장 하기 싫다고!"

"이미 이대로 제출했고, 지금 쯤이면 교장 선생님 책상에 있을꺼니까 너의 움파룸파님께 직접 문의하던가. 말던가. 그건 너의 선택이야."

"아잌... 교장 선생님은 좀.... 그렇다고.... 너도 알잖아, 응?"

"그럼 별 수가 있나? 무대에 나가서 예쁜 척이나 오지게 하고 오는 수 밖에."

 

 

 

 

 

 

 

 

 

 

 

 

호원아, 제발 니가 교장 선생님께 말씀 올리면 안될까? 나 진짜 선생님 얼굴은 못보겠단 말이야. 나 때문에 탈모도 생기신거고.. 응? 제 잘못을 알기는 아는지 교장 선생님 앞에서만 약해지는 성열이 호원의 팔에 매달려 애원하기 시작했다. 면목이 정말 없단 말이야, 응? 아까 신랄하게 호원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던 그 모습과는 상당히 비교되는 모습이었다. 거의 무릎을 꿇고 앉은 제 친구가 더 잘 볼 수 있게끔 바로 면전에 썩소를 지어준 호원이 코웃음을 치며 말했다. 니가 면목이라는 단어도 알고 있었냐? 그리고 이건 아까의 복수다. 받은대로 돌려준다는 호원의 좌우명을 쉽게 엿볼 수 있는 발언이었다. 그렇게 2학년 4반의 개드립 콤비가 교실 한복판에서 성열에게는 신파극, 호원에게는 복수극을 찍고 있을 때 그들 앞에 선 성규가 짜증이 그득 담긴, 한편으로 걱정투성이인 얼굴로 입을 열었다.

 

 

 

 

 

 

 

 

 

 

 

 

"야, 저거 그대로 냈다고?"

"응."

"나 왜 썼어? 이유나 좀 들어보자, 개새끼야."

 

 

 

 

 

 

 

 

 

 

 

 

이를 악물고 말하고 있는 터라 발음이 그스끄라고 뭉개져서 들렸지만 그 타오를 것 같은 분노만은 정확히 전달이 되었다. 음, 이유라고? 그게 궁금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굴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제 앞에 서있는 성규를 바라보던 호원이 여유로운 말투로 대꾸했다. 그에 원래도 찢어져있는 성규의 눈매가 더 험악하게 변한 것은 당연한 일. 일단 이성열은 엿 먹이고 싶었고.. 제 팔뚝을 잡고 바닥에 늘어져있는 성열에 시선 한번. 그리고 너는... 언제나처럼 찬바람 쌩쌩 날려주시는 성규에 시선 한번. 어느새 호원의 얼굴에는 그가 잔머리를 굴릴 때, 누군가를 약올릴 때 아니면 무슨 일을 벌일 때 짓는 표정이 지어져있었다. 뭐라고 해야하지, 이걸?

 

 

 

 

 

 

 

 

 

 

 

"결혼 선물 비스무리한거?"

 

 

 

 

 

 

 

 

 

 

 

