핳핳 애인이 생길일은 없으니 패스합ㄴ디ㅏㅋㅋ큐ㅠㅠㅠㅠ 다름이 아니라 제 칭구랑 일러스트 동인지를 그려요!ㅋㅋㅋ홈오돋는 므흣한거 말구요ㅋㅋㅋ 핳핳핳 >< "길을걷다 너와너 우리 마주친다 해도~"시절이 좋았어요ㅋㅋ (긍데 기분이 너무 붕붕뜨니 이상하게 그렸네요,,흙흙) 27 이승현愛人입니다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나으 나으리님께 받치는 선물 214년 전위/아래글와하하! 타블렛이어요^^* 414년 전인티의 저의 실친이영^^* 114년 전하핳, 인친을 실제로 만나써영^^* 2114년 전내일..아니 오늘 학교가는 기념으로ㅋ 1414년 전핳핳,저의 바가지머리 그분^^* 214년 전현재글 핳핳 두근두근한 일이 생겼습ㄴ디ㅏ!!ㅋㅋ 2814년 전음..체셔 고양이? 3014년 전요즘 자꾸 안경쓰시는 애인님입니다^^* 3314년 전이상하겠쥐, 그렇지만 뇽토리만화♥2222 3514년 전이상하긴 하지만 일단 뇽토리만화♥ 1914년 전광마와 타블렛의 차이가 많이나면.... 5014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