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 오늘 아침해서 일반입금자 분들 모두 배송 완료하고 왔어요!
모두 설날 끝나고 도착할 것 같다고 하셨구용
재고판매나 2차판매는 없을 예정입니다,,,
탈탈 털어서 모두 보냈거등요,,,, ㅠㅡㅠ (제 것도 한 개 밖에 없다는,,,)
다들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ㅠㅠ 💕
-등기-


-준등기-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남준 모노레터링 스티커팩 배송 완료! 14
7년 전공지사항

인스티즈앱 