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어벤져스 글 올라올때
캡틴아메리카역의 크리스에반스가 비호감이다 라는 댓글 종종 보였을거야!
왜 비호감이 됐는지 이유를 알려주겠음
(++ 호크아이)
1. 블랙위도우 발언
14초부터 발언 나옴
(바쁘면 기사만 봐도 됨)
'어벤져스2'의 크리스 에반스와 제레미 레너가 극중 여성캐릭터에 대한 비하성 발언에 대해 공식사과했다.
24일 외신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제레미 레너는 버라이어티를 통해 공동 입장을 내고 최근 인터뷰에서 '어벤져스2'에서 스칼렛 요한슨이 맡은 블랙 위도우에 대해 '난잡한 계집(slut)', '매춘부(whore)'라고 표현한 데 대해 공식 사과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블랙위도우가 호크아이와 캡틴 아메리카 모두와 관계를 맺고 싶어한다는 루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무척 유치하고도 불쾌하게 답을 했고, 이는 당연히 팬들을 화나게 만들었다. 후회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제레미 레너 역시 "극중 캐릭터를 두고 천박한 농담을 해 기분을 상하게 한 데 대해 사과드린다"며 "진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 피곤하고 따분한 프레스 투어 가운데 했던 단순한 농담이었다"고 해명했다.
-- 제레미레너와 크리스에반스는 상대 여배우인 블랙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의 캐릭터에 대해
매춘부, 난잡한 계집이라 표현하여 물의를 일으킴 영상을 보면 크리스에반스는 강냉이가 다 들어날 정도로
크게 웃으며 발언을 해 더 큰 파장이 일어났었음 제레미레너의 사과또한 단순한농담이라 해명 그 후.....
[OSEN=김경주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레미 레너가 또 다시 영화 '어벤져스'의 블랙 위도우 캐릭터를 창녀에 빗대 표현했다고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가 지난 5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레너는 최근 코난 오브라이언이 진행하는 토크쇼에 출연, 창녀 발언으로 논란을 빚었던 것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이 질문에 "농담이었다"라고 하면서도 "그런데 이런 질문을 던지고 싶다. 알다시피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시리지에서 호크아이, 아이언맨, 브루스 배너, 캡틴 아메리카 등과 연결돼 있다. 자, 다른 사람들이라면 어떻게 생각하겠는가. 글쎄 나는 창녀가 아닐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물론 이건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 이야기이지만 그런데 여섯 명의 어벤져스와 같이 잤다면, 창녀가 아닌가"라고 밝혔다.
앞서 제레미 레너는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블랙 위도우에 대한 질문에 "창녀같다"라고 표현해 논란을 빚은 바 있다. 논란이 커지자 레너와 에반스는 이에 대해 공식 사과한 바 있다.
---- 제레미레너는 블랙위도우에 대해 또다시 창녀라는 발언을 함.. (사과는 왜때문에 한거?)
2. 리포터 성희롱 발언
여성 리포터가 손가락에 어벤져스 캐릭터 네일아트를 하고 나옴

그러자, 중지 손가락은 매우 즐거운일을 할 수있다며 발언을 함
미국에서는 엄연한 성희롱적 발언임
( 당황하는 크리스 햄스워스 )

발언 직후 저 남자도 웃고있다며 강냉이 드러내며 웃는중

그제서야 말이 헛튀어나왔다고 해명하는 크리스에반스
(안도의 한숨을 쉬는 크리스 햄스워스..ㅋㅋ)
내가 어벤져스를 아무리 좋아해도 적어도 캡틴아메리카랑 호크아이는 못 품음..
혹시 문제되는 부분이나 수정할 부분있으면 알려줘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