떡까지 찧으셨는데 축하 파티에 빈손으로 갈 수는 없잖아? 이건 혼수에 보태세요, 새댁! 혼수 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네, 시부럴! 제 농담에 제가 빵터졌는지 웃음기 섞인 목소리를 애써 감추려는 기색 조차 보이지 않는 호원에게 성규가 죽일듯이 달려들며 다시 be폭력주의 정신을 되새긴 것은 바로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이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성규랑 성열이가 여장이라니 상상만 해도 행복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입까지 싼 우리 감성변태 성종이는 곧 현성이들한테 몽둥이 찜질을 받게 생겼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아 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방가방가워요! 성여리랑 성규의 여장 기대해쥬세요 흐흐흫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몸 엄청 사리고 다녀야 할둡 ... 밤길 조심해라 얘얔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8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성규랑 성여리 여장하면 겁나 이쁠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쵸 ㅠㅠㅠㅠㅠㅠㅠㅠ 성여리는 이미 봤지만.. 성규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성규야 어케 좀 안되니?
11년 전
독자66
규야 여장 좀 부탁드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단비에요!!!! 예~~~!!!!!!!!!야무지게 여장하렴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 제2의 떡스멜이 풍겨오는걸? 성규엉아 빼지마요 결혼선물이래잔아욬ㅋㅋㅋㅋㅋ그리고성종아 도망가....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ㄲㄱ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담편기대해도되욬ㅋ?ㅠㅠ♥♥♥ㅋㅋㄱㄲㄱㅋㅋㅋㅋ아오 상상만해도행복하닼ㅋㅋㄱ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단비 그대군요!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2의 떡스멜이라닠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는 ^^... 네, 그렇습니다 성종이는..흡...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성종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그러고보면 성종이의 웬수는 성열이인 것 같네욬ㅋㅋㅋㅋㅋ 제대로 엿먹였엌ㅋㅋㅋㅋ하.. 리플 감사해요 그대!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3
비회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성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신나는두들거림을당하고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여장!!!!!!!!!!!!!!!!!!!!!!!!!!!!여!!!!!!!!!!!!!!!ㅏㅇ!!!!!!!!!!!!!!!!!!!!!!!김성규만세이성ㅇ열만세호보살님만세!!!!!!!!!!!!!무원암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고맙담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11년 전
조팝나무
비회원 그대군요!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종을 향한 피 터지는 응징이 시작됨미다 커밍순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장 예이 여장! 흡흐븧븧ㅂ흡 ㅜㅜㅜ 성경 여장 실제로 보고 싶은데 이건 나의 욕심인가요 흡흡흡흡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원이의 활약도 기대해쥬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헐사랑해요♥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저도 그대 사랑해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트는그대람니다 방금 기타치고와서 매우매우 손가락 끝이 아릿해영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최대한 짧고 ㄱ굴ㄺㅔ....ㅋ조으ㄷ네여ㅕ
11년 전
조팝나무
오 동트는그대군요 방가방가!!! 아침 운동은 잘하구 계시나요? 흐흐.. 부지러한 자들의 특권 아침 운동! 두둥! ㅜㅜㅜㅜㅜ 으잌 기타 치시는구나! 멋져요.. 흡.. 나도 기타...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6
아이재밌어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히히 제일 재밌어요 역시
11년 전
조팝나무
히히 고마워요 그대!!!
11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옄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9
성ㅋㅋㅋㅋㅋㅋㅋ깈ㅋㅋ발ㅋㅋㅋㅋㅋㅋㅋ랄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때문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추어버리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욬ㅋ저 base에욬ㅋㅋㅋㅋㅋㅋㅋbe폭력잨ㅋㅋㅋㅋㅋ앜ㅋㅋㅋ근데 호원이가 반장이였군요..무장...ㅁㅁㅁㅁㅁㅁㅁㅁㅁ무원이는 무 제일 잘 뽑아서 무장이 됬나요^^?무리수같아서 알아서 소금이 될게여..소금소금,...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이성열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ㅋㅋㅋㅋㅋ마성열 마성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무장 잘했어영 여장이라니 성열성규 여장이라니 어머어머..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마지막으로 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ase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저 배 찢어질 것 같아요 사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흐 마성종이 마성..의 이성종 ㅋㅋ이라면 마성열은 마음만은 유식해지고 싶은 이성열..?ㅋㅋㅋ은 무리수네요 상무리수 아잌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요! 그리고 리플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장을 좋아해 주시니까 기쁘네요 하하하.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장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두드리면섴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base 그대 역시 내 그대네요
11년 전
독자59
저는 그대것이라 드립이 조금..♥그래도 그대 드립이 최고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11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이라니....!!!!기대더ㅣ요..사랑합니다 작가님!!!항상 기대하고있습니다이♥♥♥
11년 전
조팝나무
오오 그대 안녕하세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대 사랑해요 흐흐흐흐흐 그리고 리플 감사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쥬세요 흐흐
11년 전
독자11
조팝그대♥RIn이에요!!!!!!!!!!!호원이가!!!!!!!!호야가세상에.......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라늨ㅋㅋㅋㅋ키가더작아보옄ㅋㅋㅋ메이플스토리케릭같다니!!미치겠닼ㅋㅋㅋㅋ
우리성열이 호원이디스하고 성규 우현이밑에서 끙끙.....총각막.....입한번 잘못놀렸다가.....머맨날 입이문제지만...ㅋ현성폭력단에게 디질뻔했군요.......이제우리성종이어쩌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기자랑..
결혼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까지찧으셨는데.....축하파티에빈손으로갈수없어 혼수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댁이되버렸네요 성귴ㅋㅋㅋㅋㅋ
여장하믄 우현이 난리나겠는걸ㅋㅋㅋ
글만봐도 실제로보는거같냐고!!!!완전조앜
조팝그대 정말진짜완전 사랑하는거알죠!!
새댁님되신 우리성규님 여장기대기대♥
아.......여장하고 불꽃또 튀기나요....
완전 기대........풀풀....풍기는......불꽃.....
현성한테만....반응하는 불꽃.......나 왜 변태같냐....

11년 전
조팝나무
RIn 그대군요!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는 입이 아주 시한폭탄 같죠? 입만 열면 여러명이 죽어나갘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성종이도 인생 퇴갤 하게 생겼네여 ^^... 성종아 좋은 형을 둔 것을 축..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으잌 여장 콘테스트에서 팡팡 터지는 현성과 수열 기대해쥬세요! 그리고 우리 야동도! 야동이들도 얼렁얼렁 진도 나가야할텐데 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우호우호웋오!!!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12
안녕하세요!!쮸입니당ㅋㅋㅋㅋㅋㅋ응앍..성경이랑열이가여장에나가네욯!!ㅋㅋㅋ..성경...진짜로 여장보고싶네욬ㅋㅋ저의큰바램입니당ㅋㅋㅋㅋ..나무랑성경듀엣도조흔뎅..ㅋㅋㅋ으앙흐앟으헛 항상재밌어훀ㅋㅋㅋㅋㅋ일진동우는뭐하고있을까욯ㅋㅋㅋㅋ아근데 이호원이반장..신선한충격이네욯ㅋㅋㅋㅋ힣ㅎ힣재밌씁니다유ㅠㅠㅠ사랑해욯!!
11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 방가방가워요 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성경 여장 진짜 보고 싶어요 정말... 죽기 전엔 볼 수 있으려나 Hㅏ.. 상남자지향적인 성경이 여장이라는 것을 ..터..ㅌ.ㅓㄹ썩!! 흡.......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일진 동우는 다음편에 뙇! 하고 나올 예정이랍니다 아잌. 그리고 리플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3
그댘ㅋㅋㅋㅋㅋㅋ배 찢어질것만 같은 핫윙ㅋㅋㅋㅋㅋ입ㅋㅋㅋㅋ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진짜 그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어유희의 마술샄ㅋㅋㅋㅋㅋㅋㅋ에욬ㅋㅋㅋㅋㅋ 비폭력주의자가 be폭력주의자로 탈바꿈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짜 어릴때 씽크빅 많이하셨나봐요ㅋㅋㅋㅋ진짜 댓글의 웃음이 반이네욬ㅋㅋㅋㅋㅋㅋ15년 파이어에그 친구이자 사귄지 3일된 커플은 참 호흡이 좋아욬ㅋㅋㅋ 성열이를 두들겨 팰때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종에게 지옥의 맛을 보여줘야한다는 생각을 동시에 한것도 그렇곸ㅋㅋㅋㅋ성종아... 넌 아주 주-옥된거야...도망갘ㅋㅋㅋㅋㅋㅋㅋ 성열아....호원이 좀 적당히 건들지 그랬어....호원이는 받은만큼...아니 그 이상으로 돌려주는것같은뎈ㅋㅋㅋㅋ 여장.....ㅋㅋㅋ 성여리랑 성경의 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게 기대되고 좋네욬ㅋㅋㅋ 새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혼선물이얔ㅋㅋㅋㅋㅋㅋ 진짜 호원이 호드립 쩔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스릉흡느듴ㅋㅋㅋㅋㅋㅋㅋㅋ제 사랑 가득머겅! 계속머겅! 거부권은 ......흡.....읎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핫윙 그대 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어유희의 마술사라니 정말... 감사해요! 흡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더니 그대의 칭찬은 조팝나무를 팝핀댄스를 추게 만드네요! .. 인증 영상은 음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슴미다 현성의 호흡은 정말 쩔죠. 이 호흡도 좋고 키스할 때 호흡도..는 무리숰ㅋㅋㅋㅋㅋ죄송함미닼ㅋㅋㅋㅋㅋㅋㅋㅋ여리가 머리 텅텅의 캐릭터를 맡고 있다면 호워니는 얄밉얄밉 열매를 먹은 캐릭터를 맡고 있죠 흐흐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도 그대 스릉해요 흐흐흐 거부권 따위는 애초에 필요 음슴이었슴미다! 마구마구 먹어버릴거야 엉엉
11년 전
독자14
개삼푸에요!! 어머 성열이의 대담함에 한번반하고 성경 여장소식에 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장하고 나타난 성경을
본 우현이의 반응이 참 궁금해지는 순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젤로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그대 편당 마지막 마무리갘ㅋㅋㅋ 아주 애태우는데 짱b임ㅋㅋㅋㅋㅋㅋ
남우현 한테 조련을 배우셨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젤 놀라운건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갘 실장ㅋㅋㅋㅋㅋ 신기ㅏ함ㅋㅋㅋ 근데 또 뭔가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는 뭐하고 있나요??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부좀 알려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성열이도 여장나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느님을 닮으신 명느님꼐서도 보겠죠? 어떤 반응이 나타날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마니마니마니 기대할꼐욬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봐요!!!♥

11년 전
조팝나무
개샴푸 그대군요! 방가방가! 흐흐흐흐흐 과연 성경과 여리의 여장씬에서 어떤 현성과 수열이 터질까요 펑펑! 그런데 동우야 넌 뭐하니.. 동우 너는 여장 안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동우는 여장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축제씬에서는 모든 커플링들의 진전을 담을 예정이기 때문에 얘도, 네, 동우야 너도 뭔가를 해야하지 않겠뉰ㅋㅋㅋㅋㅋㅋㅋ하..... 조련! 조련이라니 흐흐흐흐 제가 그대를 조련하고 있는건가요? 흐흐흐흐 제가요? 흐흐흐흐 쑥스럽고 좋네요. 흡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기대해쥬셔서 감사하고! 리플도 또 감사하고!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5
제미닠ㅋㅋㅋㅋㅋㅋㅋ입ㄴ디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심이에요 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제미니 그댘ㅋㅋㅋㅋㅋㅋ 방가방가해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대 스릉스릉해요! 리플 감사합니다 아잌!
11년 전
독자16
그대 드립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금손이시네요 언제나 느끼지만 be폭력주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대 스릉흔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제게 그런 칭찬을 해주시면 저는 쑥스럽고 좋네요 흐흐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저도 스릉스릉해요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한낱! 교장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그대 필력보솤ㅋㅋㅋㅋ아저씨 발냄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한낱 그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가방가워요!으잌ㅋㅋㅋㅋㅋㅋㅋ그대가 즐거워하시면 저도 좋슴미다 흐흐흐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8
조팝앓이에요!! 으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가 여장대회에나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무원이가 존경스러워지네욬ㅋㅋㅋㅋ 역시 그대는ㅋㅋㅋㅋ 드립이 대박이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축제가 기대되고 좋네요ㅋㅋ 스아실 그대때문에 인티를 매일매일 꼬박꼬박들어온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완전 팬인거 아시죠?ㅠㅠ 벌써부터 다음편이 두준두준설리설리규근규근떨리고 좋네요! 근데 그대 바이준님의 통조림어디서다운받으셨나요ㅠㅠㅠ 으헣ㅠㅠ 노래 다운받으려고했는데 자꾸 안돼서ㅠㅠ 그나저나 오늘 브금도 씐나고 좋네요!! 역시 그대는 글도 잘쓰시고 브금선택도 탁월하시고! 이러니 조팝나무님께 빠져들수밖에 없는것같아용ㅋㅋㅋ be폭력주의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원해야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대를 사랑하고존경하는 _조팝앓이!
11년 전
조팝나무
조팝앓이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 으잌... 드립력 칭찬 감사합니다 그대 굽신굽신 흡흡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팬이라니 팬이라니! 그대 엉엉엉 너무 고마우요 ㅜㅜㅜㅜㅜ 비루한 저를 ㅜㅜㅜ 이렇게 ㅜㅜ 흡흐부ㅜㅜ 사랑해요 ㅜㅜㅜㅜㅜㅜㅜ 아! 그리고 통조림 혹시.. 원하시면 보내드릴게요! 멜 주소 헿헿.. 항상 제 글에 미소를 지을 수 있는 훈훈한 리플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구요 조팝앓이 그대 ㅜㅜㅜㅜ 흡...... 사랑합니다!! 그리고 존경한단 ㅣㅜㅜㅜㅜㅜㅜㅜ 저도 그대 존경해요 엉엉엉 사랑해요 그냥 많이 사랑해요 엉엉
11년 전
독자43
정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염치없지만 다른 브금몇개도 보내주실수있으신가요?ㅠㅠㅠㅠ 진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없네요ㅠㅠ 그대 언제나 재밌는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노래도 보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려요!ㅠㅠ 격하게스릉흐는거아시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방금 보내드렸어요 ㅎㅎㅎ 확인해쥬세요 그대! 그동안 썼던 브금들도 보이는대로 한번 넣어봤어요. 그대가 뭘 원하시는지 잘 몰라서... 흡.. ㅋㅋㅋㅋㅋㅋ하 저야 말로 감사드리죠! 항상 부족한 글에 리플도 달아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저도 격하게 그대 스릉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67
방금확인했습니다ㅠㅠ 그대가 진정한 천사피릿이신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진짜 눙물이ㅠㅠㅠ 그대 정말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사랑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셔요!ㅎㅎ
11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파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저번에 화환보낸여자예욬ㅋㅋㅋㅋㅋㅋ
여장파뤼땐멀보내야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그대금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_^b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오 그대군요 화환 보내신 그 분 ㅋㅋㅋㅋㅋㅋㅋㅋ음... 이번엔 뭘 보내야할까욬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킹?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0
헐 여장이라니.. 이제 떡을 기대해야겠어요 짱이다 역시 조팝나무님이야ㅜㅜ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떡이라닠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1
와웅 여장이라니 나죽겟군 으허으헝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우엌ㅋㅋㅋ그대!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22
자객이에요 ㅋㅋㅋㅋㅋ성열이 입ㅋㅋㄱ막아야겠네요 ㅋㅋㄱ핧 여장이라니 ㅋㅋ 기대할게용!!
텍파 잘받았습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자객 그대군요! 텍파 잘받으셨다니 다행이여요 흐흐 ㅋㅋㅋㅋㅋ 성열이는 입만 열면 저렇게 사단이 나네요 으잌ㅋㅋㅋㅋㅋㅋ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23
에디에요그대ㅌㅋㅋㅋㅋㅋ움파룸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한번 뵙고싶네요 교장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찰리와 초콜렛공장을 재밋게봣던 사람으로써 자꾸 상상이되네욬ㅋㅋㅋㅋㅋㅋ그대가 책임지쎄요!!ㅋㅋㅋㅋㅋ농담이그여 성규와 성열이가 여장이라니!!!그대 옳습니다!!!옳아요!!!성규와 성열이가 여장을 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실제로도 봣으면ㅋㅋㅋㅋㅋ소원이없겟네여ㅠㅠㅠ엇 그럼이제 수열떡이 나올차롄가여....?흫흫...다음편기대하께욯ㅎ!
11년 전
조팝나무
에디 그대! 에디 그대! 흐흐 방가방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장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찰리와 초콜렛 공장 재밌게 봤었답니다 흐흐.. 똑단발 머리의 조니뎁도 인상적이었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움파룸파가 제일 기억에 남았어요 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열이 여장은 콘서트에서 봤지만.... 성규는.. 제발 성규야 실제로도 어떻게 좀 안되겠니? 으잌 ㅜㅜㅜㅜㅜㅜㅜ 저만의 욕심인걸까요 리플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24
미스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파룸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장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랑 성규여장하는거에여? 겁나좋네여 흡.... 김성규가여장이라니..근뎈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하 쨋든 김성규 이성열이 여장이라니...그대 이것은 옳아요 겁나옳아요 제가 누누히말하지만 제가정말사랑합니다 그대 다음편기대할게용ㅎㅎ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미스트 그대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규 여장은 정말 실제로 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죠. 근데 진짜 여장하면 나 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가 반장인게 놀라웠나요 으잌ㅋㅋㅋㅋㅋ 호드립으로 반장이 된건가? 이프X를 반 전체에 돌려서 반장이 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대 많이 사랑합니다! 우리 사랑 영원히! 흡 감사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25
헐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에비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사정상 좀 늦게 왔는뎈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여장봄니까???? 성열이는 콘서트때 봐서ㅋㅋ그리고 원래 이쁜 거 아니까 그러려니하는데 김성규가 여장합니꽈?????? 막 허벅지까지 찢어진 치마 입고 춤춥니까????????? 겁나 끈적끈적하게 춤춥니꽈????? 막 장끼자랑 사회자 쓸고 이러는 거??? 아, 이건 내 맘대로 스포하는 거니까 오해없으시길ㅋㅋㅋㅋㅋㅋ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겁나 기대되옄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대 무러볼꺼 있는데...혹시 전라도분이세여??? 오지게..오지게...오지게.....!!!...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에비 그대군요! 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규 여장은 파격줙으롴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은 그저 작가의 바램일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는 아니요 전라도 출신은 아니구요 흐흐.. 수원 사람입니닼ㅋㅋㅋㅋ 수원 토박이 oh oh oh 그래도 오지게라는 말을 많이 쓰고 있으욬ㅋㅋㅋㅋㅋ 오늘도 리플 느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아잌!
11년 전
독자2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장이라니....ㅠㅠㅠ 기대됰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우오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감사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7
ㅋㅋㅋ윌리웡카ㅋㅋㅋ아이성열백치미ㅋㅋㅋㅋㅋㅋㅋㅋ새댁ㅋㅋ새댁김성규다넌앞으로ㅋㅋㅋㅋㅋㅋㄱ
아참돖비젬~.~

11년 전
조팝나무
돖비젬 그대군요!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열의 백치미가 정말 최고치를 찍은 편이었죸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금스금스!
11년 전
독자51
이성열진짜긔ᆞ요미ㅋㅋㅋ이거쓰는그대진짜씬기씬기돖신기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방기동방신깈ㅋㅋㅋㅋㅋㅋㅋ 그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8
아니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성여릴르르 백치미넘치게 보여주사시다ㅣ나 거ㅏㄴ머너문 너무 재밌ㄱ고 좋네요 ㅎㄴ아ㅓㄹㄴ ㅇㄹ
동운느 ㅇ너제느 ㄴ어ㅏ오는 걺까ㅕㅇ 이제 현성행욧가 됐으니 야동행쇼를봉쟈ㅜ저야돼는건데 !!!!!!!!!!!!!!!!!!!!!!!!!!!!!!!!!!!!!!!!!!!!!!!!!!!!!!!!!!!!!!111111111
아저는 아이스티에요 그대 허허허ㅓ허허허허ㅓ허허ㅓ허허학교갓다와서이런섦누을주기시다니너무기버써서선 손이떠럴어져서 잘 안쳐지에뇨 호호호허허허
그대사라아하는거ㅓㅇㅎ알고있죠 허허허ㅓ허하하하핳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스티 그대군요 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 야동행쇼도 얼렁얼렁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시미 끄적끄적이겠습니다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도 그대 사랑사랑한다빈다 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아시죠? 그리고 흡흡 제게 언제나 좋은 리플 달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다시한번 말씀드리네요 아잌
11년 전
독자29
프리즈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력지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평생 제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프리즈 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가방가워요! 으잌.. 칭찬 감사해요. 헿 얼굴이 발그레해지고 좋네요 헿헿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도 평생 제 사랑! 아잌!
11년 전
독자30
열찌입니다~으히힣 성규랑 성열이가 여장이라니♥ 그대의 현란한 글솜씨로 빵빵터질걸 생각하니 입고리가 씩 올라가면서 염통이 쫄깃해지는 기분이에요^*^ 작은성규를 건드린 성종까마귀ㅋㅋㅋㅋㅋㅋ아주 주옥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 행운을 빌어 굿럭! 다음편도 기대 만땅♥
11년 전
조팝나무
열찌 그대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 네 그렇슴미다... 성종까마귀는 주옥되기 일보직전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성종이 힘내라..^^..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1
앜ㅋㅋㅋㅋㅋㅋㅋ그대 필력 ㅈ진짜 배 찢어지겟어요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우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가 이렇게 즐거워하시면 저는 좋잔항요 헿.. 감사해요 그대!!! 리플도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밌게 봐쥬세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미치겠다에요 ㅠㅠㅠ 작가님 진짜 글 잘 쓰셔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고의 결혼선물이네욬ㅋㅋㅋㅋ성규여장한거보고 우현이가 또 뻑가겠네요 ㅋㅋㅋ김성규 be폭력주의잨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방가방가! 으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칭찬 감사감사합니다 엉엉 스릉해요 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 우리 남불출이 ^^ 또 어떤 반응을 보일지 ^*^ 헿.. 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성경 여장 너무 보고싶네요 엉엉 ㅜㅜㅜㅜㅜㅜㅜ 성경 어케 안되겠니? 흡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33
스마트폰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배터지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여장보고또 불마크가달리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비폭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호원이))))))))))))))))))))))))))))))))))) 흡..ㅁ7ㅁ8
11년 전
조팝나무
스마트폰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보셨나요 헿.. 감사해요 헿헿.. 불마크는 ^*^..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아잌아잌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그대가 이렇게 자음을 많이 써주시면 저도 막.. 좋고 그르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너무좋아요 ㅋㅋㅋ지금 학교 친구들한테도 널리널리 퍼트리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데요 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우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감사합니다! 흐흐 비루한 소설인데 좋게 평가해주시다니 ㅜㅜ
11년 전
독자55
그대는언제언제연제하셔요???너무기다려져서...
11년 전
조팝나무
저는 최대한 매일매일...을 모토로 삼고 있으나 ㅋㅋㅋㅋㅋㅋ 거의 보면 이틀에 한번 연재하는 것 가트요!
11년 전
독자56
헐진짜요그럼언제쯤올릴예정이신가요......
11년 전
조팝나무
아마 내일쯤에 17편 올라갈꺼에용!!
11년 전
독자57
우왕진짜기대되요 내일은 길게...ㅎㅎ이거기다리는게 얼마나힘든줄아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말ㅠㅠ가뜩이나 여장을 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주신다니 저는 그저 느무 감사할 뿐이공... 아마! 여장씬은 축제 준비하는 장면들도 나오고 다른 커플들도 좀 진도 빼고 흐흐 그러고 나올 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34
반례하!!저왓어요그대~느히잉ㅋㅋㅋㅋ그대..그대제구름드립조아햇어요..??...저는되게부끄부끄햇눈데..//구름이들은얼마안잇을장마를준비해북태평양적도기단으로사라져버렷아요..얼른불러와야징..그나저나..호보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살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무심코지나쳣던게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아ㅠㅠㅠㅠ나너너무웃겨..무원이이후로크나큰컬쳐쇼크가적잖히잇단다...그나저나동우랑일기는잘쓰고잇니??그리고몸조심해ㅋㅋㅋ언제니가꽃잎이에게곶아킥을당할지멀라ㅋㅋㅋㅋㅋㅋ그리구..성열아ㅠㅠㅠㅠㅠㅠㅠ느아ㅋㅋㅋㅋㅋ겁나웃겨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너이앀ㅋㅋㅋ하느님드립이후로왜이렇게조용하나햇더니..ㅋㅋㅋ너고딩입학때과거가와우!!ㅋㅋㅋ움파룸파!ㅋㅋㅋㅋ오랜만에외장하드영화폴더에한쪽구석에찌그러져잇는찰리와초콜릿공장이생각이나는순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랑성규여장콘테스틐ㅋㅋㅋㅋㅋㅋㅋ난특히성규여장한모슺에우현이반응이궁금해...ㅎㅎㅎ둘이아까부부가말야ㅋㅋㅋㅋ성열이응징도잘하구ㅋㅋㅋㅋ요기특한것들ㅎㅎㅎㅎ잘읽엇어요그대!!!수고하셧습니다!!
11년 전
독자36
안녕하세요~! 돌발~퀴~즈 시간이 또 돌아왔습니다!! ^^* 상품있구요 꽃잎이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11년 전
독자38
헐..네??..어오..볼때마다깜짝놀라네요..꽃잎이중사미아니에여??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또 나타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반례하 그대에게 많이 나타나시는 것 같아요..
11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저 그대 구름드립 좋아했어요.. 사..사랑했어욬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마를 준비했댘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마를 준비해서 적도기단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알하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호원이는 몸을 사리고 다녀야죠.. 꽃잎이가 어떻게 나올지 몰라! 흡.. 야동 커플의 애정전선에 꽃잎이는 중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네요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ㅋ이건 그냥 제 생각인데 성경이랑 우현이가 새로 사귀기 시작해도 뭔가.. 같이 산지 10년된 부부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그 느낌! 핰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5
ㅜㅜㅜㅜㅜㅜㅜㅜㅜ언니 저여우에요!! 저 너무 오랜만에 왓져..?♥ 힛 사실 다 읽엇는데 학교랑 여기저기서 읽어서 바빳떠여..죄송해여..답글 못달아서..흡.. 비루한 저를 용서해주세여..그리고..저 소설하나 썻는데..흡.. 언니 글 없어서 슬펏뜸..흡... 필명에 여우 치시면 하나 나올껍니다..흡..읽어줘여..ㅎ브.. 언니... 그리고 언니........이렇게 자꾸 재밋는글 써주면 나 운다구요...흡....전개는 빠르게...♥ 흡...ㅎ.ㅎ 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 여우 그대! 잘 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그 고사리 같은 금손 움직이시면서 좋은 글 생성해주실꺼죠? 흡흡흡 신알신을 해놓고 쪽지를 목놓아 기다리는 절 생각해쥬시길 바래요 그대!!! 사랑합니다!!!!! 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내꺼 하자! 내가 널 솨랑해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플 감사드려요 아잌!
11년 전
독자37
조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 붂흐하는게 너무 조아염...ㅎ_ㅎ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얼른 야동 수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 감사합니다 그대! 야동이랑 수열이도 얼렁얼렁 전개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대! 감사해용!
11년 전
독자39
핳핳...이에옇...지금보네여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흐허휴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핳핳 그대 방가방가워요! 후ㅜㅜㅜㅜㅜㅜㅜ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0
정말 그대 너무 웃겨욬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그대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42
아 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의 찰진드립이 저는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가 좋아하시면 저는 더 좋슴미다 흡흡흡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6
똑똑이폰이에욬ㅋㅋㄱ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축제가돌아왓군요ㅋㅋ얼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드립언제나웃고가욬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방가방가워요!!! 으잌ㅋㅋㅋㅋㅋㅋ오늘도 리플 느무 감사드리며 ㅜㅜㅜ 그대를 웃음 짓게 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흐흐 저는 그저 기쁨미다 감사혀요
11년 전
독자47
지똥)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 ㄱ아좋다기분좋아 ㅇ저희토일월화수로 ㅇ황금연휴라 ㅎ지금살맛납습니닿ㅎ! 다음편기대하겟슴돠~
11년 전
조팝나무
지똥 그대! 방가방가!! 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연휴를 즐기고 계셨군요! 흐흐흐 부럽부럽! 리플 느무느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49
그대완전 금손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회 웃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덕분에 ㅁㅐ일 웃슴당..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여 그대♥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 제가 그대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다니 정말 햄볶습니다 아잌아잌! 칭찬도 느무 감사하고 리플도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흡흡
11년 전
독자50
보고싶다성열이예요!!!ㅋㅋㅋㅋ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어요ㅎㅎ성규새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제 때 우현이가 어떤 장기자랑할까...?하고 궁금해하고 있다가 여장에 성규가 나와서 폭풍으로 웃었어요ㅋㅋㅋㅋㅋ그래서 엄마한데 이상한 아이로 취급받았지만요....아잌 오늘 학교하에 산 올라갔다와서 피곤했는데 그대가 쓰신 이 팬픽을 보고 생기발랄해졌달까요???ㅋㅋㅋ언제나 그대의 팬픽을 읽으면서 기쁨을 느껴요!!ㅋㅋ그럼 그대 쪽지로 번호남겨놀거구요 담편도 기대할게요!!카톡해요!!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보고싶다성열 그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곸ㅋㅋㅋㅋ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의 여장 ^^ 기대해쥬세욬ㅋㅋㅋㅋㅋ 사실 실제로도 보고 싶네요 하.. 이건 나만으 ㅣ욕심인가 흡흡... 넹! 쪽지 기다릴게요 그대 흐흐 그리고 담편도 기대해쥬세요! 리플 감사하고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5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정주행 다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 수열에 완전히 빠져서는 ㅜㅜㅜㅜㅜㅜ 현성까지 와버렸군요...ㅁ7ㅁ8 타팬이지마는.... 조팝나무님 손 사랑합니다 다음편 기대할게요 ㅠㅠㅠ꺄오
11년 전
조팝나무
와우! 그대 정주행!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흡흡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흐흐흐 수열 좋져 현성도 좋져! 그대도 이제 현성의 매력에 푹 ㅜㅜㅜㅜㅜㅜ하.... 엇 타팬이셨군요! 그래도 제 소설을 읽어주시다니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ㅜㅜ 사랑함미다 흡흡
11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그대 나감성이에요 ㅋㅋㅋ아나 호원이가 ㅋㅋㅋ반장이었다니 ㅋㅋㅋ반전이닷ㅋㅋㅋㅋ아닛 갑자기 그런결론이!!ㅋㅋㅋ와우...성경 여장 기대하실게요^^오늘 성경 강심장분량 별로없어 슬펐는데 ㅋㅋㅋㅋ그대글보고 기분좋아졌읔ㅋㄲㅋ윌리윙카...ㅋㅋㅋㅋ아 성열이 ㅋㅋㅋㅋ진짜 갑자기왜그노래를 ㅋㅋㅋㅋ아 완전웃겨 역시 그대글은 진짜재밌음 진짜 그대도 팬북내요 내가꼭삼!!!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감성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무원이가 무빨로 반장이 되었나봐여^^ㅋㅋㅋㅋㅋㅋ는 제 무리숰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아잌 저도 강심장 보면서 거의 끝까지 성경 안나와서 우울했었어용... 그래도 하! 그래돜ㅋㅋㅋㅋ뭔가 짧지만 임펙트가 강했던 것 같음 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가 제 글을 보고 즐거워하시면 저도 좋습니다! 흡흡.. 팬북이라닠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 이 퀄리티롴ㅋㅋㅋ무리무리데슼ㅋㅋㅋㅋ너무 감사해요 그대 으헝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69
ㅠㅠ 성경 분량은짧았지만 그래도 뭔가 한방이강해서좋았어요 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그쵸! 짧았지만 뭔가 빵터지고 좋았어욬ㅋㅋㅋ 다음주에도 좀 분량 나오면 좋을텐데..
11년 전
독자71
아....다음주엔 제발 ㅠㅠ 오늘 서열왕에서 현성 떡밥많이나오고좋았는데 다음 에 또 강심장출연할때는 인피니트 단체로 나오길 ㅠㅠ
11년 전
독자5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돌아가실뻔했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하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 기대할게요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그렇다고 돌아가시면 아니아니되오! 흡 저도 사랑해요 그대 ㅜㅜㅜ 리플 감사함미다 엉엉
11년 전
독자5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밋엇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기대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그대..♥
11년 전
조팝나무
으헠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 감사감사해요!! 흐흐흐 금손이라니 흡 ㅜㅜㅜ 눈물이 앞을 가리구 막 ㅜㅜㅜㅜ 그대 사랑함미다! 아잌!
11년 전
독자60
우와.......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쓰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기대해욯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방가방가! 흡...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도 느무느무 감사하고 헿.. 담편도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61
익인이에요!!! 정주행완료 세상에김성규여장이라니...막 고양이귀같은거달고...헐ㅋ...대박...기대..되요..헐 여장...근데 우현이 반응도...기대..되요..결론은..다음편..기대..
11년 전
조팝나무
익인이 그대군요! 김성규 여장.. 실제로 보고 싶다 정말로 보고싶다..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순전히 작가의 욕망을 위해 넣은 장면이었어욬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고마우요 그대!!!
11년 전
독자62
헐헐헐헣ㄹ 독자61님 이 말씀하신 고양이귀
아 상상하니까 떡실신 앍.............큰 와이셔츠에 스키니에다가 고양이귀 앍.......얽................단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비 그대 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고양이귀 진짜 ㅜㅜㅜㅜㅜ 제대로 고려해봐야할둡 ㅜㅜㅜㅜㅜ아 좋다! 아 망상이 절로 된다!
11년 전
독자64
고려가 아닌 확정으로 갑시다 대장!!!!!!!!!ㅎ극허그겋긓ㄱ허긓걱 학교생활에 찌들었다가 공휴일에 숨을 몰아쉬는 불쌍한 어린 양에게 자비로...☆★
하하하핳 장난이었어요 그냥 ㅎ__ㅎ....... 아옼!!! 작가님 사랑해요 뿅!!!!!!!!!!!!!!!!!!!!!!!!!!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진짜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깊이깊이 고려할게요 그리고 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흑흑 저는 왜 이 글을 지금 보게 된 걸까요 어휴 멍청한 독자63같으니라고...흑흑.. 정주행하고 여기로 달려와서 글을 씁니다 글쓰니 문체 너무 재밌어요 드립이 빵빵터지는게 아주 제 취향이네요;;어쩜 이럴수가잇지;; 어휴 땀나;; 그리고 성열이랑 성규가 여장을 한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ㄴ닼ㅋㅋ 둘다 이뿌게 생겨서 여장은 문제가 없겠네여! 하지만 듬직한 키와 어깨를 가려야겟다;; 하지만 별 문제는 없을것같네여 그리고 저는 16편까지 단숨에 읽어부려서 이제 다음편을 기다리며 찌그러져 있겟어요.. 님 사랑해여 제사랑 마니머겅S2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그대 안녕하세요! 정주행하고 오셨군요 흡흡흡! 문체 칭찬도 느무 감사드리고 다 감사드림미다1 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랑 성열이 여장 ^*^ 스아실 우리가 여리 여장은 본 적이 있지만 성규는 없잖아요 흡흡 .. 그래서 제 욕망을 자급자족하기 위해서 넣으려..구..욬ㅋㅋㅋㅋㅋㅋ미안해 성경 이런 팬이라..또르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그대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그대도 제 사랑 머겅 마니 머겅 계속 퍼머겅!!
11년 전
독자65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대너무재밌는거아녜여?이렇게재밌는데결말나면제가사는이유는어디가게하시려구ㅠㅠㅠㅠ
전편보구왔는데 ㄸ..ㅎㅎㅎ매우 사랑스러운 문체를 지니녔군여ㅠㅠ매우부러워욬ㅋㅋㅋ다음편 기대되서 잠이안와요 그대책임져 ㅠㅠㅠㅠㅠ
생.김 끝날때까지 정독하는 독자 65되겠슴당 !! 사랑해요 조팝나무님 제사랑드세영 두번드세영 평생드세영♥♥♥♥♥♥ ↖⊙▽⊙↗♥♥♥♥♥♥

11년 전
조팝나무
오 그대 방가방가!!! 완결은 한동안 나지 않아요 흐흐흐... 나중에 저 지겹다고 버리지 마세요 엉엉 제가 바짓가랑이 붙잡고 늘어져벌리꺼여요 ㅜㅜㅜㅜㅜㅜ 아잌! 정독하신다니 느무느무 감사드리구! 리플도 감사드리고! 그리고 그대 사랑 감사히 먹겠습니다 흐흫흐흐 그대도 제 사랑 머거요 마구 머거요 퍼머겅
11년 전
독자68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큼함이 느껴지네요 헉헉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방가워요! 아잌아잌 상큼하다니 아잌 리플 감사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0
저오늘 1편부터 다봤어요~ 원래 인피닡팬아닌데 진짜 이거읽고 팬될꺼같아옄ㅋㅋㅋㅋㅋㅋ사실 이팬픽에 농노가 되벼렸다느뉴ㅠㅠㅠㅠㅠㅠ 이미 텍파는 끝난거졍~얼릉얼릉 잘써주세욯ㅎㅎㅎㅎㅎㅎ이제 앞으로 무조건 읽을꺼에영ㅋㅋㅋ 그니깤ㅋ저기억해주셔요~ 제가 약속은 지킵니다! 너무욱겨욬ㅋㅋㅋ눈누난나~●▽●
11년 전
조팝나무
오오 그대 안녕하세요!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가 제.. 농노인가여? 쑥스럽고 좋네요 헤헿헤헤헼ㅋㅋㅋㅋㅋ 텍파 끝나긴 했지만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계속 보내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그대 꼭꼭 기억하겠습니다 흐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2
달팽이예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파룸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장이라니1!!! 여리는 트메 적에 어느 정도 예상 가는데 성규는... 규형은... 푸브흡.....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기대하고 담 편으로 갑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파룸파족...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보고 싶었던 저의 아이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지만 네.. 좋아해주셔서 저는 그저 감사감사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형 여장은 정말 갠적으로 보고 싶네요.. 규형 안되겠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3
BE폭력주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진짜 그대의 드립력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갖고싶다 너의 드립!!!!!!!!!!!!!! 헿 성종찡과 명수찡과 짱똥찡은 잊혀져만 가고 가고 가고 가ㅏㅏㅏ고,.....ㄱ...ㅏ.....ㄱ.....오..... 글래도르르륵.......보고싶다 별들아...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쿠.. 드립력 칭찬 너무 감사해요. 저 같은 코믹 지향 소설을 연재하는 작가에게는 가히 최고의 칭찬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성종명쑤짱똥은 넹.. 곧 .. 곧 나올거라능 하하하하 리플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74
새댁!혼수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 누굴 지금 바보로 아는거야!!! 쿵↗덕↘쿵↗덕↘쿵↗덕↘ 가튼 이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 살려 주실거져 언니? (누굴 바보로 아는 쿵↗덕↘ 궁녀)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덕쿵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높낮이가 친절하게 써있어서 왜인지 빵터져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8:02 ~ 5/28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